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tificates의 등록된 링크

 certificat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문화센터 수업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 강의까지 [내부링크]

문화센터 수업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 강의까지 출산을 하고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라면 아이의 개월 수에 따른 발달에 뒤처지지 않도록 어떤 것을 해주어야 하나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

옷 다림질 방법 구김 없이 깔끔하게 [내부링크]

옷 다림질 방법 구김 없이 깔끔하게 의식주 가운데 하나로 사람에게 제일 먼저 우선시 되는 것들 중 하나가 바로 '의'입니다. 먹는 것과 생활하는 주택도 중요하지만 그것 못지않게 더위..

운전자보험 가입 방법 꼭 들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운전자보험 가입 방법 꼭 들어야 하는 이유 아마 운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고에 대한 걱정을 한 번쯤은 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교통사고는 단순히 신체적인 피해만 주는 것이 아니..

구두 광 내기 올바로 닦는 법 보관 방법 [내부링크]

구두 광 내기 올바로 닦는 법 보관 방법 정장을 자주 입으셔야하고 구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챙겨야 하며 자기 관리라 하기도 민망한 기본적인 루틴이 있습니다. 바로 구두 광 내..

자격증 난이도 순위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격증 난이도 순위 알아보자 취업이 점점 어려워짐에 따라 취업 준비생들의 스펙도 상향평준화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많은 분들이 자격증에 관심을 가지고 계실 것입니다. 다..

따뜻한 전골 요리 추천 스트레스 날리는 낙곱새 전골 [내부링크]

따뜻한 전골 요리 추천 스트레스 날리는 낙곱새 전골 날씨가 덥거나 스트레스가 심할 때는 맵고 뜨거운 음식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전골 요리 추천을 많이 받는..

가을 단풍 아름다운 곳 여행 계획 세우기 전 참고 [내부링크]

가을 단풍 아름다운 곳 여행 계획 세우기 전 참고 더운 여름 동안 초록의 싱그러움을 뽐내었던 나무와 숲은 겨울을 맞을 준비를 하면서 알록달록 예쁜 옷으로 갈아입습니다. 낙엽 지기..

다이소 책상 정리템 꼭 사야하는 것들 모음 [내부링크]

다이소 책상 정리 템 꼭 사야 하는 것들 모음 책상이 있는 공간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되면 사실상 정리가 가장 큰 문제인 것 같아요. 공간 안에 새로운 물건이 많이 늘어남과 동시..

엑셀 단축키 꿀팁 알아두고 편안하게 직장생활 하자 [내부링크]

엑셀 단축키 꿀팁 알아두고 편안하게 직장생활 하자 엑셀 직장인들이라면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있답니다. 바로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삼총사죠. 특히 엑셀에 대해 고민 많이 하실 것 같..

화장실 냄새 없애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화장실 냄새 없애는 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며칠 동안 비가 오고 나서 아직 습기가 집안에 남아있는 듯한 날들이었어요. 마침 오늘은 날이 좋아서 문을 활짝 열고 환기를 했는데요. 이렇게..

전기기사 자격증 합격 공부법 필기 실기 [내부링크]

전기기사 자격증 합격 공부법 필기 실기 취업을 위해서 준비해야 하는 자격증이 몇 가지 있죠. 본인이 어떤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지에 따라서 필요한 자격증도 달라질 것입니다. 그중..

각종 기능사 자격증 시험일정 총정리 모음집 [내부링크]

각종 기능사 자격증 시험일정 총정리 모음집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그 분야에 맞는 경력이 있거나 해당 분야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야겠죠? 오늘은 기능사 자격증 시험일..

집에서 베트남 음식 만들기로 해외여행 분위기 내기 [내부링크]

집에서 베트남 음식 만들기로 해외여행 분위기 내기 요즘 해외여행을 가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해외여행을 가기에 부담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로 생..

영문 면허증 및 국제면허증 발급받는 법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일을 위해서 혹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하여 해외로 떠나는 날이 다가오면 설레는 마음을 감추기 어렵죠. 해외에서 보다 편하게 이동하기 위해서..

풍수 인테리어 집꾸미기 좋은 기운을 안으로 [내부링크]

풍수 인테리어 집꾸미기 좋은 기운을 안으로 새로 이사한다거나 아니면 기분 전환을 위해 가구의 배치, 컬러를 바꾸고자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평소 자신의 분위기에 맞는 테마를 정해서..

