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kusociallife의 등록된 링크

 chaekusocial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안랩 랜섬웨어 공지, 피싱 사이트 조심 [내부링크]

백신으로 유명한 안랩에서 최근 '유튜브 영상 고화질 다운로드'라는 명목으로 악성 피싱 사이트로 접근하여 블루 크랩이라는 랜섬웨어를 유포하는 사례가 많아져 사용자들에게 주의를 주고 있다는 내용을 공지했습..

악필교정 아이 지능 상승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학부모님들에게 조금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은 손으로 글씨를 써서 악필 교정하는 것이 아이들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가에 대한 주제를 다루어보려고합니다. 손으로 글..

공부 습관 하루 계획 루틴 집중 하는 법 [내부링크]

포스팅 기준 2021 수능까지 벌써 2달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수험생 뿐만아니라 공부 습관은 모든 초중고 학생들에게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시험기간에만 바짝 공부하는 사람도 있을테고, 미리 습관들여..

SKT 5G 싱가포르 2020 국제 어워드 수상 [내부링크]

한국의 IT 기업 중 하나인 SK 텔레콤에서 통신 분야 중 5G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싱가포르 2020 국제 어워드에서 수상을 거머쥐었다고 합니다. 연이어 글로벌 어워드를 달성한 SK 텔레콤의 SKT 5G 수상한..

휴대용 유모차 잉글레시나 퀴드 아이스 그레이 [내부링크]

올해 2020년 4월 10일에 유모차나 다른 화장품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들으셨을법한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잉글리시나에서 새롭게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는 공항에서 기내반입을 할 수 있는 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