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iworld의 등록된 링크

 chani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MS Word 2007로 테터툴즈에 포스팅하기 [내부링크]

다른건 몰라도 오피스 특히  MS오피스는 새로운 버전이 나올때마다 먼저 써보려고 하는데,,, 집과 회사 컴퓨터에서 딱히 쓸 필요성을 못느껴 설치를 안하고 있었는데... Oh!! Oracle!!!의 블로그에서 MS Word 200..

2일의 도하아시안게임 TV감상평 살짝 정리 [내부링크]

아니 근데 이제 3일? 지났는데... 중국은 언제 16개나...금메달을 가져갔데?? 역시 대단해... 한일 야구보다 아마와 프로의 차이(?)에 대한 정의를 다시 내려야 했다.. 프로와 아마는 실력의 차이가 아니라 최선..

국회의원들도 직무유기시에 벌금내야돼.. [내부링크]

어제 퇴근길에 라디오 뉴스에서 국회에서 밀린 법안이 3천건이란다... 오늘 포털기사란엔 비정규직 법안이 어찌됐건 2년만에 통과됐단다.. 이게 왠 새까맣게 탄  은행열매 씹는 소리란말인가ㅡㅡ; 급변하는 사회..

시골에서의 추억이 고맙다... [내부링크]

다들 눈왔다고 난리다... 그러나... 고개를 돌려 창문을 봐도 눈 비슷한 비도 안내린다.. 어린시절 강원도 두메 산속에 묻혀살아?? 눈만 내림 집 앞마당 눈 치우는게 일이었는데..... 아버지께서  살짝 따땃해지..

빠른 승진과 최고 연봉을 위한 21가지 법칙~~~ [내부링크]

1. 당신이 원하는 것을 명확히 해라 - 보이지 않는 과녁을 맞출 수 없다. 그것을 얻을 대 까지 노력하는 것을 멈추지 마라 2. 발전하는 회사를 골라라. - 미리 준비하라. 그리고 당신이 클 수 있고 발전할 수 있는..

[급질]메인 아래사이드에 구글 애드센스 다는법 [내부링크]

많은 블로거분들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태그 공부도 할겸 애드센스를 오른쪽 사이드 맨 아래에 달아보려고 했는데요. 왜 블로그 메인에는 안보이고 태크목록이나 방명록을 누르고 들어가야 그때 보이나요? 목..

나는 마케터이다 [내부링크]

사장님이 사내메일을 통해 전해주신 메세지.. 전 직원이 "나는 마케터이다"라고 생각하는 회사. 생산담당 직원도, 디자이너도, 프로그래머도 모두 '마케터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회사가 성공할 수 있습..

FIRST THINGS FIRST [내부링크]

친구로부터 플랭클린다이어리를 받으며 친구가 같이 준 책. 소중한 것을 먼저 하라 (FIRST THINGS FIRST) 이책을 먼저 읽어야 제대로 다이어리를 쓸수 있다며... 건네주었다. 처음엔 저 책에 먼저 손이 갔는데....

누가 "진짜또라이"인가? [내부링크]

누가 "진짜또라이"인가? 우연히 본 포브스 잡지의 머릿말에 있었던 제목이다. 한순구 교수와 박찬희 교수가 쓴 <인생을 바꾸는 게임의 법칙>에는 "또라이게임이론"이 부제로 달려있다. 학부시절 게임이론에 대해..

구글 어스를 보다가. 씁쓸해지네.. [내부링크]

몇일전 구글 어스를 깔았다. 일 중간중간에 세계 이곳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아주 신기한(?) 도구다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첨엔 지구 밖에서부터 선택한 지역으로 줌인해 들어온다.. 마치 내가 떨어지는 듯..

직장인의 새 화두 ‘WLB’…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라 [내부링크]

오늘 본 기사중에 가장 눈길을 끈 기사. 직장인의 새 화두 ‘WLB’…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라 [쿠키뉴스 2006-11-12 18:14] 기사내용보다 기사 제목이 더 끌렸다... 이제 11월도 되겠다 2007년의 한해의 목표를..

인기 블로그를 만드는 비결 15가지 [내부링크]

"인기 블로그 되려면 타인을 도와라, 솔직해라" 완전 공감!!! 내가 놓치고 있던 것들이 많았군. 인기블로그가 문제가 아니라 얼마 좀 더 나를 공유하고 타인을 이해하는가를 배워야겠다. 이제부터 좀 더 포스팅에..

[IT용어]크라우드소싱 기업 [내부링크]

안군한마디: 새로운 것에 매우 신기해하는 본인의 눈길을 끈 기사에 발췌;; ()은 나름대로 의미를 파악해보기 위해 적어본 것이다. 순전히 사견임을 밝힘 어김없이 기사 한 꼭지: 美 새 닷컴바람 분다…‘크라우드..

쿠웨이트 또 '화끈한 돈잔치' [내부링크]

지금 우리나라 서민들에게 닥친 시련.. 자꾸 높아져가는 집값과 그 상승률 다 네 탓?? 계층간 격차(문화수준,교육포함) 믿어봐도 역시나? 정치권의 어의상실 플레이 꼬여가는 실타래~! 정부의 엇박자 죽어라 일하..

