cdlw2의 등록된 링크

 cdlw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트체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최근 들어 관심을 갖게 된 과일이고 다양한 효능이 가득하기 때문에 찾아 먹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바로 이 타트체리 효능..

자동차세 연납기간 및 납부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자동차세 연납 기간 및 납부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1월이면 자동차세 연납을 통해 9.15%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자동차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익숙하시죠? 근데, 납..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추가기능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은 하루에도 많은 시간 동안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입니다. 사무실이나 집에서 PC 쓸 때 필수인 거 같은데요. 핸드폰으로만 하기엔 답답하기도 하고 불편할때도 있지만 PC버전 다운..

2021년 최저임금 및 주휴수당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2021년 적용될 최저시급은 얼마인지, 최저시급에 따른 급여는 어떻게 계산해야 하는지 등 2021년 최저임금과 주휴수당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저임금제도란? 최저임금제도란 국가가 법..

워크넷 고용노동부워크넷worknet 활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국가에서 운영하는 공식 취업포털 사이트인 워크넷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워크넷에 대해 제대로 활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위해 몇 가지 정보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워크넷 활용..

발뒤꿈치가 아픈이유 [내부링크]

뒤꿈치 통증은 일반적으로 뒤꿈치 아래 또는 뒤에 발생하여, 아킬레스건이 뒤꿈치 뼈에 연결됩니다. 때로는 뒤꿈치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발뒤꿈치 아래에서 발생하는 통증을 발바닥 근막염이라고 하며, 이것은..

신장에 좋은 음식 및 안좋은 음식 정리 [내부링크]

신장은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하복부의 작은 기관입니다. 신장은 혈액에서 노폐물을 걸러내어 소변을 통해 몸 밖으로 보냅니다. 또한 유체 및 전해질 수준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신장의 건강..

오메가3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오메가 3 지방산은 식품 및 식이보조제에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영양소는 신체의 모든 세포를 둘러싸고 있는 세포막이 잘 작동하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메가 3을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뇌졸중 전조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뇌졸중은 암이나 심장병과 함께 주된 사망원인의 하나일 정도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중풍으로 더 잘 알려진 오늘은 뇌졸중의 전조증상과 예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뇌졸..

머리가 찌릿찌릿 아파요 [내부링크]

세계 보건 기구에 따르면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대표적인 질환이 바로 두통이라고 합니다. 두통은 전 인구의 70~80%가 경험할 정도로 매우 흔한 질환 중 하나인데요. 누구나 겪는 흔한 질환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비트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비트는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제의 조합으로 인해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얻게 합니다. 비트를 연구하는 사람들이 혈압을 낮추는 것, 염증 감소, 운동 능력 향상과 연관성을 확인하면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미래에는 한 개의 직업이 아닌 다양한 직업을 거쳐가게 될 것이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안주하지 않고 N잡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무언가 적문적인 일을 배우고 싶지만 비용이 부담되신..

대상포진 초기증상 및 치료 [내부링크]

초기 단계에서 대상포진은 광범위한 징후와 증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매우 가벼운 피부 자극과 통증에서 발열 및 기타 심각한 질병의 증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수두를 일으키는 바이러스도 대상포진을 유..

공황장애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공황장애는 극도의 불안감과 공포감을 느끼는 정신 건강 상태를 말하며 나타나는 증상을 공황 발작이라고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살아가다 한 번쯤은 공황 발작을 경험할 수 있지만 공황장애가 있는 사람은 수시..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요양보호사 직업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비교적 취득하기가 어렵지 않고 건강하고 체력이 좋다면 한번 도전해볼 만한 자격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오늘은 가족관계 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족관계 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 1. 대법원 전자 가족관계 등록시스템 홈페이지 접속 다음 검색창에 "가족관계 증명서 인터넷발급" 이라..

대장암 초기증상과 좋은음식 [내부링크]

대장암을 초기에 발견하여 적절한 치료가 이루어진다면 생존율 90% 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장암의 초기 증상과 원인, 대장암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장암 원인과 위험요소 대장..

