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yy-idea의 등록된 링크

 chanyy-id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뉴질랜드 워홀러 생활 2배로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분들. "나는 뉴질랜드에 가면 이것만은 꼭 하고 말 테다"하는 버킷리스트 같은 것이 있는가? 각자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아마 나름대로의 계획을 가지고 뉴질랜..

이러한 사람들에게 워킹홀리데이 추천하지 않는 이유 /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 오클랜드 [내부링크]

각자 다양한 계기와 이유로 워킹홀리데이를 꿈꾼다. 나 역시 처음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했을 때 상당히 기대감에 부풀어 있었다. 워홀의 부정적인 면, 조심해야 할 점, 내가 충분히 준비되어있는가 하는 점 등....

2020년 트렌드(Trend)를 공부하자 / Section2. 맘코노미 [내부링크]

내가 생각하는 나의 엄마 모습을 떠올려봤다. 매일 아침밥을 차려주시고, 빨래, 청소는 거의 도맡아 하신 것 같다. 예쁜 옷을 입고, 예쁘게 화장하고, 그렇게 예쁘게 꾸민 엄마의 모습을 떠올려보려 하면 너무나..

2020년 트렌드(Trend)를 공부하자 / Section1. 뉴 모빌리티 [내부링크]

새로운 모빌리티(New Mobilities) 개념 *참고* 노시학, 윤신희. (2015). 새로운 모빌리티스(New Mobilities) 개념에 관한 이론적 고찰. 국토지리학회지, 49(4), 491-503. 인류가 태어나고 역대 3대 발명품이라 일..

새마을금고 출자금통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같이 저금리의 기조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출자금통장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다. 나도 새마을금고 정기예금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조합원, 출자금통장, 농특세 등등 같은 정기예금..

도미노효과에 대해서 아니나요? [내부링크]

일단 지금 보여드리는 영상 한편부터 꼭 봐주시길 바란다. 이 영상을 보고 지금 드는 생각이 무엇인지 궁금하다. 내용의 특별함을 느꼈는가? 솔직히 나는 처음 영상을 봤을 때 딱히 특별함을 느끼지 못했다. 그저..

새마을금고 상상뱅크 예금 이용해보자. [내부링크]

5천만 원이라는 나름 큰돈을 어떻게 굴릴까 고민하면서 여기저기 인터넷을 뒤져봤다. 여기저기 찾아봐도 예금 이자가 평균 1.6%대로 생각했던 것 보다 터무니없이 낮다.. 그러던 중 발견한 새마을금고 상상뱅크 1..

목돈 5천만원을 어떻게 굴릴것인가... [내부링크]

그동안 직장생활을 하면서 저축해온 예금과 적금들 만기가 도래하여 내 수중에 5천만 원이라는 현금이 생겼다.. 어찌 보면 우직하게, 또 다르게 보면 그저 무식하게... 고민이 크다. 앞으로 이 현금을 어찌 운용하..

뉴질랜드 바다낚시 정말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평소 낚시를 좋아하는 분들이 있다면 뉴질랜드 바다낚시는 정말 추천드린다. 사실 나는 '낚. 알. 못'이다. 뉴질랜드에서 낚시를 해보기 전까지는 한 번도 낚시를 해 본 적이 없었다. 뱃멀미도 심한 탓에 배 타고..

보살 운동 유튜버. 경돼 [내부링크]

본 카테고리에서 전하는 내용은 대가성 홍보가 아닌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에서 저 개인이 좋아하는 유튜버들을 리뷰 형식으로 풀어놓은 내용입니다. 요즘 정말 다양한 운동 유튜버들이 있다. 단순히 운동 지식을..

뉴질랜드 생활에서 조심해야 할 것들 /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 오클랜드 / 여행 [내부링크]

여러분은 뉴질랜드 하면 떠오르는 것이 있는가? 여유로운 사람들 아름다운 자연 풍경 드넓은 바다에서 즐기는 서핑 맛있는 소고기 . . . 나는 뉴질랜드를 상상했을 때 이런 것들만 머릿속에 떠올랐다. 하지만 정작..

일주일의 뉴질랜드 백패커 생활 /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 오클랜드 / 여행 [내부링크]

뉴질랜드로 출발하기 전 내가 준비해 놓은 것은 여행자보험 가입, 환전, 백패커 예약 이렇게 세 가지였다.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무모하기 짝이 없었다. 일할 곳도, 1년 동안 살 집도 구해놓지 않고 그렇게 출발했..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를 떠난 이유 / 첫 여행 / 워킹홀리데이 [내부링크]

때는 2016년 8월 9일. 내 나이 29살에 첫 해외여행이자 1년간의 뉴질랜드 장기 채류를 시작하게 되는 날이다. 늦다면 늦은 나이에 왜 갑자기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를 결심하게 된 것일까. 너무 안전한 길만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