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mo의 등록된 링크

 chan-m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크릴오일 차이점/효능/구매팁/추천/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릴 오일의 효능, 구매 팁, 주의사항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크릴"이라는 용어는 남극에 있는 먹이사슬 최하위 단계에 위차 한 플랑크톤이 새우와 생김새가 비슷해 붙은 이름이라..

보이차 분말 가루 효능/부작용/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이차 추출 분말 가루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 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어떤 분들이 섭취해야 좋고 어떤분들이 섭취를 피하셔야 할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이차는 중국의 전통적인..

레몬밤 추출 분말 효능/부작용/먹는법/구매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몬밤의 효능/부작용/먹는 법/구매 팁까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레몬밤은 사실 "레몬"이나 "밤"이랑은 상관이 없는 식물로 잎에서 민트향이 나고 달콤한 레몬맛이 난다는것이 특징입니다. 레몬..

노니 분말 가루 효능/부작용/먹는법/구매팁 [내부링크]

최근 많은 매체에서 노니에 대해 소개되면서 인기가 뜨거운 노니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요즘 마트에서도 노니관련 제품들을 찾아볼수 있더라요. 노니는 맛과 향은 별로지만 몸에 좋은 음..

강황의 효능 8가지 / 먹는법 / 주의사항 [내부링크]

"강황"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사실 글쓴이 역시 최근에 알게 되었답니다. "카레"는 많이 들어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강황은 카레의 주성분입니다. 매체에서는 강황가루를 황금 가루라고 말할 정도로 그 효과가..

칼슘 필요성, 효능, 부작용, 올바른 섭취방법 [내부링크]

필요성 평소 칼슘을 잘 섭취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무엇을 먹으며 칼슘을 섭취하고 계신가요?? 우유, 멸치, 영양제 등등 많은 방법으로 섭취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놀라운 사실은 한 연구결과에 의하면 우유의..

마그네슘의 결핍(원인,증상),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내부링크]

마그네슘은 우리 몸에서 지방과 단백질 합성, 근육 활동과 신경계의 조절을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이다. 우리 몸에 있는 수백 가지 효소에 필수적인 작요를 하고 에너지를 전달, 저장하는 효소들에게는 필수적인 성..

피쉬 어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내부링크]

설마 아직도 모르셨나요?? 피시콜라겐 남들 모르게 피부관리 잘하는 방법!! 20대 중반 이상의 여성부터 아니!! 20대 여성부터 중년 여성들까지 아직도 피부관리에 관심은 있지만 피시콜라겐=어류 콜라겐=저분자 콜..

김동현 선수가 다이어트할때 먹는 실론 시나몬 차이점,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실론 시나몬을 아시나요?? 저도 사실 이 글을 쓰면서 조사를 해가며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종격투기 선수인 김동현 선수가 다이어트를 위해 사용한다고 매체에서 밝혀 최근 알게 되신..

보스웰리아 효능, 먹는법, 구매팁, 부작용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보스 웰릭 산, 유향나무 들어보셨나요?? 보스웰리아는 다른말로 유향이라고도 불리며 옛날부터 쓰인 약초입니다. 삼국시대에는 황금보다 귀하게 취급받았다고 할 정도입니다. 이 보스웰리아는 인도의..

장건강-면역력의 중요성, 모유유산균 효능,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히포크라테스 아시나요?? 네 서양 의학의 선구자입니다. 히포크라테스는 이런말을 했습니다. 모든 질병은 장에서 부터 시작되는것이다.! 현대인들의 기름진음식을 먹는 식습관 불규칙한 식습관 때문에 현대인들의..

레드비트 효능12가지/부작용/먹는법 [내부링크]

레드비트 파프리카, 브로콜리, 샐러리, 레드비트!!! 이렇게 4가지는 서양의 4대 대표 채소중 하나입니다. 더덕, 우엉, 레드비트!!! 젊음의 묘약으로 불리는 3대 뿌리채소라고 합니다. 이렇게 레드비트는 근공채,..

차가버섯 효능, 먹는법, 부작용, 보관방법, 구매팁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버섯은 차가버섯이다. 차가버섯은 자작나무라는 나무에서 자라는 버섯입니다. 자작나무 한번 보고 가시죠~~ TV에서 몇 번 봤던 익숙한 나무네요. 이 자작나무의 수액이나 영양분을 먹으며 기생해..

페루산 애플망고 차이점, 구입할때 팁, 후숙하는법, 보관방법 [내부링크]

애플망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여행 가서 맛있게 먹은 애플망고에 대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게 아니더라도 수입해서 온 애플망고를 먹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애플망고는 열대과일이면서 마트에 가면..

아티초크 효능, 섭취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아티초크는 세계 어디서나 구할수 있으며 이 두꺼운 잎을 가진 채소는 많은 약효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티초크에 대해 공부하다 보니 아티초크가 왜 요즘 핫한지 알수있었습니다. 아직도 아티초크 모르셨다면 지..

새싹보리분말 효능,섭취방법,주의사항 알고 먹자!! [내부링크]

요즘도 인기가 여전한 새싹보리분말!! TV프로그램에서 혈액 염증을 빼는 황금식품으로 소개된 새싹보리분말 도대체 새싹보리분말의 효능은 무엇일까요? 궁금해서 공부해보았습니다. 새싹보리는 해독작용이 뛰어나..

계란에 대한 진실(영양,효과,하루섭취량) [내부링크]

계란계란!!! 1. 영양성분 (100g당) - 탄수화물 : 3.41g - 단백질 : 12.44g - 지방 : 7.37g - 당류 : 0.22g - 나트륨 : 131mg - 콜레스테롤 : 328.83mg - 포화지방산 : 2.56g 보통 계란은 개당 50g으로 생각해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