콜라비 효능 및 먹는법 [내부링크]

콜라비는 독특한 외형 때문에 처음에는 어떤 채소인지 가늠이 잘 안되지만 한때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면서, 이제는 마트에서 흔하게 볼 수 있게 된 채소인데요. 오늘은 껍질부터 속까지 알찬 콜라비의..

보드게임 루미큐브 게임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보드게임으로 인기가 많은 루미 큐브 게임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최대한 쉽게 설명해드릴 테니 게임 방법 잘 알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루미 큐브 게임 방법 플레..

고혈압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혈압을 조절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고 신체의 건강과 생명에 치명적인 상태의 위험을 줄이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고혈압에 관하여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끝까지 정독하시길 바랍니다. 고혈압 원인..

크릴오일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고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크릴 오일이 관심이 많아지면서 효능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서 오늘은 크릴 오일의 효능 및 부작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릴 오일이란?..

체지방 줄이는 운동 및 음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는 `체지방 줄이는 운동과 음식을 알아볼 예정이며, 단기간 체중 감량이 아닌 장기적인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체지방 줄이는 운동 1. 버피 테스트 첫 번째로 알려드..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내부링크]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을 알고 계신가요?? 경기도 내 시내버스와 마을버스 요금 인상에 따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제적 취약 청소년들의 교통비 부담 완화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입니다. 경기도 청소년..

종영드라마 추천 TOP10 [내부링크]

요즘 밖에 나가기 꺼려지는 추운 날씨와 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하기 힘들다 보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거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글은 집에서 정주행 하기 좋은 종영 드라마들을 추천해 드리도록..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및 음식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기 쉽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정상수치가 어느 정도인지 기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콜레스테롤 정상수치 총 콜레스테롤 200mg/dL..

2021년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근로장려금 신청자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2021년 근로장려금을 신청 기간 내에 신청을 못한 분들은 기한 후 신고를 통해 기존에 산정된 금액보다 더 적은 금액을 수령하게 되니 서두..

스타벅스 메뉴 추천 [내부링크]

평소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골라 먹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주문 방식 때문에 스타벅스를 자주 찾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메뉴 8가지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

은행 영업시간 총정리 [내부링크]

갑자기 은행에 갈 일이 생기거나 가야 할 때 업무시간이 헷갈려서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해 본적 한 번쯤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표은행들의 업무시간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은행 영업..

불면증 해결하려면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불면증을 해결하는 방법과 불면증에 좋은 음식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면증을 해결하는 7가지 방법 1. 블루라이트 자제하기 잠자기 전에 스마트폰이나 TV를 보다가 잠을 청하는 분들이 많으..

연차수당 계산방법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근로자라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연차수당 계산방법과 그와 관련된 사항들을 정리하며, 잊지 말고 챙겨야 할 연차수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연차수당이란?? 연차휴가 또는 연차라고..

2021년 1월 코스트코 휴무일, 영업시간(feat. 전국지점)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트코 휴무일,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코스트코 휴무일 2021년 1월 코스트코 휴무일 안내입니다. 1월 1일(금) 금일 코스트코 모든 지점이 휴무를 갖습니다. 그 다음날인 2일(..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국세청 홈텍스에서 <연말정산 미리 보기> 오픈되었다는 소식과 방법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세금계산이 어렵다고 느끼시는 많은 분들이 국세청 홈텍스에 자동으로 연동되는..

실업급여 신청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란?? "고용보험 가입 근로자가 실직하여 재취업 활동을 하는 기간에 소정의 급여를 지급함으로써, 실업으로 인한 생계불안을 극복하고 생활의 안정을 도와주며 재취업의 기회를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강제 집콕하게 된 요즘 하루 종일 방콕 할려니 너무 심심하고 지루한 하루의 연속인 거 같은데요. 이럴 땐 재밌는 거 보면서 지루함도 날리고 에너지도 찾는 게 최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런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