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ahee의 등록된 링크

 charah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5건입니다.

나트랑 마사지샵 추천 coconut 마사지 [내부링크]

나트랑 첫 마사지 밤비행기로 나트랑에 도착하고 베나자 공항 픽업서비스로 안전하고 빠르게 숙소 도착하고 다음날 놀다가 구글리뷰보고 들어간곳! 결과적으로는 합격! 코코넛 마사지 in 나트랑센터 전반적으로 후기들이 좋아서갔지만 그래도 마사지라는게 안받아보고는 모르는 일이니깐! 근데 규모있는 나트랑센터에있다는점과 한국어 소통가능한 매니져?(현지인)분과 카톡도 되고 마사지사분들도 많고 룸도 많아서 대기하지않아도 되서 나이스 약간 7번방부터 성공한것 같은 기분이 들었는데 인테리어도 좋고 깔끔하고 좋았다! 사물함도 있고! 환복하는 마사지복도 지급되고 비닐에 포장되어있어서 신뢰도 상승! 나트랑 센터 2층에 있는 코코넛마사지는 핫스톤 90분에 46만동! 20으로 나누면 대충 한국돈이니깜 2만3천원정도? 팁도 주고 나와서..

베트남여행준비. 베트남 여행을 기본 지식 [내부링크]

올해의 여행지 베트남 어쩌다보니 결혼한 뒤로는 해마다 해외여행을 가게되어버렸다. 여러가지의 상황들이 만들어내는 여행들이지만 즐거우면서 설레는 일이다. 작년도 그렇고 올해도 그렇고 나의 두번째 어머니,아버지가 생긴 느낌이랄까. 그렇게 처갓집과의 여행이 계속되다보니 본가 어머니,아버님은 꽤나 샘이났나보다 여행가자고 성화시다 ~ 귀여우셔. 비자 여행갈때는 정말~로 일찍부터 알아보는편. 항공,숙소,동선 정보들~ 여행쪽에서 나름 완벽한 자유여행을 꿈꾸는 사람으로써 꽤나 철저한? 준비를한다. 그만큼 스트레스도 많이 받지만 뭔가 계획하고 구성한대로 여행이 진행될때 그 뿌듯함과 성취감은 모르는 사람들은 평생모르겠지. 아마 이부분에 있어서는 J형인간 말이 길어져버렸지만 한국과 베트남은 양국의 협정으로 15일간 무비자 여..

2023년 화훼장식기사 필답기출문제. [내부링크]

23년 화훼장식기사 필답문제 절화의 수명에 미치는 당의 효과를 2가지 적으시오. -식물체의 에너지원으로 사용됨 -화색의 발현과 유지에 필요함 -봉오리 상태인 절화의 개화를 위한 에너지원으로 사용됨 -기공을 폐쇠하여 수분의 손실을 방지하고 수분균형에 관여함 -호흡작용의 기질로 사용되어 유기물을 합성하고 에너지를 생성하여 절화의 수명을 연장시킴. 2.순근류와 구근류의 차이점을 적으시오. -숙근류 : 종자가 발아하여 최소 2년 이상 생육을 유지하는 초본성 화훼류로 대부분 매년 생육을 지속하는데 식물체의 일부가 살아남아 반족적으로 생활환을 이어가는 식물군임. -구근류 : 숙근류에 포함되는 식물군으로 식물체의 잎, 줄기, 뿌리 중의 일부가 비대해져 구근을 형성하고 있어 이를 종자처럼 번식개체로 사용함. 구근은 양..

MSM 관절염 영양제 인산! 내돈내산 [내부링크]

MSM 식이유황 관절 영양제 30대로 접어들면서 몸이 이리저리 아주 난리다 . 실비보험이, 수술비보험이 없었음 참 암담했다 싶다~ 올해는 이곳저곳이 안아픈곳이 ㅠㅜㅠㅜ 빨리 발견했다 생각하고 열심히 치료치료!! 초록잎홍합도 있고 다양한 영양제들도 있는데 MSM 식이유황이 요새 뜨는? 것 같기도 하고 초록잎홍합은 그 ..특유에 비린맛때문에 도저히 포기 ㅠㅠㅜㅜ 맛이 적당히 비려야되는데 민간함 저는 진자무리 ....무리요... 식이유황은 이해하기가 쉬웠던 설명은 유황오리 랄까... 먹어도 되는 황이있는데 그걸먹여키운게 유황오리라고 했던 설명이 그어떤 설명보다 찰떡같은 이해가 되었다 ..ㅋㅋ 여튼 식이유황은 MSM 식이유황 효과 출처 입력 항염, 진통, 면역, 피부 4가지 키워드로 모든 설명이 완료!! 무릎이..

23년 경봉궁 야간개장 [내부링크]

경복궁 야간개장 경복궁 야간개장을 드디어 갔다오다~! 늘 야간개장 티켓팅 끝나고서야 야간개강있던걸 기억해서 티켓도 못사고 마음만 아쉬웠던. 경복궁 야간개장~!! 요번엔 아는 분이 나 요번에 예매했어!! 이렇게 알려줘서 빠르게 예매를했다.~! 11번가에서 단독으로 한다고 ? 이런걸 단독으로도 하는구나 ~ 이런느낌 여러군데서하면 안되나 싶기도한데 한곳에서하니깐 헷갈리지않고 좋기도~! 야간에 고궁을 보는 기분이 참 묘했다. 엣 역사가 사뭇느껴지는 것도 같은 묘한 기분을 가지고 경복궁 야간개장을 구경했다~! 외국인들은 무료입장이라서 그런지 한복을 빌려입은 외국인들이 참 많이보여서 약간 국뽕이차오르는 ? 그런느낌도 받았다. 와이프랑 친구들 사진도 찍어주고 아들도 찍고 울아들은 기운이 넘쳐...집갈때까지 한숨도 안..

배달주문 거절한 직원 피해액 수천만원 [내부링크]

치킨집 직원이 출근해서 게임을 하느라 9개월간 2700만원의 주문을 거절한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는 한 사장의 하소연이 아프니까 사장이다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사장은 “직원이 혼자 일하는 낮 시간대에 주문량이 너무 없어서 배달앱 주문 거절을 확인해 보니, 매일 2~3건 주문을 거절했더라”며 “다른 배달앱도 합치면 더 많을 것 같다. 이게 1년이면 한 배달앱으로만 1500만원 이상의 손실이 발생한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해당 직원이 주문을 거절한 시간대의 CCTV를 확인했다는 A씨는 “정확히 거절하는 모습이 담겼다. 낮 6시간 동안 5~6건 주문이 전부인데 앉아 있는 시간이 많더라. 휴대전화 게임을 하느라 주문 거절한 거였다”고 분통을 터뜨렸다. A씨가 주문 취소에 관해 묻자 직원은 “주문 들어온 적 ..

베트남 여행준비 - 베트남 여행을 위한 기본 상식 2 [내부링크]

1. 시차 한국과 베트남의 시차를 혹시 알고 계신가요 ~? 저는 몰랐습니다 !! 자수 한국과 베트남의 시차는 2시간이라고 합니다 ㅎㅎ 베트남의 시간이 한국보다 2시간느리다고하니 베트남여행자체가 젊어지는거 아니겠습니까 ? 젊어지는 여행이라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네요 !! 2. 베트남의 날씨 베트남의 날씨는 지역에 따라 우기와 건기가 조금씩 다르니 참고해야될거 같아요! 저희가 가려고 하는 나트랑은 남부지역으로 여행적기는 12~4월달이라고 하네요 ㅠㅠ 저는 9월이지만... 우기때는 수시로 비가 오니 우산을 챙기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3. 수질 저도 여행준비하면서 알게된사실인데 처음엔 띠용? 했지만 수질이 생각보다 좋지가 않다고합니다... ㅠㅠ 그래서 샤워기해드랑 필터들을 구입하신다고 ? ..

베트남여행준비 - 베트남 여행을 위한 기본 상식 1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을 위한 기본 상식 1. 비자 한국 - 베트남 협정으로 15일간 무비자 여행이 가능하다는 점! 15일 이상 관광을 할경우는 관광비자를 발급받으시면 해결! 관광비자를 발급받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1) 주한 베트남 대사관에서 사전발급받기 2) 베트남 현지 공항에서 도착비자 받기 2. 환전 & 베트남동 계산하기 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은행에서 환전해가기! 시중은행들에서 환전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예약을하고 찾으러가면 참 쉽죠 ? 가야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2) 하나은행 트래블로그 어플로 환전학 저는 이걸로 환전해갈 생각입니다! 작년 태국여행떄도 요긴하게 썻죠~! 가끔 환율우대 100% 이벤트도하니 확인하시고 겟하기! 3) 달러로 환전하고 현지에..

비데 추천 <홈플래닛 HBD-3000 > 내돈내산 [내부링크]

홈플래닛 HBD-3000 비데추천!! 집에있던 노후된 비데를 이제 그만 보내주고 새롭게 비데를 구입했습니다~! 전에 쓰던 비데가 약간 방수가 모질랐는지 누전되어서 못쓰게 되었습니다. 비데같은 전자제품은 고치는 비용보다 사는게 더 싸기떄문에 쿠팡으로 겟!! 간단한 설치 비데 홈플래닛 비데! 저는 10분 컷한 홈플래닛 비데! 비데설치 생각보다 쉽고, 요새는 옛날처럼 렌탈안해도 그냥 사서 약간 변기커버 바꾸듯 바꾸면 뚝딱 바꿀수있는게 비데아닐까 생각합니다~! 어려울 것같지만 참쉬워요! 완정방수 비데 홈플래닛 HBD-3000 완전방수!! 엄청중요해요!! 비데쓰다 찌릿찌릿한 경험!! 완전방수라 청소떄도 걱정없이 슉슉샥샥 안전한 비데생활을 위해서는 완전방수는 필수사항이죠 !! 수압좋은비데 홈플래닛 비데! 비데선택할..

화훼장식기사 필답형 2005년 기출문제 [내부링크]

화훼장식기사 필답형 2005년 기출문제 화훼장식기능사에 비해서 화훼장식기사관련한 기출문제나 관련 정보들이 너무나도 적고, 네이버는 물론이고 구글링까지 모두 화훼장식기사에 대한 정보들은 너무나도 적었다 .. ㅠㅠ 그래서 조금 폐쇄적인 학문인 것 같았다. 그래서 화훼장식기사 관련 공부를 시작하면서 조금씩 관련 지식과 기출문제들을 업로드 할예정입니다~! 많은분들은 아니겠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공부하는 분들 모두 합격하기를!

이강인 지지한 음바페 알고 보니 AI가 만든 조작 영상 [내부링크]

이강인지지하는 음바페 AI입힌 페이크영상!! 프랑스의 유명 축구선수 음바페(파리생제르맹·PSG)가 이강인의 PSG 이적을 지지하는 인터뷰 영상이 인공지능(AI) 음성을 입힌 페이크 영상으로 탄로 났다. 15일 구독자 2만명의 한 유튜브 채널에 '이강인 영입 마케팅이죠? 일본 기자 질문에 음바페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일본 기자는 음바페에게 "이강인이라는 한국 선수가 PSG로 온다고 들었다. 이것이 마케팅을 위한 영입이라고 생각하는가? 다른 일본 선수들은 어떻게 생각하는가"라고 영어로 질문했다. 그에 음바페는 곤란한 표정을 지으며 프랑스어로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동시에 자막에 '재능을 가졌기에 여기로 올 수 있는 것이다. 이곳에 온다는 것은 준비가 됐다는 것이고, 팀원으로서 우리는..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하기 STEP1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받아야할 일들이 생각보다많은데요,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방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어디든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이라고 검색하시면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이 대표로 열리게 됩니다. 처음엔 광고창들이 많으니 아래로 내려보시면 나옵니다. 아래링크 바로이동 대한민국 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EB[2/2] 사이트 내 전체검색 efamily.scourt.go.kr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하기 STEP2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을 위해서 대법원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사이트로 접속하면 가장 먼저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버튼이 있고, 혼인관계증명서 등 다양한 증명서들을 발급받을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필요한 서류들은 다 여기서 발..

서울-양평 고속도로 사업을 전면 백지화 [내부링크]

국토부 서울-양평 고속도로 사업! 전면 백지화 국토부가 '김건희 여사 일가 특혜 의혹'이 불거진 서울-양평 고속도로 사업을 전면 백지화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국토위원회 여당 의원들과 함께 특혜 의혹을 해명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서울-양평 고속도로에 대해서 노선 검토뿐 아니라 도로개설사업 추진 자체를 전면 중단하고, 이 정부에서 추진됐던 모든 사항을 백지화하겠다" 이야기했습니다. 또, "노선 결정 과정에서 청탁이나 압력을 받은 사실이 있다면 장관직뿐 아니라 정치생명을 걸겠다"면서 "대신, 수사 결과 무고임이 밝혀진다면 민주당은 간판을 내리라"고 말했습니다. 서울- 양평고속도로는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한 뒤 종점이 양평군 강상면으로 변경하는 게 검토됐는데, 이 지역에 김건희 여사 일가..

문서세단기 카피어랜드 파쇄기 추천! [내부링크]

카피어랜드 문서세단기 파쇄기! 회사에서 쓰던 파쇄기가 고장이나서 새로 구매했습니다~! 파쇄기 혹은 문서세단기라고 부르는데요 저는 파쇄기라고 주로 부르는데 구매하려고 파쇄기를 알아보는데 문서세단기라고도 많이 부르더라구요? 사실 문서세단기가 맞는것 같은 뤼앙스를 느껴서 뭔가 ..제가 잘못알고 있었던거 같아서 띠용했습니다~! 카피어랜드 문서세단기 파쇄기 용량 또 구매할때 많은 고민을 하는 저로써는 다양한 모델들을 고민했지만 카피어랜드 문서세단기를 고른 이유는 ㅋㅋㅋ 다른 애들보다 가격다 조금 저렴했고 용량이 크기 떄문이었습니다~! 전에 사용했던 파쇄기기 용량이 너무 적어서 파쇄기 특성상 모터에 열이 많이오르면 꺼져서 ㅎㅎ... 저도 같이 열이 오르는 상황이 많이 발생했는데 카피어랜드 파쇄기는 용량이 땅땅해서 ..

라쿠치나 미트볼 파스타~! 파스타추천~! [내부링크]

라쿠치나 미트볼 파스타!! 우연히 인터넷쇼핑을 하던중 라쿠치나 미트볼 파스타를 싸게팔길래 몇개 줍줍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알아보니 꽤나 괜찮은 브랜드 였다는 사실!!! 맛도 너무 좋고 간편하고 밥하기 귀찮은 주말에 딱인 느낌... 면도 좋아하기도하고 고기도 탄탄한게 씹는맛이 일품 ㅠㅜㅠㅜ 몇개시켰다가 지금 냉동실에 20개나 시켜놨지 뭡니까 ㅋㅋㅋㅋ 라쿠치나 미트볼파스타 3분이면 요리끝 냉동상태에서 3분만 돌리면 파스타가 나타납니다 ㅋㅋㅋ 진짜 딱3분의 마법..!! 파스타 면끓이고 뭐하고 소스하고 그러면 너무 오래걸리잖아요 ? 예전에는 뭔가 이런 간편식품에 대한 불신과 ..뭔가 안좋을거같고 ...그랬지만 요새는 식품관련 기준도 엄격해지기도했고 무엇보다 ...간편한..게 최고잖아요?ㅋㅋㅋ 파스..

7월 대형마트 휴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내부링크]

대형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7월 휴무일!! 통상적으로 별일 없으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는 2번째, 4번째 일요일날 휴무입니다~! 자세한 일정을 아래표를 참고해주세요~! 예전에는 각각 쉬는날이 달라서 헷갈리고 이마트갈지 홈플러스갈지 롯데마트갈지 코스트코갈지... 이제는 다같이 쉬어서 좋기도 하면서 나쁘기도하네용~ 정보가 통일되서 편하면서 다같이쉬니깐 그주는 구매를 못하는 단점이 있죠~ㅎ 이마트는 노브랜드제품들이 탄탄하고 홈플러스는 생각보다 물건들이 다양하고 롯데마트는 잘안다녀서 모르겠네요 코스트코는 넘사 대량구매에서 여기만한곳이없죠.! 휴무일 꼭꼭 체크하고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방문하시고 헛걸음하시는일 없이 즐거운 주말, 즐거운 마트타임보내시기 바랍니다..

U17 한일전 결과 3:0 패배! [내부링크]

U17 한일전 결과아쉽게도 이번 U17 한일전은 일본의 승리로 막을 내렸다.. 한일전은 늘 기대하기 마련이다 ㅎㅎ 역사적으로도 그렇고 같은 아시아에서 그래도 모든분야에서 경쟁하고 있기도하기때문! 전반전에 수비수 고종현의 경고누적으로 인한 퇴장으로 수적 열세를 가지고 나머지 경기를 뛰어서 인지 뒤로 갈수록 영.. U17 한일전 이상한 심판판정늘 한일전은 이상한 판정이 우리들을 화나게 한다..^^ 한일전 참여 심판들은 제발좀 상식적인 선의 판정을 해줬으면 싶다 후…완전히 패널트킥감인데..아쉬웠다 아무래도 경기라는게 흐름이 넘어오면 수월한데 한명없는 와중에 기회를 날리니 선수들도 꽤나 아쉬웠을 장면이다. 아무래도 어린선수들이라 한일전이라는 압박감도 심했을텐데.. 더 큰성장을 하기를! U17 한일전은 패배로 마..

그릭요거트메이커 그릭케이크로 그릭요거트만들기! [내부링크]

그릭요거트메이커 그릭요거트메이커를 알아보게된 계기는 . 아는 친구가 그릭요거트 맛잇다고 아주 한 2주동일 노래를 얼마나 부르던지 ... 근데 막상 사먹을라고 알아보니깐 그릭요거트는 이름만 그릭요거트고 그릭요거트는 쥐똥만큼 밖에 안주고 나머지 토핑으로 가득찬~!!? 그런 그릭요거트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 아니 ... 그래서 원 이해가 안되서 . 그릭요거트메이커 가격이랑 뭐 등등등 생각해보니 그릭요거트를 사먹을 빠엔 그냥차라리 그릭요거트메이커를 사서 내가 그릭요거트를 만들어먹자!! 하고 결심하고 베이그릭스, 그릭케이크 그외 4가지 대조군? 들을 조사한결과 시판용 요거트가 한방에 들어가는 저의 첫번째 그릭요거트메이커는 로 결정되었습니다~! 그릭요거트메이커 구성품들 구성품이라고해야 사실 큰 부품이 없습니다...

김종국 익스트림 듀얼 아르기닌 플러스 후기! [내부링크]

김종국 익스트림 듀얼 아르기닌 아르기닌이 피로회복에 좋다고해서 바로 구입~! 김종국이 요새 헬스관련 용품에 많이 등장하는걸보니 돈이좀 되나봅니다 ㅋㅋㅋ 아르기닌, 아르지닌이라고도 불리는데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있다고 합니다. 익스트림 듀얼 아르기닌 플러스는 이러한 이유로 좋다고합니다 ㅋㅋ 사실저는 아르기닌 구매하고 나서 본거지만 ㅋㅋ 몇일 먹었는데 약간 피로감이 줄어드는 기분이랄까요? 피로라는게 갑자기 뭘 먹는다고 확 피로회복이되는 것이 아니라 천천히 상승시켜야되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하루2일 간편한 아르기닌 집에 사놓고 안먹는 영양제 있다 없다? 있다... 대부분 사먹고 안먹는이유가 챙겨먹기 까먹고 기억에서 잊혀지는 ... 익스트림 듀얼 아르기닌 플러스는 하루 2알로 끝 아침에 출근해서 두알먹..

