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ge100의 등록된 링크

 change1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스포츠 탁구 역사 및 경기 방식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탁구 역사 경기 방식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탁구 역사 탁구는 수 세기에 걸쳐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스포츠는 19세기 후반 영국에서 시작되었고 그 이후로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실내 스포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여기 탁구의 역사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초기 탁구의 기원은 1870년대 영국에서 행해진 다양한 론 테니스와 같은 게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게임들은 책, 나무 패들, 또는 시가 상자 뚜껑과 같은 다양한 임시 도구로 책을 한 줄로 나눈 테이블을 가로질러 공을 치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1880년대에, 제조업자들은 경기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탁구 장비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들은 셀룰로이드 공, 한쪽 면에 고무가 있는 나무 노, 그..

스포츠 테니스 역사 및 경기 규칙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테니스 역사 경기 규칙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테니스 역사 유럽에서 행해진 다채로운 구기 경기들. 다음은 테니스의 역사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초기 기원 테니스의 고대 기원은 이집트, 그리스, 로마와 유사한 고대 사회에 의해 행해진 구기 경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초기의 구기 경기는 손으로 공을 치거나 기본적인 수다와 같은 물체를 포함했습니다. 진짜 테니스 초현대적인 테니스 게임은 중세 프랑스에서 행해졌던 "진짜 테니스" 또는 "로열 테니스"라고 불리는 스포츠와 직접적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진짜 테니스는 실내에서 행해졌고, 초현대 테니스에서 여전히 존재하는 다채로운 규칙과 코트의 경계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스포츠 진짜 테니스의 정교함은 16세기와 17세기..

스포츠 골프 역사 및 경기 방식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골프 역사 경기 방식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골프 역사 골프의 기원은 논쟁과 진취성의 주제입니다. 정확한 기원은 잘 증명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여전히, 골프는, 우리가 알고 있듯이, 중세 시대에 스코틀랜드에서 표면화되었다고 믿어집니다. 골프의 가장 중요한 뿌리는 역사를 통해 다양한 사회에서 행해진 다채로운 스틱 앤드 볼 게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로마의 "파가니카"와 중국의 "추이완"과 같은 게임들은 골프와 유사하게 막대기로 공을 치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이 게임들은 골프가 독특한 스포츠로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 골프 경기는 15세기 동안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용어 "gowf" 또는 "golf"는 타격 또는 타격 행위와..

스포츠 배구 역사 및 경기 방식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배구 역사 경기 방식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배구 역사 배구는 19세기 후반에 미국에서 시작된 인기 있는 소대 스포츠이다. 이 게임은 윌리엄 G에 의해 레크리에이션 게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매사추세츠주 홀리요크에 있는 YMCA(청년 기독교 협회)의 체육 감독인 모건. 모건은 농구, 야구, 테니스, 핸드볼의 초보적인 부분을 결합한 새로운 스포츠를 만들고 싶어 했고, 실내에서 할 수 있었습니다. 1895년 모건은 원래 "민테넷"이라고 불리던 배구 경기를 소개했다 명칭은 나중에 배구의 특성상 배구로 변경되었다. 첫 배구 경기는 1896년 7월 7일에 국제 YMCA 훈련학교에서 열렸습니다. 배구의 초기 해석 규칙은 초현대 경기와 상대적으로 달랐다. 원래 경기는 농구공과 6루 6 높이..

스포츠 농구 역사 및 경기 방식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농구 역사 경기 방식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농구 역사 캐나다 체육 강사인 제임스 네이스미스 박사가 겨울 동안 학생들을 활동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농구를 발명한 것은 1891년이었습니다. 첫 번째 경기는 축구공 하나와 복숭아 바구니 두 개를 골로 하여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서 열렸고. 이 단순하지만 혁신적인 개념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초창기에 농구는 미국의 대학과 대학에 널리 퍼졌고, 빠른 속도의 특성과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로 선수들과 관중들을 모두 사로잡았습니다. 최초의 프로 농구 리그인 NBL은 193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1946년에 미국 농구 협회(BAA)가 설립되었고, 1949년에 NBL과 합병하여 전미..

