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stial-light-blue의 등록된 링크

 celestial-light-bl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고 싶은 나에게 추천해주신 책, [심플하게 산다] 첫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운이 참 좋은 날이었어요ㅎㅎ 1년전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는 언니의  '심플하게 산다' 책추천글을 보게되었고, 그 길로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이 책을 챙겨왔어요...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수록된 정현종 시인의 방문객, 사람이 온다는 건 실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ᴗ͈ˬᴗ͈)⁾⁾⁾ 요 몇일 전, 제가 뜸했던 기간동안 역시 드라마에 빠져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하하하... (네 요즘 제 세상이거든요) 2017년도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인데..

좋은 경쟁은요. 오은영박사님의 파국행으로 가지 않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얼마전에 유튜브에 들어갔는데, 저 완전히 파악당했더라구요 ㅎㅎ (새삼스럽게?ㅋㅋ) ('A`) '금쪽같은 내새끼' 영상이 떠있는거 있죠 +_+ ㅎㅎ 음 좋습니다 ㅋㅋ (영상을 보다보면 내용이 일맥상..

이루마 피아니스트의 앨범에 담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태풍소식이 있는 아침이지만 제가 오늘 담은 글귀와 음악은 저에게 있어서 가장 따뜻한 기억으로 남아있는 곡인데요! 오늘은 저에 대한 이야기라서 과감없이 skip 하셔도 돼요! ㅎㅎ (그냥 제..

강화도에 오셨으면 꼬막한상드시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 지난번 강화도에 다녀오면서 맛있는 밥집을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요! 바로바로 [꼬막한상] 이라는 식당이에요! 진짜 맛있는곳은 나만알고싶은 그런거 아시죠?ㅎㅎ 그래서 핸드폰에 담아놨는데 그..

[비포선셋] ‘비포선라이즈’ 그리고 9년 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넷플릭스>의 추천 [비포선라이즈]로 인사드렸는데요, 아니글쎄 다음편이 있는거 알고계셨나요? 넷플릭스가 추천해 준 [비포선라이즈] 영화 속 ‘마이픽 명대사’ 안녕하세요 :-) 목요일에서..

이하이 ‘홀로’ 있어도 같이 있어도 외로운건 같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제가 어제 포스팅에 여러분들께 조언을 구했는데, 너무 감사히도 따뜻한 말씀을 해주셔서 저도 오늘의 곡을 나눠보려고 가지고 왔어요! 정말 신기하게도 이렇게 고민..

‘사랑’할수록 그리고 ‘소중’할수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  화요일의 오늘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을 이야기하는데 '코로나19'와 '폭염'이 빠질 수 없을것 같은데요. 다들, 마음건강 그리고 몸건강 모두 안녕하시죠~? 사회적 거리두기로 우리는 자연스럽게..

넷플릭스가 추천해 준 [비포선라이즈] 영화 속 ‘마이픽 명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날이 바뀌었네요 ㅎㅎ 오늘은 1995년에 개봉한 영화 [비포선라이즈]를 보고 너무 마음에 드는 부분이 있어 담아보려구요. 지난번 휴가 때, 언니가 재미있다고 추천해줘서 오늘..

눈으로 보는 ‘나의아저씨OST [어른_Sondi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나의 아저씨 ost로 돌아오리라 마음먹고 어제 그제 내내 ost 를 들으며 고민했답니다. 이렇게 좋은 노래... 그 느낌을 어떻게 담으면 좋을까, 드라마를 보는 내내 느꼈던 그 느낌을 어떻게해야 고..

[나의 아저씨]와 함께 보낸 휴가 속 따뜻한 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나름의 휴가를 가진 후 돌아왔습니다. 이곳 저곳 비 피해가 많던데 ㅠㅠ 무사하시길바라요.. 저는 휴가 동안 또 한번 드라마의 늪에 빠졌다 돌아왔어요 ㅎㅎ 이제는 OST만 들어도 드라마의 분위기..

넷플릭스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몰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 일 월 요렇게 3일동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몰아보기 했어요 저는 방송 매 회를 챙겨보는것 보다 이렇게 몰아보기를 하는걸 더 선호하는데요!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 슬기로운 의사생활]..

꾸뻬씨의 행복여행 책리뷰 그리고 행복에 대한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월의 마지막날이라고 글을 올린게 엊그제 같은데, 오늘이 7월 마지막날이라고!!!!하더라구요. 세상에마상에!! 이웃블로거이신 계리직님의 글을 통해서 만났던 책인데요! 얼마 전, 갔던 카페에 이..