프랑스밀가루 의 종류를 알아보자. T45 T55 T65 [내부링크]

프랑스밀가루 오늘은 프랑스밀가루 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우리나라에서 흔히 쓰는 밀가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밀가루의 종류. 강력분/ 중력분/ 박력분! 밀가루에도 종류가 있고 용도에 따라 알맞은 밀가루를 사용해야지 알맞은 상태의 반죽을 얻을 수 있는 것을 빵을 시작하기 전까지는 알 지 못했고, 알 길이 없었다! ㅎㅎ... 처음에는 너무나도 charahee.tistory.com 우리나라의 밀가루의 종류는 크게 나뉘어지지않았지만 프랑스에서는 굉장히 많은 종류로 밀가루가 세분화되어있습니다. 마치우리나라의 김치같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프랑스밀가루 의 종류 제빵을 하거나 홈베이킹을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슬슬 강력,중력,박력을 넘어서 다양한 밀가루를 만나게됩니다~! 그중에 ..

제주도닷컴!! 제주도여행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제주도여행 한방에 착착 해결! 제주도여행을 준비하면서 트리바고,더트립,호텔스컴바인등 숙소어플보고 스카이스캐너,제주항공,티웨이등 항공권어플보고 랜드카알아보고 ... 이래저래 에너지소모가 너무크다고 생각하던 중 추천 받은 곳이 제주도닷컴! 첫페이지부터 오?했던게 다른거야 뭐 이래저래 사이트들 많으니깐 다들 있는 페이지들이었는데 렌트카와 관광지, 패키지상품은 오~! 싶었다. 왜냐면 비슷한 상품들을 티몬이나 그런데서 별도로 구매해야되는 번거로움을 항상 느끼고 있었는데 이렇게 편할 수가 ...? 숙소 제주도닷컴에는 다양한 숙소를 비교하고 부킹할수 있는 숙소 페이지가 있습니다~! 다른곳과 같이 숙소 검색해서 숙소를 부킹하고 생각보다 다양했고 ui도 약간 야놀자, 여기어때처럼 선택의 폭도 넓고 다양한 옵션들이 있어서..

밀가루의 종류. 강력분/ 중력분/ 박력분! [내부링크]

밀가루에도 종류가 있고 용도에 따라 알맞은 밀가루를 사용해야지 알맞은 상태의 반죽을 얻을 수 있는 것을 빵을 시작하기 전까지는 알 지 못했고, 알 길이 없었다! ㅎㅎ... 처음에는 너무나도 헷갈리지만 몇번보면 알수 있답니다. 강력분: 빵, 케이크 중력분: 국수 박력분: 쿠키 근데, 어떤 차이가 있길래 밀가루의 종류가 달라지는 걸까? 혹시 '쌀'처럼 도정하는 방식의 차이? 결국, 인터넷을 뒤적거려 봤다. 백과사전부터 밀가루의 종류 및 품질생활과 레저 > 생활 > 식생활 > 각종식품 > 곡물류 밀가루는 원료인 밀의 종류에 따라 품질이 달라진다. 밀가루를 일정한 방법으로 흐르는 물에서 반죽을 하여, 녹말이나 물에 녹는 성분을 흘려 보낸다. 그러면 글루텐을 얻게 되는데, 물기를... 출처 : 두산백과사전 EnC..

화훼품질유지 및 관리론 : 초본식물의 생활환 알아보기! [내부링크]

화훼장식기사 필기공부, 이론공부, 필답형 공부를 하다보니 인터넷에 아무리아무리 찾아도...찾아도~ 정보는 나오지를 않고 너무 폐쇄적인거아닌가 싶어서 저라도 공부한 내용을 공유하면 누군가 보고 공부에 도움이 되지않을까 !!! 해서 조금씩 적어보려고합니다.! 오늘은 "초본의 생활환" 우선 생활환이란 ?! 식물 종자 -> 발아 -> 영양생장(줄기,잎,뿌리형성) -> 생식생장(화아분화,개화,결실,종자) 순서로 생식생장에서 종자가 다시 발아하고 다시 영양생장을 거쳐 생식생장으로 돌고돌고 도는 식물의 일생싸이클!! 초본식물의 생활환 겨울의 내한성 정도에 따라 생장 반응을 나타낸다. 1. 일년초 지상부ㅡ 지하부 모두 1년이내에 모든 영양 및 생식생장 즉 생활환을 마치는 것으로 생육기간이 1년이하이거나 생활환이 1년주..

오토리즈, 오토리즈기법은 뭘까? [내부링크]

오토리즈 기법 오토리즈 기법은(Autolyse Thechnique)쉽게 말해 '자기 휴지 기간(Self Smoothing Rest)'으로 프랑스 빵은 물론 자연 발효하는 사워도우 빵들에도 유용하다. 단, 호밀을 기본으로 하는 사워도우들은 예외인데, 글루텐이 적은 호밀 반죽이 휴지 기간 동안 상태가 나빠질 수 있기 때문이다. 레이몽 칼벨 교수가 1974년에 소개한 이 방법은 최종 배합표의 밀가루와 물만 넣어 저속으로 믹싱하고 소금, 이스트, 사전발효반죽은 같지 넣지 않는다. (리퀴드 르뱅이나 풀리쉬는 예외이다.) 밀가루와 물이 뭉쳐지면 믹서를 멈추고 반죽이 마르지 않게 덮어 20분~1시간 가량 그대로 두어 휴지 시킨다. 휴지되는 동안 밀가루가 충분히 수화되어 물리적인 힘이 없이도 글루텐 결합망이 생겨 발달..

재난문자 북한 미사일? 우주발사체? [내부링크]

긴급재난문자아침부터 긴급재난문자가 울려서 놀랐습니다..! 북한에서 우주발사체인제 미사일인지를 쏘아올려서 6시34분 백령도 재난문자가 왔고 6시42분 서울에 재난문자가 왔고 일본 오키나와는 긴급대피했습니다. 기사들도 해드라인만 쓴걸보니 출근해봐야알것같습니다.! https://naver.me/x6UFnSa9 [속보] 합참 “북한, 남쪽 방향으로 우주발사체 발사”연합뉴스 "日정부, 북한 미사일 관련 오키나와 주민 대피령 발령"n.news.naver.com P.S. 오발령이라고 합니다 다행입니다 ! 아침에 산책중에 어르신들은 갑자기 집으로 가시고 난리였네요..

닥터 차정숙 인물관계도, 출연진, 등장인물 [내부링크]

닥터차정숙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닥터 차정숙에 등장한느 주요 등장인물을 15명정도로 인물들간의 관계도가 있다. 인물 관계 차정숙 주인공 우도환 차정숙의 연인, 의사 하준호 차정숙의 동료, 의사 김연우 차정숙의 전남편, 알록달록 진영 차정숙의 아들 김지원 차정숙의 동료 고재환 차정숙의 동료 오상철 병 황지애 병 고추장 강아지 배성재 우도환의 전남편 장성규 하준호의 연적 장예원 하준호의 동료 서혜진 고추장 주인 경상진 진영의 의사 닥처 차정숙 일과 가정과의 밸런스 유지 닥터 차정숙은 아들과 딸을 둔 가정이 있지만 가정생활에 전념해온 주인공으로 여전히 병원에서도 뛰어난 외과의사로 활약을 해내며, 가정까지 지켜내는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다...

닥터 차정숙 크론병 비하논란 사과 [내부링크]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크론병에 대해 잘못된 인식을 가져올 수 있는 논란이 다분한 장면들로 인해서 닥터 차정숙 제작진이 시청자들에게 큰 항의를 받았다. 7~8회 부분에서 나온 특정 질환 = 크론병에 대해서 공식입장을 위 사진처럼 밝혔다. 크론병은 무엇인가 ? 입에서 랑문까지 소화관 전체에 발생할 수 있는 염증성 장 질환으로 만성질환이다. 증상으로 설사, 복통, 식욕감퇴, 미열 등이 있다. 원인은 아직 정확하게 규명되지는 않았지만 환경적인 이유, 유전적인 요인과 함께 소화관 내에 존재하는 세균에 대한 몸의 과도한 면역반응 때문으로 추정된다. 각종 원인들이 있지만 아직까지 유전병이라는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 드라마에서 표현된 것처럼 크론병은 유전적인 질환이 아니지만 드라마에서 표현된 크론병은 "이 병 유전..

자담치킨 추천메뉴 불패치킨!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가 한동안 굉장히 추천하던 자담치킨의 불패치킨을 주문했습니다~! 후추향과 스모키한 맛이 개맵닼ㅋㅋ 맵찔이들은 감히 어려운 치킨이 되겠다. 굉장히 매운편이다. 호불호가 갈릴테지만 약간 옛날 숯불치킨이 떠올라서 맵지만 맛있는 그런 맛! 이녀석이 불패치킨~! 후추향이 좋은사람이라면 무조건 호! 후추향이 별로인사람들은 불호일것같은 맛! 하지만 아재들이라면 환장할맛 ㅋㅋㅋ 자담치킨의 후라이드는 뭐랄까 비비큐의 하위호환 kfc의 상위호환 정도의 바삭함과 육질, 염지 괜찮은 맛의 후라이드였다. 양념치킨은 진리. 다른치킨과달리 양념은 맛품평 패스. 양념치킨은 그자체로 고고하고 귀품있는것... 자담치킨 한마리반셋트 불패치킨, 후라이드, 양념치킨 우리동네는 역시 억조두마리치킨 간장이 최고 존맛...ㅋ..

담소유 탈장수술 후기. 성인탈장 서혜부탈장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쓰게 되었다. 탈장병원 알아보면서 후기가 너무 바이럴처럼 생겨먹었고 뭔가 리얼 후기가 없다. 수술이 그정도로 간단한가 싶을 정도로 심플한 수술인가 의심이 들정도로 후기들이 적다. 수술을 받아보니 수술받고 ㅋㅋㅋ 포스팅 쓸여력이 없다는 부분도 한 몫을 차지하고 있음을 느꼈다. 목수국들이 전시되어있는 모습을 보고있으니 수술이 얼마나 아플지 ? 걱정되는 나에게 실로 무서운 화단이 아닌가 싶은 심정으로 병원으로 들어갔다. 담소유병원의 절차는 이렇다 2~3주전예 예약 -> 당일 진찰&수술 -> 당일퇴원 or 하루 입원 나도 3월 쯤 예약하고 4/7일 수술 및 입원을 예약했다. 병원에서는 당일퇴원도 이야기했지만 나는 절대적으로 입원을 생각했다. 나중에 일이지만 하루 추가해서 2일을 입원했다. 탈장..

빈티지한 감성카페 문정동 카페 페이지 [내부링크]

\점심시간을 맞이해서 회사 근처 문정동에 위치한 빈티지한 감성카페 카페 페이지를 다녀왔습니다 ㅎ 문정동이 옛날엔 지금보다 더 번화가였다고 하는데 저는 와닿지가 않네요 ㅎㅎㅎ 섬유!? 옷?! 그쪽관련 업종이 주를 이루었다고!? 문정동 감성카페 페이지 문에서부터 느껴지는 빈티지감성 ㅎㅎ 느낌오시죠?!? 지나가다가 언제 한번 들어가봐야지 했는데 ㅎ 학원에 선생님이 가르치셨던분이 파트타이머로 계시다하여 ㅎㅎ 이래저래 방문하게되었습니다 ㅎㅎ 점심시간에 문정동 일대를 순찰??하면서 맛집과 숨은 카페&빵집을 찾아다니는 저로써는 완전 환영이였죠 ㅎㅎ 카페 페이지 내부사진! 밖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가 넓찍해서 딱트인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내부 역시 입구 문부터 강렬하게 받는 빈티지한 감성이 잘보이는 내부였습니다 ㅎㅎ ..

피자헛 메뉴 추천!! 케이준쉬림프피자 [내부링크]

2월쯤인가 피자헛 신메뉴가 나와서 새우가 30마리인가 들어갔다고 광고를 엄청하길래 시켜먹어봐야겠다!’ 생각하다 3월이 되서야 주문했습니다 ㅋㅋ 배민이나 쿠팡으로 주문하는 것보다 네이버나 피자헛앱으로 주문하면 할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피자헛앱은 오류 덩어리 ㅋㅋ 저는 네이버로 주문했습니다! 통신사 할인 받으시고~~ 배달은 30% 포장은 40% 할인들어갑니닿ㅎㅎ 투움바까지 야무지게 주문!! 이쯤되면 차차의 다이어트설이 신빙성이 없어보이겟지만!! 저는 1일1식다이어터 라는점 ㅎㅎ 다시 한번 안내드립니다 ㅋㅋ 케이준쉬림프피자 엣지는 콘치즈포켓!! 사이드메뉴는 투움바파스타!! 케이준특유의 매콤한 향이있는 맛!! 맵찔이한테 조금 매운정도면 신라면보다는 약간 덜맵다 정도? 투움바는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네요 ㅎ ..

의왕 정육식당추천 고기맛집!! 선일목장 정육식당 [내부링크]

오늘 다녀온 곳은 의왕에 숨은 맛집!! 차없으면 사실못가는 그런위치의 찐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ㅋㅋ 근처에 기일을 맞아 산소에갔다가 장인어른의 추천으로 다녀왔습니다! 신기하게도?! 선일목장 정육식당에는 식물원이 같이있는데요 ㅎ 선일목장이ㅏ 카페를 이용하시는분들은 무료!! 식사 웨이팅하거나 식사끝나고 커피한잔하기 정말 좋은 곳이더라구요 ㅎㅎ 마케팅 칭찬해!! 고깃집에 같이있는 식물원이여서 사실 별기대가 없기도 했고 ㅎ 나름 꽃일을 하다보니 정말로 큰 기대가 없었는데 생각보다 관리가 잘되어서 놀랐습니다 ㅎㅎ 각종 난들을 시작으로 행잉식물들 그리고 길쭉길쭉한 관엽식물들 바나나나무도 있고 준서가 아주 신났습니다 ㅎ 알러지있을까 걱정했지만 다행이도 없었습니다 ㅎ 물고기들이 있는 작은 호수 그리고 카페메뉴를 가지고 ..

아쿠아리움에 가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준서의 첫 아쿠아리움~!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다녀왔습니다 ㅎ 때는 지난 6월~ 태국에서 친구들이 놀러와서 다같이 다녀왔습니다 :) 태국 누나들이랑 입장 ~!! 준서는 낯을 잘 안가리고 쉽게친해지는? 그런 타입의 인싸류 ㅎㅎㅎ금방친해져서 손잡고 다니는 매력 ~~ 아쿠아리움 물고기들이 너모 신기하고 또 신기한 준서 ㅠㅠ 엉엉 내새끼 너무 귀여웡 ㅎㅎㅎ 저도 이렇게 귀여웠을가 싶네요 ㅋㅋ 신기한지 연신 물고기가 있는 수조를 만지는 준서를 보면서ㅎㅎ 뿌듯...역시 아이들은 아쿠아리움을 좋아햏ㅎ ㅋㅋ움직이는것이 얼마나 신기한지 눈을 떼지못하는 준서~ㅎㅎ 피라냐도 있어요~! 그영화에 자주 나오는 그물고기 ~ 무서운 고기네용 ㅎ_ㅎ..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엔 없는 고기가 없네요 이쁘게 ..

신혼부부1 매입임대 신청부터 당첨 ! [내부링크]

중기청으로 살다가 디딤돌으로 넘어가고 ... 아는만큼 보이고 아는사람들이 하는 정보같았던 LH매입임대!!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중기청 80 대출하기. 사전자산심사 적격 문자메세지. 서류에 대한 정보는 1년 전부터 봐서 무엇을 준비해야할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쉽게 준비했습니다. 본인서류는 모두 인터넷으로 발급가능합니다. - 주민등록등 charahee.tistory.com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로 신혼을 보내던중 우연히 들어가게된 LH임대관련 카페를 통해서 많은 정보들을 수집하고 공고뜰때마다 신청과 좌절을 몇번이나 경험했다. LH 강동구 신혼부부 매입임대 1형 입주자 모집 공고!!!! 공고문 과 주택목록입니다. 참고하여주시기바랍니다~! 모두들 좋은 소식이 있으셔서 주택난에서 벗어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

최애템 뽀로로 버스~! 뽀로로 멜로디 큐브 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준서의 최애아이템 뽀로로 멜로디 큐브 버스를 소개합니다~! 짝짝~! 돌잔치를 기준으로 많은 분들이 준서의 첫돌을 축하해주시면서 선물들을 주셨는데 그 중에서 준서의 최애아이템이 되어버린 뽀로로 멜로디 큐브 버스~!!! 아직 개봉하지도 않았지만 준서는 이미 마음속에 저장한 그런느낌?!?! 이때부터 였죠 뽀로로 멜로디 큐브 버스가 준서마음속에 들어가 최애아이템이 된게 말이죠 ~!! 저리보고 이리보아도 뽀로로멜로디큐브버스는 너무나도 신기하고 재밌구성으로 준서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놔버렸습니다 평소에 저희부부가 전화하는 모습을 눈여겨? 보았던 준서는 ㅋㅋ 뽀로로 멜로디 큐브 버스의 미니전화기로 전화하는 모습을 모방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이래서 애들앞에선 찬물도 못마신다고 하나봐..

CU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리뷰~! [내부링크]

길가다가 CU가 보이면 우선 들어가서 크림빵이 있나 없나 확인해보는 크림빵헌터 차차입니다. CU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 리뷰~! 길가다가 CU가 보이면 우선 들어가서 크림빵이 있나 없나 확인해보는 크림빵헌터 차차입니다. 뭐~ 대충 살찐다는 소리겠죠~ 응알어~ 연세우유크리빵 시리즈는 한동안 품절대란?까지는 아닌가 품 charahee.tistory.com 뭐~ 대충 살찐다는 소리겠죠~ 응알어~ 연세우유크리빵 시리즈는 한동안 품절대란?까지는 아닌가 품절을 맞기도 했습니다 ㅎ 그중에서 황치즈는 가장 인기가 좋은라인이였죠 ㅋㅋ 황치즈 크림은 뽀또크림으로도 유명해서 cu에가서 본적이없는....그런빵이었는데 오늘집가는길에 턱하니 있어서 탁하고 사왔답니다. 요리찍고 저리찍고 ㅋㅋㅋ ㅋㅋ진짜 막차탔습니다 기대가 너무..

CU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 리뷰~! [내부링크]

길가다가 CU가 보이면 우선 들어가서 크림빵이 있나 없나 확인해보는 크림빵헌터 차차입니다. CU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리뷰~! 길가다가 CU가 보이면 우선 들어가서 크림빵이 있나 없나 확인해보는 크림빵헌터 차차입니다. CU 연세우유 솔티카라멜생크림빵 리뷰~! 길가다가 CU가 보이면 우선 들어가서 크림빵이 있나 없나 charahee.tistory.com 뭐~ 대충 살찐다는 소리겠죠~ 응알어~ 연세우유크리빵 시리즈는 한동안 품절대란?까지는 아닌가 품절을 맞기도 했습니다 ㅎ 약간 편의점 빵들의 이런 고급화는 환영이죠~! 언제어디서나 편의점에서 맛볼수 있기 때문이죠~ 맛있느 빵집은 집에서 너무멀고 배달비역시 비싸죠 ㅠㅠㅜ 연출이미지 만큼은 아니지만 꽤나 크림과 솔티드카라멜이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3천얼마 였던거..

