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tificate2의 등록된 링크

 certificate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화물운송 자격증 재발급 방법(온라인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화물운송 자격증 재발급 화물운송 자격증은 화물을 운전하는데 필요한 기술, 지식 및 안전 규정을 충족하는 운전자나 운송 기업에게 부여되는 인증서입니다. 화물운송 자격증을 분실 또는 훼손 했을 경우 화물운송 자격증을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재발급 방법으로는 인터넷 신청과 지역본부 방문신청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 두가지 방법으로 화물운송 자격증 재발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화물운송 자격증 재발급 방법(인터넷) 1. 자격증 손실 또는 파손 신고: 화물운송 자격증을 재발급받기 전에 우선 자격증을 분실하거나 파손되었음을 관련 기관에 신고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자격증이 무단으로 사용되거나 악용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2. TS국가자격시험 홈페이지 접속: 자격증 재발급을 위해 TS국가자격시험 홈페이지에..

보육교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보육교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 오늘은 보육교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보육교사 자격증은 유효기간이 없는 국가 자격증으로써 한 번 취득 시 평생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보육교사 자격증 재발급 사유로는 자격증 분실 또는 훼손, 자격소지자 성명 변경 등이 있습니다. 보육교사 자격증 재발급 신청하기 1. 보육교사 자격증 재발급을 위해선 보육인력 국가 자격증 사이트로 접속하셔야 합니다.바로가기 보육교직원 통합정보 chrd.childcare.go.kr 2. 위에 사이트 접속 후 인증서 또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해줍니다. 3. 자격-개인 자격증 신청을 클릭합니다. 4. 자격종류-보육교사, 신청구분-재교부, 재교부 사유는 본인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5. 변경이름, 주민등록번..

itq자격증 조회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itq자격증 조회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itq자격증은 기본적인 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워드 프로세싱 및 문서작성 등 실제 업무에서 활용되는 it기술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itq 자격증은 이러한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업이나 진로 발전에도 도움될 수 있습니다. itq자격증 조회 1. kpc 자격 홈페이지에 들어간 후 로그인 해줍니다.바로가기 KPC자격 한국생산성본부 자격에 대한 원서접수 ITQ, GTQ, ERP, IEQ, UTQ, SWC, MAT, SMAT, CAD, 3D CAD 실무능력평가, DSAC, PAC,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능력인증자격 ,프레젠테이션 능력, 3D 프린팅 모델링 자격 등을 서비 license.kpc.or.kr 2. my 자격-자격 취득현..

요양보호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 간단요약!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 오늘은 요양보호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요양보호사 자격증은 국가기관에서 소정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후, 국가시험에 합격한 사람에게 부여되는 자격증인데요. 하지만 요양보호자 자격증을 분실 또는 훼손, 만료가 됄 경우에 재발급 신청을 해야합니다. 재발급 절차는 간단한데요. 절차는 신청서 작성-필요서류준비-수수료 납부-신청서 및 서류제출-자격증 수령 입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 재발급 신청방법 1.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한다.바로가기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 www.gov.kr 2. 접속후 서비스-민원신청 및 안내를 클릭한다. 3. 검생창에 요양보호사 자격증 재발급 검색 후 발급..

간호조무사 자격증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간호조무사 자격증 재발급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각 국가 또는 지역에 규정에 따라 필요한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시험에 합격해야 합니다. 자격증을 취득한 후에는 의료기관이나 병원,요양원,의원 등에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분실 또는 훼손, 기간이 만료되는 경우에는 자격증을 재발급 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간호조무사 자격증 재발급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호조무사 자격증 재발급 신청방법 1.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다.바로가기 보건복지부 홈페이지 모든 국민의 건강,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입니다. www.mohw.go.kr 2. 민원에 들어간 후 보건의료인 면허(자격)을 클릭한다. 3. 면허(자격)증 재발급 신청을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