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cha-build의 등록된 링크

 chacha-bui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1건입니다.

매력 모델 이솜, '모범택시2' 출연불발.. 왜? "일정 관련"(공식) [내부링크]

매력적인 배우 이솜이 '모범택시2' 출연에 아쉽게 불참한다고 한다. 아티스트 컴퍼니는 8일 오후 이솜과 모범택시2 측이 계속해서 논의를 했지만 일정관련해 출연이 어렵게 됐다고 한다. SBS드라마 모범택시는 동..

주식 배당금 지급일 확인법 몇가지 (꿀팁)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주식 배당금을 받을 시기가 되었다. 주식투자를 하다보면 보너스를 받는 그날이 바로 배당금받는 날이다. 이제는 배당금은 투자자에게 있어 또다른 수익 라인..

송혜교 기부, 강원- 경북 산불 피해 기부 마음씨 예쁜 송혜교 [내부링크]

배우 송혜교가 산불피해자들을 위해 기부를 했다. 적십자사는 송혜교가 3월 6일, 강원, 경북지역 산불피해자들의 긴급구호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억 원을 적십자사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벋적십자사에 따르..

나이키 SB뜻 이란? [내부링크]

나이키 SB뜻에 나이키 SB덩크 로우 프로 '58' 유출본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나이키 SB뜻 외에도 SB종류또한 공유해드리겠 습니다.^^ 나이키 SB란 나이키의 서브브랜드 NIKE SB입니다. 스케이트보딩(Nike skatb..

남주혁 계약논의 [공식] [내부링크]

연예인 기획사 매니지 먼트숲에서 배우 남주혁 측과 전속계약설에 대해 공식적으로 이야기 하였다. " 아직 결정된 바 없다" 매니지먼트숲 관계자는 1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남주혁과 전속계약 건을 두고 미..

갤럭시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실물(사전예약/가격정보) S20 저렴하게사전예약! [내부링크]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실물!! 정말 미친 핸드폰.. 너무너무 이쁘다... 옛날 폴더폰이 연상 되기도 하고 정말 기가막힌 삼성!! 고급스러워지고, 진보된 기술력이 돋보이게 삼성의 야심작.. 역시 최고야....

ITZY리아금수저 한해 6000만원 학비 [내부링크]

ITZY의 리아가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NLCS)' 제주캠퍼스를 졸업했다고한다. 이 점이 화제를 몰고있고, 리아의 금수저 설을 불러 일으키고있다. NLCS는 미국을 대표하는 예일, 프린스턴, 스탠포드 등 아이비리..

베비언스킨더밀쉬1단계 쿠팡최저가 1만원대로 구매~해보자 [내부링크]

베비언스킨더밀쉬1단계 정말 핫하다고 소문나서... 검색검색~ 쿠팡에서 가장 저렴한 제품을 찾아 보았다.. 바로 여기 !! 클릭->>> 베비언스 킨더밀쉬 우유 1단계 200ml COUPANG www.coupang.com 1만원대에 구매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위험! 백신은?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란? (예방을 위해 손세정제와 마스크 필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야생동물 사이에서 전염되는 바이러스성 질병의 병원체로 우한에서 발원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박쥐목이나 설치목 동물..

쥬베라 진동클렌저 3일 사용후기 [내부링크]

요즘 세안 기기에 엄청 신경쓰고있다. 솔로 되어있는거 사용하다가.. 블랙헤드도 없애주고 뭐 딱히 정~말 좋은가 하기전에.. 이미 길들어서 손으로씻으면 되게 찝찝한 기분이 든단말이지. 그래서 검색하고 검색해..

배현진 분노!!! SNS전문 [내부링크]

배현진이 분노하였다. “지소미아 파기, 분노 금할 수 없다” 배현진 자유한국당 송파을 당협위원장이 한국 정부가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지소미아)을 종료하기로 했다는 것에 대해 분노..

차승원 전화연락 [내부링크]

배우 차승원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연예인 자기님'으로 출연한다. TV리포트에 따르면 차승원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이번 출연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애청자인 차..

드웨인존슨 ♡ 로렌하시안 결혼 아름다운 결혼사진 공개 [내부링크]

할리우드 스타 드웨인 존슨과 로렌 하시안이 결혼식을 올렸다.. 넘나 부러운것!!!! 드웨인 존슨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We do. August 18th, 2019. Hawaii.Pōmaikaʻi (blessed)”라는 글..

도주 위험! NO 양현석 출국금지 도박의혹 충격 [내부링크]

원정 도박 의혹을 받고 있는 양현석이 출국금지 조치를 받았다. 20일 사정 당국 등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전 대표에 대해 출국 금지 조치를 내렸다. 경찰은 양현석이..

죽을때까지 배워야... 함소원 사과 (아내의맛) [내부링크]

진화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함소원이 아내의맛에서 고부갈등 논란에 사과하였다. "사람은 죽을때 까지 배워야 한다.." 함소원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 보니 제가 문제가 많은 걸..

[속보] 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 산에서 숨진 채 발견 [내부링크]

정두언 전새누리당 의원이 산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다고한다. 삼가고인의 명복을빕니다.

충격 텀블러 납 검출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텀블러에서 납이 검출되었다구 한다.. 뜨등.......충격!!! 발암물질이 다량 포함됐다고 한다... 한국소비자원은 텀블러 24개 제품을 대상으로 유해물질 안전성을 조사한 결과, 4개..