문정동 마라탕 맛집 천이향 마라탕 [내부링크]

오늘도 점심의 고독한 차차는 미식을 하기 위해서 ㅋㅋ문정동 식당들을 격파 중~~!! 오늘은 최근에 열었지만 쉽사리 들어가기 힘들었던 마라탕집을 다녀왔습니다. 회사직원이 미리 검즘?을 한 후라서 부담이 적었습니다 ㅋㅋ 점심특선 개꿀...!!! 여느 마라탕집처럼 생겼지만 규모가 미니미니한 그런 규모입니다~ 조용하고 즐거운 식사가 될것같은 기분~!! 메뉴판과 그 탄산음료들과 중국아이스티도 있고 약간 중국스러움이 묻어있는 마라탕집 약간 현지느낌 사실 마라탕집가보면 거의다 중국분들같은 느낌~ 맛있으면 장떙~~ 마라탕 등장~!! 점심식사로 7000원 + 공기밥 1000원 가격대비 괜찮은 구성입니다 저는 점심특선으로 고르고 고기는 양고기로 했습니다~ 양고기특유의 냄새를 잘잡아서 매우 맛있는 마라탕이었습니다 ㅎㅎ 점심..

모윰 밥그릇! 유아 밥그릇추천 내돈내산 찐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유아 밥그릇 중 최강자 모윰 실리콘 유아 밥그릇 후기입니다~! 많은 실리콘 밥그릇들이 있지만 모윰은 유아관련 아이템들이 많고 후기들도 많아서 여러브랜드를 고민하다가 구입하게되었습니다 ㅎ 열탕을 얼마든지 해도 괜찮고 바닥에 얼마든지 던저도 괜찮고 물고 뜯고 맛보고 즐겨도 괜찮은 그런 밥그릇입니다~! 분명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초강력 흡착이라고 써져있는데 왜 때문에 저희 준서는 흡착을 이겨내죠 ...ㅎ..?? 힘이 장사야장사 ... 열탕소독,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안되는 곳이 없는 모윰 유아 밥그릇 .. 아직도 잘쓰고 있고 앞으로도 잘쓸 이녀석 자세한 볼까요 ~? 이렇게 뚜껑과 한셋트로 둘다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있고 밥그릇은 밥을 담고 ? 뚜껑은 간식을 줄떄도 쓸 수 있는 꿀..

청년다방 메뉴추천~! 통큰오짱 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래간만에 떡볶이가 땡겨서 청년다방에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떡볶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메뉴들과 토핑의 세계로 떠나보겠습니다. 신메뉴는 정직하게 매울것 같은 맵다방 떡볶이... 맵찔이는 일단 후퇴하겠습니다. 그리고 피자로니떡볶이...흠.. 페페로니는 늘 옳고 옳지만.. 뭐랄까 ...떡볶이에는 뭐랄까 ..좀그래요 ..ㅠ 그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차차는 늘 먹던거 먹는 그런사람... 늘 먹던 #청년다방 #통큰오짱떡볶이 오징어튀김이 너무나좋은 차차는 #늘먹던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사장님이 앉기도 전에 빌지 뽑을기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푸드...자신..있습니다!! 탐스러운 오징어 ...통큰오징어... 오징어튀김도 좋고 통근오징어도 좋고 .. 오징어는 꽤나저칼로리면서도 ..

방이동 바비큐 맛집추천 BBQ 방이별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랜만에 방이동에서 모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매년 행사처럼 있는 기사시험을 치루고 동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ㅎㅎㅎ 맛집을 찾던 중 리스트 중에 방이별관으로 정해졌습니다 퓨전BBQ메뉴들이 눈에 들어왔고 불멍 인테리어, TV에도 나온듯 싶고 의견통일로 방이별관이 정해졌습니다~! 일반 주택을 리모델링해서 만든듯 자연스러운 느낌의 골목으로 들어서면 방이별관이 저희는 맞이해줍니다~! 방이별관 불멍존 들어서자마자 바로 불멍존이 있는 방이별관 뭐랄까 시그니쳐공간이랄까요 ?ㅎㅎ 사람들이 옹기종기 불멍과 인스타갬성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니 확실히 맛집인가..? 아니면 인스타감성인가 ㅋㅋㅋ 살짝느낌이?!? 들어가자마자 왼편으로 저희가 예약한 같이간 준서때문에 따로 예약한 룸인데 뭐랄까 ㅋㅋ..

잠실 롯데타워 비채나, 한식파인다이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잠실 롯데타워에 위치하고 있는 비움, 채움, 나눔이라는 의미의 비채나 다녀왔습니다. 저의 결혼으로새로운 가족이 늘고 아부지의 환갑을 맞이해서 식사장소를 알아보던중 리스트 중 한 곳인 비채나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형이 요리사라서 이럴떄 정말 빛을 바랍니다 ㅎㅎ 좋은 식사장소랑 맛있는 곳을 많이 알고 있어서 굳굳!! 비움,채움,나눔 - 비채나 우선 형이 요리에 진심이기 때문에 형의 리스트에 올라갔다는 것에서 우선 기대가 그리고 미쉐린 가이드 원스타 받았다고 해서 기대가 그리고 롯데타워에 있다고해서 또 기대가!!! 그리고 81층에 있다고 해서 또 기대가!!! 기대가 아주 폭주했습니다 ㅋㅋㅋㅋ 아니나 다를까 프라이빗한 룸에 조용하게 저희가족만의 공간을 가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코로나 시국..

익산부송1 영구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내부링크]

공고문 입니다. 참고하여주시기바랍니다~! 모두들 좋은 소식이 있으셔서 주택난에서 벗어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단지정보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전라북도 익산시 무왕로22길 12 112 세대 20 세대 2019년 11월 지역난방 LH 콜센터 : 1600-1004 (평일 : 09:00 ~ 18:00) 19A 공급정보는 '가군' 기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모집공고문 확인바랍니다. 공급정보형명전용면적모집호수임대보증금(원)월임대료(원)계우선공급일반공급계계약금중도금잔금 19A(주거약자용) 19.95m2 20 0 20 1,655,000 82,700 0 1,572,300 32,950 일정 2023년 02월 20일 조건일정2023년 ..

동인천역파크푸르지오 10년 분양전환 공공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 [내부링크]

공고문 입니다. 참고하여주시기바랍니다~! 모두들 좋은 소식이 있으셔서 주택난에서 벗어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185-1 지도보기 2562 세대 24 세대 2023년 06월 대표콜센터 : 1522-0072(평일 09:00 ~ 18:00) 동인천역파크푸르지오공고문_(최종).pdf 공급정보형명전용면적모집호수임대보증금(원)월임대료(원)계우선공급일반공급계계약금중도금잔금 018.9330 18.933m2 23 0 23 28,680,000 5,736,000 0 22,944,000 138,000 039.6335 39.6335m2 1 0 1 59,250,000 11,850,000 0 47,400,000 288,000 일정 정보모집공고일특별공급일반공급1순..

G502X PLUS 로지텍 게이밍마우스 추천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게이밍마우스 #로지텍 #G502XPLUS #G502X 로스텍 게이밍마우스 신제품!! G502X PLUS 입니다 ㅎ 마우스가 오늘내일하는 와중에 신상도 나왔고 할인쿠폰도 있고 해서 빠르게 구매~!! 고민은 배송을 늦추죠?~?ㅋㅋ 뽁뽁이에 조심스럽게 도착한 로지텍 G502X PLUS ㅠㅠ 후... 아직 포장을 뜯지않았지만 행복한 이마음 ^_^ 캬~ 컴퓨터 제품들은 고가지만 그만큼 오래쓰기 때문에 살때는 제대로 사야? 한다는 마음가짐입니닼ㅋ 화이트와 블랙중 많은 고민을 하던중 역시 마우스는 화이트~!!! 그리고 LED 나오는게 딱 화이트가 더 이쁠 듯싶어서 화이트로 질렀습니다~! DPI는 25600까지 지원됩니다 크 ...역시 신제품은 고스펙이얌.. ㅎㅎ 옆에..

내일배움카드 크라우드웍스 [내부링크]

N잡러를 꿈꾸며 알고리즘에 이끌려 크라우드웍스에서 교육하는 라벨링 기초과정 / 라벨링 검수자 과정을 신청해서 오늘부터 기초과정을 수강하기 시작했습니다. n잡러가 되기위한 노력으로 시작했는데 간단하게 이해하자면 수많은 데이터들을 AI가 이해하기 쉬운 형태로 데이터에 이름표를 달아주는 문자 그대로의 라벨링입니다. 16강까지 준비되어있는데 하루에 최대 8강을 수강가능해서 2일이면 진도를 다뺄수 ? 있는 과정입니다. 기본적인 이론들과 실습방법을 선수학습하고 라벨링작업을 실습해보는 비대면 과정입니다. 비대면이 이제는 자연스러워져버렸네요 ㅎㅎ 코로나의 ...힘이랄까요 실습한 과정들은 이렇게 검수완료!가되면 통과입니다~! 이런 일련의 방식들을 해나가는 것이 라벨링이랄까요? 이미지 분류의 경우 틀린그림 찾기 같기도 하..

홈베이킹 애플 시나몬롤 만들기~!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홈베이킹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만들었던 애플시나몬을 티로도 마시고 시나몬롤을 만들기위한 재료였죠 ㅎㅎㅎ 냉장고 재료를 돌리고 돌려~~ 먹거리로 만드는게 ㅋㅋㅋ취미랄까욬ㅋㅋ 유민주님의 레시피를 참고했습니다 ㅎ 우선 빵만죽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시나몬롤 반죽 레시피 우유 200g 계란 2개 드라이 이스트 10g 설탕 50g 소금 8g 강력분 600g 버터 200g 버터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가루가 안날릴때 까지 잘 손반죽해주세요 ㅎ.... 반죽기를 하나 사던가해야지... 근데 또 손반죽의 그 손맛이 ..있다니깐요 ?ㅎㅎ 버터를 넣고 치덕치덕 해줍니다! 이게 반죽이되나... 맞나...싶을정도로 질척질척하고 물음표만 가득한 반죽상태가 꽤나 이어집니다~!..

애플시나몬 만들기 / 시나몬롤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시나몬롤을 만들기 위한 첫걸음..? 그러면서 동시에 ㅋㅋ 냉장고에 있는 사과들을 처리?하기위해서 애플시나몬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 준비물! 곰곰 세척 사과 COUPANG www.coupang.com 칸나멜라 시나몬분말 COUPANG www.coupang.com 퓨어스윗 비정제 사탕수수원당 COUPANG www.coupang.com 레이지레몬 쥬스 COUPANG www.coupang.com 냉장고에서 자고 있던 영롱한 사과~! 청담궈두려던 비정제당~! 시나몬파우더인줄 알고샀는데 ㅋㅋ 설탕에 계피탄 약간 소비자 기만같은 시나몬 파우더 그리고 레몬쥬스~까지~! 총 4가지면 재료 준비끝!~! 사과 1000g 기준 설탕 300g 레몬쥬스 20ml 계피가루 2g **저는..

일본식 카레 만들기~! 고체카레로 카레만들기~!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의 요리는 바로 카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카레~! 엄마가 외출할떄 해주던 그 카레~!! 카레가 많아서 밥 더먹고 밥이 많아서 카레 더먹고 하다가 금방 살찌는 그 카레 !!! 겨울엔 따뜻한 카레에 김치 딲! 행복 그 잡채입니다 ㅎㅎ < 일본식카레 레서피 > 양파 큰것 2개 슬라이스 국내산 양파 COUPANG www.coupang.com 버터 150g 뉴질랜드 앵커 버터 천연 anchor 매운소스 매운 파스타용 로제 무염버터 (옵션확인필수) COUPANG www.coupang.com 당근 반개 곰곰 국내산 흙당근 COUPANG www.coupang.com 감자 3개 국내산 감자 COUPANG www.coupang.com 돼지고기 먹고싶은만큼(저는 900g) 돈..

에너지마스터 육아로 지친나에게 에너지충전~!!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에너지충전이 필요한 요즘~! 딱 알맞은 제품인 에너지마스터를 준비했습니다~! 짜란~! 서플리에이드 에너지마스터 고함량 에너지 스틱 청포도맛 활력제 COUPANG www.coupang.com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새는 한가지성분보다 여러가지성분이 적절하게 잘 함유된 제품들이 참 잘나온느데 에너지마스터 제품은 #에너지 #항산화 #뼈건강 #관절 #연골건강 다양한 성분들은 빠른 흡수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맛도 청포도 맛이라서 이질감없이 꾸준히 마실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물마시기 어려우신분들은 에너지마스터 한봉이면 500ml는 순삭입니다 순삭 !! 섭취량은 1일 1포를 충분한 물에 타드시면됩니다~! 저는 500ml면 딱 간이 맞는거 같습니다 ㅎ 너무 ..

맘마밀 덮밥소스 간단한 유아식 육아치트키!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 차차입니다~! 오늘은 육아치트키 간단한 덮밥소스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항상 정성가득한 유아식으로 우리 아가의 식판을 꾸리고 있지만 우리의 체력은 항상 같지가 않으니 쉽게쉽게? 넘어가는 날도 있어야죠 ? 그렇죠 ? #맘마밀 #안심소스 #맘마밀안심소스 !! 적당하게 특가 나오면 쟁여두는 편입니다 어디놀러가거나 약속이잡히거나 비장의 카드로 종종 쓰이기도 밥하기 힘들고 피곤한 그 어느날에도 쓰이는 말그대로 육아치트키!! 간단하게 슥슥 비벼주면되고 입자도 적당해서 3가지 맛 모두 큰 호불호가 없습니다! 따뜻한 쌀밥에 스팸한조각 슥~ 아니 따듯한 쌀밥에 맘마밀 안심소스를 SSG~ 비벼먹으면 꿀맛~!! 테스트겸 먹어봤는데 조금 밍밍하긴하지만 그맛이 나더라구요 ? 확실히 ㅋㅋㅋ 큰기업에서..

[행복주택]인천 남동구, 중구 지역 행복주택 입주자격완화 예비입주자 모집(LH/02.20) [내부링크]

인천 남동구, 중구 지역 행복주택 입주자격완화 예비입주자 모집(LH/02.20) 공고문 입니다. 참고하여주시기바랍니다~! 모두들 좋은 소식이 있으셔서 주택난에서 벗어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 남동구, 중구 지역 행복주택 입주자격완화 예비입주자 모집 (입주자모집공고일 : 2023.02.20) 1. 건설위치 단지명 주 소 건설호수 최초입주일 인천논현 4단지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로 81, 논현LH4단지 412 ‘18.12.27 인천논현 15단지 인천광역시 남동구 함박뫼로 456, 논현LH15단지 260 ‘20.12.28 인천영종 2단지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대로 252번길 12, 영종LH2단지 990 ‘18.11.15 인천영종 49단지 인천광역시 중구 두미..

인천옹진연평 마을정비형 공공주택 국민임대 예비입주자 모집(LH/02.17) [내부링크]

공고문 입니다. 참고하여주시기바랍니다~! 모두들 좋은 소식이 있으셔서 주택난에서 벗어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19.9.27일 이후 입주자모집 공고 신청 시 동일유형의 임대주택 예비 입주자로 중복선정이 되지 않으며, 장기임대주택(국민임대, 영구임대, 행복주택) 입주 시 모든 대기자 명부에서 제외 처리되니 신청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세부적인 사항은 아래 공고문 [공고문 숙지사항] 및 [8.당첨자 발표 및 계약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청약자격 미숙지, 착오 신청 등에 대해서는 청약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주자 모집공고의 내용과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담을 실시하고..

부천시 10년 분양전환공공임대 예비입주자모집공고(LH/02.13) [내부링크]

공고문 입니다. 참고하여주시기바랍니다~! 모두들 좋은 소식이 있으셔서 주택난에서 벗어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부천시 10년 분양전환공공임대주택 예비입주자모집공고 [ 인터넷청약·모바일청약만 가능, 현장접수 불가 ] ( 1600-1004) 공급위치 ·부천옥길A2 : 경기도 부천시 양지로 234-26(옥길동 747-1) , 부천옥길B1 : 경기도 부천시 양지로 234-38(옥길동 748-1) 알려드립니다 모집일정 공고 신청접수 (무순위) 당첨자(서류제출대상자) 발표 당첨자(서류제출대상자) 서류제출 기한 및 장소 계약 2023.02.13.(월) 2023.03.07.(화) (10:00~17:00) 2023.03.09.(목) (17:00) LH청약센터 및 모바일앱 ..

성남시(위례) 지역 국민임대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LH/02.09) [내부링크]

공고문 입니다. 참고하여주시기바랍니다~! 모두들 좋은 소식이 있으셔서 주택난에서 벗어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모집 공문 모집 대상 주택 모집 신청자격 모집 선정기준 모집 배점기준 모집 일정 모집 신청 방법 당첨 발표 및 계약 안내

당근 칼로리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당근! 아프가니스탄이 원산지이다. 높이는 1m에 달하고 곧게 자란다. 뿌리는 굵고 곧으며 황색·감색·붉은 색을 띠고 가지가 갈라지며 세로로 모가 난 줄이 있고 퍼진 털이 있다. 잎은 잘게 찢어진 3회 깃꼴겹잎이고 털이 있다. 뿌리에서 나온 잎은 입자루가 길다. 곰곰 친환경 제주 흙당근 COUPANG www.coupang.com 당근의 주요성분 100g 34칼로리!탄수화물비타민A, B1, B2, C칼슘식이섬유베타카로틴 당근의 < 효능 > 피부 개선 비타민A가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세포노화를 늦추고 탄력 있게 해줍니다. 보호막 형성을 해 보습을 돋고 각질을 방지해 주며, 소염작용과 모공 속 병균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습진, 여드름 질병에 도음을 줍니다. 간 해독 당근의 비타민A가 담즙 생성을 늘..

고구마 칼로리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고구마의 원산지는 멕시코에서 남아메리카 북부에 이르는 지역으로 추정되며 원종(原種)도 명백히 밝혀지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약 2000년 전부터 중·남아메리카에서 재배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신대륙을 발견한 당시에는 원주민들이 널리 재배하였는데,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에 의해서 에스파냐에 전해졌고 그 뒤 필리핀, 중국의 푸젠성[福建省]에 전해졌으며 차차 아시아 각국에 퍼졌다. 주로 아시아·아프리카에서 재배하며 서양에서는 생산량이 적다. 나라로는 중국·인도네시아·한국·브라질 등지에서 많이 재배한다. 곰곰 맛있는 밤고구마 COUPANG www.coupang.com 고구마의 주요성분 물고구마 100g 당 98칼로리 / 밤고구마 100g 당 128칼로리 / 호박고구마 100g 당 150칼로리 이외에 칼륨,칼슘,마그..