캘리그라피 자격증 취득 방법과 향후 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캘리그라피 자격증 세상에는 정말 많은 직업이 있습니다. 우리가 상상하지 못하는 분야들로 새로운 직업들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죠. 그중에는 캘리그라피 자격증을 따서 이를 전문적으로 ..

지게차 운전기능사 자격증과 취득후 전망 [내부링크]

지게차 운전기능사는 지게차를 운전하기 위해 꼭 필요한 자격증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은 취업에 관한 문의들이 가장 많은 요즘입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자격증에 대한 부분들도 많이들 궁금해..

운전면허 학원 알아보기 꼼꼼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운전면허 학원 알아보기 꼼꼼하게 알아봐요 운전면허 학원 알아보기 중요하다고 들었기 때문에 어디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되기는 하더라고요. 워낙에 옛날부터 마음을 먹고 있었기는 한데 ..

운전면허 실기 혼자 준비하기 위한 팁 [내부링크]

운전면허 실기 혼자 준비하기 위한 팁 운전면허를 취득해야 할 이유 운전면허를 취득해야 할 이유가 생겨 본격적으로 알아보기 시작하면 학원비용이 비싸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많으실 것..

전동 킥보드 규정 종류, 범칙금, 벌금 알고 타야해요 [내부링크]

전동 킥보드 규정 종류, 범칙금, 벌금 알고 타야해요 저렴하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수단인 전동 킥보드. 이것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사람들은 획기적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성..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및 공부방법 가산점 시험 확인 [내부링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및 공부 방법 가산점 시험 확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및 공부방법 참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취업이나 공무원 시험에도 가산점이 붙는 부분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우리..

불법 주정차 과태료의 기준 피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불법 주정차 과태료의 기준 피할 수 있는 방법 운전을 하다 보면 예상하지 못한 순간에 과태료를 내야 할 수도 있는데요. 물론 상황 당시 바로 알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은 고지..

자취생 생활 속 꿀팁 간단히 집안일 해결 [내부링크]

자취생 생활 속 꿀팁 간단히 집안일 해결 자취를 하다가 당황했던 경험 있으실 겁니다. 자취를 하게 되면 모든 것을 혼자 스스로 다 해내야 하기 때문에 그런 것인데요. 오늘은 자취를..

국비지원자격증 종류 및 조건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비지원자격증 종류 및 조건 알아보자 최근 자기 계발에 관한 관심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취업준비생은 물론이고, 회사에 재직 중인 분들도 자신의 능력을 더욱 높이고,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이름 개명 전 필요한 서류 잘 챙겨서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이름 개명 전 필요한 서류 잘 챙겨서 한번에 해결 사람을 처음 만나게 되었을 때 가장 먼저 확인하게 되는 것이 바로 얼굴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았을 경우 제일 먼저 접하..

셀프 에어컨 청소 방법 고장 안나게 하려면 [내부링크]

셀프 에어컨 청소 방법 고장 안나게 하려면 요즘에는 여름철 에어컨이 없는 삶을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온난화 등 여러 이유로 인하여 여름이 길어지기 시작하면서 6월부터 9..

올바른 가습기 사용법 건강에 독이될수도 있어요 [내부링크]

날씨가 건조해지는 가을 또는 겨울이 되면 가습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게 됩니다. 특히 비염을 가지고 계신 분이나 기관지가 약한 분들은 가습기 사용을 통해서 건강에 유익하게 ..

장마철 습도 낮추는 방법 살펴보기 [내부링크]

습도가 높은 집에서 생활하게 되면 심리적인 불쾌함이 높을 뿐 아니라 실내에 곰팡이가 생겨서 호흡기에도 상당히 안 좋은데요. 오늘은 집에서 습도 낮추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욕실 곰팡이 없애기 방법과 예방하는 법 [내부링크]

장마철에는 높은 온도나 습도로 인해서 세균이 가장 번식하기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 역시 장마철에는 습도가 높아지면서 평소보다 번식 속도가 2배 이상 빠르게 진행이 ..

실내 공기정화 식물 키우는 법 천연 공기청정기 [내부링크]

식물은 인테리어 용으로도 훌륭한 역할을 하지만 건강이나 생활 면에서도 한층 좋은 영향을 훨씬 많이 주게 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실내에서 식물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도시..

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 자세히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등기부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과 더불어 열람하는 방안에 대해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에 계약하기 이전에 반드시 점검을 해야 하는 것이 등기부등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바퀴벌레 퇴치와 생활속 벌레 예방법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고 나서부터 각종 벌레들이 더욱 자주 나타나고 있는 듯합니다. 이러한 벌레들도 나름의 이유로 세상에 태어나 존재하는 것이겠지만 우리 일상에서 마땅히 환영받을 존..

