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i-investor93의 등록된 링크

 chari-investor9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수소차 관련주 지엠비코리아 펌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주식 일간지 투자일기 입니다. 오늘은 수소차 관련주 지엠비코리아(01387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엠비코리아는 자동차 부품 제조 기업으로 자동차 엔진 냉각시스템(Engine Parts),..

한온시스템 안정적인 매출과 매각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전기차, 수소차테마가 시장에서 강한 시세를 내고 있습니다. 그 중 꾸준한 시세를 내며 오르고 있는 한온시스템은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한온시스템은 자동차용 공조시스템..

두산퓨얼셀, 잠시 쉬었다 다시 출발할 기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오늘은 시장에서 수소연료전지차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는 두산퓨얼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론부터 말씀드리면 두산퓨얼셀은 실질적으로 수소연료전지차에 들어가는 제품..

제이엔케이히터, 수소충전기부터 수소추출기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오늘은 수소전지차 관련주중 하나인 제이엔케이히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엔케이히터는 산업용 가열로를 설계, 제작, 시공하는 종합 엔지니어링 업체입니다. 왜 수소..

일진다이아, 공업용 다이아몬드 만드는 회사 아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오늘은 수소차 관련주중 하나인 일진다이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진다이아는 일진그룹 계열로 공업용 합성다이아몬드를 제조/판매하는 업체입니다만 수소차 관련주에..

풍국주정, 자회사가 산업용 수소를 취급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오늘은 수소차 관련주중 하나인 풍국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풍국주정은 주정 제조 및 판매업체로 소주의 원료가 되는 발효주정과 정제주정을 생산, 판매하는 회사입니..

해운업 관련주 4종목, 잠시 쉬었다 재상승 준비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최근 해운업이 잠시 쉬었다 다시 출발하려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들이 있고 기업들의 강점과 특징은 무엇이 있을까요? 해운업은 세계의 모든 기업들이 고객이라..

KSS해운 넌 누구니? 유명하진 않지만 이참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최근 해운운임이 늘어나면서 해운업 관련 기업들이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도무지 해운기업인 건 알겠는데 무슨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지 잘 모르는 분이 많습니다..

팬오션, 대한해운 주가 급등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팬오션과 대한해운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벌크선사입니다. 두 기업의 주가가 상승한 이유는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벌크선의 수요가 늘어 다음 분기 수익이 긍정적일 것이라는..

강하게 움직이는 이재명 관련주 9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입니다. 이재명 관련 테마주의 상승이 매섭습니다. 장중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이 관찰되었고 평균 15%를 기록하며 강한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재명 지사는 19대 대선 경선 후보 여론 조..

해운대장 HMM(구. 현대상선)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요즘 해운업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HMM은 컨테이너선의 매출이 87%를 차지하는 컨테이너 운송 전문 회사입니다. 기업들 간 출혈경쟁과 원가경쟁력에 밀려 9년간 계속해..

비트코인 거래소 관련테마주 Best 7 [내부링크]

테마주는 시장에서 받는 관심에 따라 가격이 급등하는 정도가 다릅니다. 어떤 종목이 같은 테마에서 인기가 있고 어떤 이슈에 반응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급등과 급락하는 움직임을 보이기 때문에 대응하는 것..

오세훈 후보 관련주 7가지 (전 서울시장) [내부링크]

페이지 내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저는 모멘텀이 살아있는 종목을 좋아합니다. 테마주도 같은 방향으로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투자일기입니다...

힘 제대로 받는 안철수후보(서울시장) 테마주 7가지 [내부링크]

페이지 내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안철수 국민의당대표가 12월 20일 서울시장 출마 선언을 했습니다. 이후 관련 테마주들의 급..

블랙아이스와 제설 관련주 [내부링크]

페이지 내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저는 모멘텀이 살아있는 종목을 좋아합니다. 관련주도 같은 방향으로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투자..

3D 낸드 (NAND) 관련 장비 및 반도체 세정 관련주 [내부링크]

페이지 내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저는 모멘텀이 살아있는 종목을 좋아합니다. 관련주도 같은 방향으로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투자일기입니다...

3D 낸드(NAND) 관련주 5가지 - 2탄 [내부링크]

페이지 내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저는 모멘텀이 살아있는 종목을 좋아합니다. 관련주도 같은 방향으로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투자일기입니다...

3D 낸드(NAND) 관련주 5가지 - 1탄 [내부링크]

페이지 내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저는 모멘텀이 살아있는 종목을 좋아합니다. 관련주도 같은 방향으로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스마트카/ 자율주행 관련주 5가지 - 2장 [내부링크]

페이지 내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저는 모멘텀이 살아있는 종목을 좋아합니다. 변동성이 꽤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관련주도 같은 방향으로 소개해 드..

스마트카 관련주 5가지 - 1장 [내부링크]

페이지 내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저는 모멘텀이 살아있는 종목을 좋아합니다. 관련주도 같은 방향으로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투자일기입니다...

코다코 매매 결과 [내부링크]

코다코 기업의 개요 및 정보 엔진부품, 변속부품, 조향부품, 공조부품 등 자동차 엔진부품 정밀가공 및 조립금속 제조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 전기차부품(알루미늄 다이캐스팅)도 생산/판매 중.최대주주는 인귀..

2020/12/22일 오늘의 관심주 제노포커스 [내부링크]

제노포커스 국내 전체 효소의 90% 이상은 수입에 의존하고 있으며, Novozymes와 DuPont (구, Genencor) 두 회사에 의해서 거의 독과점 시장을 형성 이러한 국내 효소 시장에서 차트 제노포커스는 과거를 보았을..

