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ralgo의 등록된 링크

 central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공매도'란 무엇일까 ? ( A to Z ) [내부링크]

최근 주식시장은 어느때보다 개미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신용대출도 시중 4대 은행의 대출 잔액이 한달동안 2조원 이상 급증하는 등 매우 빠른 속도로 부채가 증가하고 있다. 2~3금융권까지 고..

상큼상큼222 구달 청귤 비타C 크림 [내부링크]

세럼 바로 다음 단계인 크림! 곧바로 구달 청귤 비타C 크림 리뷰 이번 구성품은 크림(50ml)와 세럼과 크림 각각 샘플 1개씩! '생기 캡슐 비타 크림'이라고 뙇 써있는 구달 청귤 비타C 크림 세럼과 마찬가지로 청..

상큼상큼 구달 청귤 비타C 세럼 [내부링크]

주근깨와 잡티로 늘 고민이었는데 '2주 잡티 이별 세럼' 문구를 발견!!! 단 2주라니>.< 마침 사용하던 스킨이 떨어져서 새로 사야했는데 갑자기 청귤 비타C 세럼을 구매! 개봉하기 전ㅋㅋㅋ '개봉 후 교환·환불..

나는 왜 ‘경제’를 알지 못하는 것일까 ? [내부링크]

"문맹은 생활을 불필요하게 만들지만 금융문맹은 생존을 불가능하게 만든다." - 앨런 그린스펀(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 어릴적 부모님이 TV를 틀고 지루한 정치, 사회, 경제 뉴스 등을 시청하면 옆에서 그..

뇌는 새로운 정보를 어떻게 저장하고 기억하는 것일까 ? [내부링크]

우리가 평소 경험하고 학습하는 내용은 어떤 형태로든 뇌 속에 저장이 된다. 그러나 우리는 어떤 메카니즘에 의해 기억장치가 작동되는지 잘 모르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기억을 오랫동안 유지시키는 방법도 잘..

나이 들수록 뇌는 굳을까 ? [내부링크]

'태어난 순간부터 뇌세포는 계속해서 줄어든다.' '나이를 먹어서 학습이 매우 힘들다.' 살면서 이런 말들을 들어보거나 생각해 본적이 있는가? 필자는 사람들과 만나면서 '나는 틀렸어. 공부나 운동, 예체능과 관..

간편한 동국제약 Centellian24+ 콜라겐, 마시는 콜라겐! [내부링크]

항상 피부가 건조해서 로션도, 크림도, 쿠션도 늘 촉촉한 것만 찾아썼었다. 그러다가 친구가 준 콜라겐 한 포를 맛 본 후 간편하고 꾸준히 먹을만한 콜라겐을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러다 발견한 동국제약 Cente..

신경전달물질 '도파민'은 신의 선물일까 ?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에서 느끼는 행복, 우울, 분노, 슬픔 등 희노애락이라고 일컫는 감정의 출처는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라는 궁금증이 문득 생긴다. 감정이란 매우 주관적인 것이다. 예를 들어, 자본주의 시스템에서 살..

광주 문흥동 맥문동 숲길 너무 예쁘잖아? [내부링크]

긴 장마가 끝난지 얼마 안됐는데 다시 태풍이 온다는 소식과... 그리고 코로나가 다시 극성을 부리고 있다ㅠㅠ 사람 많은 곳, 먼 곳을 피해 콧바람 쐴곳이 어디있을까 검색하던 중에 '맥문동 숲길'을 발견하게 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