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emoneyme의 등록된 링크

 ceremoney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쿠팡파트너스와 네이버블로그 저품질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한지 시간이 제법 흘렀습니다. 동시에 여러개의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할 여력은 되지 않아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 한 개와 이 글을 쓰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해..

[체크카드 추천]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발급 혜택 [내부링크]

요즘은 카카오뱅크 계좌를 하나씩 가지고 계실텐데요.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에서 계좌를 만들면, 체크카드를 발급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의 자회사답게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케릭터를 활용..

크몽 PDF 전자책 만들기와 수수료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리랜서 마켓에서 돋보적인 시장장악력을 갖게된 크몽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직장인 부업의 형태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지난 번 신한은행 보고서를 토대로 살펴봤듯이 (나 말고 다른 직장인 투잡러들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소량 굿즈 제작, 마플샵 셀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레머니입니다. 오늘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소량 굿즈 제작 서비스 마플 서비스를 소개하려 합니다. 흔히들 유튜버들을 우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부르는데요. 크리에이터의 범주는 굉장히 다양..

넷플릭스 증후군 타파, 추천 미드 <퀸스 갬빗> [내부링크]

넷플릭스 증후군 (Netflix Syndrome) 대처 방법 넷플릭스가 주요 OTT 서비스로 확연히 자리잡고 난 뒤 생겨난 넷플릭스 증후군이라는 신조어를 온라인 마케팅을 부업으로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

와디즈 펀딩으로 스타트업 창업, 직장인 부업 시작하기 [내부링크]

2020년을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서비스 중 하나인 와디즈를 소개해 드립니다. 세상에는 한해동안 수많은 브랜드와 신제품들이 출시되지만 모두가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스타트업 창업..

유튜브 프리미엄 내가 받은 혜택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드의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유튜브 프리미엄의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구글 알파벳은 2019년 4분기를 기점으로 유튜브 프리미엄과 유튜브 뮤직 가입자수가 2천만명을 넘어섰다..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페셔널로 전환하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마케팅 따라하기 포스팅 목차 1. 인스타그램 계정 만들기 : ceremoneyme.tistory.com/31 지난 인스타그램 마케팅 따라하기 포스팅을 통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이랜드몰 모던하우스, 스파오, 로엠 등 할인쿠폰 [내부링크]

이랜드몰 할인쿠폰 정리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고 나서 다양한 어플 서비스에 대해 관심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데요. 특히 모바일 및 웹상의 최종 단계인 결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만들기 (부계정, 비지니스 계정 포함)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으로 SNS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세레머니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SNS 운영에 대해서도 관심을 많이 갖게되었는데요. 요즘 개인의 SNS 활동은 이제는 필수인 시대가 되었는데요. 워라벨을 중요시..

LG 윙 쿠팡 사전예약 가격과 혜택,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출시 전부터 듀얼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세컨드 스크린을 예전 가로본등과 같은 느낌으로 돌려서 사용하는 스위블 모드, 멀티테스킹 능력과 짐벌 모션 카메라 기능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었던 LG전자의 스마..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추천 미드와 한글자막 설정법 [내부링크]

추석 연휴를 앞두고 긴 연휴를 어떤 방식으로 보낼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아마존이 만든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Over The Top Service)에 대해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

카카오뱅크 친구추천 링크로 계좌개설하고 5천원 받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하고, 친구추천 5천원 받기 1금융권 인터넷은행인 카카오뱅크에서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알고 있었지만, 가입과 계좌개설은 아직 안하셨다면, 이번 이벤트 기간..

블로그 포스팅을 위한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내부링크]

블로그 콘텐츠의 구성 블로그의 핵심 콘텐츠는 포스팅입니다. 그러면 포스팅은 어떻게 구성되어있나요? 바로 글(텍스트), 사진(이미지), 영상(이미지)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포스팅은 글과 사진, 2가지로..