감자 칼로리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감자! 감자는 가지과에 속한 식물로써 원산지는 남미 안데스 산맥지역입니다. 고지대에서 잘자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안데스 일대 사람들의 주식으로 쓰였습니다~ 우리나라에는 18세기쯤 전해졌다고합니다 ~ 국내산 감자 COUPANG www.coupang.com 감자의 주요성분~!! 100g당 77칼로리 단백질 2g 탄수화물 18g 섬유질 2g 비타민C,B6,엽산이 충분하게 들어가있으며 껍질째 요리하게되면 비타민C 손실을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감자 < 효능 > 심장을 건강하게 합니다 - 칼륨이 풍부해 심장, 신경계, 그리고 근육 작동의 필수 성분~! 나트륨과 클로로겐산의 함류로 혈압을 낮추는데 효과적입니다. 소화에 좋습니다 - 탄수화물함량이 높아서 위염이나 위궤양들으로 소화에 문제가 있는 이들에게 도움이됩..

네고왕 대원미디어 무직타이거 뚱랑이 마스크 대형!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네고왕에서 나온 마스크로 유명한 대원미디어 마스크 무직타이거 저도 구매했습니다~!~! 많은분들이 구매하시고 있어서 인지 와이프껄로 산 핑크색은 품절로 12월 20일이나 되야 배송가능하다고 ...;;; 네고왕의 힘을 느꼈습니다 ㅎㅎㅎ 코로나 시작할때 이번여름엔 벗겠지~ 했던 마스크가 이제 생활의 일부분이 되버린.. 이럴줄 알았나요 ㅠㅠ정말 불편하지만 마스크낀이후론 감기를 안걸리는 걸 보니 마스크가 마냥 밉지는 않네요 ㅎㅎ 코로나가 너무 밉죠 ㅎㅎ.. 옛날에 뚱냥이 잠옷을 스파오에서 샀었는데 안맞아서 정말 ㅋㅋㅋ웃겼는데 마스크는 다행이 잘맞습니다 ㅎㅎ 초장기 대형은 진짜 말만 대형이고 별로 크지않았는데 요새나오는 대형은 확실히 대형이라서 저처럼 큰사람들도 잘 쓸수 있답니다..

멜킨스포츠 폼롤러 / 요가메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헬스장에서 열심히..? 득근득근하고 집에오면 너무 뻐근해서 저도 구입해버렸습니다. 폼롤러!!!!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네이버페이가되면서... 포인트를 더주면서... 후기도 많고.. 그중에도 사진후기... 여러가지를 보다가 멜킨스포츠에서 구입하게되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가메트도 큰사이즈! 폼롤러도 짱짱하고 긴 90센티 무게도 1000g!!!! 생각보다도 가볍습니다. 요새는 유투버님들이 아주 영상을 아주 잘올려주셔서 집에서도 쉽게.. 아주쉽게 곡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ㅎ 저는 건장한 남자이고.. 건장하고 ...건장해서.. 15분짜리 동영상 하나 따라하고 득음을 했습니다 저희집 양아치 율무입니다. 매번 택배를 시키면 저보다 율무가 좀 더 신나서... 새로운 장..

마니커 에어프라이어 단짱꿀양념치킨~!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마니커에서 나온 에어프라이어 전용 치킨~! 단짠꿀양념치킨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야무지게 핫바사은품까지 챙겼습니다 ㅋㅋㅋ 한봉지에 반마리정도씩 들어있고 다리는 없더라구요 ? 마니커는 닭은 생산하는 브랜드로 프렌차이즈 납품부터 우리나라에서 엄청큰 닭 회사입니다 ㅎ 대부분 하림만 알고계시겠지만 마니커도 있습니다 ㅎㅎㅎ 아마 드럼스틱 그러니깐 닭다리를 제외한 부위들로 만들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이스박에서 넣어서 배송도 잘왔습니다~! 2개당 핫바가 하나인 줄 알았는데 ㅠㅠ 한개만와서 속상 ... 그렇게 핫바를 데워서 출출함을 달래면서 마니커 단짠꿀양념치킨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보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마키나랩의 에어프라이어가 열일해주었습니다~! 마니커 단짠꿀양념킨..

송내역 파스타 맛집~!! 뚝배기 이탈리아 [내부링크]

안녕하새우~ 차차입니다. 옛날 모 프렌차이즈 빵집에서 일할때 슈퍼바이저로 교육갔을때 먹었던 맛이 생각나서 다시 방문한 뚝배기 이탈리아 출처 입력 오늘은 이곳을 소개? 해드릴까합니닼ㅋㅋㅋ 맛집이라구욧!!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독하게도...위치가 좋습니다 ㅎㅎㅎ 역에서 내리면 아주 바로입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스벅도있다구요? 그럼 밥먹고 스벅가면 아주 대단히 좋은 코스 ㅠㅠㅠㅠ 물론 현재 2.5단계로 접어들면서 텍아웃만 되는 ㅠㅠ불행한 현실 ㅠㅠ 사실 이 입구사진은 제가 그 있잖아요 2900원식빵? 한때 유행했던 ㅎ 그떄 슈바로 있을때 점심먹으러 갔을떄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ㅎ 현재는 조금 더 입구가 가드닝 되어있어서 조금 더 이쁘답니다 ㅎㅎ 조화두 있구 생화도 있고 ㅎㅎㅎ너무너무 기분이 좋죠..

5.2 다이어트 쉐이크 리얼초코 맛 - 내돈내산 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차차입니다 ㅎ 오랜만에 리뷰를 !! 결혼준비하면서 이래저래 먹고 저래이래먹다보니 또 지난해 열심히 가꾸어놓은 제몸은 다시 작년이맘쯤으로 리셋 ^^ 역시나 다이어트는 평생과업이라는 말이 이런게 아닐까싶으면서... 인간은 언제나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만 ㅎㅎㅎ 그걸 알면서도 반복하죠ㅎㅎㅎ 회사에서 점심 맛있게 먹고 집에가서 저녁 맛있게 먹으니 맛있게 살이찌는 환상의 루틴 ^0^ 그래서 점심한끼라도 조금 라이트하게 가볼까해서 쉐이크 주문했습니다 ㅎ 라희가 아기를 가지고있어서 저녁은 필히 먹어야되기 때문에 저에게 크게 선택지는 없습니다! 저녁을 맛있게 ! 점심은 라이트하게 ! 그래서 알아보던 중 예전에도 그리고 지금에도 일명...돼지치료제 돼지치료제?? 출처 입력 라고 ㅋㅋㅋㅋ 후...내 자신이 ..

겨울에는 역시 김장! 그리고 수육!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ㅎ 오늘은 장모님댁으로 가서 김장일꾼으로 등장~!!했습니다. 매년 장모님이 불러주셔서 감사한마음으로 김장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ㅎ 옛날에 김장이라하면 기피하기도 했고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나이가 슬슬 먹으면서 요리도하고 이러니 저러니 하다보니 역시 한국 사람은 김치의 힘이 아닌가 싶을정도로 김치는 빠질 수 없는 반찬이죠 ㅎㅎ 제가하는 김장이래봐야 절여놓아주신 배추에 배추속을 묻히고 허드렛일 정도지만 꽤나 좋은 포지션이더라구요 ㅎ 저한테는 힘한번 주면 될일지만 장모님이나 처제한테는 힘든일이니 매우 효과적인 표지션이 아닌가 ? 하는 개인적인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웃기지않나요 ㅋㅋ 저희 처제가 찍어서 보내준 사진인데 너무 무를 감성적으로 찍은게 아닌가 싶어서 한참을 앉아서 웃었습니다 ..

몽모랑시 타트체리 먹기쉬운 젤리스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임산부도 먹을수 있고 불면증에 아주 좋은 "몽모랑시 타트체리 젤리스틱" 을 구입했습니다 !! 무엇보다 수유중에도 먹을 수있고 수면의 질을 좋게 해준다는 몽모랑시 타트체리!! 라희를 위해서 구입했습니다 ㅎ 상자가 약간 찌그러져있지만 내용물에 이상없고 모두가 잠든 새벽에 분류하고 상차하고 하차하시는분들 생각하면서 감사히 받았습니다! 몽모랑시?? 무튼!! 몽모랑시 타트체리라고 불리는 이제품의 원료는 몽모랑시는 파리 중심부에서 약 1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프랑스 일드프랑스지방 발두아즈주에 속한 도시입니다! 그러니깐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브랜드 이름이아니라 성주 참외같은 거죠!?!ㅎㅎ 요새 참외철이라 참외도 참맛있죠 ㅋㅋㅋ 여튼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그런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과생각나?모과 ? 모과효소 소화효소 다이어트 효소 효소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한두살 먹으면서 소화기능이 점점 ....나빠지고 확실히 나이먹음을 실감합니다 ㅠㅠ 예전에는 먹고 바로 누워도 소화잘시키고 잠만 잘잤는데 최근에는 역류성식도염에 야밤에 응급실까지 다녀왔기 때문이죠 ㅠㅠ 그 모든 것들이 소화효소가 줄어든고 있다는 사실!!! 그리고 제몸뚱아리가 변화하고 있는것이 증거!!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하니 !! 일석이조!! 다이어트목적도 있지만 그무엇보다 체질개선! 체질이 개선되면 다이어트는 덤으로 오는 그것이겠쬬 !?1?! 간간히 랜선운동도 하고있고 블로그에 쓰고있는 것처럼 매일 2끼니의 식사를하면서 맥스컷도 먹고 있고 아주 다이어트약으로 ㅋㅋㅋ가득찬 하루를 보내는 느낌입니다!! 맛있게 먹고 뺄수 있다면 ㅓㄴ무 나도 좋겠쪼 ? 그래도 이렇게 다이어트효소라..

용인 상현동맛집 < 돌풍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 오늘은 용인 수지구에 있는 돌풍 고기집에 다녀왔습니다. 예비신부와 모처럼 예복...한복...으 .. 결혼준비를 뒤로 하고 하루 여유를 가지고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ㅠ 결혼준비 어찌나 할게 많은지 .. 들어오면서 보이는 메뉴판!! 저처럼 결정장애있는 사람은 저런 셋트메뉴 구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ㅠㅠ 이거고르다 저거고르다 보면 셋트구성보다 금액이 높아져버리는게 현실이죠!!! 돌풍이라는 이름이 왜나왔는지 알겠는 돌판!! 동글동글한 돌판에 고기의 태풍이~?~?~? 뭐 이런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 매장에 어린이 놀이방이 마련되어있어서 나중에 저희 찰떡이가 태어나면 같이 올수 있겠다 싶어서 마음이 조금은 흥분?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ㅎ 저도 이제 아기아빠가 되고있나봐요 ㅎ..

서귀포 온실카페 하늘꽃 제주도 카페추천~! [내부링크]

이곳도 제주를 방문전부터 꼭꼭가자고 했었던 #제주도온실카페 #하늘꽃 입니다~!! 짝짝~~ 원래부터 후기도 좋았고 무엇보다 온실카페 제주에서 가야하는거아닙니다~~!! 외관부터 이미 끝난거 아닌가요 ?ㅋㅋㅋ 여기서 엄청쓴 강배전 커피를 판다해도 어제만든 빵을 팔아도 ㅋㅋ 뷰로 이미 맛집입니다 크...역시 제주가 다했어 다했어 들어가는 중에도 제주스러움이 제주스럽게 이 느낌은 제주아니면 나지않죵~? ㅎㅎ 9월이 끝나갈무렵이라 날씨도 잘했고 관광객도 별로없어서 너무나도 나이스~ 아주나이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공중화분들과 늘러지는 수염틸란드시아 주변주변의 야자들과 나비란까지 손님 이 없어서 인지 식물들이 많아서인지 마치 식물원이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제주 온실카페 하늘꽃을 오길 잘했다는 생각 ㅎㅎㅎ 들어오자..

샴푸바 추천 천연샴푸바 앰플브러쉬 비오틴 헤어 워시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앰플브러쉬 비오틴 헤어 워시밤 발음에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흠흠 샴푸바라는게 다소 생소하죠~? 샴푸는 하는 바 문자 그대로 이해하면 될 것같습니다. 괄사처럼 마사지도 할 수있다고해서 주문~!! 요새 이렇게 종이 충격완화 포장많이하네요 ㅋㅋ 마치 옛날에 존바바투스 향수같아욬ㅋㅋ 생각보다 작아서 한번 놀랐고, 생각보다 열자마자 향이 확나서 또한번 기대가 됩니다~! 저한테는 다소작지만 보통사람?들한테는 적당한 크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ㅋㅋ 샴푸바 라고 불릴정도로 바?의 기능할 할정도로 단단합니다. 생각보다? 이것으로 마사지는 될까.. 과연 거품은 어떻까 ? 느낌적인 느낌으로 비누처럼 반들반들해진 헤어를 만나진 않을까 온갖 생각으로 가득찼습니다 . 씻고 나와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

G502X PLUS 로지텍 게이밍마우스 추천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게이밍마우스 #로지텍 #G502XPLUS #G502X 로스텍 게이밍마우스 신제품!! G502X PLUS 입니다 ㅎ 마우스가 오늘내일하는 와중에 신상도 나왔고 할인쿠폰도 있고 해서 빠르게 구매~!! 고민은 배송을 늦추죠?~?ㅋㅋ 뽁뽁이에 조심스럽게 도착한 로지텍 G502X PLUS ㅠㅠ 후... 아직 포장을 뜯지않았지만 행복한 이마음 ^_^ 캬~ 컴퓨터 제품들은 고가지만 그만큼 오래쓰기 때문에 살때는 제대로 사야? 한다는 마음가짐입니닼ㅋ 화이트와 블랙중 많은 고민을 하던중 역시 마우스는 화이트~!!! 그리고 LED 나오는게 딱 화이트가 더 이쁠 듯싶어서 화이트로 질렀습니다~! DPI는 25600까지 지원됩니다 크 ...역시 신제품은 고스펙이얌.. ㅎㅎ 옆에..

서귀포 생면 파스타 맛집 뇨끼 맛집 루마카 [내부링크]

제주도 포스팅 5탄~!! 제주도여행 기획당시 라희가 꼭꼭꼭!! 가자고해서 기대하고 기대한 루마카~! 우선메뉴는 영수증과 같이 아름답게 주문..ㅎㅎ 식당만 가면 15만원은 그냥 나오는듯한...돼지파티.. 정말ㅋㅋㅋ 예약을 하고 갔지만 메뉴는 정하지 못해서 여기서부터 하나씩 주세요 ~하고 파스타집에서 오마카세처럼 요리를 먹었습니다 ㅋㅋ 맛있었던 메뉴는 앵콜해서 한번씩더 먹고 ㅋㅋ 다시 생각해도 트러플 뇨끼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식전빵으로 발사믹소스와 폭신폭신한 포카치아 ㅋㅋㅋ맛있어서 이것도 추가주문...ㅎ..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는 포카치아..ㅎㅎ 참 심심하지만 소스랑 같이먹으면 너무 맛있는 식사빵!! 라구 페투치니 - 17,500원 볶은 토마토와 소고기, 돼지고기 가득 미트토마토파스타 전속 요리사님이..

제주도 서귀포 갈치구이 맛집 <표선행복한식당> )백록담한상 [내부링크]

제주도여행 포스팅 4탄~~!! 제주도 표선면으로 떠났습니다~!!! 원래 가려던 식당이 노키즈존으로 지난 3월 변경되었다는 것을 당일날 알게되어서 ㅋㅋ 점심을 굶고 ?? 아쿠아 플라넷을 갔다가 공복상태로 제주 아쿠아 플라넷 아이와함께~! 제주여행 3탄 포스팅~! ~! 포스팅을 쓰다보니 제주여행은 알차게 다녀온것 같아서 뿌듯뿌듯~~~!!! 준서한테는 두번째 아쿠아리움이 되는 제주아쿠아플라넷 첫 아쿠아리움은 잠실롯데타워에 있는 charahee.tistory.com 동선에 맞춰서 식당을 찾던 중 굉장히 고민을 하다가 가게된 표선행복한식당... 왜냐하면~! 보통들 그렇듯 네이버 평점과 리뷰를 보는데 중간없이 너무 좋았다와 최악의 냉탕 열탈을 반복이여서 여행와서 맛없는 것을 먹기 싫은 감정과 확인해봐야? 겠다는 심..

문정법조단지 돈가스 맛집 카츠쿠니 [내부링크]

어제 매년있는 행사처럼 되어버린 기사필답형 시험을 보고 초이와 함께 문정법조단지에 돈가스 맛집이 있다하여 방문했습니다. 자칭 돈믈리에로써 새로운 돈가스는 언제나 환영하기 때문이죠 ~!? ㅎㅎ 네이버지도에서 카츠쿠니를 검색하고 갔는데 꽤나 식당들이 따닥따닥 붙어있어서 카츠쿠니를 찾는데 잠깐 헤맸습니다 ㅋㅋㅋ 사진처럼 약간 간판이 작은 느낌이라서 못찾았다랄까죠 ? 시험을 보고 공복이라서 시야가 흐릿했던 것 같기도,,, 일본어로 적혀있는 것들이 뭔가 일본스러워서 오 ..분위기 좋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체인점인가 싶어서 사장님한테 물어봤는데 체인점이 아니라고하기에 약간 음식에 대한 기대도가 올라갔습니다. 체인점을 무시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런 오피스상권에서 맛집으로 개인상점이 살아남기가 그만큼 어렵다는게 현실..

화훼장식기사 필답 요약!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양화적공간 - 재료가 차지하는 형태적인 공간 음화적공간 - 작품의 구역 내에서 재료가 차지하지 않는 빈 공간 열린공간 - 작품이 구성되어 있는 형태 이외의 공간 2. 테두리를 만들어주는 기법으로, 테두리 안의 소재들을 더 강조할수 있다 3. 제1주지-작품의 형태와 크기를 결정하며, 1주지의 방향에 따라 형태가 달라진다 제2주지- 작품의 넓이를 결정하는 역할 제3주지- 세 주지중 가장 짧은 가지로 작품의 깊이와 조화를 마무리 짓는 역할 4.무리짓기 기법이라고 하는 클러스터링 기법은 송이를 이룬다는 뜻으로, 하나의 소재 또는 그자체로는 구성요소로 인식하기에 작은 소재들을 색상과 질감이 같은것끼리 묶어 하나의 덩어리로 모으는 기법이다 5.CA저장은 공기조성을 인위적으로 ..

에어프라이어 군밤만들기 에프밤 만들기!! [내부링크]

군밤의 계절이 왔습니다~! 최근에 에어프라이어가 사망하고 새롭게 마키나랩 25리터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습니다 ㅋㅋ 간단한 요리들을 해먹다가 사은품으로 받은 돌돌이 통으로 군밤을 도전해봅니다~!!!! 군밤을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오늘 점심시간에 마트에서 장을 보다 한봉지에 천원~! 이라는 천원의 마법으로 밤 한봉지를 사서 겟했습니다~! 천원이 아니라면 안샀을 ㅋㅋ 그런 밤이지만 오늘밤 왠지 먹고 싶을 것 같은 밤은 그렇게 군밤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ㅋㅋㅋ 밤에 칼집 넣기 칼집을 일자로도 넣어보고 십자로도 넣어보고 인터넷에서 분분한 의견들은 테스트를 통해서 나만의 레서피를 만들어가는 재미를 더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과연 일자가 나을지 십자가 나을지는 결과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그렇게 하나하나 밤에..