유재석 리얼 속마음 인터뷰 [내부링크]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리얼한 ‘속마음’이 담긴 인터뷰 영상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의 모아지고 있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

손석희 유승준 언급 "재앙.." [내부링크]

유승준 입국금지 17년.. "스스로 불러들인 재앙" 가수 유승준에 대한 비자발급 거부가 위법하다는 법원 판결이 나왔다, 이런 소식을 전하는 손석희 앵커가 입국금지를 "스스로 불러들인 재앙"이라고 평가했다. JT..

복날 배달음식1위 바뀐 트렌드 [내부링크]

초복, 중복, 말복 더운 열기를 이열치열로 이기며 삼계탕을 먹던 시대는 지났다. 닭볶음탕이 복날 배달음식 1위를 차지했다. 배달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지난 3년간 복날 보양식 주문 메..

송혜교 근황포착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내부링크]

여전히 이쁘구 분위기있네요! 배우 송혜교는 송중기와의 이혼 조정 소식 이후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11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중국 하이난에서 열린 한 화장품..

구혜선 과거연인 언급.. 결혼했지만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과거 연인과의 연애담을 공개했다!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구혜선은 멋지다. 구혜선은 다수 매체와 함께 지난 10일 아침달 북스토어에서 신간 '눈물은 하트모양'' 발매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눈물..

뮬란 유역비 모나코에서 [내부링크]

너무 이쁘다 유역비~ 모나코에서 근황을 전했는데.. 청순! 유역비는 10일 자신의 SNS 웨이보에 사진을 게재, 모나코에서 일상을 공개했다. 유역비는 아름다운 바닷가를 배경으로 사진에 자신의 모습을 담았다. 흰..

성폭행범이 출연한 나는자연인이다 논란 [내부링크]

성폭행범이 버젓이 출연한 나는자연인이다 프로그램이 논란이 되고있다. 논란이 되자 나는 자연인이다 연논란→성추행범 자연인→방송분 삭제 를 하였다. 성추행 가해자가 출연해 논란을 일으킨 문제의..

방조혐의 한지성남편 입건 [내부링크]

한지성 남편이 음주운전 방조혐의로 입건되었다. 현재 조사중이고, 김포 경찰서는 고속도로 한복판에 차를 세웠다가 교통사로고 숨진 배우 한지성의 남편 A씨를 음주운전 방조혐의로 불구속 입건하여 조사중이다...

OMG 육군소장 뇌물 금품수수 혐의부인 [내부링크]

고위간부를 지낸 육군소장이 인근 건설업체로부터 뇌물을 받았다는 사실이 드러났다는데....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한국일보에 의하면 국방부 조사본부는 최근 K소장의 뇌물수수 및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등 혐..

빅뱅 탑 1500만원 호화퇴근 복장 [내부링크]

지난 6일 소집해제 후 팬들과 만난 자리에서 입은 복장가격이 화제다... 무려 천 오백만원.... 버버리, 구찌, 하이 더아커만 등... 지난 6일 대체 복무를 마친 탑의 마지막 출퇴근 복장에 대해 네티즌들은 웅성웅..

가짜 강식당 OMG 이걸따라해?나영석PD입장 [내부링크]

내가정말좋아하는 프로그램 강식당!!~~ 메뉴가 정말 기발하고 맛있어보이고 그런 마음은 있는데... 가짜강식당이 등장했다고 한다 가짜 '강식당'이 나타났다. tvN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이 인기를 얻자 메뉴를..

강하늘 공효진 동백꽃 필 무렵 9월 방송 [내부링크]

배우 공효진과 강하늘이 '동백꽃 필 무렵'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강하늘과 공효진의 출연! 너무 기대된다.. 공효진의 연기는 항상 늘 최고이고 미담왕자 강하늘!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

하리수 숏컷 !! 넘예쁜데? [내부링크]

하리수가 미소년으로 변신했다는 기사들.. 바로 검색고고!! 하리수는 7월 9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원래 처음엔 쇼트커트 가발에 어울리게 메이크업을 한 거였는데 집에서 나온 후 귀찮아서 가발은 벗어버리..

불타는청춘브루노 과거 모습 그리고 수준급 OO실력! [내부링크]

한국의 1세대 외국인스타 브루노가 블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한다. 불타는 청춘에서 브루노의 수준급 요리가 공개되며 부르노는 무에타이를 뽐낸다. 9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 에서는 16년 만에 한국에 돌아온..

이사배 사과 왜? 일본? [전문] [내부링크]

유투버 이사배가 메이크업 일본브랜드 화장품을 홍보해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우리나라에서는 일본 제품 불매운동을 하고있는 시기여서 네티즌들의 여론에 이사배가 사과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사배는..

트레일블레이져 YES or NO [내부링크]

트레일블레이져 YES or NO 한국 지엠이 올해 SUV 트레일블레이저를 국내에 출시한다. 트랙스 후속겪인 트레일블레이저는 차랑라인업에 SUV를 추가하여 향후 판매량의 60%를 SUV로 채우겠다고 밝히기도했다. '2019..

디즈니 모기 퇴치 팔찌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모기가 오고있습니다. 곧 장마가 끝나면 기승을 할 모기들!! 요즘 핫 인싸템으로 유명한 디즈니 모기 퇴치 팔찌가 있는데요. 우연히 알게 되어 보았는데 넘나 귀여운것있지. 게다가 천연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2..