스포츠 크리켓 역사 및 경기 방식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크 크리켓 역사 경기 방식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크 크리켓 역사 크리켓은 영국에서 시작된 배트 앤드 볼 스포츠이고 전 세계 많은 나라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잔디밭에서 각각 11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 사이에 진행됩니다. 경기의 목적은 한 팀이 상대 팀보다 더 많은 득점을 올리는 동시에 상대 팀의 타자들을 해고하는 것입니다. 크리켓의 기원은 16세기 영국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이 게임이 현대적인 형태로 진화하는 데는 몇 세기가 걸렸습니다. 크리켓에 대한 최초의 언급은 1598년 법원 사건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그 사건은 서식스의 웰드에서 "크레켓"이라고 불리는 스포츠가 행해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17세기까지, 크리켓은 인기를 얻었고, 1709년에 켄트와 서리의 팀..

스포츠 럭비 역사 및 경기 규칙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럭비 역사 경기 규칙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럭비 역사 럭비는 19세기 초 영국에서 시작된 인기 있는 팀 스포츠입니다. 그것은 그 기간 동안 영국 공립학교에서 행해진 다양한 축구 경기에서 발전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 게임의 독특한 특징과 규칙은 점차 성문화되어 럭비가 별도의 스포츠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럭비의 이야기는 1823년 영국 워릭셔의 럭비 학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학교에서 축구 경기를 하는 동안, 윌리엄 웹 엘리스라는 학생이 전통적인 경기 규칙을 무시하고 공을 들고뛰었다고 합니다. 이 행위는 종종 럭비의 탄생으로 언급되지만, 역사적 정확성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럭비는 빠르게 퍼졌고. 영국과 다른 나라들의 다양한 지역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1871년, 최초의 국제..

스포츠 핸드볼 역사 및 경기 방식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핸드볼 역사 경기 방식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핸드볼 역사 핸드볼은 몇 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 스포츠의 발전에 대한 개요입니다: 고대의 뿌리 : 핸드볼은 고대 문명에 기원을 두고 있습니다. 그 게임의 변형은 이집트, 그리스, 그리고 로마에 의해 행해졌습니다. 이러한 초기 형태의 핸드볼은 종종 군사 훈련과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현대 핸드볼의 등장 : 현대판 핸드볼은 19세기 후반 북유럽에서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덴마크에서는 축구와 전통 핸드볼의 요소를 결합한 "한드볼드"라는 게임이 개발되었습니다. 그 규칙은 1880년에 공식화되었고, 덴마크 체조 협회는 첫 번째 일련의 규정을 발표했습니다. 유럽 전역으로 확산 ..

스포츠 피구 역사 및 경기 방식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피구 역사 경기 방식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피구 역사 세계의 다른 문화들. 피구의 역사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피구와 같은 게임은 고대 문명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 "우두드"라고 불리는 게임이 열렸는데, 그것은 두 팀이 서로에게 공을 던지는 것이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파이닌다"라고 불리는 비슷한 게임을 했는데, 플레이어들은 상대편을 없애기 위해 공을 던졌습니다. 현대판 피구는 중세 유럽에서 진화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 게임은 영국에서 "스툴 볼"로 알려져 있었고 수비수들이 뒤에 놓인 걸상을 보호하려고 하는 동안 선수들이 서로에게 공을 던지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대변볼은 나중에 공기나 다른 물질로 채워진 동물의 방광이 공으로 사..

