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ry333의 등록된 링크

 charry3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0건입니다.

의료 실비 보험비교사이트 활용한 비교견적하여 보험료 절약 [내부링크]

의료실비보험이란? 의료실비보험이란 각종 사고로 인해 상해를 입었을 경우 그 치료비만큼을 보상해 주는 보험을 말합니다. 또한 의료실비보험은 사소한 질병부터 성인병 등 큰 중대질병, 상해사고까지 의료실비보험으로 보장하며 국민건강보험 비급여대상에 포함되어있는 고가의 검사비 또한 보장합니다. 병원치료비 50만원이 나왔다면 치료비 50만원을 실비 보상해주는 보험이고 본인부담금은 본인이 부담해야하는데 최근 본인부담비율이 점차 올라가고있는 실정입니다. 많은 은퇴설계 전문가들은 노후대비를 위해 민영의료보험을 통해 노년층이 걸리기 쉬운 중대질병 진단과 치료비, 재해로 인한 수술입원비, 간병비, 장례비용 등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둬야 한다고 말합니다. 정부에서도 국민건강보험의 부담이 가중되어 새로운 민영의료보험 형태..

5대 고액암 3대 고액암 보험사별 비교견적 [내부링크]

암보험비교로 현명하게 보험가입하기 현재 국내 암 유병자 수는 2010년 기준, 약 96만명에 달하며 해마다 발생하는 신규 암 환자는 20여 만 명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또한 통계자료(국립암센터2009년자료)기준 평균적으로 간암은 약 6600만원, 췌장암은 6400만원, 폐암은 4700만원, 위암은 2700만원 정도 지출되고 있습니다. 천만원 단위로 지출된다는 점에서 암 유병자 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경제적 고통을 겪을 수 밖에 없는 질병이 바로 암 입니다. 매년 꽤 많은 비율로 암 발병율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현명한 보험 가입을 위해서라면 현재 내 상황에 대해서 최우선적인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5대 고액암 3대 고액암 보험사별 비교견적 - 정보 현재 국내 암 유병자 수는 2010년 ..

치매 간병인 보험 똑소리 나는 가입 전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치매보험이란? 치매보험이라는 상품이 따로 있는것은 아니고, 요즘 50대 이상을 타겟으로 판매되는 실버보험 또는 효보험 중 치매를 주로 보장하는 상품을 일컫는 말 입니다. 실버보험에 가입하면 무조건 치매도 보장이되는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어서 민원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주로 특약의 형태로 판매되고 있어서, 치매 관련 특약을 따로 선택하지 않으면 보장 받지 못합니다. 아직 활성화 된 상품은 아니지만 보행이나 화장실 이용, 식사 등을 못할 정도로 일상 생활에 장해가 발생하거나 치매에 걸렸을 경우 필요한 비용을 보조할 수 있도록 간병비를 보장해주는 간병보험도 치매보험의 일종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간병보험이란 치매에 걸리거나 혹은 상해, 질병에 의한 후유장해로 이동, 식사 등 일상생활이 어려..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27일 목요일 (띠별 운세) [내부링크]

쥐띠(子) 조급하게 행동하면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들어 와요. 정도대로 그저 본업에 충실해야 할 하루 예요. 비즈니스에서는 내일을 위해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해요. 1996 아무리 노력해도 발전이 없는 느낌이 드는군요. 너무 욕심을 부리는 건 아닐까요? 잠시 휴식을 통해 나 자신을 뒤돌아 보세요. 가까운 친구의 조언을 듣는 것도 필요한 날이군요. 1984 오늘은 시비와 구설이 따르는군요.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친구들을 만나도 사소한 시비로 인해 마음만 복잡해 지니, 가족과 단란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72 절묘한 타이밍을 놓치지 마세요. 게으름과 소심함은 금물 이에요. 적극적으로 일을 도모하고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바삐 움직이세요. 독단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26일 수요일 (띠별 운세) [내부링크]

쥐띠(子) 기혼자나 오랜 연인들은 권태감이 생길 수 있는 날 이군요. 이성 간의 애정은 서로 함께 노력 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 하세요. 상대를 이해하고 보듬어 주는 이해심을 보여주세요. 1996 주변의 사람들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겠군요. 작게라도 돈을 빌려주거나 내 비밀을 절대 발설하지 마세요. 오늘은 대인관계 보다는 학업이나 내 일에 충실하세요. 1984 오늘은 무엇을 하든 대가를 바라지 마세요. 내일을 기약하며 소신껏 성실하게 나의 일에 전력 투구 하세요. 차후 당신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고, 반드시 좋은 결과 물을 얻게 될 것이니까요. 1972 타인 과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군요. 마인드 컨트롤에 힘쓰고, 나의 능력을 멋지게 보여주세요. 심 적인 스트레스는 있으나 자신감과 기발한 ..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25일 화요일 (띠별 운세) [내부링크]

쥐띠(子) 마음이 편안해지며 본인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날 이군요. 오늘 같은 날은 미팅을 주선하거나 새로운 만남도 계획해 보세요. 뜻밖의 기분 좋은 연락도 들려오겠네요. 1996 사사건건 나에게 시비를 거는 친구가 있군요. 다툼이 생기는 날이므로 대립을 피하세요. 오늘은 학업이나 본 업에 열중해야 소득이 있으니 끈기와 노력으로 보람된 하루를 보내세요. 1984 금전적으로 굴곡이 있으니, 아직은 시기 상조 이군요. 사고 파는 것 모두, 비용 추가만 있을 뿐 수익성은 희박 하군요. 내일을 기약하고 섣부른 결정이나 투자를 조심하세요. 1972 이별수가 있으니 헤어 지지 않으려면 언행을 조심하세요. 마음 고생을 할 수 있으니 상태가 악화 되기 전에 지혜롭게 움직여야 돼요. 멀리서 기쁜 소식도 들..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24일 월요일 (띠별 운세) [내부링크]

쥐띠(子) 조금 느긋한 자세로 행동할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군요.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하루이니 절대 무리수를 두지마세요.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은 최상의 날이군요. 1996 오늘은 나 자신을 반성해 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결국 이길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군요. 게임이나 이성간의 만남은 잠시 자제하고 자신의 일에 충실해야 되요. 1984 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해 경제적인 곤란함을 겪게 되겠군요. 돈을 효율적으로 움직이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해요. 주변의 조언을 듣는 것도 필요해요. 1972 당신에게는 모든 것이 불리한 상황이군요. 그 동안 노력해 왔던 일들이 한 순간에, 무너져 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주변에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사람..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23일 띠별 운세 [내부링크]

2023년 4월 23일 (음력 3월 4일) 쥐띠 36년 병자생 안타까운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48년 무자생 고민이 있겠습니다. 60년 경자생 질투가 날 수 있습니다. 72년 임자생 실망스러운 날이 될 수 있습니다. 84년 갑자생 자비를 베풀어보세요. 96년 병자생 자신감을 가지세요. 소띠 37년 정축생 한가지의 중요성을 알게 됩니다. 49년 기축생 절대강자가 될 수는 없습니다. 61년 신축생 말에 힘을 믿으세요. 73년 계축생 한자리에 머물러 보세요. 85년 을축생 어긋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97년 정축생 참된 이가 필요합니다. 범띠 38년 무인생 사사로운 감정에 휩싸이지 마세요. 50년 경인생 할 수 있는 일을 해보세요. 62년 임인생 미소가 맑습니다. 74년 갑인생 대화를 하고 싶은 날입니다. 8..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20일 목요일 (띠별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20일 목요일 (띠별 운세) 쥐띠(子)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한번 뒤돌아 보세요. 취미활동이나 밀린 집안 일을 해도 좋아요. 또는 친구를 만나거나 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날이에요. 1996 반가운 소식으로 고민이 해결 되겠군요. 평소 긍정적으로 살아온 당신! 주변에서 나를 도와주는 친구도 생기고, 좋아하는 사람과도 좀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하루가 예상되는군요. 1984 사랑이 만발하네요. 솔로는 주변의 도움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운명 이군요. 인연은 먼 곳에 있지 않고 아주 가까운 근처에 있으니,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 보세요. 1972 그 동안 힘들었던 일 들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오네요. 귀인의 도움을 받아 계획하는 일들..

대책없는 선수 일탈 언제까지 구단이 보살펴야 하나? 선수협? [내부링크]

LG 트윈스는 이청은의 인터넷 도박 의혹이 사실로 드러나자 14일 대표이사 명의로 사과문을 발표했다. 그는 "선수단이 프로 선수로서 더 큰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하지만 선수들이 연루된 스캔들에 대해 구단을 관리해야 할 책임이 크다"고 말했다. "우리는 준법교육과 인성교육을 포함하여 팀의 관리와 교육을 강화할 것입니다." 현대 프로 스포츠에서 "선수 관리"는 부상과 관리로 제한된다. 개인훈련 준비 여부가 팀 연습의 디딤돌이 되고, 현장 밖에서의 사생활은 무엇보다 존중될 것이다. 연봉 계약을 하며 팀 선수로 뛰는 경우도 있지만 FA 제도 등 이적이 활성화된 이 시대에 선수들 사이에서는 '프랜차이즈' 개념도 크게 희석됐다. 프로야구 초창기에는 선수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통제할 수 있었다. 몇 년 전 구단의..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19일 수요일 (띠별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19일 수요일 (띠별 운세) 쥐띠(子) 외출이나 여행을 하기에 매우 좋은 날이므로, 가까운 친지나 친구를 만나도 좋겠군요. 회사 미팅에 있어서도 적극적인 자세로 교류 한다면 성과를 얻게 되는 해피한 날이 될 거예요. 1996 와우~ 애정 운이 좋게 반영되는 하루 이군요. 망설이지 말고 좋아하는 상대에게 조금씩 접근해 보세요. 무언가 시도를 해야 되요. 생각지도 못한 해피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1984 와우~ 나의 매력과 진가를 발휘 하겠군요.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 놓으면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어요. 사랑의 행운이 당신 곁에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1972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일 적인 스트레스를 뒤로 하고 나를 사랑하고 지..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24일~2023년 4월 30일 | 주간 띠별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24일~2023년 4월 30일 | 주간 띠별 운세 4월 넷째 주 띠별 운세와 함께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쥐띠(子) 평범한 일상에 감사한 한 주를 보내게 되겠네요. 비록 생각했던 것보다 상황이 좋지 않겠지만 자책하거나 실망하지 마세요. 평소에 먹지 않았던 음식이나 낯선 장소는 위험하니 피하세요. 1996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고 행운이 곁에 머무는 한 주가 되겠네요. 하지만 무언가를 신중하게 결정을 내려야 할 시기이기도 해요. 다른 사람에게 기대지 말고 본인을 믿고 결정하세요. 1984 작은 실수가 문제가 되고 집중력이 떨어지는 한 주가 되겠네요. 일상의 무료함이 당신을 다른 생각에 빠지게 하네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고 있는 일의 결과가 좋을 거예요. 1972 서류..

[오늘의 운세] 2023년 4월 18일 화요일 (띠별 운세) [내부링크]

2023년 4월 18일 화요일 (띠별 운세) 쥐띠(子) 조급하게 행동하면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들어 와요. 정도대로 그저 본업에 충실해야 할 하루 예요. 비즈니스에서는 내일을 위해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해요. 1996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배신감을 느낄 수 있겠군요. 모든 오해의 소지를 만들지 말고 말을 아끼세요. 오늘은 나 혼자 독서를 하거나 취미활동을 하는 등 독립적으로 움직이세요. 1984 자신의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보람된 날 이군요. 특히 정보 통신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 매우 좋군요. 새로운 기획서가 발탁되거나 이직, 승진의 기운도 따르네요. 1972 횡재수가 있군요. 나를 지지해 주는 사람도 생겨나고 자신감이 상승하네요. 계약 성사나 중요한 안건을 결정하기에..

김성근 감독, 개막전 앞두고 고뇌…이대호VS박용택, 극과 극 반응 [내부링크]

JTBC 예능 '최강야구' 김성근 감독이 개막전 선발 라인업 발표를 앞두고 고뇌에 빠졌다. 17일 ‘최강야구’ 36회에서는 프로 구단 위즈와 개막전을 치르는 최강 몬스터즈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최강 몬스터즈는 스토브 리그와 스프링 캠프, 그리고 트라이아웃을 진행하며 2023 시즌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최강 몬스터즈의 올 시즌 첫 상대는 프로 구단 위즈이며, 직관 경기라 부담감은 그 어느 때보다 큰 상태다. 최강 몬스터즈는 겨우내 김성근 감독에게 강도 높은 훈련을 받았으며, 트라이아웃을 통해 신규 전력을 대거 영입하며 더욱 막강한 전력을 구축했다. 시즌 첫 경기인 만큼 모두가 선발 라인업에 자신의 이름이 올라가길 희망하는 가운데,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와 ‘캡틴’ 박용택은 극과 극의 반응..

임영웅 k리그 시축 tv 실시간 온라인 중계 방송 [내부링크]

임영웅 k리그 시축 tv 실시간 온라인 중계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k리그 시축 tv 실시간 온라인 중계 방송은 스카이스포즈에서 tv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임영웅 k리그 서울fc tv중계를 볼수 있습니다. 임영웅 k리그 서울fc tv중계 보러가기 임영웅 K리그 FC서울 대구FC 시축 TV | 실시간 | 티비 온에어 중계 - 알파 뉴스속보 인기가수 임영웅(32) 효과가 프로축구 K리그까지 미치고 있다. 오는 8일 오후 4시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6라운드 FC서울-대구FC의 경기에서 임영웅이 시축자로 나선 1alpha1.com [뭉쳐야찬다] 기대보다 더 잘해서 놀라웠던 임영웅 축구 드리볼 보러가기

ERP 실패 사례 분석 [내부링크]

무한경쟁시대를 맞아 국내 기업들의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ERP) 구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현재 국내 기업들은 최고 경영자와 직원 모두가 정보화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데다 전통적인 관리기법을 중시하고 조직변화에 대한 두려움이 강하다. 따라서 정보화 인프라가 부족한 상황에서 뚜렷한 목적 없이 ERP를 도입하다 보면 실패하기 십상이다. ERP 실패 사례 분석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ERP 구축 프로세스 방법론 전략 및 ERP 뜻 - 알파 뉴스속보 이 글을 읽으시면 당사에서 ERP 구축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ERP 구축 프로세스 방법론 전략에 대대한 정보를 얻어 가실수 있습니다. 1alpha1.com

전국 축제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1. 강원도 축제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2023 얼음나라화천 산천어축제 : 2023.01.07~2023.01.29 강원 화천군 제14회 평창송어축제 : 2022.12.30~2023.01.29 강원 평창군 제30회 태백산 눈축제 : 2023.01.27~2023.01.31 강원 태백시 제11회 홍천강 꽁꽁축제 : 2023.01.13~2023.01.24 강원 홍천군 인제빙어축제 : 2023.01.20~2023.01.29 강원 인제군 대관령눈꽃축제 : 2023.01.20~2023.01.29 강원 평창군 제8회 고니골빛축제 : 2022.11.19~2023.02.05 강원 원주시 2023 강릉 세계합창대회 : 2023.07.03~2023.07.13 강원 강릉시 춘천마임축제 : 2023..

주부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무직자대출 대학생대출 추천 쉬운곳 베스트 [내부링크]

주부대출은 주부 혹은 가사주부들이 본인의 소득이 없거나 부족하여 대출을 받기 위해 신청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대출 기준은 소득과 신용 등 개인의 금융 상황을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그러나 주부는 주로 직장에 다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소득이 없거나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부대출은 이러한 주부들이 금융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생활비를 충당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주부대출은 대출 상품의 종류나 조건에 따라 다양하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주부대출 상품은 담보물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상환 조건이 유연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대출은 일반적으로 금리가 높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긴급생계비대출은 저소득 저신용 금융 취약자들을 위한 지원 정책입니다. 최..

인생을 행복하게 사는 법 [내부링크]

인생을 행복하게 사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을 세우기 행복하게 사는 첫 번째 단계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결정하고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자신이 가진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을 세우면 자신의 삶에 대한 방향성을 잃지 않고 더욱 의미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건강한 생활 습관 유지하기 건강은 행복의 핵심이며 건강한 생활 습관은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규칙적인 운동과 영양가 있는 식사를 챙기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건강한 삶을 위해 필수적인 습관입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기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는 것은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가지는 것..

엑셀 합계금액 만큼 항목별 난수 만들기 양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엑셀을 작업하다가 보면 특정 난수를 발생 시켜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사용하는 함수는 Rand(), Randbetween() 함수입니다. 엑셀 랜덤 Rand함수 사용법 Rand() 함수 : 0보다 크거나 같고 1보다 작은, 균등하게 분포된 난수를 구합니다. 재 계산 시에는 바뀝니다. 라는 기능을 가진 함수입니다. 쉽게 말해서, 0~1 사이에 랜덤 값을 만드는 함수입니다. 엑셀 랜덤 Randbetween()함수 사용법 Randbetween() 함수 : 지정한 두 수 사이의 난수를 반환합니다.라는 기능을 가진 함수입니다. 쉽게 말해서, 최소값부터 최대값 사이에 랜덤 값을 만드는 함수죠. 위에서 설명한 rand 함수는 0~1 사이에 랜덤 값을 만들었던 걸 생각해보면, Randbetween..