초소 근무병 한강 투신사망 21세 어린나이에 [내부링크]

북한 목선의 삼척항 입항 당시 경계에 허점을 보였던 육군 23사단에서 근무하는 A일병이 한강에서 투신해 사망하였다고 알려졌다. 9일 "육군 23사단에 복무하는 A일병이 어젯밤 한강에서 투신했다"라고 전했다고..

유재석축의금 ! 존경스러운 사람.멋진사람 [내부링크]

유재석의 축의금은 항상 이슈가 되고있다, 소유진백종원 부부, 윤중완 등으로 미담이 넘쳐나고 있다. 이번 유재석 축의금 이 실시간으로 오른 이유는 문희준이 유재석의 결혼식과 관련된 일화를 털어놨다. 4일 방..

가드넬라균 증상과 원인 완치는? [내부링크]

가드넬라균 증상 1) 배뇨시 작열감이 있어요. 2) 질 가려움증과 통증이 있어요. 얼얼한 느낌 3) 회색 및 황색의 분비물 4) 생선비린내와 같은 악취 가드넬라균 원인 질 내부는 유익균을 통해 정상적인 산도가 유..

수원역서 노숙인이 잠깨웠다며 다른 노숙인 흉기로 찔러 옴마야 [내부링크]

수원역에서 잠을 깨웠다는 이유로 말다툼을 하다 다른 노숙인을 흉기로 찌른 50대 노숙인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수원서부경찰서는 이 같은 혐의(특수상해)로 A(52)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A..

송가인,홍자 팬클러 보류 무슨일이야? [내부링크]

가수 송가인과 홍자의 공식 팬클럽 출범이 보류된다고 한다, 오늘 오전 송가인 팬클럽 어게인은 현재 소속사 관계자 분께 송가인 팬클럽 창단식과 관련해 중시요구 문자를 남겼으며 날이 밝는대로 어게인의 입장..

사실상 종전선언 … 이뤄진걸까? [내부링크]

"남북에 이어 북미 간에도 문서상 서명은 아니지만 사실상 행동으로 적대관계 종식과 새로운 평화시대의 본격적인 시작을 선언 했다고 말할수 있을 것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역사적인 판문점 남북미 정상회동을..

집행유예 뜻 (이명희, 조현아, 박유천... 집행유예) 구치소 벗어난다 [내부링크]

집행유예란? 유죄의 형을 선고했지만 일정기간 형의 집행을 미루어주는 제도…'빨간줄'도 그어져 유죄의 형(形)을 선고하면서 이를 즉시 집행하지 않고 일정기간 그 형의 집행을 미루어 주는 제도를 말한다..

도끼 호텔CEO 스웩 광안리 인증~ [내부링크]

국내 최고 래퍼 도끼가 호텔 CEO 인증을 하였습니다. 도끼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에 난 단지 부산에서 작은 외국인 학교를 다니던 아이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작지만 크고 멋진 호텔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헉.. 비아이 양성반응! 한서희"이승훈에 연락받아" [내부링크]

한서희가 비아이(김한빈을) 고발하며 위너 이승훈에 연락을 받았던 사실을 털어놓았다. 한서희는 최근 디스패치를 통해 지난 2016년 자신이 마약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기 전 이승훈의 연락을 받았다며 메세지를..

쉽게쉽게.. 정준영 부실수사 논란 [내부링크]

3년 전 정준영을 부실 수사했던 경찰 “휴대폰 잃어버린 걸로 쉽게 쉽 가자” 뒤늦게 드러난 어처구니 없는 수사. 그 당시 제대로 했더라면... 불법촬영한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해 구속기소된 가수 정..

김현우 벌금형 / 음주운전3번째인데.. 벌금? 분노 [내부링크]

하트시그널2 에서 화제를 일으킨 출연자 김현우(33)가 세 번째 음주운전 항소심에서도 1심과 같은 벌금형을 선고 받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음주운전 처벌에 아쉬움을 보였다. 3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5부(한정훈..

방탄 미국토크쇼 -레이트쇼 대박 자랑스러워 [내부링크]

한국인 최초로 빌보드 2관왕을 거머쥔 그룹 방탄소년단(BTS) 이 미국 유명 심야 토크쇼 '레이트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 출연한다. 정말 자랑스러운 일이다. '레이트쇼 위..

최진실딸 심경글 _ 힘내자 [내부링크]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SNS에 올린 심경글이 이슈가 되고있다. 최준희는 5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 내 곁에 있던 사람들이 하나둘씩 떠나가는 것만큼 속상한 일이 없었다. 떠나는 그들을 원망도 해..

블레이크 라이블리 나이 / 셋째 임신소식 [내부링크]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블레이크 라이블리 부부가 셋째를 임신했다. 미국 매체 할리우드 리포트 등 다수 외신에 따르면 라이언 레이놀즈·블레이크 라이블리 부부는 뉴욕에서 열린 '명탐정..

전진 집 공개 미운우리새끼에서 화려하고 담백하게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 신화 전진, 집+일상 최초 공개 엄마들 일동 감탄 5일 방송되는 SBS 방송 프로그램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아이돌계의 살아있는 신화, 21년차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전진이 &lsquo..

이훈 사업실패 가슴아픈 이야기 [내부링크]

배우 이훈이 사업실패 당시 힘들었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5월 3일일 오후 방송될 예정인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이훈이 출연해 과거 사업 실패로 수십억 원의 빚을 져 폐인처럼 생활할 때, 다시 일어설 수 있..