제주 아쿠아 플라넷 아이와함께~! [내부링크]

제주여행 3탄 포스팅~! ~! 포스팅을 쓰다보니 제주여행은 알차게 다녀온것 같아서 뿌듯뿌듯~~~!!! 준서한테는 두번째 아쿠아리움이 되는 제주아쿠아플라넷 첫 아쿠아리움은 잠실롯데타워에 있는 곳이었는데 그곳보다 확실히 제주도가 더 좋은 느낌!! 우선 제주라는 것에대 압도적 승리입니다 ㅋㅋㅋ 오션 아레나 공연도 있고~! 기대가 되는 아쿠아리움 ㅎㅎ삼촌이랑 입구컷!! 우리 여행팀의 전속요리사입니다. 각종 요리국가자격증, 최근에는 화훼장식기능사까지 취득한 최고의 일꾼 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고마운 ㅎㅎ에게 감사를~ 요번 여행에서는 요리와 함께 보모, 그러니깐 보부를 해주었습니다. 놀아주고 밀어주고 저희 부부에게는 힐링같은 존재ㅎㅎ 제주아쿠아플라넷에는 각 종 물고기들이 자유를 빼앗긴 채 작은..

제주도여행_루나폴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테마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제주여행 두번쨰 포스팅~! 루나폴 입니다~! 루나폴은 올해, 그러니깐 22년도에 생긴 따끈따끈한 테마파크입니다~! "소원의 파편, 루나폴" 제주에 달이 떨어져, 깨지고 그간 달님에게 빌었던 소원들이~! 깨진 틈 사이로 흘러나온 루나폴~! 컨셉도 너무 귀엽죠 ㅎㅎ 생긴지 얼마안되서 약간 모험반 기대반으로 다녀왔습니다~!! 결과적으로는 대만족~! 이번여행의 베스트였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입구로 빠르게 지나갑니다~!! 하지만 절대 유모차는 들어갈 수 가 없다고해서.. 다시 차로 돌아가서 유모차 접고... 아기띠 매고 !! 출발했습니다~!! 확실히 유모차가 다닐 곳은 아니더라구요;;ㅋㅋ 신발 단디 신고? 가시는 것을 추천하겠습니다~! 다같이 인증샷~!! 준서는 자고있어서 패스..

제주도 9월의 보롬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지난 9월 말 ~ 거의 10월쯔음~ 연초 기획했던 #제주여행 을 다녀왔습니다~!! 연초에 코로나로 들끓을떄 미리 티케팅을 해두어서 한사람당 왕복 10만원 선에서 깔끔하게 티켓팅해서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 유후~ 대학친구들과 오랜만에 다같이 다녀온 여행이라서 너무나도 힐링 ㅎ_ㅎ~~ 친구한명은 운전업, 나머지 한명은 요리업 종사자로써 매우 적합한 엔트리~~ 준서까지 데려가도 되는 완벽조합~이죠 ㅎㅎ 이자리를 빌어 고마워 애들아 ㅋㅋㅋ 여행을 가기까지 많은 인내가 필요했지만 !! 그래도 모두가 원하는 관광지를 모두 다녀왔습니다!! 출발전 과자를 먹고 기분이 한껏 좋아진 준서~! 어딜가나 아기상어와 과자만 있다면 만사오케이... 전 주에 태국여행도 잘다녀온 자로써 아주..

우리아이 퓨레추천!! 아넬라퓨레 과일퓨레 적응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당.~ 너무나도 오랜... 현실삶이 ㅋㅋ 한동안 블테기도 오고 준서가 점점 크면서 시간이 너무 모질라네요 ㅋㅋ 그래도 다시 블로그 리부트!! 다시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도 퓨레를 일일 만들던 그런 아빠였죠 ...ㅋㅋㅋ 하지만!!!! 시간을 한정적으고 몸이 느끼는 피로도도 있고... 더이상 모두 핸드메이드는 불가능하다!! 라는 결론에 도착 어느정도 타협을? 하기로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많은 분들이 믿고 먹이는 퓨레기도하고 이유식퓨레로도 유명하고 저도 먹어보니? 맛있드라고욧 ???? ㅋㅋㅋㅋ맛잇어요 !! 그래서 준서는 보통 아침에 오트밀 + 바나나 + 퓨레 조합으로 아침을 건강하게 먹고있습니다. ㅋㅋㅋ 저보다 건강하게 먹습니다 ... 매우건강식 ... 건강하게 자라다오 ..!? 그래서 아넬라..

잠봉뵈르 잠봉만들기 2탄! 홈메이드 잠봉! feat.숙성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퇴근하면 육출 하는 아빠차차입니다 ㅎㅎ 잠봉뵈르 잠봉만들기 1단! 홈메이드 잠봉! feat.숙성맨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ㅎ 연간 계획 중에 하나였던 !! 잠봉 만들기!! 저번에 친형이 운영하는 가게에서 잠봉뵈르를 맛보고 끓어오르는 창작욕구!! 요리욕구를 주체하지 못하고 !! 잠봉에 charahee.tistory.com 지난 포스팅에 이어 잠봉 염지방법과 수비드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지난번 잠봉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방법처럼 고기를 명주실 , 고기용실, 면실 등으로 잘 묶어주신 후 가정용 진공포장기가 있다면 그것으로! 없으실경우에 지퍼팩으로 해주셔도 무방합니다! 하루에 한번씩 뒤짚어주면서 7일간 염지액체 속에서 염지를 합니다. 잠봉은 염지기간이 긴것 말고는 정말 쉽기 때문에 시간만 넉..

잠봉뵈르 잠봉만들기 1단! 홈메이드 잠봉! feat.숙성맨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ㅎ 연간 계획 중에 하나였던 !! 잠봉 만들기!! 저번에 친형이 운영하는 가게에서 잠봉뵈르를 맛보고 끓어오르는 창작욕구!! 요리욕구를 주체하지 못하고 !! 잠봉에 도전했습니다! 수비드 요리를 연구하는 사람들에서 활동?까지는 아니지만 여러가지 레서피들을 얻고 도전하게되었습니다. 나름 카페 내에서 잠봉 관련 권위자? 이신 숙성맨님의 레서피를 사용했습니다. 유투브 채널을 운영하시고 계시고 육학?쪽으로 나름의 고찰과 연구를 하시는 것 같습니다. 숙성맨님 레시피 물 1L기준 한주소금 40g - 한주소금을 사용하는 이유는 좀더 맛에 다른류의 개입을 줄이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집에 있는 소금을 사용했습니다. 설탕 30g .분말형 치킨스톡 10g ㅎ 20g 쓰려고 1kg를 삽니다 세상에~..

서귀포 온실카페 하늘꽃 제주도 카페추천~! [내부링크]

하늘꽃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송악관광로 317 제주도 포스팅 6탄~!! 이곳도 제주를 방문전부터 꼭꼭가자고 했었던 #제주도온실카페 #하늘꽃 입니다~!! 짝짝~~ 원래부터 후기도 좋았고 무엇보다 온실카페 제주에서 가야하는거아닙니다~~!! 외관부터 이미 끝난거 아닌가요 ?ㅋㅋㅋ 여기서 엄청쓴 강배전 커피를 판다해도 어제만든 빵을 팔아도 ㅋㅋ 뷰로 이미 맛집입니다 크...역시 제주가 다했어 다했어 들어가는 중에도 제주스러움이 제주스럽게 이 느낌은 제주아니면 나지않죵~? ㅎㅎ 9월이 끝나갈무렵이라 날씨도 잘했고 관광객도 별로없어서 너무나도 나이스~ 아주나이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공중화분들과 늘러지는 수염틸란드시아 주변주변의 야자들과 나비란까지 손님 이 없어서 인지 식물들이 많아서인지 마치 식물원이것..

LH 강동구 신혼부부 매입임대 1형 입주자 모집 공고!!!! [내부링크]

공고문 과 주택목록입니다. 참고하여주시기바랍니다~! 모두들 좋은 소식이 있으셔서 주택난에서 벗어나시길 기원합니다.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모집 공문 주택목록 모집공고일은 2022.10.18(화)이며, 이는 입주자격 (신청자격, 나이, 세대구성원, 주택소유, 자산, 소득 등)의 판단기준일이 됩니다. (모집호수) 총 40호 (주택관리번호) 2022-980124 *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모집일정) (중복신청 불가) 1세대 1주택 신청하여야 하며, 중복 신청하는 경우 전부 무효처리합니다. -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Ⅰ에 기계약자 또는 거주중인 자의 동일 지자체(시·군·구) 신청은 불가합니다. (모집단위) 강동암사동(광채빌라) (모집인..

4차 수도권 전세형 매입임대 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문~! 22.10.20 [내부링크]

전세형 매입임대 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문 입니다.~! 신청일 10월 31일 ~ 11월 2일 서류제출대상자 발표 11월 19일 서류제출 11월 24~ 11월 18일 자격검증 및 소명 11월 21일 예비입주자 순번 발표 1순위 12월 19일 후순위 - 23년 2월 6일 이후 주택목록

하남 스타필드 맛집 추천 텐동맛집 <온기정>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ㅎ 코로나격리가 끝나고 한주간 밀렸던 업무폭탄... 그리고 회사에서 진행하던 매장이 오픈하면서 정신없는 3~4월을 보내고 이제야 블로그를 씁니다~~... 현생이 너무바쁘네요 ㅋㅋ 온라인도 이제 슬슬슬~~ 다시!! 날씨도 꽤나 포근해졌고 바람도 쐴겸 신세계상품권 교환할겸 겸사겸사~ 하남 스타필드를 다녀왔습니다 ~ 옛날에 빵일할때 출장 왔던 그때가 생각하네욧 ㅎㅎ 코로나라지만 역시나 하남 스타필드는 역시나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아가들과 댕댕이들이 들어올 수 있는 몰 중 하나죠 ~? 스타필드 그리고 IFC몰 유모차와 댕댕이들이 많고 많은 이유죠 ㅎㅎ 가족단위가 엄청많은ㅇ ㅣ유는 역시 그 이유 때문이죠! 신세계 상품권을 교환하고 뭘 먹을까 ~ 뭘 먹을까 라희랑 고민하다가 텐..

문정동 맛집추천! 착한낙지!! 매콤하게 맛있는 낙지볶음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문정동 맛집 !!! 점심의 성지 착한낙지 낙지볶음을 먹고왔습니다 !! 전 맵찔이에다가 해산물도 잘못먹지만 낙지는.... 몸에 좋고 ...몸에 좋은것은 이제 챙길 때가 됬잖아요 ?~!? 그리고 요새 스트레스 받으니깐 매운게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낙지볶음은 2인이상 주문가능합니다. 그리고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분명히 덜맵게 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쓰읍쓰읍 ㅋㅋㅋ 매운거 잘먹는 사람들과 못먹는 사람들 끼리 테이블을 나눠 앉았는데 ㅋㅋ 저희 테이블에서만 쓰읍쓰읍!!! 하 호 ~ 휴지좀 주세요 ㅋㅋ 연달아 ㅋㅋㅋ 아무리 콩나물을 넣고 순부두를 넣어도 맵찔이들은 별수가 없나봅니다 ㅋㅋㅋ쓰읍쓰읍 아직도 매운것 같습니다 ..ㅋㅋ 영롱한 자태... 맵지만 맛있고,... 맛있지만 ..

오리온 봄한정 딸기 초코파이,초코송이,고래밥! [내부링크]

차하~ !!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오리온에서 봄한정으로 출시된 딸기 초코파이, 초코송이, 고래밥 이렇게 3종을 리뷰할까합니다! 딸기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라희의 바램대로 동네마트에 3종이 모두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우선 딸기맛 초코파이 이번 오리온의 봄 에디션의 이름은 봄을 그리다 입니다. 딸기맛에 크게 흥미를 갖고있지않아서 기대를 안했지만 딸기초코파이는 정말 인상적인 맛이었습니다!! 먹는것에 대단히 관심이 높은 찰떡이는 그새를 못참고 만지작만지작ㅎ 아직 너는 멀었단다 ㅎㅎㅎㅎㅎ 색감부터 딸기느낌 + 벚꽃느낌 물씬나서 기대치가 높아졌습니다 ㅋㅋㅋㅋ 마쉬멜로우와 함께 있는 잼이 재밌는 식감을 가져다줍니다. 마쉬멜로우의 그 폭신한 느낌과 동시에 쨈의 약간 물컹한 그느낌 그 두가지 복합적인 식감이 미..

송파맛집 버섯샤브샤브 진낙지마당 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점심시간에 갈수 있는 최대거리 식당중 단연 1티어에 있는 진낙지마당 버섯샤브샤브 + 소고기 + 칼국수 + 볶음밥 까지 풀셋트로 9000원! 가성비가 아주 !끝입니다 하지만 진낙지마당에는 슬픈 전설이있습니다 ㅠ 같이간 사람들 중에 한명이 퇴사를 한다는 것! 이번달 퇴사를 앞둔 정많은 서정많님과 함께하는 마지막 샤브샤브였습니다. 저세상맛 버섯샤브샤브 웃님들한테 배운 gif만들기 ㅋㅋㅋ 너무나 허접한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을 열면 버섯과 미나리와 야채들이 한가득 그득그득~~~ 등촌샤브샤브 생각나는 그맛 ㅠㅠ마성의맛 냄비가득 들어있는 야채를 보면 먹기전인데도 너무나도 건강해지는 기분!!! 하지만 숨죽으면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또 먹다보면 배부른 마법같고 기적같은 일 ㅎ_..

투표소 찾기 20대 대통령선거 후기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아침일찍 투표권을 행사하고 왔습니다 ㅎ 나의 권리 ㅎ 나의 의무 투표!! 욕하더라도 투표하고 하자구용 ㅎㅎ 내 투표소를 알아보고 내 번호를 알고 가면 빠르게 투표하고 나올 수있습니다 ㅎ 명백한 다중이용시설인 투표소 빠른 퇴장이 좋겠죠?!? 중앙선거관리위원회 - 제20대 대통령선거 si.nec.go.kr 투표소 찾기 링크로 들어가신 후에 개인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간단하게 조회가능합니다! 투표소를 찾기를 통해서 투표소와 등재번호를 캡쳐하거나 적어가서 투표소를 도착한 후 보여주시면 빠르게 입장가능합니다! 투표소 가실 때 신분증을 반드시 반드시 반드시 지참하여 가셔야합니다 ㅎ 본 투표라서 투표소가 집에서 그렇게 멀진않지만 신분증을 안가져가서 집에다녀오는 일은 너무나도 버겁잖아요 ㅎ..

카카오에드핏 KAKAOADFIT 광고연동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제 티스토리도 드디어 KakaoAdFit 신청 자격을 가지게되었습니다!!짝짝 카카오에드핏의 조건은 블로그 개설 30일 경과 최근 3개월간 20개의 게시글 이 두가지입니다!! 참 쉽죵? 신청방법도 간단합니다.! 카카오애드핏(kakaoadfit) 신청하기 아주간단합니다! 카카오애드핏 광고 연동하기를 눌러주고 로그인! 로그인하고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동의 클릭클릭 기대하던 카카오에드핏 연동을 하게되니 기분이 너무 설레이네요 ㅋㅋㅋ 캬 ~ 언제나 처음은 두근거리죠!! 카카오에드핏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됩니다! 이메일 인증번호 입력! 핸드폰 인즌번호 또 한번! 이렇게 두번의 인증으로 카카오애드핏 광고연동 끝!입니다 애드센스보다 간단한 프로세스네요 ㅎ 애드센스는 꽤나 빠구먹어서 ..

마천동 미용실 추천! 헤어라비 마천역점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12월말에 파마하고 방치?해두었던 머리를 다듬으러 다녀왔습니다. 평소다니던 미용실이 아쉽게도 코로나때문에 문을 닫아서 새롭게? 미용실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찾던 중 집에서 가까운 헤어라비를 다녀왔습니다 헤어라비 마천역점 내부사진! 화이트톤에 깔끔한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 1인 미용실이라고 되있었는데 정말 한분만 계시더라구요 ~? 정말이겠지 ㅋㅋㅋ1 1인샵이니까? 혼자 운영한다는게 정말 힘들것 같은데 ㅠ 다행이 제가 간 시간에는 오픈시간대여서 다른 사람들이 없어서 쾌적하게 다녀왔습니다! 한쪽에서 카페테리어가 있어서 커피도 마시고 과자도 먹고 커스터드하나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도 참 맛있어요...과자는 역시 끊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 참 입구 찾다가 저는 해맸어..

찰떡이가 처음으로 보는 세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육아대디 차차입니다. 어제 찰떡이의 탄생편으로 많은 분들이 공강해주시고 축하해주시고 ㅎㅎ!! 일찍 친해졌다면 더 좋았을 것~~ ~~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ㅎ 찰떡이는 3.5KG으로 아주 건강하게 잘태어났고! 와이프는 근래까지도 제왕절개 수술부위의 따끔거림을 호소합니다 ㅠㅠ 망아픈것... ㅠ 병원을 가보지만 별다른 조치나 약을 먹을 수없으니 ..잉 ..속상합니다. 지금 뜬눈을 생각하면 반에 반도 안뜬눈이지만 ㅋㅋㅋㅋ 참 신기하더라구요 !!? 쪼꼬만한게 눈을 뜨고 초점도 안맞지만 ㅋㅋ 이리저리 눈도 굴리고 진짜 두손에 들어오는 이렇게 작은 생명체가 또 있나 싶고, 숨을 쉬고 손가락, 발가락 다달려있고 신기하고 오밀조밀하고 ... 자식이라는게 아기라는게 참 사람을 몽글몽글하게 만드는 것인가 ..

<트리트랩> 아기 이유식 의자 끝판왕, 이유식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지난 1월에 주문해서 약 3주의 시간을 거쳐 미국 워싱턴에서 출발해서 서울로 도착한 아기 이유식의자 트리트랩! 이유식의자의 종착지 트리트랩 입니다 늘상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 애쓰는 저로써 꽤나 거금을 의자에 쓸줄은 몰랐지만 각종 커뮤니티를 조사한 결과 결국의 종착지는 트리트랩인걸로 그리고 출생미정인 둘째아이까지 쓸 수 있으며 나중에 중고거래도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_^ 트리트랩 의자 부품들과 설명서 항상 이 설명서 이야기는 마르고 닳도록하는 이유가 설명서 안보고 조립가능하다라는 자신감이 10분 걸릴 것을 40분 걸리게 하는 매직!! 반드시 보시고 만들면 실수가 없어집니다 ㅋㅋㅋ 10분정도면 조립뚝딱 되더라구요 !? ㅎㅎㅎ 너무나도 튼튼하고 튼튼!!..

<아라뱃길 맛집> 능이백숙 추천 !! 국물이 죽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아라뱃길 근처 맛집 " 미당 " 다녀왔습니다 ㅎㅎ 친구가 이집 국물이 죽음이라고 죽을 수도 있다고 해서 바로 가자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 능이버섯을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 친구도 약간 조심스럽게 추천했지만 결과적으로 보자면 성공 성공 대성공 !!입니다 ..! 쫀맛이예요 !! 크 ... 벌써부터 느껴지는 맛집의 향기 느껴지시나요 ? 12칸 전통 한옥으로 방마다 들어가서 먹을 수 있어서 조용하고 참 좋았습니다 ㅎㅎㅎ 매주 월요일은 영업을 쉬신다고 하니 가시려는 분들은 월요일은 피해서 가주세요 !! 참!! 가시기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고 가면 편해요 ! 백숙 특성상 시간이 걸리기 떄문에 저희도 한시간 전에 주문하..