[질병으로 이직한 경우 실업급여 신청 방법]에 대한 도움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글을 혹여나 검색해서 보게 된 분들이 계시다면 먼저 고생많으셨다고 몸은 좀 괜찮으신지.. 빠른 쾌유하시기를 바라는 마음부터 전하고 싶네요 ️ 사실 저도 퇴사하기 전 많은 고민을 했..

여름휴가 예고편> 강화도 동막해변 그리고 루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가족의 방문으로 근처에 바람쐬러 강화도에 다녀왔거든요! (어제 찾아오려고 굳게 마음먹었지만.. 마음과는 다르게 침대와 물아일체.....하하... 그리고 밀린 일들을 하고 저녁을 먹으니 하..

인썸작가님의 <그대가 보고 싶어,울었다>중에서, 그런 사람이었다. 너 뿐만 아니라 나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늘 가득히 안개가 자욱하고 비가 내리네요. 다들 우산은 챙기셨겠죠...?! 저는 아침부터 부지런 떨었더니 벌써 피곤한거 기분탓?cccc 몇일전 잠이 안오던 날 인썸작가님의 피드를 보다..

[s.글 작가님]의 글에 공감. 나의 연인과의 다름 그리고 바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화요일을 지나고 있네요! 곧 저녁을 준비하러 후다닥 가야 하겠지만, 약간의 시간이 저에게 허락되기에 잠시나마 왔답니다! 오늘의 글귀를 보면 정말 좋아하실 누군가가 떠오르는데요. 이 글귀의..

전우주 작가님의 글로 함께하는] 지치고 힘이 들 때면, 여기에 잠시 머물러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며칠 전 [#함께걷는글씨]로 처음 마주했던 글인데, 너무 좋아서 책상에 올려두고 한참을 봤던 글이 있었거든요! 그러다가 문득 누군가 떠올라서.. 이 글을 나누고 싶어..

apres x days, 더 담고 싶으면 그리고 다 담고 싶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주말이 기다리는 금요일이네요! 맛있는 부대찌개로 금요일 저녁을 먹고, 뒹굴뒹굴하는 편안한 시간이에요 헿 침대위에 누워서 핸드폰으로 타닥타닥 적는 지금이 너무 좋네요 (아 글이..

'뭐해먹고살지?' 고민될때 들었던 김인숙대표님의 강의[청춘,당신이 곧 브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온오프믹스'라는 모임/강의 플랫폼으로 종종 정보와 배움을 얻곤 했는데요. '100세 시대'라고 하니 언제나 머릿속에 '나는 뭐해먹고살지'라는 고민을 항상 해왔던 것 같아요. (저만의 고민인가..

천만 얼굴, 하늘을 좋아하는 [인크로스님]의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바라보는 이곳의 하늘은 너무나 예쁘네요! :-) 몇일 전, 블로거 [in_cross님]께서 "하늘 사진 혹시 필요하시면 보내드릴까요?" 라는 댓글을 적어주셨고, 저는 너무 신나서 메일주소와 함께..

비오는 날, [박수현작가님의 글]을 읽으며 비를 원망하지 않기로 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 시작을 비와 함께 하느라 힘드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집에서 쉬고 있는 저도 날씨 영향을 받아서인지 몸이 무척이나 무거운 하루였는데요, 오늘 1일1캘리는 '박수현작가님'의 글귀여서 연습을..

오마이걸의 dolphin ! 너무좋dadadad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근처로 바람쐬러 가는 길에 좋아하는 노래 리스트를 틀었는데! 마침 오마이걸의 dolphin 노래가 나오더라구요! 아이유 집콕시그널의 엉망라이브에서 dolphin 을 부른 영상도 핫했는데요! 오마이..

스트레스관리법] 걱정대출금지령 두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직업에 대한 고민과 이래저래 생각이 많다 보니 가끔씩 걱정이 툭툭 튀어나오곤 하는데요~ 혹시 저 말고, 또 걱정 많으신 분 어디 계시나요?+_+ (아...저만 걱정인형이라구요? ㅋㅋㅋㅋㅋ당황.....

궁금증TMT] 하늘빛은 어떤 모습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7.07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ㅎㅎ 오늘 대화를 하다가 너무너무 궁금한게 생겨서 여러분들께 여쭤보려구요 !! __________아마도(?) _____________ 작년 유월의 어느날로 기억해요. 지금 저의 필..