블루보틀 오픈! 아메리카노 가격은 [내부링크]

런칭한다는 말만 엄청 나왔던 화제의 카페 프랜차이즈 블루보틀!! (bluebottle) 블루보틀의 한국지사 사무실이 종로구에 있어 1호점은 모두 삼청동으로 예상했지만 성수동과 삼청동에 오픈하였다! 1호점 서울특별..

시서스가루 뱃살감소와 호르몬균형을 한번에 [내부링크]

최근 다이어트 등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이지면서 체중 감량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시서스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요즘 노니가루 쇳가루 로 논란이있어 다른식품을 찾는 소비자도 늘었다. ‘하..

박유천 예상형량 15년? [내부링크]

5월 2일 섹션TV 연예통신 에서는 마약혐의 박유천의 예상 형량이 전파를 탔다. 2일 방송한 섹션 티비 에는 박유천의 예상 형량에 대해 보도됐는데 15년범위라는 것으로 예측하였다. 박유천은 당초 마약 혐의를 긴..

이병헌 류아벨 류아벨 나이! [내부링크]

독립영화계의 여신이라 지칭되는 배우 류아벨이 이병헌 감독의 첫 TV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한다. 류아벨은 오는 7월 방송되는 JTBC 새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극본/연출 이병헌)출연을 확정지어 화제가 되..

노니 쇳가루 업체 (너무많아 충격) [내부링크]

건강식품으로 인기 급상승한 노니가 쇳가루 가 다량 검출되어 소비자 주의가 요구 되고 있습니다. 노니는 괴츤 각종 매체나 판매상품에서 자주 보였는데요, 열대식물의 열매로 주로 분말이나 차 주스등 식품및 약..

승리 피의자 조사 .. 자금 횡령? No.....이제그만 [내부링크]

클럽 '버닝썬'의 자금 횡령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가수 승리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하고 있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승리를 상대로 조사를 시작했으며, 횡령 혐의에..

블핑 두아리파 콜라보레이션 짜릿 [내부링크]

한국 최고 걸그룹 블랙핑크와 두아리파의 첫 합동 무대가 성사되었다. 많은 팬들은 열광하였다. 블랙핑크는 2일 미국 뉴저지주 뉴어크에서 열린 'BLACKPINK 2019 WORLD TOUR with KIA [IN YOUR AREA] NEWARK' 1회..

할시 방탄소년단 콜라보 감동이~ [내부링크]

최고의 그룹 방탄소년단 BTS이 미국의 가수 할시와 "작은 것들은 위한 시 (Boy With Luv)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 오늘 5월 2일인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 되고있는 빌보드 뮤직 어워드 에서 한국 가..

카시야스 심장마비 회복중 다행이야. 아프지마 [내부링크]

축구선수 카시야스가 훈련 중 심장마비 증세로 쓰러져 많은 이들이 걱정하고 있다. 다행히 카시야스는 현재 회복 중이다. 스페인 출신 골키퍼 이케르 카시야스(FC 포르투)가 훈련 도중 심장마비 증세를 보이며 쓰..

한국당 삭발식 논란 [내부링크]

5월 2일 한국당 삭발식 안내문이 논란이다. 한국당이 삭발식을 안내하며 여성 당원 참석 독려 내용이 있어 논란이 되고있는데, 자유한국당 좌파독재저지특별위언장을 맡은 김태흠 의원실 관계자는 한국당 삭발식..

사보임 뜻 [내부링크]

사보임이란 사임 + 보임을 말한다 ​ 사임 : 맡아보던 일자리를 스스로 그만두고 물러남. 보임 : 어떤 직(職)에 보충하여 임명함. ​ 쉽게 말하자면 사보임은 어떤 직에 임명되면서 맡아보던 자리를 물러나는 거다..

최종훈 출국금지 특수강간혐의 [내부링크]

4월 25일 YTN은 가수 최종훈에게 출국금지 조치가 내려졌다고 전했다. 경찰은 최근 검찰을 통해 법무부에 최종훈의 출국금지를 요청했으며 오늘(4월 25일) 최종 출국금지 처분이 내려졌다. ​ 또한 이른바 '정준..

김준수 세무조사 .. 고소득자 [내부링크]

국세청이 이번엔 JYJ 김준수에 대한 고강도 세무 조사에 착수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이투데이는 25일 "국세청이 지난 달 말 서울지방국세청 조사국 요원들을 동원,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김준수를 대상으로..

아델 3년만에 이혼 위자료 1000억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가수인 영국의 세계적인 팝가수 아델이 결혼 3년만에 이혼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아델은 2018년 글로벌 투어로만 한화 약 2100억원을 벌어들였고.. 영국에서 가장 부유한 뮤지션으로..

정준영 조롱 "걘그냥 연예인이랑 자고싶었던거야" 비난 [내부링크]

정준영이 또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피해자 조롱을 했다... 세상에... 기사를 요약하자면 한밤의 연예에 나온 내용이다. A씨는 먼저 단톡(카카오톡 단체대화방) 의 존재가 세상에 알려지고 난후 "최종훈에게 혹..

초봉 1억 2천만원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란? [내부링크]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Data Scientist) 바다에서 가치 있는 데이터를 추출해 분석하는 과학자 맞춤형 상품 판촉의 주춧돌을 놓는다. 이른바 ‘빅 데이터(Big Data)’로부터 사업에 활용할 만한 것을 추..

