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esslee의 등록된 링크

 charlessl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4건입니다.

[허리통증 원인] 척추질환과 치료방법 그리고 수술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허리에 통증이 심화되면서 심지어 걷는것도 불편한 환자들이 많은데요. 허리통증에 원인 그리고 허리에 관련된 척추질환 및 치료방법 그리고 수술이 정말 정답인지 알아보..

[부정맥 증상] 원인과 치료방법 그리고 검사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건강 컨텐츠를 주로 쓰다보니 사람들이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많이 느끼셨는지 걱정도 많고 미리 예방차원에서 알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백신 부작용 중에 하나인 부정맥..

[요소수 거점 주유소] 주유소 요소수 재고 정보 조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요소수대란을 겪고있는 요즘 요소수 거점 주유소 재고 정보를 국토교통부,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에서 오후 홈페이지 하단부 배너를 통해 요소수 중점 유통 주유소 재고 안내를 공개를..

[대상포진 초기증상] 치료방법과 예방접종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요즘 몸이 면역력이 떨어지고 나이가 드신 분들에게 많이 오는 병, 대상포진에 대한 초기증상과 치료방법, 예방접종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대상포진이란? 환절기때 일교차..

[그것이 알고싶다 1284회] 대구 청테이프 살인사건의 진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애청자로 공소시효가 지난 사건들을 재조사하는 취지로 영상이 제작되고 있는데요. 아직도 살인사건 용의자들은 대한민국에서 존재하고 있나봅니다. 대구 청테이프 살인..

[수면 무호흡증 치료] 증상과 원인 및 진단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자고 일어나도 하루종일 피곤한 상태이고 가끔 입안이 건조하여 고생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수면 무호흡증에 대한 증상과 원인 그리고 진단 및 치료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뇌동맥류 검사] 진단 검사와 치료 그리고 비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평상시에 느끼는 두통과 달리 느껴보지 못했던 극심한 두통이 일어나고 갑작스럽게 의식이 저하되는 증상, 뇌동맥류에 대한 진단 검사와 치료 그리고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알아보겠습니..

[디즈니 플러스 가격] 가입방법과 할인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디즈니플러스가 공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이 한층 더 치열해졌습니다. 통신사들도 제휴를 맺고 전용 요금제를 출시하여 집중받고 있는데요. 디즈니 플러..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드라마 웹툰 및 인물관계도에 대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SBS 새 금토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가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뜨겁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사랑에 빠지는 두 주인공 송혜교와 장기용의 출연으로 멜로 분위기에 감가..

[주유소 가격비교]주유소 기름값 알아보는 방법과 주유할인 신용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정부의 한시적 유류세 인하 조치 시행으로 직영주유소와 알뜰주유소들이 바로 기름값을 내리면서 주유하려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유류세 인하 시행일까지 일부러 기름을 안넣고 기다리..

[심석희 사건정리] 평창올림픽 코치와 카톡 대화 내용 유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심석희가 수면으로 떠오르는 이유와 평창올림픽 코치와 나눈 대화 내용에 대한 심석희 사건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유출된 카톡내용은 디스패치에서 공개를 하였고 어떤 대화가 있었는지..

[슬기로운 산촌생활] 출연진과 몇부작으로 방영일정과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조금 더 오래 간직하는 마음으로 산촌살이를 그대로 담아둔 슬기로운 산촌생활이 방송됩니다. 그만큼 뜨거운 관심도 많았고 재미있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아쉬워..

[메타버스 전망] 뜻과 의미 그리고 관련된 산업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메타버스라는 단어가 요즘 핫한 키워드로 떠오르는데요. 메타버스 전망에 대해서 관련된 뜻과 의미 그리고 산업에 대해서 총정리해보겠습니다. 1. 메타버스란 무엇인가? 메타버스(Metave..

[2021 롤드컵 일정] 참가자 정보와 시청 중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라이럿 게임즈가 직접 개최하는 LOL e스포츠의 시즌 결산 세계대회이자, 세계 최대 규모의 리그 오브 레전드 2021 월드 챔피언십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가 최대 규모의..

[파라바이러스 증상] 파라인플루엔자 감염과 예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접종이 한창인 시기에 파라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유행함에 따라 어떤 바이러스인지 감염과 예방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1. 파라인플루엔자 바이러스란? 파라인플루엔자는..

[후두염 초기증상] 좋은 음식과 치료법 그리고 원인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후두염에 대한 초기증상과 개선을 위한 좋은 음식, 그리고 치료법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후두염이란? 우리몸에 후두는 인두의 아랫 부분에 위치하여 공기를 통과하는 호흡..

[청산가리 막걸리 살인사건] 담당 검사 허술한 수사와 부녀의 재심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2009년 우리나라를 떠들썩 하게 만들었던 청산가리 막걸리 살인사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최근 당신이 혹하는 사이2에서 방영을 하여 재조명되기도 하였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샤인머스켓 포도 효능] 재배법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샤인머스켓 효능과 재배법 그리고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샤인머스켓은 무엇인가? 이름처럼 생소한 샤인머스켓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88년 일본 농림 수산성 산하 농업식..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추천 음식과 정상수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바쁜 현대에 직장인들 그리고 나이많으신분들이 많이 궁금해 하시는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과 추천음식 그리고 정상수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콜레스테롤은 무엇인가? 콜레스테..

[그것이 알고싶다 1278회] 제주도 이승용 변호사 살인사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제주도 이승용 변호사 사건은 벌써 3번째 방영을 하였는데 저도 안타까운 사건이라 범인이 누군지 참 궁금하였습니다. 결말을 나타내는 이번 3번째 제주도 이승용 변호사 살인사건의 이..

[쇼미더머니 10] 프로듀서와 참가자 정보, 우승 혜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드디어 쇼미더머니 10이 시작됐습니다. 저번시즌에도 많이 챙겨봤는데 이번 시즌에는 프로듀서 누가 나왔는지 그리고 참가자 정보를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쇼미더머니 논란과 이슈는..

[신사와 아가씨]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및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신사와 아가씨'가 첫 회부터 폭풍 전개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 잡았습니다. 첫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가' 1회 시청률이 22.7%로 토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그것이 알고싶다 1277회] 강윤성은 전자발찌 훼손하고 살인을 결심한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어김없이 오늘도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큰 이슈와 사건이 나왔습니다. 전과 14범인 강윤성은 전자발찌를 차고 출소후에 다시 살인을 하게 된 이유와 그가 어떠한 행각을 했고 누구인지..

