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ckuga의 등록된 링크

 chackug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읽으면서 바로써먹는 어린이 속담 [내부링크]

알아두면 살이되는 초등 속담100가지 조상들의 슬기와 지혜를 배울 수 있다. 라고 씌어 있네. 어릴 땐, 속담을 많이 아는것이 자랑이었다. 하지만 속담책은 구하기 쉽지 않았고 엄마 아빠 선생님이 알려주는 속담..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수수께끼 [내부링크]

수수께끼 대장들 모여라! 아이는 6살이 되면서부터 궁금한 것도 많아지고 알고 싶은 것도 많아 졌다. 다른 사람들보다 많이 아는것에 어깨가 으쓱해졌고 자신이 아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 주고 싶어했다. 하루..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퀴즈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왕은 누구?! 이 책은 정말 재미있다. 서로 문제를 내고 풀고 하다보면 깔깔거리며 웃음이 난다. 아이들이 재미있어하는 퀴즈가 무려 100가지나 들어 있다. <퀴즈 구성> 난센스, 상식, 역사, 낱말, 동..

기화펜 어디에 쓸까? [내부링크]

기화펜 어디에 쓸까? 기화펜의 사용처 색이 날아가는 펜? 이런게 필요할까? 잠시 의문이 들었지만 수험생들을 생각하니 이거다 싶었다. 학생시절, 문제집을 풀 때 한 권을 연필로 풀고 아까워서 지우개로 다 지우..

에그박사 책도 유튜브만큼 재미있네 [내부링크]

에그박사 책도 유튜브만큼 재미있네 곤충을 만나는 다양한 방법 박사님들의 신기한 곤충관찰 스토리 아이가 한참 곤충에 빠졌을 무렵 생각보다 볼만한 영상물은 많이 없었다. 정말 진지한 다큐멘터리거나 장난..

비밀요원 레너드 책소개와 오디오클립 비교 [내부링크]

비밀요원 레너드 책소개와 오디오클립 비교 오디오 클립앱에 '라인프렌즈' 채널에 가면 [비밀요원 레너드 미스터리 보고서] 가 있다. 라인프렌즈 채널을 통해 동화를 듣던 아이들이 결국 레너드에 빠지게 된다는....

어린이 학습만화는 과연 나쁜 것일까? [내부링크]

어린이 학습만화는 과연 나쁜 것일까? 어린시절 엄청 좋아했던 '먼나라 이웃나라시리즈'를 기억한다. 우리집에는 없었고 친한 언니네 집에 있어서 매일 놀러가서 종일 읽었던 기억이다. 나 어린 시절에는 학습만화..

책육아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책육아는 무엇일까 "책으로 하는 육아?" 책을 많이 읽히는 것. 책을 많이 읽어주는 것. 거실의 서재화. 장난감 없애기. 영상노출 금지. 독후활동하기. But. 내가 생각 하는 책 육아란. 책으로 놀게하기. 책이 있..

책육아 하고싶은 엄마들을 위한 책육아사이트 [내부링크]

책육아.com 책육아닷컴 책육아를 하고싶어하는 엄마들을 위한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본다. 책육아를 쉽게 해주는 사이트. 아이를 위해 책을 사려면 많은 단계를 거친다. 엄마들의 많은 수고가 필요하다. 대체 어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