로타바이러스 무료 예방접종 꼭 하세요 [내부링크]

로타바이러스란? 로타바이러스는 유아와 소아 사이에서 설사를 유발하는 바이러스로 전 세계의 모든 아이들이 5살 전에 한번은 감염되나 성인들은 아이들에 비해 영향을 덜 받는다.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은 각각의 감염 시마다 발생하며 이로 인해 이후의 감염은 증상이 덜 심각하다. 로타바이러스(Rotavirus)는 소아에서 가장 흔한 위장관 감염 원인 바이러스 중 하나입니다. 로타바이러스 감염은 전 세계적으로 매년 수백만 명의 어린이들이 걸리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로타바이러스는 대변-경구적 경로로 전파됩니다. 즉, 감염자의 대변에 있는 바이러스가 음식, 물 등을 통해 입자로 분포되어 다른 사람에게 전파됩니다. 로타바이러스 감염은 특히 6개월 이하의 유아들에게 위험합니다. 감염 증상으로는 설사, 구토, 복통, 열, 토..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가성비 저렴한곳 추천 [내부링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란?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가성비 저렴한곳 추천 온라인 자동차보험 또는 인터넷 자동차보험으로도 불립니다. 설계사나 대리점을 통하지 않고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는 방식입니다. 저렴한 보험료를 자랑하는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설계사 없이 인터넷 보험사에 직접 가입하기 때문에 중간 수수료가 없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인터넷으로 물건을 살 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맥락과 같이 자동차 보험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아,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보험을 비교해보고 가입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서 알아봐야하는 부담감이 없습니다. 이렇듯 다이렉트보험은 자동차보험을 합리적으로 가입하려는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이렉..

토트넘 손흥민 잉글랜드 FA컵 에서 프레스턴 전 2골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골을 터트린 손흥민에게 좋은 평가가 나오고 있다. 토트넘 훗스퍼는 29일 오전 3시(한국시간) 영국 프레스턴에 위치한 딥데일에서 열린 2022-23시즌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32강)에서 프레스턴을 3-0으로 제압했다. 이번 승리로 토트넘은 16강에 진출했다. 이번 경기 최고의 선수는 손흥민이었다. 해리 케인 대신 최전방 스트라이커로 나온 손흥민은 전반전부터 예사롭지 않은 킥 감각을 보여줬다. 전반 16분에는 왼발, 25분에는 오른발로 골문을 위협했다. 전반전에 영점을 잡은 손흥민은 후반전에 날아올랐다. 후반 5분 토트넘이 빠르게 공격을 전개하려다가 실패했다. 이때 자펫 탕강가가 중원에 있는 손흥민에게 공을 전달했다. 손흥민은 페널티박스 정면에서 공간이 나오자 곧바로 왼발 슈팅을 시도했다. 30m 정도..

경상남도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사업 안내 [내부링크]

경상남도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사업 사업소개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 발급 방법 - 기혼자일 경우 부부 모두 제출 - 과세연도 2021~2022년 전국 자치단체 기준 재산세(주택) 기준 - (온라인 발급) 위택스(바로가기) → 납부결과 → 증명서 발급 → 세목별 과세증명서 → 세목별 미과세증명서 발급 선택 후 관활지자체 단체 : 전체, 전체 / 과세연도 : 2021~2022년도 / 세목선택 : 재산세 주민·법인번호 뒷자리포함 : 미포함 / 사용목적 : 청년주택 임차보증금 이자 지원사업 제출용 - (방문 발급)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시·군청 세무과(1인 방문 시 배우자의 위임장, 신분증, 도장 지참 필요) 사업기간 : 2022.6. 9.(목) ~ 계속(최초시행일 2019.04.25.) ..

경남 1인 자영업자 고용 산재보험 가입지원 사업 안내 [내부링크]

경남 1인 자영업자 고용 산재보험 가입지원 사업 안내 공지 코로나19 발생 등 경영난에 직면한 도내 1인 자영업자에 대한 고용·산재보험료 지원을 통한 소상공인 보호 및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1인 자영업자 고용‧산재보험료 지원 사업」을 실시합니다. 경남 1인 자영업자 고용 산재보험 가입지원 사업 지원기간 지원기간 : '23년 1월 ~ '25년 12월 31일까지 지원 예시) ‘23년 11월 고용‧산재보험 가입 및 11월부터 보험료 납부 후 보험료 지원 신청 시 ’25년 12월 31일까지 지원 ① ‘23년 보험료 납부된 월(月)부터 소급 지원 ② ’22년 이전 기 납부된 보험료 소급 지원 제외 경남 1인 자영업자 고용 산재보험 가입지원 사업 지원내용 지원내용 : 1인 자영업자 고용보험료 및 산재보험료..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WBC 한국야구대표팀 경기중계 및 일정 [내부링크]

2023 WBC 한국 야구 대표팀의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한국야구대표팀 경기중계 및 일정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WBC 한국야구대표팀 경기중계 2022년 12월 17일자 DKTV가 방송관계자에게 확인한 바에 의하면 14년 만에 지상파 중계가 확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버스포츠, MBC, KBS, SBS, 아프리카TV에서 중계 되오니 혹시 부장님 몰래 회사에서 보실분들은 아래에서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실시간TV보기 무료티비 보는법 추천 - 알파 뉴스속보 실시간TV보기, 무료티비, 컴퓨터 실시간 무료 TV 보는법, mbc 무료 tv 보는법, tvn 무료 tv 보는법, kbs 무료 보는법, sbs 무료 보는법, jtbc 무료 보는법, mbn 무료 보는법에 대해 살펴보도..

미스터트롯2 투표 및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2 온라인 투표 투표는 1인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7명을 선택해 주세요. 방송채널 TV조선 방송시간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기간 2022년 12월 22일 ~ 2023년 3월 16일 시청률 실시간 시청률 불타는 트롯맨 투표방법 및 재방송 다시보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방법 및 재방송 보는법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재방송 다시보기 불타는 트롯맨 지금까지의 오디션은 잊어라!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의 한 판! 다시 한번 대한민국 트롯 판이 뒤집힌다. 당신의 가 english.1alpha1.com 미스터트롯2 다시보기 재방송 미스터트롯2 4회 다시보기 재방송 올하트가 아니면 끝이다!탈락자 대거 속출하는 숨 막히는 팀 미션 무대가 시작된다.옷도 찢고 무대도 찢은 아이돌부의 아찔..

발로란트 에러 오류 코드 해결방안 [내부링크]

발로란트 에러 오류 코드 해결 하는 법 발로란트 플레이 도중 문제가 발생했나요? 만약 오류 코드를 받으셨다면 해당 코드에 번호가 표시되어 있을 것입니다. 번호를 알면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일부 오류는 손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만약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의 배너 문의하기에서 접수하세요. 발로란트 디스코드 및 고객지원 페이지 배너에 새로운 오류에 대한 정보가 게시되니 자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로란트 에러 오류 코드에 따른 해결 방법 코드 번호 발생 원인 해결 방법 0 연결 오류 라이엇 클라이언트와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1 연결 오류 라이엇 클라이언트와 발로란트를 다시 시작하세요. 4 유효하지 않은 이름입니다. Riot ID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에서 Riot ID를 변경할..

인천광역시 출산 육아 지원금 지원 서비스 [내부링크]

인천광역시 출산 육아 지원금 - 주요내용 신청기간 출생신고일로부터 90일이내 신청 전화문의 영유아정책과 (032-440-2953)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 정부24 : www.gov.kr - 기타 : https://www.incheon.go.kr/welfare/WE020301 방문 신청 - 주민센터 : 거주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 신청 (바로가기) - 지원형태 현금 인천광역시 출산 육아 지원금 - 지원대상 2021년 출생아 2022년 출생아부터 '첫만남 이용권'으로 지원 -> 첫만남 이용권 자세히보기 인천광역시 출산 육아 지원금 - 지원내용 출산 육아 지원금 : 출생아 1인당 100만원 지원 인천광역시 출산 육아 지원금 - 신청기간 출생신고일로부터 90일이내 신청 인천광역시 출산 육아 지원금 ..

상주시 다문화가정 학습지도 및 학생상담활동 지원 [내부링크]

다문화가정 학습지도 학생상담활동 주요 내용 신청기간 상시신청 전화문의 가족복지과 (054-537-7333) 신청방법 - 방문 신청, 상주시 가족센터(바로가기) 접수기관 상주시 가족센터 지원형태 이용권 다문화가정 학습지도 학생상담활동 지원 대상 상주시 가족센터 이용자(다문화가족 자녀 등) 다문화가정 학습지도 학생상담활동 신청 방법 다문화가족자녀를 대상으로 학습능력검사 및 멘토링 연계를 통한 1:1 방문 학습지도 및 정서지원 다문화가정 학습지도 학생상담활동 접수 문의 상주시 가족센터 가족복지과 (054-537-7333) 도움이 되는 기사 최저금리로 비상금 대출 받는 꿀팁 자동차보험 견적비교사이트 이용한 싸게 계약하는 꿀팁 경기도 극저신용대출(연 1% 저금리로 지원사업) 서민안심전환대출(주택담보 고금리 변동..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하는 행동 7가지 [내부링크]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하는 행동 7가지 1. 몰래 계속 쳐다보게 된다 -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하는 행동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몰래 계속 쳐다보기도 한다. 왜냐하면 쳐다볼수록 두근거리고 힐링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다. 만약 남자가 돌아볼 때 바로 다른 시선으로 돌려 아무렇지 않은 척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다만, 신기하게 생기거나, 특이한 점이 있어 쳐다볼 수도 있으니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란다. 2. 가벼운 스킨십 -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하는 행동 가벼운 스킨십은 신뢰와 친근감이 있는 친구나 좋아하는 사람한테 가벼운 스킨십을 하기도 한다. 가벼운 스킨십이라는 것은 터치하거나 스치는 것이다. 하지만, 친구한테 하는 행동과 좋아하는 남자한테 하는 행동이 약간 다르다. 친구한테는 평소에 ..

내신닷컴 PC버전 사이트 [내부링크]

내신닷컴 PC버전 사이트 바로가기 내신닷컴의 정보를 토대로 전국 수능 대학별 합격예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국 대학 모집 요강, 내신등급계산, 전국대학교 입결자료, 전국대학교 인기학과도 알수 있으니 꼭 정보 꼼꼼히 읽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2025학년도부터 고교학점제가 전면 도입됩니다. 학생이 기초 소양과 기본 학력을 바탕으로 진로, 적성에 따라 과목을 선택하고, 이수기준에 도달한 과목에 대해 학점을 취득, 누적하여 졸업하는 제도입니다. 쉽게 말해, 대학교처럼 고등학교도 자신이 듣고 싶은 과목을 선택해서 듣고 정해진 학점을 채워야 졸업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학생 스스로가 과목을 선택해서 시간표를 짜고, 그 시간표에 따라 교실을 옮겨 다니며 과목을 듣게 되며, 정해진 학점을 채워야 졸..

여자친구가 만원준 썰 [내부링크]

무료 웹툰 네이버 되게 재미 있음 [드라마원작] 유미의 세포들 - 오프닝 오프닝 comic.naver.com 더 재미있는 웹툰 보러가기

TVNSTORY편성표 및 TVN드라마 무료 보는법 [내부링크]

평소에 TVNSTORY편성표 보는법과 TVN드라마 무료 보는법에 대해 궁금하셨죠? 오늘 포스팅을 보시면 TVNSTORY편성표 및 TVN드라마 무료 보는법에 충분한 정보를 가져갈수 있습니다. 딱 1분만 시간내셔서 보시면 TVN 관련 정보를 충분히 이해할수 있습니다. TVNSTORY편성표 확인 하는법 우선 아래에서 TVN STORY 편성표 사이트로 접속을 하세요. TVN STORY 편성표 사이트 아래와 같이 일일편성표를 클릭 하시면 요일별 TVNSTORY 편성표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매우 쉽죠. TVN드라마 실시간 무료 보는법 제가 이전에 3가지 방법을 자세히 포스팅을 해두었는데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 할수 있습니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TVN드라마 실시간 무료보기 공중파 종편 실시간 무료 보는법 실시간..

벼룩시장구인구직 및 신문보기 [내부링크]

단기알바, 구인구직을 벼룩시장을 통하여 구인구직 찾는 방법, 지역별 벼룩시장 구인구직 찾는법,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찾는 법 국민일자리 벼룩시장은 일단 아래에 벼룩시장 사이트를 참고 하셔서 클릭 하시면 됩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바로가기) 아래와 같이 벼룩시장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추천일자리 또는 본인이 일하고 싶은 지역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지역별 벼룩시장 구인구직 찾는법 부산,대구,인천,서울 벼룩시장 구인구직 찾는법 접속된 벼룩시장 사이트에서 왼쪽 지역별 일자리에서 대구,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찾을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기 많은분들이 벼룩시장 신문을 그대로 보는 방법을 몰라서 집근처에 종이 벼룩시장 신문을 그대로 보고 있는데 아래로..

알약 공개용 긴급 수동 조치 방안 [내부링크]

30일 백신 프로그램 '알약'이 랜섬웨어가 아닌 정상 프로그램을 랜섬웨어로 잘못 인식해 차단 알림 메시지를 내보내는 등 오류를 일으키고 있다. 사용자들 중 상당수는 이 메시지를 믿고 랜섬웨어 차단 등 조치를 하면서 윈도우가 먹통이 되고 리부트도 제대로 되지 않는 등 심각한 문제를 겪고 있다.이날 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의 '알약'을 사용하고 있는 이용자들에 따르면 PC에서 일부 프로그램을 이용 시 "랜섬웨어 차단 알림 메시지"가 표시되면서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못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아래의 방법으로 알약 공개용 긴급 수동 조치 방안 해결방안을 처리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아래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대부분의 알약 공개용 사용자 분들은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업용 제품은 본..

신작 MMORPG 히트2 (HIT2) 다운로드 [내부링크]

넥슨 MMORPG 히트2 국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히트2는 모바일(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과 PC 플랫폼 간 교차 플레이를 지원하는 게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넥슨 MMORPG 히트2에 대한 내용과 다운로드 함께 할만한 게임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MMORPG 히트2 게임정보 제작 : 넥슨게임즈 배급 : (주)넥슨코리아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출시 : 2022. 8. 25. 플랫폼 :Android, iOS, Windows MMORPG 히트2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는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히트2 deg.kr 아이폰 히트2 HIT THE WORLD, 히트2 모바일을 뒤흔든 액션이 거대한 세상에서 다시 펼쳐진다! MMORPG로 재탄생한 히트의 세계로 모험가님을 초대합니다. 공식 홈페이..

우상혁 중계 2022 세계 육상 다이아몬드 리그 중계 [내부링크]

우상혁은 27일(한국시간) 로잔에서 열리는 올 시즌 11번째 다이아몬드리그 육상대회 남자 높이뛰기에 출전한다. 이번 대회에서 5위 이내에 진입하면 다음달 8~9일 스위스 취리히에서 열릴 다이아몬드리그 파이널대회 출전을 확정할 수 있다. 올 시즌 다이아몬드리그 랭킹 포인트 1~6위에게 파이널대회 출전권이 주어진다. 우상혁 중계 2022 세계 육상 다이아몬드 리그 중계 하는 곳 우상혁 중계 2022 세계 육상 다이아몬드 리그 중계는 KBSN SPORTS에서 한국시간으로 27일 새벽 3시에 실시간 라이브 중계하오니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즐거움엔 KBS N KBS N에서 다양한 영상과 유용한 컨텐츠를 만나 보세요 www.kbsn.co.kr 우상혁 다이아몬드리그 하이라이트 우상혁 다이아몬드리그 하이라이트는 아..

MBN 돌싱글즈시즌 3 무료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돌싱글즈3를 실시간 보는법(회원 가입X)과 돌실긍즈3 다시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돌싱글즈3 실시간 보는법 1. MBN 홈페이지에 가면 회원가입없이 무료를 볼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MBN 홈페이지 이미지를 클릭 하셔서 실시간 회원 가입 없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돌싱글즈3 다시 보기 무료 보는법 티빙을 통해서 무료로 볼수 있는데 티빙을 통해서 무료로 보는법을 아래에서 아주 꼼꼼히 설명 해두었습니다. 가셔서 꼭 꼼꼼히 읽어보시고 티빙 무료 혜택의 기능을 놓치지 마세요 tvn 실시간 무료 tvn 온에어 보는법 tvn 실시간 무료 tvn 온에어 보는법 https://www.tving.com/player/C00551 1. 네이버 멤버쉽플러스 이용하기 아래 멤버십 시작하기를 클릭하..

MZ력 테스트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핫한 MZ력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Z세대 뜻 나이 연령대를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Z세대 뜻 나이 - MZ력 테스트 M세대인 밀레니얼세대부터 Z세대까지를 포함합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 까지 말합니다. Z세대는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까지를 말합니다.결론적으로 1980년대부터 2000년대 초까지를 MZ세대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MZ세대는 1990년대 중후반부터 2000년대초 출생한 세대를 지칭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의 20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MZ세대는 개인의 행복을 우선으로 하며 소유하는 것보다는 공유하는 문화에 더 익숙합니다. SNS를 기반으로 강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소비 특성 또한 기성세대와는 다른 양상..

디지몬빵 출시일 판매처 및 구매처 [내부링크]

지난 2월 출시한 SPC삼립 포켓몬빵은 추억소환이라는 콘셉트으로 현재까지 7,000만봉이라는 판매 성과로 2분기 매출 8149억원, 영업이익 235억를 기록 했다고 합니다. (SPC삼립 주식시세 보기) 이에 경쟁업체 롯데제과에서 추억의 디지몬빵을 출시한다고 하니 과연 포켓몬빵을 뛰넘을지 확인 해봐야 될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디지몬빵 종류, 출시일 판매처 그리고 포켓몬과 디지못을 차이점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몬빵 출시 종류 '아구몬의 허니크림빵', '텐타몬의 고소한 땅콩샌드', '파닥몬의 마롱호떡', '파피몬의 파인애플케이크' 등 총 4종의 디지몬빵을 출시. 182종의 디지몬 띠부씰이 랜덤으로 들어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구매에 대한 욕구는 더욱 더 커질 전망. 디지몬빵 출시일 및 판매처 ..