드루킹 뜻, 매번 논란인 이유는? [내부링크]

드루킹이란 유명 블로거의 이름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라는 게임 속 직업중 하나인 드루이드에서 유래된 이름이다. 힘을 갖고 있던 파워블로거 드루킹은, "경제적 공진화 모임이라는 단체를 운영했다. 드루킹..

손흥민 골 토트넘vs왓포드 2:1역전승 최고 [내부링크]

대박~~ 손흥민선수가 극적 동점골을 넣어 토트넘의 승리를 거머쥐었다. 13호골 최고평점 8.2 정말 멋지고 대단하다 종료 10분을 남기고 동점골을 휘릭! 오늘 토트넘의 경기는 경기를 지배했지만 해리케인, 델레알..

돼지감자차효능 당뇨와 다이어트에 너무좋다. 부작용은?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항상 붐인 대한민국. 이번엔 다이어트에 좋다는 돼지감자차에대해 알아볼까한다. 돼지감자란 일반감자에 비해 이눌린이라는 성분이 75배 있다. 이눌린은 혈당을 떨어뜨리고 혈액내의 지방을 없애주는..

효린꽃게핫잇슈 멋지고 예쁜여자 효린 [내부링크]

2019년 01년 31일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에 효린이 출연했다. 이 방송에서 열심히 하면 터진의 자신의 흑역사 사진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는 이 방송을 보고 열심히해서 터진 흑역사가 아름답게? 멋지게 느껴졌다...

디카페인 커피인데 잠을못잔다면? (feat.소량의 카페인) [내부링크]

현대인의 필수가된 커피, 그러나 카페인을 섭취하였을때 가슴이 콩닥거리거나 잠을 못자는 사람들도 있다. 그래서 나온 디카페인 커피 (Decaffeinated Coffee) 먼저 디카페인에대해 알아보자 디카페인뜻 디카페인..

데이비드 베컴 부모님사진공개 가족사진 [내부링크]

데이비드 베컴이 자신의 인스타에 올린 사진이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베컴은 선수 시절부터 축구선수 느낌보다 핵잘생긴 스타의 느낌이 났던 선수인데 역시 은퇴한 지금도 영화배우같은 포스를 뿜뿜..

승리 클럽 버닝썬 폭행 논란 공식 사과 그리고 입장표명 [내부링크]

클럽 버닝썬 폭행 논란이 연일째 뜨거운 감자이다. 빅뱅의 승리가 운영중인 클럽 버닝썬이 폭행 논란에대해 입장문으로 공식 사과를 했다. 버닝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당해 사건은 클럽 직원이 성추행 피해를..

성수동 트리마제 아시나요~~ㅠ대바악~연예인캐슬 [내부링크]

성수동에 트리마제라는 아파트가 있는데, 방탄소년단멤버 정국이 매입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영엔 리치! 멋있는 방탄소년단 정국~ 원래부터 소녀시대 써니, 걸스데이유라등 연예인들이 많이살았다고하는데...

위메프 설레는특가 오픈 쿠폰 50%저렴하게 살수있어. 빠르게 구매! [내부링크]

위메프가 설레는 특가를 한다고 공지를했다. 위메프는 내일모레 수요일까지 설레는 특가를 진행하는데 시간은 아침11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 저녁 11시에다시시작해 12시 직전까지 한다고한다. 이행사에 응모하면..

멜론티켓 왜 실시간검색? 윤딴딴 누구얏 [내부링크]

2014년 25세에 반오십이라는 앨범으로 데뷔한 윤딴딴. 열심히 살다보니 참 빠른세월에 반육십이되어 축하 공연을 한다고 한다. 공연기간은 2019년 2월 9일. 일지아트홀에서 하며 120분간 콘서트를 한다. 핫한 윤딴..

핫한 이베리코 돼지 10개중1개는 가짜.. (먹을걸로 장난치지마!!!) [내부링크]

요즈음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이나.. 판매되고 있고 핫한 스페인산 이베리코 흑돼지고기중 10% 약 10개중 1개는 가짜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고 한다.. 세상에;; 소비자 시민모임은 18일 부터 22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구리 산불 인명사고는? 남양주까지 탄내가... [내부링크]

오늘인 2019년 1월 28일 오후 5시 12분쯔음에 경기 구리시 교문동 인근에서 산불이 났다. 현재 소방당국이 불을 진화중이다. 구리 시청은 오후 안전 안내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오늘 17시 12분경 구리시 교문..

과일씻는 친환경세제 칼슘파우더 과일세정제 [내부링크]

좀더 현명해진 우리삶에, 친환경세제인 칼슘파우더가 주목받나보다. 칼슘파우더에대해 처음들어 보지만 후기를 보니.. 과일의 농약이나 안좋은 성분들이...소름돋게 세척되었다!!! 그후기를 보고 칼슘파우더에대해..

황금토마토를 먹고 항산화 젊어지자 과거로 고고고! [내부링크]

지금 바로 뜨고있는 실시간 검색어 황금토마토를 주목해 보자! MBN프로그램인 천기누설에서 황금토마토의 효능에 대해 방영했다. 오늘, 방송에서 완전 동안 외모인 40대 여성 배세연 님이 방송에 출연해, 탄력있..

