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life의 등록된 링크

 cebu-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저렴한 다크초코릿 구입방법 100% 카카오 타블리아 Tablia [내부링크]

저의 하루의 시작 함께하는 따듯한 차 Tablia입니다. 날씨가 더운 나라에서는 쉽게 지치기 때문에 하루 4-5끼를 소식으로 먹는 게 일반화되어 있죠. 밥심으로 버티다고나 할까요? 그러한 밥 대신 힘을 낼 수 있는..

비가 오면 샤워하는 필리핀 사람들 [내부링크]

빗물에 샤워를 해도 괜찮을까? 처음 봤을 땐 빗물에 샤워하는 것도 흥미로웠지만 옷을 입은 채 샤워하는 게 더 신기했었다. 한국 빗물처럼 빗물 냄새는 없는듯해서 샤워 후 깔끔한 느낌은 있다. ( 나도 비만 오면..

외국인 계절 근로자 프로그램의 문제점 [내부링크]

외국인 계절 근로자 프로그램 농촌이나 지방 중소기업들의 일손부족을 해소하기 위하여 해당 관련 분야의 적합한 해외인력을 자치제와 외국도시 간 협정에 따라 승인을 해주고 있다. 5-7개월간의 비자를 내주기 때..

비트 코인 사야 되나 말아야 되나 [내부링크]

비트코인 과연 값어치가 있는 투자인가 도박 같은 거 흥미가 없는 나로선 코인은 고사하고 주식이 왜 오르고 내리는지도 모르고 살았왔던지라 관심 밖의 아이템이었는데, 꺼져가는 촛불 같았던 비트코인이 다시 한..

문재인 입양아 환불 발언, 정인이 사건은 그게 문제가 아니다. [내부링크]

문재인 기자회견 중 입양아 발언 논란 문재인 대통령이 신년 기자회견 당시 정인이 사건에 대한 대책으로 입양아 문제를 거론했다가 곤혹을 치르고 있다. 우리는 A4용지가 없으면 아무것도 못한다는 대통령이라는..

모임 규제보다 생활 속 동선에 따른 분류 관리가 필요하다. [내부링크]

타당성 있는 규제가 질서유지의 관건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혼란이 많이 생기는 듯하다. 격상 2 단계니 3단계이니 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들 한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시행이 될까라는 의문이 들기는..

낙태법 폐지, 여성에게 과연 좋은 법인가 [내부링크]

낙태법 폐지 과연 옳은 선택인가 여권 신장의 상징으로 떠오른 낙태법 폐지가 과연 옳은 결정인 것인지 아니면 시행 후 수많은 다른 문제를 만들어 내는 골칫덩어리가 될 것인지 거의 팝콘 각이 나오는 이슈임은..

일베 7급 공무원 정당한 관용적 기준은? [내부링크]

공무원 합격생의 일탈 어제오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사건이 있는데 익명성 사이트인 일베라는 공간에서 7급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일베 회원이 합격 인증을 하면서 문제가 된 것이다. 문제는 공무원 시험에 합격..

자동 외풍 스위치 차단 방법과 자동차 히터의 사용 팁 [내부링크]

외풍 스위치 차단 방법 너무너무 너무 추운 겨울입니다. 이렇게 추운 날에는 방구석이 제일 따습고 안전하지만 언제나 한자리에서 비료와 물만 받아 처먹는 화분 속의 한 떨기 식물로 태어나지 못했기 때문에 이..

제주도 선박사고 [내부링크]

어선 좌초사고 한 해가 저물어가는 연말인데 제주도에서 해상 침몰 사고가 있었다고 합니다. 참 안타깝기 그지없는데요. 기사를 살펴보면 높은 파도에 휩쓸려 제주항 방파제와 충돌한 후 침몰해 선원 7명이 모두..

신종 코로나 후유증이 다이어트라고 말하는 사람들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 후 후유증 최근에 새로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모든 나라가 비상사태인데요.  하루속히 코로나를 이겨내고 정상적인 생활 속으로 돌아갔으면 합니다. 우리는 코로나에 대해서 논의를 하게 되..

