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hwang의 등록된 링크

 ceohw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0건입니다.

캐나다 비자 eta 신청방법 발급 기간 승인 시간 절차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여행이나 일 등으로 하루에 몇만 명씩 왔다 갔다 합니다. 그래서 캐나다 비자인 eta 신청방법과 발급 기간, 승인 시간, 절차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캐나다로 가는 분들은 꼭 필요한 정보니 꼼꼼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안내를 참고한 후, 신청 방법과 발급 기간 등 차례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캐나다 비자 1. 여행자는 캐나다 공항을 통해 입국하거나 환승하려고 한다면 비자나 전자 여행 허가인 eta가 필요합니다. 2. eta는 최장 5년이나 여권 만기일 중 더 짧은 시한까지 유효합니다. 3. 새 여권을 받는다면, 새 eta 신청하셔야 합니다. 4. 캐나다 시민권자는 유효한 캐나다 여권이 필요합니다. 5. 미국과 캐나다 이중 시민권자는 유효 ..

lh 청년 전세자금대출 조건 신청하는 법 한도 기준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층에 해당되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 등 19세 ~ 39세 분들을 위해 LH 청년 전세자금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신청하는 방법과 자격조건, 한도 등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한 후, 자격조건이 되신다면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자격조건 먼저 확인 후, 그다음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LH 청년 전세자금대출 LH전세자금대출의 또 다른 말은 기존주택전세임대입니다. 혹시라도 찾아보는 중에 찾고자 하는 내용이 없으신 분들은 기존 주택전세임대로 검색하셔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입자 주로 선정되게 되면 지원한도 범위 안에서 입주를 원하는 주택을 찾아서 기존 주택 소유자와 주택도시공사가 전세계약을 체결하여 재임대를 하는 것입니다. 지원한도와 조건은 기존주택, 신혼..

프리랜서 계약서 양식 (표준, 단기) 주의사항 고용노동부 [내부링크]

대한민국 사람들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로 일을 하게 되면 계양서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그래서 고용노동부 프리랜서 계약서 양식 표준과 단기, 작성 시에 주의사항 등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주의사항 먼저 체크한 후, 표준 양식과 단기 계약서 양식에 대해 자세히 참고 바랍니다. 목차 프리랜서 계약서 주의사항 1. 프로젝트 기간과 범위, 비용 등 확실하게 의도를 말하셔야 합니다. 2. 어떤 작업이 포함되고, 제외되는지 구체적으로 서비스 범위를 정해야 합니다. 3. 보수와 지불 조건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4. 기밀 정보가 있다면 어떤 것이 기밀이고 아닌지 정확히 정합니다. 5. 작업을 하게 되면 저작권과 소유권을 명..

하나은행 건설근로자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건설근로자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에서는 하나은행 건설근로자 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하나은행 대출 상품의 조건과 한도, 금리, 필요서류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신 후, 해당 버튼을 통해 빠르게 이동하셔서 상담 및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건설근로자 상품을 간단하게 참고하신 후, 세세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하나은행 건설근로자 대출 하나은행에서 건설근로자를 위한 대출 상품은 하나 새 희망홀씨 2입니다. 이 상품은 퇴직공제금을 적립하고 게시는 건설근로자 분들을 위한 무보증, 무담보, 신용대출 상품으로 조건이 되는 분들은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하나 새 희망홀씨 자격조건 대출신청일 기준 대출적격으로 판정된 퇴직공제금 적립 중인 자로 전자카드 근무관리 시스템에서 적립내역..

신용회복위원회 통장 압류 해지 방법 기간 신청 서류 [내부링크]

뜻하지 않은 이유로 인해 통장 압류 해지를 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여러분들에게 신용회복위원회 통장 압류 해지하는 방법과 신청 방법, 신청 시 필요한 서류, 기간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하니 차근차근 목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통장 압류 해지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용회복위원회 통장 압류 해지 방법 해지 절차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 해제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해제비용과 서류 제출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절차를 참고하신 후,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1. 통장 압류한 채권금융사에 전화하여 압류해제 요청을 합니다. 2. 요청한 채권금융회사나 법무사에 해제비용 입금 및 채권금융회사 요청이 있을 경우 필요..

적금담보대출 금리 만기시 (국민은행, 청년 희망적금, 농협)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적금을 들고 있습니다. 적금을 들다 보니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 적금을 담보로 잡고 대출을 받으려는 분들을 위해 적금담보대출 가산 금리와 기본 금리, 만기 시 어떻게 되는지 국민은행과 농협, 청년 희망적금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은행별로 금리 내용과 만기 시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자세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적금담보대출 적금담보대출은 자신이 납입한 저축 금액에 대해 담보로 잡고, 대출을 받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은행별로 다르지만, 대부분 무직자 등 소득에 상관없이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은행별로 한도, 금리, 조건별로 다르니 국민은행, 농협, 청년 희망적금 등에 대해서 해당 은행에 대해 자세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적금담보대출 자격조건과 대출신..

단기납 종신보험 비과세 규제 보험사별 비교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종신보험에 대해서 알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단기납 종신보험에 대해서는 생소한 분들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단기납 종신보험이 어떤 상품인지, 비과세, 규제 등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하며, 보험사별 간단한 비교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단기납 종신보험 뜻을 참고한 후, 보험사별 비교한 것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단기납 종신보험 단기납 종신보험이란, 쉽게 말해서 단기로 축소한 상품입니다. 기존에 20년 이상이었던 상품의 납입 기간을 5, 7, 10년 등으로 축소한 상품입니다. 유지 부담을 덜 수 있고, 비과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보험사별로 잘 비교하셔서 합리적인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단기납 종신보험 비과세 종신보험은 사망할 경우 보험금을 지급하..

ok저축은행 파킹통장 후기 만들기 금리 이율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목돈을 모으기 위해서 여러 가지 적금이나 예금 등에 가입하곤 합니다. 그래서 이번글에서는 이러한 분들이 더 빠르게 돈을 모을 수 있도록 ok저축은행 파킹통장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파킹통장 후기와 파킹통장 개설 및 만들기, 금리와 이율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한 상품안내에 대해 참고하신 후, 금리와 이율, 후기까지 자세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ok저축은행 파킹통장 ok저축은행에 있는 상품인 ok파킹대박통장은 하루만 맡기더라도 높은 금리가 적용이 되는 입출금 예금 상품입니다. 아래에 있는 가입대상과 가입금액, 예금자보호, 연이율에 대해 간단한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내용 가입대상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 가입금액 제한이 없음. 연이율 세전으로 최저 0.8% ~ ..

영업배상책임보험 보상범위 의무가입 사례 약관 총정리 [내부링크]

보험에는 여러 가지 보험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수많은 보험상품 중에 영업배상책임보험에 대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영업배상책임보험의 보상범위와 의무가입, 간단한 사례, 약관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배상책임보험이 무엇인지 간단한 정의 참고 후, 보상범위와 사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영업배상책임보험이란? 사업을 하다 보면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손해배상금이나 소송 등이 해당이 되는데 이런 경우를 대비하기 위한 보험이 영업배상책임보험입니다. 이 보험에 굳이 가입하지 않아도 되지만, 사람 일은 모르는 것이기 때문에 보험을 가입하게 되면 뜻하지 않는 상황에서 자기 부담금이 덜어질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업배상책임보..

경차사랑카드 발급 조건 신청 방법 혜택 (신한, 현대)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대부분 사람들이 여러 가지 자동차를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경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합니다. 경차사랑카드 발급 조건과 신청 방법, 혜택 등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며, 폐지는 그냥 소문일 뿐 사실이 아닙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발급 조건과 신청 방법에 대해 참고하시기 바라며, 카드사별로 혜택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경차사랑카드 발급 조건 경차사랑카드의 발급 조건은 카드사별로 조금씩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카드사 중에 신한카드와 현대카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니 발급 조건과 간단한 혜택 확인을 한 후, 아래에 있는 신청 방법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경차사랑 Life 신한카드 경차사랑 발급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 가구 ..

현대해상 여행자보험 청구 인터넷가입 비행기 지연 정리 [내부링크]

간편한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게 되면 여행을 갈 때 예상하지 못한 상황인 전자기기를 잃어버리거나 파손이 되는 경우에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현대해상 여행자보험 인터넷가입 방법과 청구하는 방법, 비행기 지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여행자 보험 보장 내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참고한 후, 가입할 생각이 드시면 인터넷 가입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현대해상 여행자보험 보장 내용 아래에 있는 보장 내용은 특약을 가입할 경우 보장받을 수 있는 내용입니다. 보장하고 있는 것들이 많지만, 그중에서 5가지에 대한 내용이며, 자세한 확인과 추가 보장 내용 확인은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1. 여행 중에 발생한 상해 및 질병 치료비 보장 2. 여행 중..

4세대 실손보험 장단점 자기부담금 보장 범위 총정리 [내부링크]

4세대 실손보험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4세대 실손보험이란 자신이 보험금 청구를 하게 되면 등급에 따라서 할증이 되고, 청구를 하지 않을 시 할인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4세대 실손보험의 장점과 단점, 자기 부담금, 보장되는 범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참고하신 후, 보장 범위와 자기 부담금에 대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4세대 실손보험 장점 단점 4세대 실손보험은 사람마다 느끼는 장점과 단점이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느끼는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 내용 장점 1. 보험료가 전 실손보험 대비 매우 저렴 2. 비급여 차등제 적용으로 청구 없을 경우 할인 3. 2년간 청구 이력 없을 경우 할인 단점 1. 재가..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추가대출 조건 한도 금리 서류 정리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상품이 있다면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출 신청 방법과 자격조건, 한도, 금리, 필요서류, 추가대출받는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빠르게 아래의 내용 확인 후, 필요서류를 참고하셔서 지참한 상태로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출 이 상품은 불법사금융 피해 등을 방지하기 위해서 서민금융진흥원에서 햇살론 15 이용이 어려운 최저신용자 분들에게 지원하고 있는 상품이니 자격조건이 해당이 되신 다면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표는 한도와 금리, 기간, 상환 방법에 대한 간단한 표이기 때문에 참고하신 후, 더 자세한 내용은 버튼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내용 한도 최대..

소상공인 희망플러스 특례보증 대출 신청 방법 조건 서류 [내부링크]

많은 소상공인 분들이 장사가 안되고, 안 팔려 많이 힘들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소상공인 희망플러스 특례보증 대출 신청 방법과 자격조건, 필요서류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자격조건에 대해서 빠르게 참고한 후, 필요 서류 지참하여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희망플러스 특례보증 자격조건 아래에 있는 자격조건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제외인 사항은 아래에 있는 버튼으로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운전자금 사업자등록 후 영업 중이며, 소상공인방역지원금이나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받은 기업 중 아래 조건에 충족해야 함. 1.1 대표자 개인신용평점 745 ~ 919점이나 개인신용평점 744점 이하면서 희망대출 기 이용자 1.2 희망대출 : 희망플러스 신용..

주택금융공사 특례보금자리론 신청자격 금리 신청서류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들은 열심히 내 집마련을 하기 위해서 힘을 내고 있습니다. 내 집마련을 하기 위해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주택금융공사 특례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자격조건과 금리, 필요서류,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금자리론별 특성을 확인하시고, 한도, 신청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주택금융공사 특례보금자리론 3가지 상품이 있지만, 상품별 특성에 대해서 참고하신 후, 신청자격과 필요서류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곧바로 상품을 비교하면서 참고하시려는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참고하시기 바라며, 아닌 분들은 아래에 간단한 표를 통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금자리론 빠르게 참고하기 보금자리론 3가지 소개 보금자리론에는 u-보금자리론과 아낌 e보..

월세 미납 강제 퇴거 내용 증명 도주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월세를 지불하며 살곤 합니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계좌에 잔액이 없어 미납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월세 미납이 될 경우에 강제 퇴거가 될 수 있고, 내용 증명이 날아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며, 도주하는 경우에는 큰일이 나기 때문에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강제퇴거에 대해서 자세하게 참고하신 후, 내용증명과 도주에 대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월세 미납 강제 퇴거 월세 미납을 할 경우, 강제 퇴거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월세가 미납되었다 하더라도 주인이 임차인을 강제로 방 빼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강제퇴거를 하기 위해서는 명도소송 등의 절차를 진행해야만 가능합니다. 또한 주인이 월세방으로 그냥 들어가서 물건 등을 강제로 빼놓게 된다면 주거침입과 같은 고소를..

파산면책자 대출 TOP3 자격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내부링크]

채무에 대해서 변제 면제를 받게 되어 경제적으로 갱생할 기회를 받은 파산면책자 분들을 위해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파산면책자 대출 상품별 자격조건과 한도, 금리, 서류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하려고 하는 상품은 총 3가지로 맞는 조건을 참고하셔서 빠르게 상담 및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파산면책자 대출 TOP3 파산면책자 분들에게 소개할 대출 상품은 총 3가지로 대한저축은행 상품과 든든론, 머니홀릭이 있으며, 자격조건이 맞다고 한다면 필요서류와 한도, 금리를 꼼꼼히 확인하신 후, 해당 버튼으로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이동하게 되면 더 자세한 상품 확인과 상담, 신청까지 가능하며, 대출 한도가 가장 높은 곳은 머니홀릭 상품이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건강보험 미납 조회 확인 납부 방법 대출 불이익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매달 건강보험료를 납부하는데 갑작스럽게 통장에 돈이 없거나 하는 관계로 미납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건강보험 미납 조회 방법과 확인 방법, 미납을 하게 되면 대출받을 때 어떤 불이익이 있는지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미납 시 불이익에 대해 알아보고, 조회 확인에 있는 절차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건강보험 미납 불이익 건강보험 미납을 할 경우,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 상황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래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미납 시 병원 이용할 경우, 건강보험료가 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2. 연체료가 최대 5%가 붙게 됩니다. 3. 대출이 제한될 수 있..

국민건강보험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신청 등급별 혜택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은 점점 고령화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공단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들을 꼼꼼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번 글에는 노인분들을 위해서 노인장기요양보험 대상자와 등급별 혜택, 신청 방법 등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의 뜻을 참고한 후, 대상자와 등급별 혜택, 신청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노인장기요양보험이란 노인장기요양보험이란, 6개월 이상 자기 혼자 일상생활을 하기 힘든 65세 이상의 노인 분들에게 가사 지원이나 신체 활동 장기 요양 급여를 제공하는 보험을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 65세 이상 노인 분들은 아래의 대상 조건을 자세히 참고하신 후, 등급별 혜택을 꼼꼼히 체크하신 후에 아래의 신청 절차대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노인장기..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청구 서류 방법 휴대폰 파손 고객센터 조회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여행을 가서 휴대폰 같은 전자기기가 파손되거나 잊어버리게 되면 자신이 부담해야 할 금액이 크기 때문에 여행자보험에 가입을 하곤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는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청구 방법과 휴대폰 파손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객센터 및 조회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여행자보험 청구 방법을 참고하신 후, 휴대폰 파손 > 조회 > 고객센터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에 대해서 보험금 청구서류와 청구절차는 아래에 있는 휴대폰 파손 글에서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의 내용은 가입 시 보장내용에 대한 간단한 내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해외여행 중 갑작스러운 진찰, 수술, 입원비 등 보장 2. 도난이나 파손 등 우연한 ..

삼성화재 유병자 실손보험 가입조건 방법 보장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유병자 보험에 가입하시려는 분들 중에서 삼성화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에서는 삼성화재 유병자 실비 실손보험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입조건과 가입방법, 보장내용 등 여러 가지 내용들을 총정리해보려고 하니 꼼꼼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적으로 가입조건을 참고하신 후, 보장내용 > 가입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화재 유병자 실손보험 나이를 먹고 싶지 않아도 먹게 되는 것이 나이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의료비가 부담이 되며, 유병자에 해당할수록 실손의료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실손의료보험은 만성질환이 있어도 간편 가입이 가능하니 아래에 있는 조건과 보장내용을 참고한 후, 가입하시기 바라며 바쁘신 분들은 바로 아래의 버튼을 통해 자세히 확인한 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국토부 부동산거래 관리 시스템 확정일자 전자서명 신고필증 발급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주택임대차신고에 대해서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글에서는 국토교통부 부동산거래 관리 시스템 확정일자와 조회하는 방법, 전자서명, 신고필증 발급 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총정리하려고 하니 꼼꼼히 보시기 바랍니다. 부동산거래 관리 시스템 서비스가 무엇인지 참고한 후, 원하는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국토교통부 부동산거래 관리 시스템 부동산거래 관리 시스템에서는 임대차신고와 매매신고를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동인증서를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아래의 내용은 주택임대차신고 시 참고하실 내용이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고의무 1. 임대인 + 임차인 계약 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공동신고 (위임신고 가능) 2. 계약서 첨부할 ..

긴급생계비 대출 신청 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정부, 서민)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대출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업에서도 대출을 받기가 어려워져 불법사금융까지 손을 벌리게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긴급생계비 대출 신청방법과 신청 조건, 한도, 금리 등 정부, 서민 지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긴급생계비 대출 신청 조건이 맞다면 빠르게 이동하셔서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서민 긴급생계비 대출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원하고 있는 긴급생계비 대출 상품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하니 아래에 있는 신청 조건, 한도, 금리 등 신청 방법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쁘신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이동하셔서 바로 신청하거나 더 자세한 내용 확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의 요약한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긴급생..

카카오인코더 pc 다운로드 용량 줄이기 사용법 확인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용량을 줄이기 위해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프로그램 중에 하나인 카카오인코더 pc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용량 줄이기, 사용법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인코더로 할 수 있는 것을 우선적으로 참고한 후,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카카오인코더 카카오인코더는 mp4, mkv, mpg, avi, flv, mov, wmv, asf, swf, divx, rm, skm, k3g, 3gp, webm 등 동영상과 오디오파일인 mp3, aac, ac3, ogg, wav, m4a, m4r, flac, mmf 등을 변환시켜 주는 동영상 변환기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변환기가 있어 어떤 것이라도 대부분 변환이 가능하니 빠르게 다운로드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마일리지 가입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고,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자동차보험에 꼭 가입하셨을 겁니다. 수많은 보험사가 있지만, 그중에 하나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을 위해서 긴급출동 전화번호와 마일리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 절차와 긴급출동 전화번호에 대해서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인터넷 가입방법 가입 절차는 생각보다 간단하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절차대로 바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하나손해보험 자동차보험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다이렉트 보험료 계산을 선택합니다. 3. 소유 예정자 이름과 주민번호,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4. 입력했다면 보험료 계산하기를 선택..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종류 플래티넘 블랙 골드 발급조건 [내부링크]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들은 아시겠지만, 모르는 사람들도 있으실 겁니다. 유명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종류와 플래티넘 카드, 블랙 카드, 골드 카드 등의 발급 조건 및 혜택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종류와 혜택, 발급 조건 등 아래 내용을 자세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한국에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를 발급할 수 있는 은행은 롯데카드, 비씨카드 (BNK경남은행),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가 있습니다. 신용 점수 기본 이상이시라면 발급이 가능한 카드이기 때문에 거리감을 느끼셨던 분들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에 있는 발급 조건을 참고하신 후, 카드사별로 등급별 혜택을 참고..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신청하기 금리 조건 한도 미혼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내 집을 마련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을 받아 내 집마련을 할 때 조금이라도 금리가 낮은 상품을 다들 하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에 대해서 신청하기, 금리, 조건, 한도, 미혼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조건, 금리, 한도 등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신청하기를 통해 빠르게 신청 및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에 대해서 간단하게 참고하시기 바라며, 조건, 금리, 한도 등을 한눈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쁘신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 상품은 무주택인 서민들에게 낮은 금리로 제공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디딤돌 대출 빠르게 ..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양도 리퍼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보험에 1가지 이상은 가입하셨을 겁니다. 휴대폰도 보험이 있고, 애플 제품도 보험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애플케어플러스이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하는 방법과 양도하는 방법, 리퍼, 가격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애플케어플러스에 대해 간단하게 참고하신 후, 가입방법 등 추가적인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애플케어플러스 애플케어플러스는 파손이 있을 경우 저렴하게 수리할 수 있고, 맥북이나 아이패드,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맥, 에어팟, 애플 tv 등 다양한 애플 제품 파손을 대비한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참고한 후, 가격, 양도, 리퍼 등을 추가적으로 꼭 확인하시기 바라며, 바쁘신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장병내일준비적금 매칭지원금 해지 만기 가입자격 확인서 [내부링크]

대한민국에는 많은 장병들이 있습니다. 장병들은 대부분 적금에 가입한 상태이실 겁니다. 여러 가지 적금 상품이 있지만, 그중에 장병내일준비적금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지하는 방법과 만기 시, 가입자격 확인서, 매칭지원금에 대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내용 중 원하는 글은 목차를 통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목차 장병내일준비적금 매칭지원금 매칭지원금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매칭지원금은 군복무를 하신 분들에게 사회로 복귀할 시 납입원리금의 33% 금액을 지원하는 지원금을 말합니다. 33%면 엄청난 혜택이기 때문에 무조건 적금을 들어 전역 시 지원금을 꼭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버튼을 통해 매칭지원금 시기를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매칭지원금 지급시기 보기 장병내일..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 해지 조회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의무적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된 상태입니다. 현대해상, 삼성화재 등 다양한 보험이 있지만, 그중에서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콜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전화번호, 사고처리, 해지 방법,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한 자동차보험 혜택을 참고한 후, 콜센터 전화번호 참고 > 해지 및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아래의 내용은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에 대한 내용이며, 버튼을 통해 보험료 계산을 1초 만에 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가입 시 평균 18.1% 정도 저렴 2. 개인용 자동차 보험료 평균 2.5% 인하 3. 최근 3년 연속 무사고 시 최대 15.5% 할인 4. 커넥티드 특약할인..

무한의 계단 pc 버전 무료 다운로드 무설치 빠르게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게임 중에서 무한의 계단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한의 계단 pc 버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한 절차대로 설명하려고 하며, pc 버전 사양 또한 알려드리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한의 계단에 대해서 간단하게 참고한 후, 사양 확인 > 다운로드 절차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무한의 계단 무한의 계단은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캐릭터와 계단이 있으면, 맨 아래에 버튼 2개가 있습니다. 오른쪽 키와 왼쪽 키로 게임을 하면 됩니다. 계단을 한 개씩 올라가게 되면 속도가 점점 빨라지게 됩니다. 400층 이상 올라가면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고, 엘리베이터 이용 방법과 가격은 아래의 표와 같으며, 무한의 계단 게임을 마스터하..

로블록스 pc 버전 무료 다운로드 설치 1초만에 가능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로블록스 게임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로 가능한 게임도 있고, pc 버전으로 게임이 가능한 것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pc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로블록스 게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록스 게임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참고하신 후, pc 버전 사양확인 및 무료 다운로드에 대해 자세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로블록스 로블록스 게임 안에 있는 수는 무수히 많아 초등학생이나 중학생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수많은 게임들 중에서 인기 있는 다섯 가지 게임은 아래와 같으며, 추가로 인기 있는 게임 확인은 버튼을 통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올스타 타워디펜스 2. 블록스피스 3. 펑킨 프라이데이 4. 도어즈 5. 팩토리 시뮬레이터 ..

전기기술인협회 경력수첩 신청 발급 등급 기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전기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미 전기 자격증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을 위하나 글로 전기기술인협회 경력수첩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전기기술인협회 경력수첩 신청 및 발급 방법과 등급 및 기준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경력수첩에 대해서 간단하게 참고한 후, 기준과 신청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전기기술인협회 경력수첩 전기기술인협회는 전력기술관리법 제18조에 의해 설립된 법정단체이며, 가입을 할 경우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은 아래와 같으며, 추가적인 확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개할 혜택은 5가지이고, 혜택 총개수는 11가지이니 아래의 버튼을 통해 추가 혜택 확인과 동시에..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해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의무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입만 했을 뿐 자동차보험의 마일리지가 어떻게 되는 구조인지,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해지하는 방법은 또 무엇인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하니 꼼꼼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 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 대해 간단한 혜택들을 참고한 후, 마일리지, 해지방법,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 참고 바랍니다. 목차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게 되면 여러 가지 혜택이 있으며, 그 혜택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 확인은 버튼을 통해 빠르게 가능합니다. 1. 인터넷 가입을 하면 타사 대비 평균 18.5% 저렴합니다. 2. 무사고 시 최대 13%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여러 가지 특약이 ..

붕괴 스타레일 pc 구글 다운로드 로그인 사양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도 가능하고, pc로도 가능한 게임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게임 중에서 붕괴 스타레일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pc로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구글 로그인으로 하는 방법, pc 버전으로 게임을 하기 위한 사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붕괴 스타레일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참고한 후, pc 사양과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붕괴 스타레일 붕괴 스타레일은 모바일 버전이나 pc버전으로 게임이 가능하며, RPG이면서 판타지 게임입니다. 서버는 북미와 유럽, 아시아, 대만, 홍콩, 마카오 서버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아시아, 대만, 홍콩, 마카오 서버로 게임을 하는 경우에는 매일 05시에 익일로 넘어가며, 아메리카 서버는 매일 18시, 유럽 서버는 매..

펌 뱅킹 자동이체 해지 등록 방법 (토스, 카카오페이) [내부링크]

펌 뱅킹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지만, 모르는 사람들이 있어 이번 글에서는 펌 뱅킹이란 무엇인지, 어떤 특징이 있는지, 자동이체 해지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등록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토스와 카카오페이 펌 뱅킹 자동이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펌 뱅킹 뜻과 특징을 참고하신 후에 해지 및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펌 뱅킹 해지를 하시기 전에 펌뱅킹이 무엇인지 자세히 짚고 넘어가셔야 합니다. 펌뱅킹이란, 기업 간의 뱅킹이라는 말로, 개인 간 직접 입금과 출금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예를 들어, 보험 가입 > 계좌 자동이체 신청 > 보험회사 > 금융결제원 > 은행으로 정보가 이동하며, 기업이 은행 방문할 필요 없는 금융서비스를 말합니다. 통신망이나 전용회선으로 연결한 금융서비..

대용량 동영상 용량 줄이기 무료 사이트 프로그램 [내부링크]

사진 용량 줄이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 용량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는 자세히 모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대용량 동영상 용량 줄이기 사이트와 무료 프로그램에 대해서 몇 가지 알려드리려고 하니 끝까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프로그램마다 장단점을 참고하신 후, 버튼을 통해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대용량 동영상 줄이기 무료 사이트 TOP5 동영상은 대부분 용량이 크기 때문에 용량을 줄이지 않으면, 몇 가지만 가지고 있어도 용량이 가득 차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총 5가지 프로그램별 장단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로 해당 글로 이동하여 맥 버전과 윈도우 버전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빠르게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추천하는 프로그램은 M..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혜택 우리 하나 신한은행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중교통 비용이 생각보다 만만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이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과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하며, 우리, 하나, 신한 은행 카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은행별 알뜰교통카드를 참고하셔서 신청 방법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알뜰교통카드 알뜰교통카드는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월 최대 66,000원을 적립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카드 신청을 한 후, 아래 내용에 있는 알뜰교통카드 가입 방법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알뜰교통카드에는 신용카드인지 체크카드인지 나뉘며, 신용카드는 총 11가지가 있고, 체크카드에는 7가지가 있습니다. 소개할 카드는 여러 은행 중에서 우리..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 조건 방법 전환 해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청약통장에 가입해 있습니다. 아직까지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과 가입했는데 전환하시려는 분들, 해지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과 가입방법, 전환하는 방법,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가입 조건과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전환과 해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빠르게 목차를 통해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가입조건과 가입 시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만 19세 ~ 34세 이하 2. 주택 소유하지 않은 무주택자 3. 직전 연도 신고소득이 있는 자 연 5,000만 원 이하인 근로, 사업, 기타 소득자 증빙 가능한 자 가입 시 필요서류 1. 소득증빙을 위한 소득확인증명서 2..

필리핀 입국 etravel 시 필요한 서류 입국신고서 작성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필리핀으로 여행을 많이 갑니다. 하지만 입국 시 필요한 서류가 있고, 입국신고서 작성도 해야 합니다. 그래서 etravel 등록 방법과 입국신고서 작성법, 입국 시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하니 끝까지 꼼꼼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필요한 서류부터 참고한 후, 등록 방법과 입국신고서 작성법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필리핀 입국 시 필요한 서류 필리핀을 관광 목적이나 단기 방문 목적인 분들은 필리핀 입국허가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여권 2. 출국하는 항공권 3. 이트래블 QR코드 이트래블 등록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필리핀 etravel 등록 안내 1. QR코드는 입국신고서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나이, 성별,..

개인간 자동차 명의이전 비용 서류 인터넷 방법 정리 [내부링크]

개인 간의 거래를 통해 자동차 명의를 이전하려고 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개인 간 자동차 명의이전 비용과 필요한 서류, 명의이전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뤄보려고 합니다. 글 안에는 있는 필요서류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필요서류를 확인한 후, 명의이전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자동차 명의이전 비용 취등록세의 계산하는 방법은 차량가액 x 취득세율입니다. 취득가액의 7%인 취득세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차량 취득가액과 추량 사용 본거지 입력한 후, 차종 선택 > 자동차 명의변경 비용을 계산하는 자동 계산기가 있으니 빠르게 아래의 버튼을 통해 계산해 보시기 바랍니다. 명의이전 비용 빠르게 계산 자동차 명의이전 필요서류 자동차 명의이전을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

엘지 lg 에어컨 청소 서비스 비용 방법 (벽걸이, 시스템) [내부링크]

겨울이나 가을, 봄 등에는 대부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에어컨에 먼지가 많이 쌓입니다. 여름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청소를 해야 하는데 청소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면 대기해야 하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는 엘지(LG) 에어컨 청소 서비스 비용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리 엘지(LG) 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서 비용 등을 참고하셔서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엘지(LG) 에어컨 청소 엘지 에어컨 종류에는 창호형, 이동식, 벽걸이, 스탠드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벽걸이와 스탠드 에어컨을 셀프로 간단히 청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컨 청소 절차 (벽걸이, 스탠드) 벽걸이와 스탠드 에어컨 청소 절차는 비슷하기 때문에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조회 해지 파손보장형 가입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삼성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삼성 제품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분실을 할지, 파손이 될지 모르기 때문에 보험과 같은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을 하곤 합니다. 그래서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방법과 조회 방법, 해지 방법, 가입 방법, 파손보장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빠르게 조회해 보시기 바라며, 아래 내용에 있는 가입과 해지 등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케어플러스 조회 방법 조회하는 방법은 아래의 절차와 같습니다. 1. 삼성닷컴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마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나의 삼성케어플러스를 선택합니다. 4. 서비스 내역 조회를 선택하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방법 가입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모바일 앱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가입이 어려..

hf 전세보증보험 인터넷 가입여부 조건 확인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전세보증보험에 가입한 상태입니다. 아직도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미가입인 분들을 위해서 인터넷 가입방법과 가입 조건, 가입여부 확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가입 조건 확인 후, 곧바로 가입 방법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hf 전세보증보험 가입 조건 조건에는 보증대상자와 보증대상 임대차계약 조건이 있습니다. 아래의 조건은 보증대상자이며, 임대차계약 조건 확인은 버튼을 통해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일 기준 공사 전세자금보증 해당 금융기관에서 이용 중인 임차인은 아래 요건을 모두 구비해야 합니다. 1. 임대차보증금 7억 원 이하이며, 임대차계약기간 1년 이상인 임대차계약 체결한 자 2. 임대차..