추천글귀]곁에 있을때 잊기 쉬운 "소중한것은 가까이에 있다." (근황TM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 병원에 진료받으러 다녀온지 얼마안된거같은데( 벌써 3주가 지났다니) 또다시 병원에 가는길이랍니닷! ㅎㅎ 무려 2층버스를타고!! (안물안궁) 문뜩 스치는 생각! 역시 건강이 중요합니다 (아..

상대는 내 마음을 어떻게 받아들일까 고민이 된다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려고 누웠는데 잠이 오지않는 밤이라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으로 적어봅니다:-) 몇일전에도 (아래포스팅!^^) 말씀 드린것처럼, 오은영박사님의 영상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감정을 표현하고, 공감받..

양센스 작가님의 글귀] 마음에 와,닿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저녁을 먹고나니 (빵빵) 하게 마음도 양식을 꽉 채운 느낌입니다 흐힣c 저녁은 드셨는지용 제 마음에 닿는 아름다운 글귀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글을 모셔왔답니다..

그리다 작가님의 따뜻한 글귀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같이걷는글씨 에서 만난 글귀가 너무나도 딱 ! 여러분들께 드리고 싶은 글귀여서 !! 묻고 따지지 않고 가지고 왔습니다! 이 전에도 "그리다 작가님"의 글귀를 나눈적이 있었지요 ! 매번 따뜻한..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월의 시작인 오늘,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유월의 어느날 만난 한 권의 책이 있었는데! 제 머리를 쾅!하더니 마음에 콕! 박히던 구절이 있어 나눠보려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분이라면..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 2020년을 보내는데 있어서 나에게 무언가가 다짐이 필요하다면! 무엇이든 이유를 대기 딱 좋은 날이요! ㅎㅎ 왜냐구요? (ㅇ_ㅇ 둥절둥절) 유월의 마지막 날이니까요 ! ㅎ..

감정을 표현하고, 공감받는 경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힘찬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동안 부득이하게 붓펜과 아이패드를 집에 두고 나갔다오는 바람에 글을 올리지 못했다는 어줍짢은 핑계를 대봅니다 ㅎㅎㅎㅎ하하.... 제가 요즘 유튜브로..

홀로 선 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 비왔나 싶을 정도로 오늘 날씨가 좋네요:-) 저는 글씨연습도 하고 필사도 하고! 아!! 카카오애드핏 신청도 했는데!! 두번째 보류....ㅋㅋㅋㅋㅋㅋㅋ아놔! 그래도 막 큰 욕심을 가지고 한건 아..

가린작가님의 글귀] 사람을 만나는 과정속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요일 장마가 찾아 온 아침이네요 어제는 어머님 생신을 맞아 가족들과 저녁 식사를하기로 한 날이라 아침부터 마음이 급하더라구요c (저녁한끼인데도 요리초보인 저는 마음이....흡 ㅎㅎ심지어..

마노엘작가님의 좋은글귀]사랑이 부족하다 느껴질 때에는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예요~! 오늘아침 어머니 두분께 전화를 드렸는데, 보고도 얼굴을 바라보지못한것같다고.. 아쉬워하시는 엄마의 이야기에 어제 적어두었던 글귀가 더 마음에 와닿더라구요.. 사랑가득한 포..

헌어부작가님의 좋은글귀 적어보았어요] 진짜 온전한 사람이 되는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침 출근시간에 잠시 일어나 이것저것 챙겨주고 다시 잠들었다가.. 오후 1시가 되서야 겨우 일어났어요+_+ 주말동안의 스케쥴이 저에게는 조금 무리였나봐요~ 아파서 병원에 오다니기 시작한 이후로..

감성축제작가님의 글]부모님께 드리는 문구로 적어보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주말이예요! 오늘은 시골집에 내려가는 길이예요 헤헤 다음주는 집안에 좋은일이 많은주간이거든요 ! 양가 어머님 생신이 있는데요~! 세상에 마상에!! 두분 생신이 같은 한 날이거든요!!!! 정..

감성축제작가님의 좋은글귀 _가장 중요한 것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4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 아침부터 너무 좋은 글귀를 마주하고 글을 올려보네요 !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만난 '감성축제' 작가님의 글귀입니다! (너무 좋은 글이 많아 함께 공유할까하여..

[좋은 글귀 ] 용기 내면 다가오는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6월의 반을 지나가는 화요일이네요 ! 저는 저를 위해 쓸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난 덕에 [나답게 살기]로 하루하루를 보내고있고, 그 이유인지 시간이 너무너무 빠르게 흐르는 요즘이네요 ~ 지난번..