이참에 리퍼러라는거 공개해봅니다. [내부링크]

오늘 아침부터 유난히 "리퍼러공개"에 대한 글들을 많이 봐서.. 그냥 겸사겸사 해서 올려봅니다. 머 특별히 어떤 분석??를 하지는 않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릴따름입니다. 근데 생각..

당신의 아이디는 안전합니까? [내부링크]

안군한마디: 제목을 적어보고 나니 어디선가 많이 본 기사제목 같은 느낌이? 흠...;;; 분류를 Computing@Tip으로 놨다.. 그만큼 소홀하지만 매우 중요한 팁이다.. 오늘 일이 한가한 틈을 타 심심풀이로..(중요성은..

티스토리 초대권을 구합니다 [내부링크]

오후 6시경 어떤 분이 티스토리 초대권 3장을 뿌리셨는데 댓글이 안되서 보니 한 포스팅 30분만에 다 끝나고 아예 댓글을 금지시키셨더군요..ㅜㅜ 흑 그리 빨리 찰 줄이야.. 구하기 너무 어렵네요.. 친한 친구가..

11월 영화 안내.. [내부링크]

이중에 데스노트가 제일 끌린다..+_+ 뭐.. 만화도 안보고 단지 주위의 기대감에 묻어 같이 끌리는 거지만.. 그래도 스토리가 일단 확 끌린다... 이 영화들 특히 데스노트에 대해 스포 금지!!!

나쁜 리퀘스트...+_-;;; [내부링크]

해외 사이트 매체 설정 건으로 사이트 조사를 하던중 일본어 사이트가 있어 엠파스의 웹번역 서비스에 기대보았습니다.. 헉!!! 메인은 잘 보이더니 어떤 링크를 누르자.. 나쁜 Request!!;;;; ㅎㅎ 웹번역하랬지..

일거리 앞으로 전진.... [내부링크]

난 이제껏 지난 야간근무 보름이 힘들다고 중얼댔다... 한 3일은 시차적응으로 꿈속을 헤맸고... 남들 출근할때 퇴근하는 다름으로 인해.. 힘들었다.. 그러나 지금은 야간에 적응되어 밤새 졸리지도 않고 눈 땡그..

이젠 대놓고 감시하겠다는거 아냐?? [내부링크]

네이버(세계일보)의 기사를 보던중.. 지구촌 하늘은 지금 첩보 전쟁중 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눈에 띄였다. 기사요약 북핵등 한반도 정세와 관련하여 첩보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크게 부각되어 다른나라들도 인공..

비가 끝치고나면..... [내부링크]

평년 기온으로 돌아간단다...조낸 추워진다고 말해주면 금방 알아먹었을텐데... 벌써 나의 몸도 느낀 걸까? 어제보다 더 두꺼운 겉옷을 챙입고 나왔다.. 겨울준비를 해야하나?? 후딱 언넝 야간 근무가 끝나야 피부..

picasa 넌 이제 나의 추억 탐색기다... [내부링크]

오늘 어머니께서 등산다녀오시며 찍은 사진을 정리해놓으라고 하셨다. 문득 picasa2를 써보면 어떨까? 하는 호기심이 발동했다.. 음 설치는 심히 간단했다.. 프로그램 실행.... 헐.. 그동안 여기 저기 쌓여있던 사..

123의 조합? [내부링크]

전에 전체 힛수가 1000일때도 그냥 지나쳤다. 근데 오늘 투명망또의 힘(?)인지? 재밌는 조합이다.. 1111 22 33 요렇게 123의 쉽지 않은 조합.. 오늘도. 나의 작은 부분속에서... 재미를 찾아보았다,

투명망토? 소설만은 아닙니다 [내부링크]

어린시절 만화영화속 주인공의  전유물이었던 투명망토.. 이제 그들만의 소유가 아닌것이다. 해리포터 훗 한판 붙자~고 나대는 초딩도 생기겠지? 근데 문득 과연 저 것을 사용해서 좋은 일에 더 많이 쓰일까? 나..

신문지면을 컴퓨터로 읽는다?? [내부링크]

=안군한마디= 회사 홍보처럼 보일 수 있다.. 맞다..홍보 맞다. 하지만 내가 몸담고 있고. 그만큼 유용하게 쓸만한 가치가 있어 주위에 추천한다면 홍보라기 보다는 정보라고 생각해주길 바란다. 오늘 신문스크랩무..

구글애드샌스를 달다 [내부링크]

테터툴즈의 스킨제작매뉴얼을 탐구해가며 구글 애드샌스를 달아보았다. 몇주전에 애드샌스를 보고 돈에 혹해 달아보려다 실력의 빈곤함으로 달아보지 못했는데.. 오늘 몇시간 동안 매뉴얼보면서 연구끝에 나름 맘..

블로그 글씨체를 바꿔봤다. [내부링크]

평소에  랑이님의 블로그 글씨체를 마구 부러워하던중.. (정확히는 댓글부분..적용된..) 타이포엔터를 알려주셔서 바로 설치해봤다... 감사합니다.. 엔터+영원10 이란 서체이름을 가지고 있네.. 13pt에서 제대로..