농민수당 농어민 공익수당 신청방법 [내부링크]

농민들을 위해서 농민의 환호와 지자체장의 대규모 현금 복지성 제도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에 맞게 우리가 낸 세금에 대해 정당히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꼼꼼히 챙겨서 농민수당 농어민 공익수당을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농민수당 농어민 공익수당은 지자체별로 농민수당이 상이하기 때문에 아래에 지차체별 홈페이지 가셔서 꼭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농민기본소득 농민기본소득 이란? 기존 직불금, 농어민수당과는 다르게 농민 개인에게 각각 지급하는 경기도의 새로운 기본소득 정책입니다. 소멸위험이 있는 경기도 농촌지역 중 선정된마을에 기본소득을 정기적으로 지급하고 효과를 실증하기 위한 시범사업입니다.(경기도 농민 통합시스템 바로가기) 지원내용: 농민 개인에게 매월 5만 원(분기별 15만 원)을 지역화폐를 지원 ..

청년월세지원 신청 방법 및 대상 [내부링크]

오는 11월부터 청년가구에 월 20만원씩 12개월분의 월세가 지원된다. 국토교통부는 22일부터 ‘청년월세’ 특별지원 신청을 받는다고 17일 밝혔다. 청년월세지원이란? 국토교통부가 지원하는 11월부터 청년가구에 월 20만원씩 12개월분의 월세가 지원되는 ‘청년월세’ 특별지원 청년월세지원 신청기간 신청은 8월 22일부터 1년간이며, 11월부터 2024년 12월(3년)까지 지원 청년월세지원 신청대상 만 19세부터 34세까지의 청년으로 부모와 따로 거주하는 저소득 무주택자 만19~34세가 되는 해의 1월 1일부터 신청가능 청년월세지원 신청방법 청년월세지원 신청을 아래 2가지 복지로 누리집 사이트(바로가기), 거주지 행정복지센터 방문(바로가기) 방법을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주민센터 주소 업무시간 점심시간 연락처 ..

자투리 시간 활용한 운동방법 [내부링크]

직장인들은 출근길, 식사시간, 등하교길, 학교급식시간, 쉬는시간 등에 스스로 휴식을 취하게 된다. 그런데, 여러분은 이런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운동을 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대한체육회와 함께 여가시간을 활용한 운동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초체력’ 기르기 위한 운동방법 일상생활의 안정과 건강, 생존에 필요한 기초체력. 대한체육회와 함께 기초체력을 탄탄하게 기르기 위한 운동방법을소개한다. 기초체력이란? 체력이란 운동 능력 또는 작업 능력을 의미하고,기 www.korea.kr 전단 운동 효과 남녀 불문하고 사람들에게 가장 적절한 운동량은 하루 300cc다. 그리고 이 정도의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서는 보통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 중간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하지..

희망플러스 신용대출 신청방법 및 한도 지원 대상 [내부링크]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미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국세환급금(4대보험,지방세) 조회 찾기 희망플러스 신용대출의 한도 및 지원 대상 확대 개편되었습니다. 신용보증기금(이사장 윤대희)과 은행연합회(회장 김광수)는 금융위원회의 자영업자·소상공인 맞춤형 금융지원에 따라, 올해 1월부터 시행 중인 ‘희망플러스 신용대출’의 대출한도 및 지원대상을 대폭 확대 개편한다고 밝혔다. ‘희망플러스 신용대출’은 신용보증기금의 이자 지원을 통해, 은행이 고신용 자영업자·소상공인에게 1.5%의 금리로 1..

무료 국제 전화 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제전화 무료로 하는 방법과 무료 국제 전화 앱을 추천 해보겠습니다. 추천이라고 하지만 지극히 주관적인 무료전화어플 추천이라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외국에 가족이 살고 있기 때문에 무료 국제전화 하는 방법이 필요해서 인터넷으로 검색 해보고 아래와 같이 정리 해봤습니다. 무료 국제 전화 앱 추천 1. Talkatone (평점 4.1 / 다운로드 1,000만 이상) - 무료 국제 전화 앱 미국 전화번호가 기본이며 무료 전화와 문자 서비스를 제공, a different one을 눌러 원하는 지역 코드를 넣으면, 해당 지역 코드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가상 전화번호가 랜덤으로 나온다.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면 된다. Talkatone 어플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신청 서류 방법 다운로드 [내부링크]

환경부는 친환경 가정용 보일러 지원금 보조금을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친환경 가정용 보일러 보조금 신청 시스템을 10일부터 오픈 했습니다. 그동안 보조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신청자나 대리인이 관할 시·군·구청을 방문해 신청했으나 이제 컴퓨터나 휴대전화로 ‘친환경 보일러 보조금 신청시스템'에 접속하여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보조금 신청시스템 지원금액 환경표지인증을 받은 가정용 보일러를 설치 시 일반 가구는 10만원, 저소득층은 60만원까지 환경부와 지자체가 지원 * 지난해 23만대에서 올해 61만대로 확대 편성해 추진 중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보조금 신청시스템 신청 방법 아래 친환경 보일러 보조금 신청시스템을 클릭 후 단계별로 친환경 보일러 보조금 신청시스템 신청을 진행..

전국 도청 시청 구청 군청 홈페이지 링크 [내부링크]

서울특별시청, 전국광역시청 홈페이지 서울특별시 세종특별자치시 부산광역시 제주특별자치도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구광역시 울산광역시 대전광역시 전국 도청 홈페이지 경기도 강원도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서울특별시 시청 구청 홈페이지 서울시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광진구 도봉구 양천구 동작구 강동구 부산광역시 시청 구청 홈페이지 부산시 중구 서구 동구 영도구 동래구 남구 북구 해운대구 금정구 강서구 연제구 수영구 기장군 부산진구 사하구 사상구 대구광역시 시청 구청 홈페이지 대구시 중구 동구 서구 남구 북구 수성구 달서구 달성군 인천광역시 시청 구청 홈페이지 인천시 중구 동구 미추홀..

우영우 테스트 MBTI 사이트 [내부링크]

요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가 인기가 너무 좋아 우영우 테스트 MBTI까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 푸망에서는 우영우 테스트 MBTI가 등장해 굉장한 핫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내 MBTI 유형이 드라마 속 어떤 캐릭터와 일치하는지 맞춰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푸망에서 우영우 테스트 MBTI 사이트 주소 링크와 MBTI 유형별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영우 테스트 MBTI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우영우 테스트 클릭 후 아래 사진에서 테스트 시작하기 클릭하셔서 총 9문제 정도 선택하시면 결과가 나옵니다. 그 결과가 나오면 본인과 비슷한지 확인 해보세요. 우영우 테스트 MBTI 완료 후 아래처럼 전체 등장일물 성격과 MBTI 유형을 알고 싶으면 아래에 인물별 MB..

주부대출 소액대출 비상금 대출 쉬운곳 [내부링크]

주부대출 소액대출 비상금 대출이란 대출에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이 존재합니다.대다수의 종류는 회사에 재직중인 직장인이여야만 대출 진행이 가능하지만, 이름 그대로 주부대출의 경우에는 직장에 근무하지 않는 주부님들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것이 바로 주부대출입니다.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주부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긴급생계비대출은 저소득 저신용 금융 취약자들을 위한 지원 정책입니다. 최대 100만원까지 당일 지원되며, 연체 이력이 있거나 소득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신청 가능합니다. 이 정책은 저신용 연체자들에게도 적용되어 긴급 자금 필요 시 도움을 줍니다. 긴급생계비대출 내용을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소액생계비대출 OK저축은행 - 주부론 주부대출 ..

8월 지역별 재난지원금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일제히 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국세환급금(4대보험,지방세) 조회 찾기 고성군 재난지원금(신청클릭) 전 군민을 대상으로 상생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지급금액 : 1인당 25만원을 지원 지급대상 : 7월1일 현재 고성군에 주소를 둔 모든 군민이 대상 나이, 직업, 소득, 가구원수와 상관없이 1인당 25만원을 지급합니다. 지급방법 : 고성사랑상품권으로 지급 (지류나 모바일중 선택) 지급시기 : 추석 명절전까지 지급을 완료할 계획입니다. 경산시 재난지원금(신청클릭)..

슈퍼아이돌 학교에서 있었던 일 슈퍼아이돌 [내부링크]

슈퍼아이돌 학교에서 있었던 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 해주세요. 대박 55만뷰 좋아요 약 4만개 Join TikTok and see what I've been up to! 슈퍼아이돌 학교에서 있었던 일 #tiktok #슈퍼아이돌 www.tiktok.com I think 첨 느껴봤던 (이끌림) Someday 하나로 모였을 때 We could find some chemistry oh oh Let's make it something special one 끝은 (또) 새로운 시작 (넌 어때) 이젠 떠나야 하겠지만 You're still ma lucky star oh oh Keep going never give up 때론 지친 내 모습 볼 때면 가끔 두려운 맘이 찾아오지만 날 위해 준비된 stage 한 ..

코로나 증상 원인 오늘의 요약 뉴스 2022년 8월 5일 금요일 [내부링크]

코로나 관련 유용한 정보 COVID-19 코로나 증상, 자가진단 조치방법, 독감과 차이 코로나 백신 접종 대상 예약 방법 코로나 자가키트 사용 방법 및 구매처 코로나 격리자 확진자 지원금 신청 및 대상자 조회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일제히 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국세환급금(4대보험,지방세) 조회 찾기 자동차 보험 싸게 계약하는 꿀팁 어젯밤 9시까지 집계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10만8천여 명으로 나흘째 10만 명대를 이어갔습니다. 정부는 코로나19 재유행이 이달 안에 1..

코로나 격리자 확진자 지원금 신청 및 대상자 조회 [내부링크]

코로나 관련 유용한 정보 COVID-19 코로나 증상, 자가진단 조치방법, 독감과 차이 코로나 백신 접종 대상 예약 방법 코로나 자가키트 사용 방법 및 구매처 코로나 격리자 확진자 지원금 신청 및 대상자 조회 코로나 격리자 지원금?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은 코로나로 인해 격리되거나 입원치료 대상자들에게 정부에서 지원금을 지원하는 제도 기존방식은 동거가족 중 확진자가 한 명이라도 나오면 동거가족의 수만큼 지원이 되었으나 개편된 이후 (2월 14일부터) 실제 확진자 수 만큼만 지원 코로나 확진자 및 격리자 지원금으로는 크게 생활지원금과 유급휴가비용 두 가지 입니다. 1. 격리자 지원금- 정부 직접 지원 2. 유급휴가비용- 사업주에게 신청 ->사업주는 정부에게 신청 유급휴가비용 지원 대상은 중소기업, 소기업, ..

코로나 백신 접종대상 예약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관련 유용한 정보 COVID-19 코로나 증상, 자가진단 조치방법, 독감과 차이 코로나 백신 접종 대상 예약 방법 코로나 자가키트 사용 방법 및 구매처 코로나 격리자 확진자 지원금 신청 및 대상자 조회 현재 국내 코로나 19의 재유행이 시작되어 코로나 19 예방접종 대응추진단은 백신 4차 접종을 확대 및 독려를 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코로나 감염으로 인한 고위험군의 중증, 사망 예방과 코로나의 큰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정책으로 국민들의 4차 코로나 백신 접종 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4차 코로나 백신 접종 대상 60세 이상 고연령층 면역저하자 요양병원·시설 및 정신건간증진시설 입원·입소·종사자를 포함한 50대 이상의 연령층 18세 이상 면역저하자 장애인·노숙인 시설 입소·종사자 본인의 대상자 여..

COVID-19 코로나 증상 자가진단 조치방법 독감과 차이 [내부링크]

코로나 관련 유용한 정보 COVID-19 코로나 증상, 자가진단 조치방법, 독감과 차이 코로나 백신 접종 대상 예약 방법 코로나 자가키트 사용 방법 및 구매처 코로나 격리자 확진자 지원금 신청 및 대상자 조회 COVID-19에 감염된 사람은 가벼운 증상에서 중증 질환까지 다양한 범위의 증상이 나타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증상은 바이러스에 노출된 후 2-14일 뒤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누구나가 경증에서 중증의 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COVID-19에 걸린 것일 수 있습니다. 코로나 증상 발열 또는 오한 기침 숨가쁨 또는 호흡곤란 피로 근육통 또는 몸살 두퉁 미각 또는 후각 상실 인후염 코막힘 또는 콧물 아래 지역 링크를 누르시면 해당 지역 신속항원검사 장소 조회 페이지로..

토트넘 축구중계 손흥민 축구 경기일정 프리미엄 챔피언스리그 중계 [내부링크]

토트넘 축구중계 손흥민 축구 경기일정과 토트넘 축구중계 손흥민 축구 보는곳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단 아래에서 토트넘 전체 경기일정과 토트넘과 상대팀과의 링크를 클릭하면 전력비교를 알수 있습니다. 또한 토트넘 축구중계 손흥민 축구 경기중계가 전면 유료로 변경되어 공식적으로 보는 방법과 비공식적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아래에 작성 해두었습니다. 아래로 가시면 유용한 정보가 될거 같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프리미엄 경기 중계 일정 아래 토트넘 vs 상대팀 팀 링크를 클릭하면 전력비교 확인 가능 날짜,요일,시간, 홈, 어웨이 2022년 경기일정 2023년 경기일정 8.06.(토) 23:00 토트넘VS사우샘프턴 01.01.(일) 23:00 토트넘VS아스톤 빌라 08.15.(월) 0:30 첼시VS토트넘 01.0..

MBTI INFJ 유형별 성격 특징 강점 약점 [내부링크]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한국 MBTI 테스트 미국 MBTI 테스트 NBTI 테스트(뉴트로 성향 검사) MBTI 궁합테스트 타입스 MBTI 테스트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 짱구 캐릭터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싸이코패스 테스트 요즘사람 테스트 MBTI INFJ 유형별 성격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NFJ 유형별 성격예언자형 대표 인물 : 테레사 수녀, 마틴 루터 킹 대표 표현 : 예언자, 통찰력 성격 특징 : INFJ유형의 사람들은 창의력과 통찰력이 뛰어납니다. 강한 직관력으로 의미와 진실된 관계를 추구합니다. 뛰어난 영감으로 말없이 타인에게 영향력을 끼칩니다. 독창성과 사적인 독립심이 강합니다. 또한 확고한 신념과 뚜렷한 원리원칙을 생활 속에 가지고 있으면서 공동의 이익을 가져오는 ..

MBTI INTJ 유형별 성격 특징 강점 약점 [내부링크]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한국 MBTI 테스트 미국 MBTI 테스트 NBTI 테스트(뉴트로 성향 검사) MBTI 궁합테스트 타입스 MBTI 테스트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 짱구 캐릭터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싸이코패스 테스트 요즘사람 테스트 MBTI INTJ 유형별 성격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NTJ 유형별 과학자형 대표 인물 : 줄리어스 시저, 제인 오스틴 대표 표현 : 과학자, 범생이 성격 특징 : INTJ유형은 행동과 사고에 있어 독창적입니다. 내적인 신념과 비전은 산이라도 움직일 만큼 강합니다. 16가지 유형 중에서 가장 독립적이고 단호합니다. 때때로 어떤 문제에 대하여 아주 고집에 셉니다. 자신이 가진 영감과 목적을 실현시키려는 의지와 결단력과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ISFJ MBTI 유형별 성격 특징 강점 약점 [내부링크]

ISFJ MBTI 유형별 성격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SFJ MBTI 특징 ISFJ 유형은 조용하고 친절하며, 다른 사람들의 감정에 민감합니다. 그들은 일을 처리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이런 특성들은 협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현재 상황에 만족하며, 과거의 경험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아이디어나 변화를 받아들이기 어렵게 만들 수 있으나, 그들의 안정적이고 신뢰성 있는 성격은 단체 내에서 안정적인 분위기 조성에 도움을 줍니다. ISFJ 유형은 다른 사람들의 필요에 빠르게 대응하며,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러한 특성은 다른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기보..

ISTJ MBTI 유형별 성격 특징 강점 약점 [내부링크]

ISTJ MBTI 특징 ISTJ는 매우 현실적이고 조직적인 사람으로서, 아래와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체계적인 계획: ISTJ는 미리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에 따라 일을 처리합니다. 이들은 논리적이며 분석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어 계획을 만드는데 있어서도 상세한 분석과 체계적인 접근을 취합니다. 현실적인 사고: ISTJ는 선입견 없이 일을 바라보지만, 항상 현실적인 시각에서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합니다. 이들은 직관보다는 경험적인 방식으로 일을 처리합니다. 인내력과 규칙준수: ISTJ는 규칙을 준수하며, 일 처리 과정에서도 참을성과 인내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들은 어려운 일도 끝까지 해내는 데 높은 인내심을 지닙니다. 자기주도적인 성향: ISTJ는 자신의 일을 스스로 처리하며, 자기주도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오늘의 요약 뉴스 2022년 8월 1일 월요일 [내부링크]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일제히 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국세환급금(4대보험,지방세) 조회 찾기 자동차 보험 싸게 계약하는 꿀팁 밤 9시까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전날 같은 시간대보다 2만 7천여 명 적은 4만2천여 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재확진돼 격리 중인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이틀째 검사에서도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상태는 양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코로나19 신규확진자는 7만 3천여 명, 위중증 환자 수는 두 달여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오늘부터는 ..

오늘의 요약 뉴스 [내부링크]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일제히 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국세환급금(4대보험,지방세) 조회 찾기 밤 9시까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전날 같은 시간대보다 2만 7천여 명 적은 4만2천여 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재확진돼 격리 중인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이틀째 검사에서도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상태는 양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코로나19 신규확진자는 7만 3천여 명, 위중증 환자 수는 두 달여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오늘부터는 50대 4차 접종이 본격적으로 시..