스포츠 스쿠버다이빙 역사 및 종류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스쿠버다이빙 역사 종류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스쿠버다이빙 역사 스쿠버 다이빙의 역사는 수세기에 걸쳐 있으며, 다양한 발전과 발견들이 스쿠버다이빙의 수중 활동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초기에 수중 탐사를 위한 호흡 유지 기술은 고대부터 시행되어 왔으며, 스펀지 다이버로 알려진 그리스와 로마의 다이버들은 스펀지와 진주와 같은 천연자원을 위해 다이빙을 하는 동안 숨을 쉬기 위해 속이 빈 갈대를 초기 스노클로 사용했습니다. 16세기에, 다이빙 벨은 수중 환경을 탐험하는 수단으로 도입되었고, 처음 다이빙 벨은 공기로 채워진 방에 갇힌 채 잠수부들이 내려올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내려갈 수 있는 깊이에 의해 제한되었습니다. 그 후로 18세기에, 발명가들은 수중 탐험..

스포츠 당구 역사 및 종류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당구 역사 종류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당구 역사 당구 경기는 수 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길고 매혹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당구의 역사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초기:당구의 정확한 기원은 불분명하지만, 이 게임은 15세기 유럽에서 행해진 야외 잔디 게임에서 발전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 초기 게임들은 후프나 다른 목표물을 통해 메이스 같은 막대기로 공을 치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16세기에 당구는 실내에서 움직이기 시작했고 잔디를 모사하기 위해 녹색 천으로 덮인 테이블 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사용된 단서와 공은 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게임은 프랑스와 영국의 귀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규칙 및 장비의 발전:당구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스포츠 수상스키 역사 및 종류&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수상스키 역사 종류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수상스키 역사 수상 스키는 스키 위에 선 채로 보트 뒤로 끌려가는 것을 포함하는 인기 있는 수상 스포츠입니다. 그것은 스키, 서핑, 그리고 다른 수상 스포츠의 요소들을 결합합니다. 수상 스키의 간단한 역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기 : 수상 스키의 기원은 19세기 말과 20세기 초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1920년대에,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장치를 사용하여 수면 위를 미끄러지려고 시도하면서 수상 스키가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최초의 수상스키: 랄프 새뮤얼슨은 "수상스키의 아버지"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1922년, 18세의 나이에, 그는 나무판자를 사용하여 최초의 수상 스키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그의 형 벤이 운전하는 모터..

스포츠 비치발리볼 역사 경기 방식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비치발리볼 역사 경기 방식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비치발리볼 역사 비치발리볼은 모래 코트에서 하는 인기 있는 스포츠이며 전통적인 실내 배구의 변형입니다. 그것은 20세기 초에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되었고 그 이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포츠로 성장했습니다. 비치발리볼의 역사에 대한 간략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치발리볼의 기원은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서 1910년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 당시, 해수욕하는 사람들은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비공식적인 그물을 치고 모래 위에서 배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비치발리볼은 1920년대와 1930년대에 캐주얼한 비치 스포츠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스포츠는 토너먼트가 조직되고 더 많은 관중을 끌어들이면서 관심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스포츠 싸이클링 역사 및 레이스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싸이클링 역사 레이스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싸이클링 역사 자전거 타기의 역사는 수세기에 걸친 매혹적인 여행입니다. 다음은 사이클링 역사에서 중요한 이정표와 발전에 대한 개요입니다 드레이신의 발명 (1817) 사이클의 역사는 독일 나폴레옹인 Karl Drais에 의해 드레이신 또는 "달리는 기계"의 발명으로 시작됩니다. 이 자전거의 초기 선구자는 페달이 없었고 기수의 베이스가 땅에 밀어붙여 추진되었습니다. 페달을 밟는 자전거 (1860년대) 19세기 중반에, 페달이 자전거의 앞바퀴에 추가되어 더 효과적인 추진 수단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유럽과 북미 전역에서 점점 더 인기를 끌었던 최초의 페달 구동 자전거의 출현으로 이어졌습니다. 안전 자전거 (1880년대) 1880년..