일본인플루엔자 이상행동 속출!지역은어디?일본여행시 참고할점! [내부링크]

여행시 참고할점 - 1 . 빠른시일내에 독감예방주사를 맞는다. 2.현지에서 마스크착용 필수! (일본인들은 원래 마스크 잘써욤) 3. 수시로 손을 씻고 손세정제를 챙겨가세요 4.국내에서 미리 여행자 보험을 가입! 일..

오늘 나혼자산다 로이방?? 성훈, 이시언 아파트 알아보자 [내부링크]

2019년 01월 25일 금요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278회에서는 성훈이 로이방이라는 타이틀을 갖게되었따. 로이방이란? 음원사이트에 솔로곡이 돼있다는 사실을 기안84가 알아냈는데 본명은 방성..

새싹보리분말 효능 뱃살그냥 없어지는 마법의가루 그리고 주의할점 [내부링크]

새싹보리분말이 난리다. 아빠께서 갑자기 하루한스푼씩 먹으라며 쥐어주신 새싹보리분말. 효능이 궁금하기도했고 어떻게 아빠가 접했는지 궁금해서 포스팅하며 공부를 고고고! 생활정보프로그램 좋은 아침 등의..

2019 가온차트 라인업. 방탄소년단 워너원이 없다니! 그이유. [내부링크]

2019 가온차트 뮤직어워드가 진행된다. . 그런데!!!! 2019 가온차트 시상식 참석 라인업에 방탄소년단과 워너원이 없다. 제 8회 가온차트 시상식은 23일 진행되며, 블랙핑크,레드벨벳, 트와이스, 세븐틴등이 레드..

예서 책상 스터디큐브 가격은 200만원대, 나도 학생이라면 갖고싶어 [내부링크]

'예서 책상'으로 알려진 스터디큐브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TV화제성 1위 방송으로 선정되었고, 그 열기가 소품까지도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적으로 '예서 책상' 스터디큐브다. 245..

그랜드캐년 추락 이런일이.. 안타까움 그리고 갑론을박. [내부링크]

그랜드캐년 추락사고를 당한 한국인 대학생의 귀굴을 도와줄수 있도록 하는 국민청원을 하고있다. 이 국민청원에 대해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7일경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25살 대한민국의 청년을 조..

급상승하는 퀀텀코인 과연 무슨코인? [내부링크]

퀀텀코인이란 ? 이전에 큐텀 코인이라고도 불려졌던 코인입니다. 지금은 정식이름 퀀텀코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싱가포르 기반 퀀텀 재단에서 개발 한 오픈소스 블록체인 프로세스입니다. 2016년 3월 런칭하였고..

수원 화성행궁 남문 팔달문 맛집, 진정한 맛집 유동골뱅이! [내부링크]

​3년전쯤.. 알게된 유동골뱅이집이예요. 한때 많이 미쳐있었죠. 일주일에 한번정돈 가서 골뱅이와 술을 마셨으니.. 그치만 요즘 시간이안되서 1년정도 못갔던것같아요. 드디어!! 이번 토요일 오랜만에 다녀왔습니..

수원 칼국수 맛집. 정말맛있는 이모네 칼국수 부모님이랑 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칼국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미쳐있는 가게가있어요. ㅋㅋ 수원 이모네칼국수. 정말.. 긴말 필요없이 다녀와 보시라고 추천하고싶네요. 한그릇 6천원 어제는 엄마아빠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 이렇게 뚝딱..

버지코인! 실물 카드로 이용이가능하다? [내부링크]

https://blocklocale.com/on-the-verge-of-debit-solutions/amp/?__twitter_impression=true 출처 참조. Verge ($XVG) has been one of, if not the most, talked about altcoins in the crypto space for quite..

버지코인 상장폐지에 대한 여러가지 의견들 [내부링크]

전에 올린 찌라시 모네로 대쉬 나브 등의 다크코인, 익명성코인 거래소 상장폐지 논의 지난 2월, 일본에서만 669건의 자금세탁으로 의심되는 거래내역이 발견되었으며 이를 토대로 일본은 G20 재무장관 회의에서..

수원 인계동 맛집 강릉 현대 장 칼국수 ! 쏘쏘 [내부링크]

​ ​ 수원에 장칼국수 정말 맛있는곳이 얼마전 오픈했다고해서 고고고~~~~ 백종원의 삼대천왕 sbs등등 방영! 사실 나는 장칼국수는 처음인데... ​ 와우 ㅋㅋ 이비쥬얼을 보아하니 ㅜ 시에프에 장칼국수 할머니..

버지 흑서와 기본 개념(초보자용) - +내생각 [내부링크]

버지 흑서와 기본 개념(초보자용) 버지를 투자하시는 여러분 버지 흑서는 한번 읽어보셨나 모르겠네요. 저는 예전에 읽고 지나치긴 했는데 너무 어렵다고 생각하고(문과라) 넘겼습니다. (저도요..근데 지금봐도..

버지코인 배포용 포스터/이미지 공유 (VERGE) [내부링크]

글을 쓰면서 버지 로고가 몇개 없어서 .. 뒤적뒤적하다가. 정말 좋으신 분이 다운받기 쉽게 올려주셔서 저도 가져왔어요. 사실.. 버지에 물려있는분들 버지 아래를 향하고있고 파란불이여서.. ㅜ이래서 하락하냐며..