블로그 수익? 퍼포먼스대로 줄게! 텐핑 [내부링크]

지난 번 포스팅을 통해 블로그 수익화 플랫폼인 애드픽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성과보상형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 시장에서 애드픽과 함께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텐핑에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큐텐 큐레이터로 블로거, 글로벌 마케터로 거듭나기 [내부링크]

아시아 해외직구 시장의 강자, 큐텐(qoo10) 먼저 큐텐(qoo10)에 대한 소개를 해야할 것 같은데요. 큐텐은 2010년 만들어진 회사입니다. 큐텐(q10)을 만든 창업자는 지마켓을 만든 구영배 씨이며, 구영배 씨가 큐텐..

쿠팡파트너스 가입부터 운영 시 꼭 챙겨야할 주의사항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가입 시 추천인코드를 꼭 기입하세요 쿠팡파트너스 가입할 때는 아무생각 없이 그냥 가입해버렸습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 시에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한 사람에게도 가입일로..

배달의민족 배민상회 식자재 배송 서비스, 기대와 우려 [내부링크]

블로그 수익화를 시작하며, IT 기업과 플랫폼 비지니스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제가 생각하고 느낀 점을 가볍게 기록해 보는 메뉴입니다. 흥미로운 기사를 읽었습니다. 배달의민족이..

쿠팡파트너스 수익 인증과 지금이라도 가입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20년 5월 수익 인증 쿠팡파트너스로 인한 수익이 많이 늘었습니다. 2020년 5월 1일부터 19일까지 수익은 1,085,586원입니다. 2020년 4월 쿠팡파트너스 수익이 312,286원이는데요. 5월이 아직 11일 정..

블로그 운영을 위한 마케팅 용어 정리 (DT, BR, CVR 뜻) [내부링크]

오늘은 블로그 운영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용어 정리 마지막 시간입니다. 첫번째 포스팅으로는 블로그 수익과 관련된 온라인 마케팅 용어 정리했고, 두번째 시간에는 사용자와 관련된 용어를 정리했습니다. 용어..

안정형 수익을 추구한다면, 블로그체험단 레뷰 [내부링크]

블로그 수익 모델에도 유형이 있습니다. 금융상품의 투자성향 유형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고수익을 목표로 고위험군 상품에 투자하거나, 할 수 있는 성향을 공격적 투자성향, 반대 개념이 안정형 투..

MBTI로 알아보는 블로그 유형 정리 [내부링크]

MBTI 따라잡기 (뜻과 유형) MBTI는 Myers-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로, 브리그스 마이어스가 개발한 성격유형 이론 중 하나입니다. 사람의 심리 유형을 1) 외향적인지, 내향적인지, 2) 감각적인지, 직관적인지..

국내 대표 제휴마케팅 플랫폼 링크프라이스 알아보고 시작하기 [내부링크]

광활한 광고주가 장점, 링크프라이스 우리나에서, 블로그로 CPS 형태의 수익을 내기로 생각하셨다면 반드시 거쳐야하는 서비스 중 하나는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링크프라이스입니다. 링크프라이스는 국내 온라인..

성과보상형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가입부터 수익까지 [내부링크]

블로거와 광고주를 연결해 주는 플랫폼, 애드픽 볼르그 수익화를 본격적으로 고민하다보면, 구글 애드센스와 네이버 애드포스트 이 외에 다른  블로그 마케팅 수익도구 영역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SNS..

인플루언서 블로거의 수익은 얼마나 될까요? [내부링크]

지난 번 2020 신한은행 보통사람 금융생활 보고서를 기반으로 부업을 하는 사람들의 평균 소득에 대해 포스팅으로 알아봤는데요. 블로그를 열심히 하는 사람 중 블로그로 돈을 잘 버는 사람은 수익을 얼마나 실현..

