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llengingman의 등록된 링크

 challenging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포항카라반캠핑/호미곶캠핑]포항 호미곶 카라반 캠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 입니다. 오늘은 포항 호미곶에 있는 유니의 바다 카라반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우리나라에서 '호미곶'하면 일출 보는 곳으로 유명하죠? 손모양의 보이며, 그 손모양 위로 해가..

[코로나/마스크대책]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증 마스크 공급 대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수가 일주일 전부터 급격히 증가하면서 우리나라 국민들이 걱정과 불안에 떨고 있는게 사실이죠. 어제(2/28) 저녁에 퇴근할 때, 확진자 571명 중 대구/..

[울산트래킹/등산] 울산 신불산 간월재 트래킹/억새평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울산 신불산 간월재 트래킹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울산 신불산 간월재는 영남의 알프스라고 불리죠! 왜 영남의 알프스냐 하면 올라가 보시면 알게 되실 거에요!..

[울산/데이트코스/트래킹코스] 울산 대왕암 공원 트랙킹/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울산 트랙킹 코스이면서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은 대왕암 공원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대왕암 공원은 울기공원이라고 불렸었는데요, 최근 들어 몇년 전에 대왕암..

[남원/미술관] 남원시립 김병종 미술관 관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남원 시립 김병종 미술관 관람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남원 여행갔다가 들렀던 곳인데요, 남원 여행하는 동안 날씨가 우중충하고, 비도 오고 그래서 다니기가 힘들..

[Office 365 설치] MS Office 365 무료 설치 방법 (대학제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Office 365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MS사의 Office는 모든 사람들이 정말 많이 사용하는 툴이죠! 대학생, 직장인을 넘어 요즘에는..

[코로나행동수칙]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행동수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얼마 전에 블로그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을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코로나바이러스-19 행동수칙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감염자가 점점 더 증가하는..

[기장맛집/아난티코브] 부산 아난티 코브 목란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부산 아난티 코드 안에 있는 목란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목란은 작년에 다녀왔는데요, 이연복 쉐프의 가게로 유명하죠? 서울은 이연복 쉐프이, 부산은 이연복..

[경남여행] 합천 가볼만한 곳, 경남 합천 황강(옐로우 리버비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경남 합천 옐로우 리버비치(황강)의 워터빌리지, 수상 레포츠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옐로우 리버비치에 다녀온 시점은 작년 여름이었어요. 모두 SNS나 여러매체..

[서울 남산 N타워 여행] 서울 명동&남산 타워 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다들 아시는 서울 남산 타워 데이트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남산타워는 명동이랑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명동에서 밥먹고 남산타워 가서 좀 걷다가 케이블카 타고..

[부산/기장 가볼만한 곳] 부산 해동용궁사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동용궁사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부산에서는 엄청 유명한 곳이죠! 해동 용궁사! 바다 앞에 절을 지은 게 매력점이면서도 특이점이죠! 그런 특이점이나 매..

[부산/기장] 부산 아홉산숲 트랙킹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아홉산숲 트랙킹 코스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다녀온 시점은 19년 8월에 다녀왔구요. 그때 땀을 엄청 흘렸어요. 너무 무더운 여름이었거든요. 아홉신숲은 TV에 소..

[창원카페/진해카페/경치맛집] 창원 근교 드라이브 브라운스 베이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진해에 있는 브라운스 베이 카페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너무 집 안에 있자니 답답하더라고요. 너무 답답해서 해양 공원에 마스크..

MS Office 365 설치에러 (에러코드 30094-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office 365 설치 시, 에러가 떴었는데요. 관련 내용 공유드리고자 해요. 기존에 ms office 2013버젼 사용하다가 office 365로 설치하면서 설치 에러가 났었어요. "설치..

베트남 3일차 여행 - 호이안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여행 3일 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베트남 여행 일정은 아래와 같아요. 1일 차 - 야간비행으로 곧장 숙소 이동 2일 차 - 바나힐 투어, 호이안 숙소 이동 &..

코로나 바이러스-19 예방을 위한 생활 수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에 불처럼 번지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중국 우한에서 시작되어 현재 전세계적으로 전염성이 강하게 번지..

[리뷰] 차량,옥내용 소화기 Anyone 119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차량, 옥내용 소화기 대해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다른분들도 비슷하겠지만, 저는 차량,옥내용 소화기의 중요성에 대해서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 않았어요..

[베트남/다낭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 1,2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다낭 3박 4일 여행 다녀온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은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여행지로 유명하죠? 저도 베트남 여행은 처음 가보았습니다. 제가..

창원 근교 드라이브/창원 카페/분위기 좋은 카페 - 베리앙 커피로스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2주 전 주말에 창원 근교 카페인 베리앙 커피로스터스에 다녀왔어요. 창원 시내에서 차로 이동을 하면 북면이라는 동네를 지나 마금산 온천이 있는 곳으로 가게됩니다. 나중에..