버지코인 트위터 나노레져 관련하여.. [내부링크]

텔레그램방에서 닌자가 쓴 글중, No timeline - but there are many who've asked if $XVG is going to made available on @LedgerHQ #Ledger at some point.. the answer is yes! 시간제한은 없다. 하지만 나노..

버지코인 2018년 로드맵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버지코인의 2018년 로드맵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드립니다. 1. TOR 안드로이드 지갑 Verge 코인은 대중시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TOR 지갑을 제공..

버지코인(verge) 은 무슨코인? 버지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인 이름 (coinname) 버지 (verge) / XVG 출시 2014년 10월 ->2016년2월 (rebranding) 갯수 165억개 목적 익명성 탈중앙화 디지털 통화 특징 빠른 블럭처리(30초), 비트코인 블럭체인 기반, 5개알고리즘, 익명성..

버지코인 찌라시.. XVG 큰일...그래도.. 믿고 가야한다. [내부링크]

버지도 익명성 코인이기때문에... 찌라시가 돌고있다. 모네로 대쉬 나브 등의 다크코인, 익명성코인 거래소 상장폐지 논의 지난 2월, 일본에서만 669건의 자금세탁으로 의심되는 거래내역이 발견되었으며 이를 토..

논현동 맛집 호우양꼬치 2TV생생정보출연~ 방문! [내부링크]

양꼬치, 칭따오 가 생각나는 날이있다. 논현역맛집 으로 대기해서 먹어야하는 신논현 양꼬치 !! 신논현역과 논현역 사이에.. 그나저나 예전에는 사람이 북적북적 많았었는데, 요즘엔 한적하다. 그냥 하는생각인데..

하남돼지집 인계점 - 언제나 좋아. 맛있어 [내부링크]

​인계동 하남돼지집을 알게된 이후 고기먹을땐, 줄리아나 사거리 돼지들의 이야기, 하남돼지집 둘중 한곳을 온다. 하남돼지집이야 체인점이니까 다들알것같다. 인계점은 친절하고, 고기도 맛있고. 특별히 나에겐..

수원 맛집 송탄 부개찌개/삼겹살 이나경 송탄부대찌개 정!말!맛있어 [내부링크]

송탄 부대찌개 정말 좋아하는데, 송탄까지 가기 힘드니까.. 알게된 이나경 부대찌개 ​ ​ ​ 가격은 이렇다. ​​ ​ ​ ​ ​ ​ :으 비주얼 쩐당 ~~~~~~>___< 술많이먹고시ㅠ었지만 가게회전때문에.. 1..

steemit 스팀잇 가입후 아이디 잊어버렸을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2월 22일 첫 가입 신청을 하고, 몇일을 기다렸던가... 잘 가입이 됐는지, 불안하고. 이메일은 잘 기입했는지. 맞는지. 여기저기 가입소식만 검색해가며 기다린 11일.. 금요일 휴가써서, 3.1절 부터 4일을 푸욱쉬고..

수원 맛집 보영만두 매운쫄면~~ 오랜만에! ㅋㅋㅋ [내부링크]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나. ㅋㅋ보영만두는 수원에서 맛있기로 유명하쥐~~ ㅋㅋㅋ 매운쫄면은 쫌 속아프고, 중간맛으로해서 오늘 간단히! 김밥 + 쫄면을 자주먹는데 오늘은 간단히 고기만두! ​크하~ ㅋㅋㅋ쫄면..

동탄 북광장 꼬막집 김치찌개, 골뱅이무침! [내부링크]

오랜만에~ 밥다운 밥 먹으러 꼬막집 방문! ​ ㅇ입구 모습 ㅎㅎㅎ ​ ​ 우리는 김치찌개 ! 14000 ​ ​ 골뱅이무침~~~ ㅋㅋㅋㅋ 술이막들어간다^^ 남은건 포장해 들어와서 소주 들이켰다 맛있다 여기 맛집인..

수원 칼국수 핵맛집 일주일에 1번은 꼭가는 이모네 칼국수 내사랑 ㅋ [내부링크]

​진짜.. 앞으로 이 사진 비슷한 사진 자주 볼수있을거다. 내블로그를 자주온다면.. 내사랑 이모네 칼국수 정말 너무맛있어서. 중독됐다. ㅋㅋㅋㅋ 이번주도 어김없이 방문..... 캬 ㅋㅋㅋㅋ 심심하고 아무것도 없..

동탄/오산 외삼미동 차이나팬더 야식 짜장면 [내부링크]

오늘은~ 3.1절 동탄에서 머물렀다. 짜장면에 고추가루 휙휙 뿌려서 먹고싶었다 찾다가 ㅜ밤이늦었는지 다 닫아서 찾아간곳! 주변에 닫아서 그런지 사람이많네~맛있을까 기대기대 ​ ​ 메뉴판 가격! 짜장 5000원..

안산 맛집 고잔 신도시 육봉달 소고기 [내부링크]

안산에 약속이 있어서 갔다온 육봉달 소고기 한우 모듬한판 + 육회 84,000 원 또먹고싶네..맛있었다. 신선하고 . 또 갈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만족한 소고기집 강추강추 ㅋㅋㅋ 사장님도 친절하고, 주차장도 크고..

