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chanhe의 등록된 링크

 chanchanh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 <My New Sassy Girl>' [내부링크]

<엽기적인 그녀> “운명이란 말이야, 노력하는 사람한테 우연이라는 다리를 놓아주는 거야.”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영화 나의 소녀시대 <Our Times>' [내부링크]

<나의 소녀시대> “처음으로 물풍선을 맞히는 것은 싫어해서가 아니라, 그 사람만 보이기 때문이다.”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

'영화 타이타닉 <Titanic>' [내부링크]

<타이타닉> “I figure life’s a gift and I don’t intend on wasting it.” ”인생은 축복이니, 낭비해선 안되죠” 찬찬스코어: +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Cyrano Agency>' [내부링크]

<시라노; 연애조작단> “현실은 대본이 없기 때문에 늘 실수투성이고 초라한겁니다.”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

'영화 그녀 <Her>' [내부링크]

<그녀> “I’m yours and I’m not yours” “난 네 꺼지만, 네 껀 아니야.”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영화 오싹한 연애 <Spellbound>' [내부링크]

<오싹한 연애> “남자가 부르는데 어떻게 안나가요?”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라..

'영화 첫 키스만 50번째 <50 First Dates>' [내부링크]

<첫 키스만 50번째> “I like you laugh. I like you making me laugh.” “난 당신의 웃음이 좋아요. 난 나를 웃게하는 당신이 좋아요.”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영화 이프 온리 <If Only>' [내부링크]

<이프 온리> “과거야 아무렴 어때. 중요한 건 이 순간인데”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영화 500일의 썸머 <[500] Days Of Summer>' [내부링크]

<500일의 썸머> “My name is autumn.”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라인업 3. 스토..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Tune in for Love>' [내부링크]

<유열의 음악앨범> “오늘 아침만 해도 별거 없었는데 굉장한 날이 된 것 같아.”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

'영화 시간 여행자의 아내 <The Time Traveler's Wifte>' [내부링크]

<시간 여행자의 아내> “우리 매 순간 영원히 이렇게 사랑하는거야”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 <All About My Wife>' [내부링크]

<내 아내의 모든 것> “꼭 말로해야 사랑인가요? 눈으로도 말하고 손으로도 숨소리로도 말할 수 있는게 사랑 아닌가요?”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영화 나의 PS 파트너 <My PS Parter>' [내부링크]

<나의 PS 파트너> “난 사랑한다고 말도 못했단 말이야!”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

'영화 연애의 온도 <Very Ordinary Couple (V.O.C)>' [내부링크]

<연애의 온도> “사랑한다고 했던 것도 다 거짓말이지?”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영화 안녕, 헤이즐 <The Fault in Our Stars>' [내부링크]

<안녕, 헤이즐> “Okay.” (‘좋아’ 혹은 ‘알았어’의 의미이지만, 영화에서는 다양한 의미로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영화 건축학개론 <Architecture>' [내부링크]

<건축학개론> “납뜩이 안가..”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라인업 3. 스토리 4. 영..

'영화 한 번 더 해피엔딩 <The Rewrite>' [내부링크]

<한 번 더 해피엔딩> “어릴 땐 셰익스피어 인용이 정말 폼 나는 줄 알았어요”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

'영화 피끓는 청춘 <Hot Young Bloods>' [내부링크]

<피끓는 청춘> “이유 같은게 어딨어, 원래 좋아한 다음에 이유를 붙이는거야”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영화 플립 <Flipped>' [내부링크]

<플립> “Somehow the silence seemed to connect us in a way that words never could.” “때때로 침묵이야말로, 말로는 절대 할 수 없는 방법으로 우리를 연결해준다.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영화 가위손 <Edward Scissorhands>' [내부링크]

<가위손> “I can’t…” “그럴수가 없어…”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라인업 3...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Be With You>' [내부링크]

<지금 만나러 갑니다> “아무 걱정하지마, 우린 잘될거야. 그렇게 정해져 있어”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

'영화 원스 <Once>' [내부링크]

<원스> “난 당신을 모르지만, 그래서 더 당신을 원해요”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

'영화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MUSIC & LYRICS>' [내부링크]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If it is meant to be, it will be. It’s destinty” “되고자 하면 될 거예요. 운명처럼”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

'영화 노트북 <The Notebook>' [내부링크]

<노트북> “난 비록 죽으면 쉽게 잊힐 평범한 사람일지라도 영혼을 바쳐 평생 한 여자를 사랑했으니 내 인생은 성공한 인생입니다.” 찬찬스코어: +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

'영화 아델라인:멈춰진 시간 <The age of Adaline>' [내부링크]

<아델라인:멈춰진 시간> “인생은 짧아요. 그러니 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지금 당장하세요.”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영화 그날의 분위기 <Mood of the Day>' [내부링크]

<그날의 분위기> “흔들릴 땐 첫 마음이 이끄는 대로.”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Midnight In Pairs>' [내부링크]

<미드나잇 인 파리> "Paris is most beautiful in the rain." "파리는 비가 올 때 가장 아름답죠."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영화 늑대소년 <A Werewolf Boy>' [내부링크]

<늑대소년> “이리 와. 이젠 안 기다려도 돼.”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라인업 3..