블로그로 돈을 버는 네 가지 방법, 유형별 정리 [내부링크]

부업을 고민하면서, 부업의 수단으로 블로그를 최종 선택하셨다면 이제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고민을 하셔야합니다. 블로그로 돈을 벌기로 생각하고 블로그를 개설했는데, 어떻게 돈을 벌지 확정을 하지..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키워드 인사이트 활용하기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은 계속하고 있는데, 방문자가 없나요?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힘든 시기입니다. 저 역시도 의욕 넘치게 패기 하나로 블로그를 개설하고 포스팅은 정성을 다해 작성했지만, 볼르고 방문자가 없어서 마..

블로그 만들기,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티스토리냐, 네이버 블로그냐 그것이 고민이세요?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만의 매체 고유 특성이 있습니다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는 성격이 매우 다릅니다. 저는 두 개의 블로그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고 있습..

블로그 운영을 위한 마케팅 용어 정리 (DAU, WAU, MAU 뜻)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블로그 운영에 있어 CPC, CPA, CPI, CPS 등 비용(블로거에 있어 수익)과 관련된 용어를 살펴 봤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는 블로그 운영에 있어 기본이 되는 서비스 이용자, 즉 블로그 콘텐..

나 말고, 다른 직장인 투잡 블로그 수익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신한은행 빅데이터센터, 보통사람 금융생활 보고서 2020 흥미로운 보고서가 나와서 공유하고 싶은 마음으로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바로 신한은행 빅데이터센터에서 발간한 <보통사람 금융생활 보고서 2020>입니다...

모바일 광고의 성장과 블로그가 여전히 매력적인 이유 [내부링크]

광고 시장의 성장 동력, 모바일 광고 국내 광고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많게는 5.7% 적게는 3.2% 국내 광고 시장의 볼륨은 커져 2020년에는 국내에서 광고비용으로 총 14조..

유튜브 대세의 시대, 나는 왜 블로그를 택했을까? [내부링크]

요즘 대세 유튜브, 매력적인 시장의 자극 요즘 대세 유튜브, 부업은 물론이고 전업으로도 굉장히 매력적인 시장이다. 2019년 7월에 유튜브에 장난감 놀이 영상을 제공하던 보람튜브의 가족 회사인 보람패밀리가..

네이버 블로그 수익화, 애드포스트 시작하기 (신청조건과 수익정보)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수익화의 첫걸음, 애드포스트 블로그 수익화를 고민하고 있다면, 기본적으로 확인하고 이해하셔야할 부분은 블로그 광고 영역입니다. 블로그 수익화 채널로 네이버 블로그를 선택하셨다면 반드시..

블로그 수익화의 시작, 쿠팡파트너스 가입하기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쿠팡이 운영하는 CPS(Cost Per Sale) 마케팅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CPS 마케팅은 기존 CPC, CPA와 다..

네이버 블로그 수익 결산 (2020년 4월, 블테크 성적표) [내부링크]

본격적인 블로그 수익화 시도, 그 한달의 성적표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20년 4월을 마무리하고, 힘찬 5월 도약을 위해 20년 4월 네이버 블로그 수익을 결산해 보겠습니다. 블로그 수익 결산이지, 왜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을 위한 용어 정리 (CPC, CPA, CPI, CPS 뜻) [내부링크]

CPC, CPA, CPS? 마케팅 세계의 언어 익히기 어떤 분야에 새로 입문하거나, 평소 가보지 않았던 해외를 방문하게 되면 제일 먼저 해야하는 것은 그 세계에서 사용하고 있는 언어를 익혀야 합니다. 블로그 마케팅 분..

블로그 포스팅, 글쓰기는 언제, 어떻게 할까요? [내부링크]

직장 나니면서 글은 언제, 어떻게 쓰나요? "블로그를 만들고, 설정은 다른 블로거의 포스팅을 보며 따라 하면서 만들어는 놨는데, 막상 글을 쓰려고하니 글을 쓸 시간이 나지도 않고,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세레머니, 블테크의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세레머니, 블테그의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나를 위한 세레머니 블로그, ceremoneyme를 운영하고 세레머니입니다. 블로그를 새롭게 개설했습니다. 간략하게 세레머니 블로그를 개설한 목적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