서울보증보험 발급 조건 방법 거절 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서울보증보험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보증보험에 가입이 안된 상태라면 아래의 내용을 보고 빠르게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은 발급 조건과 방법, 거절 시 대출에 대한 내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발급 조건을 확인한 후, 조건이 맞다면 발급을 빠르게 하시기 바라며, 거절 사항 또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서울보증보험 발급 조건 1. 과한 보험증권 발급 이력 없어야 합니다. 2. 사기나 연체 등 신용 관련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3. 신용점수나 등급이 낮은 저신용자에게 발급이 됩니다. 서울보증보험 발급 방법 1. 서울보증보험 홈페이지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2.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 3. 상단에 있는 MY SGI > 개인정보동의를 선택합니다. 4. 개인정..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해지 긴급출동 전화번호 [내부링크]

성인이고,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이라면 의무적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셨을 겁니다. 보험사 중에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을 위한 내용이며, 해지하려고 할 때 어떻게 해지하는지 방법과 사고 발생으로 인한 긴급출동 번호, 캐시워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정보를 목차를 통해 빠르게 이동해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해지 방법 아래의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때의 내용이며, 기준이 맞아야 계약해지가 가능하며,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환급금 실수령액 500만 원 이하 2. 환급금 실수령액 500만 원 ~ 3,000만 원 이하 1번과 2번의 세부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500만 원 이하인 경우 계약자..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법인 승계 갱신 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자동차를 구입과 동시에 자동차보험까지 가입을 합니다. 여러 보험사가 있지만, 그중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법인 상품과 보장내용, 승계하는 방법과 갱신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내용에 있는 법인 정보부터 참고한 후, 승계하는 방법과 갱신하는 방법에 대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법인 먼저 법인 자동차보험 상품에 대해 확인한 후, 보장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내용 1. 자사 오프라인 상품 가입 대비 평균 21.1% 저렴 2. 인터넷을 통해 직접 설계한 후, 가입하여 판매수수료까지 절감 가능 3. 인터넷 가입을 해도 동일한 보상서비스 제공 4. 365일 24시간 현장출동 서..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해지 갱신 전화번호 보험료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그중에서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자동차보험 해지하는 방법과 갱신하는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보험료 정리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아래에 나와있는 보험료와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한 후, 갱신 및 해지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보험료 정리 아래의 내용은 보험료 할인에 대한 내용을 정리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가입 : 개인 17.8% 저렴, 업무 17.4% 저렴 2. 3년 이상 무사고 : 11.9% 할인 3. 자녀할인 특약 : 2 ~ 14% 4. 커넥티드카 할인 특약 : 6.9% 5. 에코 마일리지 특약 : 5 ~ 37% 할인 6. 블랙박스..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주행거리 환급금 받는 방법 (비교, 절차)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타고 다니고 있으며, 동시에 자동차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가입한 분들을 위해서 마일리지 환급금 받는 방법과 주행거리로 환급금 받는 방법에 대해서 보험사별로 정리해 보려고 하니 꼭 환급금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마일리지 환급받는 방법부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자동차보험 마일리지(주행거리) 환급 비교 마일리지 환급금은 보험사별로 다 다르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간단한 표로 비교한 후, 아래에 보험사별로 환급금 받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버튼을 통해 빠르게 이동한 후, 환급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000KM 구간마다 마일리지 할인율이 다르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만 킬로 구간까지만 비교하려고 합니다. 만 킬로미터 이상이신 분들은 버튼으로 빠르게 이동하시계 ..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해지 전화번호 운전자 추가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보험을 가입한 상태이며, 거의 대부분이 자동차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수많은 보험사 중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을 위해서 해지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전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 자동차보험 해지 방법을 참고한 후, 추가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해지 방법 삼성 자동차보험 해지 방법에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해지가 가능하며, 해지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계약관리로 이동합니다. 3. 보험 계약 해지를 선택합니다. 4. 계약할 것을 선택한 후, 차량등록정보를 확인합니다. 5. 계좌정보를 입력합니다. ..

위니아 에어컨 청소 서비스 예약 방법 (벽걸이, 스탠드) [내부링크]

더운 여름날에 많은 사람들이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리 준비하지 않고, 엄청 더울 때 서비스 예약을 하면 많이 밀린 상태이기 때문에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서 미리 하시라고 글을 준비했습니다. 위니아 에어컨 청소 서비스 예약하는 방법이며, 벽걸이와 스탠드 청소 가격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아래에 있는 청소 방법으로 가능하면 청소하고, 그게 안된다면 바로 서비스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위니아 에어컨 청소 방법 1. 에어컨 전원을 끄고 나서 플러그까지 뺍니다. 2. 필터를 제거한 후, 따뜻한 물과 중성 세제로 세척합니다. 3. 외부를 부드러운 마른 천으로 닦아줍니다. 4. 필터를 꼭 건조한 후, 다시 설치합니다. 5. 에어컨을 켜서 작동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청소 서비스 비용 1. 벽걸이 에..

삼성생명 후순위 담보대출 조건 금리 한도 궁금증 해결 가능 [내부링크]

급한 돈이 필요한 경우 등에 따라 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후순위 담보대출의 종류에는 여러 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는 여러 가지 중 하나인 삼성생명 후순위 담보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며, 담보대출의 조건과 금리, 한도, 필요한 서류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조건을 확인한 후, 필요한 서류와 금리, 한도까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생명 후순위 담보대출 조건 1. 본인 명의 아파트를 가지고 있는 자 2. 아파트 구입자금이나 가계자금 3. 소유권 이전 한지 3개월 이상 지난 자 필요한 서류 필요한 서류는 고객마다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서류 확인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라며, 꼭 가져가야 하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주민등록증..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가능한 곳 TOP5 저축은행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서 5가지 상품별 조건, 한도, 금리 등을 알아보려고 하며, 저축은행 상품입니다. 후순위 담보대출은 선순위 대출보다 한도가 더 높은 편이기 때문에 잘 알아보면 좋은 혜택의 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먼저 아래에 소개하는 상품의 한도가 가장 높으니 빠르게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IBK저축은행 이 상품은 개인사업자가 소유하고 있는 아파트를 담보로 한 상품입니다. 구분 내용 조건 1. 아파트를 담보로 하여 대출을 받고자하는 개인사업자 2. 사업개시로부터 3개월 이상 사업 영위자로 나이스 점수 715점 이상인 자 한도 일반 거래가 기준 90% 이내 금리 연 6.95% ~ 11.95% 기간 상환 방법 최대 5년 이..

삼성 에어컨 청소 서비스 비용 신청 모드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여름에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에어컨인데 에어컨 종류가 또 엄청 많습니다. 그중에서 삼성 에어컨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삼성 에어컨 청소하는 방법과 청소 비용, 서비스 신청 방법과 비용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집에서 청소하는 방법을 확인한 후, 서비스 신청 방법에 대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 에어컨 청소방법 아래는 에어컨 외관을 청소하는 방법이며, 바람 나오는 곳을 어떻게 청소하는지에 대한 방법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운전정지를 한 후, 콘센트를 뽑아줍니다. 2. 미지근한 물에 적신 부드러운 티슈 같은 것을 준비합니다. 3. 물을 꼭 짜서 닦아줍니다. 4. 에어컨에 있는 좁은 틈에 쌓인 먼지를 솔..

빌라담보대출 한도 조회 조건 금리 총정리 [내부링크]

살다 보면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사용하는 담보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상은 현재 빌라에서 살고 있는 분들을 위한 것이며, 빌라담보대출 한도와 한도 조회, 조건, 금리 등에 대해서 몇 가지 상품별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설명할 상품은 총 5가지 상품으로 아래의 내용에 있는 한도와 조건, 금리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아산저축은행 구분 내용 조건 자신이 빌라나 주택 소유하고 거주한 자 KCB/NICE 신용평점 665점 이상 한도 시세 70% 이내 금리 연 4.9% ~ 9% 기간 5년 이내 아산저축은행 빠르게 확인 카카오뱅크 구분 내용 조건 현재 직장 1개월 이상 재직 중인 근로소득자 소득금액증명원 소득 입증 가능한 사업소득자 한도 최대 10억원 금리 연 3..

개인회생 면책 후 대출 가능 시기, 기록 삭제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개인회생제도를 신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개인회생 면책 후 대출 가능 시기와 개인회생 면책 후 기록 삭제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니 개인회생 면책 후이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꼼꼼히 보시기 바랍니다. 면책 후의 대출에 대해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목차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개인회생 면책 후 대출 개인회생 면책 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 자격 조건과 한도, 기간, 상환방법, 금리, 필요서류를 확인하시고, 추가적인 확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내용 자격조건 1. 개인회생 변제금 모두 납부하였거나 일부 4회차 이하로 남은 자 2..

빌라 후순위 담보대출 가능한 곳 TOP5 온라인 신청 [내부링크]

우선변제권을 가지고 있는 선순위 담보권자가 있는 상황으로 빌라 담보대출을 받는 것을 빌라 후순위담보대출이라고 합니다. 많이 있는 일은 아니지만 종종 있는 일이기 때문에 빌라를 기준으로 후순위 담보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하며,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개할 상품은 총 5가지로 아래에 있는 해당 상품별로 꼼꼼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현대캐피탈 구분 내용 한도 시세가 최대 85% 금리 연 5.52% ~ 15.82% 수수료 중도상환 : 0 ~ 2% 연체 이자율 : 약정 이자율 + 최고 3% 기간 상환 방법 5 ~ 40년 원리금 균등상환 1, 3년 거치 후 원리금 균등상환 만기 일시상환 현대캐피탈 빠르게 상담하기 넥스젠 후순위 구분 내용 조건 신용등급 1 ~ 9등급 직장인이나..

법인 지방소득세 세율 과세표준 가산세 계산 [내부링크]

대한민국에는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중에서 법인사업자에 대해 이번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법인 지방소득세 세율이 어떻게 되는지, 과세표준은 어떻게 되는지, 가산세는 어떻게 되는지, 계산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뜻도 확인해 보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 지방소득세가 무엇인지 확인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법인 지방소득세 법인 지방소득세란, 쉽게 말해 법인 사업장에 위치한 관할 지방자치단체에 지방세를 납부하는 것이며, 소득세 납세의무자만 해당됩니다. 자신이 납부하는 사람이라면, 세율과 과세표준, 가산세,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계셔야 합니다 아래에 있는 내용을 자세하게 확인하셔서, 지방소득세를 납부해야 할 시점에 지금 확인할 사항들을 적용하시기 ..

자동차 정기검사 과태료 조회 납부 방법 (결과, 기간) [내부링크]

자동차는 정기검사가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10,000킬로미터를 기준으로 하여 정기검사를 받곤 합니다. 하지만 정기검사를 하지 않아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어, 조회하는 방법과 납부하는 방법, 결과 조회하는 방법, 기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에 있는 과태료, 결과, 기간 조회 방법과 내용을 자세히 참고하시기 바라며, 해당 버튼으로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자동차 정기검사 과태료 조회 정기검사를 받지 않은 사람은 과태료를 받게 되며, 과태료는 아래와 같고, 자동차종합검사명령 위반일 경우 1년 이하 징역이나 1,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니 빠르게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검사 지연기간 과태료 30일 이내 4만원 30일 초과 114일 이내 4만원 + ..

부동산 상가 임대차계약서 인터넷 발급 표준 양식 [내부링크]

삶을 살아가다 보면 여러 번 부동산 임대차계약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임대차계약서를 잊어버려 발급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임대차계약서를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과 부동산 임대차계약서 표준 양식 다운로드 방법, 상가 임대차계약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임대차계약서의 뜻을 이해하고,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발급이나 다운로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임대차계약서란 임대차계약서란, 상가나 사무실, 집 등을 계약을 맺게 되는데 대가로 임차료를 주인한테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처음에는 이해가 잘 안 될 수 있지만, 한번 계약서를 작성하고 나서부터는 자신감이 붙어 손쉽게 작성하실 겁니다. 상가에 대해서 임대차계약서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은 바로 아래에 있는 글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임대차계약서를 ..

미래에셋생명 보험금 청구 방법 필요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보험에 가입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보험금을 청구하는 방법과 청구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는 경우가 많아 이번 글을 통해 알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글 안에는 청구 시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며, 양식 다운까지 가능합니다. 아래에 있는 청구서류를 참고한 후,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하고,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미래에셋생명 보험금 청구 서류 아래에 있는 내용은 모든 청구 서류의 공통이니 꼼꼼히 확인한 후, 서류 양식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 보험금 청구를 위한 필수 동의서인 보험금청구서 2. 청구인 신분증 사본 3. 가족관계 확인이 필요할 시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등 4. 대리인 청구 시 가족관계증명서나 주민등록등본 5. 대리인 3자 청..

새마을금고 실비보험 청구서류 방법 고객센터 총정리 [내부링크]

수많은 보험사 중에 여러분들은 어떤 보험사에 가입을 하셨나요? 새마을금고에 가입하신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새마을금고 실비보험 청구하는 방법과 청구 시 필요한 서류, 상담이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 고객센터 번호까지 정리하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내용에 있는 청구서류와 청구방법을 확인하시고, 꼭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새마을금고 실비보험 청구서류 새마을금고 실비보험 청구서류에는 공통 구비서류와 사고별 추가 서류가 다 다르며, 서류의 수가 엄청 많습니다. 사람마다 처한 사고가 다르기 때문에 공통 서류만 알려드리려고 하며, 추가로 필요한 서류는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보험금청구서 2.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3. 청구인 신분증 사본 4. 가족관계 확인..

동부화재 실비보험 청구방법 서류 어플 고객센터 [내부링크]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하나 이상의 보험을 가입하셨을 겁니다. 보험사의 종류가 많지만 그중에서 동부화재인 DB손해보험을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동부화재 실비보험 청구하는 방법과 청구할 때 필요한 청구서류, 쉽게 청구가 가능한 어플, 고객센터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 청구서류를 확인하여, 청구방법을 참고하셔서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동부화재 실비보험 청구서류 사고의 종류에 따라 청구서류가 다르지만, 공통 서류가 있습니다. 공통 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 이동하게 되면 사고별 추가 서류 확인이 가능하며, 필요한 서류 다운로드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보험금청구서 2.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3. 신분증 사본 4. 가족관계 확인이 필요할 경우, 가족관계 확..

에이스 치아보험 청구방법 서류 해지 방법 환급금 [내부링크]

원래도 치아가 중요하지만, 100세 시대가 되면서 치아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치과를 많이 다니곤 합니다. 하지만, 치아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자신의 돈으로 지불하기엔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에이스 차이보험 청구방법과 해지방법, 청구서류, 해지 환급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구서류를 확인한 후, 청구방법을 진행하시기 바라며, 해지방법과 해지환급금을 아래에 있는 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에이스 치아보험 청구서류 청구서류는 어떤 치료를 하느냐에 따라서 다르며, 아래의 내용은 임플란트나 브릿지, 틀니의 청구서류이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스케일링, 레진, 인레이, 크라운 등의 치료는 버튼을 통해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보험금 청구서 2. 당사 치과치료..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한도 비율 환급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들어 현금으로 계산하는 사람들보다 카드로 계산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현금으로 계산을 많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득을 없애주는 현금영수증 소득공제에 대해 한도와 비율, 환급 방법, 신청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 한도를 참고하셔서 환급과 신청을 빠르게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한도 1. 부가가치세 신고할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금액의 1.3% 세액공제 2. 연간한도는 1,000만 원 3. 법인사업자와 직전 연도 재화나 용역의 공급가액 합계액 10억 초과하는 개인사업자는 세액공제 제외 공제 대상 금액 (비율) 1. 전통시장사용분 x 40% 2. 대중교통이용분 x 40% 3. 도서, 공연비, 박물관, 미술관 이용분 x 30% 4. 현금영수증, 직..

저신용 프리랜서 대출 조건 방법 후기 (국민은행, 신용)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돈을 벌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프리랜서 대상으로 저신용 대출 종류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5가지 상품별로 조건과 금리, 한도 등을 알아보려고 하니 자신한테 맞는 조건인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목차를 통해 원하는 상품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저신용 프리랜서 대출 소개할 저신용 프리랜서 대출 종류는 대신증권, 예가람저축은행, 국믄인행, 융창저축은행, 대명플러스론이며 상품별 조건과 한도, 금리, 상환방법 등 간단한 표로 알려드리려고 하며, 해당 버튼을 통해 자세한 확인과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대신저축은행 통장을 통행 간편 소득 증빙이 가능해서 편리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 1...

건강보험 의료보험 피부양자 자격 조건 등록 필요서류 정리 [내부링크]

건강 의료보험 피부양자를 등록하려고 한다면, 자격 조건이 어떤지, 등록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가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료보험에 가입하는 만큼 조건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피부양자 등록을 원활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을 자세히 참고하시기 바라며, 목차를 통해 해당 글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목차 의료보험 피부양자 자격조건 이번에 소개할 피부양자 대상은 직장가입자에 의해 생계를 유지하는 자이거나 보수나 소득이 없는 자이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직장가입자에 의해 생계유지 자 1. 부양요건에 충족하는 자는 피부양자 인정기준 중 부양요건 참조 2. 직장가입자 배우자 (사실혼 포함) 3. 직계존속 (배우자 직계존속 포함) 4. 직계비속 (배..

근로소득 간이지급명세서 작성법 제출 기한 방법 대상 총정리 [내부링크]

일용근로소득을 제외한 근로소득 원천징수의무자와 사업소득을 지급하는 원천징수의무자는 간이지급명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출하셔야 하는 분들을 위해 작성법과 제출기한, 제출방법, 대상 등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출내용과 제출방법 등 자세한 내용과 절차가 아래에 나와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근로소득 간이지급명세서 간이지급명세서 작성법은 안에 소득자의 인적사항, 지급금액과 근무기간 등을 꼭 작성하셔야 하며, 원천징수세액을 굳이 넣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래의 내용에 있는 의무자와 제출기한을 꼭 참고하셔서 제출방법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간이지급명세서 대상 아래에 하나라도 해당되는 사람들은 의무로 제출하셔야 하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자..

주식담보대출 금리 상환 이자율 담보비율 방법 (비상장 포함) [내부링크]

주식담보대출은 가지고 있는 주식을 담보로 잡아 대출을 받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주식을 하다 보면 자본이 떨어지거나 갑작스러운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주식담보대출을 통하여 대출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에는 금리 비교와 상환하는 방법, 이자율, 담보비율 등 비상장 주식담보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개할 상품은 총 3가지이며, 자신의 상황에 맞게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라며, 버튼을 통해 바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주식담보대출 TOP 3 상품별 이자율과 기간, 한도, 담보비율 등을 비교하면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신증권과 교보증권, 하이투자증권이 있습니다. 대신증권 이자율 연 7.4% ~ 8% 대출 기간 만기연장 조건 충족 시 180일 2~3그룹은 제한없이 만기연장 가능 4~5..

2024 청년월세지원 (한시 특별지원) 결과 신청 연장 방법 지급일 [내부링크]

많은 청년들이 자취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월세 비용이 부담이 되곤 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청년월세지원인 복지로에서 신청할 수 있는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 신청하는 방법과 연장하는 방법, 지급일이 언제인지, 결과는 언제 나오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월세지원은 꼭 받아가셔야 합니다. 아래의 내용에 신청 방법이 있으니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청년월세지원 자격조건 19세 ~ 34세 독립거주 무주택 청년 중 청년가구 소득이 기준 중위소득의 60% 이하여야 하며, 원가구 소득이 중위소득 100% 이하인 청년에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격 조건 제외 1. 분양권이나 입주권 주택 소유자 2. 직계존속, 현제, 자매 등 2촌 이내 혈족 주택 임차 3. 공공주택특별법에 따라서 공공임대주택..

우체국 알뜰폰 가입 개통 방법 요금제 추천 총정리 [내부링크]

기존 통신사 보다 저렴한 요금제로 똑같은 통화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는 알뜰폰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고 있습니다. 여러 통신사가 있지만, 그중에서 우체국 알뜰폰 가입 방법과 개통 방법 등 요금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꼼꼼하게 참고하셔서 가입 및 개통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요금제 추천을 참고하여 빠르게 개통이나 가입을 하사기 바랍니다. 목차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가성비 요금제를 선택하실 때 기준이 있습니다. 약정여부와 유심비 무료 여부, 몇 개월 동안 할인 금액을 유지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우체국 요금제 업체는 총 9가지이며, 무약정 후불이고, LTE와 3G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래의 버튼을 통해 원하는 업체와 상품 조건을 선택하여 확인이 가..

핸드폰 사진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 TOP5 [내부링크]

핸드폰에 있는 사진들이나 지인이 주는 사진, 동영상 등에 모자이크가 있는 것을 본 사람들이 많으실 겁니다.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 있으면 왜 모자이크 했는지 너무 궁금한 심정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분들을 위해 핸드폰 사진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 및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핸드폰 사진이나 동영상 등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과 어플의 장단점을 참고하셔서 버튼을 통해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 TOP5 소개할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은 총 5가지로 구글 브레인, javplayer, deep mosaic, picwish, 필모라가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별 장단점을 간단하게 설명한 후, 빠르게 해당 어플 및 프로그램으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모자이크 처리되면 궁금..

xg5000 download 다운로드 방법 매뉴얼 명령어 정리 [내부링크]

xg5000은 현재 LS일렉트릭 사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PLC 응용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이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매뉴얼, 명령어를 간단하게 정리하려고 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간단하게 확인하시고, 매뉴얼과 명령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xg5000 다운로드 (download) 간단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LS 일렉트릭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고객서비스 > 다운로드 자료실 (자동화)를 선택합니다. 3. 소프트웨어 > 키워드 검색 > gmwin을 검색합니다. 4. 원하시는 버전을 선택합니다. 5. 버전 선택 후,..

노란우산공제 가입 조건 방법 서류 은행 총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에는 현재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가 엄청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 폐업하게 될지 모르는 상황에 최소한의 보험이라도 가지고 있으면 조금이나마 마음이 편해집니다. 그래서 사업자 분들을 위해 노란우산공제 가입 조건과 가입 서류, 가입 방법, 가입 가능 은행에 대해서 정리하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에 있는 가입 조건과 서류를 확인한 후, 가입 방법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노란우산공제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하게 되면 연 최대 500만 원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절세전략으로 가입한다면 매우 좋은 전략입니다. 또한 최소한의 생활안정, 사업재기 등을 위한 자금 확보가 가능하며, 계좌 자체에 압류가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어 안전하게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사업비 차감이 없어 납입부금 전액 연 복리이자를..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계산 받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주식 투자 등 다양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연금처럼 받을 수 있는 배당금을 노리고 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삼성전자에 투자하여 배당금을 받아가시는 분들을 위해 배당금 지급일이 언제인지, 조회는 어떻게 하는지, 계산은 어떻게 하고, 배당금을 어떻게 받는지 받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급일과 조회 방법을 참고하시고, 아래 내용에 있는 받는 법을 통해 빠르게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배당 실시 확정이 되면 지급일의 약 일주일 전부터 조회가 가능하며, 일주일 전이 영업일이 아닐 경우에는 배당조회 가능시점이 변동될 수 있어 홈페이지에 있는 공지사항을 꾸준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분기 기준일 지급일 1분기 3월말 5월 2분기 6월말 8월 3분기..

음주운전 단속 시간대 기준 실시간 현황 어플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술을 좋아하고, 술자리를 많이 갖고 있습니다. 술 마시는 것은 좋지만, 하면 안 되는 음주운전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음주운전은 절대로 하면 안 되는 사실을 모든 사람들이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음주운전 단속 시간대와 기준, 실시간 현황, 어플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음주운전 기준에 대해 명확히 인지하고, 그다음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음주운전 단속 기준 운전자 혈중알코올농도 0.03% 이상인 경우, 운전할 시 처벌받게 되며, 벌칙은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또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혈중알콜농도 벌칙 0.2% 이상 2년 ~ 5년 징역 1,000만원 ~ 2,000만원 이하 벌금 ..

엔화 예금 통장 수수료 방법 추천 금리 비교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투자하는 방법 또한 많이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많은 투자 방법 중 하나인 엔화 예금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뤄보려고 합니다. 엔화 예금 통장을 추천해 드리려고 하며, 엔화 예금 방법과 수수료 비교, 금리 비교를 하려고 합니다. 간단한 예금 통장 추천을 확인해 보시고, 수수료와 금리 비교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엔화 예금 통장 추천 수수료와 금리를 비교해 가며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수수료와 금리는 낮을수록 좋은 것이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수수료와 금리 %를 자세히 참고해 보시기 바라며, 각 은행별 버튼을 통해 빠르게 이동하여 더 자세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금리 비교 금리 비교 기준은 외화정기예금이며, 2월 26일 기준인 표이며, 해당 버튼을 통해 빠르게 해..

삼성생명 종신보험 해지환급금 받는 방법 조회까지 [내부링크]

인생을 살다 보면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사망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종신보험에 가입하곤 합니다. 종신보험에 가입을 하게 되면 자신이 사망한 후의 부재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입을 해지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삼성생명 종신보험 해지 방법과 해지환급금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생명 종신보험에 대해서 간단하게 확인 후, 해지 및 해지환급금 받는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생명 종신보험 해지환급금 조회 해지를 하려고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자신의 해지환급금 등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간단한 절차를 알려드리려고 하니 아래의 절차를 통해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앱이나 PC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가 가능하며, 아래의 방법은 앱을 통한 방법입니다. 1. 삼성생명 앱을 ..

바이낸스 선물 위험도 거래 하는법 수수료 계산 방법 [내부링크]

바이낸스는 세계 최대 규모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안에는 웬만한 암호화폐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글에서는 바이낸스 선물 위험도와 거래하는 법, 거래 방법, 수수료 계산 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위험도에 대해서 간단하게 확인한 후, 아래에 있는 거래 방법 및 수수료 계산 등에 대해 자세하게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바이낸스 선물 위험도 바이낸스 선물의 위험도에 대해서 간단하게 3가지 정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3가지는 아래와 같으며, 어느 정도의 위험도는 확인한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선물 거래를 통해서 레버리지를 이용하여 포지션을 증폭시킬 수 있지만, 레버리지를 사용하게 되면 손실 또한 증폭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시장의 불규칙 변화로 투..

어린이보호구역 주정차 기준 시간 주말 벌금 과태료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운전을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과속카메라, 주정차 단속구역 등 여러 가지 종류의 카메라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는 어린이보호구역 주정차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준, 시간, 주말, 벌금, 과태료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에 있는 주정차 기준을 참고하여 따기 떼일 일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어린이보호구역 주정차 기준 기준은 어린이보호구역으로 지정된 장소에는 정차하거나 주차를 하시면 안 되지만, 법에 관한 명령이나 경찰의 지시에 따라서 일시정지하는 경우는 제외가 됩니다. 도로교통법에 따라서 초등학교나 유치원, 특수학교 등 100인 이상인 보육시설이나 학원 등 입구 중심으로 300m 이내 도로 구간을 어린이보호구역으로..

안랩 내 pc 지키미 삭제 관리자 설치 총정리 [내부링크]

아마 자신의 컴퓨터에는 중요한 정보들이 하나씩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안을 중요시 여깁니다. 하지만 보안 프로그램이 아무것도 없다면 해킹을 당하기 쉽기 때문에 보안 프로그램을 한 가지 이상 설치를 하곤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 안랩 내 PC 지키미 설치하는 방법과 삭제하는 방법, 관리자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키미가 해주는 서비스를 간단하게 확인하고, 설치나 삭제, 관리자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안랩 내 PC 지키미 안랩 내 PC 지키미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73개의 점검 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필요한 점검 항목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3. 라이선스 구매 및 관리 서버 등록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4. 에이전트 기반 운영 박신으로 실시간..

유병자 실손보험 가입조건 보장 내용 삼성화재 현대해상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여러 보험사에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만성 질환이나 여러 사람들이 들고 있는 대중 상품 보험에 가입할 수 없는 상태라면, 유병자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별로 가입조건과 보장 내용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유병자 실손보험 가입조건과 보장 내용을 삼성화재, 현대해상 별로 정리하겠습니다. 유병자의 뜻을 확인한 후, 보험사별 조건과 보장 내용을 자세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유병자 보험이란 유병자 보험이란, 만성 질환을 앓고 있거나 일반 보험 상품에 가입을 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대부분 고령자 분들이 가입하는 상품이며, 보험료가 비싼 단점이 있습니다. 대부분 유병자 보험 가입 조건과 보장 내용이 비슷하지만 보험사별로 조금씩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유병자 실손보..

회사채 금리 조회 수익률 투자 방법 확인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직장생활이나 사업을 하면서 또 다른 파이프라인을 늘리기 위해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투자 중에서 이번 글에서는 회사채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회사채란 무엇인지, 금리 조회는 어떻게 하는지, 수익률이 대략 어느 정도인지, 투자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회사채에 대한 내용 확인 후, 금리 조회 방법과 투자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회사채란 회사채란, 말 그대로 회사에서 채권을 발행한다는 소리로, 어느 기업이 투자나 운영 자금을 마련하기 위함으로 발행하는 것을 회사채라고 합니다. 이는 신용평가기관에서 기업을 평가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안전하고, 낮을수록 채무불이행 같은 불이행의 가능성이 높아지게 됩니다. 회사채 금리 조회 확인 방법..

무기명 법인카드 온라인 결제 페이 등록 페이코 정리 [내부링크]

무기병 법인카드란, 법인 명의로 발급된 카드로 말 그대로 무기명이며, 공용카드라고 말할 수 있으며, 투명성을 보장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요즘에는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무기명 법인카드 온라인 결제 방법과 페이 등록하는 방법, 페이코까지 정리하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온라인 결제 방법을 확인하시고, 페이 등록 방법, 페이코 결제 방법을 참고하사기 바랍니다. 목차 무기명 법인카드 온라인 결제 무기명 법인카드는 모든 사람들이 온라인 결제를 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하지만 일반결제 시 5만 원 이상 온라인 결제를 할 경우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결제 방식 방법 일반결제 1. 계좌 결제 2. 카드 결제 3. 일반 결제 해당 카드 앱이나 카드 번호 등으로 결제 가능 간편결제 1. 카카..

근로장려금 지급일 조건 액수 확인 지급액 조회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근로장려금을 신청하신 분들을 위해 지급일은 언제인지,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시켜 드리려고 하며, 지급액 조회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적으로 근로장려금이란 어떤 것인지 확인한 후, 목차로 원하는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글을 통해 쉽고 빠르게 근로장려금 조건, 액수, 지급일을 참고하고, 지급액 조회까지 확실하게 한 후, 꼭 지급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근로장려금이란 근로장려금이란, 쉽게 말해 소득이 적어 생활하는 것에 있어서 많이 어려운 사업자 분들이나 근로자 가구에 대해서 근로소득, 사업소득, 종교인소득에 따라 기준에 맞는 근로장려금을 지급해 주는 것입니다. 조건을 확인하고, 자신도 해당이 된다면 꼭 신청하셔서 장려금을 받아가셨으면 합니다. 근로장려금 ..

라이나생명 보험금 청구 방법 청구서류 청구서 팩스 번호 [내부링크]

보험은 만일의 상황에 대비하기 위한 것입니다. 어떤 사건이 발생했고, 자신의 사비로 결제 및 지불을 했고,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당장 보험금을 청구하셔야 합니다. 많은 보험사가 있지만, 그중에서 라이나생명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보험금 청구하는 방법과 필요한 청구서류, 청구서, 팩스 번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청구 서류에 대해서 간단하게 확인한 후, 청구 방법에 따라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라이나생명 보험금 청구서류 공통 서류는 필수 서류로 아래와 같지만, 각 유형별 추가 서류는 버튼을 통해 빠른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보험금 수령 계좌번호 기재를 한 청구서 2.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3. 수익자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증 앞면, 운전면허증, 여권 등) 유형별 추가서..

자동차보험 경력 인정 확인 기간 조회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보험을 몇 년 동안 가입한 경력이 있으면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보험 경력 인정 기간을 확인해야 하고, 조회도 해보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는 경력 인정 확인에 대한 내용과 경력 조회하는 방법, 경력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자동차보험 경력 인정 기간을 확인한 후, 확인 및 조회하는 방법 절차대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자동차보험 경력 인정 기간 자동차보험 경력 인정 기간 제도에는 각 보험사 별로 조금씩 다르니 자신의 보험사 인정 제도를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아래의 인정 제도는 현대해상 기준에 대한 내용입니다. 1. 가입경력 3년 미만인 경우, 과거 보험가입경력에 의해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피보험자 중 가족이나 지정운..

자동차보험 자기차량손해(자차) 미가입 자기부담금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타고 다닙니다. 자동차를 구입하게 되면 여러 가지 보험을 가입하게 되는데 그중에서 자동차보험 자기차량손해보험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기부담금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려고 하니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기차량손해보험에 대한 정의를 확인한 후, 미가입 시 어떻게 되는지, 자기부담금이 어떻게 되는지 등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자동차보험 자기차량손해 자기차량손해보험은 말 그대로 자기 차량에 대해서 파손이나 도난 등 손해에 대한 보상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더 쉽게 말하자면 대인이나 대물의 반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인과 대물은 상대방에 대해서 손해 배상이지만, 자기차량손해보험은 내 자동차에 대한 것입니다. 자기차량손해 미가입 가입할 경우와 미가입인 경우에는..

구글 스프레드 시트 엑셀 연동 바로가기 사용법 공유 [내부링크]

업무를 보거나 계획을 짜는 등 다양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엑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엑셀을 대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구글 스프레드 시트 또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엑셀 연동하는 방법, 바로가기 방법, 간단한 사용법,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간단한 사용법을 확인한 후, 엑셀 연동 > 공유 > 바로가기 순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구글 스프레드 시트 구글 스프레드 시트는 엑셀을 대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모든 기기에서 실시간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온라인에서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어 공동으로 작업을 할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오프라인 상태라고 해도 휴대폰, 태블릿, PC 등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여 쉽고 빠르게 가능하다는 점이 수많은 장점 중..