말 같지도 않은 스토킹 법안 [내부링크]

스토킹 법안 통과 베네수엘라의 사회주의 과정을 도플갱어 수준으로 격고 있는데요. 이번 법안은 사유재산을 제한하거나 대출을 받지 못하게 하는 그런 성질이 아니라서 심각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스토킹이란 좋은..

변이 변종 영국산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내부링크]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 한국 상륙 안녕하세요. 변종 바이러스가 영국에서 발생하여 예상대로 한국으로 넘어왔는데요. 해당 확진자는 한국에 도착해서 사람과의 접촉 대면이 있었다고있었다고 합니다. 한국 정부는..

정경심과 조국 관련 문제의 답답함 [내부링크]

조국과 정겸 심부부의 문제점 정겸 심이 드디어 구속이 되었습니다. 저는 조국과 관련된 사건들은 별로 신경 쓰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나의 예상이 빗나갈 수 도 있다는 기대감이 하나도 없었기에 그다지 흥미롭..

황하나 마약 복용 해결 방안 없나? [내부링크]

황하나 또 다른 문제점 또 마약사건이 터졌죠.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가 또 다시 걸렸는데요. 사실 놀랍지도 않네요. 이보다 놀라운 것은 황하나처럼 마약전과가 있는 연예인들과 재벌2세들이 오랫동안..

사유리가 페미의 아이콘? [내부링크]

비혼모의 길을 택한 사유리 얼마 전 정자를 기증받아 임신을 하여 아이를 갖게 된 사연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훌륭한 선택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자발적 미혼모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지고 불륜에..

필리핀 입국해제에 관하여 [내부링크]

필리핀 입국해제 필리핀 정부는 자국 내 출입국 관련 절차를 대폭 완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자국민에 대해서 해외여행 시 출국심사 때음성 확인 증명서를 포함하지 않는다는 발표를 했었고 외국인의..

10대 성매매천국 필리핀 [내부링크]

길거리의 10대 어린이들 빈민가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새까만 피부의 깡마른 아주머니가 돈을 요구하며 다가온다. 늘 있는 일이지만 이 아줌마는 구걸을 하는면서 금액까지 제시한다. 3천 페소.. 한국돈으로 7만..

윤석열 직무정지해제, 검찰개혁 제동, 향후 윤석열의 행보는? [내부링크]

윤석열의 직무해제 단군이래 최대 코미디 같은 사건이 이렇게 결말이 났다. 집행정지 해제가 30일이라고 하지만 남은 임기가 7개월인걸 감안하면 사실상 이긴 거나 다름없다. 좌파(우리나라에는 진보 없음), 우파..

필리핀에서 돈을 벌기 힘든 이유 [내부링크]

필리핀에서 돈을 필리핀에서 오늘은 필리핀에서 돈을 벌기 힘든 이유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필리핀 현지에서 사업을 하시거나 생활을 하시는 교민분들은 물론이고 현지인이나 다른 외국인에게도 해당되..

필리핀에 게이가 많은 이유, 팩트있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필리핀 여장 남자(게이) 동남아 국가들은 다른 국가들보다 많은 게이, 즉 여장남자들의 비율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물론 필리핀도 많은 게이들이 미용사나 네일숍 같은 곳에서 많이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게이..

야한 꿈 해몽 극한의 꿈해몽 [내부링크]

야한 꿈 성교하는 꿈 등 해몽 선녀같은 여자와 성교를 하는 꿈은 만사에 행운길몽 강간에 성공해서 만족을 하는 모습의 꿈은 자기의 일에 대해 강제적성취로 큰 만족감을 맛보지 못해 심적 고통 흉몽 강간을..

진달래 학폭 내용, 싱어게인 학폭의 도덕적 기준 [내부링크]

여자배구 학폭, 싱어 게인 학폭, 미스 트롯 2 학폭 논란 최근에 연애인으로 입문하는 방송이 많아지면서 해당 방송에 출연하는 출연진들에 대한 구설수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체육인들이 은퇴 후 연..