[당뇨병 초기증상] 원인과 치료법 그리고 진단기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현대인의 가장 문제가 되는 당뇨병에 대한 초기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법과 진단기준을 알아보고 자세히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저도 가족중에 당뇨병으로 인해 돌아가신 분이 있어서..

[명절 후유증] 극복 방법과 무기력증 이겨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명절기간이 지나면 언제나 일상으로 돌아오는데요. 이러한 긴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한 사람들중에 무기력감과 피로감, 소화불량까지 찾아옵니다. 이처럼 명절 후유증에 대해..

[심근염 증상] 진단 방법과 치료 그리고 초기증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심근염에 대해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져 진단방법과 치료 그리고 초기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심근염이란? 심근염에 정의는 심장을 움직이는 주된 작용을 하는 것은 심장근..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조회] 지급 신청 및 잔액 조회,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조회 방법과 지급 신청 그리고 잔액 조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은 기간내에 신청으로 출생년도..

[D.P 등장인물] 감상후기 및 D.P 뜻과 배경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D.P 등장인물 그리고 D.P가 어떤의미인지 감상후기와 배경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D.P 뜻과 의미는? DP는 헌병대 근무 이탈 체포조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Deserter Pursuit..

[그것이 알고싶다 1275회] 오창 여중생 사망사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275회 오창 여중생 사망사건을 다룬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사건의 시작은? 지난 5월 12일 청주 오창읍의 한 아파트에서 두 명의 여중생이 극단적 자살로 인해..

[현대 캐스퍼 가격] 출시일과 제원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현대 캐스퍼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 출시일과 제원 그리고 더 자세한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현대차의 첫 경형 SUV 이자 상생형 일자리 모델로 생상된 AX1(프로젝트명)의 신차 이름이..

[댕구 알버섯 가격] 효능과 판매하는 곳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인터넷에 화제가 되고 있는 댕구 알버섯 가격과 효능, 판매하는 곳까지 모든 정보를 파헤처 보겠습니다. 1. 댕구 알버섯은 어떤 것인가? 댕구 알버섯은 주름버섯과에 속하는 버섯입니다...

[췌장암 초기증상] 생존율과 검사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췌장암 초기증상과 생존율, 검사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췌장이란? 췌장암 초기증상에 대해서 알기전에 췌장의 위치와 기능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췌장은 위장의 뒤..

[갯마을 차차차 등장인물] 촬영장소 및 모든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VN에서 방영되는 갯마을 차차차에 대한 등장인물, 촬영장소 등 모든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1. 갯마을 차차차 기획 내용 갯마을 차차차의 이야기는 청호시 공진동에서 벌어지는 리드미컬 갯마을 스토..

[조현병 초기 증상] 원인과 치료, 자가진단 및 테스트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조현병 초기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고 원인 과 치료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1. 조현병이란? 조현병이란 용어는 2011년에 정신분열병(정신분열증)이란 병명이 바뀐 것입니다. 정..

[펄어비스 도깨비] 주가 전망과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펄어비스 도깨비에 관하여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주가 정보도 새롭게 관심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출시일도 정확히 언제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펄어비스 회사와 주가 정보를 알아보자..

[혈압 정상수치] 측정하는 방법과 낮추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입니다. 혈압 정상수치 그리고 측정하는 방법과 낮추는 법에 대해서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혈압은 혈관을 따라 흐르는 혈액이 혈관의 벽에 주는 압력입니다. 심장 박동에 따라 혈압은 최고혈압과..

[피부 노화 방지 비법] 노화 증상과 예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피부 노화 방지 비법과 노화 증상 그리고 예방하기 위한 방법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생명에 관련된 동물과 식물들은 태아나고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노화의 길로 들어섭니다. 노화..

[태풍 경로] 12호 오마이스 경로와 태풍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12호 오마이스 태풍 경로와 강수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태풍 경로는? 현재 12호 오마이스 태풍은 23일 월요일 기준으로 새벽 3시 일본 오키나와 서북서쪽 400KM 부근 해상에 접..

[제네시스 GV60 가격] 출시일과 제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제네시스 GV60 가격정보와 출시일, 제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제네시스 GV60은 정기차 전용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모델로 제네시스 전용 전기차 라인업의 시작을 알리는 차..

[Tapering] 테이퍼링 뜻과 의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테이퍼링 뜻과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테이퍼링 뜻은? Taper는 폭이 점점 가늘어지다라는 의미로, 마라톤이나 수영 선수등 지구력이 필요한 운동선수들이 중요한 시합을 앞..

5차 재난지원금 관련 전국민지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5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하는 방법과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 코로나 상생 전국민지원금 전 국민 88%에게 25만원을 지급한다는 정책 발표와 함께 1인당 최..

2021년 토트넘 손흥민의 경기일정과 중계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2021~2022년 시즌의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을 많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중계정보와 같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토트넘 손흥민의 제개약으로 최고 성과를 이루었으며 2025년 6월까지 재..

[식스센스 땡초장] 밥에 비벼먹는 양념장 어떤 제품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8월 6일자 방송되었던 식스센스 시즌2에서 보양식을 판별하는 은어밥에 비벼먹는 양념장이 어떤 제품인지 많이들 궁금해서 조사해보았습니다. 참게가리장국, 시래기된장지짐과 함께 출연..

[그것이 알고싶다 1272회] 사라진 4시간의 비밀, 뇌출혈 아내는 왜 죽어서 돌아왔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272회에서 방영되었던 사라진 4시간 비밀, 아내의 죽음에 대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사건의 시작은? 2019년 8월 어느 한 가정에 남편 김씨는 퇴근 후 귀가하지 않은..

[가희 가히 기미밤] 여름철 화장품으로 쇼핑몰에서 인기가 있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여름철 자외선으로 햇빛으로 고통받는 요즘 '멀티밤'이라는 새로운 스킨케어 뷰티 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인 화장품입니다. 햇빛으로 속기미와 겉으로 나는 잡티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고..