신원보증보험 빠르게 해지하는 방법, 환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신원보증보험을 가입해 놓은 분들 중에 퇴사를 했거나 해지를 해야만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해지 방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해지하는 방법과 보험료를 환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한 절차를 통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 글을 통해 쉽고 빠르게 해지를 하시기 바라며, 환급까지 빠르게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원보증보험 해지하는 방법 해지하는 방법이 까다롭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5분이면 가능하니 지금 당장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일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은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신원보증보험 고객센터에 전화합니다. (1670-7000, 02-3671-7000) 2. 전화 연결을 하게 되면 해지를 한다고 말씀드리면 됩니..

신원보증보험증권 인터넷 발급방법 쉽고 빠르게 가능 [내부링크]

살다 보면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중에서 회사 고용직원이 절도나 강도 등으로 고용주에게 피해를 입었다면 피해를 어떻게 복구를 하실 건가요? 이때 가입이 되어 있다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서류가 필요할 경우, 쉽고 빠르게 신원보증보험증권 인터넷 발급을 하시면 됩니다.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발급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니 꼼꼼하게 체크하시면서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원보증보험증권 인터넷 발급방법 발급 방법에는 PC로 하는 방법과 앱을 이용해서 발급받는 방법이 있으니 입맛에 맞게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발급을 받기 전에 준비해야 하는 것은 입사 회사명이나 사업자번호, 기간, 보장금액에 대해서 알고 계셔야 합니다. 만약에 없다고 한다면 발급받기가 어려울 수 ..

국토부 개별 아파트 토지 공시지가 조회 방법 열람 총정리 [내부링크]

공시지가란, 국토교통부에서 조사나 평가를 통해 단위 면적당 가격, 양도세, 상속세 등 토지 관련 세금의 과세 기준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아파트나 토지 등의 공시지가 조회가 가능하다면 안 할 이유가 없겠죠? 국토부에서 개별 공시지가 조회하는 방법과 열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아파트, 토지 등 조회하는 방법을 확인한 후, 빠르게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공시지가 조회 방법 소개할 조회 방법은 총 3가지로 개별로 하는 방법, 아파트, 토지 조회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자신이 관심 있어하는 곳을 전국 곳곳을 조회할 수 있으니 원하는 방법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개별 공시지가 조회 방법 개별 공시지가는 아주 큰 영향을 미치기 때..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방법 신청 (농협, 신한은행) [내부링크]

자동차 채권 환급금이란, 자동차를 구입하게 되면 구매한 채권을 환급받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환급받는 방법과 조회 및 신청을 통해 방법을 알게 된다면 구매한 채권에 대해 환급금을 받아갈 수 있습니다. 자신이 환급금 대상자에 해당하는지 지금 바로 농협이나 신한은행으로 조회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내용은 쉽고 빠르게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를 참고하여 꼭 환급금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방법 우선적으로 아셔야 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채권은 거치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각 지역별로 다릅니다. 서울은 7년 거치 후에 상환받을 수 있으며, 그 외의 지역은 5년 후에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지금 당장 받아갈 때가 되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빠르게 환..

청와대 관람 신청 방법 소요시간 코스 한번에 정리 가능 [내부링크]

이제는 청와대 관람이 가능해진 시대가 왔습니다. 저도 최근에 가봤던 후기를 작성하려고 하며, 가시기 전에 도움 될만한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청와대 관람 신청하는 방법과 관람 시 소요되는 시간, 코스를 안내해 드리고자 글을 작성하니 이제 막 방문하려고,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분명히 도움이 되실 겁니다. 아래의 글을 꼼꼼히 확인하시면 청와대 관람 신청 방법을 통해서 빠르게 신청이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니 즉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청와대 관람 신청방법 제일 먼저 알셔야 하는 것은 청와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청와대, 국민 품으로 관람안내 관람 신청 www.opencheongwadae.kr 1. '청와대 관람 예약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방문하셨다면 '예약하..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일 전환 가입 서류 은행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청년들이 목돈을 모으기 위해서 여러 가지 저축, 통장 등을 알아보곤 합니다. 이번 글에는 수많은 통장 중에서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글 안에는 출시일과 전환하는 방법, 가입하는 방법, 필요한 서류, 가입 조건, 어떤 은행이 가능한지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 빠르게 청년 주택드림에 대해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청약통장 출시일은 2024년 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분 내용 자격조건 1. 만 19세 ~ 34세 청년 군복무자인 경우 최대 6년 합산 가능 2. 무주택 세대주 부모님과 같이 거주 중이어도 가능 3. 연소득 5,000만원 이하 가능 지원내용 1. 이자율 최대 4.5..

sh 행복주택 신청 조건 공고 경쟁률 확인 총정리 [내부링크]

sh 행복주택은 서울주택도시공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 가지 혜택이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놓치셨다면 이번 글을 통해 빠르게 신청을 하시기 바라며, 공고와 경쟁률 확인까지 하시기 바랍니다. 행복주택의 신청 방법과 신청 조건을 확인한 후, 경쟁률과 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행복주택 신청 내용 확인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행복주택 신청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sh 행복주택 내용 자격에는 대학생, 청년, 신혼부부, 고령자, 주거급여수급자로 나누어집니다. 신청 자격조건 각 계층별 조건을 다 충족하셔야 하며, 계층별 자세하게 확인을 원하는 경우 아래의 버튼으로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층별 조건 자세하게 확인 계층 조건 대학생 1. 대학 재학 중이거나 다음 학기 입학이나 복학 예정 ..

원주사랑상품권 내용 신청 가맹점 신청 찾기 사용처 빠르게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이 혜택은 원주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혜택으로 관내에 있는 자영업자분들이나 소상공인 분들의 매출을 증진시키기 위해 지역 내 소비를 촉진시키려고 하는 정책지원금이기 때문에 조건만 된다면 바로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원주사랑상품권 내용과 신청 방법, 가맹점 신청 방법과 찾기,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원주사랑상품권 신청 및 확인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신청 및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원주사랑상품권 내용 구분 내용 지원 대상 만 19세 이상 누구나 가능 지원 내용 소비자 1. 지역상품권 구입 시 6% 구매 지원 2. 월 1인 구매한도 30만원, 최대 보유한도 150만원 가맹점 모바일 결제를 통한 카드 수수료 절감, 가맹점 매출 증대, 홍보 효과 접수 가능 기관 지역..

자녀장려금 자격 조건 조회 신청 기간 기준 나이 총정리 [내부링크]

자녀장려금이란, 정부에서 자녀 양육을 지원하기 위한 양육비를 말합니다. 그렇다면 조건만 맞다면 안 받을 이유가 없습니다. 매년 신청기간과 지급일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자세히 확인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자녀장려금 자격 조건과 조회 방법, 신청 기간과 기준, 나이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녀장려금 최대 330만 원 받기 위의 버튼을 통해 이동하면 빠르게 자녀장려금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목차 자녀장려금 자격조건 자녀장려금은 크게 2가지 요건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의 버튼을 통해 더 자세한 요건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녀장려금 신청자격 확인 요건 내용 소득 부부합산 연간 총소득 기준금액 미만이어야 합니다. 근로 단독가구 2,200만원 / 홑벌이가구 3,200만원 / 맞벌이..

hp 프린터 드라이버 자동 설치 방법 다운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어떤 프린터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수많은 프린터 중에서 hp 프린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서 드라이버 자동 설치 방법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쉽고 따라 하기 편하게 절차대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빠르게 절차대로 진행하셔서 바로 설치해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자동 설치 위의 버튼을 통해 hp 프린터 드라이버에 대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목차 hp 프린터 드라이버 프린터 드라이버 가능 여부 hp 통합 드라이버를 통해 다양한 프린터 기능 사용이 가능하지만, 안될 우려가 있으니 위의 버튼을 통해서 드라이버 사용이 가능한지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이 가능한 프린터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아래의 절차대로 바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프린터 자동 설치 방법 1. 먼저..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 센터 [G3910 포함] [내부링크]

가정집이나 회사에는 대부분 프린터기가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다양한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캐논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도와드리고자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며, 다운로드 센터, g3910에 대해서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센터 방문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드라이버 다운로드 센터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드라이버 설치를 하기 전에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PC의 운영체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1. 운도우 검색창에 '내 PC'를 검색합니다. 2. 속성을 통해 이동합니다. 3. 윈도우 버전 및 사양과 시스템 종류를 확인합니다. (ex. window11, 64비트) 확인을 하셨다면 설치 방법에 있는 ..

후쿠오카 하카타 유후인 기차 예약 방법 시간 환승 총정리 [내부링크]

후쿠오카(하카타)로 여행하려는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유후인 기차 예약하는 방법과 시간표, 환승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여행 가는데 이동 시간이 길면 아깝기 마련이기 때문에 기차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아래의 절차대로 유후인 기차를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유후인 기차 빠르게 예약하기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유후인 기차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목차 유후인 기차 예약 방법 JR 규슈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셔야 합니다. 외국인 전용 예약 홈페이지는 공식 홈페이지보다 더 비싸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시기 바라며,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가능합니다. 유후인 공식 홈페이지 방문 또한,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JR규슈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회원가입으로 ..

오사카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인터넷 예약 방법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한국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인 오사카에 있는 도톤보리 리버크루즈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뤄보려고 합니다. 오사카 여행을 가는 만큼 할 수 있는 것들은 다 하고 오는 것이 좋죠. 그래서 오사카에 있는 도톤보리 리버크루즈를 인터넷으로 예약하는 방법과 가격 등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버크루즈 자세히 확인하기 위의 버튼으로 빠르게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목차 오사카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도톤보리 리버크루즈는 도톤보리강에서 한 바퀴를 드라이브하는 등 여러 가지 노선별 작은 유람선을 말합니다. 크루즈별 정보 확인하기 크루즈별 승선 장소 확인하기 가격 크루즈 요금 어른 학생 어린이 초등학생 라쿠고가와 탐험 크루즈 3,500엔 3/23 ~ 4/7 : 4,000엔 2,000엔 3/2..

농협 후불교통카드 연체 납부 방법 결제일 사용내역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후불교통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농협 후불교통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연체되었을 때, 연체 납부 방법과 결제일이 언제인지, 사용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는 것인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아래의 글을 통해 빠르게 농협 후불교통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농협 후불교통카드 연체 납부 방법 연체되었을 때 1. 만 12 ~ 17세 회원은 법정대리인에게 연체 사실 안내되며, 만 18세 회원은 본인에게 안내합니다. 2. 만 12 ~ 17세는 대리변제에 동의한 법정대리인에게 변제 책임, 만 18세는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3. 문자나 전화, 우편물 등으로 연체 사실 및 미상환에 따른 불이익 등이 안내됩니다. 4. 만 18세..

kb 후불교통카드 연체 납부 방법 결제일 사용내역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후불교통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후불교통카드는 대중교통이나 고속도로 톨게이트에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지만, 어떠한 이유로 연체가 되는 경우가 있어 kb 후불교통카드 연체 납부하는 방법과 결제일, 사용내역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글을 통해 연체 납부 방법과 결제일, 사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kb 후불교통카드 연체 납부 방법 연체금을 상환할 경우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카드 사용가능 시점 지하철 거래정지 해제 2 영업일 후 버스 거래정지 해제 3 영업일 후 연체 납부 방법 카드대금 결제 서비스 이용 1. 결제해야 하는 금액만큼 카드에 돈을 넣으면, 다음날 오후에 자동결제 됩니다. 2. 카드대금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즉시 납부합니다. 3. ..

홈택스 정부24 환급금 조회 찾기 받기 지급일 총정리 [내부링크]

받은 사람들이 환급금을 아직 안 받은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환급금 찾기 방법과 조회하는 방법, 받는 방법, 지급일이 언제인지, 홈택스로 조회하는 방법, 정부 24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합니다. 아직까지 못 받으신 분들은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셔서 빠르게 받으시기 바랍니다. 환급금 조회 및 찾기 위의 버튼으로 조회와 찾기가 가능하며, 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아래 내용 확인 바랍니다. 홈택스 환급금 조회 홈택스 환급금 빠르게 조회 1.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제일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3. 로그인 후, 납부 고지 및 환급 란을 선택합니다. 4. 국세 환급 > 환급금 상세조회를 선택합니다. 5. 조회기간을 설정합니다. 6. 조회구분에서 전체를 선택해도 ..

삿포로 맥주 박물관 예약 프리미엄 투어 가기 전 꿀정보 [내부링크]

일본으로 여행을 하러 갈 때 여러분들은 어떤 곳으로 가시나요? 혹시 삿포로로 가시나요? 삿포로에는 맥주 박물관이 있기 때문에 삿포로로 여행을 할 계획인 분들을 위해서 삿포로 맥주 박물관 예약하는 방법과 프리미엄 투어하는 방법, 예약 없이 가는 방법 등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삿포로 맥주 박물관 홈페이지 바쁜 분은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른 확인 가능하며, 모르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 확인 바랍니다. 삿포로 맥주 박물관 1. 박물관 입장료가 있을까 궁금하실 텐데 입장료가 무료이며,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합니다. 2. 관람 시간은 대략 15 ~ 20분 정도로 짧습니다. 3. 1층에서 시음이 가능하며, 시음할 수 있는 시간은 30분으로 유료입니다. 예약하는 방법 맥주 박물관 예약 빠르게 하기 1. 삿포로 맥주 박..

일본 도쿄 오사카 신칸센 예약하는 방법 (후쿠오카 포함)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일본으로 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아마 조사 중이거나 가봤던 분들은 일본 신칸센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도쿄에서 오사카 신칸센 예약하는 방법과 후쿠오카 신칸센 예약하는 법에 대해서 다루려고 합니다. 신칸센 어플 빠르게 다운하기 위의 버튼을 통해 신칸센 어플을 빠르게 다운할 수 있습니다. 일본 신칸센 신칸센이란, 고속철도를 말합니다. 쉽게 말해서 한국에 있는 KTX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표로 간단하게 작성한 기점과 종점을 부르는 명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칸센 노선 빠르게 확인하기 명칭 기점 종점 도카이도 도쿄역 신오사카역 산요 신오사카역 하카다역 (후쿠오카) 규슈 하카다역 (후쿠오카) 가고시마..

도쿄 지브리 미술관 예약하는 방법 입장료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대한민국이랑 가까운 나라인 일본으로 여행을 많이 가곤 합니다. 서울 같은 곳인 도쿄로 많이들 가시는데 그중에서 지브리 미술관에 대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도쿄에 위치한 지브리 미술관 예약하는 방법과 입장료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브리 미술관 자세한 정보 지브리 미술관은 무조건 예약으로만 입장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쿄 지브리 미술관 간단하게 지브리 미술관의 정보를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지브리 미술관 꿀정보 확인 1.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직접 디자인한 곳 2. 입장권이 다른 곳과 다르게 필름 모양 3. 옥상 정원에 있는 천공의 성 라퓨타 동상에서 찍는 것이 인기 있음. 4. 미타카역에서 버스나 도보로 갈 수 있음. 입장료 홈페이지..

휴대폰 미납요금 납부 방법 조회 분할납부 방법 (KT, U+) [내부링크]

요즘 사회에서는 휴대폰이 꼭 필수로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휴대폰은 각 통신사별로 요금을 납부하고 있는데 가끔씩 어떠한 이유로 인해 미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휴대폰 미납요금 납부하는 방법과 조회하는 방법, 분할납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미납요금 빠르게 납부 위의 버튼으로 빠르게 휴대폰 미납요금 납부가 가능하며, 모르는 분은 아래 확인 바랍니다. 휴대폰 미납요금 납부 방법 통신사 납부 방법 바로가기 KT 1. KT 홈페이지 이동 2. 로그인을 합니다. 3. 마이 > 요금 납부로 이동 4. 즉시납부 및 납부방법을 확인합니다. 납부하기 U+ 1. 유플러스 홈페이지로 이동 2. 로그인을 합니다. 3. 내 정보로 이동합니다. 4. 요금 납부 조회 >..

개인 신용정보 조회서 인터넷 무료 발급 방법 쉽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자신의 신용정보를 알고 있으신가요? 아마 자신의 신용정보를 자세히 알고 있는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알고 있는 것이 좋기 때문에 개인 신용정보 조회서를 인터넷으로 무료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니 절차대로 차근차근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신용정보조회서 빠르게 발급하기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조회서 발급 가능하며, 모르는 분은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 바랍니다. 개인 신용정보 조회서 개인 신용정보조회서란, 정부에서 지원해주고 있는 사업이나 은행 대출을 받으려고 하거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때 대부분 필요로 하는 서류 중 하나입니다. 아래의 버튼을 통해 이동한 후,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정보조회서 인터넷 발급받기 인터넷 무료 발급 방법 1. 본인신용정보 열람서..

국민연금 자동이체 신청 방법 변경 하는 법 총정리 [내부링크]

아마 일을 하고 있는 모든 분들은 국민연금을 납부하고 계실 겁니다. 이 중에서 일일이 계좌이체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국민연금 자동이체 하는 방법과 신청 방법, 변경하는 방법, 하는 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니 아직 자동이체 신청을 안 하셨다면 지금 당장 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이체 빠르게 신청하기 바쁜 분은 위의 버튼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라며, 모르는 분들은 아래 절차대로 진행 바랍니다. 국민연금 자동이체 방법 먼저 자동이체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이며 아래의 표로 간단하게 확인 바랍니다. 납부 방법 이용안내 계좌 10일 출금 납부마감일 정기출금이며 미납시 25일, 다음달 10일, 25일 총 4회 진행 말일 출금 말일 선출금이며 미납시 납부마감일 10일, 25일,..

청년희망적금 저축장려금 기준 확인 조건 받는법 수령 방법 [내부링크]

많은 젊은 청년들이 청년희망적금에 저축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청년희망적금 저축장려금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 뜻에 대해서 자세히 알지 못한 경우가 많고, 기준과 확인하는 방법, 조건이 무엇인지, 받는 법과 수령 방법에 대해서 다시 한번 제대로 짚고 넘어가시기 바라며 꼭 받아가셨으면 합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 빠르게 기준 및 조건, 확인이 가능합니다. 목차 청년희망적금 저축장려금 사회초년생이나 저소득 청년을 위한 금융상품으로 적금 만기 이자에 더해서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저축장려금을 추가로 지원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래의 버튼으로 저축장려금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축장려금 자세히 확인하기 기준 기준은 19~34세 청년 중에서 총 급여 3,600만 원(종합소득 2,600만 원) 이하여야..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 방법 확인 쉽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여행이나 일을 하러 타지를 갈 때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속도로를 이용합니다. 고속도로를 이용하게 되면 통행료를 지불하게 되는데 잘못하고, 하이패스로 지나가던지, 하이패스로 안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하는 방법과 납부 방법,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하기 바쁜 분은 위의 버튼을 통해 하이패스 미납요금을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방법 납부 방법은 아래의 표로 간단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업소 방문 위치 확인하기 구분 장소 납부 방법 결제수단 방문 영업소 사무실, 요금소 조회 현금, 신용 및 체크카드 선불, 후불카드 금융기관 지로 납부 (창구, 무인공과금수납기) 현금 편의점 지로 Q..

카카오뱅크 중고차 대출 금리 조건 한도 필요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자동차는 필요로 한데 자금이 없어 중고차를 선택하려고 하지만, 원하는 중고차 또한 자금 부족인 분들을 위해서 카카오뱅크 중고차 대출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글 내용은 금리와 조건, 한도, 필요서류 등을 다루려고 하며, 여러분들이 궁금해할 만한 사항들을 해결해주려고 합니다. 중고차 대출 빠르게 확인하기 바쁜 분은 위의 버튼으로 빠르게 확인 가능하며, 모르는 분들은 끝까지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중고차 대출 중고차 구매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상품이니 꼼꼼한 체크 바랍니다. 아래의 버튼을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중고차 상품 자세히 확인하기 자격 조건 1. 연소득 2,000만 원 이상인 자 2. 현직장 재직 6개월 이상인 근로소득자 3. 공동명의..

대환대출 갈아타기 종류 한도 조건 금리 서류 TOP3 [내부링크]

대환대출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환대출이란, 원래 상품보다 더 저렴한 금리로 갈아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래서 대환대출 갈아타기가 가능한 은행 종류 3곳별로 조건과 금리, 한도, 제출 서류 등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싼 대환대출 금리 확인 위의 버튼을 통해 3가지 상품 중 가장 금리가 싼 곳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환대출 갈아타기 종류 TOP3 갈아타기 가능한 은행 중 3곳인 토스, 카카오뱅크, 우리은행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니 아래의 내용들을 확인한 후, 자신의 조건이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건이 맞다면 해당 버튼을 통해 빠르게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며, 신청 및 상담까지 가능합니다. 토스뱅크 제일 먼저 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갈아 타기 방법 가능한 곳 (조건 금리 절차) 궁금증 해결하기 [내부링크]

주택을 담보로 잡고 대출을 받는 주택담보대출을 받으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다른 주택담보대출의 혜택이 더 좋다면 갈아타는 것도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에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며, 글 안에는 갈아타는 방법과 조건, 금리, 절차까지 다루려고 합니다. 가능한 은행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택담보대출 빠르게 갈아타기 바쁜 분은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갈아타시기 바라며, 모르는 분은 아래 내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먼저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조건과 금리, 한도 등을 간단한 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을 했다면, 스크롤을 살짝 내려 갈아타기 절차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격 조건 아래의 조건 모두 충족한 자 1. 1 주택 세대인..

중고차 대출 한도 금리 비교 조건 이율 추천 TOP5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유지하기 힘들어 대부분이 중고차를 구입하려고 하죠. 중고차를 살 수 있는 자금이 없어 중고차 대출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한도와 금리 비교, 조건, 이율 등 5가지 상품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하고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4000만 원 중고차 대출받기 바쁜 분은 위의 버튼을 통해서 한도가 가장 높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대출 추천 TOP5 중고차 대출이 가능한 상품 5가지인 KB매직카, 신한, 우리, 카카오뱅크, 하나은행에 대해서 조건, 금리, 한도, 이율을 표로 빠르게 확인 바랍니다. 괜찮다고 생각이 든다면 빠르게 버튼을 통해서 이동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KB매직카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매직카 상품을 자..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 예약 입장료 무료입장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스페인에 있는 마드리드를 방문하는 분들을 위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마드리드에 있는 프라도 미술관 예약하는 방법과 입장료, 무료입장 방법 등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니 꼼꼼하게 원하는 정보를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 예약하기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프라도 미술관 예약 가능하며, 모르는 분은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드리드 프라도 미술관 입장료 티켓 종류 티켓 가격 일반 + 전시 15 유로 일반 일반 + 전시 + 프라도 가이드 24 유로 일반 + 책 프라도 가이드 영업시간 요일 시간 월요일 ~ 토요일 10시 ~ 20시까지 일요일, 공휴일 10시 ~ 19시까지 1월 1일, 3월 1일 12월 25일 휴업 1월 6일, 1..

깔끔한 간단한 자기소개서 양식 다운로드 word [내부링크]

취업이나 간단한 알바 같은 경우에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자기소개서인데 깔끔하고 간단한 자기소개서 양식을 대부분 찾기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예전에 찾는데 시간이 많이 들었던 경험이 있어 이번 글에서는 간단한 자기소개서 양식 다운로드 버전을 word 등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아래의 글을 통해 간단한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자기소개서 양식 다운로드 아래에 사진들을 보고 깔끔한지, 간단한지 확인한 후, 바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지원동기, 경험, 성격, 직무역량 등이 있어야 합니다. 1. 간단한 양식 사진 안에는 지원직무 경험, 호부, 가치관, 특이 사항이 있고, 아래의 버튼으로 빠른 다운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양식 다운 2. 깔끔한 양식 사진에 있는..

한화생명 보험 해지 방법 조회 청구 고객센터까지 한방 정리 [내부링크]

한화생명 보험을 가입한 분들을 위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어떤 이유로 인해 보험을 해지해야 할 때 해지하는 방법을 모르면 안 되기 때문에 해지하는 방법과 보험 조회하는 방법, 청구하는 방법 마지막으로 빠르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도록 고객센터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화생명 보험 조회하기 바쁜 분은 위의 버튼으로 빠르게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한화생명 보험 해지 방법 해지는 아래의 절차대로 바로 진행하시기 바라며,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 한화생명 홈페이지에 방문 가능합니다. 로그인 < 개인회원 < 로그인센터 | 한화생명 금융회원, 일반회원 아이디/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회원 가입 후 등록된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이신가요? 퇴직연금(보험) 화면에서 ..

법인인감카드 재발급 발급 신청서 기간 수수료 비밀번호 모두 정리 [내부링크]

법인인감카드는 법인 등기부등본이나 법인 인감증명서를 발급받는 데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바로 두 가지 발급에 필요한 것이 바로 인감카드입니다. 그렇다면 법인 설립을 했지만, 인감카드를 발급 안 받고 싶어도 발급을 받아야겠죠? 그래서 이번 글에는 법인인감카드 재발급 신청서, 기간, 수수료 등을 다루려고 합니다. 법인인감카드 발급 및 재발급 바쁜 분은 위의 링크 버튼으로, 모르는 분은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법인인감카드 재발급 방법 1. 등기소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2. 방문한 후, 신청서 작성 전에 등기신청 수수료 납부합니다. 3. 납부했다면 영수증을 가지고 '등기 운영과'에 갑니다. 4. 가서 인감카드 재발급신청서를 작성합니다. 5. 인감카드 비밀번호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우체국 택배 보내는법 예약 방법 요금 박스 크기 가격 규격 포함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택배를 보내고, 택배를 시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택배 업체를 통해서 보내나요? 이번 글에서는 우체국 택배 보내는 법과 예약하는 방법, 택배 요금, 택배 박스 크기 및 규격, 가격 등 자세하게 절차를 토대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르는 분들은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택배 보내기 바쁜 분은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우체국 택배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택배 보내는 법 우체국 택배 보내는 방법에는 총 2가지로 창구 접수와 방문 접수가 있습니다. 접수방법 등기소포 일반소포 창구접수 O 방문접수 O X 우체국 택배 요금 확인하기 택배 보내는 방법 1. 보내는 물건을 꼼꼼하게 포장합니다. 2. 포장한 물건 지참하여 우체국 방문합니다. 3. 국내 및 해외 송장을 작성합니다. 4..

청주공항 주차 꿀팁 요금 할인 무료 주차장 예약 실시간 확인 [내부링크]

요즘에 물가가 오르는 만큼 주차 요금 또한 올라가서 이제는 주차를 하기가 무서워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디를 가게 된다면 미리 주차 정보를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청주공항 주차 꿀팁에 대해서 요금 할인, 무료 주차장, 예약 방법, 실시간 확인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청주공항 주차장 정보 확인하기 바쁜 분들은 위의 버튼으로 빠른 청주공항 주차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청주공항 주차 꿀팁 청주공항 주차 요금 기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차장은 1, 2, 3, 4 주차장이 있습니다. 차량 확인은 중간에 있는 버튼으로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차장 시간 요금 비고 제 1, 2 소형 최초 10분 무료 24시간 운영 (최초 10분 미만 무료) 기본요금 500원 30분 ~ 1시간 1,000..

hbo max 한국에서 보는 법 in korea 빠르게 보기 [내부링크]

hbo max란, 위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가 출시한 넷플릭스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말합니다. hbo max를 한국에서 보는 법, hbo max in korea 보는 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며, 요금제와 오리지널 콘텐츠 목록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려고 하니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bo max를 빠르게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버튼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목차 hbo max 주의할 점은 hbo max에서 VPN을 여러 곳을 차단했기 때문에 자체 안에서 추천하고 있는 VPN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Nord VPn 추천 노드 vpn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추천하고 있는 것을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다운이 가능합니다. 노드 vpn Surfhar..

기후동행카드 판매처 신청 (모바일, 실물) 충전 구매 방법 [내부링크]

기후동행카드란, 월 65,000원으로 서울시에서 대중교통을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한 교통카드를 말합니다. 그렇다면 한 달에 10만 원 이상 대중교통으로 사용하고 계신다면, 기후동행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이득이기 때문에 기후동행카드 판매처와 신청 방법, 충전 방법, 구매 방법, 조건, 대상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후동행카드 자세히 확인하기 우선 카드 종류와 가격을 확인한 후, 신청 및 충전, 구매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후동행카드 서울시 기후동행카드 확인하기 카드 가격 서울지역 지하철 + 버스 + 따릉이 제외 : 62,000원 서울지역 지하철 + 버스 + 따릉이 포함 : 65,000원 카드 종류 모바일 카드 : 안드로이드, OS 12 이상 실물 카드 : ios 기반, 디지털 약자..

노드 proton touch 무료 vpn 우회 사이트 추천 TOP5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vpn을 사용하고 있는 이유는 지역 제한과 보안성 때문입니다. 우회를 하게 되면 IP 주소를 가성 OP로 변경되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보호되고, 제한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노드, proton, touch, express, softether vpn 등 무료 vpn 우회 사이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 빠르게 가능하며, 5가지 중 제일 좋은 vpn 확인이 가능합니다. 목차 무료 vpn 우회 사이트 추천 제일 인기 좋은 것 중에 5가지를 뽑아 작성했으며, 각 vpn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간략하게 요약했으니 참고하신 후, 해당 사이트로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아마 vpn을 많이 찾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짧게 장점에..

폴라리스 오피스 툴 한글 영구 버전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학교나 회사에서 PDF, WORF 등 사용하게 됩니다. 엄청 많이 사용하지만, 아직까지 폴라리스 오피스가 없다면 이번 글을 통해서 오피스 툴 한글 영구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필요한 곳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를 통해서 필요한 정보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위의 버튼을 통해 폴라리스 오피스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아래의 버튼을 통해 이동하게 되면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하기 1. 무료 다운로드 PC용을 선택합니다. 2. 파일을 엽니다. 3.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4. 완료가 되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한글 영구 버전 오피..

워터마크 없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어플 정리 TOP5 [내부링크]

최근 들어 여러 가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다수가 워터마크가 있어 매우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워터마크가 없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및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며, 화면 녹화 프로그램까지 정리해 보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좋은 무료 동영상 툴 다운 위의 버튼을 통해 무료 프로그램 중 제일 괜찮은 프로그램 다운이 가능합니다. 목차 워터마크 없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TOP5 여러 가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있지만, 그중 5가지를 골라 각 프로그램별 장점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다운로드는 버전별로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인한 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VSDC 전문가 수준의 영상 편집 툴 음성이나 해설, 녹음까지..

국민 건강보험 edi 피부양자 자격 등록 확인 조회 신고 하는 방법 [내부링크]

edi 서비스라고 하면 많이 생소하실 겁니다. 하지만 edi 서비스가 어떤 것인지 알게 된다면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국민 건강보험 edi 피부양자 자격 등록, 확인, 신고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쉽고 빠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래 절차대로 꼼꼼히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 피부양자 자격신고 가능하며, 모르는 분들은 꼼꼼히 아래 절차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국민 건강보험 edi 피부양자 자격신고 방법 edi를 간단하게 말하자면, 인편이나 우편 같은 것을 대신하여 인터넷으로 빠르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자격 신고는 매우 간단하며, 아래의 이동하기로 국민건강보험 edi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1. 국민건강보험 ..

CMA 통장 금리 이자 추천 순위 비교 (국민은행 포함) [내부링크]

CMA 통장이라고 하면 사람들이 많이 생소하실 겁니다. CMA, 투자자에게 예탁금을 받아 안정성이 높은 양도성예금증서나 국공채, 단기 회사채 같은 금융상품을 운용하여 수익을 내는 것을 말합니다. 금리와 이자를 순위별로 추천해드리려고 하며, 비교까지 하려 하니 간단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CMA 통장 수익률 확인하기 글에서는 전반적으로 간단한 수익률 비교이며, 빠르게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위의 버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CMA 통장 수익률 순위이며, 각 TOP5를 간단하게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MA 통장 수익률 확인하기 바쁜 분들은 위의 버튼으로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가입 상품 수익률 The H 디지털 RP형 현대차증권 3.55% 미래에셋증권 RP형 네이버통장 행복나눔 ..

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 무료 양식 다운 (영문, 프리랜서, 강사 포함) [내부링크]

경력증명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회사를 옮길 때 그 사람의 경력을 확인할 수 있는 문서로 문서 안에 퇴직자 경우, 정년, 명예, 이직, 권고, 이사 등 여러 사실 내용을 기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경력증명서를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하는 방법과 경력증명서 무료 양식 다운, 영문 양식 등 자세하게 다뤄보려고 합니다. 경력증명서 인터넷 빠른 발급하기 인터넷 발급 방법과 프리랜서 양식, 영문 양식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 정부 24로 빠르게 발급하기 1. 정부 24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민원서비스에서 경력 증명서를 검색합니다. 3. 재직(퇴직 및 경력) 증명 발급하기를 선택합니다. 4. 회원 및 비회원 로그인을 한 후, 신청합니다. 5. 지방, 국가 퇴직 및 경력증명 중에 선..

