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seobang의 등록된 링크

 chanseob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대추야자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추야자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대추가 아닌 대추야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대추야자의 고향은 이집트이고, 녹색에서 노란색을 거쳐서 붉은색으로 익어간다고 합니다. 맛도 정말 좋을 뿐..

거북손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거북손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거북이 손과 흡사하게 생긴 갑각류 거북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각류로 속하는 거북손은 껍질 속 연한 부위의 맛이 일품인 식품인데요. 명칭이 조금..

찰기장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찰기장효능 알아보자 오늘은 찰기장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매일같이 섭취하는 곡식에는 정말 다양한 영양소들이 정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지 지금부터..

메론효능 및 칼로리 [내부링크]

메론효능 및 칼로리 오늘 알려드린 식료품의 효능은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그중에서 특히 메론을 가장 자주 먹고 가장 좋아합니다. 가격도 그리 비싼 편이 아니라서 저렴하게 나올 때는 꼭 구입해..

매실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매실효능 및 부작용 아침부터 배가 살살 아파서 매실액 한잔했답니다. 어릴 때 부터 저희 할머니가 배 아프다고 하면 항상 매실액을 한 잔씩 마시게 한 기억이 남네요. 근데 효력이 아주 좋죠! 아직도 배가 아플..

푸룬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푸룬효능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찬서방 입니다!! 오늘도 우리 몸에 좋은 효과를 주는 식료품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지금부터 포스팅할 주제는 말린 자두 "푸룬" 입니다! 그럼 바로 푸른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용과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용과효능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찬서방입니다. 오늘은 마치 용이 여의주를 물고 있는 형상처럼 보이는 용과. 용과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포스팅해 드리겠습니다. 용과란? 용과는 가지에 열매가 열린 형..

수국차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수국차효능 및 부작용 봄이 조금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타임!! 바로 수국차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어릴 적에는 꽃 차를 그렇게 찾아 마시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30대..

보리싹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보리싹효능 알아보자 날이 조금씩 따뜻해지는 거 같네요. 제가 재택근무로 바뀐 뒤로 집에서 삼시 세끼를 다 챙겨 먹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코로나 바이러스나 감기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게 요즘은 면역력 강화에..

흑삼효능과 복용방법 [내부링크]

흑삼효능과 복용방법 흑삼은 여러분들이 흔히 알고 계시는 인삼을 여러 번 찌고 말리는 과정을 거쳐서 가공한 것이라고 합니다.. 구증구포라고도 불리는데 약재의 퀄리티 향상을 위해서 9번 찌고 9번 말린다는 약..

뽕나무뿌리효능과 주의할점 [내부링크]

뽕나무뿌리효능과 주의할점 뽕나무는 열매부터 뽕나무 가지와 뽕나무 뿌리 잎등 쓰이지 않는 부분이 없을 정도로 우리들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열매, 가지, 뿌리, 잎 중에서도 뽕나무 뿌리는 "상백..

치커리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치커리효능과 부작용 찬서방입니다. 이젠 날씨가 제법 많이 풀린 거 같네요! 추워서 창문도 못 열어 두고 했는데 이제는 환기를 오랫동안 할 수 있는 날씨네요^^ 이참에 새벽부터 집 대청소를 한번 했네요. 신..

흰강낭콩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흰강낭콩효능과 부작용 콩이 우리들의 몸에 이로운 음식이라는 것은 여러분들이 다 알고 계실 거예요. 그런데 흰강낭콩효능에 대해서는 잘 모르실 것 같아 오늘 포스팅 준비했습니다. 흰강낭콩효능은 체중 감소..

찐마늘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찐마늘효능 알아보자 구운마늘효능에 이어서 오늘은 찐마늘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같은 마늘로 요리방법에 따라 효능이 다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마늘 섭취량이 세계에서 가장 많은 섭취량을 국가가 우..

청경채효능 정말 엄청납니다! [내부링크]

청경채효능 정말 엄청납니다! 오늘 이야기해볼 주제는 청경채효능입니다. 배추랑 매우 비슷한 청경채!! 중국 배추의 하나의 종류 중 하나인데요. 식감 자체가 연하고 풍미가 있어 겉절이나 생식 등으로 사용되는..

송담주효능과 부작용, 담그는법 [내부링크]

송담주효능과 부작용, 담그는법 벌써 3월도 점점 다 지나고 있네요^^ 곧 4월이 찾아옵니다. 봄이 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술로도 많이 담그는 송담차와 송담주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 송담이라고..

구운마늘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구운마늘효능 알아보자 평소 마늘이 몸에 좋다는 건 다 알고 있었지만 도대체 우리 몸에 어디가 어떻게 좋은지 확실히 모르는 분들이 더 많이 계실 텐데요. 자신의 건강을 위해 마늘즙도 내려서 챙겨 드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