티스토리 맘에 드는데... [내부링크]

사람은 아주 작은 부분에서 마음이 움직인다..... 얼마전까지 있던 얼음집은 파일 올릴때 파일명을 숫자와 영문으로만 해야했다. 그러나 요기는 파일명을 그대로 올릴 수 있다. 살짝 간이자료실로도 쓸까 고민하고..

걸어서 1시간 [내부링크]

오늘 새벽부터 다시 야간업무가 시작됐다.. (지금 상당히 몽롱한 상태에서 글을 쓰는 것임 이해바람ㅜㅜ) 새벽 1시부터 9시까지 어제 처음으로 걸어서 회사에 출근했다.. 출발시간 11시 30분 도착시간 12시20분경..

피 같은 내 돈 내고 먹는거냐??? [내부링크]

짜장(자장이 맞는 줄 아나 감정이 들어갔기에..짜장이라 쓴다..)면을 점심 때 먹었는데 아직까지 배부르다... 그도 그럴것이 곱배기를 먹었기에..풋;;; 나도 어쩔수 없었다,, 이사님이 쏘신다고 다른팀원들까지 다..

구글 분석기중 지도 중첩부분...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 블로그를 보다  구글통계분석에 들어가 보았다,, 우선.. 저 확 치솟은(물론 매우 소박한 수치지만...) 라인 너무 맘에 든다.. 난 구글 통계의 수 많은 차트중 지도중첩이 가장 신기(?)하고 신기하..

추석연휴 있으면 모해.ㅜㅜ [내부링크]

윽 여름 휴가보다 긴 나같은 신입에겐 로망인 장장 9일간 휴가일 수 있었는데... 징검다리 다 출근한다... 신문은 여지 없이 특별한 날을 제외하곤 다 발행되기에.. 지면서비스하는 우리 회사는 어김없이 일을 해..

[URL펌]SPH-M4500에 대한 리뷰 [내부링크]

=안군 한마디= 요렇게 보니 디자인 지대로 맘에 드는걸... http://openmobile.co.kr/review/?fn=view&g_num=757&review_num=801

운동을 꼭 해야하는 10가지 이유 [내부링크]

=안군 한마디= 오늘은 매일 좋은 글귀로 아침을 열어 주시는 김종휘님의 글을 올립니다.. 이제 운동을 진짜 시작해야겠다.. 운동을 꼭 해야하는 10가지 이유 Walter M. bortz(70세인 의사임)의 "Living Longer"라..

삼성전자, 하이브리드형 애니콜 Fx폰 출시 [내부링크]

[프라임경제] 삼성전자가 슬림 슬라이드 디자인에 PDA, 인터넷 접속, 지상파 DMB 등 첨단기능을 복합한 하이브리드형의 신개념 '애니콜 Fx폰'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선보이는 '애니콜 Fx폰..

저금통에 3천원을 묻다... [내부링크]

오늘 아침 회사를 나오려고 준비하다 열려진 책상서랍에서.. 천원짜리 몇장을 봤다,,, 난 문득.. 그 돈을 저금통(장독대 모양)을 열고 동전을 꺼낸 후 천원짜리를 묻은후(?) 다시 동전으로 덮어주었다.. 저금통 열..

어찌 쉬는게 좋은가? [내부링크]

= 안군 한마디= 분류를 당당히 비즈니스 스킬에 놨다.. 왜냐? 休테크에 관한 일이니.... 잘 쉬는것도 능력이거든요..ㅎㅎ 격주 휴무의 안좋은 점을 이제야 깨달았다. 저번주에 야간업무에 대한 보상(?)으로 토요일..

특수수사일지가 끝나다.. 아쉽..ㅜㅠ [내부링크]

오늘로써 4부작이 끝났다.. 1부때부터 너무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끝난거 자체만으로 아쉽다.. 음 청와대에서 일어나는 연쇄살인사건을 파헤치는 내용만으로 일단 집중할 수 있었다... 색달랐다. 주인공은 ......

과연 네이버속에 거품은... [내부링크]

=안군 한마디= 우연히 Developer Yun, Byunghwa [nick:Combine]-작은 첫번째 이야기...에 들렀다가 우리나라 검색엔진 선두 업체는 Naver인가요? 라는 제목이 눈에 들어왔고...검색 순위 비교표가 보였다.... 엄청..

프로세스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군 한마디= 흔히 익스플로러나 프로그램 실행시 실행이 안될 경우 응답없음이 뜨는데 그럴경우 작업 관리자를 켠 후 응용프로그램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끝내기 하시는데요. 그 옆에 탭(프로세스)에 보시면 다양..

드디어 야간업무가 끝나다.. [내부링크]

어찌 보면 짧았던 야간 업무 한달이 끝났다. 첨엔 홀로 나태해지지 말자 여러번 의지를 다졌지만.. 언제나 이 의지 박약이 문제다... 다시 주간업무에 집중해야 한다.. 우선 반대의 생활패턴을 시차적응을 극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