2022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주택도시기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전세자금대출 잘만 이용한다면 적은 금액으로 효과적인 방법으로 전세살이를 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등 다양한대출상품들이 시중보다 낮은 이자로 주거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월세 사는 것보다 훨씬!! 이득이죠 ㅠㅠ 월세 살면 열심히 일해서 월세 내면현타 쌔게 오잖아요 ㅠㅠㅠ 그래서 지방러들은 서울에 부모님이 계신것만으로도우선 먹고 들어간다고 할정도로 수도권의 집값은 정말 비싸기 이를데없죠 ㅠㅠ 우리은행, KB국민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5개의 은행들이 대출상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 경험으로는 급여통장을 쓰는, 주 거래은행으로 할경우 약간의 이점이 있는 것 같지만 사실 나를 상담해주는 은행원이 얼마나 제도를 잘 이해..

5만원대 가습기추천! 한샘 데일리 우드 가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가습기 없이 버티려고 하니깐 애도생기고 와이프도 저도 점점 가습기 없이는 살수 없는 사람이 되어가고있어서... 나이가 갈수록 숨길수 없는 몸에 변화랄까요 ㅎㅎ..주륵 ㅠ 무튼 이걸살까 저걸살까.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우선 적당한걸로 써보자 해서 ! 쿠팡으로 주문한 한샘 데일리 우드 가습기 말많은 쿠팡이지만 .. 아이가 있고 육아를하고 이러저러한 이유로 쿠팡을 끊을 수가없어요 ...ㅠㅠ 다음날 똭! 하고 와버리니..원... 좋을쪽으로 기업의 방향성이 바 뀌기를 기원!합니다? 꼭 보세요? 쿠팡님? 주문한지 하루만에, 약 16시간만에 집으로 도착! 이맛이야 ...빠른배송..이맛!.. 한샘 데일리 우드 가습기!!!짠! 한샘도 ..구성수에 여러번 올랐지만...후 ... ㅋㅋㅋ만신창이네 ㅋㅋㅋ..

신림 돌잔치추천 < 플로렌스 > 계약 후기! [내부링크]

차하~ !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ㅎ 찰떡이에게도 드디어 돌이 다가오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미리미리 예약해두어야 미리미리계획하고 진행할 수 있으니 돌잔치 장소를 물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양가 댁에서 가까우면서 주차, 음식, 행사장퀄리티 등을 따져보면서 장소는 우선 양가에서 가까운 신림으로 선택하게되었습니다.! 그렇게 신림으로 선택한 후에 한참을 업체를 알아보는데 .... 사실 별로 없더라구요 ...? 제가 못찾는건가 싶기도 할 정도로 업체가 별로없어서 한편으로 코로나를 실감했습니다 ㅠㅠ 행사가 없으니 당연하게도 업체들이 사라지는 것이... 당연한 일이겟죠 ㅠㅠ 망할코로나 ㅠㅠ 그렇게 카카오 톡으로 방문 예약을 잡고 ! 고고!! 신림 돌잔치 맛집 플로렌스! 각종 마더카페들과 블로그에서 많이 언급되던 플로렌스!!..

건대 에스프레소 맛집!! 세컨플로어 온 더 가라지 2econd Floor On the Garage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ㅎ 오늘은 건대에 새로 오픈한 세컨플로어 온더 가라지 를 다녀왔습니다 ! 이름부터 심상치가 않습니다 ㅎㅎ 주차장 위 2층! 이라는 직역과 함께 ㅎㅎ 주차장위에 2층 카페입니다! 이곳 사장님께서는 제가 일하는 학원에 강사분이자 커피에 매우 매우 x 100 진심인 분입니다 ㅎ 진심이다 못해 매장까지 오픈!! 오픈기념으로 다녀왔습니다! 가게 이름과 같이 2층으로 올라가면 너무나도 모던한 카페가 짠! 벌써부터 사장님의 꼼꼼함이 보이는 것같습니다 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쁜 머신… 캬..머신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ㅠㅠ 조명나오다니 머선일입니까 ㅠㅠ 다이닝스러운 메뉴판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직접네이밍한 에스프레소음료들과 디저트까지 ! 프렌차이즈에 지친 커피시장에 새로운 트렌드가 아닌..

2022년 근로장려금 / 자녀장려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육아대디 차차입니다. 늘 많은 댓글과 공감 감사드립니다 ㅎ 오늘은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보기로해요!! 오늘부터 반기 근로 장려금 하반기 신청이 시작됬습니다 22.3..1. ~ 22.3.15일 까지 해당되시는 분들은 신청하세욥!! 근로장려금 열심히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사업자(전문직 제외) 또는 종교인가구에 대해 가구원 구성과 총급여액 등에 따라 산정된 근로장려금을 지급함으로써 근로를 장려하고 실질소득을 지원하는 근로연계형 소득지원 제도입니다. 근로장려금은 가구원 구성에 따라 정한 부부합산 총급여액 등을 기준으로 지급액을 산정합니다. 가구원 구성에 따른 가구구분 < 단독, 홑벌이, 맞벌이 > *총급여액 등= 근로소득의 총금여액+(사업소득총수입금액..

송파 문정동 돈까스 맛집 < 모범카츠 >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돈까스 는 저의 소울푸드.. 일년에 돈까스를 먹는날이 100일 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돈까스를 매우 애정하고 사랑하고 그런사람입니다 .ㅎㅎ 쓰고 보니 쑥스럽네요 ㅋㅋㅋㅋ 회사주변에도 많은 돈까스 집이 있지만 그중 오늘은 #점심시간 땡치고 빨리 걸어가지 못하면 웨이팅 , 그리고 떄론 못먹기도하는 모범가츠 를 !!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적한 골목길에 있는 모범가츠 점심먹고 걷기를 좋아해서 이곳 저곳 걸으면서 점심식사할 곳을 물색하고 다니는 것이 취미입니다 ㅋㅋㅋ 먹고 살자고 하는 거고~~ 먹는게 남는 거니까~~그쵸 !?!? 하~ 문을 열었는데 ~ 그랬는데 ㅠㅠ 자리다없...ㅠ 다고 생각했지만 한자리가 딱~~ 크 ㅠㅠ 오늘은 모범가츠 먹으라는 날 아니냐구요 ~~ 메뉴판 이..

이유식의 혁명템 채수티백 <담은수 > [내부링크]

차하~!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 오늘은 이유식의 혁명 아이템!! < 담은수 > 를 써봤습니다 ㅎ 중기이유식을 시작하면서 채수를 베이스로한 이유식을 시작해서 10일에 한번씩 채수육수를 냈습니다. 물 3리터 양파 1개 애호박 2/3개 당근 1개 무 1/4개 이렇게 우려서 사용했는데 찰떡이의 이유식 섭취량이 점점늘면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던 중 담은수라는 채소육수 티백을 발견했습니다 ! 티백을 막상사려고하니 약간의 죄의식과 너무 편하게가나 싶기도하고 구매후기들은 보니 티백이 몇개들어있는지 어떻게 하는건지 약간 성에차는 후기가 없어서 내가 후기를 쓰자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1만원 초반대로 구매했습니다. 재고는 그렇게 많진 않을 것같습니다. 생각보다 심플한 구성입니다. 저렇게 라면 후레이크?같은 티..

전기자전거 모토벨로 Tx8 프로2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모토벨로 TX8 프로2 21년형 모델을 구입한 후기를 적어봅니다. 출퇴근을 하면서 땀흘리기싫어서 그리고 눈에 띄게 전기자전거들을 많이 타고 다니길래 저도 한번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출퇴근하면서 비전기자전거로 출근를 하고있었는데요.. 버스비도 아끼고 운동도 되고 좋은데...좋은데... 뭔가 힘들고 도착하면 헐떡이고 ... 후 ...살이쪄서 그런가 .. 그렇기도하고해서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고 약 2달간 인터넷으로 많은 모델은 찾아보다가 후보군에 오른 "모토벨로TX8프로" 입니다 제품 스펙은 사진에 나온 것과 같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괜찮은 것같아서 알아보던 중 다행히도 집근처에 매장이있어서 다녀왔습니다. 현재 유튜브로도 해당모델을 타고 산악트랙킹 영상을 올려주..

잠실 교보문고 서점 나들이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육아대디 차차입니다. 늘 많은 댓글과 공감 감사드립니다 ㅎ 오늘은 라희가 서점 가고싶다고 하여 !!! 쉬는날을 맞이해서 다같이 서점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라서 그런지, 월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은 그다지 많지않아서 좋았습니다 ㅎ 잠실 교보문고 입구! 책에서 나는 그 종이의 향기는 참 기분을 좋게합니다 ㅎㅎ 예전에 대학다닐때 학생도서관에 근로학생으로 알바를 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부터 책이주는 매력을 알았다랄까요 ~? 저도 아날로그인가 봅니다 ㅋㅋ 이럴때 보면? ㅎㅎ e-book 그러니깐 E북은 뭔가 정이 안간다랄까요 ?? 종이를 직접ㄴ 넘기면서 보는 맛이 참 ㅋㅋㅋ 아날로그 ㅇㅈㅇㅈ 그래도 규모가 어느정도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집근처보다는 엄청 많은 책들이 있었습니다! 코로나 때..

중기이유식 냄비이유식 초간단 레서피/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육아대디 차차입니다. 늘 많은 댓글과 공감 감사드립니다 ㅎ 오늘은 육아블로거라면 한번쯤 해줘야될 것만같은 이유식 만들기입니다 !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자료들을 정리해놓은 정도지만 필요하신분들 댓글주시면 비밀번호 알려드릴꼐용~ 이유식 메이커를 사자니 얼마 안쓸줄 알고 안샀지만 ㅎㅎ살껄 ㅋㅋㅋㅎ_ㅎ... 그래도 내가 원하는 , 찰떡이가 좋아하는 되직함을 찾을수 있고 나름 요리에 진심인 편이기 때문에 때론 즐겁기도합니다 ㅎㅎㅎ 때론입니다 ㅎㅎ 주로는 귀찮고 힘들게 현실이죠 ^_^ 중기 이유식 재료 중기이유식 재료 입니다. 레시피 / 레서피를 참고 하고 프리스타일로 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쌀 50g + 소고기 or 닭고기 20g + 채소큐브 20g 찰떡이는 4배합하면 180g씩 하루 2번시..

2021년 소띠아가 찰떡이의 탄생. [내부링크]

찰떡이가 태어난지도 언.. 이제 8개월을 넘어가고 있습니다ㅎㅎ. 태어나고 뭐하고 하는 상황들을 블로그에 적어볼까라는 생각을 막연하게 했지만 그떄 당시에는 정신도 없고 생각도 안나고 경험해보신 분들이 공감하시리라.! 천천히 돌아보는 포스팅을 ?~~!?! 하겠습니다 ㅎ 참으로 과학시간에 배운것과 가정시간에 배운것과는 다소 동떨어진 실전을 누구에게나 띠용합니다 ㅋㅋㅋㅋ 교육맞냐고!!!! 이모씨와 주모씨는 이렇게 환하게 웃을때까지만해도 제왕절개를 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ㅎㅎ 누가 예상했겠습니까 ㅎㅎ 자궁내부의 압력은 올라가고 애는 아래로 나오질않는 걸요 ㅠㅠ #제왕절개 라는 것. 단어가 주는 막연한 두려움과 무서움 그리고 그 후에 폭풍처럼 아니 쓰나미, 아니 그이상을 재해급의 #훗배앓이 온전히 겪어..

퓨어레인 핑크퐁아기상어 샤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차차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퓨어레인에서 판매로하고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샤워기입니다. 아가 피부에 뭔가 올라오는게 필터없는 샤워기 때문이가 싶기도하고 유난떤다고 할 수도 있지만 막상 아가 얼굴에 트러블 올라온거 눈으로 보면 스트레스받는 것을 별 수가 없네요 ㅠㅠ 그리고 유독 샤워기를 무서워하는 아이들이 있다고 해서 우리 아가도 무서워하지않을까 해서 친숙한 케릭터인 핑크퐁아기상어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아쉽게도 아기상어는 품절이고 엄마상어로 구매했습니다 핑크핑크한게 라희 취향이라서 합격!! 의외로 설치하고 나니 샤워기 물압력이 쌔져서 샤워기 성능이 좋아졌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전에 상어머리가 달린 샤워기로 샤워할 날이 올것이라고 누가 상상해보았겠어요 ? ..

맥스컷 내돈내산 인증 2달간 맥스컷 먹어보기 - 4주차 감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벌써 맥스컷을 먹은지 한달이되었습니다. 한달간 많은 변화가없었습니다. 식단조절과 운동을 안한 주부터 식단조절없이 운동만 한주 식단조절과 함게 운동을 한주 각주별로 큰차이는 없었지만 그래서 식단과 운동을 함께 진행한 주가 아무래도 효과가 가장 높을 수 밖에없었습니다 ㅎ 꾸준히 먹고 있지만 아직은 드라마틱한 효과가없습니다. 아무래도 연예인들이나 기타 인플루인서들은 맥스컷을 먹으면서 동시에 관리가 들어가기때문아닌가 싶습니다. 일반인 범주에서 맥스컷만으로 감량은 참 어렵기만 한것 같습니다. 남은 한달간 운동과 식단 그리고 맥스컷으로 남은 후기를 마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스컷 내돈내산 인증 2달간 맥스컷 먹어보기 - 3주차 감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벌써 맥스컷을 먹은지도 3주차가 되었습니다. 2주차는 잦은 출장으로 인해 기록하지 못했네요 ㅎㅎ.. 가벼운 스쿼트,런지,푸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16::8의 간혈적 단식도 같이 진행하고있습니다 ㅎㅎ 사실 아침안먹는 인간이라 간혈적단식은 의도치않게하고 있네요 ㅋㅋㅋ 이제 한달차가 다가오는데 효과는 사실상 미미합니다. 1주차에 빠진 1,5kg 이후로는 감량치가 없습니다. 0에 수렴합니다. 하지만 긍정회로는 돌아가고있습니다. 운동을 하고있으니 근육량이 미미하게라도 증가했다면 증가치에 대해서 지방이 줄어서? 체중계의 수치가 변하지않았다? 몸으로 느끼는 것은 없습니다. 4주차부터는 식단 조절과 운동량의 증가까지 2가지 변수를 적용했을때 맥스컷이 효과치가 올라가는 것을 실험해보겠습니다. ..

맥스컷 내돈내산 인증 2달간 맥스컷 먹어보기 - 1주차 감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돌아온 다이어터 차차입니다. 벌써 맥스컷을 먹을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맥스컷의 효과가 과연있을것인가 참궁금하기도 했는데 다보지는 못했지만 거의다 바이럴이 대부분...그래서 내돈내산 인증과함꼐 2달간 주별로 섭취시 변화를 몸소 체험하는 ... 크...이게 바로 체험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무튼 첫주차는 동일 조건으로 두었을때 체중 변화를 보는 주로 제 나름대로 규칙을 가지고 한주를 보냈습니다 ㅎㅎ 물론 무지성일 수도 있지만 음식물 섭취 제한 X , 운동 X 맥스컷을 구매하기전과 동일하게 또는 그이상의 섭취를하면서 맥스컷을 일주일을 복용한 수치입니다. 120.6KG -> 119.5ㅏG 1키로 정도 빠졌습니다. 중간에 회식과 저녁을 모두 먹었으며, 진짜 아무런 것없이 약먹어서 빠졌다고 자부할 수 있을..

사업자등록증 업종 추가 방법!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사업자등록증 업종 추가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국세청 서류관련 업무는 생각보다 복잡하고 어렵고 ... 막막하고 그러기마련입니다!! 하지만 한번한번 차근차근 천천히 하다보면 생각보다 어렵지않고 간단합니다! 뭐든 처음이 어렵지!! 두번세번은 쉽잖아요! 저도 이번에 사업자등록 업종추가를 했지만 하고나니 정말 쉽더라구요 ㅎㅎ 해당 안내되는 페이지에서는 사업자명도 정정할 수 있고, 업종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클릭몇번으로 세무서 안가도 되고 너무나도 편리한 인터넷!!! 모른다면 정말 많은 시간이 들겠죠 !?! 하지만 업종에 따라 필요한 서류들이 있으니 확인들 하셔야됩니다! 신청하면 세무서에서 알아서 전화해서 무슨서류가 필요하다 할테니 걱정마세요!! < 사업자등록증 ..

맥스컷 내돈내산 인증 2달간 맥스컷 먹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돌아온 다이어터 차차입니다. 작년처럼 또다시 살을 쪄올랐고 저는 다시 다이어트를해야할 것같은 분위기와 느낌에 사로잡힙니다 ㅎㅎ 회사 동료의 추천으로 맥스컷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인증! 사실 협찬 1도 없어서 사실 인증이 별로 ㅋㅋㅋㅋ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내돈내산 인증!! 현재 첫주 먹고 있는데 아직 습관이 안되서 첫주는 불투명한 섭취률로 ... 2달간의 기록이라는 제목과는 다르게 약 7주간의 과정이 되겠습니다. 결론적으로 9할정도니깐 2달로 협의보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주마다 다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드코어버닝티 내돈내산!! 후기 첫날! 4주간 기록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 도착한 상품은!! 하드코어버닝티블랙 살까말까 했을정도로 많은 인기를 가지고있는 상품 하드코어버닝티는 후기가 아주 굉장히 많기도하고 효과나 부작용네 대한 포스팅들 역시많기도한 제품이라 매번 장바구니를 차지하다가 이번에 결국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손이 큰것도 있지만 생각보다 제품이 작습니다 ㅋㅋ 인터넷으로 보는것보다 현격히 작아서 ...이게 ..뭐지라는 생각이들긴했습니다 작네? 작네...? 작구나...3통을 시켜서 한통한통바라보면서 드는 생각은 작다 ㅋㅋㅋ 집에 하나 회사에 둘 매일매일 1~2리터 마시기로 작성하고 구매했으니 한달정도는 먹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ㅋㅋ 간혹 당근마켓에서도 팔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당은에 팔진 않겠쬬 ㅋㅋㅋㅋㅋㅋ 하드코어버닝티블랙의 성분표! 하드..

몽모랑시 타트체리 먹기쉬운 젤리스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임산부도 먹을수 있고 불면증에 아주 좋은 "몽모랑시 타트체리 젤리스틱" 을 구입했습니다 !! 무엇보다 수유중에도 먹을 수있고 수면의 질을 좋게 해준다는 몽모랑시 타트체리!! 라희를 위해서 구입했습니다 ㅎ 상자가 약간 찌그러져있지만 내용물에 이상없고 모두가 잠든 새벽에 분류하고 상차하고 하차하시는분들 생각하면서 감사히 받았습니다! 몽모랑시?? 무튼!! 몽모랑시 타트체리라고 불리는 이제품의 원료는 몽모랑시는 파리 중심부에서 약 1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프랑스 일드프랑스지방 발두아즈주에 속한 도시입니다! 그러니깐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브랜드 이름이아니라 성주 참외같은 거죠!?!ㅎㅎ 요새 참외철이라 참외도 참맛있죠 ㅋㅋㅋ 여튼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그런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향수추천>라이징웨이브 트랜스오션 서지블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여름맞이 여름향수리뷰!! 자전거로 출퇴를하고 있기도하고 여름이라면 ...그...땀의계절이랄까요 ?? 집밖이 싫어요 ㅠㅠ 회사도 제발 재택근무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하지만...하지만... 땀을 어쩔수가없고 그 냄새도 어쩔수가 없죠 ..! 향수라는게 참 어려워용.. 좋은향들은 많은데 오프라인으로 구매하기엔 요새 코로나때문에 사람많은 곳에 가기는 어렵고 향을 시향해보는게 가장 좋은데 그게 어려우니 리뷰에만 의존해야되는 상황이죠 ㅠㅠ 그래서 저도 그많은 리뷰중에 하나가 되어드릴까해서 ㅋㅋ 많은 후기들을 보고 구매했습니다. 이 향수에 시향리뷰들은 대부분 "중성적인 느낌" 이라는 평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중성적이라? 중성적인 느낌이 과연 무엇인가..