미국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소 숙박 호텔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해외여행 중 미국으로 가게 되면 여행할 곳이 매우 많습니다. 그중에서 서부로 가시는 분들을 위한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려고 합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숙소 및 숙박과 호텔에 대해서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자세한 이야기를 하려고 하니 서부에 위치한 국립공원에 관심이 있다면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립공원 주변 가성비 숙소 간단한 국립공원 정보를 확인 후, 숙소 및 호텔 확인하시기 바라며, 바쁜 분은 위의 버튼으로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미국 요세미티 국립공원 간단하게 5가지 정도로 요약했으며, 자세하게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버튼으로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자세한 정보 캘리포니아 중부에 있는 국립공원이며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 5월에 방문하는 곳이 제일 좋음 국립..

갤럭시 s24 울트라 사전예약 스펙 출시일 색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폰을 바꿔야 하는 시기가 되어 찾아보다 보니 갤럭시 s24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s24와 s24울트라 사전예약 하는 방법과 스펙, 출시일, 색상, 가격 등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도록 정리해 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24 사전예약하기 바쁜 분들은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s24, 플러스, 울트라 전체 예약 가능) 정식 출시일은 1월 31일 수용일이며, 사전예약은 1월 19일 금요일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한 후, 빠르게 사전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24 구분 내용 색상 오닉스 블랙, 마블 그레이, 코발트 바이올렛, 앰버 옐로우 가격 256GB : 1,155,000..

설악산 국립공원 입장료 예약 입장시간 지도 입산 통제 [내부링크]

등산 혹은 자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관심 있을만한 곳인 설악산 국립공원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뤄보려고 합니다. 입장료는 어떻게 되고, 온라인 예약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입장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설악산 국립공원 지도는 어떤지, 입산 통제 하는 것은 아닌지에 대해서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으로 설악산 국립공원에 대한 모든 것을 간편 확인 가능합니다. 목차 설악산 국립공원 입장료 많은 사람들이 입장료에 대해서 예민한 관계로 입장료부터 자세하게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시설 기준 이용요금 주중 줒말 및 집중수요기간 자동차야영장 1박, 1구역 기준 15,000 19,000 카라반 전용영지 카라반 1박 기준 60,000 80,000 여러 가지 이용료 혜택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버튼으로 ..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홈페이지 입장료 예약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하면 어떤 것들이 생각이 나시나요? 아마 에펠탑이라고 다들 생각하실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가는 곳입니다. 하지만 파리에는 에펠탑이 끝이 아니라 루브르 박물관이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서 루브르 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입장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루브르 박물관 홈페이지 방문 바쁜 분들은 위의 버튼으로 빠르게 박물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정보 루브르 박물관에 가려고 한다면 어느 정도 배경지식은 알아야 합니다. 루브르 박물관 자세한 정보 보기 짧고 간단하게 요약했으며, 더 깊고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경우 위의 버튼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1. 프랑스 파리 중심가인 리볼리가에 위치 2. 현재 건물은 루브르 궁전 개조한 것 ..

이자 높은 파킹통장 금리비교 순위 | 저축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내부링크]

파킹통장이란, 자동차를 잠시 주차한 것처럼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는 통장을 말합니다. 다른 은행들보다 조금 더 높은 금리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하다면 파킹 통장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자 높은 파킹통장을 저축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등 높은 순서대로 금리비교를 자세하게 작성했습니다. 이자 높은 파킹통장 확인하기 간단한 표로 금리 높은 순서대로 확인한 후, 각 은행별 파킹통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자 높은 파킹통장 금리 비교 이자 높은 순서대로 파킹통장 10가지 상품을 순서대로 작성했으며, 금리를 꼼꼼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킹통장 빠르게 확인하기 파킹통장 최고금리 최저금리 OK짠테크통장 7% 3.5% 머니모으기 5% 2% 플러스자유예금 3.9% 3.7% Fi 자산..

무직자 신용대출 소액대출 종류별 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내부링크]

현재 한국에서는 무직자 인분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무직인 상태에서 내가 모아둔 돈은 없는데 급하게 써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방법이 많지가 않아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을 이용하게 됩니다. 무직자 신용대출이나 무직자 소액대출 종류별 조건, 한도, 금리 등을 자세하게 다뤘으니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신용 소액대출 확인하기 원하는 상품은 목차를 통해 빠른 이동 가능하며, 바쁜 분들은 위의 버튼으로 종류 확인 가능합니다. 무직자 신용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은 총 4가지 상품이며, 상품별 조건, 한도, 금리 등 자세하고, 간략한 표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고르시기 바랍니다. 최대한도인 1억 원 상품은 신한카드 원스탑대환 상품입니다. 신한카드 원스탑대환 원스탑대환 확인 및..

무직자 주부 자동차담보대출 가능한 곳 TOP3 | 종류별 조건 한도 금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급한 돈이 필요하게 되면 대출을 받게 됩니다. 대출이 안될 경우 담보로 잡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담보대출을 받는 분들이 있는데 무직자나 주부는 받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어, 이번 글에서는 무직자나 주부도 자동차담보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서 조건, 한도, 금리에 대해서 자세히 보려고 합니다. 2억 원 자동차담보대출받기 가능한 곳은 총 3곳이며, 목차를 통해 해당 상품으로 빠른 이동 가능합니다. 자동차담보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 주부) 가능한 상품은 KB캐피탈, 상상인저축은행, JB우리캐피탈이며, 맞는 조건을 확인한 후, 한도와 금리를 자세히 확인하셔서 자신한테 맞는 대출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KB캐피탈 자동차담보 내차로 말 그대로 내차로 담보를 잡을 수 있는 상품입..

카드론 대출 받는 방법 조건 이자 신용등급 한도 종류 (국민, 신한) [내부링크]

카드론 대출에 대해서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카드론 대출은 현금서비스와 매우 비슷합니다. 다만, 더 큰 금액을 빌릴 수 있고, 장기적으로 갚아가는 것입니다. 아래에 있는 카드론 대출받는 방법과 상품별 조건과 이자, 한도, 신용등급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론 대출 종류 확인하기 상품별 조건과 이자 한도를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라며, 바쁜 분들은 위의 버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목차 카드론 대출받는 방법 소개할 상품은 총 2가지로 KB국민은행과 신한카드입니다. 상품별로 간단하게 설명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카드 장기카드 국민카드 확인 신청하기 자격 조건 만 19세 이상이면서, KB국민카드 소지한 자 한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무직자 조건 연장 거절 후기 모두 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여 대출을 하시려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하지만 정보가 많지 않기 때문에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무직자 정보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연장, 거절, 후기 등 모두 정리를 해놓았으니 차근차근 확인하시면서 원하시는 정보를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카뱅 마이너스통장 대출 확인 먼저 카뱅 마이너스통장 대출에 대해서 확인한 후, 궁금증 해결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구분 내용 조건 신용점수 좋은 직장인 급여소득자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재직기간 1년 이상 직장인 근로자 가능 보험료 납부확인서 보험료 추정 연환산소득 3,500만원 이상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없는 자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

무직자 전업주부 대출 가능한 곳 (쉬운 곳) TOP 5 [내부링크]

자신이 무직자이거나 전업 주부인 경우 대출 가능한 곳이 있을지 의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무직자 거나 전업 주부여도 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고, 쉬운 곳이 많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최대 3억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을 총 5가지를 자세히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주부 대출 가능한 곳 글의 순서는 한도 높은 순이며, 목차를 통해 관심있는 상품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전업 주부 대출 가능한 곳 한도 높은 순서로 총 5가지 상품별 조건, 한도, 금리에 대해서 자세히 작성했으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중복이 안되도록 작성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플러스 신용플러스 자세히 확인하기 구분 내용 조건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연 환산소득 2,000만원 이상 ..

2024년 1년 적금 예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순위별)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적금을 들고 있지만, 아직 안 들고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아니면 이제 가입하려고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적금이나 예금 이자 높은 은행들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금리 높은 순서대로 정렬하였으며, 간단한 표를 통해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버튼을 통해 이동하면 빠르게 신청이 가능하니 꼼꼼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적금 높은 은행 추천 1 금융권과 저축은행 순으로 작성하였으며, 각 5가지의 상품을 비교했습니다. 1 금융권 은행 최고 금리 기본 금리 JB슈퍼씨드 적금 전북은행 13.6% 3.6% 데일리 워킹 적금 우리은행 11% 10% 우리 사장님 활짝 핀 적금 우리은행 10% 3% 온 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 KB국민은행 2% 패밀리 상생 적금 신한은..

개인회생 성실상환자 대출 종류별 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내부링크]

법원을 통해 개인회생 인가를 받고,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는 성실상환자 분들이라도 대출을 받기가 힘들며, 정보도 많이 없기 때문에 많이 스트레스받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는 개인회생 성실상환자 대출의 종류와 종류별 조건과 한도, 금리를 알아보려고 하니 조건이 맞다면 상담이라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 성실상환자 대출받기 바쁜 분들은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목차를 통해 해당 글로 이동 가능합니다. 개인회생 성실상환자 대출 소개할 개인회생 성실상환자 대출은 총 5가지이며, 상품별 조건과 금리, 한도 등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도가 가장 높은 곳은 세람저축은행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이 상품은 신용회복위원회 개인 채무조정이나 법원 개인회생 제도를 통하여 ..

직장인 신용불량자 대출 종류 TOP 3 조건 한도 금리 총정리 [내부링크]

신용불량자가 되면, 은행에서 편하게 대출을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정보도 많은 것도 아니고요. 그래서 이번 글에는 직장인 분들 중에서 신용불량자인 사람들을 위한 대출 종류 3가지 상품별 조건과 한도, 금리 등을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며, 해당 상품별 버튼을 통해 빠르게 자세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목차를 통해 상품을 빠르게 확인한 후, 해당 버튼을 통해 빠른 신청 및 자세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직장인 신용불량자 대출 TOP 3 직장인 신용불량자 대출 종류는 총 3가지이며, 3가지 중 가장 놓은 한도는 최대 6,000만 원으로 오케이 앤 캐시 상품이며, 빠르게 이동하고 싶은 분들은 목차를 통해 빠른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기금 소액 자격 조건 중에는 대상자와 비대상자가 있으니 이점 ..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가능한 곳 조건 최대 한도 등 한방에 보기 [내부링크]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초생활수급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받고 싶어도 쉽게 받지 못하고, 정보도 많이 없어 찾는 것이 힘듭니다. 그래서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가능한 곳을 정리해 보려고 하며, 각 상품의 조건과 최대한도 등을 알아보려고 하니 간단하게 확인 후, 버튼을 통해 바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가능한 상품을 확인한 후, 조건에 맞다면 해당 버튼을 통해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기초생활수급자 대출 가능한 곳 기초생활수급자 분들을 위해서 5가지의 상품을 자세히 작성했으며, 한도가 제일 높은 상품은 새 희망홀씨 상품입니다. 서민금융진흥원에 있는 상품 신청하는 방법은 미소지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위치 확인은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니, 빠르게 상품 확인 후, 위치 파악하시..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온라인 발급방법 (동사무소, 주민센터, 무인발급기) [내부링크]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검정고시를 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검정고시 합격을 하고, 취업 같은 곳에서 검정고시 합격증명서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방문해서 발급도 가능하지만, 온라인으로 쉽게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근처에 있는 무인발급기 위치를 확인하여 발급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통해 바로 온라인 발급을 하시기 바라며, 모르는 분들은 꼼꼼히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검정고시 합격증명서 온라인 발급 굳이 동사무소나 주민센터 방문 없이 집이나 사무실에서 온라인 발급이 가능하니 바로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1. '정부 24'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이동하기) 2. 검색란에 검정고시 합격증명서를 검색합니다. 3. 검정고시 합격증명 발급하기를 선..

리모델링 인테리어 이주비 대출 (상가, 아파트, 단독주택) [내부링크]

지금 당장 리모델링 할 돈이 없지만, 갚을 수 있는 능력만 된다면 리모델링, 인테리어 대출을 하고 싶어 하는 것이 사람 마음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상가 리모델링 및 인테리어 대출과 이주비 대출, 아파트 혹은 단독주택 등 대출 종류와 조건, 한도 등을 알아보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리모델링 대출 확인하기 글의 목차를 통해 빠르게 원하는 글로 이동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모델링 대출 정비사업자금 이 상품은 말 그대로 재개발이나 재건축사업의 이주비, 사업비, 부담금이며, 필요자금에 대한 원리금을 책임져줍니다. 보증 대상 1. 정비사업 : 재개발이나 재건축 사업의 이주비, 사업비, 부담금 2. 소규모주택 정비사업 : 빈집, 자율주택, 소규모 재건축 및 가로주택정..

건강보험(보험료) 납부확인서 인터넷 발급방법 [내부링크]

이직을 할 때나 취업을 할 때 등 필요한 서류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건강보험 납부확인서를 필요로 합니다. 굳이 방문하셔서 발급하지 말고, 인터넷으로 편하게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한 절차를 다루려고 하니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으로 빠르게 발급하고, 발급 절차를 모르는 분들은 꼼꼼히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인터넷 발급방법 1.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하기) 2. 제일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카톡, 은행, 네이버 등으로 간편 인증 가능) 3. '조회'란에 있는 '발급용도'에서 '납부확인용'을 선택합니다. 4. 납부확인용과 국문 및 영문, 발행신청년일 선택한 후, 조회합..

메리츠화재 여행자보험 청구 가입 조회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보험은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 상황을 대비해 무슨 일이 생기면 보상받기 위함입니다. 특히 여행을 할 때, 여행자보험을 들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는 대한민국이랑 달라서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메리츠화재 여행자보험 청구하는 방법과 가입 방법, 조회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합니다. 가입 방법을 먼저 확인한 후, 청구, 조회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를 통해 빠르게 이동 가능) 목차 메리츠화재 여행자보험 메리츠화재 여행자보험 혜택에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해외여행 중 중대사고 구조송환 2. 중단사고발생 손해보장 3. 질병 및 상해 해외치료비 4. 휴대폰이나 휴대품손해 배상책임보장 (단, 분실 x) 5. 연중무휴 24시간 우리말 도움 서비스 6. 전염병이나 태풍, 지진 등 천재..

2024년 최저시급 월급 주휴수당 연봉 계산기 정리본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최저시급이 올라가면 매우 좋아합니다. 물론 저도 좋아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최저시급이 2024년부터 올랐다는 소식입니다. 무려 240원이 오른 9,860원입니다. 세전, 세후의 월급과 연봉, 내 월급과 연봉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바로 궁금증 해결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내 월급 및 연봉 계산하기 바쁜 분들은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른 월급 및 연봉 계산이 가능합니다. 2024년 최저시급과 주휴수당 2023년과 2024년을 비교한 아래의 표를 보고 간단하게 확인하시기 바라며, 버튼을 통해 계산까지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분 2023년 2024년 최저시급 9,620원 9,860원 주휴수당 76,960원 78,880원 최저시급은 무려 240원이 올랐으며, 주휴수당은..

임차권등기명령 인터넷 신청방법 서류 절차 비용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계약이 끝나면, 임대인이 임차인에게 보증금을 돌려줘야 하는데 충분한 시간이 흐르고, 재계약을 하지 않았음에도 보증금을 돌려주지 않았을 때 임차권등기명령 신청을 해야 합니다. 이때 임차권등기명령을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방법과 필요한 서류, 절차, 비용까지 한 번에 총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먼저 뜻에 대해서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신청 방법을 추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임차권등기명령 뜻 임차권등기명령이란, 임대차계약이 종료된 후, 보증금을 반환받지 못할 경우에 임차인이 단독으로 법원에 신청하여 보증금을 받지 않은 상태로 이사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결론은 대항력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를 신청할 경우, 등기명령에 따라서 임차권 등기를 마치면 우선변제권과 대항력을 취득하게..

허그(HUG) 전세보증보험 가입 여부 확인 방법 | 서류, 조회 [내부링크]

내가 허그(HUG) 전세보증보험을 제대로 가입한 것인지 조회하는 방법만 알면 가입한 건지, 안 한 건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가입하는 방법과 가입할 때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가져가거나 저장하셔서 필요할 때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버튼으로 조회나 가입여부 확인이 가능하니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허그(HUG) 전세보증보험 가입 방법 신청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직접 방문 신청, 모바일 신청, 모바일 보증신청이 있습니다. 아래래의 버튼을 통해 가입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확인 가능하며, 아래의 내용은 한눈에 보기 편하게 정리했습니다. 보증 가입 자세히 확인하기 절차 1. 보증신청 가능여부확인 : 대상 및 조건, 내용 확인 2..

허그(HUG) 안심전세대출 조건 금리 비교 한도 고민 해결! [내부링크]

전세자금과 보증금 보호를 받고 싶은 세입자 분들을 위해서 허그(HUG) 안심전세대출보증에 대해서 조건과 금리 비교, 한도까지 보기 좋게 정리해 놓았으니, 한눈에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보증금액과 보증기간까지 상세하게 작성했으며, '신용등급이 낮아서 안 되겠지?'라는 걱정 또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 빠른 확인 가능, 한눈에 파악하고 싶은 분은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허그(HUG) 안심전세대출 아래에 있는 희망 중에 한 가지라도 내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세자금과 전세보증금 보호 둘 다 받고 싶은 자 기존 전세자금을 보증금 반환까지 보장되는 상품으로 바꾸고 싶은 자 높은 전세금 때문에 전세자금을 최대한 많이 받고 싶은 자 전..

실비보험 만기 환급방법, 기간, 비율, 해지환급금 이걸로 끝내자 [내부링크]

실비보험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고 계신가요? 실손의료보험이 정확한 이름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실비보험으로 아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만기 환급에 대한 정보가 없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 환급방법과 환급 기간, 비율 더 나아가 해지환급금까지 정리를 하려고 하니 필요한 정보를 꼭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 숨은 보험금 및 만기환급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실비보험 만기 환급방법 보험사 신청 방법 만기환급금 신청 현대해상 만기 시, 수령계좌 등록되어 있는 경우, 자동 송금 환급 수령 계좌 등록하거나 하지 않고 신청하는 방법 방문신청, 홈페이지, 모바일웹, 모바일앱 (인터넷창구 > 납입/환급 > 지급계좌 신청/변경하거나 만기/중도환급 신청) 유선 : 1588-5656 바로가기 메리츠화재 ..

생명보험 사망보험금 평균 수령액 조건 액수 총정리 [내부링크]

사망보험금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어느 정도 알고 계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많이 받는다'라고 생각하실 텐데 평균 수령액액수가 어떻게 되는지, 사망보험금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등 이번 글에서 총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얻어가시고, 목차별 필요한 버튼이 있으니 더 알고 싶은 분들은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보험금 보장 및 계산하기 글의 순서는 조건 > 평균 수령액이며, 목차를 통해 해당 목록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목차 사망보험금 수령 조건 수령 조건은 상속 재산인지, 고유재산인지에 따라서 다르며, 상속인이 단독 수령할 수 있고, 공동상속인일 때 재산 분배를 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는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서 수령 조건이 다 다르게 됩니다. 사망 시 보험사 서류 기본 서류와 필요할..

생명보험 사망보험금 상속세율 계산 수익자 지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태어나고, 사망하는 이 세상에서 피상속인이 사망으로 인해 받게 되는 생명보험 사망보험금을 상속재산이라고 합니다. 상속세율은 상속재산별 다 다르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사망보험금 상속세율 계산하는 방법과 수익자 지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 상속세율 확인 가능하며 목차를 통해 원하는 글로 더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목차 생명보험 사망보험금 상속세율 상속세율을 알아보기 전에 상속세 납부하는 경우와 안 하는 경우에 대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납부하는 경우 : 피상속인이 보험료를 납부했을 때 납부 X : 상속인이 대신 가입하여 보험료를 납부했을 때 상속세율 상속세율은 다음과 같으며, 조금 더 자세히 확인하실 분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확인하시..

청소년증 인터넷 발급방법 | 기간, 준비물, 재발급 [내부링크]

많은 청소년 분들이 성인 주민등록증과 같은 역할을 하는 청소년증을 발급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알게 된다면, 굳이 오프라인으로 발급하러 갈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청소년증을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과 발급 기간, 준비물,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의 순서는 기간 > 준비물 > 인터넷 발급 방법 > 재발급 순이며, 목차를 통해 해당 글로 빠른 이동 가능합니다. 목차 청소년증 기간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만 19세가 되는 해 생일 전날까지 유효합니다. 신청 후 약 15일 지나면 수령이 가능합니다. 준비물 신분확인을 위해서 확인 가능한 문서와 반명함판 사진 두장이 필요합니다. (대리인 방문 시 구비서류 필요) 청소년증 인터넷 (재)발급..

지출증빙용 홈택스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 사업자 포함 [내부링크]

사업을 하든지 분명 어떤 일로 인해 현금영수증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발급 방법을 모른다면 어떻게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지출증빙용 및 사업자 현금영수증을 홈택스에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셔서 꼭 발급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지출증빙용 방법과 사업자 방법은 목차를 통해 해당 글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목차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며, 5분 안에 발급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이동한 후,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홈택스 바로가기 1.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제일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3. 전자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매입 지출증빙 > 사업자 매입 조회 선택합니다..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 발급방법 무인발급기 해결 바로 가능 | 홈택스 [내부링크]

여러 가지 확인을 하고 싶을 때 소득금액증명원에서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금액증명원이란, 개인이나 법인이 발급받을 수 있는 것으로, 연말정산이나 종합소득세 확정신고자의 소득금액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 서류입니다. 이 서류는 홈택스에서 인터넷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 방법과 무인발급기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소득금액증명원 발급하기 인터넷 발급 방법을 확인하고, 직접 발급은 무인발급기 위치를 확인 후,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 발급 방법 소득금액증명원은 소개에 굵은 글씨로 되어 있으며, 인터넷 발급 방법은 아래의 절차와 같습니다. 발급은 홈택스, 정부 24, 주민센터 방문이 있고, 이번에 소개하는 방법은 홈택스입니다. 홈택스 발급받으러 가기 1.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 방문..

주거안정 월세대출 성실납부자 후기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주거 안정을 위한 월세대출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글에서는 주거안정 월세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며, 성실납부자에 대한 내용과 후기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주거안정 월세대출을 받을 수 있는 은행도 있으니 꼭 필요한 해답을 찾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주거안정 월세대출 모든 것 바쁘신 분들은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머지는 목차를 통해 빠른 이동 가능) 주거안정 월세대출 월세대출 자세히 확인하기 주거안정 월세대출의 조건과 금리, 한도, 기간은 아래의 표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고, 위의 버튼으로 더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월세 대출 내용 조건 무주택자로 아래의 내용 중에 속하는 자 우대형 : 취업준비생, 희망키움통장 가입자, 사회초년생,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주거급여 수..

유니클로 할인 받는 법 [쿠폰, 코드, 주기, 기간]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여자 옷, 남자 옷을 살 때 유니클로에서 많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많이 이용하는 만큼 할인 받는 법과 할인 쿠폰, 할인 코드, 할인 주기, 기간 등을 알면 1벌 값에 2벌, 3벌을 살 수 있기 때문에 알면 무조건 좋은 정보를 이번 글에 자세히 풀어보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할인받는 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가시면 되고, 해당 글은 목차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유니클로 할인 받는 법 할인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할인 쿠폰의 조건과 종류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였으며, 추가적으로 코드와 할인 주기, 기간 등에 대해서 설명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쿠폰 쿠폰의 종류와 사용 조건에 대해서 아래의 표를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확인 및..

중기청 대출 조건 서류 연장 심사기간 궁금증 해결 가능 [내부링크]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을 위한 중기청 대출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아마 이 글을 찾는 사람들은 어떤 것인지 알고는 있지만, 연장에 대한 내용이나, 심사 기간 등에 대한 내용이 없어서 혹시나 하고 들어오셨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연장, 심사 기간 등에 대해서 궁금증 해결을 해주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기청 대출 궁금증 해결하기 궁금증 해결은 마지막에 나오며, 바로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위의 버튼이나 목차를 통해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중기청 대출 이 상품은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을 위한 저리 전월세보증금 상품입니다. 조건과 서류, 기간, 한도, 상환 방법, 금리 등은 아래의 표를 보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표 말고 직접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하고 싶은 경우 아래의 버튼으로 빠..

중기청 전세대출 한도 서류 조건 등 궁금증 해결 가능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들인 중기청인 사람들이라면 전세대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고 있다면 다행이지만, 모른다면 지금이라도 알고 가시면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중기청 전세대출 한도와 서류, 조건, 금리 등을 자세히 다루려고 하며, 꼼꼼히 확인하셔서 서류 준비를 미리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궁금해하실 사항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중기청 전세대출 이 상품은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을 위한 상품으로 주택도시기금 상품입니다. 한도와 조건, 서류, 금리는 아래의 내용으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하게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중기청 전월세보증금대출 보기 중기청 전세대출 한도 호당 한도..

공무원 대출 종류 한도 금리 이자 [농협, 신한은행, 국민은행] [내부링크]

안정적인 직업인 공무원 분들은 대출 금리와 한도 이자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계신가요? 혹은 몰라서 지금 알아가시려고 하시나요?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농협과 신한은행, 국민은행 공무원 대출 종류와 종류별 금리, 한도, 이자 등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무원 대출 확인하기 간단하게 종류에 대해서 확인하시고, 해당 상품 목차로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버튼 한도 최대 3억원) 목차 공무원 대출 종류 공무원 대출 종류는 1 금융권인 은행 위주로 총 3가지를 자세하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우선 간단하게 아래의 표로 어떤 게 나한테 맞는 조건인지 확인한 후, 목차를 통해 해당 상품으로 이동하여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종류 내용 NH 농협은행 공무원 신입 및 ..

신혼부부 전세 대출 종류 [조건 금리 한도 등 한눈에 파악] [내부링크]

부부가 된다면 같이 살아야 할 집이 있어야 합니다. 그것이 매매든, 전세든, 월세든 있어야 합니다. 3가지 중에서 이번 글에서는 전세에 대한 내용입니다. 전세 대출 종류가 여러 가지여서 한눈에 파악이 어렵기 때문에 신혼부부 전세 대출 종류와 상품별로 조건, 금리, 한도 등을 다뤄보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혼부부 전세대출 확인하기 목차로 각 상품 내용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바쁘신 분들은 위의 버튼으로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혼부부 전세 대출 종류 전세 대출의 종류는 엄청나게 많지만 그중에서 5가지만 뽑아서 자세히 다뤘으며, 아래의 표로 자기가 원하는 상품인지 간략하게 확인하고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종류 내용 신혼부부전용 주택구입자금 신혼집 구입비용 고민인 신혼부부 전용 주택구입자..

신혼부부 주택구입자금 대출 한도 조건 금리 쉽게 확인 가능 [내부링크]

신혼부부가 되어 집을 장만하고 싶어 하지 않는 사람들은 없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장만하는지 모르는 사람은 있습니다. 신혼부부 주택구입자금 대출의 종류가 어떤 것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한도와 조건, 금리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이번 글로 주택구입자금 대출에 대한 이해를 완벽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주택구입자금 대출 확인하기 대출별 한도와 조건, 금리에 대해서 자세히 다뤘으며, 바쁘신 분들은 위의 버튼으로 빠르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혼부부 주택구입자금 대출 TOP 5 소개하려고 하는 신혼부부 주택구입자금 대출의 종류는 총 5가지입니다. 아래의 간단하게 어떤 상품인지 확인하고, 목차를 통해 해당 상품으로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종류 조건 신혼부부전용 주택 결혼 후 7년 이내 신혼부부 > 생애..

아웃백 30% 할인 받는 법 (통신사) [내부링크]

가족, 연인과의 데이트 등 다양한 이유로 좋은 곳에서 밥을 먹곤 합니다. 여러분들은 특별한 날에 어디를 가시나요? 저는 아웃백 같은 레스토랑을 갑니다. 물론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가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특별한 날에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통신사 할인 받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웃백 할인 정보 바로보기 글에는 30% 할인받는 법과 통신사 할인받는 법에 대해서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할인 받는 법 할인을 받는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이 글에서 정리한 것은 30% 방법과 통신사 할인 두 가지이니, 참고하셔서 꼭 혜택을 받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40% 할인 받는 법 이 방법은 할인 카드를 이용해서 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카..

로고 누끼 따는 무료 프로그램 사이트 추천 | 글씨, 글자, 이미지 [내부링크]

여러 가지 영상 편집이나 이미지 편집 등을 하다 보면 불필요한 물건 같은 것을 지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불필요한 것만 지우는 것을 누끼라고 하는데 누끼는 로고, 글씨, 글자, 이미지 등 여러 곳에 사용되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누끼 따는 무료 프로그램 사이트를 추천해 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누끼 따는 무료 사이트 사이트가 괜찮은 것이 있다면, 글을 저장해서 사용할 때마다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누끼 따는 프로그램 누끼 따는 프로그램 사이트는 여러 곳이 있지만, 조금씩 하는 방법, 퀄리티 등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입맛에 맞는 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라며, 사이트별 장단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고 이미지 누끼 따는 사이트 리무브비지 (Removebg) 로고 이미지 누끼 따기 회원가입 필요 ..

곰믹스 무료 버전 다운로드 방법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비디오 편집을 할 때 어떤 프로그램으로 편집을 하고 계신가요? 수많은 편집 프로그램 중에서 이번에 소개할 편집툴은 곰믹스입니다. 곰믹스는 심플하면서 다양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아래에 있는 무료 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확인한 후, 쉽고 빠르게 바로 시작해 보세요. 혼자 가능하신 분은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다운로드하여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곰믹스 기능 여러 가지 기능이 있지만, 그중에서 몇 가지만 작성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이모티콘 추가 가능 sns 플랫폼 파일 공유 가능 영상 구간별 원하는 위치에 각종 소리 설정 가능 구간별 편집, 여러 가지 편집 활용 가능 기본 버전은 무료이고, 프로는 유료이며, 고급 스킬 같은 기능이 차이가 나며, 아..

스케치업 무료 렌더링 프로그램 종류 뿌리기 [내부링크]

건축 인테리어 스케치를 할 때 여러분들은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계신가요? 아마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이번에 설명할 것은 스케치업 프로그램입니다. 스케치업 무료 렌더링 프로그램 종류에 대해서 깊게 들어가서 내용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렌더링 프로그램 종류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스케치업에 대해서 확인하고,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스케치업 간단하게 스케치업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3D 모델링 프로그램. 모델링을 할 때 단순한 작업에 사용은 매우 좋지만, 곡선 등 복잡한 것은 어려움. 스케치업에는 렌더링 기능이 없기 때문에 따로 플러그인을 사용해야 함. 제품 디자인, 영화 및 애니메이션 제작, 건축 및 건설, 도시 계획, 웹툰 등에 활용 ..

포토스케이프 x 한글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 사진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사진들을 편집할 때 여러분들은 어떤 포토샵을 이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포토스케이프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한글 버전으로 무료 다운로드하고 싶어 하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에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다루려고 하니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한글 버전 다운 바쁘신 분들은 바로 위의 버튼을 통해 다운이 가능, 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토스케이프 이 포토샵 프로그램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 간단한 설정으로 사진 편집이 가능 자르거나 합성하거나 gif사진 제작 가능 raw 파일 > jpg 사진 변환 가능 포토샵 작업 어려운 분들에게 강력 추천 한글 버전 지원으로 사용법이..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워드 무료다운로드 [기본, 심플, hwp] [내부링크]

알바나 회사 지원을 하게 되는 경우에 이력서를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그때마다 이력서 양식을 찾는 시간이 많이 들곤 하죠.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 기본이자 심플 양식인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워드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장하셔서 그때마다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웬만한 글에는 유료가 섞여있지만, 이 글에는 무료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기본, 심플) 이제는 이력서 양식을 돈 주고 사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셔서 용도에 따른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서 글을 저장한 후, 필요한 양식을 버튼을 통해 빠르게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기본 심플 양식 기본 이력서에는 신입 및 경력 입사지원서 양식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본 이..