[기장카페/맛집/오션뷰] 경치 맛집 기장 카페 로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기장 카페를 하나 소개드리려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카페이긴 하지만, 모르는 분들도 많으니 오션뷰 경치 맛집인 기장 카페 로쏘를 소개해드립니다. 저..

[남원 여행 1일차] 현식당, 남원예촌 숙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국내여행은 많이 하지만, 이번에는 남원 여행 후기로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호텔에 대해 남기려고 합니다. 이번 여행은 여자친구와 6주년 여행으로 다녀왔고, 비가 많이..

[거제도숙박/가성비/숙소]거제도 레지던스 호텔 아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이번에도 조금 늦은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새해 해맞이를 하기위해 거제도를 갔었는데요, 거제도 가서 묵었던 레지던스 호텔에 대한 후기입니다. 호텔에 갔을 때,..

[부산전시회/기장]반 고흐 빌리지 전 - 부산 구경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제가 부산 기장에서 2018년 9월부터 지속적으로 전시하고 있는 반 고흐 빌리지 전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동부산권이 이케아도 생기면서 엄청 핫하죠? 안그래도 전시회..

크레마 사운드UP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크레마 사운드 UP 사용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원래 패드를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다른 블로그를 보니깐 책 보기에는 눈이 아프다는 후기들이 많으셨어요. 그래서..

[e북리더기]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리페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e북 리더기인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에 대한 사용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e북 리더기는 다양한 종류 (누글삼, 교보 Sam,Yes24 크레마,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아..

[후기]신라스테이 천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신라스테이 천안점 사용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저는 여자친구랑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어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전에 묵었던 호텔들은 사진이 없어서 후기를..

[대만] 타이페이 2박 3일 여행 - 1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대만 타이페이 2박 3일 여행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사실 대만 여행은 18년 12월 초에 다녀와서 다녀온지 5개월 가까이 되어가네요. 우선 1일차부터 작성해 보겠..

[대만] 타이페이 2박 3일 여행 - 2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대만에 도착하여 타이페이로 들어가는 1일차를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저의 2일차 여행은 예스폭진지 버스투어입니다. 예스폭 진지는 예류-스펀 & 폭포-진과스-지우펀을 의미하..

[대만] 타이페이 2박 3일 여행 - 3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대만 3일차 자유여행 리뷰를 이제 쓰네요. 대만에서는 2일차는 예스폭진지 투어를 하였고, 3일차는 자유여행을 했는데요. 일어나자마자 호텔 조식 먹고, 지하철을 타고, 단수..

[일본] 도쿄 2박 3일 여행-1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도쿄여행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려고 해요. 도쿄여행은 작년 9월 말에 다녀왔고요, 하필 제가 갔을 때 태풍이 북상하고 있는 시기였어요. 식겁했지요. 아무튼 도..

[전시회] 한남동 디뮤지엄 웨더 전시회(Weather) 관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작년 가을에 다녀온 디뮤지엄 웨더 전시회 리뷰를 이제서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전시회, 미술전 등을 종종 가서 구경하곤 합니다. 전시회 들어가자마자 'Weather, 오늘..

[가산디지털단지/와인바/분위기맛집] 레이크 스튜디오(Lake Studi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가산 디지털 단지 근처 와인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2018년 여름에 다녀왔는데요, 정말 분위기가 좋아서 리뷰합니다. 우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내부 사진입니다..

[일본] 도쿄 2박 3일 여행- 2일차, 3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도쿄여행 1일차에 이어 2, 3일차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2일차, 3일차에는 늦게 온 친구들과 합류하였어요. 친구들과 합류 전, 저의 친구와 여기저기 구경을 했는데요. 가..

LG V50 안드로이드 10 사용 후기 (프리뷰 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남겼던 안드로이드 10 사용후기와 V50 안드로이드 프리뷰 종료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사용 후기를 저번과 크게 다르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추가된 기..

LG V50 안드로이드 10 업그레이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온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LG V50 안드로이드 프리뷰 업그레이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10은 11월부터 프리뷰가 시작됐지만 지금도 업데이트는 가능합니다. 혹..

(후기)명동 허니버터 아몬드 앤 프렌즈에 갔다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Girl 입니다. 앞으로 챌린징맨과 같이 블로그 글을 함께 올리기로 했어요! 저의 첫 게시물은 명동 허니버터 아몬드 앤 프렌즈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일명 허버월드) 허니버터아몬드는 한..

[Review] Fitbit Alta 제품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llenging Man입니다. 오늘은 제가 Fitbit Alta에 대한 제품 사용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모두들 알고 계시겠지만, Fitbit Alta는 자신의 수면, 하루 걸음 수, 운동 등에 확인할 수 있는 건강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