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llenger-kim의 등록된 링크

 challenger-k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와이드팬츠코디 - "유니폼 브릿지"와 함께 [내부링크]

와이드팬츠코디 - "유니폼 브릿지"와 함께 와이드팬츠 어디서 살지 갈팡질팡하는 당신에게 국밥같이 든든한 카드 "유니폼 브릿지" 와이드 팬츠 뿐만 아니라 가디건, 조끼, 슬랙스 같이 뭘 살지 정해놓고 옷을..

반팔티셔츠 - 여름나기 (feat:이쁜 반팔티 고르는 법) [내부링크]

반팔티셔츠 - 여름 나기 (feat:이쁜 반팔티 고르는 법) "존예 반팔 어디서 구하지?" 요즘 옷 좀 입는 다는 사람이라면 항상 하는 고민이다. 여름에 누구나 시원하면서 이쁜룩을 원한다. 반팔의 디테일, 퀄리..

아디다스-남자스트릿패션 collaborate with 퍼렐 윌리엄스 [내부링크]

아디다스-남자 스트릿 패션 collaborate with 퍼렐 윌리엄스 편함, 시크함, 유니크 모두 잡고 싶다면 아디다스가 퍼렐 윌리엄스와 콜라보한 제품들을 찾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퍼렐 윌리엄스 콜라보 제품..

아메리칸캐주얼 - 아메카지룩 근본템 [내부링크]

아메리칸캐주얼 - 아메카지룩 근본템 아메리칸 캐주얼을 일본식으로 리메이크한 패션스타일 - 오버사이즈, 와이드함이 특징 흔한 옷은 싫어하고 과하거나 힙한 느낌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찰떡 흔한 미니멀 남친..

아이폰 12 가격 유출? [내부링크]

아이폰 12 가격 유출? 5월 1일 아이폰 12 관한 가격과 다양한 정보가 유출되었다. 애플에서 5G 플래그 쉽을 이번에 아이폰 12 시리즈로 출시하게 되었는 데 이 시리즈는 A14칩을 탑재함으로써 아이폰 11보다 한..

ZARA 세일정보 -happyweek [내부링크]

ZARA 세일 정보 -happyweek 자라의 happyweek 세일 정보 가지고 왔어요 자라= 입문템 천국 스웨터 베스트 40% 가까이 세일 중! 무난하고 깔끔하게 입어야 할 결혼식 장, 회사 등 에서 입기 좋을 것 같은 무난한..

신림역 소고기 맛집 [내부링크]

신림역 소고기 맛집 오늘 가본 음식점은 바로 신림역 앞에 위치한 무쏘입니다. 메뉴는 위와 같이 4가지 무한리필 코스와 사이드 메뉴로 이루어져 있고 양질의 냉장육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D코스로..

FILA 트렌드함 그 자체 [내부링크]

FILA 트렌드함 그 자체 K-POP의 중심 방탄소년단과 콜레보를 통해 강력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FILA는 상의는 이너로 입기 좋은 기본 로고 티셔츠를 주력으로 하의는 FILA의 시그니쳐 컬러가 들어간..

(의류사업자 필독!) 패션트렌드 읽기 - 10,20대들만의 패션 매거진 TIKTOK [내부링크]

(의류사업자 필독!) 패션 트렌드 읽기 - 10,20대들만의 패션 매거진 TIKTOK 트렌드 따라가기, 왜 우리는 TIKTOK을 해야 하는 가? 밀레니얼, Z세대의 플랫폼 TIKTOK을 시작 함으로써 최근 10, 20대 감성을..

남자스트릿-유니크함의 정석 '예스아이씨(yeseyesee)' [내부링크]

남자스트릿-유니크함의 정석 '예스아이씨' 옷을 잘입고 옷을 사랑하고 특이함을 좋아하는 패피들이라면 모두 아는 예스아이씨(yeseyesee) 홈페이지를 들어가자 나오는 룩북 회사 소개 따윈 없는 시크함 들어가자..

오페어-워킹홀리데이 [내부링크]

우리가 워킹홀리데이에 영어에 대한 철저한 준비 없이 나간다면 영어를 배울 기회는 물론이고 우리가 일을 할 수 있는 폭은 매우 좁아지는 것이 우리의 현실ㅠㅠ 언어의 장벽은 그렇게 크지 않으며 안정적으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