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kuhealthprocess의 등록된 링크

 chaekuhealthproce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이석증 치료법 자가치료 권장 [내부링크]

이석증이라고 불리고 있는 이 질병은 일반적으로 생명에는 지장이 없으나, 머리의 위치를 바꾸는 자세에 맞춰 어지럽다고 느껴지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흔히들 두통에서부터 걱정하시는 분들이 이석증이 아닐까..

여주 효능 상세정보 확인 [내부링크]

여주는 초록색 계열 색상의 길쭉한 과일이랍니다. 우리나라에서 그렇게 쉽게 접하기 어렵기 때문에 잘 모르시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 생각됩니다. 가끔식 농협의 하나로마트에서 팔기도 하는 나름 희귀한 과일인..

뇌졸중 전조증상 골든타임 [내부링크]

특히나 위험률이 높은 뇌 관련 질환 중에서 뇌졸중에 관한 내용을 다루어보려고 합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통 들어서 10초에 1명 꼴로 뇌졸중으로 사망한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특히나 후유증이 심각하..

어지럼증의 원인 자가 진단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두통과 어지럼증으로 스트레스받으시는 분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른 고통들은 참는 사람이 많아도, 어지러울 정도로 느껴지는 두통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로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당뇨에 좋은 음식 영양성분 [내부링크]

흔히들 중장년층들에게 익숙한 단어인 당뇨에 대해 잘 아시는 것 처럼 보이지만, 막상 정확히 무슨 뜻이며 원인이 무엇인가 등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 부족한 지식을 가지고 계십니다. 당뇨는 우리 몸의 혈당을 낮..

식초의 아세트산, 화상 상처와 감염 예방에 효과 검증 [내부링크]

흔히들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고 있는 식초가 화상 상처에 대한 감염 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정확히 말하자면, 식초에서 나온 활성 성분이자 희석이 어느정도 된 아세트산이 화상에서 감염을..

항 바이러스에 좋은 향신료 강황의 커큐민 효능 [내부링크]

향신료인 강황은 카레와 같은 음식에 넣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겨자와 같은 향이 나지만 매운 맛도 있어서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수십 가지의 요리 양념에도 사용됩니다. 오늘은 강황 속에 들어..

투렛 증후군의 뜻과 원인, 운동틱과 음성틱 증상의 틱장애 [내부링크]

2020년 1월에 큰 이슈가 있었죠, 한 유튜버의 투렛 증후군 장애우들을 기만하는 거짓된 행동에 모두가 충격에 빠진 사건이 있었습니다. 뚜렛이 아닌 투렛 증후군이 무슨 뜻인지 또한 어떤 원인이 있는지 알아봅시..

고혈압 전조 증상이라면, 낮추기 위한 생활습관과 혈압 약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병원에서 검진 결과 고혈압 판정을 받으신 분들께서 도움이 될 만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혹은 고혈압의 전조 증상이 보이거나 증상이 의심스러워서 원인을 알아보려는 분들도 유익할만한 주제입니다. 오늘은 고..

인후염 노란 가래가 심할 때 낫기 좋은 음식과 방법 [내부링크]

인두에 감염이 발생하면서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 질병인 인후염, 병원에서 혹시 인후염이라고 진단을 받으셨나요? 아니면 목 부근에 통증이 느껴지고 콧물과 기침을 계속하게 되신다면 높은 확률로 노란색 가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