청나라시대 신함광의 '형원소어(荊園小語)중 일부/옛친구' 적어보았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 ㅎㅎ 저는 근처 카페에 잠시 다녀왔답니다 헤헤 오랫만에 느끼는 나들이&데이트의 느낌이라 기분이 참 좋습니다 (역시 어디서든 사회적거리두기.... 마스크없는 일상으..

딥펜+과슈잉크로 닉네임을 적어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너무나도 덥네요! 어제 저녁에는 조금 선선하더니말이예요! 그래도 하늘은 너무나도 예쁘기만하네요 오늘은 사월선생님께 공구로 구매한 과슈잉크와 딥펜으로 글씨연습을 해보았답니..

이름만큼이나 러블리한 [러블리강정]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내일부터 비 소식이 있던데... 여기는 비가오고있어요 ㅠㅠ 언제 더웠나 싶을 정도로 바람이 선선하네요~ 오늘은 [러블리강정]의 맛있는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저..

내성적인작가님의 글_그런사람 / 내가 원하는 그런사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힘찬 월요일 보내셨나요? ㅎㅎ 저는 주말을 보낸 후 오늘 저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되었답니다. 매일매일이 반복적이더라도 회사를다니느라 출퇴근이나 업무시간내에도 사람들 사..

가린작가님의 글이 너무 마음에 와닿아서 가져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계신가요! ㅎㅎ 저는 여기에 매일 올리지는 않지만 사월선생님의 좋은글귀로 1일 1캘리 잘 하고 있답니다! ^^ 몇일 전, 유월이 시작되던 그 때 '같이걷는글씨'의 글귀는 가린작가님..

플레이스낭낭에서 커튼맞춤주문으로 여름나기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 6월의 시작인거 실화인가요*_* 다들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거죠오 저는 예상치못한 사건과 사고가 있었지만 그만큼 성장하는 시간이 되었으리라 믿어요!! 오늘은 커튼에 대한..

모든 이의 "나의 매일을 응원합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요일밤입니다!! 헤헤 그치만 저에게 오늘은 불금...아니요... 물금입니다ㅋㅋㅋㅋ 특별한 거 없이 때되면 스스륵 잠들 예정이랍니다. 저는 2개의 공기정화식물을 기르고있는데요! 하나는 4개..

[김준작가님의 오래혼자였던마음이 마음에게]중 마음 그리고 메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목요일이라니 내일이 금요일이라니!!!!룰루 그냥 이 사실만으로도 신이납니다 흐흣 (아 그냥 놀고먹어도 금요일이 좋습니닼ㅋㅋ) 사실 오늘은 진짜 너무너무 심적으로 자신감이 바닥을 쳤답니다 ㅠ..

[사월스쿨2일차 _ 그리다 작가님의 글귀 적어보았어요!] 사람은 바라보는 것을 눈에 담고 좋아하는 것을 닮아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 오늘 이 글이 올라가면 화요일이 되어있겠지만요 ㅠㅠ 저는 '사월스쿨 2기 입문'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하게되었는데요 ! SNS를 통하여 사월쌤을 알게되었고, 운이 좋게도 '..

나 혼자의 착각 늪에 빠져허우적거리지 말기로 [내부링크]

몇일만에 이렇게 인사드리네요:-) 한 주동안 잘 보내셨지요? ( 지금시각은 AM3:45 =감성센치한 글 주의※ 당구장표시 했숩니다!!!!!ㅋㅋㅋㅋ 오그라드는 손가락발가락은 본인 몫) 어서 들어가보고싶은 몇몇분들의..

[이기주작가님의 말의 품격] 삶의 지혜 혹은 후회 [내부링크]

지난번 마셨던 민트초코를 오늘도 마시러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호불호 확고한 민트초코. 네, 저는 민트초코파입니다만) 커피볶는 향기 가득한 자리에 앉아서 민트초코를 마시며 주위를 둘러보니 책이 비치되어..

[역곡역에 피콜로빠체]에서 글씨쓰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 역곡역에 위치한 피콜로빠체에 다녀왔답니다! (* 위 카페 사진은 세번 방문동안 찍은 사진들입니다) 갈 때마다 그리고 시간대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스몰웨딩으로나 강의 등..

