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ishoppingman9393의 등록된 링크

 charishoppingman939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산수유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이예요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호흡기 질환이 생기기 쉬운 계절이 됐습니다. 아시다시피 날씨가 추워지면 심혈관계 질환이 생기기 쉬운데요 오늘은 "동의보감에 고혈압, 당뇨병, 부인병, 신장에 효..

현재진행형 [내부링크]

현재진행형의 형태 : BE동사+ 동사의 ~Ing 현재진행형의 의미 : ~하고 있는 중이다. 하는 중이다. 진행 중인 동작을 나타낸다. (.cf 현재형 : 습관적인 행동, 불변인 것) 긍정평서문 부정문 의문문 주어 + be 동..

락티움 효능과 부작용 자연에서 온 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이예요~ 요즘 잠 푹 주무시고 계시나요? 수면은 단순히 쉬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몸과 마음을 쉬게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잠을 제대로 못 자면 정신적으로 피폐해지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경험..

영어회화 독학, 혼자 공부하기 Be동사 [내부링크]

언어의 특징은 누구나 자주 사용하면 잘한다는 것입니다. 이 말은 끈기가 필요하다는 말이죠. 말할 기회도 적고 처음 시작하기 막막하다면 기초문법을 익히고 배운 것을 바탕으로 말을 계속해서 하는 것입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MountTWS5), 이어폰 음질 중요한 사람 모여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이어폰을 사용하시나요? 음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이 있다면 Britz(브리츠) 이어폰을 사용하세요. 브리츠는 1997년부터 지금까지 스피커를 출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만들어 왔기 때문에..

구기자(고지베리)의 효능과 자주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 감기 걸리기 쉬운 날씨입니다. 이럴 때 일 수록 몸에 좋은 것을 먹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구하기 쉽고 미란다커와 마돈나의 미적 비결, 진시황의 불로초라 불릴 정도로 몸에 좋은..

행운과 부를 부르는 습관 The having [더 해빙] [내부링크]

더 해빙 읽어보신 분 계신가요? 저는 이 책을 읽고 매일매일 같은 일상이 하루하루 다른 날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책을 읽고 Having을 하면서 무심코 했던 행동들에서 "있음"을 느꼈고 자연스럽게 나의 가치와..

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생활 습관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면서 비염이 유행입니다. 코막힘, 콧물, 재채기로 인해 일상생활이 힘들고 티슈로 코를 계속해서 자극하다 보면 오히려 상태가 나빠져 고통받기 십상입니다. 증상을 완화하기위해 보통 사람들은 비염..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에 참 좋은 음식과 참 나쁜 음식 [내부링크]

저는 가을만되면 항상 알레르기 비염을 달고 살았답니다. ㅠㅠ 면접, 모임, 일할 때 얼마나 불편했는지 몰라요 그래서 몇 년 동안 마음먹고 식이요법과 간단한 행동을 통해 고쳐보려고 노력한 결과 예전보다 많이..

치질(치핵) 초기 증상 5가지와 치질 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활동이 많이 줄었네요.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호흡기 질환을 조심해야 해요 그거 아세요? 날씨가 추워지면 모세혈관이 수축하면서 혈관질환도 많이 생깁니다. 그중 말 못 할 비밀이..

치질증세와 증상완화를 위한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이예요 10월 말부터 날씨가 추워지면 보통 호흡기 질환을 걱정합니다. 호흡기 질환도 걱정이지만 모세혈관이 수축해 다양한 질병이 생기는데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치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치..

차리버스시간 울주08번 버스 , 울주군 두서면 차리 가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이에요 이번 11월 9일부터 313번 버스노선이 변경되면서 울주 08번 버스가 신설되었습니다. 새로 생긴 만큼 혼란이 많아 시간표를 찾아보았습니다. 시간표 출발은 임시 시외버스 터미널인데 언제 ..

남자도 만들수 있는 진하고 맛있는 소고기 미역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몽이에요. 오늘의 음식은 남자혼자 적은 재료로 만드는 고소한 소고기 미역국입니다. 혼자 사는 자취생이나 칼질 못하는 남자가 만들기 간단하면서 맛있는 음식이죠 왜냐하면 칼질이 필요 없고..

안녕하세요 리뷰장인 차리쇼핑맨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장인 차리쇼핑맨 입니다. 정확한 리뷰를 통해 좋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