원빈조카로 유명한 그녀가 혼혈이라는 루머 [내부링크]

이국적인 외모의 김희정 기억이 나는지 모르겠네요.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 조카로 데뷔를 했는데, 이국적인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었죠. 아직까지도 별명이 "원빈 조카"라고 합니다. (실제로 원빈의 조카가..

소비자 고발 센터 이용하는법 [내부링크]

소비자 고발센터 이용하는 법 한국 소비자 고발센터를 이용하기 전에 먼저 아래 사항을 고려하신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신고가 합리적 사고에 부합을 하는지 소비자의 권익과 소비 생활의 증진에 부흥..

대법원 나의 사건 검색해서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대법원 나의 사건 검색해서 진행과정을 알고 싶다면 IT강국인 대한민국은 법원 업무처리에서도 여지없이 신속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한 인증만 하면 현재 진행되는 과정을 바로 알 수 있죠. 생각..

코백스에서 후진국에 나눠주는 백신들만 들어오는 한국 [내부링크]

코백스에서 배신을 공급받는 한국 가난한 나라에 백신을 공급하기 위한 코백스에서 백신을 공급받는 대상국 명단에 캐나다가 올라가 있는 것을 보고 굉장히 반발을 했다는 기사가 나온 것 봤는데요. 2월 차 COVEX..

솔로 남녀들이 필리핀에 정착하는 이유 [내부링크]

필리핀 정착하는 한국인들 집을 장만하기 힘들어지고 자녀 교육비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오르고 있는 한국의 실정은 결혼을 하지 않고 혼자 사는 솔로족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결혼한 커플의 이혼률도 증가하..

박원순 성추행 아내 강난희 결백주장 [내부링크]

박원순 성추행에 대해서 결백을 주장하는 아내 강난희 입장 강 씨 "박원순 그런 사람 아냐, 끝까지 믿고 신뢰" 고(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아내 강난희 씨가 작성했다며 온라인 상에 유포된 손편지가 실제 본인..

미얀마 2007년 이후 최대 규모의 반 쿠데타 시위 [내부링크]

미얀마 양곤에서 이틀째 쿠데타 항의시위 군정 인터넷 차단 조치 이틀째 이어져… 현지 전화 연결도 원활치 않은 듯  미얀마 최대 도시 양곤에서 7일 군부 쿠데타에 항의하는 대규모 거리 시위가 이틀 연속 벌어..

4차 재난 지원금 전 국민 지원 결정 추경 역대 3위 [내부링크]

2021년 2월 2일 4차 재난 지원금 지원 결정 공식화 모든 국민과 선택적 지원까지 20조 원의 규모의 지원규모인 4차 재난 지원금 지원자격과 신청,기간등 알아보겠습니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날 국회 연..

미얀마 쿠데타 발생 [내부링크]

미얀마 연방공화국 미얀마에서 군부의 쿠데타로 인하여 외무부장관인 아웅산 수치 여사가 감금 상황이라는 소식이 있는데요.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이 사건이 전개가 될 것이며 향후 국제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윤준병이 북한 원전 건설 파일에 언급했을 때 이상한 점 [내부링크]

윤준병의 북한 원전 건설 문건에 대한 언급 북한 원전 건설에 대한 확실한 근거 자료가 발견됐는데도 어쩜 저렇게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 수 있는 것은 말도 안 되는 것들을 너무나 자연스럽게 거짓말을 해오던..

조국 딸 조민 인턴 탈락 실시간 검색 결과 [내부링크]

구글과 네이버의 같은 단어 실시간 검색 결과입니다. 구글 검색 결과들 50,500 건 253,000 건 189,000 건 82,600 건 네이버 검색 결과들 이미 예상을 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다음부턴 신선한 정보를 올릴게요,..

최강욱 허위 인터증명서 유죄 실시간 검색 결과 [내부링크]

최강욱 재판에 관해서 실시간으로 언론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최강욱이 아무리 억울하다고 하여도 언론에서 쉴드를 쳐주는것을 보면 자기네끼리들 이미 최강욱의 유죄는 인정이 된 상황이니까 쉴드를 치는것이겠죠..