저작권 없는 상업용 고퀄리티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추천 모음집 [내부링크]

저작권 문제가 없고, 안전하며, 상업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고퀄리티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개할 사이트는 총 5가지이며, 사이트별 장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러스트란, 설명을 보조하기 위한 포괄적 그림을 말하는 만큼, 그림의 퀄리티가 좋아야 합니다. 꼼꼼히 사이트를 고르시기 바랍니다. 설명에는 상업용, 저작권 유무, 고퀄리티 등을 위주로 설명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고퀄리티 일러스트 사이트 추천 저작권이 없고, 상업용으로 가능한 무료 사이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각 사이트의 장점을 확인하고, 버튼을 통해 빠르게 이동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루스드로잉 루스드로잉 사이트 이동 고퀄리티 사이트 카테고리별로 정리가 잘 되어 있음 원하는 컬러색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 ..

쇼핑몰 부트스트랩 무료 템플릿 사이트 한방 정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부트스트랩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고 계신가요? 부트스트랩이란, 쉽게 말해서 웹 디자인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요소를 추가하여 반응형 웹디자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쇼핑몰 같은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부트스트랩 무료 템플릿 사이트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부트스트랩 무료 템플릿 사이트 자신이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템플릿이 있다면, 쉽게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트스트랩 무료 템플릿 사이트 TOP 5 무료 부트스트랩 템플릿을 소개할 사이트는 총 5가지이며, 각각의 장점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원하는 것을 골라 버튼을 통해서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트 부트스트랩 (startbootstrap) 스타트 사이트 이동하기 블로..

상업용 무료 폰트 영어 사이트 TTF 모음집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여러 가지 제작 등을 할 때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폰트입니다. 그중에서 영어로 된 무료 폰트 사이트가 어디가 괜찮은지, 상업용으로 사용이 가능한지, TTF나 OTF 형식으로 된 것이 있는지 등 무료 폰트 사이트의 장점과 단점을 다루는 모음집이니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폰트 영문 사이트 간단하게 TTF와 OTF 뜻을 확인한 후, 상업용 무료 영어 폰트 사이트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폰트 영어 사이트 TOP 5 소개할 사이트는 총 5가지의 사이트이며, 각 사이트의 장점을 확인한 후, 본인 입맛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빠르게 버튼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TTF와 OTF의 뜻을 이해하고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구분 뜻 TTF 문서 작업이나 웹 작업 등으로 사용으..

효과음 무료 사이트 [유튜브 모음집, 저작권 없는, 상업적] [내부링크]

요즘에 유튜브 등 영상 매체가 매우 핫합니다. 영상을 제작할 때,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효과음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저작권 없는 상업적 효과음 무료 사이트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영상 등을 제작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라며, 각 버튼을 통해 빠르게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유튜브용 효과음 무료 사이트 소개할 효과음 사이트는 3곳이며, 각 사이트의 장점이 있으니 확인하고, 입맛에 맞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효과음 무료 사이트 TOP 3 유튜브 등 영상 매체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이며, 저작권이 없고,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운드바이블(SoundBible) 사운드바이블 사이트 이동하기 자연, 동물, 도시, 스포츠 등 고품질 소리 계정 필요 없이 사용 가능..

픽토그램 무료 사이트 [다운, ppt 활용 가능, 상업적, 저작권 없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픽토그램의 뜻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계신가요? 아마 이 글을 찾아보시는 분들은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상업적 저작권 없는 픽토그램 무료 사이트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며, ppt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를 자세히 작성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픽토그램 무료 사이트 이동 소개하기에 앞서 뜻을 이해하고, 원하는 무료 사이트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픽토그램 뜻 픽토그램이란, 픽토와 텔레그램의 합성어이며, 사물 및 시설, 행동 등을 상징화하여 사람들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나타내는 시각 디자인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보면, 남자와 여자 화장실 구별이 바로 되지 않나요? 이것이 바로 픽토그램입니다. 픽토그램 무료 사이트 TOP 3 플래..

무료 퀀트 투자 프로그램 추천 [나만 볼라고 정리한 장단점] [내부링크]

아마 이 글에 방문하신 분들 대다수는 주식 투자를 해보셨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주변이나 영상 등으로 퀀트 투자라는 것을 알게 되어 무료 프로그램이나 무료 사이트를 찾곤 하실 텐데 잘 찾아오셨습니다. 저도 참고하기 위해서 쓴 글인 만큼 퀀트 투자 무료 프로그램을 자세히 작성하였고, 여러분들에게 추천까지 하려고 합니다. 먼저 퀀트 투자의 뜻을 이해한 후, 프로그램 및 사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퀀트 투자란 퀀트 투자란, 숫자만 보고 투자하는 방식을 말하며, 숫자로 된 저주가 수익비율, 저주가 순자산비율, 주가매출액비율, 주가현금흐름비율 등이 분석 대상입니다. 퀀트 투자라는 말이 생소하지만, 주식 투자를 해보셨던 분들은 금방 이해하고,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퀀트 투자를 하게 되면 '백테스트..

상속 소유권 이전등기 | 서류, 신청서, 취득세 신고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상속 소유권 이전등기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고 계신가요? 이것은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글에서는 상속 소유권 이전등기 필요서류와 신청하는 방법, 상속 취득세 신고 등 여러 가지를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속 소유권이전등기 서류 확인 필요 서류를 확인 후, 신청을 하거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상속 소유권이전등기 상속 소유권이전등기란, 소유권에 변동이 생기게 되면, 부동산 같은 경우 부동산 등기부에 기재되며, 매매계약으로 인해 소유자가 변경되는 경우에 등기해야지만 소유권의 변동 효력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아래에 있는 필요 서류를 확인한 다음 소유권이전등기 신청서와 취득세 신고서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필요 서류 필요..

비상장 주식양수도계약서 hwp doc 표준 양식 [내부링크]

주식양수도계약서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다들 알고 있다시피 주식양수도란, 회사가 아니라 주식을 임직원에게 양도해 주는 것이며, 주식양수도계약서는 그에 맞는 계약서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뜻은 알고 있지만, 계약서 작성하는 방법을 모르면 안 되기 때문에 비상장 및 주식양수도계약서 doc, hwp, 표준 양식을 작성했습니다. 작성법을 확인하시고, 찾고 있는 표준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바로 계약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주식양수도계약서 바로 아래의 내용은 주식양수도계약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며, 이 계약서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하고 싶은 경우,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식양수도계약서 자세히 확인 작성하는 방법 먼저 주식에 대한 내용을 작성합니다. 내용 안에는 아래와 같습니..

실비 약제비 영수증 인터넷 발급 실비청구 서류 [내부링크]

약값을 청구하면 보상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많이들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실비 약제비 영수증 인터넷 발급하는 방법과 청구할 때 필요한 실비청구 서류, 실비 약제비 등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니 필요한 정보를 꼭 얻어가셨으면 하며, 목차를 통해 해당 내용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제일 먼저 뜻을 확인하고 청구서류 > 인터넷 발급까지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약제비 뜻 약제비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약값인 약품피 + 약국의 조제행위료를 한 금액을 약제비라고 합니다. 단어가 생소하겠지만, 내 돈으로 사용한 것이기 때문에 청구하여 보상받아야 합니다. 아래의 절차대로 빠르게 진행하셔서 인터넷으로 영수증을 발급하여 실비청구를 하시기 바랍니다. 약제비 영수증 인터넷 발급 약국이나 약제비 영수..

신한카드 후불교통카드 연체 납부 등록 결제일 확인 [내부링크]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계시는 여러분들은 어떤 후불교통카드를 이용하고 계신가요? 여러 가지 후불교통카드가 있지만, 이번 글에서는 신한카드 후불교통카드 등록하는 방법, 납부 방법, 결제일 및 확인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려고 하니 필요한 정보만 쏙쏙 가져가시기 바라며,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일 및 확인을 한 후, 등록과 납부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한카드 후불교통카드 후불교통카드에 대해서 간단하게 확인한 후, 등록 및 납부를 하시기 바랍니다. 결제일 결제일은 아래의 표와 같으며, 아래의 버튼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한 후불교통카드 결제일 확인 구분 내용 발급 기준 만 12세 이상 (만 12~17세인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 필수) 버스, 지하철, 공항철도, 공항버..

영유아 건강검진 예약 방법, 시기 확인, 문진표 결과 출력 방법 [내부링크]

영유아 자녀를 키우고 계신 분들은 영유아 건강검진 시기를 아셔야 합니다. 하지만 자세히 알지 못하시는 분들이 있고, 인터넷으로 빠르게 예약하는 방법, 검진 문진표 출력하는 방법, 결과 출력하는 방법 등을 모르시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검진시기를 꼼꼼히 체크하신 후, 예약 및 문진표, 결과 출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영유아 건강검진 영유아 검진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문진 및 진찰, 신체계측, 건강교육, 발달 평가가 있으며, 절차가 있습니다. 절차는 아래와 같으며, 건강검진 절차를 자세히 확인하고 싶은 경우,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가능합니다. 영유아 건강검진 절차 보기 절차 : 대상자 선정 > 건강검진표 발송 > 취학 전 준비 검진 > 결..

건강보험 직장가입자 확인 | 조건, 피부양자, 자격득실 확인서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직장가입자와 지역가입자 중에 어떤 것으로 되어있나요? 이번 글에서는 직장가입자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하니, 필요하신 정보들을 목차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건강보험 직장가입자 확인, 피부양자 확인, 자격득실 확인서, 조건 등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글의 순서는 직장가입자 확인 > 조건 > 피부양자 확인 > 자격득실 확인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건강보험 직장가입자 확인 직장가입자 이신분들은 바로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라며, 직장가입자로 가입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1.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제일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3. 로그인을 하셨다면, '보험료 조회/납부'란을 선..

건강보험 지역가입자 보험료 | 계산 산정 납부 확인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직장가입자로 가입되어 있는지, 지역가입자로 가입되어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혹은 건강보험료가 얼마나 나가고 있는지 자세히 알고 계신가요? 모르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로 알고 가시면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건강보험 지역가입자 보험료 계산 방법과 산정, 납부 방법, 확인 방법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글의 순서는 계산 > 산정 > 납부 > 확인이며, 목차를 통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십니다. 목차 건강보험 지역가입자 보험료 건강보험 지역가입자란, 모든 국민들을 말합니다. 이 말은 재산, 소득, 자동차를 기준으로 점수를 매겨, 점수를 총 합한 값과 점수당 부과 금액을 곱하여 산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또한, 피부양자의 개념이 없기 때문에 세대주를 포함한 전 세대원의 소득, 자동차, 재..

2주택자 주택담보대출 한도 조건 제한 (비규제지역, 조정대상지역) [내부링크]

1주택자 분들도 대단하지만, 현재 시점에 2주택자 분들은 더 대단하신 것 같네요. 이 글을 봤다는 것은 1채를 더 늘리시려는 분 들이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이실 텐데 꼭 조건과 한도에 맞는 상품을 골라 주택담보대출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2주택자 주택담보대출 한도와 조건, 제한 등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목차 2주택자 주택담보대출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2주택자분들이 담보대출이 안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래서 조건에 대해서 섬세하게 살펴보려고 하니 아래에 있는 한도와 조건을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도 LTV 빠르게 계산하기 조건에 따라 제한이 있기 때문에 상품의 LTV, DTI, DSR 등을 확인하셔서 계산해보셔야 합니다. 계산은 아래로 빠르게 가능합..

1주택자 주택담보대출 한도 조건 예외 LTV 총정리 [내부링크]

현재 시기에 내 집마련 하기가 매우 어려운데 1주택자 분들께서는 우선 칭찬부터 받으셔야 합니다. 주택을 담보로 잡아서 대출을 받아 2주택자가 되려고 하시는 분들도 있을 테고, 또 다른 이유로 받으시려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에서는 1주택자 주택담보대출 한도와 조건, 예외 등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1주택자 주택담보대출받기 목차로 해당 글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각 버튼으로 빠르게 이동하면 더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주택자 주택담보대출 담보대출을 소개할 상품은 초창기 보금자리론, 생애최초 주택구입자 보금자리론, 유학책임 보금자리론이 있습니다. 조건 중에 1주택자가 기재되어 있는 상품은 유한책임 상품이며, 아래에 있는 조건과 한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금리 | 2024 이걸로 끝내세요. [내부링크]

아이를 낳게 되면 여러 가지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혜택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혜택들을 알지 못한다면 소용이 없기 때문에 그중에서 신생아 특례 대출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출 조건과 대출 금리, 신생아 특례 신청하는 방법까지 다루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순서는 조건, 금리, 신청 방법이며, 신청을 바로 하실 분들은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생아 특례 대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꼭 받아가셨으면 합니다. 각 해당 버튼을 통해 자세한 사항 확인이 가능하며, 간략한 내용을 확인 후, 이동하시면 눈에 더 들어오실 겁니다. 대출 조건 조건은 아래와 같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버튼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확인 ..

1주택자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1주택자 전세자금대출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전세자금대출 조건과 금리, 한도에 대해서 총정리를 하려고 하니, 이번 글로 확실히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면 1주택자도 전세자금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글의 순서는 대출 조건과 금리 및 한도이며, 필요한 추가 내용은 버튼을 통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목차 1주택자 전세자금대출 이 정책은 1주택을 가지고 있으며, 전세로 집을 구하고 있는 분들에게 자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으며, 바로 전세자금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은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전세자금대출 빠르게 확인..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 신용카드 체크카드 발급 방법 |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다 보면 자연스레 애플페이라는 것을 알게 되지만, 애플페이는 현대카드만 가능합니다. 현대카드가 없는 사람들은 그냥 포기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 현대카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카드 확인 후, 바로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애플페이 현대카드 신청하기 현대카드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 먼저 체크카드부터 설명한 후, 신용카드로 넘어가겠습니다. 바로 신용카드로 가실 분들은 목차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 추천 및 발급 신청 소개할 체크카드는 하나인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M CHECK 체크카드 발급 신청하기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르게 신청 및..

월급 소득세 계산법 및 구간 [나만 알고 있어야지] [내부링크]

직장인 분들은 월급 소득세 계산법을 알고 계신가요? 아마 아는 사람만 알고 모르는 사람은 계속 모르실 겁니다. 구간은 알고 계신가요? 몰라도 됩니다. 이번 글로 계산법과 구간을 알아가시면 되고, 저만 본다고 생각하고, 정리를 열심히 했기 때문에 월급 소득세 계산법과 소득세 구간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글의 순서는 소득세 계산법 다음 구간이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월급 소득세 계산법 월 100만 원, 200만 원, 300만 원, 400만 원, 500만 원 별로 소득세, 지방세, 국민 연금, 국민 건강 보험, 고용 보험을 뺀 순 보수와 총세금에 대한 표이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더 자세한 계산을 원하는 경우, 아래의 버튼으로 빠른 계산이 가능합니다. 월급 소득세 자세히 계산 구분 1,..

환전 싸게 하는 법 (태국, 엔화, 유로) 꿀정보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해외를 갑니다. 갈 때마다 환전을 하게 되는데 그때마다 더 싸게 환전하는 법은 없을까?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지만, 방법을 몰라 그냥 환전하고 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태국, 엔화, 유로 환전을 싸게 하는 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글을 캡처나 저장을 하셔서 갈 때마다 써먹으시길 바랍니다. 환전 싸게 하러 바로가기 글의 순서는 태국, 엔화, 유로 순이며, 목차로 각 해당 목록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환전 싸게 하는 법 많은 사람들이 모르지만, 이 글로 방법을 알게 되면 남주기 아까우실 겁니다. 저장해서 환전할 때마다 써먹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태국 엔화 유로 환전 환전을 싸게 하는 방법은 해당 은행의 수수료 우대율을 확인..

미국 Otc 거래 방법 및 종목 거래시간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미국 otc 장외주식 거래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고 계신가요? 거래 방법과 종목, 거래시간 등을 자세히 알고 계신가요? 물론 자세히 아시는 분들도 있지만, 아직 잘 모르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이 글 하나로 끝낼 수 있도록 자세하게 다루려고 하니 아래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정확한 뜻을 확인 후, 원하는 목차를 선택하면 해당 목록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목차 미국 otc 장외주식이란? 미국에 있는 수많은 기업들 중에서 아직 상장하지 않은 기업들의 주식들로 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말합니다. 즉, 이 말은 상장 주식이 아니더라도 비상장 주식까지 거래할 수 있다는 소리입니다. otc 거래 종목 먼저 설명할 종목은 5가지이며, 아래의 표를 보고 한눈에 파악..

토스 해외주식 수수료 비교 및 증권 계좌개설 [한눈에 파악] [내부링크]

여러분들 해외주식을 어느 증권사에서 하고 계신가요? 물론 많이 사용하는 은행에서 계좌개설을 하여 많이 사용하실 겁니다. 하지만 해외주식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수수료이기 때문에 수수료를 많이 비교해 가면서 저렴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토스 해외주식 수수료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해외주식 수수료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토스 해외주식 수수료 비교하기 토스 및 증권사별 해외주식 수수료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증권사 환전 수수료 토스 우대 95% (영업일 외 50%) 카카오페이 80% 키움 95% 삼성 KB 글로벌원마켓 이용할 경우 무료 한국투자 90% NH투자 100% 유진투자 미래에셋 1달러 = 5원 수수료 무료 증..

홈택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 방법 기간 이걸로 해결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해외주식을 하는 것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도소득세라는 것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고, 알지만 자세히는 모르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홈택스에서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하는 방법과 신고 기간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하기 아래에는 홈택스로 양도소득세 신고 절차가 있으니 차근차근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 해외주식을 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이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다시 한번 짚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주식 양도소득세는 말 그대로 한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사람이 해외주식을 매도함으로써 발생하게 되는 양도 소득에 대한 세금을 말합니다. 아깝다고 생각이 들 수 있지만, 대한민국 법이..

무료 ott 사이트 순위 TOP5 한방에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를 시작으로 엄청나게 ott를 많이 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무료 드라마나 무료 영화 한 편만 보려고 하는데 돈을 내기에는 너무 아깝다고 생각이 들 수 있고, 그냥 돈을 주고 보는 것이 아까울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무료 ott 사이트 5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종류가 5가지이기 때문에 본인 입맛에 맞는 것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무료 ott 사이트 top5 ott 플랫폼을 이용하면 더 좋지만, 부담이 된다면 무료 ott사이트를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거의 비슷하지만, 조금씩 조금씩 다른 부분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선택하셔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티비몬 티비몬에는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추억의 예능 및 드라마와 최신 영상까지 전부 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키 한달 1,500원 이용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냥 한국에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실 겁니다. 최근에 가격이 조금 더 올라서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월 1,500원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매우 간단하게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터키로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터키로 우회하여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절차대로 진행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유튜브 프리미엄 터키로 우회 방법 아마 터키로 우회한다는 말이 엄청 생소하기 때문에 거리감이 있으실 거지만,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금방 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1,500원 1. 수많은 vpn 중에 하나를 골라 앱 다운로드를 합니다. 아이폰 무료 vpn 다운 갤럭시 ..

바로템 전자계약서 효력, 작성, 승인, 신분증 총정리 [내부링크]

게임이나 아이템 등을 거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아니면 거래를 벌써 하셨나요? 온라인상에서 거래이기 때문에 거래를 하게 되면 많이 불안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바로템 전자계약서의 효력과 작성 및 승인, 신분증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찾는 내용은 목차에서 바로 이동이 가능하며, 해당 버튼을 통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목차 바로템 전자계약서 전자계약서는 계약 당사자가 동의했다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문서로, 피해를 입게 되면 전자계약서를 증거로 형사 및 민사 소송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전자계약서 자세히 확인 전자계약서에 대해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경우, 위의 버튼을 통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효력 계약서의..

kt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사용법 동시접속 [내부링크]

요즘에 많은 사람들이 ott를 가입해서 여러 가지 드라마나 영화를 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ott를 가입해서 보고 계신가요?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하고 계신 분이나 이제 사용하시려는 분들, kt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사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려고 하니 현명한 요금제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변경 및 확인 위의 버튼으로 요금제 변경 및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며, 빠르게 한눈에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디즈니플러스는 넷플릭스와는 다르게 두 가지 종류의 요금제가 있습니다. 아래의 표로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디즈니플러스 요금제 결제하기 성능 스탠다드 프리미엄 화질 - 최대 1080p full HD - 4K & HDR 오디오 - 최대 5.1 - 최대 ..

홈택스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쉽고 빠르게 해결 (프리랜서 포함) [내부링크]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나라에서 정해둔 기준이 넘어가게 되면 종합소득세라는 것을 필수로 해야 합니다. 사업자가 아니더라도 연말정산을 하지 않으신 분들 또한 포함이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홈택스에서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쉽고 빠르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버튼을 통해 빠르게 종합소득세 신고가 가능하며, 신고 방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홈택스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먼저 신고하기에 앞서 자신이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대상인지 확인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대상 종합소득세는 개인이 지난해에 일을 하며 얻은 소득에 대해서 납부하는 것이기 때문에 근로소득이나 이자, 배당, 사업, 연금소득 등이 종합적으로 있는 사람들이 하셔야 합니다. 신고 대상 자세히 확인하기 (단, 근로..

주휴수당 기준 조건 계산법 [쿠팡 포함] [내부링크]

내가 일을 하게 되면 주위에서 물어봅니다. 주휴수당 받아? 이런 식으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주휴수당 받는 사실은 알지만, 정확히 어떤 기준, 조건, 계산법 등으로 인해 받는지는 자세히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르면 당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무조건 받아내셔야 하며, 쿠팡 주휴수당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주휴수당의 뜻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기준, 조건, 계산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주휴수당 뜻 주휴수당 뜻은 근로자가 일주일에 15시간 이상 근무하였고, 개근했을 경우, 일급을 1번 더 받는 것을 말합니다. 지금까지 일주일에 15시간 이상 일했는데도 추가로 돈을 받지 못하셨다면 항의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좀 더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휴수당 기준 및 조건 ..

넷플릭스 요금제 팁 변경 비교 추천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넷플릭스 어떤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물론 요금제 신경 안 쓰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아깝고, 요금제에 신경이 쓰이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이러한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넷플릭스 요금제 팁과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 요금제 비교 및 추천을 하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하기 목차를 통해서 변경하는 방법이나 요금제 꿀팁을 선택해서 빠르게 이동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꿀팁 (비교 및 추천)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전체적인 표를 보고, 요금 및 요금의 혜택들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교 멤버십 기능 요금제 광고 영화 시리즈 게임 화질 콘텐츠 저장 회원 추가 혜택 광고형 스탠다드 O 일부 소수 영화, 시리즈 X 게임 O ..

김해공항 주차장 예약 요금 할인 현황 무조건 주차 가능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공항을 가실 때 차를 가지고 가시나요? 저는 가지고 갑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는 알고 있는 지식을 모르는 분들에게 알려주기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김해공항 주차장 예약하는 방법과, 주차장 요금, 할인받는 방법, 주차장 현황을 다뤄보려고 하니 중요한 사항들은 캡처를 하거나 따로 메모해 두시면 되겠습니다. 급한 분들을 위해 김해공항 주차장 현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버튼을 만들어 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김해공항 주차장 예약 방법 예약하는 방법이 복잡하면서도 간단하기 때문에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먼저 '한국공항공사 예약' 사이트에 방문합니다. 2. '주차'를 선택합니다. 3. 공항 > 입차일시 > 출차일시 > 차량선택 4. 최종 예약 버튼을 선택합니다. 5. 선택..

한화손해보험 보험금 청구서류 청구방법 보험금청구서 양식 팩스번호 [내부링크]

여러 가지 보험사가 있지만, 이번 글에서는 한화손해보험에 대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보험을 드는 이유는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질병이나 상해 등으로 큰돈이 요구될 때 보험금을 청구해서 돌려받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보험금 청구서류와 청구 방법, 보험금 청구서 양식, 팩스번호 등 총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보험금 청구 빠르게 하기 각종 필요한 양식들은 문구를 선택하면 다운이 가능합니다. 필요서류를 꼼꼼히 확인 후,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한화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한화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서류에는 공통서류와 추가 서류들이 존재합니다. 질병, 상해, 교통사고, 화재, 여행, 배상, 반려동물에 따라서 공통 서류 및 추가 서류가 다 다릅니다. 보험금 청구서류 자세히 확인 아래에 있는 간략화한 청구 서류를 확인하셔도..

대출 연체 잠수 기준 5일 10일 3개월 기간 한방에 끝내기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 대출을 안 받아본 사람보다 받아본 사람들이 더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연체되는 경우가 있고, 대출 연체가 되면 여러 가지 생각이 들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잠수를 하게 된다면 혹은 연체 5일, 10일, 3개월, 연체 기준, 기간 등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대출 연체 확인하기 제일 먼저 기준과 기간을 확인하고, 잠수 등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목차를 통해 해당 글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대출 연체 기준 연체 기준은 해당 금액이 얼마 이상 며칠 사이로 나누게 되며, 단기냐, 장기냐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물론 설명을 하지만 심한 경우 신용정보원과 신용정보사에 채무불이행이라고 등재되게 됩니다. 채무불이행자 자세히 확인 채무 불이행자가 되면 아래와 같은..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 자격 사용처 발급 기간 총정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계신가요? 내일 배움 카드가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서 사용처와 신청 방법 및 신청 자격, 발급 기간이 어떻게 되는지 등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내일 배움 카드를 꼭 발급받아 여러 가지 활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일 배움 카드 신청하기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및 신청하기에 앞서 정확한 뜻을 짚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내일 배움 카드란? 이 카드는 국민이 스스로 직업능력개발훈련을 할 수 있도록 훈련비를 지원해 주는 카드입니다. 이 말은 정부에서 지원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 돈으로 안 한다는 뜻입니다. 안 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바로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신청 자격 더 자세한 사항은 아..

기술보증기금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절차 이자 총정리 [내부링크]

기술보증기금에서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기술보증기금 보증대출 종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고, 대출 조건, 대출 금리, 한도, 절차, 이자에 대해서 작성했으며, 이번 글 한편이면 충분할 정도의 글을 작성했기 때문에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기술보증기금 대출 보증 대출 종류는 다음과 같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전 및 시설 자금 R&D 자금 창조기업 지원 기술이전 및 M&A 콘텐츠 제작 지식재산(IP) 사업화 예비창업자 준비 맞는 항목에서 보증서를 발급받은 후 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보증대출 자세히 확인하기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절차, 이자 등) 내용은 각 은행 상품의 조건과 금리, 한도, 절차, 이자 등에 대..

이혼소송 기간 절차 비용 재산분할 세금 총정리 [내부링크]

이혼을 준비하게 되면 정신적으로 매우 힘들어집니다. 하지만 기간, 절차, 비용, 재산분할 등 알고 이혼을 하게 되면 모르는 것보다 정신적으로 덜 힘들 것이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 이혼소송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혼을 생각하게 되어 심적으로 많이 힘드시겠지만 아래의 글을 참고하셔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혼소송 기간 이혼을 하려는 분들은 최대한 빨리 이 문제를 끝내고 싶어 하기 때문에 제일 첫 번째로 얼마나 걸리는지 기간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려고 하니 아래의 기간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류를 접수하면 법원에서 1~2주 정도 서류를 확인 확인한 서류를 송달하는데 3~4일 정도, 많이 늦으면 한 달 넘게. 법원에서 받은 것을 1달 안에 제출. 1번, 2번, 3번을 합치면 최대..

청년 버팀목 전세대출 조건 서류 금리 한도 후기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청년들이 내 집마련을 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가지고 있는 자본이 없기 때문에 아파트를 가고 싶다고 하더라도 돈이 없기 때문에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청년 버팀목 전세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하며, 조건, 서류, 금리, 한도,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 있는 조건과 서류, 금리, 한도를 참고하시고, 후기에 대해서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청년 버팀목 전세대출 조건 조건에 대해 8가지를 정리해 드리려고 하며, 8가지 모두 충족되어야 합니다. 또한 각 조건에 대한 세부내용은 버튼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 주택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임차보증금 5% 이상 지불한 자 2. (세대주) 대출 접수일 현재 만 19세..

비상장주식 증권거래세 세율 신고 납부기한 면제 [내부링크]

세상에는 여러 종류의 투자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비상장주식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비상장주식 증권거래세 세율이 어떻게 되는지, 신고는 어떻게 하는지, 납부기한은 언제인지, 면제 정보는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풀어보려고 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꼭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내용을 참고하여 원하는 정보를 얻고 버튼을 통해 더 자세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비상장주식 증권거래세 비상장주식 중개는 상장요건은 갖추었지만, 회사 사정으로 기업을 비공개로 하여 거래소 및 코스닥에서 상장되지 않은 주식을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상장주식에 투자하는 이유는 높은 성장성을 가지고 있는 게임이나 제약, 4차 산업 등이 있고, 가치상승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있는 세율과 신고 방법 및..

고용보험 자격 이력내역서 근로자용 상용 일용 발급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4대 보험에 가입된 상태입니다. 그중에서 이번 글에는 고용보험 자격 이력내역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근로자용, 상용근로자, 일용근로자도 포함이기 때문에 자격 이력내역서를 발급하시려는 분들은 아래의 절차대로 차근차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고용 자격이력내역서 발급 바쁜 분은 위의 버튼으로 빠른 발급이 가능하며, 모르는 분은 아래의 절차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고용보험 자격 이력내역서 고용보험 자격이력내역서는 근로자 자신이 과거부터 지금까지 자격을 확인하기 위한 문서로 경력을 증명하기 위한 서류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금방 가능하니 천천히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근로자용 발급 방법 1. 근로복지공단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근로복지공..

정부지원 무보증 서민대출 종류 햇살론 조건 [내부링크]

서민대출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무보증 서민대출을 알고 계신가요? 모르셔도 괜찮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 '나도 가능한 곳이 있구나'를 알고 가시면 됩니다. 서민대출 종류와 햇살론, 조건, 신청 방법 등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꼼꼼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받기 소개할 상품은 총 3가지이며, 조건과 금리 등을 비교했으니 한눈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정부지원 서민대출에는 여러 가지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햇살론 유스와 새희망홀씨, 사잇돌 2 대출 상품을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조건과 금리, 신청 방법 등을 확인하셔서 바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서민대출 종류 구분 햇살론유스 새희망홀씨 사잇돌2 지원 내용 대학생이나 청년들 경제적 자립을 ..

이혼절차서류 신청서 및 간소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행복한 결혼 생활을 꿈꾸지만, 현실이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에는 예전에 비해 이혼이 나쁜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남눈치 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혼을 위해서 이혼절차서류와 이혼 서류 신청서, 이혼 간소화하는 방법 등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꼼꼼하게 보시기 바랍니다. 이혼절차서류 모든 것 이혼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이혼 절차와 서류를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아래의 내용으로 원하는 대답을 못 얻었을 경우, 아래의 버튼으로 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혼에 대해서 자세히 확인 협의 이혼 절차 부부가 각자 신분증을 가지고 통지받은 시간에 법원 출석 불출석할 경우 두 번째에 출석하면 되지만, 두 번째도 불출석할 경우 확인신청 한 것으로 봄. 이혼의사 확인되면 법원에서 확인서등본 1통씩..

현대해상 보험금 지급 기간 청구 앱으로 청구 끝내기 [내부링크]

보험을 드는 이유는 뜻밖의 사고로 인해 감당하지 못할 경우를 위해서 보험을 가입하게 됩니다. 하지만 보험금 지급일, 지급 기간 등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현대해상 보험금 지급 기간과 청구 서류, 청구 방법, 청구 앱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현대해상에 가입하신 분들은 꼼꼼하게 보시면 됩니다. 글의 순서는 보험금 지급 기간 > 청구 서류 > 청구앱 > 청구 방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현대해상 보험금 지급 기간 보험금 지급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해 및 질병 : 최종 서류 접수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 재물 및 배상책임 : 지급보험금 결정이로부터 7일 이내 (단, 상황에 따라서 다소 지연될 수 있음.) 보험금 지급 기간 확인하기 지급 안내 및 심사 절차 조회 방법 지급기일 내에..

삼성생명 치아보험 보험금 지급 청구서류 청구방법 [내부링크]

아마 이 글을 찾아오신 분들은 치아보험 청구서류나 보험금을 청구할 때 필요한 청구서류와 청구 서류를 가지고 청구를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방법과 보험금 지급일, 보험금 지급 기간에 대해서 궁금하셔서 찾아오셨을 겁니다. 여러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에는 삼성생명 치아보험 청구서류 및 청구방법, 보험금 지급일, 기간 등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글의 순서는 치아보험 청구서류 > 청구 방법 > 보험금 지급 순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생명 치아보험 청구서류 청구 서류에는 기본 서류와 치료에 따라 추가 서류가 있습니다. 치료별로 또 다른 추가 서류 확인은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에 표는 기본 서류와 치료 방법 몇 가지에 따른 추가 서류를 작성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치아보험 청구서류 ..