스포츠 스노보드 역사 및 종목 & 영향 [내부링크]

종목 스포츠 스노보드 역사 종목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스노보드 역사 셔먼 포펜이라는 이름의 사람은 그의 딸을 위해 두 개의 스키를 함께 묶어서 임시 스노보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스너퍼" ("눈"과 "서퍼"의 합성어)라고 불렀습니다. 스너퍼는 장난감으로 어느 정도 인기를 얻었지만, 1960년대가 되어서야 그 스포츠가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초기 개발:1960년대 중반, 다양한 사람들이 스노보드를 위한 다양한 디자인과 기술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주목할 만한 인물은 종종 스포츠의 선구자 중 한 명으로 인정받는 톰 심스였습니다. 최초의 상업적 스노보드는 1960년대 말과 1970년대 초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들은 종종 집에서 만들어졌고 서핑보드나 스케이트보드에서 영감을 ..

스포츠 스키 역사 및 대회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스키 역사 스키 대회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스키 역사 스키의 역사는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눈이 내리는 지역의 실용적인 교통수단에서 세계적으로 즐기는 대중적인 레크리에이션 및 경쟁 스포츠로 발전해 왔습니다. 다음은 스키의 역사에 대한 개요입니다. 초기 기원 스키의 기원은 고대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스키의 가장 초기 증거는 약 4,000년에서 5,000년 전에 스키를 사용하는 사냥꾼들을 묘사한 노르웨이의 바위그림에서 나옵니다. 초기 스키는 사냥, 여행, 그리고 심지어 전쟁을 위해 사용되었다고 믿어집니다. 노르딕 스키 교통수단으로써의 스키는 북유럽 국가들, 특히 스칸디나비아에서 등장했습니다. "스키"라는 단어 자체는 "나무 막대기"를 의미하는 고대 노르드어 ..

스포츠 서핑 역사 및 대회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서핑 역사 대회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서핑 역사 서핑은 폴리네시아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며, 3,000번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서지 라이딩이 입증되었습니다. 선원과 선원으로 알려진 폴리네시아인들은 바다와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었고, 교통, 스포츠, 그리고 예술적인 표현의 수단으로 서핑을 사용했습니다. 서핑은 그들의 사회에 깊이 뿌리 박혀 있었고, 그것은 실용적이고 정신적인 의미를 모두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와이는 초현대 서핑의 모국으로 여겨지고, 하와이 섬은 서지 라이딩의 길고 신성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하와이에서 하와이어로 "히 에날로"를 탐구하는 것은 사회 구조의 필수적인 부분이었고 종교적인 행사와 공동체 모임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서핑은 모든 시대와..

스포츠 암벽등반 역사 및 실내,외 등반 장단점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암벽등반 역사 실내, 외 등반 장단점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암벽등반 역사 생존을 위해 그리고 새로운 집들을 침투하기 위해 등반하는 것이 필수적이었던 곳. 여전히, 우리가 알고 있는 원석 등반이라는 초현대적인 스포츠는 19세기 후반에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초기 세트 공식 스포츠로 존중되지는 않지만, 원석 등반의 초기 입증은 전 세계의 다채로운 사회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중국, 그리스, 이집트와 유사한 고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종교적인 행사, 전쟁, 그리고 분리를 포함한 다채로운 이유로 절벽과 산에 올랐습니다. 알파인 등산 18세기와 19세기에, 등산은 대담한 추구로써 패션성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몽블랑과 마터호른과 유사한 유럽 산..

스포츠 양궁 역사 및 다양한 경기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양궁 역사 다양한 경기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양궁 역사 양궁은 수천 번에 이르는 길고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활쏘기의 기원은 초기 인류가 스토킹과 전쟁을 위해 간단한 곡선과 화살을 개발했던 신석기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양궁의 역사에 대한 개요입니다 신석기시대 스토킹과 전투를 위해 곡선과 화살의 사용은 기원전 20,000년 경 구석기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전의 양궁 장비는 뼈, 각막 또는 묘석과 유사한 재료로 만들어진 원시적인 촌스러운 곡선과 화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대 문명 양궁은 고대 이집트, 메소포타미아, 페르시아(이란), 그리스, 로마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 사회들은 스토킹과 전쟁 모두에 활을 사용했습니다. 이 호와 ..