[검은사막 인벤] 커세어 각성 이벤트 정보 및 기간 소식 [내부링크]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검은사막 이벤트 소식이 전해지며 접속만 하면 보상이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11일, 검은사막 PC와 콘솔에 커세어 각성 클래스를 선보이며 파트라카를 주무기로 사용하..

[그것이 알고 싶다]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 중학생을 살인한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영된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건의 시작은? 2021년 7월에 발생된 사건으로 제주시 조천읍의 시골마을에서 벌어진 사건입니다. 동네..

[9호 태풍 루핏] 예상 경로와 피해지역 그리고 강수량은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태풍이 언제오려나 걱정하신분들이 많은데 이번 9호 태풍 루핏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태풍 루핏은 중국 홍콩 남동쪽 약 180km 부근 해상에서 발생하였습니다. 일본 오..

[입추] 가을을 알리는 입추에 먹는 음식과 제철 과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요번 여름은 불볕더위로 엄청 덥습니다. 이번 여름도 지나면 가을이 오고 가을을 알리는 입추 날짜와 먹는음식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추는 정확한 시기가 언제인가..

[페미니스트] 양궁 안산 선수 관련 페미니즘 논란과 외신들의 엉터리 보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도쿄올림픽을 한참 즐겨보고 있는데요. 오늘 양궁 천재 안산 선수가 3관왕을 차지함으로 자랑스럽고 경사스러운 날에 패미니스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페미니스트의 정확한..

[도쿄올림픽 탁구] 전지희 선수의 중국 귀화 이유와 유남규 감독 녹취 사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코로나 유행속에 도쿄올림픽이 개최하여 뜨거운 반응이 보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탁구가 단연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진지희 선수의 귀화 이유와 유남규 감독과의 녹취 사건에 대한..

[청년월세 혜택] 신청인원 확대와 소득기준 완화, 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월세를 살고 있는 저 또한 무주택 소유자로 달달이 나가는 월세금이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2021년 상반기때 청년월세 혜택을 받으려 신청은 했지만 기준 소득 초과로 탈락이 되어 포기하..

[그것이 알고싶다] 이태원 살인사건의 진실 그리고 패터슨과 에드워드 리의 진범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최근 꼬꼬무에서 이태원 살인사건의 대한 내용이 나오면서 다시 사건이 재조명이 되었습니다. 이태원 살인사건에 대한 진설된 이야기와 당시 지목되었던 범인 패턴슨과 에드워드 리에..

[배틀필드 2042] 권장사양과 출시일 및 전작과 다른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배틀필드 2042 새롭게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면서 유저들에 관심이 뜨거워졌습니다. 전작인 배틀필드 5 트레일러 공개했을때보다는 영상 자체는 칭찬들이 많을 정도로 거대한 스케일을..

[바이낸스 선물거래] 청산당하지 않고 수익을 복리처럼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선물거래 10번이상 청산을 당해본 경험자로써 청산당하지 않고 수익을 극대화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서 먼저 이글을 읽기전에는 이글이 100% 확신을 가지는 글보다..

[E3 2021] 포르자 호라이즌 5와 최소 사양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E3 2021에서 포르자 호라이즌 5에 대한 공개를 하였습니다. 영상이 공개되었는데 어떤부분이 전버전에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계절에 따른 환경에서 레이싱이 가..

[그것이 알고 싶다 1264회] 살인자의 기억법 그리고 조현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 대한 포스팅을 한지가 오래 되어서 업로드 합니다. 이슈가 되었던 남양주 조현병 관련된 살인자의 기업법편 살인사건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려 합니다. 1. 사건 요약..

[주말 공휴일] 대체 공휴일지정이 아닌 이유와 기준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여름이 시작이 되려나봅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지네요. 5월에 어린이날 평일이어서 공휴일이 되었지만 그이후로 추석까지는 공휴일을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도대체 기준이 어떤건지 주말..

[얀센 백신] 다른 백신의 차이점 그리고 예약 방법과 부작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 잔여백신으로 조회와 신청, 예약이 마비가 된 상태인데 얀센백신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도대체 어떤 백신이길래 다른 백신과 차이점 그리고 예약은 어떻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포스팅 100개 달성하고 애드센스 경험 및 알아낸 팁과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어느덧 블로그에 포스팅 글이 100개가 넘었네요. 왜 글 100개의 집착하게 되었는지 부터 말씀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고수분들이 말하기를 100개는 넘어야 포스팅을 어떻게 쓰는지, 주..

[넥슨 비트코인] 평균 단가 가격과 하락장에 대응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비트코인이 하락장 연이어 계속 행진중에 정부 규제와 중국 비트코인 채굴 금지로 이슈화 되고 있습니다. 요번 5월달만 봐도 비트코인이 36% 폭락을 가졌으며 10년사이에 최대 하락폭을..

[나의일기 6] 모바일 티스토리로 작성해보는 일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접하면서 PC웹상에서만 업로드를 하였는데 이제는 모바일로 작성해보는 습관도 가져야겠다. 하루하루 생각날때마다 블로그을 작성하는 시간도 괜찮은 것 같다. 머리속에 정리할 때 마다 앞으로..

[그것이 알고 싶다] 손정민에 타살 의혹과 진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를 정말 오랜만에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널리 알려진 사실과 다른 내용들이 많은 부분들이 방영되었습니다. 알려진 내용들은 타살의혹이 많아 경찰에 수사내용을 불신하..

[잔여 백신] 백신 조회 링크주소와 예약 신청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5월 27일 부터 잔여백신을 조회하고 당일 예약에서 접종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해당 조건과 조회 방법 그리고 예약 신청 까지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앱과 네이버 웹에 접속해..

[코인 선물] USDT 선물 단점과 청산 당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비트코인 하락추세에서 선물 거래를 많이 하는데 처음 시작하신분들이 코인선물과 마진거래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 많이 궁금하실겁니다. 코인 선물은 바이낸스와 바이비트 그리고 다..

[제이비] 라이브 방송에 나체사진으로 인한 논란 (모자이크 사진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갓세븐 출신 가수 제이비가 인스타 라이브 방송 도중 여성 나체사진들로 장식된 방을 공개했다가 논란으로 사진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5월 13일 제이비는 팬들과 소통하는..