마마루 전동바운서~ 빠운쓰빠운쓰두근두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차입니다!! 오늘은 당근하려고 눈여겨보고있었던..!! 바로그것!! 바로!! 바운서! 빠운쓰빠운쓰 두근대~ 조용필선생님도 빠운스해버렸!!! 빠운스빠운스 !! 언박싱하겠습니다 ! 오늘 요새 저번에 구입한 전기자전거로 출퇴근을하고있는데 회사에가보니 ..바운스가..있길래... 나에게온..선물이군 ㅎ_ㅎ.. 회사에 출산한 가족 저희 가족뿐이라 ㅋㅋㅋㅋ 하지만....자건거로 가져오기엔 너무큰녀석... 테이프로 칭칭해서 우여곡절끝에 가져왔습니다.!! 수동바운서를 당근할 생각이었던 저에겐 뭔가 되게 신기하면서도 ..뭐랄가 ...뭐랄가.... 싱숭생숭한 바운서!! ㅋㅋㅋ대표님이 선물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 또감사 ㅎㅎㅎ 박스는 뜯뜯했더니 조립을 해야되는 녀석이 나왔습니다 ㅋㅋ 최근에 아가침대를 당근해서 조립하..

전동면도기 추천!! 트리플블랙X5 남친선물/아빠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라희입니다 ! 오늘은 날면도기에 조금 회의를 느끼고 전동면도기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트리플블랙X5 전동면도기는 처음이기도하고 해서 처음에는 중저가 브랜드로써보고 나랑 맞으면 나중에 업그레이드?하자 싶어서 샀습니다 ㅎㅎ 살면서 뭐든 그런거같아요 ㅋㅋ 아무리 좋다고해도 나랑 안맞으면 그만이잖아요 !? 다다왔습니다~~ 요새는 이렇게 상자에도 ㅋㅋ신경쓰는것을 보면 재밌습니다ㅎㅎ 그리고 송장때문에 안찍었지만 전동면도기회사에서 택배기사님들 수고하십니다라는 스티커를 붙여놓은 것을 보면서 인식도 조금씩 바뀌어나가는 것 같아서 기분이 덩다라 좋았습니다 ㅎㅎ 언박싱을 시작하겠습니다!! 언박싱!! 박스를 개봉하니 전동면도기 트리플블랙X5제품이 뽭!!뽭!! 앞면에서는 제품사진 뒷면에는 뭐 ..바코드랑 스티커랑 등등..

백신 부작용 1000만원 의료비 지원 정책! [내부링크]

2021년 초부터 진행된 화이자, 아스트트라제네카 등 다양한 백신들이 등장하면서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6월에는 얀센 및 모더나 백신 접종도 이루어질 것이라고 정부는 이야기했는데요, 코로나백신이라고 시중에 등장하는 백신들은 모두 예방효과가 있지만 국내외로 다양항 부작용 사례들도 등장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코로나 백신에 관련된 중대한 이상반응 즉, 부작용이 발생하더라도 인과성의 근거가 충분하지 않으면 보상에서 제외되었지만 현재는 예방접종에 대한 국가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해서 이들을 대상으로 의료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지원금액 > 최대 1000만원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발생환 질환에 대한 의료비로써 이전 접종자에게도 소급되어 적용됩니다. 추후에 근..

타이레놀 품귀현상!! 대체약 70종!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가속화 되면서 흔히 말하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준비물로 "타이레놀"이 급부상해서 타이레놀 품귀현상까지 나타났습니다. 이는 타이레놀의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성분 때문인데요. 질병관리본부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부작용으로 나타나는 두통,통증 등에 권장하는 약으로 아세트아미노펜성분의 진통제를 권장하면서 벌어진입니다. 타이레놀이 효과가 있는 이유 타이레놀이 코로나19 백신 접종 준비물이 된 배경에는 방역당국의 발표과 세계보건기구(WHO)의 발표가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타이레놀의 주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성분은 발열 및 두통, 신경통, 근육통을 가라앉히는 데 효과적이며, 일반의약품으로 허가가된 이후 약국을 비롯해 편의점등 쉽게 구할 수 있는 접근성이 용이한 장점까지 ..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라희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예방접종 사전예약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가이드라인이 잘나와있어서 설명이 되어있는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되지만 어려워하시는 분들 언제나 존재하기때문에 !! 시작하겠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ncvr.kdca.go.kr 우선 사전예약 시스템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사전예약 기간에 대한 설명들과 온라인 예약방법 , 콜센터, 의료기관찾기등 간략한 설명이있습니다.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 6월5일자 기준으로 아스트라제네카 사전예약 종료 라고 안내가뜨네요 참고하세요. 예약의 종류는 두가지 1. 본인예약 2. 대리예약 본인예약은 본인이 가능하신분들에 해당되고, 대리예약은 방법적으로 접근이 어렵거나 기타..

남자에서 왕자로 다시태어난다 ! 왕자크림 리뷰 확대크림 젤크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라희입니다 !! 남성수술이나 확대크림 젤크운동 알아보시는 주목!! 오늘의 리뷰는 바로바로 !! 남자에서 왕자로 왕자크림!! 구성품은 왕자크림과 줄자 그리고 일지입니다. 저렇게 일지가 있어서 날짜별로 기록하면서 체계적인 확대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줄자가 들어있어서 ㅋㅋㅋ와이프랑 한참웃었습니다. 왕자크림은 무엇인가요 ? 출처 입력 일본 성인배우 시미켄tv에서 이배우가 추천하는 아이템 ㅎㅎ 저는 사실 ^^ 필요가없어서 평소 고민이 있던 친구녀석에게 선물을 했답니다 ㅎㅎ 이 제품은 해당부위를 확대시키는 확대크림입니다 남성수술을 알아보시는 분들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저는 살면서 ...흠 ..뭐 ..중간은 가겠지 하면서 살아서 ㅎㅎ 뭐든 중간이 제일 좋잖아요 ^^? 사용시 주의사항 꼭 읽어보세요!..

2021 연말정산 간소화! 공인인증서 없어도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말정산간소화 신청날입니다!! 13번째 월급이기도 하지만 떄론 앗아가는..후 .. 그야말로 ! 복불복!! 사진보니깐 신서유기 보고싶네요 ㅠㅠ 빨리 새시즌했으면 좋겟다 ㅠㅠ 저녁먹으면서 와이프랑 신서유기보는게 일생일대의 낙이니깐요 !! 무튼 올해는 연말정산간소화 로그인체계가 조금? 바뀌었습니다 ㅎㅎ 공인인증서로만 로그인하고 전산처리가 되었었는데 다양한???로그인방법으로 개선되었습니다 ㅎㅎ !! 솔직히 ..저도 공인인증서를 사용하고있지만 저희 부모님 연령때나.. 아냐.. 공인인증서는 거지같습니다 ^^... 확!실!히! 무튼 패치?가 되어서 다행입니다. 왜냐면 ㅋㅋㅋ8일날 만료됬거든욬ㅋㅋㅋㅋ 이렇게 나 다양해져버린 로그인 방법으로 보다 쉽게 로그인에 성공할 수 있게되었답니다 ㅎㅎㅎㅎ kb모..

삼쩜삼!! 기한후신고 5년치종합소득세 신고를 한방에 [내부링크]

연말정산의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심지어 진행 1.15일 내일부터네요! 삼쩜삼? 뭔가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 삼쩜삼? 뭐 이런 행복회로 돌아가는 소리는 아닌 것같고 ㅠㅠ 내희망인거같기도하곸ㅋㅋㅋ 5년간 종합소득세 신고를 한방에 한다는 이야기같다. 요새이런 플랫폼들이 하나둘씩 생겨나가는데에는 코로나로 인해서 점점 언택트시대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서비스들이 점점 늘어가는 것같다는 생각이다. 나도 내일 간소화 서비스 신청해야되는데 .. 회사에 문의해봐야지 !! 더내려나..돌려받으려나 과연.. 올해의 복불복 연말정산의 결과는 어떻게 나올까요 !?

실업급여 #3차 구직활동 인정 인터넷 취업특강. [내부링크]

charahee.tistory.com/35 실업급여 #2차 구직활동 인정 적성검사S형 저는 오늘이 2차 인정일이라 아침부터 부랴부랴 신청을 넣었습니다. 적성검사 S형은 저번에 해놓았고 미리 저장하기 해놓고 당일 아침 전송만 누르면 됩니다 ? 코로나 떄문에 조 charahee.tistory.com 2차검사는 티스로리 참고해주세요!! 3차를 미리미리 준비하고있습니다 실업급여 특성상 당일되면 까먹고 서류준비하기가 귀찮아서 ..미리미리해두는 습관을!! 6월1일부터는 인터넷특강이 변경되어 이전 5월달까지는 회차당 2회 구직활동 인정이 가능했지만 6.1일 부터 각 특강수업당 1번으로 수정되었습니다. 3차는 취업성공!!서류 전형준비 수업을 들었습니다. 1시간남짓한 수업을 ..

실업급여 #2차 구직활동 인정 적성검사S형 [내부링크]

저는 오늘이 2차 인정일이라 아침부터 부랴부랴 신청을 넣었습니다. 적성검사 S형은 저번에 해놓았고 미리 저장하기 해놓고 당일 아침 전송만 누르면 됩니다 ? 코로나 떄문에 조금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구직활동 인정이 가능해졌습니다. 나머지도 하나씩 포스팅할꼐요 ㅎㅎ https://blog.naver.com/wewy82/221882124902 캉이의 실업급여 신청 방법 #6 ) 실업인정 구직 외 활동 직업심리검사 직업적성검사 < #1 이직확인서 및 실업급여 조건 >< #2 워크넷 구직활동 및 이력서등록 >< #3 ... blog.naver.com 자세한 사항은 캉이님 블로그 참고 ! 아주 잘 정리 해주셔서 제가 설명하는 것보다 훠~~얼씬 잘해주셨습니다 참고 !!!

배민커넥트 도보 후기! 추천코드 B7159159 / 승인 첫날! 2시간 배민 도보! [내부링크]

추천인 코드 B7159159 입력하고 첫배달하고 2만원 받기 바야흐로 배달의 시대 어제는 쿠팡을 ~ 오늘은 배민을 ~ 쿠팡과 배민의 장단점을 알게된 어제오늘이되었습니다. 배민이 확실히 먼저 시작한만큼 어플이나 전체적인 시스템이 딴딴하다? 쿠팡은 생각보다 한건배달이다보니 잡히는 시간이 꽤나걸리고 가격도 큰차이없다.. 배민은 진짜 금방잡힌다 .. 동네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관악구-동작구라인에 사는 차차는 행운 ㅎ_ㅎ 위에 사진 처럼 퇴근하고 2시간 도보로 운동겸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다 원래의 취지처럼 진짜로 운동도 되고 용돈도 벌 수 있다! 진짜 체력만 받쳐주면 남녀노소까지는 아니여도 남녀상관없이 할수 있을 것 같다.!! 진짜 광고문구 처럼 공간시간을 활용해도 개꿀 ㅋㅋㅋ근데 공강시간이 점심시간이여야 ..

쿠팡이츠 시작 1일차 도보배달 알바 부업 [내부링크]

블로그글도 계속 써내려가고 애드포스트 수익은..보다싶이... 뭐... 수익이라기보단 흠 ..뭐 ..흠.. 그렇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애드포스트는 옛이야기같기도하고 얼마시작하지않아서인지 뭐...수익은.흠 점점 오르겠거니하고 포스팅도 꾸준히 쓰면서 저녁먹고 운동겸 !! 하루 2시간식 저녁 8시~10시까지 쿠팡이츠를 시작했습니다. 2시간동안 5건.. 3건은 비교적 간단했으나 !? 입구를 못찾는다거나 뭐 기타등등 초보자가 겪는 애로사항들이야 누구나 겪는 성장통이니 넘어간다치고 나머지 두건은 정말 헬 ㅋㅋㅋ 지옥의 언덕과 넓디넓은 아파트단지에서 파쿠르했다...진짜 리얼 파쿠르 후...진짜 요새 아파트단지는 동마다마다 팬스를 쳐놨는지 ...후 ..진짜 잘지었네 잘지었어 ㅋㅋㅋ하호호홓ㅎ 어제 집에 누워있다가 쿠팡이츠..

카카오톡도 이제 멀티 시대! 멀티프로필 등장! [내부링크]

뚜뚱~ 1월 28일 말로만 듣던 카카오톡 멀티 프로필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아직 베타(시범) 출시라 가가오톡 지갑 가능자만 사용가능!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기능이란? 기본 카카오톡 프로필 외에 최대3개의 프로필을 추가할 수 있으며 자신이 지정한 그룹으로 엮어서 제 프로필을 다르게 표시되게 끔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요롷고롬 선택해서~ 원하는 사람들한테 내가 원하는 프로필을 보여줄 수 있어요! 카카오 측은 "다양한 관계 속에서 타인과 교류하며 하나의 카카오톡 프로필이 아닌 각각의 관계에 맞는 프로필 설정과 노출이 필요하다는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했다"며 "'멀티 페르소나', '부캐' 등 트렌드 및 이용자 라이프 스타일, 카카오톡 사용성 등을 다방면으로 분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카카오 지갑을 먼..

광주 코로나 집단감염 TCS 국제학교 교육관 비인가 종교 교육시설 122명 숙식 코로나 대환장 [내부링크]

코로나 19 신규 확진자가 열흘만에 다시 500명대로 급증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인 대전 IBM으로 400명대에서 진입할거란 예상 이었지만 500명대로 ...진입 대전 코로나 집단감염 IBM 국제학교 비인기 종교 관련 교육시설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19 신규 확진자가 25일 다시 400명대를 넘어습니다. 중대본은 이날 0시 기준으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437명 늘어 누적 7만5521명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전날(392명 charahee.tistory.com 사실상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를 예정이었던것에 차질이 생긴것이다 . 두집단 감염으로 한국사회전체가 피해를 보게 된셈이다. 전국민이 코로나예방에 온힘을 쓰고 있는 것이 물거품이됬다. 지난단 1240명에서 꾸준히 내려와 300~400명대를 ..

이마트 와이번스 1352억 인수 인천 연고지 유지! [내부링크]

본계약은 내달 23일 야구장 '라이프스타일센터'으로 탈바꿈!! 문자그대로 신세계 서비스 제공 고객 경험·온라인 시장 확장 "아마추어 스포츠 육성 지원" 신세계 그룹 산하 이마트가 프로야구단 SK와이번스를 1352억원에 인수했다. 신세계 그룹은 이마트를 통해 SK텔레콤이 보유한 SK와이번스 지분 100%를 인수하기로 26일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합니다. 인수가격인 1352억의 구성은 주식 1000억과 연습장 등 토지-건물 352억8천원만원 이다. 인수 후에도 야구단 연고지는 인천으로 유지하며 코치진을 비롯한 선수단과 프런트는 전원 고용 승계한다. 신세계그룹은 온·오프라인 사업 통합과 온라인 시장 확장을 위해 수년 전부터 프로야구단 인수를 타진해 왔다고 설명했다. 프로야구 팬과 그룹 고객을 접목하는 방식으로 ..

2021 근로 장려금 신청 자격 ,지급일은? 당정 "'1147억' 근로·자녀 장려금, 설 명절 전 조기 지급" 설전 지급?!! [내부링크]

. 코로나때문에 어려운 이시기 좋은 소식이 찾아온거 같습니다! 정부에서는 20일 민생안정을 위해 '설 민생안정대책'을 발표 했으며, 소상공인이나 특수노동자, 취약계층 지원을 서두르기로 했다고 합니다. 당정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고위 당정협의회를 열고 맞춤형 피해지원 대책을 설 전에 신속하게 집행하겠다는 의견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홍남기 경제부총리는 "명절 전 가계·기업의 소득 확충을 위해 근로·자녀장려금의 조기 지급, 공공기관의 선구매 체결 등을 시행하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근로·자녀 장려금?? 그게 무엇인가요? 근로 장려금이란 출처 입력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근로자, 종교인 또는 사업자(전문직 제외)가구에 대해 일하는 만큼 가구원 구성과 총급여액 등(부부합산)에 따라 산정된 근로..

서울 대림동 조선족 흉기 난동 2명 사망 중년 남녀 사망 현장 영상 공개 - 용의자 추적 수사 [내부링크]

대림동 조선족 흉기 난동 중년 남녀 2명 찔러 사망 현장 영상 공개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서 흉기 난동으로 남녀 2명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23일 서울 영등포경찰서 등에 따르면 50대 남녀 2명이 전날 오후 8시 10분쯤 대림동의 한 골목에서 흉기에 찔려 사망했다고합니다. 사망한 남성은 50대 조선족인 것으로 알려졌고, 여성의 신원은 아직 파악되지 않은 상태다. 이들은 모두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과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 입니다. 사건 당시 용의자와 함께 있었던 일행을 붙잡아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중국 음식점 앞 인도에서 남성 2명이 밀치며 ..

국내 첫 사례 반려동물 코로나19 확진 판정! [내부링크]

결국 우려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ㅠㅠ... 국내에서는 최초로 확인된 반려동물 확진사례가 나왔습니다.... 정총리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당국이 집단감염 사례 역학조사 과정에서 반려동물이 코로나19에 감염된 사실을 확인했다"고 공개했습니다. 경남 진주 국제기도원에서 기르던 새끼 고양이라고 밝혀졌는데요. 확진 판정은 새끼고양이로 추청중 이라 합니다. 고양이는 국제기도원에 머물던 한 모녀가 기르던 어미 고양이와 새끼 고양이 두 마리 중 한 마리이며, 고양이를 기르던 모녀가 확진됨에 따라 이 고양이의 돌봄장소를 옮기기 위한 과정에서 코로나 감염 여부를 검사한 결과 양성 판정이 나왔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방대본은 25일 정례 브리핑에서 세부조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 합니다. 방역당국은 ..

주린이의 주식공부 STEP 2) 주식용어 익히기!!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선 주식통장 개설방법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그런데 막상 만들었는데....매수와 매도 까진 알겠는데 시간 외 장전거래? 동시호가? 요즘 핫한 공매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매수와 매도 매수의 뜻은 국어사전에 따르면 매수 (買收) - 물건을 사들임. 매도 (賣渡) - 값을 받고 물건의 소유권을 다른 사람에게 넘김. 즉 주식을 사고 판다는 뜻이겟죠? 2. 예수금이 무엇인가요? 저희가 만들었던 통장에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 넣어둔 금액을 뜻한답니다 :) 3.?? 주식을 팔았는데 통장거래가 안되요!어떻게 된거죠? 주식 이체가능 통장에 보시면 D+2 라고 뜨시는걸 보실수 있으실텐데요! 주식시장에는3일 (D+2) 결제제도란게 존재한답니다~ 즉 1월 12(월)일날 주식을 팔았다면 다다음날인 14..

