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kbang의 등록된 링크

 chakb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제시 눈누난나. Jessi NUNU NANA Lyric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책방입니다. 오늘 추천하는 음악은 제시의 눈누난나 입니다.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분이 계시죠 바로 제시 입니다. 놀면 뭐하니에서의 환불 원정대 일원으로 시원한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

서책방의 책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책방 입니다. 제 블로그 이름이 서책방인데, 책 리뷰 하는 코너 하나는 있어야겠다 싶어서 부랴부랴 만든 코너 입니다. 얼마나자주 올릴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Ep.1 필리핀 어학연수(In Cebu, CI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책방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필리핀 어학연수 얘기를 제대로 해보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먼저 필리핀으로 정하게 된 이유는 뭐니뭐니 해도 머니때문에.. 가성비 좋고, 휴양지도 있고 이런저런 이..

부평 맛집! 부평 청년다방! 치믈렛떡볶이 너무 맛있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책방입니다. 오늘은 부평 청년다방엘 다녀왔습니다. 떡볶이가 맛있고 가격은 저렴한 맛집이었습니다.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16 인천 부평동 201-9 11:30 ~22:00 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Lovesick girls(Blackpin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책방입니다. 블랙핑크 신곡이 발표되었습니다.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5천만건이 넘었네요. 역시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다운 면모입니다. 이번에 'Lovesick girls'는 컨트리 느낌의 기타..

어몽어스 하는법, PC(Among u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책방입니다. 요즘 신박한 게임이 하나 있어 소개해 드릴까하고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어몽어스! 한글로 번역하자면 '우리들 중에' 라는 겁니다. 우리들 중에 마피아를 찾아내서 죽이면 끝! 참 쉽..

서책방의 직장생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책방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입니다. 추석이라 맛있는 음식도 먹고, 푹 쉬고 블로그를 쓰고 있습니다. 부족한 글을 봐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납품일을..

EP.0 필리핀 어학연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책방입니다. 오늘은 작년에 다녀온 필리핀 어학연수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늦은 나이에 영어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고 해외에서 영어를 배워보고자 가성비? 좋은 필리핀에서의 생활을 적어보려..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대한 고찰과 싱크리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책방입니다. 오늘은 음식물 쓰레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대해서 아주 곤혹스러워합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냄새도 나도 물기도 많아서 버리기..

2020년 추석특선영화 공중파, 지상파! 모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책방입니다. 드디어 추석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고향을 찾아가지 못하는 안타까움이 있지만 그래도, 추석을 맞이 하는 느낌은 역시 영화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시작하는..

코로나로 인한 통신비 지원? 여기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책방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코로나 19로19 인해 힘들어하는 국민을 위해 정부에서 통신비 지원 정책을 내놓았습니다. 그리고 정부는 지원 대상을 만 16∼34세(1985년 1월1일~ 2004년 12월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