[신용 회복] 성실상환자 대출 이용중 미납이 되었을 경우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신용회복에 대한 조회수가 많아 개인 경험을 토대로 글을 업로드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으면 합니다. 신용회복중 6회차 납부이상이 되면 성실상환자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성실상..

[비트코인] 선물거래 위험성과 수익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가 유튜브 영상에 많이 업로드 되고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이게 과연 수익화 할 수 있는지와 위험성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유튜브에 검색을 비트코인 선물거래로 검..

[프로그래밍 언어] C언어와 C++의 차이는 어떤것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프로그래밍 기술에 대해서 업로드 하는데요. 너무 오래 지나서 다시 공부하는 마음으로 글을 업로드합니다. C언어와 C++차이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신용회복] 채무조정을 재조정 하고 싶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요즘 빚내서 투자로 인해 신용도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신용회복단계에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하여 다달이 내야 할 변제금을 납부하지 못하였을때 신용회복에 있어서 채무조정을 재조정..

[공모주] 에스케이 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 인기가 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돈이 되는 모든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카테고리 머니를 추가 되어 알게모르게 지식을 쌓으려고 하는데 알아야 할것도 많고 어렵긴한데요. 돈벌기 진짜 어렵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

[도지코인] 일론머스크가 언급하는 이유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비트코인이 연이어 계속 하락장을 겪고 있는 와중에 도지코인도 역시 하락장인데요. 도지코인이 어떤코인이고 일론머스크와 어떠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지, 왜 언급하는지 알아 보겠습니..

[유튜브 사기]유튜브에서 돈버는 방법을 믿지 말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온라인에서 수익창출 관련하여 알아보곤 했습니다. 처음엔 바카라 도박, 슬롯, 파워볼, 주식, FX 마진, 그래프 게임, 비트코인 투자로써 수익을 기대했었는데 역시나 어렵지 않았습니다..

[비트코인] 폭락장 이유와 현실에서 투자전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제가 블로그 업로드를 멈추고 나서 비트코인이 열풍하고 있는 가운데 투자공부삼아 과연 비트코인이 어떤건지, 어떻게 해야 돈을 버는지에 대해 관심을 가졌습니다. 역시나 쉬운게 없다..

[제테크] 파워볼 20연승 달성, 10출 100마감 프로젝트, 가족방 운영 많이들어보셨나요? [내부링크]

많이 들어보셨을 거라 믿습니다 환상을 깨고 나오세요. 사기당하고 있습니다. youtu.be/Gqo-drpFwpM

[도박] 파워볼 이득보는 패턴이 존재 하는가? [내부링크]

죽음으로 가는길... 언젠간 자산이 탕진됩니다. youtu.be/eeJl7OHMM7A

[도박과 신용회복] 연체로 인한 신용을 회복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최근에 제테크 사기와 경제적으로 여윳돈을 마련하려다 도박을 손대어 대출과 빚이 늘어남에 따라 신용회복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일단 신용회복상담을 진행하려면 빚이 얼마정도 있..

[도박] 로투스, MGM 홀짝 게임은 바카라보다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카드게임중 제일 빠른만큼 당신의 뇌를 망가트리는 속도도 빠릅니다. youtu.be/mc3rrnUfrqk

[파워볼 중독] 바카라보다 더 쉽게 빠져 드는 이유와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이번글에는 왜 바카라보다 쉽게 빠져드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경제적인 타격을 입은 현재에는 어떻게 하면 여유자금을 만들까 고민하고 그로인해 도박으로 이익이 가능..

[도박] 대출을 해서 잃은 돈을 복구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많은 돈이 있으면 금방이라도 복구 할 수 있다면 중단하고 한번도 고민해 봐야할 문제 입니다. youtu.be/fKCG2SiWN-w

[도박] 마틴 게일 배팅의 위험성 [내부링크]

아직도 마틴 게일 배팅의 의존하고 이미 중독에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는 분들 많을 거라 믿습니다. 절대적으로 하지말아야 할 배팅입니다. youtu.be/BJUdgeMqG34

[도박] 경험자로써 말하는 바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제가 도박으로 경험했던 위험성과 중독성에 대한 유튜브영상을 만들어 업로드 하였습니다. 물론 지금은 안하지만 대한민국에서 도박하지 말라는 근절 캠페인영상을 만들어 자숙하고 반..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는 이유와 전망, 앞으로 대처해야 할 자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비트코인 5천 5백을 돌파하며 6천가까이 접근하고 있는데요. 계속 상승하는 이유는 무엇이며 투자하는 사람은 어떤 자세를 가져야 할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첫번째는 세계적으로 코로나..

[파워볼] 오토프로그램으로 정말 수익이 나는 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간만에 블로그에 글을 적네요~ 새해가 되자마자 고민도 많고 나이는 늙어가고 점점 의욕도 줄어드는 것 같지만 힘을 내야할 것 같습니다. 모두들 다 힘드니깐 저도 힘이 들면 안되겠다..

[애드센스 수익] 수익 창출 오르게 하는 방법과 방문 유입 늘리기(3개월 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어느덧 애드센스 PIN코드 입력하고 수익창출을 위해 3달간 달려왔습니다. 3개월 간에 어떻게 글쓰고 유입과정과 수익 늘리는 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나는 블로거..

[에픽 런처] LS-0019-IS-PQR1603 오류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지난번에 오류 코드 LS-0019-IS-PQR1638 해결 방법에 대해서 업로드 하였는데 어느 유저분이 LS-0019-IS-PQR1603 오류가 나면서 게임 실행이 안된다고 하여 해결방법을 찾았습니다. 스..

[정인이 아동 학대사건] 양 부모는 어떤 사람인가? 학대는 어떠한심리를 가졌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을 보고 너무나 안타까운 소식에 글을 적습니다. 16개월 입양아가 학대로 인해 사망하게된 정인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정인이가 어떻게 학대가 되었는지 또한 입..

[스타벅스 리워드] 스타벅스의 새해 음료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연휴 마지막날 저녁을 먹고 커피가 생각나 스타벅스를 들리게 되었습니다. 여자친구가 평상시에 스타벅스를 좋아해서 리워드를 많이 활용합니다. 그래서 도움되는 리워드를 소개할까합..

