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gibora의 등록된 링크

 changibo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둔촌주공아파트재건축 분양가상한제 이슈로 알아본 선분양과 후분양의 차이 [내부링크]

분양가상한제 둔촌주공아파트 재건축 이슈로 알아본 선분양과 후분양의 차이 요즘 부동산 뉴스 중에 가장 이슈를 꼽으라면 올해 가장 큰 분양 시장으로 꼽히는 강동구 둔촌동 주공아파트 재건축을 들 수 있..

6.17 부동산 대책은? 규제지역 확대, 갭투자 차단, 법인 부동산 종부세 인상 등 [내부링크]

부동산 대책 발표 - 규제지역 확대, 갭투자 차단, 법인 부동산의 종부세 인상 등 오늘 오전 정부의 부동산 관련 큰 이슈가 있었습니다.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서울 종로구 정부 서울 청사 합동 브리핑실에서..

수도권 부동산 대부분 대출규제 확대로 알아보는 핀셋규제와 풍선효과란? [내부링크]

수도권 대부분 지역에서 대출규제가 확대될까? 최근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의 부동산 집값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자 새로운 초강력 대책을 내놓을 것이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로써 벌써 현 정부의 21번째 부동..

용산/잠실 마이스 부동산 이슈로 알아본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이란? 효과와 영향 [내부링크]

용산/잠실 마이스 부동산 이슈로 알아본 토지거래허가구역이란? 정부는 투기 방지 대책의 일환으로 용산 정비창 부지 일대를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했습니다. 용산과 함께 잠실 마이스 개발 호재로 인해 강..

전세임대주택이란? 자격완화된 LH 2020 신혼부부 전세임대Ⅰ입주자 수시 모집 [내부링크]

자격 완화! LH 2020 신혼부부 전세임대Ⅰ입주자 수시 모집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신혼부부의 주거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신혼부부 전세 임대 유형에 대한 입주자 수시모집 접수를 시작했습니다. 전세임대주택이..

역대 최저 금리가 부동산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수익형 부동산 [내부링크]

기준금리 인하가 부동산 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수익형 부동산 부동산 시장의 또 하나의 떠오르는 키워드로 기준금리 인하를 들 수 있습니다. 단순히 금리 인하가 아니라 사상 처음 0%대인 제로 금리 시대가 열린..

청년우대형청약통장 가입조건, 대상자 확인, 필요 서류 [내부링크]

청년우대형청약통장 가입조건, 서류 혜택, 전환 확인 최근 더 뜨거워진 부동산 청약시장, 그 중에서도 청약통장에 가입되어 있다면 청약 신청 시 내 집 마련의 가능성이 조금 더 높아지는데요. '청년우대형 청약통..

임대차3법이란? 전월세신고제, 전월세상한제, 계약갱신청구권제 그리고 부작용 [내부링크]

임대차 3 법과 시행에 따른 부작용 집값을 안정화시키고자 하는 정부가 추진하고자 하는 중 부동산 정책과 관련 법 개정인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른바 임대차 3 법이라고 불리는데요. 크게 전월세 신고제, 전월세..

되는 곳만 되는 6월 부동산 청약 시장과 뜨거운 이유 [내부링크]

부동산 불경기가 무색한 뜨거운 청약 시장 부동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더 두 눈을 켜고 지켜볼 6월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전국에서 6만 6천여 가구가 분양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청약시장이 뜨거..

분양가 상한제란 [내부링크]

분양가 상한제란? 한마디로 정리하면 분양가를 제한을 두어 그 이하의 가격으로 분양하게 하는 법적인 효력을 가지는 제도입니다. 최근 몇 년 새 천정부지로 높아진 부동산 집값을 안정화하고자 하는 정부의 의지..

올 가을 부동산 전세대란이 올까요? [내부링크]

새로운 전셋집을 찾는 이유 저희는 올해 10월 기존에 살고 있는 아파트의 2년 전세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는 2년 차 신혼부부입니다. 지금 살고 있는 아파트가 35년 된 아파트라 저렴한 전세 가격이지만 결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