주린이의 주식 공부! STEP 1) 주식통장 개설하기 [내부링크]

#주식시작하기 #주식공부 #주린이도할수있다 코스피 3000시대! 빠빰~ 절대 못갈거 같다던 3000이 드디어 돌입했습니다 ! 주변에서 절대 하지 말라고 말리시던 분들도 찍먹하셔서 돈을 버셧다는 분들도 계시고 주변에 지나가다 보면 주식 창 많이들 보고 계시고.. 저도 코로나가 이제 슬슬 증가 할때쯤...다들 늦었다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주식이었습니다~ 저도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포스팅을 차차 하면서 저도 부족했던부분을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거래를 위한 통장 개설 하기! 출처 입력 그럼 가장 먼저 해야할 것 증권사 계좌개설 하기 입니다~ 주식을 구매하려면 증권사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물건을 사고 팔거나 부동산을 거래 할때 중개업체를 거쳐 거래하는 것 처럼 저희도 증권을 거래(..

대전 코로나 집단감염 IBM 국제학교 비인기 종교 관련 교육시설 [내부링크]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19 신규 확진자가 25일 다시 400명대를 넘어습니다. 중대본은 이날 0시 기준으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437명 늘어 누적 7만5521명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전날(392명)보다 45명 늘어난 수치로 이날 신규 확진자의 감염경로를 보면 지역발생이 405명, 해외유입이 32명입니다. 통상 주말에는 검사건수가 감소하면서 신규 확진자 수도 줄어드는 것을 감안하면 이례적인데, 전날 대전 비인가 종교교육시설인 IEM국제학교에서 127명에 달하는 집단 감염이 확인된 영향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IEM국제학교는 TCS국제학교와 더불어 IM선교회가 운영하는 비인가 교육시설입니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이번 새 집단감염에 우려를 표하면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또는 경북 상..

<방문돌봄 종사자 한시 지원금> 방문돌봄 방과후교사 지원금 25일부터 신청 시작 [내부링크]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25일 내일붙터 방문돌봄 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기간이 시작됩니다 방문돌봄종사자 인증 근로복지서비스 중 본인인증(전자서명)이 필요한 서비스 이용 시 성명, 주민등록번호와 인증서 및 휴대폰인증이 필요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인증서의 비밀번호 3회 welfare.kcomwel.or.kr 1. 지원대상 방문(재가)돌봄 서비스 - 재가요양서비스,노인맞춤돌봄,장애인활동지원, 장애아돌봄,가사간병서비스,산모신생아서비스,아이돌보미 등 방과후 학교 종사자 해당 직종 종사자라면 고용보험 가입이나 가업자 등록 여부 등에 관계 없이 지원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2. 지원요건 ( 모두 충족하여야함 ) - 재직요건 - 사업 공고일('21.1.15') 현재 지원 대상 업부에 종사 ..

라치오! 송파 파스타맛집/점심맛집 [내부링크]

거의 방문한지 한달만에 올리는 맛집리뷰! 송파에서 일한지도 해가넘어갔으니 1년이 다되가네요!! 그간 동료직원분들도 그렇고 이일대에서 유명한 파스타집이 있다고 점심맛집이라고 ㅎㅎㅎ 라치오 라치오 하는 소리를 많이 들었지만 실제로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없어서 언젠가는 가야지가야지 하다가 다녀왔습니다 ㅎㅎ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1테이블 밖에없어서 코로나때문에 유명한집도 진짜 힘들구나 ㅠㅠ 싶었습니다 하지만.. 10분뒤에 만석을 이루는 모습을 보면서 역시는...역시구나!! 싶었습니다. 인테리어는 여느 파스타집같습니다 ㅎㅎ 크게 튀는 인테리어없이 무난해서 편안한 그런느낌입니다. 20년대초반 패밀리레스토랑같은 느낌과 옛날의 한스델리같은 느낌도 나는 그런 인테리어라서 그런지 아까 말한것 처럼 편안하고 익숙한 느낌을 ..

블린이 탈출하기 ! STEP 3 : 다음,네이트,줌 등록하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차라희입니다. 오늘은 블린이탈출기 step 3 생각보다 쉬운 블로그 유입량 늘리기 - 다음,네이트,ZUM 등록하기입니다. 이번에 등록하실 사이트는 DAUM,NATE,ZUM 입니다! 이번 3가지 사이트는 보시는 것과 같이 번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그 이유는 말씀드리지않아도 느낌이 팍팍오시죠 ??? 3가지를 묶을 정도로 검색자체가 네이버,구글 등 메이저 사이트들에 비하면 현저히 적은게 사실입니다..하지만!!!블로그 작업이라는 특성상 티끌모아 티끌!! 티끌까지 싹싹 긁어모아서 유입량을 늘려야겠죠 !!!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다음 (DAUM) 검색등록하기 Daum - 검색등록 Daum 검색등록 사이트, 글과 지도/지역 정보 검색등록을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정보보완 수정이 가능합니다..

블린이 탈출하기 ! STEP 2 : 블서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라희입니다. 오늘은 블린이탈출기 step 2 생각보다 쉬운 블로그 유입량 늘리기 - 블서치 등록하기입니다. 블서치등록하기는 저번에 소개드렸던 키자드보다 더 쉽고 간단한방법으로 한번만 등록해놓으면 그뒤에 게시물들은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바로바로 개꿀이죠 ^^ 그 간단한 방법을 모르고 계시는 분들도 많고 저 역시 불과 한주전만 해도 모르고있었죠 ㅎㅎ 유입량이 늘어나는 것을 하나하나 체크할 순없지만 하기전과 하기후로 보았을 때 블로수 순방문자 수가 늘어나고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 1. 네이버창에 블서치를 검색해줍니다. 지난번 키자드와는 다르게 바로 사이트가 뜹니다 ! 블서치의 간단한 소개에 써있는 것처럼 포털검색노출 네이버블로그,다음블로그,유투브,티스토리,네이버포스트백업링크 검색지수 향상을 ..

블린이 탈출하기 ! STEP 1 : 키자드등록하기 / 네이버블로그 구글검색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라희입니다 오늘은 저도 아직 블린이지만 저보다 더 블린이 그러니깐 블로그를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들이 하셨으면 하는 것들으 하나씩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저보다 더 화려한 스펙을 가지신 블로거님들도 진짜많고 제가아는 부분은 정말 작은부분이지만 초보가 쌩초보에게 알려주는 것이 눈높이가 가장 맞지않을까? 하고 생각했기도하고 저 역시 누가 가르쳐주지않고 하나하나 검색하면서 블로그를 하고있습니다. 또한 제 글을 보고 누군가 답을 얻고 , 또 누군가는 제가 틀린 부분이나 부족한 부분을 이야기 해주신다면 그 역시 모두의 성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쯤 하고 키자드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ㅎㅎㅎ 키자드 - keyzard.org 블로그 운영에 유용한 키워드 정보(검색량, 분석)를 제공합니다. Google..

더락 수제 돼지갈비 / 내돈내산 갈비 추천 / 간단한 저녁 반찬 [내부링크]

더락갈비를 혹시 아시나요 ?? 저는 1년정도 전부터 주문해서 먹는 돼지갈비입니다 ㅎㅎㅎ 한봉지에 2900원으로 집에서도 간단하게 돼지양념갈비를 즐길 수있죠 !! 더락 돼지갈비를 주문하실때 주의하실점이 있습니다 ㅎㅎ 바로바로 10팩한번에 시킬것 ㅎㅎㅎ 맛만 보려고 1~2팩시켰다가는 배송비만들고 ㅋㅋㅋ 다시주문해야됩니다 정말로 맛있습니다 ㅎㅎ 300g에 2900원!! 10팩이면 29000원에 네이버포인트로 결제하시면 구매확정으로 1000원 정도 돌려받으니깐 1팩에 2800원 정도하는 가격으로 저녁반찬이 해결되는 기적이 일어납니다!!!! 더락갈비 최고 !! 배송도 늘 깔끔하게 오고 맛은 늘 한결같이 맛있습니다 ㅎㅎㅎ 먹기전 하루전날 냉장으로 해동해주시고 볶으실때 양파와 같은 각종야채를 넣고 볶복해주시면 간단한..

2021 신년 기회 회견 문재인 입양 발언. [내부링크]

"입양이 무슨 분양??" 기사 해드라인을 보고 눈을 의심했다! 다분히 편파적인 공격적인 말꼬투리잡기라고 생각했다. 기사를 다시 읽어봤다. 후...난 투표권을 행사했고 심지어 내가 뽑은 대통령이다. 심기내 말이 많았지만 뽑아놓으면 획일화되는 한국 파란집사람들은 이번에도 별 수없나 싶기도하지만 어쩌겠나 싶었나 ㅠㅠ 그래도 우리의 수장이니...근데!!! 찰떡이가 생기고 나서 좀더 아이들문제나 그런쪽에 관심이가고 눈이가는 게 사실인지라 민감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이건 진짜 국제적으로도 망언이 아닌가 생각한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52&aid=0001539852 문재인 대통령 2021 신년 기자회견 ① [사회자] ..

집에서 투움바파스타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차차입니다!! 지난 주! 저의 라희와 찰떡이가? 투움바파스타를 먹고싶다고 하기에 배달앱을 켜보니 1인분에 23000..!?!! 놀라운가격에 직접 만들어주기로 결심과 선포를하고 장을보고 왔습니다 ㅎㅎ 거진 쿠팡으로 시키고 쪽파가 쿠팡에서 너무 비싸서 쪽파만 동네마트에서 사왔습니다! 완성샷!! 맛있는 재료 + 맛있는 재료 + 맛있는 재료 = 맛있는 음식이라는 지고지순한 법칙은 오늘도 성공했습니다. 가끔 성공못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때...는...본인을 의심해보는게 가장 빠른 것같더라구요 ?!!? 버섯정원 양송이버섯 200g COUPANG www.coupang.com 곰곰 담백한 베이컨 COUPANG www.coupang.com 1번!이즈니버터는 지인분이 주..

210111 ~ 210117 주간 저녁일기! [내부링크]

"혼인신고 !!그리고 전입신고 !!" 아주 바쁜 한주가 지나갔습니다 . ㅎㅎ 혼인신고를 하고 다녀온 신선설롱탕집ㅎㅎ 오랜만에 다녀와서 그런지 찐한 국물에 피로가 싸앆~~~ 혼인신고 생각보다 금방끝나고 별거아니더라!! 흥!! 근데 긴장되기는 하더라구요 ㅎㅎ뭔가 이제는 정확히 법적으로 부부이다!하니깐 책임감도 더 생기고 ..저희는 혼인신고하고 전입신고까지 하루에 다했습니다 ㅎㅎ 이제야 조금은 더 실감이 나더라구요 ㅎ "쉬는날은 역시 외식!!" 신선설롱탕으로 점심은 간단하게 해치우고 !! 저녁도 라면으로 간단하게 해치운날이죠 ㅎ_ㅎ... 쉬는날은 역시 귀찮고 귀찮은 밥차리기!! 가끔은..라면도 먹어주고 막 그래야되는거 아닙니까 ?!!? 맨날 밥해먹으면 너무 ...힘들잖아요 ㅠㅠ 그쵸 ? 나만 그런거 아니죠 ?..

제주도 신혼여행 +1) 신혼여행&태교여행 4박5일 다녀왔어요 ;) [내부링크]

우무 옆집에 있던 카페 돌하르방 색감이 너무 좋아서 한장! #신혼여행 #태교여행 #제주도 태교여행겸 신혼여행으로 간 제주도!! 상황이 상황인지라 비행기도 타보고 싶고 바다도 구경할겸 태교여행겸으로 해서 결정! 안가기엔 ... 찰떡이를 낳고 같이 갈 자신이 우리 둘에겐 없어서 고심끝에 가기로 했다. 오랜만에 가본 공항은 여전히 컷고 기분을 들뜨게 만들었다. 식 올리기전에 내가 몸이 약해서 무리를 많이 한건지 피비침이 조금 많아서 양가부모님 모두가 걱정이 많으셧다.. 그래서 무리하지 않고 푹쉬고 식 다음날 출발! 공항버스가 운행하지 않아서 어머님께서 차로 직접 대려다 주셧다ㅠㅠ 너무 죄송스럽고 감사했다.. 싸우지 않고 이쁘게 잘 살겠습니다 ㅠㅜ!! 비행기를 타면서 새롭게 안 사실인데 임산부도 노약자로 들어간..

20주+1) 찰떡이 보러간날 [내부링크]

원래 내일 오빠가 쉬는날이라 내일로 잡혀있던 정기검진을 어제 내가 응급실 가는것 때문에 하루 일찍 당겻다. 그래서 하루 앞당겨서 우리 찰떡이를 보러가는날!!! 두근 두근 2차 기형아 검사를 하는날~~ 오늘은 정밀 초음파로 찰떡이가 손꾸락10개 발꾸락10개가 다 있는지! 또 심장이 동맥이 덜 자라서 어디 연결이 안되서 태어난 후로 바로 수술해야 하는지 그런 큰부분들을 체크한다고 한다. 그외에 정밀검사는 주수가 좀 더 지나거나 또는 태어나서 알 수 있다고 한다. 일단 처음엔 머리 둘레와 뇌 발달 상태를 본다. 초기때 봤던 그냥 덩어리였다면 좀 더 복잡해지고 뇌척수액도 차면서 점점 더 사람의 모습을 가추어 가고있다!! 뇌가 점점 자라구 있다!!/ 우리 찰떡이 머리 둘레는 21주 2일 크기란다...큰일낫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중기청 80 입주완료!!!사후 자산검사 통과!! [내부링크]

입주 후 은행에서 날라온 한통의 문자! 걱정과는 무관하게 11월15일 무사히 대출이 실행되고( 입주날은 17일날이지만 주말인 관계상 금요일 오 전에 대출이 실행되었습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서는 은행에서 미리 알려주십니다 ㅎ_) 이사날인 17일날 잔금을 치루고 무사히 이사를 했습니다 . 전입신고는 인터넷으로 가능하고 은행 서류 제출은 팩스로도 가능합니다! 커피나무에서 얻은 머그컵과 나의 꽃들 첫 독립이라 이사온 주에는 많은? 몇개 안되지만 가구들이 들어오고... 비싼것은 못사서 ㅠㅠ 다 조립하 고 드릴로 하고 하다보니 블로그 쓴다는게 이제야 쓰게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물품들을 사게 된 부분 도 있고 다양한 부분에서 예상치 못한 지출이 나갔습니다. 가족과 함께 살다가 혼자 집에서 시간을..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중기청 80 대출하기. [내부링크]

사전자산심사 적격 문자메세지. 서류에 대한 정보는 1년 전부터 봐서 무엇을 준비해야할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쉽게 준비했습니다. 본인서류는 모두 인터넷으로 발급가능합니다. - 주민등록등본 ( 최근5년 변동이력 ) - 주민등록초본 ( 주소/주민번호 인적사랑 변동 포함 ) - 가족관계증명서 위 3가지 모두 주민등록번호 모두 나오게해야되요 ㅎ...안그러면 다시 뽑아야되요.. 은행을 또가야되요...? ㅠㅠ 보통 점심시간에 서류 많이 신청들하시던데 두번가면 ... 너무 힘들어요 ㅠㅠ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고용보험피보험이력내역서 ( 피보험자용 ) - 4대보험가입내역확인서 회사서류 - 최근 1달이내에 발급한 서류여야합니다. - 재직증명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주업종코드 확인서 - 근로소득원청징수영수증 ( ..

1월 대형마트 - 이마트 휴무일,홈플러스,휴무일,롯데마트 휴무일,코스트코 휴무일 총정리 [내부링크]

1월 이마트 휴무일 1월 롯데마트 휴무일 1월 홈플러스 휴무일 1월 코스트코 휴무일 대형마트 휴무일 총정리!! 장보러갔는데 문이 닫혀있으면 세상 곤란하죠!! 미리미리 검색해보고 가는 것이 헛걸음하지 않는 좋은방법! 코로나로 인해서 1/17일까지는 모튼 마트 영업시간이 21:00까지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2.5단계)엔 따른 마트 영업 종료 시간 변경 안내 이마트, 롯데 마트, 홈플러스 등 모든 마트 영업시간 10:00~21:00까지(~1/17) 이마트 휴무일 : 1월 10일, 1월 24일 점포찾기 > 메인 store.emart.com 점포, 입점매장, 휴점일 안내 이마트/전문점 찾기 입점매장 찾기 휴점일 알아보기 검색 검색 이마트/전문점 찾기 전체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세종 충청 대구 경상 울산 부산..

숭실대 입구역 맛집) GORENG(고렝)_베트남음식 전문점 [내부링크]

어젯 밤 자기 전 '내일 점심을 뭐를 먹을까...' 하고 고민을 하고 있는데 "내일 집에서 뭐 해먹지 말고 아까 말한 요 앞에 쌀국수집가서 점심 먹어요" 라고 신랑이 갑자기 말을 꺼냈다. ㅇ0ㅇ!! 그럼 가야지 ㅋ 신혼 생활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엄마가 말하시던 하루하루 뭐먹을지 생각하는게 진짜 곤혹이었다.. 위치는 바로 집에서 3분거리! 임산부인 나에겐 최적의 거리일 수 가 없었다!! 어제 폭설로 인한 눈길로 인하여 입구사진은 패스 ㅠ 잘 보면 입구에 마스크 미착용시 아예 출입불가! 대신 앉아서 찍은 매장 사진이다! 작은 매장이라 사진이 한컷에 다들어 왔다 ㅎㅎ 시간도 시간이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나 혼자 뿐이였다... 혼밥이라 더 할나위 없이 좋은 분위기 였다 ㅎㅎ 방문일지를 적은 후 주신 식탁 사진..

담배값 인상안!! 4천원-> 8천원??? 文 - 국민건강 빙자한 횡포 5년전 기억하시나요? [내부링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담배값 인상안!!! 4천원에서 8천원으로!! 2017년도 문재인대통령 담배값 인상은 국민건강을 빙자한 횡포! 문재인 정부는 성인 흡연율늘 낮추고 국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서 2030년까지..

박은석을 고소한 조모씨 '그알' 은별이 사건 당사자! [내부링크]

#박은석고소인 #은별이사건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신 박은석 배우님 요즘 핫한 배우 박은석씨! 펜트하우스에서 굉장히 감명깊게 본 배우중 한분인데요! 인기가 급상승하시다 보니 아무..

래퍼 아이언 사망 쇼미더머니 준우승 독기 [내부링크]

래퍼 아이언이 사망해서,경찰이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나 타살 혐의점도 유서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래퍼 아이언은 25일 오전 10시25분경 서울 중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피를 철철 흘리면서 경..

의정부 경전철 중학생 노인 폭행 영상 유포 촉법소년 -처벌 불가능? [내부링크]

경기도 의정부 경전철에서 노인을 폭행하는 동영상이 SNS를 뜨겁게 달구어서 화제입니다. 영상 속 중학생들은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욕설을 하고 밀치고!! 급기야 팔로 목을 감아서 넘어뜨리기까지합니..

그것이 알고 싶다. < 정인이는 왜 죽었나?> 후속편 [내부링크]

SBS는 2일 방송된 "정인이는 왜 죽었나?" 후속편을 방송했다. 아동학대 의심 신고에도 정인이를 구할 수 없었던 원인을 분석해보고, 제 2의 정인이 사건을 막기위한 대책에 대해서 논의했다. 2일 반영된 그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