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cha0519의 등록된 링크

 chacha05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부천시]더본 아구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의 일상일기입니다 :) 오늘은 비가와서인지 하늘이 어둡더라고요ㅠㅠ 비가 왔다 안 왔다 하니.. 방심했다간 감기 걸리겠어요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옷 두껍게 입으세요~ 오늘은 이모님께서..

고양이가 먹어도 되는 풀과 먹으면 안되는 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의 일상일기입니다^^ 오늘은 저희 주인님인 고양이에 대해서 얘기를 해볼까 해요:) 고양이가 풀을 먹는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그럼 고양이가 풀을 먹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고양이의 소화..

[부천송내역]봉구스 밥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의 일상일기입니다! 날씨가 급격하게 더워졌네요 ㅠㅠ 흑흑 이렇게 날씨는 좋은데 놀러 가지는 못하고... 요즘 부천, 인천이 참 핫하네요... 부천에 지내다 보니 조심해야겠죠? 여러분들은 주말..

[부천송내역]백학골 갈비막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목요일.. 주말이 다가오고 있어요!! 여러분 내일 하루만 힘내세요!! :) 생각보다 일이 일찍 끝나고 목요일이니까 고생했다 하는 마음으로 같이 일하는 사람들과 직장 근처 고깃..

[시흥대야점]반올림피자 은행대야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음식 후기로 찾아뵙네요ㅎㅎ 역시 먹는게 최고죠...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시켜먹는 거죠.. 그렇죠? 이번에는 쩡이네 놀러 갔다가 뭐 먹을까 해서 피자로 결정! 반올림 피자 시흥..

[부천]최반장 발발이추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했다가 금방 또 비 오고 쌀쌀해졌다가 그러네요ㅠㅠ 이런 날씨에 항상 감기 조심하셔야 해요! 방심했다간 순식간에 오는 게 감기이다 보니..ㅠ 일요일 쉬는 날~ 일요일 쉬는 날에는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