사천시 긴급재난금 지원안 확정 [내부링크]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일제히 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국세환급금(4대보험,지방세) 조회 찾기 안녕하세요. 사천시민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그 소식은 사천시 긴급재난금 지원안이 확정 되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핵심만 요약해서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사천시 긴급재난금 지원금액 얼마? 1인당 30만원 사천시 긴급재난금 언제지급? 올해 추석안에 지급예정 사천시 긴급재난금 어떻게 사용? NH농협 사천시지부와 BNK 등에서 30만 원이 입금된 선불카드를 발행해 사..

오늘의 요약 뉴스 2022년 7월 28일 목요일 [내부링크]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일제히 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국세환급금(4대보험,지방세) 조회 찾기 어젯밤 9시까지 8만 5,500여명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전날 같은 시각보다는 1만 2천여명 줄었습니다. 정부는 일단 거리두기 없는 자율 방역 기조를 유지했습니다. 정부는 코로나19 재유행에도 규제 중심의 거리두기는 없다며 유증상자에게는 휴가를, 학원에는 원격수업을 권고하는 내용의 자율 방역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

오늘의 요약 뉴스 2022년 7월 27일 수요일 [내부링크]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일제히 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어젯밤 9시까지 전국에서 9만 7천명이 넘는 확진자가 나와 오늘 신규 확진자 수는 10만명을 넘길 것으로 보입니다. 위중증 환자와 사망자 수도 가파르게 오르고 있습니다. 위중증 환자 수는 한 주 사이 2배 넘게 증가했고 사망자 증가율도 두 자릿수를 기록했습니다. 정부는 오늘 자율적 거리두기 실천 방안을 발표합니다. 어제 국회에선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 권성동 대표 직무대행이 나눈 휴대전화 메신저 대화가 공개되면서 파..

오늘의 요약 뉴스 2022년 7월 26일 화요일 [내부링크]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일제히 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코로나19 재유행 확산세가 가파릅니다. 어젯밤 9시까지 전국에서 9만 4천명 넘는 신규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동시간대 기준으로 9만명대 확진자가 나온 건 97일 만인데요. 오늘 0시 기준 확진자는 10만명 안팎을 기록할 전망입니다. 정부가 오늘 국무회의를 열어 행정안전부 직제 개정령안을 심의합니다. 오늘 의결되면 행안부 내 경찰국 신설안은 다음달 2일 공포와 동시에 시행됩니다. 여성가족부의 업무보고를 받은 윤석열 ..

요즘사람 테스트 MBTI 건강 테스트 [내부링크]

요즘은 참 테스트가 많은거 같습니다. MBTI 테스트, 궁합테스트, NBTI 테스트 기타등등 있는데 혹시 안해본 분들은 아래에서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건강관련 테스트 모음을 링크를 남겨 두었으니 꼭 해보시고 주위에서 추천 바랍니다. 오늘은 최근에 유행인 요즘사람 테스트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요즘사람인지 아닌지 테스트 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저는 당연히 요즘사람이라고 자신있었는데 결과는 할미 ㅠㅠ 그냥 재미로 해야 되겠네요. 요즘사람 테스트 하는 방법 아래에 요즘사람 테스트을 클릭하셔서 10문항 정도 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아래에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과, 건강관련 테스트가 있으니 꼭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한국 MBTI 테스트 미국 MBTI 테스트 ..

황금가면 재방송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황금가면 기획의도 세상으로부터 낙인찍힌 한 여자의 악전고투 역경극복기 거대한 부와 권력을 앞세워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다른 사람의 소중한 행복도, 하나뿐인 목숨도, 순수했던 사랑도, 가차 없이 빼앗는 사람들이 있다. 여기 우리 주인공도 마땅히 누려야 했던 행복을 무참하게 짓밟혔고, 소중한 사람을 잃었고, 사랑을 빼앗겼다. 다른 누구도 아닌 가족이라 믿었던 사람에게서... 오직 ‘사랑’ 하나만 믿고 결혼했지만 계략과 함정에 빠져 추악한 스캔들의 주인공이 되었고, 만천하에 공개되면서 세상으로부터 씻을 수 없는 낙인까지 찍혔다. 그녀에게는 반드시 지켜야 할 사람들이 있었다. 오로지 그 집념으로 모진 역경을 딛고 일어나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 속에서 주인공인 그녀가 전해주는 삶의 희망과 열정의 메시지가..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조건 희망적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입대상 규모가 엄청나게 늘어났는데도 불구하고 이번에도 꽤나 많은 사람들이 신청하고 있으니 꼭 놓치지 마시고 보도자료를 요약하여 정리하였습니다.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조건 희망적금 정보를 보시기전에 정부에 지원하는 지원금 아래에 많이 있으니 꼭 챙겨서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알면 돈버는 정보 미수령 환급금 7가지 방법 무직자 대출 쉽게 받는 법 자동차보험 인터넷으로 싸게 받는 법 안 받아간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해보고 환급 받으세요 통신사 미환급금 조회 및 찾기 숨은 미지급 보험금 조회 및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국세환급금(4대보험,지방세) 조회 찾기 자동차 환급금 채권 조회 | 5년이상 된 차량 있다면? 재미있는 성격, MBTI, 셀프 건강 테스트 총정리 청년내일저축..

2022 AFF 아세안축구선수권대회 중계안내 동아시아컵 축구 경기 중계 보는법 [내부링크]

2022 AFF 아세안축구선수권대회 중계안내 12월20일(화) 19:00 A조 캄보디아 : 필리핀 (생) SBS스포츠 유튜브, 홈페이지 12월20일(화) 21:30 A조 브루나이 : 태국 (생) SBS스포츠 유튜브, 홈페이지 12월21일(수) 19:00 B조 미얀마:말레이시아 (생) SBS스포츠 유튜브, 홈페이지 (해설) 안현준, 이주현 12월21일(수) 21:20 B조 라오스:베트남 (생) SBS스포츠, 조민호, 이황재 12월23일(금) 18:30 A조 인도네시아:캄보디아 (생)SBS스포츠 유튜브, 홈페이지 (해설) 정우영, 김동완 12월23일(금) 19:00 A조 필리핀 : 브루나이 (생) SBS스포츠 유튜브, 홈페이지 12월24일(토) 19:00 B조 싱가포르 : 미얀마 (생) SBS스포츠 유튜브,..

맹승지 스웩 폭발 5억 스폰 제안에 더위 먹었나 일침 [내부링크]

개그맨 멍승지(36)가 후원 제안 메시지에 불쾌감을 드러냈다. 지난 18일 멍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위를 먹는 사람들', '키 큰 더위를 먹는 사람들' 등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만승지가 받은 스폰서 제안 DM(다이렉트 메시지)이다. 한 네티즌은 "그는 키 183cm, 몸무게 75kg의 30세 남성입니다. 이상형이니까 메시지 보낼게요." "한 달에 2~4번 정도 데이트가 1~2시간 가능할까요? "그것을 볼 때마다, 저는 그것이 부족하지 않도록 조심할 것입니다." 맹승지 무도 다시보기 https://blog.naver.com/yoonho5671/60194525541 무도 맹승지 박명수 시민 행세 외면 '무도' 맹승지, 박명수 시민 행세 외면... '무도' 맹승지, 박명수 시민 행세 ..

토트넘 팀K리그 세비야 손흥민 경기 중계 보는곳 [내부링크]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이 콘테 감독과 함께 한국을 입국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은 'WELCOME TO SEOUL'이라는 입간판을 들고 마중나와 태극기를 들고 기념촬영을 했습니다. 오늘은 2022~2023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입국한 토트넘의 내한 경기일정과 토트넘과 내한경기에서 팀K리그와 세비야와 경기를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손흥민의 동료 토트넘 선수들과 우리나라의 K리그 선수와 경기를 경기장에는 또는 TV중계를 통해 볼수가 있습니다. 너무나 기다리고 기다리는 경기일정이라 경기일정 및 TV중계 보는것을 아래에 알아보도록 할테니 꼭 끝까지 집중해서 챙겨 보세요. 토트넘 내한 경기일정 토트넘 내한 경기 중계 보는 곳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나서는 토트넘의 이달 13일 팀 K리..

현대백화점 EDI 바로가기 사이트 서비스 [내부링크]

아래는 현대백화점과 협력하는 협력업체가 반드시 필요하는 사이트 입니다. 현대 백화점 뿐만 아니라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AK플라자등의 다른 백화점들도 제 각기 EDI시스템이 있습니다. 협력업체들이 입점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경우가 많고, 매출이나 입주, 발주등의 업무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시스템을 제공하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EDI 사이트로 접속을 하고자 하신다면 아래 준비해드린 링크를 이용하셔서 접속을 해보시면 됩니다. 현대백화점에 입점하는 협력업체들은 이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셔서 다양한 현황이나 매출, 발주정보를 확인할수가 있고 현대백화점 EDI를 통해 공지사항이나 각종 교육에 대해 지침을 내리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EDI H-Partners 시스템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EDI 상품본부 ..

라프텔 무료 애니메이션 보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라프텔 무료 보는법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전에 라프텔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라프텔 개요 및 타 스트리밍 사이트와의 차별점 라프텔(Laftel)은 한국에서 개발한 개인화 추천 기반의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만화, 웹툰, 라이트 노벨 등 각종 서브컬쳐계 작품들을 두루 다루고 있다. 사용자가 자신이 본 애니메이션에 대해 별점을 매기면, 추천 알고리즘으로 취향을 분석해 좋아할만한 애니메이션을 추천해준다. 한마디로 애니메이션계의 왓챠인 셈이다. 무료시청의 경우 광고시청을 요구하지만 최대한 많은 애니를 합법적으로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보이고 있다. 여러 국내 방송사의 판권작을 모아 서비스하면서 웹사이트 재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라프텔의 차별점이..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는 MBTI 엠비티아이 성격유형 테스트를 친구들에게 링크를 보내어 친구들이 평소 나를 생각하는 부분을 종합하여 테스트 하여 나의 성격유형을 맞춰보는 테스트 방식입니다. 만약 친구들에게 아래 링크를 공유하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복사해서 SNS, 카톡으로 공유하시면 유용할거 같습니다. 아래 링크 후 복사 후 붙혀넣기 http://m.site.naver.com/0ZfFx 과거에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가 유행했는데 틀린점은 MBTI 테스트가 내가 주체가 되어서 테스트를 했는데 이번에는 타인이 나를 바라보는 관점에서 테스트를 하는것 틀린 점입니다. 타입스 타임스 MBTI 테스트 하는 방법 먼저 아래의..

MBTI 성격유형별 퀴즈 테스트 [내부링크]

요즘은 MBTI가 유행인 시대에 살면서 많은 사람들이 본인의 성격유형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지인들과 자연스러운 대화에서도 MBTI는 항상 뜨거운 화제와 이슈를 가지고 있으면 특히 MBTI를 심지어 소개팅 자리에서도 MBTI를 물어보는 시대입니다. 젊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해봤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MBTI를 맹신하지는 마시고 그냥 본인의 성격에 정보를 알 수 있다는 것에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MBTI 성격유형별 퀴즈를 한번 풀어보시면 본인 성격에 대해 알수 있기 때문에 아주 유용한 테스트입니다. MBTI 성격유형별 퀴즈 테스트 테스트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 아주 정확한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는 아래에 링크를 제공하니 꼭 가셔서 테스트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정..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 사이트 [내부링크]

MBTI 성격유형이 대한 무엇인지 알아볼수 있습니다.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본인의 MBTI 성격유형이 어떤것인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만약 본인 MBTI 성격유형을 모른다면 아래에서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를 한후 본인의 MBTI 성격유형를 알수 있습니다.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 방법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 여기를 클릭하시면 무료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 할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무료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 무료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 요즘 MBTI에 대한 관심이 너무나 뜨겁습니다. 학교, 직장에서도 모이면 MBTI 유형이너는 뭐지?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왜 사람들은 MBTI 유형을 묻기도 하고 유형별 장단 MBTI 16가지 성격유형별 설명 16가지 성격 유형은 MBTI 평가..

제태크, 지금 뭘 해야 할까? [내부링크]

건강한 금융 관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알려드릴테니 아래에서 재테크 어떻게 잘 할수 있는지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방법 [내부링크]

매달마다 10만원씩 저축하면 3년 뒤 최대 1440만 원과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청년내일저축계좌 가입 대상이 지난해 1만 8000명에서 올해 10만 4000명으로 대폭 늘어난다. 보건복지부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년이 목돈을 마련해 든든하게 사회생활을 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도입한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을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5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 방법 아래 보건복지부 복지로 사이트로 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복지로 바로가기 www.bokjiro.go.kr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 대상 청년내일저축계좌는 신청 당시 근로 중인 만 19~34세 청년 중 근로·사업소득이 월 50만 원~200만 원에 해당해야 한다. 청년이 속한 가구의 소득이 기준 중위소득의 100% 이하..

모바일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플라스틱 주민등록증 없이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관공서, 편의점, 영화관, 공항 등에서 편리하게 신분 확인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행정안전부는 오는 29일부터 정부24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를 시범운영 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는 주민등록증에 수록된 개인정보를 QR코드와 함께 스마트폰 화면에 표출하면 이 진위를 가려내 신분 확인을 하는 것을 말한다고 하였습니다.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으로 정부24 앱에 로그인한 후 통신사 패스(PASS) 인증 등의 가입 절차를 거쳐야 한다. 가입 시 생체인증 정보..

매우 정확한 MBTI 검사 성격 유형 테스트 [내부링크]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한국 MBTI 테스트 미국 MBTI 테스트 NBTI 테스트(뉴트로 성향 검사) MBTI 궁합테스트 타입스 MBTI 테스트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 짱구 캐릭터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싸이코패스 테스트 요즘사람 테스트 MBTI 검사 성격 유형 테스트 Myers, Briggs 및 Jung의 작업물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이 무료 성격 테스트를 통해 Myers, Briggs, von Franz 및 van der Hoop이 개발한 Jung의 유형 분류 체계에 따른 4글자 유형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는 Jung 유형 분류 체계의 지표인 MBTI 테스트 (the Myers -Briggs Type Indicator MBTI) 및 기타 이러한 도구와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으며..

tvn 실시간 무료 tvn 온에어 보는법 [내부링크]

tvn 실시간 무료 tvn 온에어 보는법 네이버 멤버쉽플러스 이용하기 tving을 이용하기 위해서 이용권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이때,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을 하게 되면 티빙 방송을 무제한으로 시청을 할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tvn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예능과 드라마 스포츠 중계 모두 가입한 첫 달은 무료로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외에도 네이버 멤버십 혜택은 더 많으니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tvn 실시간 무료 보기 바로가기 아래 멤버십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며 멤버십 첫 달은 무료입니다. 네이버 멤버쉽 플러스 또는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이용하여 1개월 무료 체험도 가능합니다. 네이버 멤버쉽 1개월 무료체험 대한민국 콜롬비아 축구 무료 중계 한국 콜롬비아 평가전 - ..

무서운 이야기 세번째 [내부링크]

어린 시절 친구네 어머니에게 들은 이야기다. 500년 전 충남청양에는 아주 못된 여자가 있었다. 지금으로 따지면 싸이코패스 같은 것으로 남편이 자식들을 더 좋아한다고해 질투가 난 나머지 자식 둘의 생명을 빼앗아버렸다. 그것을 본 남편이 화를 내며 버럭 소리지르자 분에 못이겨 옆에 있떤 커다란 돌로 남편도 죽였다. 시체를 치우다 마을 사람들에게 발각이 된 여자는 시신을 언덕 아래로 아무렇게 밀어버리곤 산속으로 도망을 쳤다. 관아에서도 알게되자 반드시 잡아야 한다며 밤늦게까지 포졸들을 풀어 샅샅히 산 속을 뒤지게했다. 그러나 찾은 것이라곤 여자가 죽인 아이 둘과 남편의 시체 뿐. 얼마나 잔인하게 죽였는지 얼굴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였다. 그러던 어느 날 여자가 마을에 나타났다. 며칠동안 아무것도 먹지못한..

알코올 의존성 중독 테스트 및 자가진단 [내부링크]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 나오는 구 씨(손석구 분)는 하루도 빠짐없이 술을 마신다. 물론 구 씨는 누가 봐도 알코올 의존도가 굉장히 높아 보인다. 구 씨만큼은 아니지만 습관처럼 매일 술을 마신다면 음주 생활을 한번 되짚어보는 것이 좋다. 음주 습관이 통제가 되지 않으면 ‘중독’으로 연결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래에서 알코올 의존성 중독 테스트를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알코올의존(알코올중독) 자가진단(AUDIT-K) 세계보건기구가 개발한 10개 문항으로 구성된 이 검사는 국내실정에 맞게 수정하고 신뢰도 및 타당도 검사를 시행하여 95%의 신뢰도를 가지고 있는 자가진단 검사법입니다. 알코올의존(알코올중독) 에 따른 간보호 밀크씨슬 밀크씨슬에는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이 있다. 이는 마리아엉겅퀴라는 ..

자가 치매 테스트 [내부링크]

치매 테스트 하는법 아래 치매자가진단 테스트 버튼 클릭 후 약 30문항 예, 아니오 선택 후 계산하기 버튼 클릭 치매 예방 영양제 베스트 치매 건강음식 베스트 예시화면 예시결과 실생활에 유용한 자가진단 테스트 모음 요즘 MBTI에 대한 관심이 너무나 뜨겁습니다. 학교, 직장에서도 모이면 MBTI 유형이너는 뭐지?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왜 사람들은 MBTI 유형을 묻기도 하고 유형별 장단점, MBTI 궁합 등 많은 이들이 위험한 ADHD 자가진단 치료방법 오늘은 ADHD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주의력 결핍/과잉행동 장애(Attention Deficit/Hyperactivity Disorder, ADHD)는 아동기에 많이 나타나는 장애로, 지속적으로 주의력이 부족하여 산만하고 과다..

