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esissue의 등록된 링크

 charlesi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헐,,,,, 더 배트맨 촬영중에 주인공 로버트 패틴슨 코로나19 확진 받았다고 하네요... [내부링크]

영화 '트와일라잇'의 주인공 뱀파이어로 유명한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세상에나..) 지난 3일 한 양화 전문 매체는 "로버트 패틴슨이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여 영화 '더..

9월 3일 - 18일 '2021 수능' 원서 접수 시작했습니다. 코로나확진자 및 자가격리자는 대리 접수 가능하다고 하네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2021년 수능은 오는 12월 3일로 연기되었죠. 올해 수능을 보는 학생들과 재수생들은 그리썩 좋은 상황은 아니예요. 날씨는 더 춥고 상대적으로 누군가에게는 유리하게 작용되며 누군가에게는 반기..

노 마스크로 '광란의 개강파티'..미 대학 확진자 급증 [내부링크]

미국은 지난달 중순에 대학들이 다시 개강하면서 확진자 수가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와중에 수백 명이 마스크도 안 쓰고 춤추고 노래하는 개강 파티 영상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생각이..

언제나 사랑스러운 문채원 배우의 악의꽃 패션 엿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에서 방영 중인 악의 꽃 드라마의 차지원 강력계 형사 역할을 맡은 배우 문채원 님의 '차지원' 패션을 가지고 왔습니다. 극 중 역할 차지원은 37살의 강력계 형사로 예리한 감과 수사능력으..

유인나, 청각장애 아동에 총 1억 3천만원 후원. 천사의 손길 내밀다. ㅎㅅㅎ [내부링크]

청각장애인 자선단체 사랑의달팽이는 배우 유인나가 청각장애인 아동들의 인공달팽이관 수술비와 언어 재활치료비를 지원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유인나는 작년 9월 3천만원 기부를 시작으로 지난 연말에 1억원을..

10호 태풍 '하이선' 예상경로 [내부링크]

9월 2일부터 9월 3일 새벽까지 전국을 피해를 주고 간 제9호 태풍 '마이삭'은 9월 3일 낮 함경남도 동쪽 해상에서 소멸하였습니다. 제9호 태풍 마이삭으로 큰 피해를 입었는데 4일 뒤에는 더 강력한 태풍이 우리..

헐리웃스타 드웨인 존슨과 가족들 코로나19 확진 판정 [내부링크]

전 WWE프로레슬러이자 할리우드 배우 드웨인 존슨(48)이 가족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2일 드웨인 존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와 내 아내, 두 딸이 코로나19..

네이마르, 디 마리아 코로나19 확진 판정...! 그 외에도 다른 선수들도 함께 휴가 다녀와 긴장 [내부링크]

프랑스 축구리그 파리생제르맹에서 뛰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아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9월 2일 파리생제르맹(PSG)은 코로나 19 검사 결과 소속 선수 3명..

[와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어둠땅] 출시 D-57일 [내부링크]

월드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8번째 확장팩 "어둠땅"의 출시일이 공개되었습니다. 날짜는 2020년 10월 27일!! WOW 작년 말에 확장팩이 공개되면서 올 6~8월에 출시한다라는 말이 많았지만 코로나19 펜데믹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