메리츠화재 치아보험 청구서류 및 치료확인서 청구방법까지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치아보험 어디에 가입하셨나요? 이번 글에서는 메리츠화재 치아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을 위해서 청구할 때 필요한 청구서류와 치료확인서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청구 서류를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바로 청구 방법을 확인하셔서 청구까지 하시기 바랍니다. 치아보험 청구서류 > 치료확인서 > 청구 방법 순서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것을 바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메리츠화재 치아보험 청구서류 메리츠화재 치아보험 청구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는 공통 서류이며, 추가 서류 확인은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치아보험 청구서류 확인 공통 기본 - 보험금 청구서 -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 신분증 사본 - 수익자 통장사본 - 당사양식 치과치료확인서 추가 - 가족관계 확인 필요시 : 가족관계 ..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청구서류 방법 및 해지 방법 [내부링크]

100세 시대인 만큼 치아가 건강해야 합니다. 하지만 치아에 대한 비용이 다른 비용보다 많이 높기 때문에 많이 부담이 갑니다. 이럴 때 가입하는 것이 바로 치아보험인데 라이나생명 치아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을 위해서 청구하는 방법과 청구하기 위해서 필요한 청구서류, 어떠한 이유로 해지하시려는 분들을 위해서 해지 방법까지 다뤄보려고 합니다. 글의 순서는 청구서류 > 청구 방법 > 해지 방법 순서이며,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청구서류 청구 서류는 아래와 같으며 자신이 필요한 서류만 주의 깊게 보시기 바랍니다. 보철치료 (틀니, 브릿지, 임플란트) 공통 서류 - 치과치료확인서나 의료기관 증명서 - 치과진료기록 사본 영구치 발거 전후 - X-RAY나 파노라마 사진 치아 충전, 크라..

삼성화재 치아보험 청구서류 및 청구방법 보험료 계산 [내부링크]

죽을 때까지 관리해야 할 것이 엄청 많습니다. 그중에서 치아가 핵심이고, 치아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삼성화재 치아보험 청구서류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하고, 보험료 계산까지 하여 여러분들이 보기 쉽고, 청구 서류를 제출하는 방법까지 다뤄보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는 삼성화재 치아보험 청구서류와 보험료 계산, 청구 서류 제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삼성화재 치아보험 삼성화재 치아보험에서는 여러 가지 혜택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충치에 관련된 내용을 작성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충치나 잇몸질환 등 치아보존 치료비 보장 금, 세라믹 등 재료 상관없이, 치아 개수 제한 없이 보장 치아보존 치료 지원금, 충치치료와 병행되는 치수치료비 추가 보장 해당 특약 가입..

오피스텔 매매 대출 한도 조건 TOP3 총정리 [내부링크]

부동산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이번 글에서는 오피스텔 매매에 대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오피스텔 매매 대출을 받으려고 하지만 한도와 조건을 비교해 가며 보기가 쉽지가 않기 때문에 대출 한도와 조건 등을 비교하여 보기 편하게 다뤘으니 한눈에 확인하고 해당 사이트로 빠르게 이동하여, 대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는 오피스텔 매매 대출 비교를 해보았고, 해당 은행의 서류들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목차 오피스텔 매매 대출 한도 조건 오피스텔 매매구입자금은 국민은행, 우리은행, 주택도시기금 상품으로 소개했으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나의 오피스텔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국민은행 우리은행 주택도시기금 자격 - 민법상 성년, 부양가족이 있는 경우 (만 30세 이상은 단독세대주도 가능) (만 30..

아파트 매매 대출 한도 청년, 신혼부부 가능한 곳 정리 [내부링크]

최근 들어서 아파트 가격이 매우 높기 때문에 매매로 구입하기가 매우 힘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돈이 부족하더라도 매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대출인데요. 청년 및 신혼부부 아파트 매매를 할 수 있도록 한도를 정리하려고 하니 아래의 내용들을 비교하시고 '아, 이거다' 싶은 상품을 고르시기 바랍니다. 아파트를 매매하고 싶어 매매 구입자금 대출을 찾고 있으셨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목차 국민은행 아파트 매매구입자금 대출 (신혼부부) 국민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한도, 조건, 기간 및 상환 방법 등은 아래의 표로 간략하게 작성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매매구입 대출 상품 특징 지금 소개해 드리는 국민은행 상품은 '주거안정 주택구입자금 대출'입니다. 주택가격 6억 원 이하,..

니케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5분안에 게임하세요. [내부링크]

이 세상에는 아주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글을 본 여러분들은 많은 게임 중에서 니케를 pc버전으로 게임하고 싶어 하는 분들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는 아주 간단한 절차로 승리의 여신 니케 pc버전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절차대로 곧바로 게임을 진행시키시기 바랍니다. 니케 pc버전 다운로드 니케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엄청 간단하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자세히 절차대로 진행해 봤습니다. 잘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니케 pc버전 다운로드 1. 제일 먼저 '니케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 방문했다면 'windows'를 선택합니다. 3. 선택했다면 다운로드된 파일을 엽니다. 4. 열었다면 '설치'를 선택합니다. 5. 그런 다음 로그인을 한 후, 설치된 ..

신용불량자 우체국 통장개설 체크카드 발급 방법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신용불량자가 되면 통장을 개설하기가 매우 힘들어집니다. 이것저것 찾아봐도 개설할 수 있는 곳이 몇 군데 없기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가 생기게 되죠. 여러분들을 위해서 몇 군데 없는 곳 중 하나인 우체국에서 통장개설하는 방법과 그에 맞는 체크카드까지 설명하려고 하니 조건이 맞춰졌다면 바로 개설하시기 바랍니다. 압류방지통장의 종류와 체크카드 발급에 대한 글은 아래에 자세히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용불량자 우체국 통장개설 다들 알고는 있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합니다. 내가 만약 우체국에 연체 중이라면 개설 불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이 이 글을 찾는 이유는 압류방지를 위해서 통장을 개설하고, 그 계좌로 체크카드를 연결을 원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우체국 압류방지통장에는 ..

무직자 대출 쉬운 곳 소액 비상금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현재 무직인 상태가 많습니다. 이런 상태에서 갑자기 급한 돈이 필요할 경우 당황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 글에서는 무직자분들도 대출받기 쉬운 곳을 소액 대출과 비상금 대출로 분류하여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하나의 글로 확실하게 대출받을 수 있도록 정리해 둔 만큼 꼭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직자 대출 쉬운 곳 조건이 맞고, 내가 원하는 것이라면 각 해당 링크를 통해 빠르게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 쉬운 곳 많은 젊은 사람들이 쓰는 대표적인 비상금 대출은 카카오뱅크와 토스뱅크가 있습니다. 소액은 아래의 조금만 더 내려보시면 있으니 끝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중요한 사항들을 간략하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조건에 맞다면 아래의 링크로 신청하시면 되고, 조건..

우리은행 주택청약 담보대출 조건 금리 한도 정리 [내부링크]

예금이나 적금을 담보로 잡고 편리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글에서는 우리은행 주택청약 담보대출에 대해서 조건과 금리, 한도 등 자세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꼼꼼히 확인하시고, 자신이 조건과 금리 등 원하는 것이 맞다고 한다면 지금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은 아래에 자세히 있습니다. 주택청약 담보대출 신청하기 지금 곧바로 신청하실 분은 위의 링크로 빠르게 가능하며, 내용을 모르는 분들은 아래의 사항들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주택청약 담보대출 우리은행에서 예금 혹은 적금으로 담보를 잡고 편리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도록 한 상품입니다. 그렇다면 안 할 이유가 없기 때문에 조건, 금리 등 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내용 대상 내국인 거주자이면서 우리은행에 본..

서울 크리스마스 뮤지컬 예매 레미제라블, 몬테크리스토, 겨울나그네 [내부링크]

12월 25일은 다들 알고 있는 크리스마스 날입니다. 이 날 만큼은 어느 날보다 행복하게 지내시려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렇다만 빠질 수 없는 뮤지컬을 보러 가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는 서울에서 크리스마스 뮤지컬을 볼 수 있도록 레미제라블, 몬테크리스토, 태양의 서커스 예매하는 방법과 간략한 내용, 등장인물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뮤지컬 예매하기 선착순 자리가 한정적입니다. 그렇다는 소리는 선착순이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날을 맞춰 빠르게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링크로 빠르게 가능합니다. 서울 크리스마스 뮤지컬 엄청나게 많은 뮤지컬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인기 많은 뮤지컬 중 3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등장인물과 내용을 간단하게 확인한 후, 곧바로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선착순이기 때문에..

생애최초 주택 구입 자금 대출 조건 금리 한도 이자 [내부링크]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해 돈을 열심히 모으지만 그게 쉽지 않습니다. 대출을 받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조건과 대상이 맞다고 한다면 생애최초 주택자금대출 및 주택구입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조건이 무엇이고, 금리는 어떻고, 한도는 어떻고, 이자가 어떤지 알아햐 합니다. 아래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확인하셔서, 조건이 맞다고 한다면 바로 대출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생애최초 주택자금(구입) 대출 이 상품은 내 집마련 주택자금을 위해 정부지원 3대 서민 구입자금을 하나로 통합하여 저금리의 구입자금대출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 - 대한민국 국민인 사람 - 민법상 성년이며, 세대원 전원이 무주택 단독세대주를 포함 (단, 만 30세 미만 단독세대주 제외) - 본인이 주택을 소유 및 예정이거나 배우자와 공동 ..

무주택자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조건 이자 추가대출 정보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대출을 받아서 자신의 집을 마련하곤 합니다.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대출을 받아야 하지만, 조건이 까다롭고, 금리도 높아 쉽게 받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주택자도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하며, 여러 가지 궁금증을 풀어드리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주택자도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으니 빠르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무주택자 주택담보대출 디딤돌대출 디딤돌 대출은 부부 합산 연 소득이 6,000만 원 이하의 무주택 세대주를 대상으로 하고 있는 상품이기 대문에 조건과 대상이 맞다고 한다면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디딤돌 대출받기 조건 세대주 접수일 기준으로 현재 세대주로써 세대주 포함 전원이 무주택자 (만 30세 미..

윈도우 무비메이커 구버전 다운로드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어디에다가 사용하고, 어디 회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이름 그대로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며, 회사는 마이크로소프트 회사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를 쉽고 빠르게 해 보세요.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매우 간단한 툴이기 때문에 알고 있던 사람들은 아주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는 만큼 여러분들도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해서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란? 윈도우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비메이커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직접 설명한 것처럼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다루기가 쉽고 자유롭게 사진이나 영상들을 영화처럼 보이게 해주는 도구를 말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제주도 숙박 싼곳 가성비 저렴한 숙소 정보 모음집 [내부링크]

여행 혹은 일 때문에 제주도를 가시려고 하는데 숙박 싼 곳, 가성비 숙소 등 원하는 숙소를 찾기가 힘드시죠? 이번 글에서는 행복한 제주도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숙박 저렴하고 가성비가 흘러넘치면서 싼 곳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각 해당 링크로 빠르게 이동하여 예약이 되어있는지 곧바로 확인까지 하시면 되겠습니다. 각 사이트별로 볼 수 있는 항목들이 무엇인지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목차 제주도 숙박 싼 곳, 가성비 숙소, 저렴한 곳 제주도 숙박 시설은 대부분 여기 어때 혹은 야놀자로 확인을 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 두 곳으로만 보기에는 또 다른 숙소가 흘러넘치기 때문에 더 좋고, 싼 곳을 찾아야 합니다. 찾아보면 여러 가지 사이트가 있지만 여기 사이트가 저렴한 곳을 모아둔 건지 의심이 들기 때문에 이번에..

나라사랑카드 후불교통카드 사용법(등록, 납부, 연체 등) [내부링크]

대한민국 남성분들은 대부분이 군대를 의무적으로 가게 됩니다. 가면 나라사랑카드를 받게 되고, 현역일 때나 전역하고 나서 까지 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은 후불교통카드까지 알뜰히 이용하곤 하지만, 사용법과 등록 방법, 납부하는 방법, 연체되었을 때 해결 방법에 대해서 정보가 없어 머리가 터집니다. 이번 글에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나라사랑카드 후불교통카드 사용법 나라사랑카드에는 많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이런 혜택들을 사용하려면 사용법을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교통카드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 등 자세한 사용법을 확인은 아래의 링크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라사랑카드 문제 해결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종..

법인 개인 인감증명서 인터넷 발급 및 무인발급기 위치 확인 [내부링크]

법인 인감증명서 발급 때문에 골치 아프시죠? 이번 글로 개인, 법인 인감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이 어렵기 때문에 무인 발급기로 하거나 주민센터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무인 발급기 위치를 확인하여 빠르게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무인 발급기 수수료까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감증명서 인터넷 발급하기 발급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인감증명서가 무엇인지 정확히 짚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인감증명서란? 법인 인감증명서는 법인에서 사용하고 있는 인감을 증명하기 위해 작성하는 양식을 말합니다. 이것은 도장이 등록되어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것이며, 인감증명서를 작성할 때는 법인 명과 대표자,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 양식에 맞춰서 내용을 기재하셔야 합니다. 개인 법인 인감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 방법 아쉽게도 인터..

삼성페이 후불교통카드 체크카드 사용법 (등록, 결제일, 사용내역 등)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어떤 후불교통카드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삼성페이이신가요? 삼성페이 후불교통카드를 등록하고 싶은데 정보가 많이 없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하셔서 삼성페이 사용법과 등록하는 방법, 사용내역 확인하는 방법, 결제일 등의 정보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삼성페이 후불교통카드는 버스를 타서 단말기를 찍을 때 스마트폰만 가까이 대기만 하면 끝이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목차 삼성페이 후불교통카드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편리한 기능입니다. 이것은 카드가 없고, 휴대폰만 있다면 바로 버스도 탈 수 있고, 어디서든 삼성페이 결제가 되면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등록하는 방법과 사용하는 방법, 사용내역 확인하는 방법, 결제일은 아래에 자세히 기재되어 있으니, 모르시는 분들..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계산하는 방법 환급일 국세청 간소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한 해가 끝날 때쯤에 연말정산을 많이 합니다. 납부금을 더 납부했을 경우에는 무조건 돌려받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르는 분들을 위해 환급금 조회하는 방법, 연말정산 계산하는 방법, 환급일이 언제인지, 국세청 간소화는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려고 합니다. 꼭 환급금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연말정산이란? 원천징수하는 소득세에 대해 그 해에 납부했어야 하는 세액을 계산하여 부족한 납부 금액은 추가로 징수하고, 더 납부했을 경우엔 환급을 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당연히 부족한 금액은 납부하는 게 맞고, 더 납부했을 경우엔 돌려받는 것이 맞습니다. 그렇다면 환급금을 안 받을 이유가 없습니다. 당장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바로 환급금 조회를 한 후, 환급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연..

우리카드 후불교통카드 사용내역 결제일 등록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여러분들은 어떤 후불교통카드를 이용하시나요? 후불교통카드의 종류가 많지만 이번 글에서는 우리 카드 후불교통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용내역과 결제일이 언제인지, 처음이라면 등록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따라오시면 원하시는 것을 바로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목차 우리 카드 후불교통카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대중교통 요금이 할인되는 카드가 있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를 만들어 두고 마일리지를 쌓게 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에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빠르게 확인하시면 됩니다. 광역알뜰카드 확인하기 사용내역과 결제일, 후불교통카드 등록 및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에 자세히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청구서류와 청구방법 신청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메리츠화재 실비보험에 대해서 여러분들은 잘 알고 계신가요?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에서 청구서류가 무엇인지, 청구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신청은 또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들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청구하여 꼭 보험금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메리츠화재 실비보험 메리츠화재 실비보험은 청구를 할 경우 홈페이지나 휴대폰 등으로 편리하게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며, 청구 진행상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험금은 사고가 발생한 후 3년 안에 청구할 경우 가능합니다. 이후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청구서류 각 공통 기본으로 청구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통 기본 서류만 작성하였고, 질병, 치아, 교통, 상해, 애완동물, 재..

한화생명 실손보험 청구 방법과 청구서류 앱 접수대행서비스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어떤 보험사에 있으신가요? 이번 글에는 한화생명 실손보험에 대한 글입니다. 한화생명에는 접수대행서비스가 있어 진료 같은 경우 서류를 자동으로 보험사로 전달해 줍니다. 이런 서비스를 가입하면 매우 편하겠죠? 또한 실손보험 청구하는 방법과 청구 서류, 청구 앱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화생명 실손보험 한화생명 실손보험은 여러 가지 장점이 있지만, 제일 큰 장점이 있습니다. 내가 직접 서류를 보험사에 전달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이것은 접수대행서비스를 신청한다면 진료를 봤던 서류들이 자동으로 전달이 됩니다. 그렇다면 접수대행서비스를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의 정보를 토대로 서비스 신청하시기 바라며, 청구를 하기 위한 서류를 확인한 다음 청구..

현대해상 실손보험 청구 방법과 청구서류 약관 바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삶을 살아가다 보면 다치는 생각보다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발생했을 때마다 병원비를 지출을 해야 하는데 어쩌다가 큰 사고가 발생하여 크게 다쳤을 때, 같은 경우에는 병원비가 감당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손보험이라는 보험을 들게 됩니다. 이번 글에는 현대해상 실손보험 청구하는 방법과 청구서류, 약관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목차 현대해상 실손보험 현대해상 실손보험은 평소에 의료 관련 이용이 없게 된다면 갱신할 경우 보험료를 할인해 줍니다. 또한 통원이나 입원, 처방조제 등 급여 및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해 드립니다. 이것은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받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청구하는 방법과 청구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를 작성했으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실손보..

삼성화재 실손보험 청구 방법과 청구서류 한방에 끝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에는 여러 가지 보험사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화재 실손보험에 관련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실손보험을 어떻게 청구하는지, 청구 방법과 청구서류가 어떤 것이 있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고 하니 빠르게 청구서류를 준비해서 청구 방법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실손보험이란? 실손보험을 간단하게 말하자면 질병이나 상해로 인해 치료를 할 경우 보험 가입자에게 발생한 실제 의료비를 보상해 주는 상품을 말합니다. 보상을 해주는데 안 할 이유가 없겠죠? 그럼 바로 청구하는 방법과 청구를 하기 위한 서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실손보험 청구하기 벌써 알고 계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청구하시기 바라며, 방법을 자세히 모..

혼인관계증명서 영문 인터넷 발급 무인발급기 위치 [내부링크]

혼인을 하게 되면 여러 가지 이유로 혼인관계증명서를 발급받으려고 합니다. 그중에서 영문으로 발급받는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는 자세히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글에는 혼인관계증명서 영문으로 된 것을 인터넷으로 빠르게 발급받는 방법과 무인발급기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혼인관계증명서란 혼인관계증명서는 말 그대로 혼인 관계를 증명하는 것입니다. 이 증명서 안에는 각종 인적사항과 혼인사항, 혼인사항에 대한 상세 내용 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바로 발급을 받으려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아래의 설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영문 혼인관계증명서 발급 또한 증명서의 종류는 크게 법원 제출용과 관공서 제출용 등으로 나눠집니다. 오프라인으로는 동..

LH 신혼부부 매입 전세 임대주택 (대상, 기준) 한방에 끝내기 [내부링크]

예비 신혼이거나 신혼부부, 한부모 가족, 유자녀 혼인 가구 등 지원하고 있는 사업들이 엄청 많습니다. 정부나 각종 지자체에서 지원하고 있는 혜택들은 다 받아가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LH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1,2와 전세 임대주택 1, 2를 이번 글로 끝내려고 하니 자신이 대상이라고 하면 혜택을 꼭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LH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1, 2) 매입임대주택의 종류는 총 두 가지로 나뉩니다. 1형과 2형이 있으니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매입임대주택 신청하기 입주 대상 대상의 조건은 아래와 같으니 하나 이상 해당이 되셔야 합니다. 신혼부부 (혼인기간 7년 이내) 예비신혼부부 (혼인 예정, 입주일 전일까지 혼인신고 경우) 한부모가족 (만 6세 이하 자녀 있는 모가족이나 부자가족) 유자녀..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3곳 자격, 한도, 기간 빠르게 확인 [내부링크]

개인회생 신청을 하고 나서 절차가 개시결정이라면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이라는 것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름 있는 은행이 아니라 처음 듣는 은행도 많으실 겁니다. 제대로 된 정보가 없어 잘못 대출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래도 안전한 곳인 대한저축은행, 든든론, 한마음금융의 내용들을 아래로 확인 후, 대출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개인회생 개시결정은 법원에서 여러 가지 개인회생 변제계획안과 서류의 검토가 끝나 이제 정식으로 절차를 시작하겠다는 결정을 내린다는 것입니다.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 가능한 곳을 3가지로 적어봤습니다. 3곳을 확인해서 자격이 되는지 확인한 후에, 대출을 받으시면 됩니다. 꼼꼼하게 적어놓았으니 자격, 한도, 기간 등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대한저축은행 특징 개인회생, 개인파산..

4대보험 가입내역확인서 인터넷 발급 방법 어렵다고? [내부링크]

은행이나 행정업무, 대출 등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그중에서 4대 보험 가입내역확인서를 필요로 하는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으로 발급받는 방법만 알고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에는 인터넷으로 빠르게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대 보험 가입내역확인서 4대 보험 안에는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이 있습니다. 재직증명서로 대체가 가능하고, 쉽게 말하자면 가입내역확인서를 통해 4대 보험 가입을 한 건지 가입내역확인이 가능한 서류입니다.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발급이 가능하니 아래를 보고,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됩니다. 가입내역확인서 발급받기 내용을 알고 있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로 빠르게 이동해서 발급하시면 되고,..

개인회생 통장압류해지방법 개설 한번에 해결하기 [내부링크]

돈을 제대로 갚지 못하여 채권자에 의해 채무자가 통장이 압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장이 압류되게 되면 거래를 못하기 때문에 개인회생 신청을 하여 통장압류해지하는 방법과 개설하는 방법을 한 번에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개인회생 통장압류해지를 꼭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개인회생 통장압류 개인회생 중에 통장압류가 된다면 채무자의 은행 계좌나 예금 통장에 대한 특정 절차가 이루어져서 채권자가 빚을 청산하기 위해서 채무자의 계좌에 일정 기간 동안 통제권을 얻게 됩니다. 아래에 압류 해제 신청서와 절차 해지 방법 등 자세히 나와있으니 끝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 신청하기 통장 압류 절차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채권자가 법원을 통해서 통장압류를 청구하여, 법원에서 해당 ..

개인회생 하면 안되는 이유와 단점 신청 방법 자격 [내부링크]

삶을 살아가다 보면 대출을 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감당하지 못할 정도의 돈을 빌릴 경우, 갚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성실하게 납부할 경우에 나라에서 개인회생이라는 제도로 갱생시켜 줍니다. 안 할 이유가 없지만 그래도 하면 안 되는 이유와 단점, 신청 자격,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회생이란? 개인 회생은 채무자가 원금을 성실하게 납부하였을 때 남은 채무를 면책받을 수 있는 갱생 제도를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돈을 빌렸다고 한다면 개인회생을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생 자세히 확인하기 하면 안 되는 이유와 단점 하면 안 되는 이유와 단점이 있지만 장점이 더 많기 때문에 안 할분들은 하지 말고, 하..

법인 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방법 및 열람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법인 등기부등본을 오프라인으로 발급받는 방법만 아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갈 시간이 없을 수 있고, 귀찮을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이나 컴퓨터 등 온라인으로 발급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는 인터넷으로 빠르게 발급과 열람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법인 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 및 열람 등기부등본을 바로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과 열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일 먼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대법원 인터넷 등기소로 이동해 주세요. 대법원 인터넷 등기소 이동 1. 이동했다면 제일 먼저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2. 그런 다음 '법인 등기'에 있는 발급하기를 선택합니다. 3. 선택을 하면 아래의 사진처럼 보입니다. 열람만 ..

건강보험 피부양자 확인 (부모님, 사업장, 직원, 가족, 신생아, 자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건강보험료 납부를 면제받기 위해서 피부양자로 등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피부양자인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는 부보님이나 사업장, 직원, 가족 등 건강보험 피부양자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목차 건강보험 피부양자 대상, 조건에 대해서 간략하게 이야기한 후에 구체적으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보험 피부양자 확인하기 알아보기 전에 아래의 내용을 알고 있으신 분들은 바로 위의 링크로 확인하시면 되고, 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아래에 자세히 적혀 있어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상 간단하게 말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직장가입자에 의해서 주로 생계를 유지하는 경우 보수나 소득 자체가 없는 경우 조건 매년 5월..

국세환급금 조회 및 지급일 당장 찾기 [내부링크]

최근 5년 동안 환급금을 찾아 기지 않으셨다면 당장 국세환급금을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국세환급금이라는 존재를 몰라 많은 사람들이 받아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국세환급금을 당장 찾는 방법과 조회 및 지급일을 작성해보려고 하니 지금 바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국세환급금이란? 납세 의무자가 국가에 납부한 국세가 실제 납부해야 할 금액보다 많은 경우에 납세자에게 다시 돌려주는 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 받아갔다면 자기 손해입니다. 지금 바로 환급금을 찾아가실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조회하거나 받아가시면 되고, 받는 방법과 조회, 지급일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5년 안에 찾아가지 못한다면 환급금은 국가가 받아가기 때문에 빠르게 조회해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 제출 방법 및 조회 [내부링크]

일용 근로소득 지급명세서를 제출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출의무자가 누구인지, 제출기한은 어떻게 되는 것인지, 가산세는 어떻게 부과되는지 제출 방법과 조회는 어떻게 하는지 등 이번 글에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참고해서 꼭 해결하면 좋겠습니다. 목차 일용근로자란? 일용근로자란 근로를 제공한 날이나 시간에 따라서 급여를 계산하거나 시간의 근로성과에 따라 급여를 계산하여 지급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출 의무자 일용근로자 분들에게 근로소득을 지급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의무자는 지급명세서를 원천징수 관할 세무서장이나 지방국세청장 혹은 국세청장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방법은 아래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빠르게 제출부터 하실 분은 아래의 링크로 빠르게 가능합니다. (단, 제출 ..

거래명세서 발급 방법 및 양식 hwp 다운받기 [내부링크]

사업자와 사업자 사이에서 물품이나 서비스를 거래하게 되면 증빙하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바로 거래명세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래명세서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양식 hwp, 엑, 워드로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발급받는 방법과 양식을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서 발급 방법 빠르게 인터넷으로 거래명세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제일 먼저 바로빌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고, 이동을 하셨다면 바로 로그인을 하시면 되고, 비회원이라고 한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거래명세서 인터넷 발급 로그인을 했다면 아래의 사진처럼 부가서비스를 선택 후, 전자문서 작성을 선택합니다. 그럼 바로 거..

법인사업자 등기부등본 주소변경 빠르게 인터넷으로 [내부링크]

법인사업자 분들은 개인 사업자 분들과는 다르게 모든 면에서 서류 절차 같은 것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이번 글에는 까다로운 것 중에서 등기부등본 주소변경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으로 빠르게 변경이 가능하니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목차 법인사업자 등기부등본 주소변경 법인 등기부등본 주소변경은 법인 등기부에서 주소변경을 미리 하고 나서, 법인 사업자등록증에 주소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매우 복잡하지만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하신다면 금방 가능합니다. 주소를 이전하였고, 2주 안에 주소를 신고하지 않는다면 벌금을 낼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등기부 주소변경 변경하기 전에 주소 변경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정관사본 인감도장이나 대표이사 신분증 등록면허세 ..

급여명세서 인터넷 발급 방법 및 확인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급여명세서를 찾곤 합니다. 찾는 이유는 자신이 월급을 근로기준법에 위반하지 않게 받았는지 등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발급을 받으려고 하지만 인터넷으로 급여명세서를 발급받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는 급여명세서를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명세서란? 직장을 다니게 되면 월급을 받게 되는데 이러한 급여에 대한 명세서를 급여명세서라고 합니다. 고용주가 근로자인 직원에게 교부를 꼭 해야 하며, 근로자인 직원은 자기가 받은 급여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안에는 급여와 상여금, 퇴직금, 수당, 소득세, 주민세, 4대 보험 등 여러 가지가 기재되어 있어, 근로기준법에 위반되지 않았는지 확인이 가능한 증명서라고 보시면 됩니다..

중고차 자동차 보험료 빠르게 계산 할증 비용 (현대해상, DB손해보험) [내부링크]

중고차를 구입할 때, 자동차를 구입할 때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보험료입니다.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이 끝이 아니라 보험료 등 각종 추가적으로 드는 비용까지 계산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현대해상, DB손해보험 보험료 계산 및 할증과 비용까지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중고차(자동차) 보험료 계산 및 비용 확인 대부분 설계사를 통해서 보험을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본인이 직접 가입하는 것보다 비쌉니다. 이제는 다이트렉트 자동차보험을 통해서 직접 하시기 바랍니다. 더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비교 현대해상 현대해상에서는 여러 가지 특약할인이 있어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가입하는 것보다 온라인으로 가입하..

농협 직장인 사업자 대출 종류 (금리, 이자, 조건, 서류 등) [내부링크]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아마 한 번쯤은 대출을 받아보셨을 겁니다. 이번 글에서는 직장인이나 사업자 농협 대출의 종류가 어떤 것이 있는지, 그에 맞는 금리와 이자, 조건 서류 등 자세하게 다루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농협으로 받으시려는 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들을 꼼꼼히 확인 후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아래의 내용들을 확인 바랍니다. 농협 신나는 직장인 대출 이 상품은 공무원이나 사립학교 교직원, 당행 선정 우량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직장인 대출 대상 공무원이나 사립학교 교직원, 당행 선정 우량기업에서 3개월 이상 정규직으로 재직 중인 급여 소득자인 경우 기간 기간은 상환 방법에 따라서 다릅니다. 일시 상환일 경우 1년 이내 ( 1년 단위 연장이 가능) 원리금균등분할부상환인 경우..

카카오뱅크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 서류 연장 상환 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 청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뱅크 기준으로 전월세 보증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를 쓰지만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에 대한 내용들을 자세히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글을 통해 대출 시 필요한 정보들을 알아가시고, 서류나 연장하는 방법, 상환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 이 상품은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인 대한민국 국민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 2억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꼭 받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최대 2억 원을 대출받으실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청년 전월세 최대 2억원 중요한 정보 (대상, 한도, 금리, 상환 방법, 제출 서류 등) 아래의 내용들을 꼭 확인..

실비보험 청구서류 방법 기간 (삼성화재, 메리츠화재) [내부링크]

실비 보험이란 모두가 알다시피 어떠한 사고가 발생했을 때 피보험자가 실제 부담했던 의료비를 보상해 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보상을 받으려면 청구서류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는 청구 서류 제출 방법과 기간을 작성했고, 삼성화재와 메리츠화재 위주로 내용이 구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삼성화재 실비보험 청구서류 실손의료, 입원비, 통원비, 진단, 수술, 골절, 치료비, 사망, 후유장해, 태아, 응급비용의 서류들이 각각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통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를 확인하시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 원하는 보장내역의 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실비 청구서류 확인 필요서류 발급처 기본 보험금청구서 통장사본 개인정보처리동의서 (신용) 청구인 신분증 사본 보험사 추가 가족..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소득공제 가입 금리 해지 조건 [내부링크]

많은 젊은 사람들이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상품을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하고 있는 사람들은 소득공제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경우가 많고, 하려는 사람들은 가입 조건이 무엇인지, 금리가 어떻게 되는지 자세한 사항을 모릅니다. 그래서 해결법을 작성한 글이기 때문에 꼭 꼼꼼히 보시고,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이 상품은 기존에 주택청약종합저축의 청약과 소득 공제 혜택들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재형을 강화한 상품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고 신청하면 되고, 아시는 분들은 바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가입 및 소득공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주택청약종합저축 고민 해결 소득공제 대상과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소득 공제 대상 아래의 조건을 ..

의료보험 피부양자 확인 등록 조건 자격 서류 방법 [내부링크]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의료보험 피부양자 등록에 대한 방법과 확인 방법, 조건 및 자격, 서류에 대해서 모르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여러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하오니 아래의 내용들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등록 및 확인은 쉽고 빠르게 가능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건강보험 피부양자 확인과 등록, 조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의료보험 피부양자 이것의 뜻은 직장가입자에게 생계를 의존하는 사람으로서 소득과 재산이 보건복지부령이 정한 기준보다 이하인 사람을 말합니다. 아래에 확인, 등록, 조건, 서류 등을 자세히 확인하셔서 원하는 정보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건강보험 의료보험 피부양..