코로나 3차 고용안정 지원금 대상 및 방법 [내부링크]

3차 코로나 지원금 긴급 고용안전 지원금 대상 코로나 소상공인 3차 지원금 신청은 다른 포스트를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여기서는 간단하고 알아보기 쉽게 특수형태 근로종사자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

삼중 수소 1년내내 마셔도 CT 한장 정도의 방사능도 안됨 [내부링크]

현 정부가 말하는 월성 원전 문제 삼중수소가 논란이 된 이유는 현 정부에서 이 삼중수소가 누출된 것에 대하여 심각한 문제라고 언급하면서 월성원전의 문제점을 지적한 것에서 시작이 되었는데요. 내용을 간추려..

필리핀 서민들의 음식문화 [내부링크]

필리핀은 수많은 해산물과 열대과일이 유명한 나라이다. 많은 관광객들의 필리핀 방문 후기글을 보면 알 수 있는데, 그러한 음식들은 관광객을 위한 고급 음식이라서 보통 현지 생활 속에서는 접하기 쉬운 음식들..

키크는 수술(사지 연장술)을 권하는 뉴스 기사 [내부링크]

사지 연장술 일명: 키 크는 수술 최근에 키 크는 수술인 사지 연장술의 새로운 시술법이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성장판이 닫힌 키 작은 사람들의 마지막 희망일 수도 있는 수술이지만 미용적인 수술로는 안..

한국 코로나 백신 개발과 백신 확보? 푸하하....... [내부링크]

백신 확보 기사 뉴스 기사에 백신을 7,600만 명분을 확보하고 기술제휴로 한국 내 생산까지 하기로 했다는 것을 보았다. 정말 너무나도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백신을 확보 했다는 의미는 이미 백신 주문과..

서울 시장 출마선언 하시분들 보세요. [내부링크]

서울 시장 출마선언 하시분들 보세요. 좌우를 떠나서 말씀드립니다. 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시의 시장 참 중요한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역대 시장님들의 업적을 보면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번에 서울 시장이..

억울한 이재용 부회장 재구속..힘내세요 [내부링크]

1월 18일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 대한 파기환송심 선고 공판에서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했네요. 근 현대사의 혁신적 발전을 일으킨 박정희 각하의 자녀인 박근혜 전 대통령이 무사히 임기를 마쳤다면 두 부..

북한 열병식 무시 못할 무기 체재 [내부링크]

북한 열병식 전보다 규모는 작았지만 내용은 심상치 않은 열병식이 있었는데 기존보다 첨단장비를 더한 무기들이 많이 등장한것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신형 조정 방사포(유도식) 오차가 50-300m 정도 풀업 기..

트럼프 계엄령, 반란법 추진 중 이라는데 [내부링크]

트럼프 계엄령 트럼프 대통령이 반란 법을 추진하고 있다는 기사가 동영상과 함께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것 또한 조작된 기사일지도 모르겠지만, 동영상을 먼저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영상은 트위터와..

조국딸 조민의 국가고시 합격을 축하합니다. [내부링크]

국가고시 합격을 축하합니다 조국 딸 조민의 국가고시 합격을 축하합니다. 이유야 어떻든 간에 한국에 우수 의료 인력이 한 명 더 늘어난 것이니 한국의 발전을 위해 축하해야죠. 그리고 부모님의 풍파에 고생이..

한국운전면허증을 필리핀 운전면허증으로 갱신하는 방법 [내부링크]

한국에서 계실 때 필리핀에 있는 한국대사관에서 한국 면허증을 공증받으시길 바랍니다. 들어오셔서 진행하시면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대사관에 연락하시면 절차대로 진행이 될 겁니다. Fedex 같은 우편..

필리핀 운전 면허증을 한국 운전 면허증 갱신하는 방법 [내부링크]

필리핀 운전 면허증  →  한국 면허증으로 필리핀 운전면허증 소지자는 대사관 확인서에 제출한 구비서류를 국내 면허등록사업소에 제출을 하고 면허의 진위여부가 확정되면 간단한 학과 시험과 적성검사를 거쳐..