서울특별시 소상공인 100만원 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인해 정말 많이 힘들었는데, 정부 지원은 대상이 아니라고 하고. 안타까운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서울시에서는 이런 분들을 돕기 위해 경영 위기 지원금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신청 기간이 이미 진행 중이니, 해당 되신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소상공인도 받으실 수 있는 근로장려금 신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청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꼭 빠트리지 않으시고 시청하세요. 소상공인 100만원 온라인 신청하기 지원금액 100만원 사업체를 다수 소유하고 계신 경우에도 한 개 사업체에만 지급합니다. 공동 대표이신 경우에는 한 분께만 지급됩니다. 지급 일자 신청하신 후 근무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지급해드리는 것이 원칙입니다. 신청 기간 5월 20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6월 24일 금요..

백링크 [내부링크]

우선 방역지원금 600만 원은 윤당선인의 공약이었던 ‘3차 방역지원금’의 내용이였습니다. 어제 인수위를 통해서 새롭게 발표된 소상공인 피해지원금(3차 방역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수위 코로나 대응특위는 전날 회의에서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업종별 손실액을 산정해 보조금을 추계 자료를 참고해 차등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발표된 4대 핵심과제는 현금지원 피해지원급 지급, 현금지원 손실보상제 강화, 금융구조 패키지 지원, 세제/세정 지원 강화가 있습니다. 윤 당선인의 공약(사태 파악 전)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을 일괄적으로 지급 인수위 특위(파악 후)소상공인 개인마다 손실 규모 별로 추계자료를 통해서 차등 지급으로 변경 처음 공약으로 걸었던 방역지원금 600만원 지급..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손실보상금 총정리 [내부링크]

우선 방역지원금 600만 원은 윤당선인의 공약이었던 ‘3차 방역지원금’의 내용이였습니다. 어제 인수위를 통해서 새롭게 발표된 소상공인 피해지원금(3차 방역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수위 코로나 대응특위는 전날 회의에서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업종별 손실액을 산정해 보조금을 추계 자료를 참고해 차등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발표된 4대 핵심과제는 현금지원 피해지원급 지급, 현금지원 손실보상제 강화, 금융구조 패키지 지원, 세제/세정 지원 강화가 있습니다. 윤 당선인의 공약(사태 파악 전)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을 일괄적으로 지급 인수위 특위(파악 후)소상공인 개인마다 손실 규모 별로 추계자료를 통해서 차등 지급으로 변경 처음 공약으로 걸었던 방역지원금 600만원 지급..

해외 및 미국 구글바로가기 사이트 [내부링크]

해외 미국 구글 바로가기 사이트 안녕하세요. 해외 미국 구글 바로가기 사이트를 할 수 있는 주소를 첨부하겠습니다. 조금 설명을 드리자면 구글과 한국의 네이버 모두 자체 검색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검색 포털이고 매우 영향력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네이버에서 이미지 기반에 검색 결과가 많이 나오고 Google은 이미지가 아닌 텍스트를 기반으로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Google이 특징입니다.. 즉, 검색어에 따른 검색의 정확도가 웹에서 노출 순위를 결정합니다. 이는 Google이 관련성 및 품질과 같은 SEO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노출을 결정하는 알고리즘의 차이 때문입니다. 구글은 해외에서 널리 사용되어 시장의 거의 90%를 차지하며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Goog..

외국계 기업 근무환경 및 분위기 [내부링크]

하루 일과 시기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미팅콜 30%, 개인업무 50%, 미팅콜하면서 개인업무 20% 영어 사용 빈도 업무 중 95% 이상 (커뮤니케이션 방법은 이메일, 미팅, 전화) 직원들의 영어 수준 미팅콜 100% 영어, 한국인만 들어가는 프로젝트 미팅은 없다. 미팅을 이해 못하면 일을 할 수 없으므로 직원들의 영어 수준은 상. 직원들의 해외 경험 부서 기준 100% 유경험자 (미국 시민권자, 미국 대학 출신, 영어권 국가 거주, 교환학생, 워킹홀리데이 등 모든 해외 경험 포함) 워라밸 보통 외국계를 워라밸이 좋아서 가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는데, 정확히는 본인하기 나름이다.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법을 경험으로 터득해야한다. 업무량 극상의 업무량. 무엇을 생각하든 그 이상. 모든 직원..

2022 종합소득세 정보 [내부링크]

2022년 5월은 종합소득세 납부 기간입니다. 경제 자본주의 나라서 소득이 있는 사람은 그에 따른 세금을 부과해야 한다는 것은 많이 알고 계실텐데요. 그래서 근로소득이 있는 직장인들은 급여에서 근로소득세를 부과합니다. 만약 그 외의 수익 (사업소득, 기타소득 등)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종합소득세 기간에 반드시 소득을 신고하고 세금을 내야 합니다. 사업소득자 뿐만 아니라 근로자에 해당된다 하더라도, 임대 소득 등 다른 소득이 있다면 꼭 합산해서 신고하셔야 해요. 만약 이때 신고를 하지 않거나, 잘못 신고하게 되면 가산세가 나올 수 있으니 꼭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다시 말해 종합소득세란 개인의 모든 소득과 경비를 합산한 후 납부해야 하는 세금입니다. 21년 귀속 종합소득세 신고 납부 안내 종합소득세..

토트넘 손흥민 리버풀 20호골 영상 19호골18호골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아들인 토트넘 손흥민(30)의 선수가 리버풀에서 리그 20호골에 힘입어 어려운 리버풀 원정에서 힘겹게 승점을 추가했다. 토트넘은 8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열린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 리버풀과의 원정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19승5무11패(승점 62)가 된 토트넘(5위)은 4위 아스널(승점 63)과의 격차를 1점 차로 좁혔다. 갈 길 바쁜 리버풀은 25승8무2패(승점 83)로 1경기 덜 치른 맨체스터 시티(승점 83)와 동률을 이뤘지만 골 득실(리버풀 +64, 맨시티 +63)에서 앞서며 선두로 올라섰다. 손흥민은 0-0으로 팽팽하던 후반 11분 라이언 세세뇽의 도움을 받아 리그 20호골을 터트렸다. 지난 35라운드 레스터 시티전에서 2골 1..

백상예술대상 수상자 수상소감 축하공연 [내부링크]

영화 대상 : 류승환(모가디슈) TV 대상 : 오징어게임 영화 작품상 : 모가디슈 틱톡 인기상 : 이준호(옷소매 붉은 끝동), 김태리(스물다섯 스물하나) 영화 감독상: 변성현(킹메이커) 영화 남자 최우수연기상 : 설경구(킹메이커) 영화 여자 최우수연기상 : 이혜영(당신얼굴 앞에서) 영화 남자 조연상 : 조우진(킹메이커) 영화 여자 조연상 : 이수경(기적) 영화 남자 신인상 : 이홍내(뜨거운 피) 영화 여자 신인상 : 이유미(어른들은 몰라요) 영화 신인 감독상 : 조은지(장르만 로맨스) 영화 각본상(시나리오상) : 정가영, 왕혜지(연애 빠진 로맨스) 영화 예술상 : 최영환(모가디슈) TV 작품상 드라마 : 'D.P.' TV 작품상 예능 : 스트릿 우먼 파이터 TV 작품상 교양..

ADHD 자가진단 테스트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ADHD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주의력 결핍/과잉행동 장애(Attention Deficit/Hyperactivity Disorder, ADHD)는 아동기에 많이 나타나는 장애로, 지속적으로 주의력이 부족하여 산만하고 과다활동, 충동성을 보이는 상태를 말한다. 이러한 증상들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아동기 내내 여러 방면에서 어려움이 지속되고, 일부의 경우 청소년기와 성인기가 되어서도 증상이 남게 됩니다. ADHD 주의력결핍 과다행동장애 증상 - 자가진단 테스트 ADHD 아동들은 자극에 선택적으로 주의 집중하기 어렵고, 지적을 해도 잘 고쳐지지 않는다. 따라서 선생님의 말을 듣고 있다가도 다른 소리가 나면 금방 그 곳으로 시선이 옮겨가고, 시험을 보더라도 문제를 끝까지 읽지 않고 문제를 풀다..

청춘스타 투표하기 [내부링크]

청춘스타 투표하기 채널A 청춘스타 방송 정보 방송채널 채널A 방송시간 매주 (목) 오후 09:30 방송기간 022.05.19. ~ (목) 오후 09:30 시청률 회당 시청률 보기 청춘스타 다시보기 재미있는 테스트 모음 한국 MBTI 테스트 미국 MBTI 테스트 NBTI 테스트(뉴트로 성향 검사) MBTI 궁합테스트 타입스 MBTI 테스트 MBTI 성격유형별 테스트 짱구 캐릭터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싸이코패스 테스트 요즘사람 테스트 건강관련 테스트 모음 ADHD 자가진단 테스트 공황장애 자가진단 테스트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알코울 중독 테스트 치매 자가진단 테스트 행복지수 테스트 스트레스 지수 테스트

부모급여 신청 언제부터 소급적용 [내부링크]

정부가 올해 1월부터 돌봄이 집중적으로 필요한 영아를 가정에서 맘 편히 돌볼 수 있도록 부모급여를 지원한다. 만 0세가 되는 아동은 월 70만 원을, 만 1세가 되는 아동은 월 35만 원을 받는다. 2024년부터는 만 0세 아동은 월 100만 원, 만 1세 아동은 월 50만 원으로 지원금액이 확대된다. 또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만 0세와 만 1세 모두 51만 4000원의 보육료 바우처를 받고, 만 0세는 부모급여 70만 원의 차액인 18만 6000원을 현금으로 받는다. 부모급여 신청 부모급여를 처음 받기 위해서는 아동의 출생일을 포함한 60일 이내에 신청해야 한다. 생후 60일 이내에 신청하는 경우에는 출생일이 속한 달부터 소급해 지원하지만, 생후 60일이 지난 후 신청하면 신청일이 속한 달부터 ..

자녀장려금 온라인 신청하기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소득이 적어 힘드신 분들의 자녀 양육을 돕기 위해 자녀장려금을 매년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계신 핸드폰으로 바로 신청이 가능하오니 미루지 마시고 지금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근로장려금 온라인 신청을 현재 접수 받고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바로가기 지급액 : 자녀 1인당 최소 50만원, 최대 70만원 신청 기간 : 2022년 5월 1일부터 2022년 5월 31일까지 온라인 신청하기 아래의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지급 대상 소득 기준 금액 2021년 기준 근로, 사업, 종교인, 이자, 배당, 연금 소득 등을 모두 합한 금액이 4천만원 미만이신 분 자영업자: 사업 소득에 다음의 조정률을 적용 예를 들어 식당을 운영하고 계시고 사업 매출이 ..

오늘의 운세 별자리별 [내부링크]

물병자리 (양력 1월20일~2월18일) 끝까지 해보겠단 마음자세가 필요한 날이다. 한 번 마음먹었으면 목표달성 할 때까지 해보자. 하다가 말면 아무것도 안되지만 끝까지 하면 뭔가 보상이 따르는 날이다. 익숙한 것들 보다는 새로운 것들에 더 마음이 끌리는 날이니 낯선 곳으로 여행할 수 있는 일이 생기겠고, 새로운 곳에서 만난 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날이다. 신선한 경험을 하게 된다. 다만 안전사고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날. 오늘엔 딱! 크로스백 물고기자리 (양력 2월19일~3월20일) 마음은 즐거운데 몸이 무겁다. 움직이는 것 보다는 보며 즐기는 것을 택하는 것이 현명한 날이다. 경기장에 직접 가서 응원하기보다 과자 한보따리 쌓아놓고 집에서 중계방송 보는게 여러모로 좋은 날이다. 매운..

공황장애 자가진단 테스트 및 치료법 [내부링크]

공황장애 정의 공황 장애란 갑자기 극도의 두려움과 불안을 느끼는 불안 장애의 일종입니다. 환자들은 심한 불안과 초조감, 죽을 것 같은 공포를 느끼고, 이와 함께 가슴 뜀, 호흡 곤란, 흉통이나 가슴 답답함, 어지러움, 손발 저림, 열감 등의 다양한 신체 증상을 경험합니다. 일단 공황 장애를 진단한 후 적절한 치료를 시작하면 증상이 비교적 잘 조절되는 편입니다. 따라서 공황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이 질환의 증상, 진단, 치료법을 정확히 아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공황장애 원인 현재까지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공황 장애는 생물학적(신체적인) 원인, 외부적인 스트레스, 개인적인 인생 경험, 특히 유년기의 초기 경험과 이에 따른 인격의 발달이 함께 작용해서 발생하는 질환으로 생각됩니다. 유전적인 요인과 인지적..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내부링크]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하는 방법 총 2가지가 있고, 테스트 하는데 1분도 안걸리니 꼭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해보세요. 이제부터 우울증 자가진단 설명 드리겠습니다 마음소풍 심리상담치료센터 홈페이지 우울증 자가진단 아래에 링크 클릭 후 20문항 체크 후 버튼 클릭 -> 끝 클릭 심리자가진단테스트-마음소풍 심리상담치료센터|인천,부평,부천심리상담센터 심리자가진단테스트,우울증,ADHD,스트레스,공황장애,대인공포증,외상후스트레스,번아웃증후군,강박증,산후우울증,게임중독,사회불안,발표불안,고독감,분노조절 www.maum-sopoong.or.kr: 우울증 극복 도서 목록 우울증 좋은 영양제 위험한 공황장애 자가진단 및 치료법 공황장애 정의 공황 장애란 갑자기 극도의 두려움과 불안을 느끼는 불안 ..

숨은 보험금 조회 및 찾기 [내부링크]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일제히 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국세환급금(4대보험,지방세) 조회 찾기 숨은 보험금이란? 보험계약에 따라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여 지급금액이 확정되었으나 청구하지 않아 지급되지 않은 보험금을 말함. 숨은 보험금 종류 중도보험금 : 지급사유가 발생했으나 찾아가지 않은 보험금 만기보험금 : 정해진 보험기간이 끝난 보험금, 보험만기가 도래한 보험금 휴면보험금 : 만기 후 소멸시효가 완료돼 법적으로 계약자의 청구권이 사라진 보험금 왜 숨은 보험금이 발생할까요? ..

산청 경호강그린캠프 캠핑장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산청 경호강그린캠프 캠핑장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현재 보고 있는 페이지는 산청 경호강그린캠프 캠핑장 메인 랜딩 페이지며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경호강그린캠프는 여러분들의 보유한 아주 훌륭한 캠핑용품, 캠핑장비를 뽐내고 맛있는 캠핑음식 만들어 가족들과 아주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곳 입니다. 유명한 캠핑 유튜버 도토리 TV 경호강그린캠핑 방문 유투브 아래 배너 클릭 서부경남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맛집 통영,진주,산청,사천,삼천포,남해,거창,하동,합천 가볼만한곳 추천 맛집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서부 가볼만한곳 추천 맛집 서부경남 여행지 - 알파 뉴스속보 서부경남 지역은 경상남도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긴급] 우리은행 500억 횡령사건 발생..직원 긴급 체포 [내부링크]

우리은행에서 500억원대 횡령 사건이 발생한 것과 관련, 경찰이 횡령 의혹을 받는 직원을 긴급체포했다. 28일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어제 오후 10시 반쯤 해당 직원이 자수를 해 긴급 체포했다고 밝혔다. 앞서 우리은행 내부 직원이 회사자금 약 500억원을 횡령한 것으로 알려져 파문이 일었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횡령 건은 2012년부터 2018년까지 약 6년에 걸쳐 진행됐다. 횡령 혐의를 받는 직원은 기업 매각관련 부서에서 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은행 횡령사건 오스템임플란트 1880억 횡령 사건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5820615 공무원 115억 횡력 사건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408121 우리나..

[속보] 당정, 소상공인·자영업자 370만 명에 최소 600만 원 지원 합의 [내부링크]

정부와 여당이 코로나19 영업제한으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370만 명을 대상으로 1인당 최소 600만 원을 지원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오늘(11일) 오전 당정협의 후 브리핑에서 "모든 자영업자·소상공인, 매출액 30억 원 이하 중기업까지 370만 명에게 최소 600만원을 지급해달라고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권 원내대표는 "정부에서 그 부분은 수용했다"며 "지난 추경에서 기 반영한 17조 원을 제외한 33조 원 플러스 알파 규모로 2회 추경을 편성할 것을 정부에 요청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경남 하동골프클럽 가볼만한곳 PAR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린이 나 와이프, 처제, 처형들이 총집합하여 매일 스크린만 연습하다가 드디어 하동골프클럽을 가게 되었다. 아직 우리는 골프 초보들이라서 정규 필드는 꿈도 못꾸고 단계별로 경남 PAR3 위주로 가려고 한다. 지난번에는 고성 WG스포츠파크(구 쥬라기골프) 방문 했었는데 카트가 없어서 나는 걸어다녀서 운동이 되어서 좋았는데 와이프는 조금 힘들어 했다. 자 본격적으로 들어가기전 골프 치고 남는 시간에 하동 근처 가볼만한곳, 맛집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지난번에 포스팅이 있으니 참고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경남 하동 가을 단풍명소 여행지 추천 가볼만한곳 가을 단풍명소 여행지 추천 가볼만한곳 가을 단풍명소 여행지 추천 혹시 가을에 문득 여행을 떠나고 싶지 않나요? 그렇다면 가을에는 단풍여행이 ..