허그 전세보증금반환보증 보험 가입 조건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에 전세 사기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세로 살고 있는 사람들은 혹시 모를 불안감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이런 불안감을 없애기 위해서는 방어를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치하는 것인데 그것이 바로 전세 보증금 반환 보증 보험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이번 글에는 가입 조건, 가입 방법, 서류 등 자세히 적어놨으니 한방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세보증금반환보증 이 보험은 전세 계약이 종료되고 나서 임대인이 임차인에게 다시 돌려줘야 하는 전세 보증금의 반환을 책임지는 것입니다. 안 들어도 상관없지만, 들어놓으면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보증 보험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전세보증보험 가입 신청 방법 신청 방법은 방문, 모바일 신청 두 가지입니다. 방문 신청은 지..

이걸로 끝내는 일반과세자 개인사업자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 기간 [내부링크]

자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반복적으로 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부가가치세 신고하는 것인데 할 때마다 자신이 원하는 신고 방법을 찾느라 시간을 낭비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일반과세자, 개인사업자 분들의 시간을 아끼고자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을 꼼꼼하게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시간 낭비 하지 마세요. 부가가치세란? 쉽게 말해 자신이 팔고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 같은 것을 새로 부가하는 가치에 대해서 매기는 세금을 말합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의무적으로 신고를 해야 하기 때문에 한번 제대로 알면 그다음부터 신고하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조금 더 섬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가가치세 자세히 확인 일반과세자 개인사업..

토스 후불교통카드 신청 납부 연체 이용내역 등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토스뱅크를 많이 사용합니다. 대중교통 이용하는 사람들은 후불교통카드까지 사용하실 텐데 이점에 궁금하신 게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 예를 들면 신청하는 방법이나 납부 방법, 연체, 이용내역 등 다양한 궁금증이 있으실 텐데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이번 글에 총정리를 하려고 하니 꼭 해결하면 좋겠습니다. 목차 토스 후불교통카드 이 기능은 후불교통의 방식으로 결제하고 있는 자판기나 유료 도로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전국 시내, 마을, 광역 버스와 지하철, 공항 철도나 버스까지에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엄청 유용합니다. 연체되었을 때 해결 방법과 이용내역 확인법, 신청법, 납부 방법 등은 아래에 자세히 적혀있으니 아래까지 확인 바랍니다. 토스 후불교통카드 확인 신청 방법 내용 신청에 대한 내용은..

간편하게 애플페이(워치,아이폰) 후불 교통카드 사용방법 정리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제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은 바로 애플사 제품입니다. 그 정도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 소리는 대한민국 절반은 애플 제품을 쓴다는 소리입니다. 애플을 사용하고 있고,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애플페이로 후불 교통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하려고 합니다. 목차 애플페이란? 대부분 사람들은 카드나 현금을 이용해 결제하지만, 애플페이가 있다면 간편하게 휴대폰만 있다면 휴대폰으로 결제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애플페이 후불교통카드 추가 그렇다면 후불교통카드는 무엇일까요? 미리 카드에 돈을 굳이 충전하지 않아도, 그 달에 사용한 만큼 후불로 청구되는 것을 말합니다. 아마 이 글을 방문하신 분들은 위에 있는 사실을 알고 오셨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바로..

4대보험 미가입자 대출 자격 조건 한방에 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4대 보험에 가입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미가입자도 분명 있습니다. 대출을 받으려면 대부분 4대 보험 가입증명서를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미가입자는 가입하지 않아 매번 4대 보험 없이 대출 가능한 곳을 찾곤 합니다. 이번 글에는 가입자나 미가입자 모두 대출받을 수 있는 자격과 조건에 대해서 다루겠습니다. 아래의 글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여러 가지 중 한 가지 상품을 고르시기 바랍니다. 목차 4대 보험 미가입자 대출 미가입자, 3개월 미만 근로자를 위해서 대출이 가능한 두 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를 자세히 확인하시고, 각 링크를 통해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키움예스론 F 키움예스론 F 대출 대상, 한도, 기간, 금리 등은 아래의 표를 보시기 바랍니다. 내용 1..

토스 비상금대출 빠른 신청 및 연장, 이자 설정 방법 [내부링크]

많은 젊은 사람들은 토스를 대부분 쓰셨을 겁니다. 또한 비상금 대출을 많이들 활용하지만, 연장하는 방법과 이자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토스를 사용하지만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글을 자세히 확인하시고 해결 및 신청을 빠르게 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갑자기 급돈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상품이며, 쉽고 빠르게 가능합니다. 바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신청 아래에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연장 방법과 이자 설정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를 꼭 확인 바랍니다. 신청 방법 위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신청하시면 되고, 아래에 사항들을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입 대상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대학생(청년, 무직자) 생활비 대출 두려워하지 마 [내부링크]

대학생이나 청년, 무직자분들께서 하루하루 살기 벅차서 대출을 받자니 금리가 너무 쌔기 때문에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이번 글을 보고 두려워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생활비 대출이라는 것으로 이자가 저렴하고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글을 자세히 보시고, 원하는 조건인 은행에서 생활비 대출을 바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한눈에 비교하기 빠르게 아래의 표를 보고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카카오뱅크, 우리은행, 핀크에 대해 자세한 글이 있기 때문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핀크 생활비 대출 카카오뱅크 우리은행 핀크 한도 300만원 300만 500만 금리 5.26% 4.12% 6.823~13% 기간 1년 5년 필요 서류 없음. 상환 방법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 통장..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내부링크]

많은 20대분들께서 대학교를 다니기 위해 혹은 대학원까지 다니려고 합니다. 하지만 등록금이 워낙 비싸기 때문에 벅차기도 합니다. 이럴 때 사람들이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을 받으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을 잘 모르시기 때문에 알기 쉽게 이번글에서 학자금대출의 조건, 이자, 한도 등 총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이 대출은 지원 8구간 이하인 학부생(만 35세 이하) 및 학자금 지원 4구간 이하 대학원생(만 40세 이하)분들에게 학자금을 대출해 주고, 취업 등으로 소득이 발생한 시점으로부터 원리금을 상환하는 제도입니다. 취업후 상환학자금대출 신청 신청 조건 제일 중요한 것은 신청 조건입니다. 아무리 하고 싶어도 조건이 안 맞으면 신청할 수가 없어서 아래의 항목들을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종신보험 만기 해지 환급금 최대 10억 받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하나 이상의 보험을 들어놓으셨을 겁니다. 하지만 필수가 아니고 선택인 종신 보험 같은 경우엔 들어놓으신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많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종신 보험 해지, 만기 환급금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며,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상담을 하여 빠르게 환급금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목차 종신보험 만기환급금 아마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것은 만기 시 받는 금액이실 겁니다. 아래는 하나생명의 예로 든 것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1종, 2종, 3종별로 받는 지급액이 각각 다릅니다. 1종 급여명 지급사유 지급액 사망보험금 피보험자가 보험기간 중 사망할 경우 1억원 2종 급여명 지급사유 지급액 사망보험금 피보험자가 보험기간 중 중도..

건강보험료 숨은 환급금 1분 안에 조회, 신청 방법 (기준, 기간) [내부링크]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건강보험을 무조건 들었을 겁니다. 하지만 놓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건강보험료 환급금입니다. 이 글에서는 숨어있는 돈 건강보험 환급금 조회와 신청 방법, 기준,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바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 숨어있는 돈을 로그인하셔서 찾으시기 바랍니다. 건강보험료 환급금 조회 건강보험료 환급금 보험료를 이중이나 착오 납부, 자격 소급 상실, 보험료 소급조정 등의 사유로 납부 의무자에게 반환하여야 할 금액으로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본인 부담금 환급금은 병원이나 약국 등에서 본인이 부담했을 경우, 이를 국민건강보험에 청구할 경우 진료비를 심사하여, 법령 기준을 초과하거나 착오로 더 받은 본인부담금을 다시 되돌려주는 것입니다. 내 돈..

동업계약서 (2인, 3인) 양식 빠르게 다운로드 [내부링크]

요즘 들어 20대, 30대분들께서 많이 사업을 시작하며, 그중에서도 2인, 3인이 모여서 하는 동업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계약서 작성 없이 나중에 잘 되거나 하면 누군가 배신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처음에 동업을 할 때 계약서는 필수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는 2인, 3인 동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동업계약서 양식을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게 도와주려고 합니다. 목차 동업계약서 동업계약서는 공동으로 상거래를 하기 위해서 2인 이상의 사람들과 계약을 체결할 때 작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래에는 계약할 시 주의사항과 필요 서류가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서류 동업 계약서 안에 꼭 기재해야 하는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업장 정보 동업자 개인정보 손익분배비율 계약 효력 발생일 동업 이탈 및 ..

부동산 월세 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매매, 전세) [내부링크]

매매나 전세 혹은 부동산 월세 계약을 할 때 꼭 하는 것은 바로 계약서인데요. 이 계약서를 어디서 다운로드해서 어떻게 하는 건지 자세히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엄청 간단하니까 바로 계약서를 다운로드하셔서 저장해 두시면 되겠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를 통해 빠르게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목차 부동산 계약서 양식 (매매, 전세, 월세) 부동산 계약에는 매매와 전세, 월세가 있습니다. 이 세 가지의 계약서 양식을 다운로드해서 지금 당장 안 쓰더라도 다른 곳에 저장해 두시면 필요할 때 빠르게 찾아서 사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매매 계약서는 위에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위로 스크롤을 올리시면 빠르게 다운이 가능합니다. 전세 계약서를 다운로드하실 분들께서는 아래를 통해 다운로드하여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견등기사항부존재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후견등기사항부존재증명서를 사람들이 주민센터에 방문하거나, 무인발급기 등으로만 발급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집에서 쉽고 빠르게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절차와 자세한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들을 꼼꼼히 보시고 바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목차 후견등기사항부존재증명서 후견등기사항부존재증명서란 지금 현재 효력이 있는 성년, 한정, 특정, 임의, 사전처분에 관하여 후견등기사항이 부존재 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내용 성년후견 한정후견 특정후견 임의후견 사유 정신적 제약 사무처리 능력 지속적 결여 정신적 제약 사무처리 능력 부족 정신적 제약 일시적 후원, 특정사무 후원 필요 정신적 제약 사무처리 능력 부족 본인 행위 능력 원친적..

신용회복자(주부) 성실상환자 대출 조건 한도 신청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신용회복을 위해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는 중에도 대출이 필요한 순간이 찾아옵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아져서 쉽게 대출을 받기가 꺼려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성실상환자에 대해서 지원 조건과 한도 및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성실상환자 대출 이 상품은 신용회복위원회에서 개인채무조정이나 법원 개인회생 제도를 통하여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긴급생계자금 저리 상품이기 때문에 다른 대출보다 부담이 덜하실 겁니다. 모바일 앱으로 신청 지원 조건 방문 신청 장소 확인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채무조정을 받아 6개월 이상 성실 상환 중이거나 최근 3년 이내 상환 완료 경우 법원에서 개인회생 변제계획 인가를 받아 12개월 이..

육아휴직 사후지급금 금액 쉽게 신청 방법 [내부링크]

많은 부모님께서 아이를 낳고 출산 휴가, 육아 휴직을 사용합니다. 사용하고 나서 사후지급금이라는 존재 자체를 알지 못하고 그냥 지나가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지원금이기 때문에 꼭 받아가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 사후지급금 신청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하시고 꼭 받아가셨으면 합니다. 육아휴직 사후지급금 사후지급금은 육아휴직 급여의 25%를 고용센터에서 신청자에게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 육아휴직 사후지급금에 대해서 듣기만 하시고 자세한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들을 간단히 확인하고, 바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육아휴직 사후지급금 신청 제출 서류 재직증명서 6개월간 급여명세서 육아휴직 신청서 복직확인원 금액 출산 휴가 3개월 대략 200만원 육아 휴직..

대학생 대출 종류 및 조건 한도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분들이라면 모아둔 돈이 많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이 적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 경우에 고민이 엄청 많으실 겁니다. 친구들한테 빌리는 것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 대학생분들을 위한 대출의 종류들과 그 대출에 대한 조건, 한도, 방법 등 알려드리려고 하니 원하시는 것을 선택만 하고 신청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1. 카카오뱅크 2. 토스뱅크 3. 농협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많은 젊은 분들이 카카오뱅크를 쓰는 비중이 높기 때문에 제일 먼저 카카오뱅크로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작성합니다. 아래의 설명 말고 바로 신청하시려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빠르게 신청하시면 되고, 내용들을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은 간략하고 중요한 내용을 미리 확인 후 신청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청년 나한테 맞는 전세자금대출 종류 (조건, 이자, 한도) [내부링크]

청년들은 대출이라는 단어가 아직은 어색하실 수도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전세 대출이 어떤 건지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전세자금대출 몇 가지 종류와 대출상품의 조건과 이자, 한도 등을 알아보려고 하니 나에게 맞는 전세 대출이 어떤 것이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한 후에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청년 전세자금대출 종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세 가지 종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대한 필요한 것만 작성했기 때문에 더 자세히 알고 싶은 사항들은 각 종류의 링크로 빠르게 이동하셔서 신청 혹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내용을 알고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빠르게 신청하시면 되고,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은 자세하게 확인하시고 링크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빠르게 발급 방법 (법인) [내부링크]

사람들이 지방세 완납증명서가 필요로 하게 되면 대부분 주민센터나 세무서 혹은 무인 발급기로 발급받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촉박하거나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이번 글에는 인터넷으로 빠르게 지방세완납증명서를 발급하는 방법과 법인 지방세까지 알아보려고 하니 꼼꼼하게 보시고, 빠르게 발급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방세완납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는 내가 지금까지 세금을 체납한 적이 없다고 사실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최근에 전세사기가 무척이나 많아져서 집주인이 임대차 계약을 할 때쯤 세금을 체납한 적이 있는지 확인하곤 합니다.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오프라인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발급을 받아도 되지만, 귀찮거나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인터넷으로 빠르게 발급하는 방법을 진행하려 하니 잘 모르시는 분들을 ..

햇살론유스 신청 방법 이자 대출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사회초년생분들이나 취업준비생분들은 모아둔 돈이 없기 때문에 취업이나 학업 준비를 할 때 생활비가 넉넉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을 때가 있습니다. 이런 스트레스를 덜어드리고자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원하고 있는 햇살론유스 혜택을 꼭 받아가셨으면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는 신청하는 방법과 이자가 어떻게 되고, 대출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햇살론유스 이 상품은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취업준비생(취준생)과 사회초년생 등 금융애로를 해소하고 있으실 분들을 위해 안정적인 경제활동과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한 지원 상품이기 때문에 해당이 되신다면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내용을 알고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셔서 신청하시면 되고, 자세한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을 아래의 내용들을 끝까지 ..

근로자햇살론 빠르게 신청 하는 방법 (서류, 조건) 2023 [내부링크]

아마 금수저가 아니라면 대출을 한 번쯤 해보셨을 겁니다. 해보지 않았더라도 어쩔 수 없이 받아야 하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대출을 받을 때 금리가 많이 부담이 되기 때문에 금리 부담을 완화하는 상품인 근로자햇살론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필요한 서류와 신청 조건 및 신청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꼭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근로자햇살론 이 상품은 복권기금과 금융기관의 재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상품으로 살기 어려우신 저소득층 분들이나 저소득 근로자분들에 대한 보증부 대출을 통하여 금리 부담을 완화하고자 지원하고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아래의 신청 자격에 해당이 되신다고 한다면 바로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근로자햇살론 신청 아래의 내용들을 다 알고 게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르..

어린이집 보육료 지원 시스템 사업 신청 방법 2023 [내부링크]

요즘 어린이집, 유치원 등 비용이 엄청 올랐기 때문에 아이를 둔 부모님들께서는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끼고 있는 사례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사업을 꼭 받아가셔야 합니다. 아이를 둔 부모님들을 위해 어린이집 보육료 지원을 최대 7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도록 신청 방법을 자세히 다루려고 하니 꼼꼼히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린이집 만 0~5세 보육료 지원 사업 이 사업은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영유아들을 위한 보육료 지원이며 영유아를 둔 부모님들의 양육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하는 사업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아래의 지원 대상에 해당이 되신다면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집 보육료 지원 아래의 내용을 모두 알고 있으시다면 바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여 신청하시기 바라며, 아직 자..

전세금 보장 보증 신용보험 가입방법 [내부링크]

전세로 집을 계약하기 전이나 할 때, 하고 나서 한 번쯤 계약기간이 끝나면 전세금 돌려받을 수 있겠지라고 생각해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늘 불안할 텐데, 이러한 불안감을 덜어드리고자 전세금 보장 신용 보증 보험 가입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뤄보려고 하니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전세금보장신용보험 이 상품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임차인이 개인사업자이면 개인용으로 신청하시면 되고, 임차인이 법인이라면 법인용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제일 중요한 보증금은 아파트 이외에도 최대 10억 원까지 보장이 됩니다. 내용을 알고 바로 신청하실 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라고, 내용을 자세히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전체적으로 훑어보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전세금보증보험 ..

근로자(군인) 생활안정자금 대출 자격 한도 총정리 2023 [내부링크]

저소득층 분들, 근로자 분들, 군인 분들 등 여러 사람들이 생활안정자금 대출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 대출은 저소득층 분들에게 좋은 대출이기 때문에 꼭 받아가셨으면 하는 마음에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한도는 어떻게 되는지 이번 글에 총정리를 해보려고 하니 꼼꼼하게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1.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대출 2. 군인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대출 이 상품은 근로자를 위한 혜택이 매우 많습니다. 혼례비, 자녀학자금, 의료비, 부모요양비, 장례비, 임금감소생계비, 소액생계비, 자녀양육비가 있습니다.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대출 아래의 표를 보고 간단하게 확인하시고 바로 아래의 링크로 빠르게 이동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곧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공..

고등학교(중학교, 유치원) 생활기록부 인터넷 발급 방법 및 조회 2023 [내부링크]

대표적으로 회사를 취업할 때 고등학교 생활기록부를 안 보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회사에서 서류 면접 때 중학교나 고등학교 생활기록부를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 방법과 조회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매우 간단하니 바로 발급받으시면 좋겠습니다.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발급 생활기록부 발급받는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정부 24로 발급 나이스 홈에듀로 발급 졸업한 학교 방문 위 세 가지 중에서 1번과 3번을 설명해 드리려고 하니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천천히 아래의 절차를 따라오시면 됩니다.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발급 발급받는 방법을 알고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빠르게 이동하셔서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중학교 생활기록부 발급 굳이 1번과 3번을 ..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방법 (프리랜서, 전직장, 사업 근로 소득)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연말 정산을 하고, 대출을 이것저것 많이 받아보셨을 겁니다. 이러한 것을 할 때 필요한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원천징수영수증이며, 증빙 자료로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대부분 모르는 경우가 많아 프리랜서, 전직장, 사업 소득, 근로 소득 등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니 꼭 발급받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글을 통해 빠르게 발급 가능, 방법을 참고하셔서 곧바로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원천징수영수증 원천징수영수증이라는 것만 들어봤지 이 뜻은 사람들이 자세히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천 징수의 뜻은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납세의무자가 납부해야 하는 세액을 지급받는 자가 대신 징수하는 것을 말하고, 원천징수영수증은 일을 하여 일정 금액의 소득을 얻게 되..

4대보험 가입자명부 인터넷 발급 방법 및 조회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일하는 국민들이라면 4대 보험을 거의 다 가입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 곳에서 4대 보험 완납증명서나 가입자 명부를 필요로 하는 곳이 있습니다. 특히 가입자 명부는 공공기관이나 정부 지원금 같은 곳에서 필요로 하지만 발급받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있기에 이번 글에서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과 조회하는 방법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목차 4대 보험 가입자명부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는 회사에서 정부 지원금을 받기 위함이거나 회사를 평가할 때 쓰이기도 하는 것으로 개인이 아니라 사업자가 직접 신청해서 발급바다는 것입니다. 개인이 받으려고 한다면 해당 회사의 직원이어야만 출력이 가능합니다. 아래에 5분 안에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순서대로 나열했으니 확인하고 필요하다면 꼭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

신원보증보험 인터넷 가입 조건 및 방법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보험이라는 것은 말 그대로 보험을 드는 것입니다. 회사가 고용한 직원 때문에 회사가 여러 가지 손해를 입었다면 그 손해는 어떻게 복구할지 막막하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막막함을 해결하고자 이번 글에서 신원보증보험에 대한 인터넷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하는 방법과 조건, 서류 등 여러 가지를 총정리해보려고 하니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글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가입 조건을 확인한 후, 바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원보증보험 회사에서 신원보증보험을 신청하게 된다면, 회사 직원이 절도, 사기, 강도, 횡령 배임 등 여러 가지 불법행위를 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었다면 그 손해를 보상해 주는 보험입니다. 고용회사가 요구하고 있는 금액에 맞춰서 직원 1인당 최대 20억 원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신혼 부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 신청, 소득, 서류) 2023 [내부링크]

신혼부부라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신혼 가구 전용 버팀목 전세 자금입니다. 이것은 수도권에서는 최대 3억 원, 그 외 지역은 최대 2억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모아둔 돈이 있다면 좋지만 없을 경우에는 꼭 이 혜택으로 전세 자금을 마련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자세하게 적혀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신혼부부 전용 버팀목 전세자금 이 상품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들이 아래에도 많기 때문에 끝까지 보시길 바랍니다. 정부가 지원하고 있는 저리의 전세자금대출입니다. 중도 상환 수수료 없이 자유로운 상환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배우자 동의 절차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우리은행만 가능) 주거용 오피스텔 또한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러 가지 조건과..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추천 (비디오, 영상 오디오 고화질 다운)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보곤 합니다. 저 또한 하루에 3~4편 이상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 비행기를 탈 때에는 비행기 모드를 하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서 데이터를 켜서 유튜브를 볼 수가 없습니다. 유튜브 영상(비디오), 음원(오디오) 등을 고화질로 추출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비행기를 타기 전에 미리 다운로드를 빠르게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클립 다운 (clip down) 클립 다운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동영상 주소만 복사해서 붙여 넣으면 바로 다운로드가 되며, 음원 추출까지 가능 계정 연동을 통하여 모든 유튜브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고, 광고 없이 영상을 볼 수 있음 최대 8K 고화질 영상 다운로드 가능 동영상을 인코딩하고, 굳이 MP3 변환을 하지 않아도 ..

알뜰 교통 카드 5초만에 신청 방법 2023 (체크, 신용 카드)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출근을 할 때나 학교를 갈 때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교통비가 많이 나가는데 할인되는 것을 몰라 많이 나가는 대로 적게 나가는 데로 지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알뜰 교통 카드가 무엇인지 어떻게 신청하는 것인지 혜택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역 알뜰 교통카드 이것은 지하철이나 버스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에 할인이나 걸음 수에 따라서 이동거리만큼 적립이 되는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대중교통 요금이 할인되는 카드입니다. 알뜰교통카드(신용) 신청 고작 몇 천 원, 몇 만 원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게 모이고 쌓이다 보면 어마어마한 돈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혜택을 받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이 카드의 정보를 모두 알고 있다면 아래의..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조건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내일 배움 카드의 존재를 모르고 학원 등을 다닐 때 본인이 부담하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특히나 재직자 분들께서 자신이 부담하는데요. 그래서 재직자분들도 내일 배움 카드로 학원이나 여러 가지를 배울 수 있도록 신청 조건과 신청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려고 하니 꼼꼼하게 체크하시면서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내일 배움 카드 내일 배움 카드란 점점 발전해 가는 기술들을 적응하고 변화에 적응하도록 하는 정책지원금으로 국민이 스스로 직업능력개발훈련을 할 수 있도록 훈련비 등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 할 이유가 없겠죠? 물론 자신이 돈이 많다면 본인이 부담하면 되지만 그렇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분들은 놓치지 말고 꼭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절차는 재직자..

4대보험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법인, 사업장)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4대 보험을 꼭 가입합니다. 그리고 대출을 받으려고 하거나 나라에서 하는 정부 지원 사업을 받으려고 할 때 등 여러 가지로 4대 보험 완납증명서를 필요로 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꼼꼼하게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4대 보험 완납증명서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4대 보험이란 산재, 건강, 산재, 국민연금입니다. 완납증명서는 이 4가지 보험들을 체납 없이 납부했다는 증명서를 말합니다. 만약에 미납된 상태라면 다 납부하시고 완납증명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그럼 바로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법인 사업장 인터넷 발급 인터넷 발급 방법 매우 간단하니 사업장 혹은 개인으로 발급받으..

1인가구 디딤돌 대출 조건, 금리, 신청 방법 2023 [내부링크]

아마 살다가 보면 한 번쯤은 어쩔 수 없이 받아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주거 안정을 위한 대출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출 중에 디딤돌 대출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 중 1인가구분들은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건과 금리 및 신청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룰 예정이니 1인가구 분들은 꼭 디딤돌 대출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1인 가구 디딤돌 대출 이 상품은 무주택자이거나 저소득분들이 주택을 구입할 때 대출 이자율을 추가로 감면해 주면서 주택 마련에 대해 부담을 완화시키고, 내 집을 마련하기 위한 지원을 통하여 주거 생활에 안정을 도와주는 대출 상품입니다. 디딤돌 대출에 대해 소개하기에 앞서 먼저 내가 현재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어느 정도 되는지 확인하고 싶은 분들께서는 아래를 통해 빠르게 한 ..

장애인 활동 지원 자립 자금 대여 신청 방법 및 대상 2023 [내부링크]

나라에서 지원하고 있는 장애인 지원 혜택들은 꼭 받아가셔야 합니다. 그중에서 장애인 활동 지원과 장애인 자립 자금 대여가 있는데 많은 사람들은 신청하는 방법과 신청 대상 등 혜택들을 모르는 경우가 많아 꼼꼼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차근차근 따라오시게 되면 꼭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 활동 지원 이 혜택은 장애인 분들이 자립 생활과 사회 활동 참여들을 증진하기 위한 활동에 필요한 보조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는 혜택입니다. (아래에 신청 방법이 있습니다.) 지원 대상 장애인 자립자금 신청 활동 지원 신청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 6세 이상 ~만 65세 미만 등록장애인 중에 활동 지원 서비스 지원 종합 조사 결과에서 활동 지원 등급 판정을 받은 경우 시설 입소나 의료기관 입원 및 교정 시설 ..

연금 보험료 지원 신청 및 대상 (희망 든든 사업) 2023 [내부링크]

노년이나 중장년 분들은 나라에서 지원하고 있는 희망 든든 연금 보험료 지원 같은 서비스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글에서 신청하는 방법과 지원 대상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려고 합니다. 이게 뭔지, 어떻게 신청하는지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금방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희망 든든 연금보험료 지원 사업 이 지원 사업은 국민연금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대상자들의 국민연금 수급권 확보를 돕고자 무이자나 무담보, 무보증 연금보험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 대상 국민연금 가입 기간 10년 미만인 분들 중 아래의 조건을 충족하는 사람 연금을 수급할 연령에 도달한 사람 중 대부를 통해 연금 수급 가능한 경우 저소득자는 기준 중위소득이 80% 이하 1번, 2번 중 하나라도 해당하는 사람 소득신고..

기상청 api 사용법 실시간 날씨 (허브) 2023 [내부링크]

출근을 할 때, 학교를 갈 때, 놀러 갈 때 등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날씨를 확인하곤 합니다. 하지만 날씨가 비 온다고 떠있어서 우산을 들고 가지만, 비는 안 오고, 또 비가 안 온다고 하지만 비 올 때가 있습니다. 이제는 내가 직접 기상청 api허브를 통하여 기상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상청 api 사용법 이 서비스는 일상생활 속에서 필요한 날씨를 누구든지 원하는 시간에 날씨 데이터를 이용해서 확인이 가능하고 기상기후데이터를 손쉽고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 실시간으로 날씨 api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한 후에 인증키를 받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가입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하기 구분..

국민연금 미납금 납부 및 조회 방법 [내부링크]

매달 국민연금을 납부하는 것을 까먹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저도 몇 번 까먹은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몇 달간 미납 상태라면 문제가 되지만 1~2달 정도는 괜찮으니 빠르게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미납금을 납부하는 방법과 조회하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목차 국민연금 미납금 납부 방법 국민연금 이란? 대한민국 국민들이 노후를 대비하기 위해 모두가 강제로 국민연금에 가입하여 기여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 경제적인 보호를 제공하는 제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불이익 미납이 될 경우에 독촉장을 본인의 집 주소로 보내게 됩니다. 납부를 하지 않을 경우 미납되어 있는 보험료만큼 재산이 압류가 되기 때문에 1~2달은 ..

연명치료 거부 등록 중단 신청 방법 [내부링크]

죽음 앞에서 연명 치료를 통해 고통 속에서 버티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땐 가족분들이 힘드시겠지만 어려운 결정을 해야 할 순간이 올 수 있습니다. 대비하거나 결정을 해야 할 때 연명치료 거부나 중단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글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바로 신청 바랍니다. 목차 연명치료란 연명치료는 임종 과정에 놓여있는 환자에게 심폐소생술이나 인공호흡기 착용, 혈액 투석, 항암제 투여 등이 있는데 네 가지 의학적 시술을 하더라도 치료 효과가 없어 임종 과정만 계속 늘리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연명 치료 거부하기 아래를 보시면 연명의료결정제도가 언제부터 시행하게 되었고, 그전에 어떤 일 때문인지 간략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거부 및 중단 신청 방법 거부 및 ..

국민(카카오뱅크) 후불교통카드 연체 납부 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후불 교통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돈을 다른 곳에 넣어두는 경우가 많아 요금 납부할 시간에 돈이 없는 경우가 있어 연체될 때가 있습니다. '신용 등급에 영향 가나' 하며 생각하곤 하는데 국민 카드인 카카오뱅크 후불교통 카드를 이용하다가 연체될 경우에 어떻게 납부하는지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글에는 연체 납부하는 방법의 절차가 있으니 절차대로 빠르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후불교통카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을 보면 대부분이 후불교통카드를 쓰는 것을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나 신용카드 안에 탑재되어 있는 기능이고, 예전에 교통카드처럼 충전하면서 쓰는 충전형이 아니라 카드 안에 있는 잔액에서 빠지게 됩니다. 연체 말고 또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아래를..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환급 신청 방법 [내부링크]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여러 가지 혜택들을 알아야만 합니다. 여러 가지 지원들 중에서 자신에게 꼭 필요한 혜택만큼은 받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상공인 카드 수수료 환급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또한 조회하는 방법도 알아보려고 하니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환급 이 제도는 2019년부터 시행했으며, 소상공인 분들과 자영업자분들이 카드 사용으로 인한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제도입니다. 또한 우대수수료의 차액을 환급해주고 있습니다. 신청 조건 신규로 카드가 가맹점으로 등록이 되어야 하고, 최근 6개월 동안의 매출 확인으로 영세 중소 가맹점으로 선정이 되어야 합니다. 초기에는 내 사업장의 매출을 입증할 것이 없기 때문에 일반 수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온라인) 발급 방법 [내부링크]

대출을 할 때나 취직을 할 때 여러 가지 다 방면으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필요로 하는 곳이 의외로 많습니다. 건강보험 발급이라고 하면 간단하게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엄청 간단하게 온라인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이 확인서는 건강보험 취득이나 상실 이력 등을 증명할 수 있고, 세대주나 세대원의 변화나 회사 입사 혹은 퇴사에 따른 직장, 지역가입자 변동 내역 등을 전부 확인할 수 있는 확인서입니다. 의외로 5분이면 충분하게 발급받을 수 있는 간단한 것이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발급받아야 한다면 지금 바로 발급받으시면 좋겠습니다. 방법은 아래에 자세히 기재해 놓았으니 꼼꼼히 확인해 주세요. 발급 방법..

청년희망적금 신청 방법 및 조건 예상수령액 [내부링크]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인이 된 사회초년생 분들이나 저속득 청년들이 목돈을 마련하기 위해 많이 적금을 들곤 합니다. 그중에서 청년희망적금이 있는데 아시는 분들은 알지만, 또 모르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신청 방법과 신청 조건, 얼마를 넣었을 때 대략 얼마를 받는지 예상수령액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청년희망적금 이 지원은 적금을 만기 할 경우에 은행에서 이자를 더해주고,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저축 장려금까지 추가로 지원해주고 있는 적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청 조건이 맞고, 아직 따로 적금을 들고 있지 않다면 바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청년희망적금 신청하기 지원 대상 및 조건 19~34세 청년 (병역복무기간 최대 6년을 추가로 인정) 총급여가 3,600만 원 이하 (종합소득은 2,600만 원 이하) 직..