[에픽 게임즈] 오류 코드 LS-0019-IS-PQR1638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에픽런처를 실행하여 게임을 진행할때 오류코드와 함께 실행이 안될때가 가끔있죠? 에픽 게임즈 런처 실행시 안될때 LS-0019-IS-PQR1638 코드와 실패라고 뜹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 할..

[GTA 5] 실행 중 활성화 필요라는 오류, 해결 방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GTA 5 유저로써 가끔 재미로 하는데 갑자기 들어가려고 하니 활성화 필요 오류 창과 함께 게임이 실행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업데이트 되었을 때 패치 진행이 안되서 발생된 거..

[파워볼과 바카라] 도박 중독 진단과 대출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경제 위기속에 어디서 날라오는 카지노, 파워볼 제테크 관련 회원모집 문자가 어려운 환경속에서 유혹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블로그도 계속 늘어나고 있으며 해외서버를 운영하는 만..

[신용회복] 미납 3회일 경우 와 실효 위기, 채무 조정 조건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요즘 경제가 너무 어려워서 신용회복하시는 분들에게 도움되는 글을 쓰고자 노력하려고 합니다. 오늘 주제는 프리워크아웃 진행중에 변제일 맞춰 무조건 납부되면 좋은 자세이긴 하지만..

[문준용 전시회] 대통령아들의 전시회가 논란이 되는 이유와 지원금의 진실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코로나 하루확진자 천명이 넘어선 가운데 대통령 아들인 문준용씨의 전시회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왜 논란이 되고 있는지 이시기에 뜨거운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지 확인해봅시다! 지..

[졸피뎀 수면제] 위험한 이유와 일반적으로 구입할 수 없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보아가 일본에서 졸피뎀을 구매했다는 기사를 보고 문득 2016년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방영을 하고 약의 위험성에 한번 방영을 한 적 이있습니다. 왜 위험하고 구입을 할 수 없는 이유..

[에픽 스토어 무료 게임] 오드월드 무료 배포 12월 20일(01:00)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에픽 스토어 무료 배포 두번째 ! 바로 오드월드 New 'n' Tasty 시리즈가 무료로 공개 되었습니다. 오드월드 시리지의 최신작으로 1997년 Oddworld:Abe's Oddysee라는 동일회사 작품의 리..

[에픽 스토어 무료게임] 오늘 하루 스카이 라인 무료 배포와 사양(12월 19일 새벽 1시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에픽 스토어 무료게임이 이벤트로 31일까지 게임 공개는 안했지만 무료게임을 배포합니다! 저도 에픽스토어에서 무료게임만 받았더니 이만큼 받았네요. 스카이라인은 도시건설게임이라..

[트릭스터 M] 기대가 큰이유와 서버구성은? 출시일과 사전예약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드디어 블로그에 본격적으로 GameNews 카테고리에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트릭스터 M은 엔씨소프트가 모바일게임으로 출시할 예정이였고 귀여운 리니지를 만들 것이라는 말과 함께 제작..

[익산 베란다 살인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방영후 현재 상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익산 베란다 살인사건을 한참전에 방송으로 보고 어떻게 정리를 해야 할까, 범인을 체포한뒤에 상황이 어떻게 변할까 궁금해서 그동안 지켜보며 사건내용을 정리한번 해보겠습니다. 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아라뱃길 시체 유기 사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 나온 아라뱃길 시체 유기 사건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다른일 때문에 방영을 놓쳐서 지금 글을 쓰게 되네요. 사건의 전말 2020년 5..

[코로나 확진자] 거리두기 3단계와 확진자 계속 늘어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오늘도 코로나 확진이 계속 늘어나고 거리두기 3단계로 돌입을 하냐 안하냐 정말 끊이지를 않습니다. 대한민국 이래 바이러스 최대 심각한 상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갑자기..

[조두순 출소] 사건 정리와 형량이 가벼운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제가 그것이 알고싶다 프로그램을 좋아하는데요. 조두순에 대한 관심이 많아 글을 업로드 합니다. 조두순 사건은 어린 여자 아이를 강간하고 살해할 의도가 있는 아주 파렴치한 사건인데..

[철구 박지선] 외모 비하 논란 과연 잘못이 있는 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인터넷 방송계 탑 BJ 철구님이 외모 비하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그리고 왜 논란이 되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생방송 중 머리스타일을 바뀐 것을 다른 BJ에게 물어..

[오대양 집단 자살 사건] 오대양 집단은 어떤 집단이었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이번 글에는 유튜브에서 꼬꼬무를 보다가 이 사건에 대해 알고는 있었으나 자세히 한번 정리를 하기 위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대양 집단 자살 사건은 1987년 8월 29일 경기도 용..

[그것이 알고싶다] 한인택 고등학생 피살 사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한인택 고등학생 피살사건에 대해서 업로드하려고 합니다. 2005년 9월 어느날 친구와 PC방에서 게임을 하고 난뒤 귀가길에 차비가 없어 걸어가던중 고등학생 1학년이었던 한인택 학생은..

[두리랜드] 임채무가 운영하는 이유와 유치 및 현재 상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미운오리새끼에도 방영된 임채무에 두리랜드 이야기를 보고 감동적이라 블로그에 담아보려고 합니다. 탤런트 임채무씨는 40년전 무명시절에 장흥유원지에서 촬영 대기로 기다리고 있는동..

[코로나 바이러스] 겨울철 코로나 증상 순서와 발현 시기를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겨울철 감기를 걱정하시는 분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다시 발생되는 시점에 증상순서와 발현시기를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감기증상과 비슷하지만 발열이 시작되고 기..

[꽃테스트]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인터넷 검색중에 꽃테스트라는 단어가 너무 많아 궁금해서 화제가 되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

[파워볼] 오토프로그램과 리딩방에 진실을 밝혀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도박근절캠페인으로 더이상 피해가 없는 바램으로 글을 계속 올려봅니다. 요즘따라 유튜브, 페이스북, 광고글에 파워볼로 수익 보장, 6매 시스템, 오토프로그램, 찍어 먹기 배팅으로 여..

[그것이 알고싶다] 원정화가 말했던 김현희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토요일에 방영하였던 원정화 간첩 논란에 대해서 다뤄볼까합니다. 원정화를 알기전에 일단 대표적인 여간첩사건의 김현희라는 인물에 대해 알고 알고있는 사람도 있고 처음들어본 사람도..