전기차 부품 관련주 5가지 - 3장 [내부링크]

페이지 내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저는 모멘텀이 살아있는 종목을 좋아합니다. 관련주도 같은 방향으로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2020년 코로나 19 펜데믹 및..

미세먼지/ 황사 관련주 5가지 - 1장 [내부링크]

페이지 내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저의 투자 스타일은 스윙이라 단기적 모멘텀이 살아있는 종목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투자일기입니다. 미..

골판지 제조 관련주 5가지 - 1탄 [내부링크]

페이지 내 검색을 활용하여 궁금한 내용을 검색하세요! 원하는 내용을 찾기 쉽습니다.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코로나 여파로 택배 물량이 전년보다 증가하였습니다. 운임을 받고 택배를 배송하는 회사도 돈..

주성엔지니어링, SK 하이닉스, 배럴 복기차트 [내부링크]

주성엔지니어링 기업의 개요 및 정보 반도체 전공정 장비, 디스플레이 장비, 태양전지 장비, LED 및 OLED 장비 등을 개발, 생산, 판매하는 업체. 주요 제품으로는 반도체 제조장비인 SD CVD(CVD&ALD), HDP CVD, D..

조선(선박)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2차 산업은 자연에서 얻은 생산물을 가공하여 생활에 필요한 물건을 생산하는 산업을 의미합니다. 요즘은 4차 산업 혁명이 대세로 인식되어 건설업, 선박 제조업에 대한 관심이 식..

페인트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2018년, 2019년 국내 건설업 생산지수는 -4.2, - 6.9의 감소세를 보이며 주가의 하락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12월 10일 문재인 대통령이 "2025년까지 240만 호, 재고율 10%를 달..

전기차 부품관련주 7가지 - 2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세계적 경제가 둔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사람들의 활동이 줄어들며 자연스럽게 주에너지원인 석유의 사용량 감소와 바깥활동 감소와 경기가 둔화되어 의류의 구매 등 다양한 분야의..

전기차 부품 관련주 5가지 - 1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일기 입니다. 세계적 경제가 둔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사람들의 활동이 줄어들며 자연스럽게 주에너지원인 석유의 사용량 감소와 바깥활동 감소와 경기가 둔화되어 의류의 구매 등 다양한 분야의..

조류독감 AI관련주 [내부링크]

 최근 전국 5개 농가 조류독감 확진으로 279만 마리의 닭, 오리들이 살처분 됐습니다. 코로나에 돼지열병 고병원성 인플루엔자 까지 퍼지게 되면서 방역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조류독감은 매년 가을에서 겨울로..

콜드체인 관련주 [내부링크]

모더나,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3사에서 코로나 백신을 개발했다는 소식으로 인해 국내 및 해외주가가 안정화되고 우상향 하는 중입니다. 드디어 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이번 백..

폐기물 관련주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12.08(화) 기준 코로나 19가 확산됨에 따라 서울 214명, 경기 157명, 울산 61명, 인천 28명, 부산 27명 순으로 많습니다. 환자 한 명당 의료폐기물이 10kg 발생하여 상당한 쓰레기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 결과..

중국 게임 대장주 및 관련주 8가지 [내부링크]

12월 03일 컴투스가 판호(중국내 게임 서비스 허가)를 발급받았습니다. 중국이 사드배치이후 약 4년 만에 판호를 발급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큽니다. 국내 게임업계에서도 게임 규제가 서서히 완화될 것이라는 전..

2차 전지 관련주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환경보호를 위한 조치들이 계속해서 추가되는 가운데 내연기관을 포함한 자동차에 대한 규제도 증가될 전망입니다. 자동차 전체 시장의 성장성이 23% 하락하고 있는 반면 전기차는 규제에 영향을..

CMG제약, 아이크래프트 복기차트 [내부링크]

종목명 : CMG 제약 기업의 개요 및 정보 전문의약품(강장질환용제, 기생성 피부질환용제, 동맥경화용제 등) 일반의약품(광범위피부질환치료제, 종합감기약, 해열진통소염제 등)을 제조, 판매하는 제약업체. 개량신..

시스템 통합(SI) 대장주와 관련주 [내부링크]

올해 초 코로나가 확산됨에 따라 정부가 경제난을 해결하기 위해 '한국판 뉴딜'을 카드로 꺼냈었습니다. 한국판 뉴딜은 코로나19로 인해 최악의 경기침체와 일자리 충격 등에 직면한 상황에서, 위기를 극복하고 코..

윤석열 대장주와 관련주 7가지 [내부링크]

최근 윤석열 이야기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어 오늘은 간단하게 윤석열 관련주와 대장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12.03 현재 수익률 (저점부터) 서연 690% 서연탑메탈 714% 덕성 516% / 덕성우 564% 서연이..

음압병실 관련주 정리본 [내부링크]

9월 초부터 감소세를 보이던 코로나 확진자가 11월을 기점으로 꾸준히 다시 상승 중입니다. 12월 01일 오늘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타 지역 1.5단계로 격상됐습니다. 현재 확진자가 계속 증가되어 부산..

두산인프라코어, 골프존뉴홀딩스 복기 차트 [내부링크]

두산인프라코어 2020.11.13 매수 8630 2020.11.24 매도 8840 수익률 1.98% 매수 이유 월봉차트가 현재 매물대 위에 머물러 있다. 외국인 매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일봉 차트의 전저점이 높아지고 있다. 60..

안녕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