명일방주 헝그리앱 등급표 게임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명일방주 등급표에 대해 인지하고 계시나요? 가장 많이 확인해 보는 것이 공개모집 태그 입니다. 현재는 명일방주리세마라 게임 돌리기로는 굉장히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니엔 아 훔 헝그리앱 엑시아 등 여러 가지 많이 찾아보고 있습니다. 디씨 명일방주 갤러리 및 나무위키에서도 많은 이야기들이 오가는 것 같습니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인기 게임 아래는 매주 업데이트 되는 인기 게임 추천 리스트 입니다. 가셔서 재미있는 게임 정보 보시고 즐거운 게임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명일방주 등급표 공개모집 태그 리세마라 게임 공략 모바일 설치 바로가기(애플) 모바일 설치 바로가기(안드로이드) 명일방주 등급표 & 공개모집 태그 및 게임 소개 1. 명일방주 게임 소개 명일방주는 전략 디펜스 게..

부자의 습관과 돈에 대한 생각으로 부자되는 법 [내부링크]

부자가 사생활을 소개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 등을 보고, 「과연 부자는 생각이나 습관과 다르다」라고 느낀 적은 없습니까. 부자가 부자가 된 이유는 돈에 대한 생각과 습관이 일반적인 것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하면, 일반적으로 돈은 「저축해 모으는」 것이 중요하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만, 부자는 「돈을 사용해 늘린다」라고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번에 포스팅한 전혀 없는 상태에서 부자되는 법을 읽고 오시면 이 포스팅에 도움이 됩니다. [잡다한정보] - 전혀 없는 상태에서 부자가 되는 방법 전혀 없는 상태에서 부자가 되는 방법 부자가 되는 방법에는 비밀이 있으며, 시간을 내어 그것을 배우면 당신도 부를 쌓는 올바른 길에 들어서게 될 것입니다. 사업가와 기업가는 부를 축적하고 부자가 될 ..

우체국 준등기 조회 보내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체국 준등기 조회하는 법과 우체국 준등기 보내는 법 그리고 준등기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생활에 자주 사용하는 유용한 팁이니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우체국 준등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아래 바로 가기 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온 다음에, 초기 화면에서 오른쪽에 보면, 배송 조회라고 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 본인이 알고 있는 준등기 물건의 등기번호 13자리를 입력 후 조회하시면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우체국 준등기를 조회하세요. 이 번호 말고 전화번호나 영수증 번호로 조회할 수도 있는데, 이것 같은 경우 보내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 인터넷 우체국 사이트 전용 계정이 있고, 그 계정의 이름과 우편물을 ..

전혀 없는 상태에서 부자가 되는 방법 [내부링크]

부자가 되는 방법에는 비밀이 있으며, 시간을 내어 그것을 배우면 당신도 부를 쌓는 올바른 길에 들어서게 될 것입니다. 사업가와 기업가는 부를 축적하고 부자가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빨리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자수성가 백만장자들은 사업을 통해 부를 축적했습니다. 똑똑한 사업가는 수익이 부를 결정하지 않지만 이익이 결정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비즈니스의 이윤이 높을수록 소유자로서 더 많은 돈을 많이 벌수 있습니다. 부를 쌓으려면 몇 가지 기본 사항을 갖추어야 합니다. 1. 돈 마인드가 전부다 부를 창출할 때 긍정적인 돈 사고방식을 가져야 합니다. 모두가 돈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을 방해하는지 이..

한글이름 영문변환 방법 영어이름 성 이름 표기 [내부링크]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일제히 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국세환급금(4대보험,지방세) 조회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외로 실생활에 많이 필요한 한글 이름 영문변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막상 본인이 쓰고 있는 이름을 영문으로 변환해야 할때 한글을 영어 읽는 알파벳으로 치환에서 작성 했을 때 매끄럽지 않아 매우 당황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오늘 이 포스팅을 보시면 위와 당황스러움을 절대 일어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집중해서 포스팅을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글이..

경남 거제시 입영지원금, 입학축하금 지원 안내 [내부링크]

거제시가 올해부터 군대에 입대하는 시민에게 입영지원금을, 어린이집과 유치원 및 초등학교 입학생에게는 입학 축하금을 지급한다. 입영지원금은 경남도내에서 최초로 시행된다. 거제시는 경남 도내 최초로 입영 예정자에 입영지원금 10만원을 지원하게 된다. 그리고 어린이집, 유치원 9만5000원, 초등학교 10만원 ‘입학지원금’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다 입영지원금은 1인 당 10만원, 어린이집 입학 축하금은 1인 9만5000원으로 지난 1일부터 시행에 들어갔다. 유치원은 1인 9만5000원, 초등학생은 1인 10만원으로 3월 입학 시기에 맞춰 시행한다. 경남 거제시 입영지원금 지급대상 입영지원금의 지급 대상은 신청일 기준 거제시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입영통지서를 받은 현역병 또는 사..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베스트 3 추천 14일 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월 찾아오는 14일 데이중 연인들의 날이라고 무방한 발렌타이데이 다가 왔습니다. 이날에 많은 연인들이 만들어지고 또 서로 사랑한는 사람끼리 사랑을 확인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랑을 연인들을 위해 14일 데이 발렌타인데이을 위한 선물 순위 베스트 3에 대해 포스팅 하였으니 읽어보시고 사랑하는데 사람한테 줄 선물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발런타인데이(valentine day) 유래 2월 14일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라고 한다. 밸런타인데이는 로마에서 유래됐다는 설이 가장 유력한데, 당시 로마 군인들은 결혼이 금지돼 있었다. 그러나 한 군인이 여인과 사랑에 빠졌고 이를 안타까워 한 발렌티누스 신부가 이들 사이의 혼약을 위해 주례를 섰다가 사형을 당..

통영 가볼만한곳 추천 여행 베스트 10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의 항구도시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통영에 대해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있는 여행코스 추천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해안을 따라 도시가 형성됐다는 점에서 나폴리 도시와 유사하지만, 통영은 산과 섬 그리고 바다가 어우러진 풍경으로 한국만의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이제 통영에 다가 아니니 끝까지 포스팅을 집중해서 보시면 통영여행을 더욱더 효과적으로 할 거라 추천드립니다.또한 통영뿐만 아니라 근처 도시에 대한 여행 관련 포스팅도 맨 마지막에 있으니 추가 정보를 꼭 가져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자 이제 아름다운 통영이란 곳에 떠나볼까요? 가보기전에 재미있는 mbti 테스트 및 심리테스트 있으니 아래로 가셔서 잠깐 하고 가시는것 추천 드립니다. 서부경남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맛집 통영,진주,산청,..

랜선 해외 스코틀랜드 호수 캠핑장 가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외로 캠핑을 가고 싶은 로망이 있습니다. 국내에서 캠핑하는 것도 좋은데 해외에서 캠핑을 한다. 생각만 해도 설레는 마음을 숨길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코로나 때문에 해외로 나가기 힘들고 또한 코로나가 아니라도 해외캠핑을 갈 수 있을지는 미 지수입니다. 그래서 제가 랜선 해외 캠핑장 정보를 포스팅을 해서 여러분들이 사진과 글로써 그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합니다. 영국 구글에서 검색해서 찾아서 번역을 해서 포스팅하는 것이라 말이 맥락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이해 부탁 드립니다. 오늘은 스코틀랜드 캐슬 캠핑장, 로몬드 호수에 위치하고 있는 캠핑장입니다. 영국 캐셸 캠핑장, 로몬드 호수 Loch Lomond 동쪽의 목가적인 장소에 위치한 Cashel 캠프장은 서쪽의 Lu..

설날 영화 추천 볼만한 추석 특선영화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 설설날 영화 추천 볼만한 추석 특선영화 재미있는 혼자 보는 추천 1탄을 포스팅하였는데 재미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설날 영화 추천 볼만한 추석 특선영화 시리즈가 계속해서 포스팅이 되려면 여러분들이 저의 포스팅을 많이 보시고 홍보도 많이 해주세요. 주위에 카톡이 페이스북으로 많은 공유 부탁 드립니다. 설날 볼만한 영화 추천 시리즈 2탄을 시작하겠습니다. 설날 영화 추천 볼만한 추석 특선영화 추천 베스트 3 파이란 세상은 날 삼류 이 여자는 날 사랑, 무간도 1 언더커버의 어머니, 얼라이드 시작도 운명이고 끝도 운명 또한 아래와 같이 설 특선영화 총정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면 아래를 클릭 하시면 시간 방송사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영화 파이란 세상은 날 삼류라고 하는데 이 여..

설날 영화 추천 볼만한 재미있는 무비 혼자 보는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고 긴 설날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명절은 여행도 많이 가고, 영화를 좋아 하시는 분들은 볼만한 영화를 체크 후 연휴동안 1일 1 영화를 보곤 했습니다. 또한 영화계에서는 명절은 설날, 추석 연휴는 영화계에서는 대목이였습니다. 이 기간에 맞춰서 일부러 영화를 출시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때문에 극장에 가기도 애매한 상황이고, 요즘은 OTT(Over The Top) 개방된 인터넷을 통하여 콘테츠 제공하는 서비스 넷플릭스, 왓쳐, 티빙, 쿠팡플레이 등이 많기 때문에 집에서 손쉽게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제가 평소 영화를 좋아하는 1인으로써 설날 명절에 볼만한 영화들을 시리즈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전문가는 아니지만 40년 내공에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의 추천 영화를 보..

엑셀 1초 셀병합 합치기 마법의 단축키 F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엑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은 대부분의 문서가 엑셀로 작업을 많이 합니다. 한마디로 엑셀이 밥벌이가 된 거죠. 본론으로 들어가서 엑셀 작업을 하다 보면 셀 병합을 많이 하게 됩니다. 저도 가로 병합, 세로 병합 하기 위해서 수십 번의 노가다 작업을 합니다. 윗분들은 왜 그리도 병합을 좋아하시는지 저도 이해가 가지 않지만 일단 합니다. 아래에서 바로 셀병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외 오피스 엑셀 칼퇴근을 부르는 단축키가 아래에 있으니 꼭 보셔서 칼퇴근 할수 있도록 바랍니다. 엑셀 합계금액 만큼 항목별 난수 만들기 양식 엑셀을 작업하다가 보면 특정 난수를 발생 시켜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사용하는 함수는 Rand(), Randbetween() 함수입니..

경남 산청 가볼만한곳 벛꽃 잔디 캠핑장 경호강그린캠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산청 경호강 그린캠프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아래의 글에는 주로 캠핑장에 다녀가신 회원님들이 제공해주신 사진과 후기 위주로 포스팅하였습니다. 그리고 경호강 그린캠프 예약을 할 수 있는 링크는 중간중간 또는 맨 마지막에 있습니다. 아마 이 포스팅을 보게 되면 캠핑장에서 맛있는 음식과 불멍 그리고 아름다운 벛꽃에서의 캠핑에 대해 느낄 수 있겠습니다. 꼭 놓치지 마시고 집중에서 보시길 강추드립니다!!! 경호강그린캠프 캠핑장 소개(도시어부 촬영지,감성캠퍼,유투버 추천) 경호강그린캠프 캠핑장은 경남 산청군 단성 TC에서 약 5분 거리에 있으면 경호강변 근처 약 1만 3천 평의 잔디밭에 구 소담 초등학교를 리모델링하여 운영하는 곳입니다. 캠핑장이 매우 자연 친화적이고 봄에는 벛꽃이 피어서..

알약 다운로드 무료 백신 프로그램 설치 홈페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PC, 컴퓨터 알약 다운로드 무료 백신 프로그램, 설치방법, 검사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인터넷이 확산되면서 악성코드도 점차 늘고 있습니다. 컴퓨터 바이러스의 종류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고 확산도 빨라지고 있는데요. 더더욱 개인 기기의 보안과 프라이버시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 및 회사 컴퓨터의 보안은 더욱더 중요하니 집중해주세요. 알약 다운로드 무료 백신 소개 4분기 알약 랜섬웨어 행위 기반 차단 건수: 163,229건! 3분기 알약 랜섬웨어 행위기반 차단 건수: 143,321건! 위에 기사와 같이 랜섬웨어 행위 기반 차단 건수 분기별 평균 15만 건이나 되니 정말 훌륭한 PC 백신 프로그램 인 거 같습니다. 1,200만 명이 선택한 국민 백신, 알약 각종..

자격득실확인서, 완납증명서, 납부확인서, 차상위 본인부담경감 증명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ㅠ오늘은 많은 분이 궁금해하시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보험료 완납증명서, 납부확인서, 차상위 본인부담경감 증명서 발급 방법과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팩스로 보내는 방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또한 주민등록등복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한 부분도 맨 마지막에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건강보험 어플리케이션 설치 The건강보험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합니다. 아래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The건강보험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로그인 하단의 앱을 통해 설치해주세요. 안드로이드, ios 각각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 The건강보험 - Google Play 앱 The건강보험 서비스는 공단 홈페이지내의 주요 콘텐츠를 국민들이 모바일에서 쉽고 빠르게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play.google.com ..

주민등록등본 초본 인터넷 발급 PDF [내부링크]

알면 돈버는 정보 16조원 숨은 금융자산(휴면예금/보험금 찾기) 행안부 2,391억 일제히 상환 자동차 환급금 찾기 통신사 미환급금 수십억 환급금 찾기 숨겨진 카드포인트 조회 후 현금화 찾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찾기 최저금리로 대출하는 방법 총정리 교육급여 교육비 학습특별지원금 조회 국세환급금(4대보험,지방세) 조회 찾기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및 PDF 파일 만들기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이 좋은 점은 요즘 코로나 시대에 굳이 주민센터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발급이 가능하며,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시에 비용도 무료이기 때문에 더 경제적입니다. 또한 이전에 가족관계 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서도 포스팅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간단 요약했으니..

경남 하동 소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맛집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남 하동군이란 동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동은 조영남 가수의 화개장터 노래로 유명해져서 아주 유명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실제 다리 하나 넘으면 전라도와 경상도를 가로진 동네입니다. 역사가 깊고 숨은 맛집과 가볼만곳이 아주 많은 곳입니다. 자 이제 한번 가볼까요? 그 전에 최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가을에 경남 및 하동에 단풍여행 가볼한곳을 정리 해두었으니 아래에서 꼭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가을 단풍명소 여행지 추천 가볼만한곳 가을 단풍명소 여행지 추천 혹시 가을에 문득 여행을 떠나고 싶지 않나요? 그렇다면 가을에는 단풍여행이 최고이기 때문에 가을 단풍 명소 여행지 추천 드리니 끝까지 꼭 읽어보시고 가을에 소 1alpha1.com 경남 진주 남강유등축제 및 불꽃놀이 각종 행사에 대해 정..

올해 운세 아홉수 삼재 삼재띠 들삼재 날삼재 입삽재 삼재계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홉수에는 결혼을 하지 않는다고 하고 또한 조심해야 한다고 하는데 아홉수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그전에 전에 포스팅 한 삼재 삼재띠 들삼재 날삼재 입삽재 삼재 계산법에 대한 이야기 먼저 읽고 오시면 상당히 유용할 거 같습니다. 다 읽어 보시고 맨 밑에 무료로 운세로 보는 방법을 포스팅해두었으니 재미 삼아 보시면 좋을 거 같습 니다. 너무 믿지는 마시고 재미 삼아 보세요. 삼재뜻 삼재띠 들삼재 날삼재 입삽재 삼재계산법 삼재뜻 삼재띠 들삼재 날삼재 입삽재 삼재계산법 삼재뜻 삼재란 인간이 9년 주기로 맞이하는 인생에서 가장 위험한 시기를 일컫는 단어이다. 9년이 지나가는 시점부터 3년간 별의별 재난을 겪게 charry3.com 아홉수 뜻 아홉수라는 표현은 널리 쓰이지만 뜻을 모르는 분들도 상당..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편리한 연말정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편리한 연말정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제가 직접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로 통해 신고했는데 5분안에 했습니다. 정말 간소화 서비스이네요 연말정산 의미와 과정 국세청에서 1년 동안 간이세액표에 따라 거둬들인 근로소득세를 연말에 다시 따져보고, 실소득보다 많은 세금을 냈으면 그만큼을 돌려주고 적게 거뒀으면 더 징수하는 절차를 말한다. 연말정산 과정 '총급여액'에서 비과세소득을 빼고, 근로소득공제를 하면 '근로소득금액'이 나온다. 여기서 각종 소득공제를 하면 '과세표준' 금액이 나온다. 각종 소득공제에는 인적공제(본인, 배우자, 부양가족 등), 특별공제(보험료, 의료비 교육비, 주택자금, 기부금 등), 연금보험료 공제, 기타 소득공제(연금저축 소득공제, 신용카드 소..

대법원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대리 발급 PDF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족관계 증명서 일상생활에서 발급할 일 많이 생긴다. 자녀 기준으로 증권사 개설하여 공모주 대어를 잡기 위함에도 있고, 자녀 계좌를 만들 때는 비대면 불가하기 때문에 가족관계 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과 추후 컴퓨터에 보관하기 위해 PDF 파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맨 마지막 PDF 파일을 수정 및 암호 설정을 할 수 있는 알 PDF 사용방법에 대해도 포스팅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가족관계 증명서란 가족관계 등록부는 국민의 출생, 혼인, 사망 등 가족관계의 발생 및 변동사항을 가족관계 등록부에 등록하여 공시, 공증하는 대한민국의 제도이다. 등록부에는 다음과 같이 기재한다. 등록기준지 성명·본·성별·출생연월일 및 주민등록번호 출생·혼인·사망 등 가족관계의 발생 및 변동에..

재해복구(DR) 계획에서 RTO, RPO, RLO, RIO 의미 [내부링크]

IT 서비스와 Data는 기업의 생사를 좌우할 정도로 중요해졌습니다. 기업들이 많은 예산을 사용하여 시스템 백업, 이중화, 재해복구 센터 구축을 하는 이유는 장애, 재해 상황에 대비하기 위함이고, 이는 기업의 생존을 위한 필수 지출 입니다. 백업, 이중화, 재해복구 구축 등 데이터 보호를 고민하는 기업에서 정보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주요 고려사항으로 4가지 ‘R’이 있습니다. RPO, RTO , RLO , RIO이다. 최근 유닉스 시스템에서 탈피하며 x86 시스템을 중심으로 이른바 U2W(Unix to Windows), U2L(Unix to Linux)로 시스템 전환이 되면서 추가적으로 고려해야 할 요소가 바로 RLO와 RlO가 있는데 이것과 포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업 정보보안을 위한 ISO27001 필..