[코로나] 바이오엔테크는 어떤회사일까? 백신이 나올 가능성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코로나 확산이 다시 높아지는 만큼 1년가까이 지난 지금 백신에 대한 관심은 뜨겁습니다. 코로나 백신을 공동으로 미국 제약업체 화이자와 독일 제약사 바이오앤테크가 개발과정에 있는..

[미국 대통령선거] 미국 대통령 선거 방식과 결과발표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미국 대통령 선거가 뜨거운 관심으로 지켜보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와는 달리 미국 대통령선거는 어떻게 다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대통령 선거는 미국에서 연방 행정부의 대통..

[박지선 사망] 박지선이 앓고 있었던 피부질환때문인가? [내부링크]

2020년 11월 2일 그녀는 세상을 떠났습니다. 거짓말 같았던 기사가 쏟아지는 그때 문득 그런생각이 들었습니다. 과연 사실일까? 사실이면 왜 갑자기 모친이랑 세상을 떠나게 되었을까? 이 글은 추측이며 정확한 사..

[그것이 알고싶다] 주식과 부동산 투자, 이명박 다스 관련 횡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이번에도 창사 30주년 관련하여 주식열풍, 부동산 투기, 이명박 관련 BBK 내용을 가지고 방영되었는데요. 한번 성공은 영원한 성공인가 ? 부자가 되는 건 투자 밖에 없다. 한번 부자는..

[모바일 돈버는법] 애니맨 어플로 돈버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요즘들어 직장인이 되더라도 그외의 수입이 더 필요한 상황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해가 더해져 갈수록 경제 상황이 계속 안좋아지는 만큼 절실해지는 상황입니다. 현대 시대에서 사..

[신용회복] 개인워크아웃 중에 미납일 경우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신용회복중에 개인워크아웃 과정중 미납일 경우 대처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경제상황이 너무 좋지않아 변제중에 미납이 되는 경우에는 제일 중요한건 직접적인 채권금융회사에겐 소통..

[도박 중독] 파워볼과 바카라를 못 끊는 이유와 끊을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이번 내용에는 도박관련 컨텐츠로 많은 사람들이 도박으로 인해 피해를 안 입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저도 두분야에 대해 접하였으나 항상 결말은 좋지 않..

[그것이 알고싶다] 삼례나라슈퍼 살인사건의 진범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개인블로그로 그것이 알고싶다에 정말 팬으로써 글을 업로드하는데요. 유독 그것이 알고싶다 글을 올리면 많이들 보셔서 저번주 토요일에 방영되었던 창사특집 내용을 다뤄볼까 합니다...

[신용회복 위원회] 개인워크아웃 3개월 미납인 경우 실효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경제상황이 넉넉치 않아 모두들 힘들어 하는 상황인데요.! 개인워크아웃 3개월 미납 실효 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워크아웃 3개월 미납이 되면 정말 땅끝까지 내..

[사이버펑크 2077] PC사양 및 출시일, 한국어 더빙은 언제? [내부링크]

게임유저들이 사이버펑크에 한껏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오픈월드에 대작게임이 정말 간만에 찾아온 이유가 아닐까요? 사이버펑크 PC사양과 컨텐츠가 어떤컨텐츠가 있는지 확인을 해봅시다!!  ..

[파워볼 분석] 오토 프로그램과 배팅법을 해도 돈을 딸 수 없는 구조 [내부링크]

파워볼로 인해 손해를 많이 보셨거나 아니면 손으로 하는 배팅법이 아닌 오토프로그램으로 의존을 하려는 사람들이 이 글을 보았으면 합니다. 사람들은 처음엔 파워볼을 알게 되는 순간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에..

[나훈아 공연] 갑자기 나훈아가 콘서트를 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지난 30일 오후 8시 30분부터 추석을 맞아 나훈아의 단독 콘서트 "2020 한가위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방송을 하였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대한민국이 지치고 또한 고향방문을 자제해 달라는 정부로 인해 이..

[이종운 변호사 미스터리] 엑소시스트 57회 방영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편에서 방영을 했고 예전에 TVN에서 가족들이 이종운변호사 시체라도 찾는 희망에 엑소시스트가 방영을 하였다. 제 블로그에 너무 궁금하여 엑소시스트가 방영을 하였기에 방영분을 찾는 사람들이..

[그것이 알고싶다] 이종운 변호사편을 보며 안타깝다라는 생각... [내부링크]

9월 26일 그것이 알고싶다 편에서 이종운 변호사에 대해 방영됬다. 실종이라고 해야하나... 아님 고인이 되어 시신을 못찾은지 16년정도 된거같다. 여자는 버젓히 잘살고 있고 결혼하여 남편이랑 아주 행복하게 살..

[통신비 지원] 나도 받을 수 있을까? 정부 지원 사이트에서 지원여부 확인하기 [내부링크]

2일전에 통신비 지원 안내 문자를 받고 스팸 메시지인가 의심을 했지만 114 번호로 문자가 와서 일단 안심을 했다. 해당 문자가 온 뒤에 내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깐 통신비 지원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라는..

라디오를 청취하다가 최인호를 알게되다. [내부링크]

2일전에 아침라디오를 듣다가 9월25일 과거 어떤일들이 있었는지 소개해주는 코너를 우연치 않게 듣게 되었다. 문득 스쳐가게 듣게 되었는데 내가 몰랐던 작가를 알게 되어 블로그를 작성해본다. 9월 25일은 작가..

[나의 일기 6] 오늘 박막례할머니 영상을 보면서 느낀점... [내부링크]

유튜브을 보다가 박막례할머니 유튜버님이 구글 CEO랑 만나는 영상을 보고 와 진짜 대단하다라는 말이 육성으로 나와버렸다. 유튜브시작하게된 계기가 할머니의 언니들이 치매가 걸리는걸 손녀가 지켜보다가 할머..

[코로나와 감기] 스스로 진단하여 차이점을 알아내기 [내부링크]

여름에서 가을로 지나가는 환절기에는 감기가 극성이다. 올해 코로나가 심각해진만큼 분별력이 없으면 코로나를 방치하게 되는 꼴이 된다. 코로나와 독감 차이를 알아보자! 코로나 처음 증상은 발열과 기침이 먼..