스포츠 수영 역사 및 각종 대회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수영 역사 각종 대회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수영 역사 초기 인간들은 물을 통해 움직이는 그들의 능력을 발견했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수영은 생존,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그리고 군사 훈련과 같은 다양한 목적을 위해 봉사해 왔습니다. 다음은 수영의 역사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고대 시대: 수영은 약 7,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이집트 남서부의 수영하는 사람들의 동굴에서 발견된 것과 같은 고대 동굴 그림에 묘사되어 왔습니다. 이집트, 그리스, 그리고 로마와 같은 고대 문명들은 수영에 대한 감상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을 그들의 문화에 포함시켰습니다. 특히 고대 그리스인들은 수영을 교육과 군사 훈련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여겼습니다. 중세 에는 수영은 부분적으로 수영과 관련된 ..

스포츠 배드민턴 역사 및 경기 방식 & 영향 [내부링크]

목차 배드민턴 라켓 위로 셔 틀 콕 하나가 서있고 라켓옆으로는 셔 틀 콕 하나가 누워 있습니다 스포츠 배드민턴 역사 경기 방식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배드민턴 역사 배드민턴은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길고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스포츠의 기원은 셔틀콕과 라켓과 같은 물체로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했던 중국, 그리스, 그리고 인도의 고대 문명에서 추적될 수 있습니다. 현대판 배드민턴은 19세기 중반 영국령 인도에서 형성되었는데, 그곳에서 "푸나" 또는 "푸나"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인도에 주둔한 영국군 장교들은 오늘날의 배드민턴과 유사한 그물과 규칙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게임의 변형된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배드민턴"이라는 이름은 이 게임이 영국 귀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

스포츠 야구 역사 및 경기 방식 & 영향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야구 역사 경기 방식 대중에게 미치는 영향 스포츠 야구 역사 야구의 기원 이야기는 많은 논쟁과 민속의 주제입니다. 정확한 창조의 순간을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지만, 이 게임의 뿌리는 18세기와 19세기 동안 유럽에서 행해진 다양한 배트 앤드 볼 스포츠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라운더와 크리켓과 같은 이러한 게임들은 곧 미국인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을 스포츠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현대 야구의 탄생:야구의 현대적인 형태는 19세기 중반에 주로 미국 북동부에서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1845년 뉴욕 니커보커 베이스볼 클럽이 창설되면서 최초의 성문화된 규칙들이 정립되고 경기가 성문화되면서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습니. 다이아몬드 모양의 필드, 9명의 선수 팀, 이닝의 개념을 포함한 니커보커스의..

스포츠 축구 역사 및 경기 방식 & 총 평 [내부링크]

목차 스포츠 축구 역사 경기 방식 총평 스포츠 축구 역사 축구의 역사는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다양한 형태의 경기가 전 세계의 다른 문화에서 행해졌습니다. 다음은 축구의 발전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고대 기원: 공을 차는 것과 관련된 게임은 중국, 그리스, 로마와 같은 고대 문명에서 행해졌습니다. 기원전 2세기와 3세기에 행해진 중국의 쿠주 게임은 선수들이 네트를 통해 공을 차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기원후 2세기와 3세기경에 행해진 로마의 핫파스툼 게임은 공을 통제하려는 팀들을 포함하는 더 폭력적인 버전의 축구였습니다. 중세 및 초기 현대 축구: 중세 유럽에서는 표준화된 규칙이 거의 없는 다양한 형태의 축구가 행해졌습니다. 이 게임들은 종종 서로 경쟁하는 마을들이나 마을들 사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