경남 진주 맛집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진주란 도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부경남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도시 안에 남강을 품고 있으며 자연재해가 없고 살기 좋은 도시입니다. 아주 역사가 깊고 숨은 맛집과 가볼만곳이 아주 많은 곳입니다. 또 진주는 남강유등축제 및 개천예술제로 아주 유명한곳 입니다. 자 이제 한번 가볼까요? 진주의 역사 남부지역의 중심도시 가야시대에 고령가야의 고도로, 삼국시대에는 백제의 거열성으로, 통일신라시대에는 거열 주, 청주, 강주로 개칭되었고, 고려 태조 23년(940년)에 처음으로 진주로 개칭되었으며 성종 2년(983년)에 전국 12목 중의 하나인 진주목이 되었다. 조선 고종 33년(1896년)에 전국을 13도로 개편함에 따라 진주는 경상남도에 속해지고 도청 소재지가 되어 관찰사가 진주에 ..

백수오 효능 및 부작용 백수오 사태 [내부링크]

최근 건강식품 업계에 큰 충격을 준 것이 있었는데 바로 백수오(백하수오)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통 백수오(백하수오)의 효능을 위해서는 2년생 이상의 백수오(백하수오)가 필요한데 검증이 안된 이엽우피소 를 섞어 사용했거나 약효가 없는 1년생 백수오(백하수오)를 제품을 만들어 판매한 것입니다. 백수오(백하수오)의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찾는 사람들은 많아지고 공급량은 부족하면서 이러한 문제들이 생겨난 것입니다. 오늘은 백수오 사태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수오 사태 백수오는 갱년기 여성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인정받은 한국의 토종 자원으로 약 7년 전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2015년 4월 발생한 일명 '가짜 백수오 사태' 이후로 백수오는 국민의 외면을 ..

임산부 혜택 친환경 농산물 정부지원 [내부링크]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 사업 소개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이란 미래세대의 건강을 위해 임산부에게 친환경농산물을 공급하여 국민건강, 환경보전, 지역경제 활성화 등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한 친환경 먹거리 정책입니다. 홈페이지 또는 읍면 동주 민센터(서울시는 해당 구청)에서 신청하시면 지자체에서 선정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 여부와 함께 임산부 고유번호를 문자 메시지로 발송해드립니다. 전송받으신 임산부 고유번호로 쇼핑몰 회원가입 후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원대상 신청일 현재 임신 중이거나, '21.1.1. 이후 출산한 산모 *단, 지역사회통합건강증진사업(영양플러스)의 지원을 받는 임산부는 지원대상 아님 지원내용 친환경농산물을 꾸러미 형태로 월 1회 이상 공급(연간 48만 원) * 월 4회 한도, ..

간이사업자 스마트스토어,쿠팡,쇼핑몰 셀프 부가세 신고 10분 [내부링크]

개인사업자이면서 일반과세자의 경우라면 부가세는 1년에 두 번, 상반기와 하반기에 신고하고 납부합니다. 1기, 즉 상반기는 1월~6월의 사업분을 7월1일~25일 사이에 신고하고 납부합니다. 2기, 하반기는 7월~8월의 사업분을 다음해 1월 1일~25일 사이에 신고하고 납부합니다. 만약 간이과세자라면 1년에 한번, 1월 1일~25일 사이에 신고하면 됩니다. 정부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알아보기 정부 보조금 24는 개별적으로 기관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방문하지 않고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을 정부24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정부기관에서 다양한 혜택 charry3.charry3.com 오늘은 간이과세자의 부가세 신고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간이과세자와 일반과세자의 구분은 매..

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하기 좋은 사천 삼천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과 맛집 2탄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좋은 사천 삼천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과 맛집 1탄을 포스팅 했었습니다.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자 이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을에 경남 및 사천에 단풍여행 가볼한곳을 정리 해두었으니 아래에서 꼭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가을 단풍명소 여행지 추천 가볼만한곳 가을 단풍명소 여행지 추천 혹시 가을에 문득 여행을 떠나고 싶지 않나요? 그렇다면 가을에는 단풍여행이 최고이기 때문에 가을 단풍 명소 여행지 추천 드리니 끝까지 꼭 읽어보시고 가을에 소 1alpha1.com 경남 진주 남강유등축제 및 불꽃놀이 각종 행사에 대해 정리 했으니 꼭 살펴 보시고 10월달에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 자녀월세 집주인 [내부링크]

오늘은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중에서도 연말정산 월세 공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월세 공제는 생각보다 복잡하니 잘 따져보시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연말정산이란? 우리는 매월 급여를 지급받을 때 4대 보험과 세금을 떼고 받습니다. 이걸 원천징수라고 합니다. 이때 납부한 세금은확정된 세금이 아닙니다. 급여 금액과 가족 구성원 등에 따라 미리 일률적으로 징수하는 세금입니다. 그 후 다음 해1~2월 사이에 본인이 1년간 납부할 실제 세금을 계산해서 그 차액을 납부 하거나 환급하게 됩니다. 위의 과정을 연말정산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우리는 매월 급여를 지급받을 때 4대 보험과 세금을 떼고 받습니다. 이걸 원천징수라고 합니다. 이때 납부한 세금은확정된 세금이 아닙니다. 급여 금액과 가족 구성원 등에 따라..

간이사업자 셀프 부가세 A~Z 총정리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에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하게 되어 매출은 얼마 발생되지 않았지만 부가세 신고를 의무적으로 해야 합니다. 세무소에 의뢰하기에도 민망한 매출금액이라 제가 셀프로 해보았습니다. 부가세 셀프로 하는법 아래에서 참고하시고 꼭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로 가시면 미환급금 찾기 통합 서비스가 제공되니 가셔서 꼭 미환급금 조회 후 신청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1인당 평균 120만원 환급금 받을수 있으니 가셔서 꼭 조회하시고 신청하세요. 신청하지 않으면 못 받습니다. 간이과세자와 일반과세자 부가세 신고 차이점 - 간이사업자 부가세 신고 첫 번째, 부가세율과 세액이 적다 일반과세자는 매출액의 10%를 납부한 뒤 매입액의 10%를 돌려받는 방식이지만 간이과세자는 업종에 따라 부가세율이 다를뿐 더러..

경남 사천 삼천포 맛집 추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하기 좋은 사천 삼천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과 맛집 1탄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보시고 여행하기 좋은 사천 삼천포 놀러오세요. 접근성 매우 뛰어나서 충청도, 전라도 많이 놀러 오고 있습니다. 자 이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경남에 가볼만한곳 베스트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한 글이 있으니 아래에 표에 글을 꼭 클릭 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최근 업데이트 했습니다. 가을에 경남 및 사천에 단풍여행 가볼한곳을 정리 해두었으니 아래에서 꼭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가을 단풍명소 여행지 추천 가볼만한곳 가을 단풍명소 여행지 추천 혹시 가을에 문득 여행을 떠나고 싶지 않나요? 그렇다면 가을에는 단풍여행이 최고이기 때문에 가을 단풍 명소 여행지 추천 드리니 끝까지 ..

간소화 연말정산 카드공제 신용카드 공제 환급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년 직장인의 13월의 월급인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여러분 잘 준비하여 많은 세금을 돌려 받을수 있도록 해야겠죠? 그래서 소득공제 항목 중에서도 소득공제는 혜택이 가장 많은 신용카드 공제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득공제는 소비를 많이 할 수록 공제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에서 일정금액을 빼주는 세액공제와는 달리 소득공제 는 소득에서 공제액을 뺀 후 세금을 계산하기 때문에 소득이 높을 수록 혜택이 크죠. 연말정산 월세 세액공제 자녀월세 집주인 오늘은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중에서도 연말정산 월세 공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월세 공제는 생각보다 복잡하니 잘 따져보시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연말정산이란? 우리는 매월 charry3.com 신용카드 소득공제 한도 신용카드..

간에 좋은 음식 간 해독 벌나무 효능 및 복용법 [내부링크]

배경 안녕하세요. 한국사람들은 정이 많은 민족이라 회사에서 동료 및 지인들과 술자리가 많습니다. 저도 일주일에 3회 이상은 마시는 편입니다. 나이가 젊을 때는 술 먹고 다음날 간 해독이 금방 되어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일을 할 수 있었는데 요즘 나이가 있어서 많이 힘드네요. 작년에 건강검진을 받아 간 수치가 정상보다 높은 수치가 나와서 이러다가 큰일 나겠다는 생각에 지상렬이 예능프로에 나와서 본인이 술을 잘 마시는 이유는 벌나무 끓여서 매일 마셨다는 이유 때문이라고 이야기한 적이 있었습니다. 본인 말로는 벌나무는 헛개나무의 형님이다. 뇌피셜로는 10배 정도 효과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꾸준히 3개월 정도 끓여 먹은 후 3개월 뒤에 건강검진을 했었는데 간수치 정상 으로 나왔습니..

왕초보 이미지 사진 용량 줄이기 방법 및 사이트 [내부링크]

이미지 사진 용량 줄이기 포스팅한 배경 및 목적 혹시 한글, 파워포인트, 블로그, 카페, 이메일, 쇼핑몰 글 작성할 때 요즘 필수로 사진 이미지를 삽입하게 됩니다. 특히 블로그 같은 경우에는 사진, 이미지를 많이 넣어야 검색순위 상위로 랭크로 노출됩니다. 사진 이미지가 용량이 크면 블로그 접속시 시간이 오래 걸려서 사용자들이 창을 닫아 버리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정말 추천하는 실생활에 유용한 테스트입니다. 꼭 아래로 방문하셔서 해보세요 .(강추) 실생활에 유용한 셀프 테스트 모음 정신연령테스트, MBTI테스트, 성격테스트, 우울증, 공황장애, 치매, 싸이코패스 힘들게 포스팅한 글이 클릭해서 접속 되었는데 이미지 때문에 이탈하게 되면 너무 속상하죠. 대부분은 사진, 이미지 용량을 줄이기 위해 포토..

사진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저작권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혹시 한글, 파워포인트, 블로그, 카페, 이메일, 쇼핑몰 글 작성하실 때 사진 이미지가 많이 필요한데 일일이 사진을 찍을 수 없고 매우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요즘 필수로 사진 이미지를 삽입을 해야 블로그 같은 경우에는 사진, 이미지를 많이 넣어야 검색순위 상위로 랭크로 노출됩니다. 그렇다고 아무사진이나 다운로드하여서 올리면 저작권에 위배가 되기 때문에 나중에 고소를 당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그래서 제가 사진 이미지 저작권 무료, 사진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https://pixabay.com/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의 링크 클릭 후 키워드 검색 후 엔터 클릭 후 다운로드 끝입니다. 아래의 같이 보면 유용한 정보를 작성한 글이 있으니 들어가셔서 보시면 돈 버시는 일 생깁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부터 10까지총정리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가 오는 6일부터 소상공인·자영업자에 대한 방역지원금 2차 지급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248만개사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확진자수가 살짝 감소추세라 매우 다행입니다. 이대로 빠르게 감소해서 다시 일상회복이 되길 희망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소상공인 지원 대상 조회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 신청방법 이런기회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이 시작되었고 신청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란? 12월 27일(월)부터 영업시간 제한 소상공인 charry3.charry3.com 2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어디서 어떻게 신청하나? 지원대상 284만곳은 '버팀목자금플러스·희망회복자금 지원업체'(245..

알 PDF 문서보안설정 문서보안해제 꿀팁 [내부링크]

당신의 지적 자산을 보호하지 못하나요? PDF 보안해제 당신이 힘들게 작성한 자료를 누군가 배포 후 허락도 없이 수정하거나 배포한다면 기분이 어떤 한가? 별 대수롭지 않다. 나는 마음이 너그럽기 때문에 그냥 이해한다. 너무 기분이 좋지 않아 화가 나서 참을수가 없다. 저는 3번입니다. 왜냐하면 나의 고민과 정성이 들어간 문서를 그냥 자기가 작성한 것처럼 배포해서 자기 성과를 가져가고 나중에 문제가 생겼을 때에는 책임은 내가 지게 된다. 만약 배포한 문서가 중요한 계약서, 중요한 논문, 기밀 문서라면 생각이 틀려진다. 나는 이런경우도 수도 없이 많이 당해 보았다. 그래서 반드시 문서 배포는 PDF 파일을 만들어서 배포하고 PDF 파일에는 암호를 걸어서 읽기 전용 변환 불가 인쇄도 불가하도록 해서 배포합니다..

삼재뜻 삼재띠 들삼재 날삼재 입삽재 삼재계산법 [내부링크]

삼재뜻 삼재띠 들삼재 날삼재 입삽재 삼재계산법 삼재뜻 삼재란 인간이 9년 주기로 맞이하는 인생에서 가장 위험한 시기를 일컫는 단어이다. 9년이 지나가는 시점부터 3년간 별의별 재난을 겪게 된다고 하며 이를 삼재팔난이라고 별도로 부른다. 삼재에 해당하는 각각의 해를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라고 칭한다. 즉 삼재 1년차는 들삼재, 삼재 2년차는 눌삼재, 삼재 3년차는 날삼재라고 부르는 것. 사주 쪽에서는 삼합의 생지를 충하는 년에 삼재가 들어온다고 알려져 있다. 무료 오늘의 띠별운세 사주 보는법 무료 오늘의 띠별운세 사주 보는법 벌써 1년이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해에 목표했던 계획의 진행사항이 점검하는 의미에서 무료 오늘의 띠별운세 사주 보는법에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 1alpha1.com 흔히 천..

1초 캡쳐 프로그램 추천 알캡쳐 [내부링크]

7살도 5분이면 사용 가능한 국민 캡쳐 프로그램 알캡쳐 안녕하세요. 저는 하는일이 IT쪽이라 메뉴얼을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한번의 캡쳐로 영원히 보관할수 있다. 매번 원도우10 내장되어 있는 자체 캡쳐 프로그램으로 캡쳐해서 PPT 붙혀서 PPT에 기능으로 박스 그리고 텍스트 입력하고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사람이 익숙해지면 불편한 것을 모른다는 말이 있듯이 저는 전혀 불편함을 모르고 내내 사용 했습니다. 그런데 본격적으로 불편하게 느낀점은 인터넷창에서 스크롤를 내려서 캡쳐를 할 수 없다는것 입니다. 그래서 구글신에게 물어보니 알캡쳐를 추천 해주었습니다. 집에서 무료이기 때문에 다운 받아서 사용을 해보니 신세계였습니다. 명색이 IT쪽으로 일을 하고 있는데 나 자신한테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썸네일 미리 캔버스로 만들기 [내부링크]

1초 썸네일 미리 캔버스로 블로그 상위 만들자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네이버 카페 포스팅할때 썸네일을 매우 필수죠? 이런말이 있죠? 나는 돈이 없기 때문에 나는 생각을 한다. 나는 글을 잘 쓰지 못해 썸네일을 만든다. 제가 만든 말입니다. 자 이제 부터 블로그에서 제 글이 가치있게 보이게 위해서 썸네일을 만들어 보러 갑시다. 썸네일 - 인터넷 홈페이지 같은 컴퓨팅 애플리케이션 따위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줄여 화면에 띄운 것 2022.01.04 - [IT 컴퓨터] - 1초 캡쳐 프로그램 추천 알캡쳐 1초 캡쳐 프로그램 추천 알캡쳐 7살도 5분이면 사용 가능한 국민 캡쳐 프로그램 알캡쳐 안녕하세요. 저는 하는일이 IT쪽이라 메뉴얼을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한번의 캡쳐로 영원히 보관할수 있다. 매번 원도우1..

카카오뷰 수익정산 메일, 정산그룹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뷰가 매우 핫하죠? 저도 새로운게 시작되면 무대포로 시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처음에 머가 뭔지도 모르고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카카오뷰 창작센터 가서 회원가입 후 채널을 만든 후 최대 5채널, 1채널당 일 20개 보드 발행가능합니다. 제가 12월부터 초 부터 시작해서 보드를 발행해서 재미를 조금 봤는데요. 수익신청을 하려면 아래의 기준이 필요합니다. 수익 기준 보드 10개이상 발행, 채널친구 추가 100명(-->이게 매우 힘들었습니다) 아는 사람들에게 불쌍하게 구걸하고 우여곡절 끝에 정산 기준이 되어서 오늘 드디어 정산 채널 등록 하라고 메일이 왔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정산 채널 등록 하는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카카오뷰 수익정산 메일, 정..

청년내일채움공제 설명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도 7만명 중소기업 취업청년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내일채움공제 설명 및 신청방법 공유 드립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의 초기경력 및 자산형성지원,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임금격차 완화 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는 청년고용촉진사업입니다. 가입조건 - 정규직 채용(취업)일 기준 5인 이상 중소기업 입사자 - 정규직 채용(취업)일 기준 만15세 이상 만34세 이하 청년 - 정규직 채용(취업)일로부터 6개월 이내의 신규 입사자 * 워크넷 참여신청 및 협약체결(선발등록)이 완료된 다음날부터 중진공 청약신청이 가능함을 유의하여, 정규직 채용 (취업)일로부터"6개월 하루 전"까지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지원대상 청년 (연령)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 - 군필자의 경우 복무..