[나의일기 5] 내꿈은 퇴사 [내부링크]

오늘 회사 출근하는데 8시 20분까지 출근시간이다.. 그래서 8시 17분에 출근했는데 "저기 10분더 일찍 출근하는 걸로 합시다" 이런말을 들었다. 출근 시간은 왜 있는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고 규정상 8시 30분..

[나의 일기 4] 블로그 소통으로 힘을내다 [내부링크]

블로그로 처음 소통을 해보았는데 반가운 손님처럼 속으로 기뻐했다. 여지껏 방치했던 블로그로 소통이란걸 처음 해보니 왜 진작 혼자 그냥 끄적끄적 보는사람 없건 있건 해왔는지 이런방법으로도 소통할수 있구나..

[온라인 수익]디지털 노마드 생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쓰리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심각해진 만큼 집에서 어떻게하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항상 우리는 돈을 어떻게하면 많이 벌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되요. 저도..

[나의일기 3] 다짐해봐도 또 이렇게 되는게 싫다 [내부링크]

방치한지 7개월이 넘었는데 관리를 안했다.. 뭐에 홀린듯 헤어나오지 못해 더 안좋은 상황이 되버렸다.. 진짜 왜이렇게 되었지?? 더이상 이대로 살수는 없다.. 뭐라도 도전하고 벗어나야지

[제테크 사기] 카카오톡 가족방과 투자 사기 [내부링크]

2020년 5월 24일에 그것이 알고싶다 방영을 하였는데요. FX마진거래 위험성을 알려주는 주제로 나왔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경제가 급격히 안좋아지면서 자영업자들과 취업준비생 그리고 직장인들을 타겟으..

[마케팅]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과 마케팅 종류 [내부링크]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구조는 광고입니다. 네이버는 애드포스트 구글에는 애드센스가 있는데요. 필자는 애드센스만을 이용하고 있기때문에 그 이유를 설명해드립니다. 1. 네이버는 애드포스트로 수익을 벌기 어렵..

[여행 체크카드] 해외에서 수수료 면제되는 체크카드 [내부링크]

해외에서 수수료 면제되는 카드를 소개하려 합니다. 하나은행에서 계좌만 있으면 발급되는 거라 연회비도 무료 이고 후불교통도 탑재 가능합니다. 해외 가맹점 물품 구매시 건당 $0.5 면제가 되고 국제 브랜드 수..

[취업 공부] 남들 보다 다른 취업준비로 대기업 입사 방법 [내부링크]

https://www.thinkcontest.com/ 씽굿-대한민국 대표 공모전 미디어 씽굿 대한민국 대표 공모전 미디어, 공모전 정보, 전략, 통계, 트렌드, 주최사 인터뷰, 수상자 인터뷰, 수상작품, 대외활동, 공모전 합격전략 등..

[개인 회생] 대출 연체 해결 방법과 신용 회복하기 [내부링크]

경기가 어려울 수록 대출에 따른 빚은 서서히 커저가고 감당하기 어려울 때와 더이상 대출이 힘든경우가 있습니다. 그럴수록 회생절차를 빠르게 선택하여 하루 빨리 신용등급을 회복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연..

[부동산 공부] 직장인이 알아야 할 부동산 투자 대비하기 [내부링크]

직장인들이 결혼을 앞두거나 독립하여 집을 구하는 시점부터는 부동산에 대해서 잘 알아야 합니다. 이 시점에서는 직장인들의 관심사는 집을 사거나 전세를 마련해야 할 때가 되어서야 비로소 부동산에 관심을 가..

[신용 대출] 대출 받기전에 상환종류와 신용등급 점수 보기 [내부링크]

대출 종류와 신용 등급에 따라 자신의 상황과 상환,이자 등 많이 따져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등급에 피해가 없고 이자는 더욱 낮게 설정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무 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대출을..

[부동산 전망]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부동산 예측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부동산 시세가 올라가는 지역과 떨어지는 지역이 분명히 있을거라고 생각 합니다. 바이러스 여파로 주식 시장과 소비경기등 경제 전반에 큰 영향을 주고 있는 시점에 부동산에도 큰영향을..

[코로나 마스크] 마스크 사기전에 약국 재고와 5부제 확인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가 펜데믹 선언을 하고 국내에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진행된지 한달이 다되어 갑니다. 확진자가 이제 만명을 향해 달려 가고 있는데요. 심각성이 하루 하루 지나갈 때마다 불안 합니다. 이럴수록 예방이 우선..

[투자 수익] 카톡 회원방의 리딩 사기와 결과 [내부링크]

최근에 인터넷에서 많이 보여지는 리딩을 해준다는 글을 많이 보았을 것이다. 해외선물,fx마진,카지노,주식,비트코인 투자가 가능한 모든 것들에 리딩을 해준다는 말은 수수료 및 회원 모집에 이끌려 간다. 함정이..

[코로나 맵] 확진자 동선과 방문지점 알림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찰쓰리입니다. 실시간 자기 자신의 위치와 확진자 동선을 지도에 표시하여 100m지점에 가까워지면 알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확진자 경로가 제공되며 날짜 및 나이, 감염유형까지 나와 있어 인접시 알..

[무료 플레이어 추천] 컴퓨터하면서 팟플레이어로 TV를 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찰쓰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바로 팟플레이어입니다. 유독 많은 플레이어 중에 팟플레이어를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TV를 쉽게 시청할 수 있다는 겁니다. 집에 TV는 없고 컴퓨터 하면서 TV..

[모바일 게임] 손가락 하나로 중독되는 게임 [내부링크]

구글과 아이폰 모두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추천드립니다. FPS게임이나 1인칭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접하시면 계속 하시게 될것입니다. 손가락하나만으로 충분히 중독될 수 있다는걸 실감합니다. \..

[나의 일기2] 긍정적으로 살아보자 [내부링크]

어제 와인먹고 글을 썼지만 마음을 추스리는데 집중하였다. 뭐든 불안한상태와 불안한 감정, 불안한 생각들은 온전치 못한다. 아침에 일어나 샤워를 하니 깨끗한 정신으로 오늘 하루를 임하였다. 아침에 지하철을..