뮤지컬 모래시계 관람 !!싸인회 당첨됐다^^ 완전 행운이~ [내부링크]

미국 여행할때 ..그때 뮤지컬 많이보고.. 얼마만의 뮤지컬인지 ~ ㅋㅋㅋ 아주 기대하며 예매 !! 아우 설레여~~ 우리는 R석! 꽤 괜찮은 자리라는~ ^^ ㅋㅋㅋ 가까이서 보였다 ^^ 오늘의 배우님들. 최고였어요^^ 줄..

[경기도 광주] 퇴촌 정말 맛있는 한정식 흙토담골, 고급져 분위기있어 한번쯤 가볼만해 [내부링크]

한정식 좋아하시나요? 검색하고 검색해서 분위기좋고 맛있다는 흙토담골을 다녀왔어요 ^^ 친구 생일이기도해서 축하하려구~ ㅋㅋ고상한곳으로 왔습니다. ㅋㅋ 입구모습은 일단 이렇고 , 밤에와서그런지 분위기가..

경기도 광주 카페 퍼들 하우스 Puddle House! 드라이브하기 좋은 카페를 다녀오다.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카페 퍼들 하우스를 다녀왔어요. 드라이브하기도 좋고 힐링 되는 puddle house! 이쁘기로 유명한 카페이죠. 들어본적 있나요? 밥 먹고 늦은 밤에 다녀왔답니다~ 외부 모습 ㅎㅎ 조명이 이뿌고 괜히..

윾튜브 일베 활동, 세월호 비하 사과.. 전적 화려해 소름돋는다. [내부링크]

윾튜브 누구길래? 하회탈을쓰고 인기와 논란을 얻은 유튜버 윾튜버가 네이버 실시간검색에 올라와 뜨거운 감자 입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알게된 윾튜버는.. 정말;; 세월호, 천안함, 대구지하철참사희생자 비..

한국VS바레인 축구 픽 22일 22시 그리고 배당율은? [내부링크]

2019 아랍에미리트 아시아축구연맹 아시안컵 16강에서 우리나라 상대팀이 바레인이다. 바레인은 어떤팀인가요? 체코 1부리그에서 뛰고있는 등번호 10번의 공격수 압둘라 유수프헤랄 25세 를 제외한 전원이 국내파..

미국정부셧다운 돌입! 미국 셧다운이란? [내부링크]

미국 연방정부 셧다운이란? 미국 연방정부 셧다운(Shut down)은, 정당간에 새해의 예산안 합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 공공기관의 모든 업무가 중지되는 것이다. 새해의 예산안이 정해져야, 이 예산에..

위메프반값특가 구매성공 할인쿠폰 받는 지름길! [내부링크]

위메프가 '반값특가'를 진행한다. 최대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오늘(22일)부터 25일까지 '반값특가'를 파격적으로 진행한다. 4일동안 매일 반값특가 5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매일밤 0시 오픈하는 한정..

fmd식단 먹으면서 몇키로를빼? 간헐적다이어트 [내부링크]

FMD ( Fasting-Minicking Diet ) 식단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금식을 모방하는 다이어트" - 이 다이어트는 다양한 건강상 이점이 있다고 주장하고있으며, 단식은 단순한 체중감량에서 더 나아가 건강상..

온누리상품권현금교환 알아보자. (feat.상품권판매처) [내부링크]

2019새해가 벌써 21일이나 지나, 구정을 바라보고 있네요. 이쯔음 온누리상품권을 많이들 받으시죠? 회사나, 가족, 지인 모두 부담없이 주고 받을수 있는 상품권 인데요. 받긴했는데 사용할일이 없거나 사용처가..

빗썸 에이다상장 ? [내부링크]

요즘 국내 거래소 빗썸 Bithumb 에 에이다코인 (ADA Coin) 이 상장된다고 여기저기 소식이 들려오고있는데요. 현재 2018년 4월 24일 까지는 루머로 판명났습니다. 12월 1월 대하락장을겪으며, 그당시 에이다코인..

업비트 지갑 오픈! ( XLM, XVG, RDD, EMC) 버지코인, 레드코인, 이머코인, 스텔라루맨 [내부링크]

## Upbit new Announcement ## [입출금] XLM, XVG, RDD, EMC 입출금 지원 안녕하세요 업비트입니다. 아래 4개 암호화폐의 입출금 지원이 시작되어 안내해 드립니다. [추가 입출금 지원 암호화폐] 1. 스텔라루멘(XL..

암호화폐 투자자 davidgokhshtein의 말말말(feat.XVG) 버지코인 [내부링크]

버지코인 가치투자를 하여.. 믿고 믿고 응원하고.. 12월 부터. 벌써 4개월이 지났네요. 엊그제 발표.. 그리고 무덤덤함.. 기대를 안했다면 말이안되지만, 워낙 고점에 버지코인을 샀어서. 크게 기대도 안했습니다...

스카이캐슬 예쁜 예서역 김혜윤 HQ사이더스와 전속계약! 강예서 김혜윤 나이 [내부링크]

​ SKY 캐슬 (스카이 캐슬)에서 예서 역을 맡은 김혜윤(23)1996년생 이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승승장구 하고 있는 김혜윤 양이네요^^ ​ 김혜윤은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스카이..

대박 20대 저렴한쇼핑몰 난닝구! 9원 특급이벤트 [내부링크]

​ 여성 쇼핑몰 난닝구가 단돈 9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대박! 파격인 이벤트이다. 각박한 2019년에 십원도 안되는 금액에 옷들을 구매할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20대 저렴한 쇼핑몰의 대표인 난닝구는 2019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