상가집 조문 순서 총정리 [내부링크]

10대나 20대 때는 아무래도 부모님을 따라서 장례식장을 방문하거나 그런 곳을 접할 일이 크게 없지만 어느 정도 일정한 나이를 지나게 되면 싫어도 자주 방문하게 되고 가끔 가게 되..

편의점택배 활용 방법 알면 알수록 더 편리해 [내부링크]

요새는 편의시설이 정말 곳곳에 잘 되어있다고 느낍니다. 예전에는 택배를 부치러 갈 때에 무조건 우체국을 방문했어야 하는데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택배를 활용하여 보내고 받을 수 있으..

컴퓨터 속도 늦어졌을 때 대처법 쉽게 해결해보세요 [내부링크]

데스크톱도 어찌 됐던지 간에 소모품이기 때문에 쓰면 쓸수록 닳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이로써 속도가 점점 더 느려지게 되는 것이고 사용하지 않은 프로그램들이 데이터를 잡아먹게..

취업에 유리한 유망한 자격증 베스트 5 [내부링크]

요즘은 많은 분들이 취업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필수적인 요건이 자격증이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요즘 같은 시대 어떠한 자격증을 보유하게 ..

화장실 청소 꿀팁과 천연세제 만들어서 사용하기 [내부링크]

꿉꿉한 장마철이 지나가는 와중에 주말을 맞아 대청소를 시작했는데요. 이상하게 화장실에서 쿰쿰한 냄새가 나서 장마철이라 그런가 하고 문을 닫아뒀거든요. 냄새가 자꾸 심해지는 것 같..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 학점은행제를 통해 쉽게 취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드라마를 굉장히 즐겨 보고 있습니다. 사회적 약자에 대해 생각해볼거리를 제공하는 드라마인데 바로 제목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라는 드라마인데요. 이 드라마의 ..

여름철 날파리 퇴치 초파리 트랩 만들기 간단하게 해결 [내부링크]

여름철에는 아무래도 더욱더 위생에 주의하게 됩니다. 다른 계절에 비해서 벌레가 많이 생기고 또 음식이 잘하는 계절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받아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그중에서도 특히 ..

살림 고수가 되기 위한 살림 꿀팁 여러가지 [내부링크]

살림 고수가 되기 위한 살림 꿀팁 여러가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살림 고수가 되기 위해 여러 가지 살림 꿀팁을 연구 중인 공부하는 돌고래 입니다.^^ 저는 집안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물건들을 용도..

경찰공무원 준비 과정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경찰공무원 준비 과정 알아봅시다 요즘은 정말 치솟는 물가와 경제들을 생각해 보면 젊은 분들에게는 정말 살아가기 힘든 세상이 아니겠냐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도 아직 젊음이 ..

하수구 냄새 없애기 여러가지 방법 [내부링크]

하수구 냄새 없애기 여러가지 방법 여름철만 되면 우리를 괴롭히는 지독한 하수구 냄새가 있습니다. 물론 생활 속 문제를 미리 방지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청소를 진행하고 있으시겠지만 ..

이삿짐센터 선정 시 고려할 점 알아보도록 해요 [내부링크]

이삿짐센터 선정 시 고려할 점 알아보도록 해요 얼굴이 선하게 생겨서, 말을 잘하셔서, 신뢰가 가는 이유로 이삿짐 센터를 선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사를 한 다음에도 필요한..

유튜버 되는 방법 유튜브 시작하기 위한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유튜버 되는 방법 유튜브 시작하기 위한 4가지 방법 최근에는 1인 방송이 일반 TV 방송보다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개인 방송을 운영하던 사람들이 공중파에 출연하는 것 역시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운전면허증 시험 팁 한 번에 합격하기 [내부링크]

운전면허증 시험 팁 한 번에 합격하기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방학을 맞이해 한가지 씩 목표를 세우셨을 것 같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운전면허라는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공인중개사 시험과목과 공부 방법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과목과 공부 방법 안녕하세요.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곧 다가올 휴가철에 모두 들떠있는 듯합니다. 그러나 조금씩 사그라들 것 같은 분위기에서 다시금 증폭되고 있..

세상에는 여러가지 자격증이 있어요 [내부링크]

사회가 변하면서 없어지는 직업도 있고 새롭게 생겨나는 직업도 있는데요. 그 중에서는 특수한 능력이 필요해 자격증이 필요한 직업이 있습니다. 이러한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일정 나이가 되어야 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