[나의일기 1]블로그 시작하면서 다시 초기화 [내부링크]

처음 써보는 온라인 일기지만 써보려한다. 내나이 이제 34살이 된 현재 지금.... 날 무엇을 위해 살았고 난 무엇을 향해 살아왔나...... 와인 한잔 먹고 쓰는 이글은 결심을 위한 글이라 생각한다. 왜냐하면 난지..

[FX 마진거래] 마틴매매 기법의 오해와 현실 [내부링크]

요즘 FX마진거래가 여기저기 홍보를 엄청 하고 있다. 리딩방에서 리딩해주는 대로 매도,매수를 하면 수익이 절반이상은 난다. 이렇게 지점마다 전문가나 매니저를 통해 거래를 시작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여기..

[코로나 바이러스] 향후 예측과 예방 [내부링크]

코로나라는 말은 어디서 시작되었는가?  - 코로나는 라틴어로 왕관을 뜻하며 통상 태양을 둘러싼 외곽의 빛을 지칭한다. 사람에게서 감엽을 일으키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human Coronavirus 줄여서 h-coV라고 하는..

[효과음 무료]무료 효과음 다운받아서 유튜브에 써보자 [내부링크]

유튜브나 웹페이지에서 사운드 효과를 사용하기 위해 찾아보면 쉽게 찾을수가 없다. 저작권이며 유료 결제를 유도하며 대부분 무료가 아니다. 애니메이션 효과음, 영화에서 나오는 특수 효과음, 무대 연출에 필요..

배틀그라운드 VAC 차단 해지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검색결과 VAC는 스팀의 Value Anti-Cheat(불법 프로그램 감지) 시스템으로 보안프로그램에 의하여 불법 프로그램을 탐지하여 제한한다. 이게 무슨말이지?? 스팀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배틀그라운드 실행하려..

혼자서 간단한 닭요리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찰스리입니다~~ 혼자사는 사람은 정말 간단한 요리를 선호 합니다.! 금방 만들 수 있는 닭요리는 바로 닭볶음탕 입니다~ 준비물: 쌀뜬물, 감자, 고구마, 양파, 설탕, 간장, 맛술, 마늘, 고추장, 물엿,..

C#에서 함수에 Static을 붙이는 이유 [내부링크]

보통 클래스 맴버 변수나 메서드에 접근 하려면 클래스를 선언 후에 포인트 연산자(.)으로 접근을 한다.  그러나 Static키워드를 사용하면 클래스 선인이 필요 없고 직접적인 클래스.매서드 형태로 접근 가능하다..

[임시정부 수립일] 공휴일 지정 검토! [내부링크]

청와대가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인 4월 11일의 임시 공휴일 지정 방안을 추진한다고 KBS뉴스에서 20일에 보도 했습니다. 임시정부 수립일은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역사적 의의를 기리기 위해 제정된 날을 지정되었..

[낙성대 맛집] 베트남 쌀국수 맛집 - 포36 [내부링크]

낙성대역 가까운곳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 집입니다.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하구요! 1주년 기념으로 소고기 쌀국수를 5900원에 판매하고 있더군요! 혼자 먹을수 있는 스탠딩자리도 보이고 좌석은 소소하게 있습니..

[Wallpaper Engeine] 움직이는 바탕화면 유틸리티 [내부링크]

스팀에서 존재하는 바탕화면을 동영상,GIF로 설정할 수 있는 바탕화면 유틸리티이다. 유료버전이고 4500원에 스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바탕화면을 동영상이나 테마형식으로 프로그램들이 많지만 리소..

돈을 잘버는 법과 행복하게 사는법 [내부링크]

일단 갑자기 쉽게 돈을 버는방법은 없다. 로또나 복권을 생각할 수 있는데 주변사람들 중에는 당첨된 사람이 단 한사람도 없다. 메스컴이나 인터넷에는 운좋게 당첨되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 그 사람들이 정말..

게임 중 강제 창모드 해결방법 [내부링크]

오리진게임중에 배틀필드4나 다른 게임중에서 키보드 입력시 전체화면에서 강제로 창모드로 바뀌는 경우를 볼 수가 있다. 또는 채팅창에 한/영키를 눌러도 제대로 동작을 안하는 경우도 겪을 수 가 있다. 일단 언..

C#에서 함수에 Static을 붙이는 이유 [내부링크]

Static 보통 클래스 맴버 변수나 메서드에 접근 하려면 클래스를 선언 후에 포인트 연산자(.)으로 접근을 한다. 그러나 Static키워드를 사용하면 클래스 선인이 필요 없고 직접적인 클래스.매서드 형태로 접근 가..

효율적인 업무와 생각 정리를 위한 무료 유틸 [내부링크]

일생 생활에서 머릿속 떠오르는 생각들을 정리 하기 힘들 경우가 많다. 또는 직장에서 업무를 진행할때 여기 저기 업무들이 쌓여 있을때 정리 하기 쉬운 방법이 있다. Xmind For Windows 라는 프로그램이다. 학교..

백색 소음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요즘 들어 스트레스 많은 계절인 만큼 기분 전환을 꼭 다른 장소에서 해결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직장인들은 시간이 없으므로 기분 전환 하기 힘들다. 또한 일을 하면서 다른 장소에 가서 스트레스를 푸는 일이..

컴퓨터가 느려졌을때 대처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운영체제가 많이 느려지는 경우가 있다. 컴퓨터를 처음 켰을 때와 장시간 컴퓨터를 이용하다가 느려지는 경우를 볼수 있다.  여기서 확인해야 할 방법은 작업관리자를 통해 어떠한 프로그..

Utraiso로 윈도우7 USB 설치 [내부링크]

윈도우 7을 포맷하는 방법은 Windows 7 USB DVD 다운로드 도구로 하는 방법과 UtraIso로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Windows 7 USB DVD 다운로드 도구로 할경우 찾아보기에서 ISO이미지파일을 선택 하여 다..

모바일 레이싱 게임 기대작 [내부링크]

이미 많은 레이싱게임 유저들이 잘 알고 있는 게임 니드포스피드 : 노리미트에 대한 소개를 하려한다.  90년대 초 레이싱게임의 큰 변화를 줬던 니드포 스피드 게임은 도스부터 지금까지 엄청난 변화와 게임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