자동차 보험 미가입 과태료 조회 납부 방법 금방 해결 가능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사실인 자동차를 구입하게 되면 무조건 적으로 보험을 가입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어떤 일이 생기거나 시기를 놓쳐서 아직 자동차 보험 미가입 상태라고 하면 과태료를 납부할 상황이 놓이기도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직 가입하지 않아 과태료를 납부해야 하는 분들에게 과태료 조회와 납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의 버튼으로 빠르게 과태료 조회 및 납부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자동차 보험 미가입 과태료 자동차 보험은 자동차를 소유했다면 의무적으로 가입해야만 합니다. 남을 사상케 했다면 손해바상 보장법에 의해 배상 책임을 약관에 따라 보상하는 것입니다. 과태료 조회 납부 미가입 과태료 의무 보험 미가입 자동차를 운전한 경우 의무 보험 미가입 자동차 운전 범칙금(만원..

농협 청년도약계좌 5년 4840만원 신청 방법 기간 조건 2023 [내부링크]

20~30대분들께서 목돈을 마련하기 위해서 저축을 하곤 합니다. 그중에서 청년도약계좌를 신청하여 저축을 돈을 모읍니다. 그래서 많은 은행 중에서 농협 청년도약계좌로 5년 안에 최대 4840만 원을 모을 수 있는 신청 방법과 신청 기간, 신청 조건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건이 되고 돈을 많이 모으고 싶은 분들께서는 꼼꼼히 끝까지 보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농협 청년도약계좌 농협에서 제공하고 있는 상품이며, 이 상품은 청년 중장기 자산 형성을 도와주기 위한 지원 정핵으로, 만기가 5년이며 매월 최대 70만 원 이내로 자유롭게 납입하면서 매월 최대 6%의 정부기여금을 지급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청년도약계좌 신청하기 가입 조건 신규로 가입하는 기준으로 만 19세~34세 이하 (단, 병역이행 시에는 최대 6년으..

재직증명서 빠르게 온라인 발급 방법 (회사, 공무원) 2023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살다 보면 대출이나 신용카드 발급 같이 다양한 용도로 자신의 재직이나 경력을 인증해줘야 하는 상황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회사나 공무원이신 분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재직증명서를 빠르게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니 끝까지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직증명서 재직증명서란 회사에서 일한 시간과 맡았던 직책 등 여러 가지 재직했던 사항들을 증명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재직과 경력 증명서의 차이점 많은 사람들이 이 차이점에 대해서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글을 봐주시는 분들 중 경력 증명서를 찾으러 오셨다면 죄송합니다. 재직증명서에 대해서 다루고 있기 때문에 경력 증명서는 따로 찾으셔야 합니다. 재직증명서 발급받기 경력 증명서는 퇴사 이후에 전에 다니던 회사에 ..

아포스티유 (뜻) 발급 방법 및 기간 [내부링크]

요즘 들어 많은 사람들이 유학을 가곤 합니다. 하지만 유학을 준비할 때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아포스티유입니다. 이 뜻을 자세히 모르는 사람이 있고, 안다고 하여도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 자세한 뜻과 발급받는 방법과 기간에 대해서 다루려고 하니 꼼꼼하게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아포스티유 뜻 아포스티유는 문서의 서명이나 관인을 대조하여 진위를 파악하고 발급하는 것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기존의 성적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학위를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등을 해외로 가져가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입니다. 이 서류를 가려고 하는 해당 국가 측에서 공증된 문서의 진위를 확인해 주는 것입니다. 아포스티유 신청하기 발급을 받게 된다면 신뢰성이 보장이 되..

가족관계증명서 모바일 인터넷 발급 빠르게 받는 방법 2023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가족관계 증명서를 직접 동사무소나 무인기를 통해 발급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서류는 대출을 받을 때, 연말 정산을 할 때, 개명을 할 때 등 다양한 용도로 제출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로 빠르게 발급받는 방법을 안다면 굳이 동사무소를 이동하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한 점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하니 꼼꼼하게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족관계증명서 모바일 인터넷 발급 방법 아래의 절차대로 따라오시면 1분 만에 가능하니 차근차근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발급받기 전에 미리 확인해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본인 확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공동인증서나 금융인증서 또는 간편 인증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없으신 분들은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테스트 증명서 출력을 통하여 소유한 프린터의 정상..

보건증 인터넷 발급 빠르게 받는 방법 2023 [내부링크]

식품 관련된 업종으로 일을 한다면 꼭 발급받아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보건증'인데 일을 하느라 보건증을 받을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서 빠르게 인터넷으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소비자에게 건강상 문제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꼭 발급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인터넷으로 보건증 발급 일하는 시간 때문에 보건증을 발급받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절차대로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전에 유의 사항 먼저 확인하겠습니다. 보건증 인터넷 발급 발급하기 전 유의사항 굳이 보건기관에 방문할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 발급 신청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결핵, 잠복결핵감염검진 결과서 및 결핵 진단서 유의사항 구 보건증의 온라인 발급에서 판정..

지하철 무료승차권 발급 방법 및 절차 [내부링크]

지하철은 자주 타는 분들은 다 아실겁니다. 지하철 비용이 생각보다 많이 나간다는 것을.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 만 65세 이상 어르신분들과 장애인 분들을 위한 지하철 무료승차권 발급 방법과 절차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뤄보려고 합니다. 꼭 혜택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았으니 꼼꼼하게 따라와서 꼭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경기도 지하철 무료 승차권 경기도에서 거주하고 있는 분들에게 교통편의를 위해 무료로 발급하고 있는 지하철 무임 교통카드입니다. 경기도 NH농협은행 확인하기 발급 대상 노인 :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만 65세 이상 노인이어야 합니다. 장애인 : 경기도에 거주한 장애인이면서 보건복지부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혜택 구분 버스 지하철 노인 유료 무료 장애인 일반 중증(..

착한운전마일리지 인터넷 신청 방법 및 조회하기 2023 [내부링크]

정속 주행을 하고, 안전하게 운전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주려고 합니다. 요즘 따라 난폭 운전, 보복 운전 등 다양하게 사람들에게 위협을 주고 있는 사례가 많습니다. 그러다가 안전 주행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피해가 가곤 합니다. 그래서 안전 주행하시는 분들을 위한 착한운전마일리지 신청 방법과 조회하기를 알아보려고 하니 꼼꼼하게 따라오시면 됩니다. 착한 운전 마일리지 이 제도는 1년간 무사고, 무위반을 지킨다면 마일리지 점수를 10점씩 부과하여 누적된 벌점을 감경해 주는 제도입니다. 만약에 벌점이 많이 쌓이신 분들은 착한운전 마일리지를 신청하여 지금이라도 1년 동안 교통법규를 준수하셔서 감경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착한 운전 마일리지 신청 혜택 운전 면헌를 정지 처분을 받을 시 누적된 마일리지만큼 ..

신한은행 청년도약계좌 신청 조건 및 기간 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대부분이 적금을 넣습니다. 제일 많이 넣는 것이 청년도약계좌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신청하고 조건이 무엇이며, 기간은 또 어떻고, 신청 방법은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 신한은행 청년도약계좌 신청 방법에 대해서 총정리를 다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청년도약계좌 상품 정보 저축 방법 자유적립식, 적립식 이자 지급 방식 만기일시 지급(단리식) 세금 비과세 종합 저축 가능 자동재예치 불가능 일부해지 불가능 기본 이자율 3년 고정 금리, 2년 변동금리 (3년 경과 시점부터 매 1년마다 변동) 정부기여금에 기본이자율 지급 특별중도해지 시 기본이자율 지급 청년도약계좌 신청하기 우대 이자율 항목 우대 조건 우대 이자율 소득 + 우대 총 급여 기준으로 2,400만원 이하 (종합소득 기준으로..

소상 공인 폐업 지원금 신청 방법 2023 [내부링크]

사업을 하다가 실패하신 분들은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상 공인을 대상으로 폐업 지원금이 있기 때문에 지원금을 무조건 받으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 신청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려고 합니다. 끝까지 꼼꼼하게 확인하셔서 꼭 받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소상공인 폐업지원금 희망리턴패키지에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경영정상화 지원으로 폐업 위기에 처한 분들을 위해 이를 극복하고 안전하게 사업을 정리하도록 도와 재창업을 위해 안정적 재기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원스톱 폐업 서비스 이 서비스에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폐업 서비스 신청하기 1. 사업정리 컨설팅 폐업이나 재기를 위하여 재기 전략, 부동산, 세무 등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점포 철거 지원 점포 철거와 원상 복구할 ..

집주인 (임대차 계약 전) 체납 세금 확인 방법 2023 [내부링크]

집을 계약하려고 하기 전에는 꼭 등기부등본을 확인하고 계약해야 한다는 말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듣기만 했지만 어떻게 확인하는지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모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임대차 계약을 하기 전에 집주인이 내가 모르는 체납과 세금에 대해서 확인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니 꼼꼼하게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등기부등본이란 등기부등본은 등기와 관련되어 있는 원본을 등사하여 작성되어 있는 문서라고 말할 수 있으며, 법에 따라서 부동산에 대한 일정한 권리 관계를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집을 계약하시기 전에는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구체적으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으니 잘 따라오시면 됩니다. 체납 세금 확인하는 방법 먼저 23년 4월부터 ..

IMEI 조회하는 방법 및 등록 방법 2023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휴대전화를 대부분이 소지하고 있습니다. 잘 가지고 다니다가 한 번쯤 잃어버리시거나 도난당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도난 혹은 잃어버리는 경우에 IMEI의 중요성을 사람들이 대다수 모릅니다. 그러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 조회하는 방법 (아이폰이나 갤럭시)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뤄봤고, 마지막에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사전 등록하는 방법까지 다뤄봤습니다. IMEI 정확한 뜻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양의 휴대폰이 있기 때문에 이를 구별하기 위해서 휴대폰마다 고유의 번호를 부여받고 있습니다. 거기서 IMEI란 휴대폰 국제 고유 식별번호입니다. IMEI 등록하기 조회하는 방법 아이폰 조회하기 아이폰의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설정으로 들어갔다면 그다음은 일반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정보란이 있는데 정보란..

신용불량자 빠르게 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내부링크]

내가 신용불량자여서 대출을 받는 게 무섭고, 찾아보아도 가능한 곳도 없고,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는 저의 지인분들을 봤습니다. 볼 때마다 안타까웠고,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 신용불량자도 빠르게 대출 가능한 곳을 총 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해당되신다면 끝까지 꼼꼼하게 읽어보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1. 성실상환자 대출 이 상품은 말 그대로 성실하게 상환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하여 긴급 생계 자금을 저리로 하여 대출해주고 있는 상품입니다. 1.1 지원 대상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고, 최근 3년 안에 상환을 완료한 경우 법원으로부터 개인회생 변제계획 인가를 받게 되어 12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는 경우 소액금융기금 출연 주체가 출연 목적에 따라서 지원 대상자로 별도 지정을 한 경우 위의 3개 중..

일용직 실업급여 수급 자격 및 신청 방법 2023 [내부링크]

대한민국에는 정규직, 계약직, 일용직 등이 있습니다. 일을 하다 보면 '실업급여'라는 단어를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 오늘 수급 자격과 신청 조건,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용직이신 분들께서는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받아갈 수 있는 지원금을 꼭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1. 실업급여 고용 보험에 가입한다면 근로자가 실직한 상태라도 재취업을 위해 준비하는 동안에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1.1 일용직 일용직은 고용된 기간이 1개월 미만이거나 일정한 사업장에 있지 않고 떠돌아다니면서 일한 돈을 받는 사람들입니다. 인터넷 실업 신고하기 2. 일용직 실업급여 신청 조건 및 수급 자격 이직 전 1년 6개월 동안 피보험 단위 기간을 통산하여 총 180일 이상, 수급 자격 전 1개월 동안 일한 일수가 ..

장기 렌트 리스 장단점 및 견적 비교 사이트 2023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리스에 비해 렌트를 이용하는 것에 아직까지는 시선이 그렇게 좋지 않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 장기 렌트와 리스 장점과 단점을 비교해 보고 견적까지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에는 견적 비교 사이트까지 알아보려고 하니 끝까지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한눈에 보는 렌트와 리스 비교 장기 렌트 장기 리스 상품종류 렌탈 대여 금융사 월 비용 자동차 값, 세금, 보험료 포함 자동차 값, 세금 포함 비용처리 연간 1,500만원 번호판 하, 허, 호 일반 주행거리 제한 없음. 연 3~4만 km 보험경력 단절 됨. 유지 됨. 계약 종료 시 반납하거나 인수 중 선택 반납, 인수, 재리스 중 선택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보충 내용을 조금 더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백화점 상품권 싸게 사는 방법과 사는곳 [내부링크]

알고 있는 사람들만 아는 백화점 상품권 싸게 파는 곳을 대부분이 모르고 있습니다. 시세보다 싸게 살 수 있다면 행복한 마음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고, 백화점 말고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상품권을 시세보다 싸게 살 수 있는 방법과 사는 곳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자 하니 꼼꼼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백화점 상품권 싸게 사는 방법 티켓나라 티켓 나라 사이트에서 본사 매장 및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기준 가격이 시기별, 상태별, 지역별로 변동됩니다. 확실한 것은 예를 들어 5만 원권을 구매하려고 하면 무조건적으로 싸게 살 수 있습니다. 판매도 가능하오니 이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장바구니란이 있다면 바로 담고 시세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가정 주부 국민연금 임의 가입하는 방법 2023 [내부링크]

소득이 없는 가정 주부들의 걱정 중에 한 가지가 노후에 대한 겁니다. 대부분 일을 하는 사람들은 노후를 위해 국민연금을 내지만 가정 주부들께서는 소득이 없기 때문에 국민 연금 가입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 가정 주부도 임의로 국민연금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임의 국민연금 만 18세 ~60세 미만 중에서 소득이 없으면 국민연금 의무 가입 대상자에서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소득이 없어도 노후를 위해 국민연금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임의 가입 신청 방법 아래의 내용보다 조금 더 자세하게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통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단, 아래에 중요한 신청 방법과 절차가 있기 때문에 신청하시려는 분들은 끝까지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국..

신용불량자 압류방지통장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신용불량자가 되어서 채권자의 압류신청을 받게 되어 통장을 개설하기가 꺼려져서 찾아오셨나요? 그렇다면 이제는 안전한 방법으로 압류방지통장을 만드는 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꼼꼼하게 확인하여 자신에게 맞는 통장을 개설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불량자 확인 먼저 자신이 정말로 신용불량자인지 확인하시고 나서 압류방지통장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올 크레딧 이 사이트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1년에 총 3번 무료로 신용을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신중하게 확인하셔야 합니다. 4개월마다 1번씩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서비스를 신청한다면 신청한 날로부터 24시간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내가 신용불량자인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셔서 확인하..

원신 pc 버전 컴퓨터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중에서도 원신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대부분 모바일로 게임을 하기 때문에 큰 화면에서 게임을 하기를 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원신 게임을 pc 버전. 즉, 컴퓨터로 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원신 컴퓨터 사양 확인 먼저 컴퓨터로 다운로드하기 전에 내 컴퓨터가 어떤 사양인지 최소한 확인하고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아래 표에 있는 최소, 권장, 전역 조명 기능 최저 사양 등을 확인하세요. 권장 사양 최소 사양 전역 조명 기능 최저 사양 운영체제 윈도우 10 혹은 11 64 bit RAM 16GB 8GB 16GB 그래픽 카드 PC 버전 :NVIDIA Ge..

육아휴직 사업주 지원금 빠른 신청 방법 2023 [내부링크]

사업을 하다 보면 나의 직원이 임산부 이거나 출산 직후일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렇다면 회복하고 쉬어야 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직원들에게 육아 휴직을 부여하는 게 맞습니다. 하지만 그 직원이 빠지다 보면 월급은 월급대로 줘야 하기 때문에 사업주가 빠듯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업주를 위한 육아 휴직 지원금 혜택을 꼭 받으셔야 하기 때문에 이번 글에 자세하고 빠른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육아휴직 사업주 지원금 임신이나 출산, 육아기 노동자 등을 대상으로 비정규직 재고용이나 육아휴직 등을 부여하거나 대체 인력을 고용한 사업주에게 지급하는 지원금입니다. 쉽게 말해서 직원에게 육아휴직이나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을 시켜주는 사업주에게 지원금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육아휴직 사업주 지원금..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 신청 조건 및 방법 [내부링크]

요즘 차가 아니라면 내 차가 혹시 노후 경유차 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안 하고 그냥 타고 다니시다 보면 벌금을 물을 수도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확인했더니 여러분의 차가 노후 경유차라면 폐차를 할 때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번 글에 신청 조건과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려고 하니 꼼꼼하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내 차가 경유차인지 확인도 하시면 되겠습니다. 노후 경유차 조기 폐차 조건 조건은 배출가스 등급이 5등급이거나 05년 이전에 배출 허용 기준을 적용하여 제작되었던 도로용 3종 건설기계가 해당이 됩니다. (도로용 3종 건설기계는 덤프트럭이나 콘크리트 믹서트럭 또는 펌프트럭을 말합니다.) 신청지역이나 대기관리권역에 6개월 이상으로 연속하여 등록한 자동차 자동차관리법에 의해 관능..

보일러 교체 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사계절 내내 집에서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보일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일러를 주기적으로 점검 및 교체를 해야 하는데 보일러 교체 지원금을 받는 방법을 몰라 그냥 내 돈을 쓰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청 방법과 절차에 대해서 자세하게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 글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보일러 교체 하실 때 지원금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보일러 교체 지원금 지원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은 최대 10만 원 지원하고 있고, 저소득층은 60만 원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일러 교체지원금 신청 위의 링크를 통해서 보면 인증 제품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 쓰고 계시거나 생각하고 있다면 제품 조회란을 통하여 조회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지자체 조회도 가능합니다..

노인 보청기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자격 [내부링크]

지나가다가 혹은 스마트폰을 만지다 보면 가끔씩 보청기 지원금에 대한 문구를 한 번쯤은 보셨을 겁니다. 노인분들, 혹은 청각장애인분들을 위하여 신청 방법과 자격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려고 합니다. 이런 지원금 조차 모르고, 그냥 샀다면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돈을 그냥 버리신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한민국에서 세금을 내고 계시다면 귀가 제대로 안들리신다면 꼭 정부에서 지원하는 지원금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보청기 지원금 (정부에서 지원) 이 혜택은 5년에 한번 구입할 경우, 최대 131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 대상 그냥 귀가 안들린다는 이유만으로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청각장애인등급이 없는 분들께서는 자세한 상담을 통하여야만 가능하고, 근처 대학 병원에서 청각장애등급을 받아야지만 지원금을 받을 ..

공과금 자동이체 빠르게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파트 관리비, 전기요금, 도시가스, 수도요금, 휴대폰 요금, 보험 등 매달 규칙적으로 나가는 돈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일이 계좌이체 하거나 은행에 직접 가서 내기에는 매우 귀찮고, 불편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이러한 공과금을 자동이체 하는 방법과 빠르게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동이체를 하지 않고 직접 이체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자동이체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기요금 자동이체 신청방법 123 번호로 한국전력공사센터로 전화 신청 한전 지점이나 금융기관 센터에 방문하여 신청 한전 사이버지점에서 공인인증서로 신청 자동납부에는 은행, 신용카드, 증권계좌가 있습니다. 은행계좌 - 새마을금고, 신용 협동조합, 우체국 및 농협, 수협, 은행 등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 신한, 비씨, 외..

임차권등기명령 주택 상가 인터넷 신청 방법 및 기간 [내부링크]

살면서 여러 가지 사건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내가 돈을 지불하고 전세로 들어갔는데 집주인으로부터 돈을 돌려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법원에 임차권등기명령이라는 것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신청한다면 전세금을 우선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대항력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쉽고 빠르게 신청하는 방법과 기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 임차권등기명령 인터넷 신청 방법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하여 빠르게 절차대로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지만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이 안된 상태라면 먼저 회원가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전자 소송용 공인인증서 발급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없으신 분들은 이것부터 해결해야 합니다. 임차권..

여권 재발급 국내 국외 온라인 신청 방법 2023 [내부링크]

해외를 여행 혹은 일 때문에 가려고 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여권을 신청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업무를 보다가 신청할 수 있게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을 이번 글에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다만 기존에 여권이 있으신 분들만 가능하기 때문에 이점 꼭 참고하고 온라인으로 여권 재발급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온라인 여권 재발급 신청 신청 방법은 정부 24를 들어가셔서 확인하셔야 하므로 빠르게 아래를 통하여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단, 아래에 있는 신청 대상, 주의 사항을 빠르게 훑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여권발급 신청 또한 해외에서 신청하시는 분들은 정부 24가 아니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글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신청대상 기존에 한 번이라도 여권을 만들었던 대한민국 국민 신청 불가..

어도비 포토샵 대체 무료 프로그램 TOP7 툴 정리 [내부링크]

포토샵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아는 포토샵 툴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인데요. 사람들이 전문가 거나 직업으로 사용한다면 어도비 프로그램으로 구독을 하면서 사용할 텐데 제외한 사람들은 가끔 편집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돈을 주고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꺼려집니다. 그래서 이러한 분들을 위해 무료 대체 프로그램 TOP 7 정리하려고 합니다. 무료 대체 프로그램 TOP 7 포토피아 포토피아는 웹 기반으로 하여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유료가 아닌 무료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따로 다운로드를 하거나 설치하지 않고 바로 웹으로 접속하여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편집하고 싶은 사진을 편집하실 수 있습니다. 포토피아 다운하기 픽픽 픽픽은 어도비 ..

초저금리 특별대출 소상공인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3년, 금융 시장은 여전히 초저금리 환경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금리 관련 대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특별대출 프로그램도 이에 발맞춰 다양한 금리 조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초저금리 특별 대출 방법을 이번 글에서 여러분들에게 최신 정보와 금리, 신청 방법을 총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조건 확인하기 1.성장기반자금 1.1 소공인 특화 자금 1.2 성장 촉진 자금 1.3 스마트 자금 1.4 민간투자연계형매징융자 2. 일반 경영 안전 자금 2.1 일반자금 2.2 신사업 창업 사관학교 연계 자금 3. 특별 경영 안정 자금 3.1 소상공인 전통 3.2 재도전 특별 자금시장 자금 3.3 긴급 경영 안정 자금 3.4 장애인 기업 지원 자금 4. 온라인 신청 방법 4.1 직접 및 대리 ..

신혼부부 주택담보대출 조건 금리 총정리 [내부링크]

이제 막 결혼을 앞두고 계신 예비 신혼부부들, 결혼을 하신 신혼부부에게 주택담보대출 조건과 금리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알려주고자 이 글을 작성합니다. 요즘 경기가 안 좋아서 혹은 금리가 높아서 내 집 마련하기가 어렵고, 어려울수록 주택 담보 대출 활용으로 극복해야 합니다. 초창기 보금자리론 초창기 보금자리론은 청년층이나 이제 막 결혼한 신혼 가구분들에게 주택을 구입하는 데에 있어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대출만기 40년, 50년을 적용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지원 대상 신청일 기준으로 현재 채무자께서 만으로 39세 이하이거나 신혼 가구일 경우에 40년 만기 선택이 가능 신청일 기준으로 현재 채무자께서 만으로 34세 이하이거나 신혼 가구일 경우에 50년 만기 선택이 가능 (단, 신혼가구는 혼인관계증명서상으로 혼..

대학생 체크카드 추천 디시 혜택 정보 [내부링크]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사회초년생이다 보니 체크카드의 혜택을 모르고 발급받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대학생 체크카드 추천 및 혜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몇 년간 배달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기 때문에 배달 관련 혜택도 있으면 좋겠죠? 지금 바로 같이 확인해 봅시다. 노리 2 체크카드 혜택 커피 (스타벅스, 커비핀), 모바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 스토어), 문화 (인터파크 티켓(공연)) 10% 할인 뷰티 (올리브영, 미용실), 편의점 (gs25, cu) 5% 할인 구독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배달 (배달의 민족, 요기요) 1000원 할인 이동통신 (SKT, KT, LG, Liiv M) 2,500원 할인 영화 (cgv) 4000원 할인 놀이공원 (에버랜드, ..

무직자 주부 소액 대출 가능한 곳 정리 2023 [내부링크]

주부나 프리랜서, 알바, 직장이 없는 분들은 내가 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나? 하며 궁금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직자 소액 대출 정보가 부족하다 보니 위험한 곳에서 대출받아 안 좋은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안전하게 소액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NH 모바일 바로 대출 NH 농협 캐피탈이 지급 보장하고 있는 상품으로 무직자 분들도 최대 1000만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인터넷(모바일) 상품이기 때문에 영어점에 가서 신청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NH 모바일 대출하기 대상 CB에서 1~6등급에 해당하는 고객으로부터 NH에서 보증서가 발급되는 개인 기타 농협 여신취급기준 등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단, 농협인은 대출..

전세 자금 월세 보증금 대출 상품 종류 정리 2023 [내부링크]

전세나 월세로 살려고 하는데 보증금이나 전세 자금이 없어 많이 고민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세 자금과 월세 보증금 대출 상품 종류에 대해 총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래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나서 전세나 월세로 살려고 하는 분들이 자신이 처한 상황에 맞게 대출 상품을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전세 월세 보증금 대출 (카카오뱅크) 이 상품은 직장인 분들 뿐만 아니라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만 19~ 34세 무주택 청년이고, 소득이 없거나 재직 기간이 1년 미만이어도 카카오뱅크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전월세 대출 주말, 공휴일 상관이 없고, 굳이 은행에 가서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여러 가지 서류들을..

업무 관리 툴 문서 일정 메모 협업 총정리 2023 [내부링크]

오늘은 업무를 보기 위해서 자주 사용되는 툴들을 전체적으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대부분 문서, 일정, 프로젝트, 메모, 필기, 명함, 마인드 맵 관리 등을 합니다. 다들 사용하시는 툴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점 기억해 주시고 필요한 툴은 가서 다운로드하여서 쓰시면 좋겠습니다. 업무 문서 정리 툴 구글 드라이브 구글 드라이브에서 회사 업무 폴더를 만들어서 여러 명의 직원들이 직접 문서를 보관하기 때문에 회사 직원 누구든지 쉽게 찾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 독스 구글 독스는 실시간으로 문서 작업 하는 것을 공유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장을 하지 않고 독스 브라우저를 이탈해도 자동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

중장년 창업 지원금 퇴사 퇴직 예정 정보 2023 [내부링크]

요즘에 퇴사 및 퇴직예정이 생각보다 빨리 다가옵니다. 퇴사나 퇴직 예정자 분들은 대부분 중장년층이 많다고 생각됩니다. 대부분이 퇴직을 하고 나서 창업을 하려고 하기 때문에 나라에서 지원하고 있는 중장년 창업 지원금 혜택을 꼭 받아가셔야 합니다. 아래에 글을 통해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장년 기술 창업 센터 중장년 창업 지원금에는 대표적으로 중장년 기술 창업 센터가 있습니다. 기술 창업 센터는 서울, 경기, 인천, 부산, 울산,대구, 경북, 광주, 전남, 대전, 충남, 강원, 충북, 전북,경남, 제주가 있습니다. 각 지역 센터 전화번호와 위치는 글 마지막에 공개할테니 꼼꼼하게 따라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장년 기술창업 신청 지원 내용 만 40세 이상인 중장년층 예비 창업자만이 신청 가능합니다. ..

자동차 보험 제일 싼 곳 총 정리 2023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입하게 되면 필수로 꼭 자동차 보험을 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제 막 차를 사는 20대 초반 청년들이나 운전 경력이 적은 사람들인 경우에는 자동차 보험이 매우 비쌉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자동차 보험 제일 싼 곳을 찾아서 가입하는 것이 제일 적합합니다. 그래서 오늘 자동차 보험 중에 제일 싼 곳을 토대로 총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K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먼저 자동차 보험 제일 싼 업체로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견적을 비교하는 사이트로 들어가서 확인하는 것이 제일 적합합니다. 다이렉트 견적 비교 사이트에 들어가시게 되면 인적사항을 작성한 후에 본인 휴대전화로 전화가 옵니다. 요즘에 보험료가 비쌉니다. 그렇기 때문에 설계사를 끼고 보험을 가입하는 것과 다이렉트로 바로 본인이 직접 가입하는 ..

경기도 청년 지원금 종류 총 정리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사는 청년이라면 나라에서 지원금을 준다는데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기도에 사는 청년들을 위해서 지원하고 있는 지원금 종류를 보기 좋게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각 분야별로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나서 자신에게 맞는 지원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청년 기본 소득 청년 기본 소득의 지원금은 홍복을 추구하고 삶의 질을 향상하려고 하는 청년들을 위해 사회적 기본권 보장을 지원하고자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기본 소득 제도입니다. 지원 대상 1. 경기도에서 살고 있는 만 24세 청년이면서 3년 이상 거주한 경우 2. 합산하여 10년 이상 거주했을 경우(신청일 기준) 1번과 2번 둘 중 하나만 충족되면 지원 대상이십니다. 지원 내용 1인당 분기별로 하여 최대 100만 원을 지역 ..

인스타그램 메타 광고 과금 방식 [내부링크]

최근 몇 년 만에 페이스북을 사용하시던 분들 대부분이 페이스북은 그냥 영상만 보려고 남겨두고 인스타그램으로 대부분이 넘어갔습니다. 인스타그램이 월간 활동 이용자 수가 거의 1700만 명으로 엄청난 수치를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팔고 있는 제품, 서비스 등을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려 광고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인스타그램이란? 대부분이 인스타그램이 어떤 뜻인지 모르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한 번은 짚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케빈 시스트롬이라는 사람과 마이크 크리거라는 사람이 개발하였고, Instant camera와 Telegram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혼성어입니다. 인스타그램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포스트 - 댓글, 해시태그, 인스타툰 프로..

원룸 투룸 포장 이사 비용 견적 총정리 2023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이사를 할 때 꼭 하시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포장 이사, 반포장 이사, 용달 이사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것을 사용하셨나요? 혹은 사용하실 건가요? 이사하는 거 다 똑같지라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포장, 반포장, 용달 다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살피시고 꼭 자신에게 알맞은 이사로 하셨으면 합니다. 같이 한 번 확인해 봅시다. 포장 이사 비용 견적 포장 이사는 말 그대로 이삿짐센터에서 직접 짐을 포장해주고 나서 목적지로 이동해 주는 것입니다. 짐을 직접 포장을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편합니다. 하지만 반포장 이사, 용달 이사의 가격보다 훨씬 더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룸 분들이나 투룸 분들에게는 비추천합니다. 이사 비용에는 차량운송비와 인건비, 옵션비로 ..

자동차 접촉사고 보험 처리 청구 과정 [내부링크]

언제 어디서나 뜻하지 않는 사고 중에 하나가 자동차 접촉 사고입니다. 저 또한 1년 전에 자동차 접촉사고로 보험 처리를 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상황에서는 많이 당황했었습니다. 난생처음 겪은 일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해서 미리 혹은 발생한 후 처리되는 과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고 발생 직후 조치 자동차 접촉 사고가 발생하게 된다면 최우선으로 안전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단계별로 조치하시길 바랍니다. 사고로 차량이 통행을 방해하면 주변 차량과 교통 흐름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사고 차량을 안전한 위치로 이동시킵니다. 자신과 다른 운전자, 승객의 안전 상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응급 상황이라면 119 또는 현지 응급 서비스에 연락해야 합니다. 사고를 현지..

육아 유연 근무 지원 자금 선착순 [내부링크]

육아로 인해 회사에 직접 가서 일을 못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육아 유연 근무라는 것이 생겼습니다. 또한 육아 유연 근무 지원 자금이 있는데 이 지원 자금은 선착순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신청하시길 바라면서 이 글을 작성합니다. 육아 유연 근무 제도 먼저 육아 유연 근무 제도를 정확하게 파악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제도는 육아 혹은 가족을 돌보고 있거나 자기 계발 등으로 일을 자유롭게 배분할 수 있도록 시간을 확보하며, 근로자의 편의에 따라 자유롭게 업무 수행이 가능한 장소를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제도입니다. 급하신 분들은 빠르게 아래를 눌러 신청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에는 중요한 정보가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육아 지원자금 선착순 신청 육아 유연 근무 지원 ..

자동차 보험 종류와 해지 환급금 한방 정리 2023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자동차 보험 종류와 해지 환급금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자동차를 파려는 이유와 다른 보험사로 옮기려는 이유 때문에 보험을 해지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이러한 고민적인 부분을 해결하고자 이 글을 작성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자동차 보험 종류 자동차 보험에서는 크게 6가지로 분류할 수가 있습니다. 대인 배상 1 먼저 대인 배상 1은 의무로 들어야 하는 보험이며, 이 보험은 사고로 인해 제3자에게 법률상으로 손해배상책임으로 손해를 보상받는 상품입니다. 대인 배상 2 이 상품은 대인 배상 1을 초과한 손해를 보상해 주는 상품입니다. 대물 배상 대물 배상은 대인 배상과 똑같이 의무 보험입니다. 단, 2천만 원 이상일 때에만 의무로 가입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