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ns의 등록된 링크

 chamn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허리통증주사 언제 효과적일까? [내부링크]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보내는 현대인들이 많습니다. 오랜 시간 앉아있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허리를 구부리거나 다리를 꼬는 등 잘못된 자세를 취할 수 있는데 이러한 자세는 척추..

목디스크원인 다양합니다 [내부링크]

스마트폰 보급화로 사무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시에도 화면을 보기 위해 오랜시간 목을 앞으로 내밀거나 고개를 숙이는 등 잘못된 자세를 취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

허리협착증증세 방치는 금물 [내부링크]

허리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에 찾는 대부분의 환자들은 허리디스크를 머릿속에 떠올립니다. 하지만 허리통증을 유발하는 척추질환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허리가 아프다고 해서 무조건 허리디..

양재동신경외과 풍선확장술 [내부링크]

척추관협착증은 척추관 주위 조직이 비대해져 척추관이 좁아지면서 척수신경이 눌려 발생하는 퇴행성 질환입니다. 선천적으로 신경관이 좁은 경우 척추관협착증이 나타날 수 있지만, 대부분은..

이동엽원장 척추관협착증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노화로 인해 신체에서는 퇴행성 변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척추의 경우 노화가 진행되면 인대는 굵고 딱딱해지며, 디스크는 수분이 빠져 나가 납작해지고 ..

양재동신경외과 척추후만증 [내부링크]

노인성 척추후만증은 나이가 들면서 허리가 굽어 등이 튀어나오는 상태를 말합니다. 척추후만증이 발생하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신체의 노화가 대부분의 문제 원인이나 골다골증으로 인해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