상쾌한 공기 한모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날씨는 좋은데 아침부터 비소식의 하루였네요.. 오늘은 금요일이라 기분전환이 따로 필요없죠!! (혜빈쓰님의 영어교실에서 배웠어요!! 오예 TGIF) 집근처 천을 걷는데 꽃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오늘 내가 살아갈 이유_위지안]을 읽고 마음가짐을 단디 챙겨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약글이라서 지금은 밤이지만 이 글이 올라올 때는 아침이겠지요c (그래서 오늘 글 왠지 엄청 쎈치할것같아요ㅋㅋ) 직장생활을 하다가 문뜩 어떻게 살아야 할까 고민을 하는 시기가 찾아..

[훈계와 강요가 아닌 사랑과 관심]내성적인작가님의 좋은글 적어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좋은밤 보내셨나요? 어젯밤 잠을 설쳤더니 아침부터 뒷목이 뻐근하네요..여러분 스트레스가 이렇게 해롭습니다..ㅋㅋㅋ (스스로에게 실망감을 느끼는 작은 헤프닝이 있었는데요. 감정적인 부분에..

[넷플릭스_반쪽의이야기]영화 엘리추가 말하기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올림디님의 넷플릭스 추천영화가 번뜩 생각나서 빨간머리앤 시즌3의 마지막 한 편을 아껴두기위해 먼저 찾아봤답니다! ㅋㅋ 뭔가 스포가 될까 조심스러워서 이것저것 생락하고 엘리 추의 명대..

어버이날[나선미_네가 어떤 딸인데 그러니] 사랑합니다 [내부링크]

어버이날이네요:-) 어제는 정말이지 강행군의 하루였답니다. 부모님을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니겠지만요.. 요즘 저는 빨간머리앤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데요, 게다가 계리직님의 글까지 더해져 부모님께 감사..

[소파 방정환 명언_어린이는 어른보다 한시대 새로운 사람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어린이날이였죠! 다들 내 안의 어린이와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동시에 저에겐 부모님 결혼기념일이였답니다. 그 덕에 어른이가되서는 저의 날을 뺏긴것같은 기분을 맘 한켠에 가지고있었지..

나의 힐링북 [노노작가님의 나는완성되지않았어] [내부링크]

̈ #나는완성되지않았어 #힐링북 #노노작가님 의 한 구절을 적어보았어요 마음의 힐링북을 꺼내 읽다보니 이 문단은 매번 제에게 위로를 건내네요. 앞으로의 막막함과 지난시간의 헛헛함이 동시에 내머리속을 가..

'보이는 그대로이고 싶다' 용감한 장미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붓펜이 없어서 모나미 수성펜을 들어보았지요~ 그렇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리 '용감한 장미댁 '님의 글을 보니 적어보고 싶더라구요. '보이는 그대로이고 싶다' 어쩌면 엄마께서도 '엄..

넷플릭스 영화[빨간머리앤] 의 대사 적어보았어요(시즌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1주 전 쯤 빨간머리앤의 '행복한 나날'에 대해 적었는데요, 댓글로 @곽daniel 님께서 빨간머리앤 애니 다시볼거라는 이야기에 저도 빨간머리앤이 무척이나 궁금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빨간머리앤에..

심너울작가님의 첫번째 단편집 [땡스 갓,잇츠 프라이데이] 묘사에 마음홀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알라딘 e-book으로 책 보는 시간이 많은편인데요(흡 ,애초에 책읽는시간이 많~~~치 않았던 1인이라 요즘은 많은거랍니다 하합) 우연히 읽게 되었지만 작가소개를 읽고, 더 기대치가 뿜뿜했..

마음보기명상(마보앱)에서 건내온 한마디:) [내부링크]

:-)행복의 마법 요즘 #프로젝트100 중에서 #마음보기 #마보 앱을 통해 명상을 하고있는데요 (잘하고있냐구요....? 쉽지않더라구요..........헙;.....) 아마 마음보기명상을 해보신 분들은 아실꺼예요 내 마음..

손마사지기 선택이유와 후기 남겨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5월은 가정의달이라... 여러모로 고민이 많은거 같은데! 궁금하실 분들을위해 공유해봅니다. (100%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저는 '손마사지기와 손가락마사지기'를 열심히 찾아보았는데 의외..

하완작가님의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제목부터 제가 읽어야 할 책이였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즐거운 주말보내고 계신가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쉼없이 달려오느라, 그리고 토요일은 이래저래 미뤄두었던 일들을 정리하느라 바쁘게 보내셨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바쁘게 보내다보면 가끔..

