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tory의 등록된 링크

 cell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베란다 결로 예방하기 [내부링크]

베란다 결로 예방하기 결혼한지 3년차, 신혼집에서 2년반정도를 살고 지금 사는 집으로 이사를 했다. 10월 16일에 이사를 했으니 이제 3개월 다 되어가는 시점인데,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고나서부터 다른곳은..

강서 산후도우미 신청 (2021년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사업) [내부링크]

강서 산후도우미 신청 (2021년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사업) 주변에서 많이들 산후도우미(산모도우미?) 신청 했냐고 많이들 물어봤다. 그거 그냥 신청하면 되는건가? 보건소를 가야하나? 막연히 생각만하고 있..

2021.1.5 창세기 18장 17절 (창18:17) [내부링크]

2021.1.5 창세기 18장 17절 (창18:17)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내가 하려는 것을 아브라함에게 숨기겠느냐" 오늘은 창세기 16~18장을 묵상했다. 오늘은 그 중에서 18장 17절 말씀이 내 마음속에 크게 울림으로 다가..

네스트호텔 호캉스 태교여행 일출 조식 스트란드수영장 2편 [내부링크]

난 어디가면 잠을 일찍 못자는 편이고 또 새벽 일찍 깨는 타입이다. 그래서 일어나는게 걱정은 없었지만, 혹시라도 못일어나면 일출을 놓칠수도 있다는 불안감도 있었다.ㅎㅎ 일단 어제 야경보고 다음날 일출을 위..

네스트호텔 호캉스 태교여행 일출 조식 스트란드수영장 1편 [내부링크]

12월초 갑자기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원래 가고싶었던 강원도여행을 포기하고, 집에서 가까운 영종도 네스트호텔로 태교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남편도 이제 당분간 시간이 많아지면서 큰맘먹고 호캉스를 즐기러 떠..

37주 임산부 폐결핵 진단 후 대학병원으로 전원. [내부링크]

사실 임신초기때부터 순탄치만은 않았던 임신생활이었다. 2019년 11월에 첫 임신이 된걸 알고 난 후 2020년 1월 2일, 새해 첫 진료때 계류유산 소식을 알게되어서 1월 3일에 바로 소파술까지 했던 경험이 있던지..

임산부 막달검사, 폐결핵 진단과 대학병원으로 전원 [내부링크]

지금 사는곳으로 이사온 뒤, 다니던 산부인과가 가까워져서 아주 편리한 생활을 하고 있었다. 원래는 차 타고 25분정도는 가야했는데 여긴 걸어서 13분이면 도착하는 아주 가까운 거리. 운동삼아 다니기 좋은 거..

영종하늘도시 맛집추천 봄이보리밥 [내부링크]

영종하늘도시 맛집추천 봄이보리밥 오늘은 네스트호텔 태교여행을 갔을때, 너무나 마음에 드는 밥집을 발견해서 포스팅 해보려 한다. 네스트호텔에서 그렇게 가깝지는 않고, 차로 30분정도는 떨어져있었던 식당...

임산부 코로나 검사, 이대서울병원 드라이브스루 코로나검사 [내부링크]

내가 다니던 병원에서 36주경 막달검사를 했다. 비용은 약 18만원 정도가 나올정도로 비싼(?) 검사였는데, 포함되는 내용은 피검사 소변검사 심전도검사 엑스레이 흉부검사. 이렇게 총 4가지였다. 딱히 건강에 이..

임산부 정보, 부천시 임산부꾸러미 주문하기 (2) [내부링크]

 지난 글에서는 부천시 임산부라면 어떻게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지 포스팅했다. 이번 글에서는 꾸러미 대상자로 선정되고 나서 직접 주문을 하고 또 물건을 받아본 후기를 올려보고자..

임산부 정보, 부천시 임산부꾸러미 신청하기 (1) [내부링크]

나는 이제 7개월차에 접어든 초산 임산부다. 아무리 많은 정보를 찾아본다고 해도 넘쳐나는 정보를 내가 따라가지 못하는건 어찌보면 당연한일인것 같다. 그래서 이번에 부천시에서 시행하는 임산부꾸러미도 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