'영화 너의 결혼식 <on your wedding day>' [내부링크]

<너의 결혼식> “사랑은 타이밍이다.”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라인업 3. 스토리..

'영화 너의 이름은 <your name>' [내부링크]

<너의 이름은> “소중한 사람, 잊어선 안되는 사람, 잊고 싶지 않았던 사람”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영화 김종욱 찾기 <Finding Mr. Destiny>' [내부링크]

<김종욱 찾기> “인연을 붙잡아야 운명이 되는거야.”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라..

'영화 비긴 어게인 <Begin Again>' [내부링크]

<비긴 어게인> “Are we all lost stars, trying to Light up the dark?” “우리는 모두 어둠을 밝히려 노력하는 길 잃은 별들 인가요?”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 <The Beauty Inside>' [내부링크]

<뷰티 인사이드> “그 사람 얼굴이.. 기억이 안나…”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라..

'영화 오늘의 연애 <Love Forecast>' [내부링크]

<오늘의 연애> “넌 새우깡 같아”. (새우깡하면 어떤 광고 대사가 떠오르시나요?) (이해하신다면 무릎을 탁 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The Curious Case of Benjamin Button>' [내부링크]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For what It’s worth It’s never too late or too early. “가치 있는 일을 하는 데 있어서 너무 늦거나, 빠른 경우는 없다.”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영화 미 비포 유 <Me Before You>' [내부링크]

<미 비포 유> ‘You are pretty much the only thing that makes me want to get up in the monring.’ ‘아침에 눈을 뜨고 싶은 유일한 이유가 당신이란 걸’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A Moment To Remember>' [내부링크]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너 그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영화 클래식 <The Classic>' [내부링크]

<클래식> 우산이 있는데 비를 맞는 사람이 저 하나뿐인가요?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Secret>' [내부링크]

<말할 수 없는 비밀> “그건 말할 수 없는 비밀이야.”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You Are the Apple of My Eye>' [내부링크]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그 때 날 좋아해줘서 고마워. 나도 그 때 널 좋아했던 내가 좋아."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

'영화 노팅힐 <Notting Hill>' [내부링크]

<노팅힐> I’m just a girl, standing in front of a boy. Asking him to love her 난 그저 사랑해달라며 한 남자 앞에 서 있는 여자일 뿐이예요.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

'영화 라라랜드 <LA LA LAND>' [내부링크]

<라라랜드> People love what other people are Passionate about, you remind them of What of what they forger. 사람들은 열정을 가진 사람들에게 끌리게 되어 있어. 자신이 잊고 있던 걸 상기시켜 주거든. 찬..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내부링크]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너한테든 나한테든 하루의 가치는 같은거야.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

'드라마 멜로가 체질' [내부링크]

<멜로가 체질> “나 좀 기억해주라, 그냥 나 말고, 너랑 행복했던 나.”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내부링크]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작은거에 흔들리지 말자. 프로답게”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 <Last Christmas>' [내부링크]

<라스트 크리스마스> “Look Up”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라인업 3. 스토리 4...

'영화 이터널 선샤인 <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 [내부링크]

<이터널 선샤인> “꼭 말로 떠들어야만 마음이 전해지는 건 아니야”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

'영화 러브 액츄얼리 <Love Actually>' [내부링크]

<러브 액츄얼리> To me, You are Perfect.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합하는지 2. 배우 라인업 3..

'영화 러브, 로지 <Love, Rosie>' [내부링크]

<러브, 로지> "Better late than never." 안 하는 것보단 늦는 게 낫지. 찬찬스코어: *찬찬스코어는 매우 주관적이며 찬찬스코어는 왠만해서는 후하게 드립니다. 찬찬스코어는 1. 로맨스/멜로에 잘 부..

'영화 서약 <The vow>' [내부링크]

<서약> “이미 길을 알잖아. 다시 돌아오면 돼. 당신은 사랑을 아니까 돌아올거야.” 찬찬스코어: <스포주의> ‘레이첼 맥아덤즈’와 ‘채닝 테이텀’이 출연한 영화 ‘서약’이다. 맥블리(맥아덤즈)의..

'영화 어바웃 타임 <About time>' [내부링크]

<어바웃타임> ‘Live life as if there were no second chance’‘ 두번째 기회가 없는 것처럼 삶을 살아라’ 찬찬스코어: + <스포주의> ‘어바웃타임 (About time)’ 명작이자 내가 사랑하는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