[빨간머리앤]이 이야기하는 '정말로 행복한 나날' 적어보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빨간머리앤]의 이야기를 나눠보려구요! '정말로 행복한 나날' 이라하면 어떤 모습을 떠올리시나요? 빨간머리앤은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정말로 행복한 나날이란, 소박하고 자잘한 기쁨들..

곰돌이 푸의 행복한일은 매일있어_좋은글귀 적어보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곰돌이 푸Pooh의 책 제목이기도 한, [행복한 일은 매일있어]를 적어보았어요~ 매일이 행복하길 바라지만, 그 순간을 살아가는 우리는 지금보다는 앞으로의 미래와 지나온 과거를 회상하고 추억하고..

더달콤커피에서 아버님 생신축하 답례품준비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답례품 준비해야하는데 뭐가 좋을지, 이건 잘 도착할지, 고민해 보신적 있으신가요? 맞아요, 제가 요번주 내내 고민하던 것들이예요. 곧 아버님 생신이여서 아버님 회사분들께 나눠드릴 떡을 준비할..

송정림작가님의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따뜻해서좋아요:-) [내부링크]

#참좋은당신을만났습니다 #송정림 작가님의 책.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찾아온 인연을 소중히 여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썼다'는 이 책, 오랫만에 다시 꺼내보았습니다c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 들 사..

경기도민이라 긴급재난기본소득 온라인으로 신청해서 혜택받고있어요-신용카드/부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경기도민이신가요? 긴급재난기본소득 대상자인가요? 저는 경기도민이라 긴급재난기본소득을 온라인으로 신청했는데요, 아직 2인가구다보니 방문신청의 경우 기간도 따로 나와있고 시간도 맞춰..

[사람은 누구나 꽃이다_도종환작가님]아껴읽고싶은 책 [내부링크]

[사람은 누구나 꽃이다_도종환작가님] 안녕하세요:-) 모두 아껴읽고싶은 책 한권쯤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책이예요!^^ 회사언니께서 선물해주신 책인데 받자마자 읽었던 한두장안에서도..

'#따뜻한난로' 와 같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신은 나에게 #따뜻한난로 와 같은 존재 . 몇일전 회사 언니로부터 들었던 따뜻한 인사속에서 나의 가치관에 대하여 다시한번 확인하는 사건이 있었어요! (누구나 그럴만한 사건이 있으리라..

[추천곡]너는아름답다 [내부링크]

이은미 '너는아름답다' . 몇일전 인스타그램 댓글로 노래 추천해주셔서 들어보았숩니다 #노래추천 #감사합니다 평소에 음악을 들을때 가사를 읽어보며 더 빠져드는 곡들이 있는데, 이 곡이 그러했습니다. 구..

#오늘 [내부링크]

#내일이면돌아오지않을 #오늘 이 #행복한날 로 기록되기를 . . . . . 아침마다 씻고나오며 매일같이 볼 수 있는 곳에 적어둔 글귀예요 분명 오늘은 내일이면 돌아오지 않기에 소중한데, 그치만 지금 당장 그..

속초여행 추억에 빠질수 없는 오징어순대와 만석닭강정 :-) 그리고 레이크오션 숙소까지 퍼펙트!! [내부링크]

속초는 바다보기도 호수를 보기도 참 좋고 먹고 놀기에도 너무 최고인 것 같아요 (헤븐님과 함께하고 제일 추억이 많은 장소예요) 날씨가 조금씩 풀리고 지금쯤이면 캠핑과 차박하기위해 나온 사람들이 많을 때..

노브랜드 버거_부천역북부점을 탐방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제21대 국회의원선거날 ! 마트에 잠깐 들리는거 외에 이렇게 나들이나온 기분 넘나 오랫만이라.. 몇번이고 지나가면서 "노브랜드버거 가보자! "라고 이야기 했었지만 , 매번 맥드라이브를 즐겼음... (햄버..

걱정대출금지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제가 제일 마음속에 두고 잊지 말자고 다짐한 문구입니다. 지금 제 옆에 있어주는 헤븐님도 제가 걱정대출 하는걸 제일 염려하기도, 금지령을 내릴정도로 마음쓰지않기를 바라는 부분이기도 하답..

하늘빛_celestial light blue [내부링크]

# 하늘빛 안녕하세요, 인생2회차를 위한 인생1회차 연습생 #하늘빛 #celestial_light_blue 입니다! (인생1회차가 인생2회차같았으면 좋았을텐데말이죠....) 제가 #살아가는이야기 와 #마음에닿는한줄 을 함께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