성공적인 국제 결혼을 원한다면? 여자가 결정해야한다 [내부링크]

국제결혼의 문제점 인생의 반려자를 국가별로 나누는 것 자체가 웃픈 일 이긴 하지만, 대부분 한국에서의 국제결혼은 혼인 시기를 놓친 남성들이 대부분 찾기 경우가 많다. 경제적으로 한국보다 못한 나라의 여성..

미국 한인 사회가 보는 트럼프 [내부링크]

미국 한인사회가 보는 트럼프 현재 트럼프 탄핵으로 미국이 굉장히 어수선한데요. 도날트 트럼프 탄핵소추 안 부결(2020) 요것이 첫 번째 탄핵이었죠. 이후 트럼프가 계엄령을 선포하니 어쩌니 하다가 다시 탄핵을..

트럼프 사형 찬성, 바이든 사형 반대 [내부링크]

사형제도 논란 미국에서 수감 중인여성 수형자 리사 몽고메리에 대한 사형집행을 하게 되는데요. 현지시간 13일 오전 1시경에 약물주사방법에 의한 사형선고라고 합니다.  트럼프 미국 행정부 시대 11번째 사형..

필리핀 범인 잡기 힘든 이유 [내부링크]

필리핀의 많은 미제 사건들 우리는 신문이나 뉴스를 통하여 필리핀에서 많은 사건이나 범죄가 일어나는 것을 자주 접할 수 있는데요. 그런 많은 사건들이 최종적으로 결론을 맺고 사건이 종결되는 케이스는 10%밖..

마약 투약하는 사람 구별 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서민들의 비타민 마약 필리핀에서 마약을 하고 있는 인구는 솔직한 체감상의 비율로 보자면 남자 성인만의 인구기준으로 70% 이상이라고 봅니다. 대부분 파티때나 축제때 밤새 놀 수 있는 힘과 체력의 필요함을..

퇴임후 트럼프가 계획하고 있는 것들은? [내부링크]

임기가 13일 남은 트럼프 대통령 트럼프는 앞으로 남은 2주 정도의 시간을 어떤 방향으로 유용을 할 것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이기도 하며 바이든에게 순순히 정권 이양을 할 것인지도 의문이 남아 있..

이란 선박 억류, 한국을 사회주의국가 취급조차 안하는 것 [내부링크]

한국을 사회주의 정부로 인식하고 있는 이란 이란은 한국의 화학선을 억류하고 한국 내 있는 자신들의 동결자금 약 7조 원에 관해 한국이 얼마나 협조할 수 있을지 지켜본다고 했다. 미국의 평화적 계획에 반한 이..

노트북 전원 고장 간단히 해결 [내부링크]

노트북의 전원 고장 노트북의 전원이 안 들어오거나 전원 표시등은 켜져 있는데 화면이 안 나오는 경우가 간혹 있죠. 노트북이라는 부품들을 최대한 집적을 해 놓았기 때문에 가끔 오류가 발생하여 오동작을 일으..

트럼프 "이제 시작일뿐" ? [내부링크]

9일밖에 남지 않은 임기, 그러한 대통령을 탄핵하는 만주당, 앞으로 공직업무를 수행하지 못하게 한다는 의도밖에 없는 탄핵사유이다. 정치도 못하고 리더십도 없으며 대다수의 국민들이 싫어한다고 수많은 언론에..

보신각 종...피맛골의 추억 [내부링크]

제석 또는 대회일에 중생들의 백팔번뇌를 없앤다는 의미로 만든 보신각 종, 언제부터인 모르겠지만 어떠한 의미가 담긴 타종 인지도 모르고 그저 분위기와 다음 해가 온다는 설레임을 도와주는 것 이외의 의미는..

윤석열 업무정지해제, 좌파국민들이 도움이 컸다 [내부링크]

참 우습다 우스워. 어느 한 한급에 반장,부반장,미화부장,오락부장,지도부장 뽑아서 다들 편하겠지 하고 있었는데 재미 없는것 까지는 괜찮은데 교실이 살벌하게 더럽네. 아니 ㅅㅂ 우리들중 누군가가 잘 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