남해여행 칼국수 만두 맛집 남해가볼만한곳베스트10 명동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임인년 육십간지 중 39번째로 흑색 호랑이를 의미하는 검은 호랑이의 해의 2022년이 시작되었습니다. 모처럼 지인들과 남해여행 및 남해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에 있는 독일마을 밑에 있는 물건항에 새해 해돋이를 보러 갔습니다. 날씨가 엄청 춥다고 기상청에서 공지한 바가 있어서 완전 중무장으로 하고 물건항 쪽으로 고고씽 했습니다. 근데 시간 계산을 잘못해서 차가 밀리는 것을 계산하지 못하고 차가 밀리고 일출의 시간은 다가오고 발만 동동거리면서 운전을 했습니다. 여러분 아무리 급하다고 안전운전은 해야죠. 가는 도중에 해가 뜰까 봐 노심초사하고 중간에 만약 해가 뜬다면 안전한 곳에 차를 세우고 해돋이를 볼 플랜 B까지 수립했습니다. 다행히 하늘이 도우셨는지 시간 내에 물건항에 도착해서 우..

새해 자기계발 위한 무료 온라인 교육 사이트 베스트 3 [내부링크]

새해에 좋은 계획을 다들 세우셨나요? 한 여론조사에 의하면 새해 목표 베스트 3이라고 하면 금연, 다이어트, 자기 계발 (영어, 몸짱, 재테크 기타 등등 공부)입니다. 그중에 많은 분들이 자기 계발을 위해 오프라인 학원(헬스장, 영어학원 기타 등등)을 비싼 돈을 주고 등록해서 작심삼일도 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포기를 합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행동을 했습니다.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일단 한번 수업을 들어보고 나한테 맞으면 제대로 본격적으로 해보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럼 비싼 돈도 절약되고, 시간도 절약되고 대충 분위기도 파악할 수 있으니까 누이 좋고 매부 좋고, 꿩 먹고 알 먹고, 일석이조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게 훨씬 더 안전하니까 더욱더 좋을 거 ..

새해 무료운세 및 토정비결 보는 법 [내부링크]

혹시나 새해에 좋은일이 있을지 아님 나쁜 일이 생길지 궁금하지 않나요? 저도 매년 재미삼아 무료운세와 토정비결을 새해 소원과 함께 비교하기도 합니다. 제 같은 경우는 대부분이 무료운세 내용들이 비슷해서 새해 계획 세우는데 많은 도움되기도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저와 같이 새해소원을 이루기 위해 무료 운세, 토정비결 사이트 정보를 아래와 같이 공유하오니 한번 가셔서 꼭 확인 해보세요. 아래의 사이트 장점은 회원가입 할 필요도 없고 본인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무료 운세, 토정비결 사이트 확인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새해에 지인들에게 선물하실 새해 지인 선물 베스트 10에 대해 아래에서 정리 보았습니다. 간단히 정보 얻어가시면 매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새해 무료운..

태극기 휘날리며 형제의 우애도 분단의 아픔은 이겨낼수 없다 [내부링크]

행복은 영원하지 못하고 불행이 서막이 시작되다. 18세의 진석(원빈)은 서울대 입학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우등생이다. 이에 집안에서 기대를 받고 있는 학생이었고 그의 형 진태(장동건)는 착한 동생을 뒷바라지해주기 위해 학교를 그만두고 구두닦이 일을 하고 있었다. 두 사람은 누구보다도 우애가 돈독한 형제였고 국수가게를 하는 어머니와 진태의 약혼녀 김영신(이은주), 영신의 동생들과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었다. 하지만 너무 행복하다면 하늘이 시기를 하는 말도 있듯이 불행하게도 얼마 안 있어 끝나 버리게 된다. 6월 25일 진태는 자신이 데리고 있던 구두닦이 조수와 재미있게 농담 따먹기를 하고 있었는데, 진석이 급히 달려오더니 아무 소식 못 들었냐며 전쟁이 났다는 소식을 전한다. 진석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

노예 12년 나는 자유인 신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행복은 기준은 평범함이다. 솔로몬 노섭은 뉴욕 주에 거주하는 흑인 바이올린 연주자로 뛰어난 실력으로 중산층으로 먹고사는데 지장 없이 살면서,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부족함 없는 삶을 살고 있다. 그의 신분은 노예가 아니라 자유인 신분을 가지고 있었다. 이렇게 행복했던 삶을 살고 있던 솔로몬은 어느 날 아내가 출장을 떠나며 자식들을 데리고 나간 사이, 주변인의 소개로 유랑 서커스단 운영자를 만나 워싱턴에 가서 좋은 대우로 같이 일하지 않겠느냐며 권유를 받고 수락한다. 인생에 공짜는 없다. 아쉽게도 복선을 의미한다. 그러나 사실 이것은 솔로몬을 납치하려는 계획이었고, 저녁식사에서 약을 탄 술을 마시고 다음날 일어나 보니 하루아침에 노예 신세가 된 것이다. 솔로몬은 자신은 자유인 신분을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해보..

라이언 일병 구하기 한명의 남자를 끝까지 구하는 사투 [내부링크]

모든 형제를 죽일 수는 없다. 마지막 남은 막내를 구하라.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톰 행크스 주연의 전쟁영화이다. 제2차 세계대전의 노르망디 상륙작전을 배경으로 라이언이라는 병사를 구하기 위한 구출 부대의 이야기를 영화에서 보여주고 있다. 라이언 4형제가 2차 세계대전에 모두 미군으로 참전했는데, 그중 막내를 제외한 세 명이 태평양 전선과 노르망디 상륙작전 중에 모두 전사하게 된다 하나 남은 막내아들도 살아 있는지 죽었는지 확인이 되지 않고, 살아 있다 해도 언제 전쟁터에서 죽게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이다. 이에 미 국방부의 한 여성 군무원이 타자기로 전사통지서를 작성하다가 이 사실을 알아차리고 상관에게 보고한다. 라이언 4형제의 어머니는 아들 넷을 육군과 해병대에 입대시키고 항상 마음을 졸이고 하루하루..

밀정 그는 적군인가? 아군인가? [내부링크]

감독 : 김지운 출연 : 송강호, 공유, 한지민 우리는 실패해도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실패를 디딛고 높은 곳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의열단의 독립운동 비밀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김장옥(박희순)과 주동성(서영주)이 만석꾼 김황섭의 집을 찾아간다. 그러나 김황섭은 경무국에 그들을 고발했다. 일본군에 포위된 김장옥은 홀로 수많은 일본군과 총격전을 하면서 힘들게 이겨내고 있지만 친구이자 조선총독부 경무국 경부 신분으로 체포하러 온 이정출(송강호) 앞에서 권총으로 자신의 머리를 쏘아 자살한다. 이정출은 체포된 주동성을 별다른 조사 없이 풀어준다. 의열단 내부의 분열을 만들기 위함이었고 그 결과 의열단 내부에서는 서로 의심하기 시작하였다. 돌아온 주동성은 무사히 풀려났느냐는 단원들의 의심을 받게 되고, 그중 조회령..

낙원의 밤 조폭세계의 의리는 없다 [내부링크]

엄태구 - 박태구 전여빈 - 재연 차승원 - 마상길 이사 박호산 - 양도수 사장 이기영 - 쿠토 북성파 이인자의 의리 양도수 사장의 조직은 서울 조직폭력배 북성파를 잡아보려고 시시때때로 기회를 노리지만 극복하지 못하고 오히려 역습으로 번번이 제압만 당한다. 양 사장이 이끄는 조직의 이인자인 태구는, 유일하게 남은 가족인 배다른 누나와 조카를 끔찍하게 아낀다. 태구의 누나는 시한부 환자라서 태구가 이식을 해주려고 하지만 아버지가 다른 남매라서 검사 결과 적합하지 않아서 방법이 없다. 검사 결과를 듣고 고민하고 있던 태구에게 먼저 보낸 누나의 전화가 오는데 느낌이 이상했지만, 통화를 하면서 갑자기 전화가 끊기게 되고 그 결과 누나와 조카는 의문의 교통사고로 죽는다. 장면이 바뀌어 태구는 누나의 장례식장에 상..

유체이탈자 내가 누구인가? 스포있음 [내부링크]

감독, 각본 : 윤재근 출연 : 윤계상, 박용우, 임지연, 박지환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남자 어느 밤 눈을 떠보니 차는 사고가 난 상태이고 교통사고로 인하여 몸이 영 엉망이 상태의 얼굴을 강이안(윤계상) 보게 된다. 자기 얼굴이 아닌 모습에 깜짝 놀란다. 기억이 없다. 여기가 어디인지 누구인지 무엇 때문에 있는지 그때 지나가는 노숙자 행려(박지환)가 묻는다. 죽을 줄 알았는데 살아 있으니까 다행이다. 구급차를 불렀으니 조금만 기다리라고 하고 그는 떠난다. 병원에 가서 응급조치를 하는 과정에서하고 경찰이 물어본다. 성함,주소,직업 무엇인지 어깨의 총상은 무엇 때문인지 총상은 조사를 해야 하니까 잠시 어디로 가자고 하니 빈틈을 보고 이안은 도망간다. 주머니를 뒤져보니 아파트 키가 있어서 ..

스틸워터 아만다 녹스 사건 아버지의 입장 [내부링크]

감독 : 톰 맥카시 출연 : 맷 데이먼, 아비게일 브레스린, 카밀 코탱 눈에 보이는 게 모든 게 다가 아니다.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유학 중, 동거인 살인죄로 9년형을 선고받은 미국인 유학생 앨리슨이 있다. 그의 아버지 빌 베이커(맷데이먼)는 미국에서 채굴 인부로 일하고 있으며 광구가 하나 없어지는 바람에 실직하고 구직 중이다. 일이 없을 때마다 5년째 프랑스로 가서 딸을 면회하는 게 유일낙으로 인생을 보내고 있다. 프랑스 가기 전 장모님한테 들려서 이야기로 하고 딸에게 줄 생필품을 사고 프랑스 마르세유로 넘어간다. 학수고대하던 딸과 면회를 하는 도중 딸은 변호사에게 편지를 전해 달라는 부탁을 한다. 꼭 직접 전해 줘야 하고 읽는 것 까지 확인까지 해야 한다. 먼저 읽고 싶었지만 프랑스어로 되어 있어서 읽..

공모자들 반전 그 누구도 믿을수 없다 [내부링크]

감독 : 김홍선 출연 : 임창정, 최다니엘, 오달수, 조윤희, 조달환, 정지윤 외 막장 인생에게도 사랑은 있다 바다 위에 어느 여객선에서 한 남자 온몸에 피를 묻힌 채로 다급하게 문을 열고 밖에 나왔다. 밖에 있던 사람들이 남자의 몰골을 보고는 경악했고 마침내 쫓던 사람들과 마주하게 된다. 그때 나선 사람이 바로 용철(허준석). 그는 남자와 대치하는가 싶더니 그대로 남자와 함께 바다로 투신해버렸다. 3년 후, 남자와 용철의 죽음으로 인한 증거 불충분으로 밀수건에 대해서만 처벌받아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영규(임창정)는 종종 마약을 밀수하기도 하는 조선족을 대상으로 장사를 하며 살고 있었다. 어느 날 뒤늦게 출근을 하는 유리(조윤희)를 보고는 왜 이렇게 농땡이냐고 쏘아붙이고는 손님을 유리에게 안내했다. 손님은..

보이스 리얼범죄 받는 순간 당한다 [내부링크]

사람의 불안감을 파고드는 비열한 범죄 부산 공사현장에서 현장 작업반장으로 일하는 서준(변요한) 작업 중 헬멧을 벗은 채로 현장으로 들어가는 누군가를 발견하고 안전모를 쓰라 지적을 한다. 잠시 후, 높은 곳에서 작업하던 근무자가 딛고 서있던 바닥이 떨어지며 안전장치한 줄에 매달리게 되고, 서준은 그를 아슬아슬하게 가까스로 구출해낸다. 그러나 같은 시각 서준의 아내 미연(원진아) 에게 한 남자가 자신을 서준의 친구 김현수 변호사라고 소개하며 전화를 걸더니 서준이 일하는 현장에서 그냥 추락사고가 날 뻔하기만 했던 실제와는 달리 진짜로 사망사고가 발생했고 서준에게 일부 과실이 있기 때문에 지금 경찰서에 있을 것이라는 거짓말로 사기를 쳐서 그녀를 감쪽같이 속인다. 당황한 미연은 그 말에 완전히 제대로 속아 넘아가..

리플리 거짓을 완전한 진실을 믿는다 [내부링크]

장르: 범죄, 스릴러 감독: 안소니 밍겔라 출연 : 맷 데이먼, 귀네스 팰트로, 주드 로 허구 세계를 진실로 믿고 거짓말과 행동을 일삼는 반사회적 인격 장애 밤에는 피아노 조율사로, 낮에는 호텔 보이로 별 볼일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 청년 톰 리플리(맷 데이먼) 남의 말투, 필체를 기막히게 흉내 잘 내고 거짓말을 감쪽같이 할 수 있는 재주를 갖고 있다. 멋진 인생의 주인공이 되고 싶지만 기회도 없고, 행운도 그와는 거리가 멀어 보인다. 어느 날 팔을 다친 피아니스트를 대신하여 상류층 파티에서 연주를 하다가 선박 부호 허버트(제임스 레브혼)의 눈에 띈다. 허버트는 성실하고 믿음직해 보이는 톰을 아들의 대학 동창으로 착각하고, 큰 보수를 줄 테니 이탈리아에서 제멋대로 살고 있는 아들 디키(주드로)를 데려와..

굿윌헌팅 진정한 소울메이트 관계 [내부링크]

감독 : 구스 반 산트 각본 : 벤 애플렉, 맷 데이먼 출연 : 맷 데이먼, 로빈 윌리엄스, 벤 애플렉 자신을 가치를 알아주는 사람을 만나다. 남부 보스턴에 사는 윌(맷 데이먼)은 천재적인 기억력과 수학 실력을 가진 청년이다. 수학만 잘하는 건 아니고 기억력이 뛰어나 박학다식하여 역사와 법률에도 조예가 있고 예술적 통찰력까지 갖고 있다. 말 그대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천재이다. 하지만 몇 번에 거친 입양과 파양 그리고 받은 학대로 인하여 불량배로 되어 버렸고, 상황과 장소 안 가리고 담배를 피워대며, 주먹질이나 절도로 전과가 있고, 욕을 달고 사는 데다, 술이나 마시면서 살고, 허드렛일과 막노동으로 푼돈 벌이나 하며,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이 있으면 비아냥을 기본으로 상대한다. 정식 교육을 받지 못했고 ..

8월의 크리스마스 시한부 환자의 순수한 사랑 [내부링크]

감독 : 허진호 출연 : 한석규, 심은하 등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어느 시골 사진관의 주인 유정원(한석규)은 30대 초반의 남자로서 살 날이 얼마 남지 시한부 인생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매일 일상적인 생활에 무료함을 느끼지만 본인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이런 인생도 만족하면서 살고 있었다. 물론 죽음에 대한 단어에도 초탈한 모습을 보인다. 어느 날 친구 부모님의 장례식에 갔다가 사진관으로 돌아와서 지친 몸을 달래며 휴식을 보내고 있었는데 우연히 20대 구청 직원 다림(심은하)이 찾아온다. 다림은 구청 직원 주차단속 일을 하고 있으면 매번 단속사진을 인화하기 위해 정원의 사진관에 찾아왔다. 정원은 몸이 많이 지친 상태라 다림에게 쌀쌀맞게 행동을 하였고 이내 미안했는지 아이스크림을 주면서 ..

공작 속고 속이는 심리 전쟁 [내부링크]

장르 : 드라마 감독 : 윤종빈 출연 :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 외 모두를 속여야 하고 나도 속아야 한다. 1993년 육군삼사 출신 정보사 소령 박석영(황정민)은 어느 날 그는 안기부 해외실장 최학성(조진웅 분)에게 대북 비밀 요원으로서 활동할 것을 제의받는다. 박석영에게 내려진 첫 번째 임무는, 모두를 속이고 실제 자기 자신도 속여야 하는 임무를 맡는다. 바로 엘리트 장교인 그의 물을 빼는 신분세탁 작업을 시작한다. 그는 술과 도박으로 재산을 탕진하며 감찰에 걸리도록 해서 전역을 하였고, 이후에도 옛 전우들에게 사업자금을 위해 거액의 돈을 빌리고 갚지 않고 한때 잘 나가는 정보사 요원에서 완전한 망나니 폐인으로 변신해 해외의 감시망으로부터 완벽하게 벗어난다. 속고 속이는 심리 전쟁을 만든것이..

자산어보 사극 영화의 거장 이준익 흑백영화 [내부링크]

장르 : 드라마, 사극 감독 : 이준익 출연 : 설경구, 변요한 외 정약용의 형이면서 인생의 동반자 정약전은 우리가 아는 유명한 목민심서의 정약용의 4살 많은 형이다. 정약용은 대부분 알고 있지만 정약전은 모르는 사람이 많을 거 같아 인물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정약적은 어린 시절부터 성리학자 이익의 학설을 배웠고 이익의 제자 권철신 아래에서 학문을 배웠다. 정약전은 형제들 가운데서도 4살 아래 동생인 정약용과 우애가 깊었다. 정약용도 둘째 형인 정약전을 어린 시절부터 잘 따랐고, 유배 생활 중에도 형에게 많이 의지 했으며 많이 의지하며 정약용의 글에서도 정약전에 대한 내용이 많이 보인다. 두 형제들에게 정조 시기는 참으로 영광의 시기였으며 인생에서 보람찬 순간들로 가득 차 있었고 형제간의 우의는 더욱 깊..

라디오 스타 두 남자의 울고 웃는 우정 [내부링크]

감독 : 이준익 각본 : 최석환 출연 : 박중훈, 안성기 장르 : 드라마 왕년에 잘 나가면 지금도 잘 나가줄 아나? 명곡 비와 당신으로 88년 가수왕을 했던 최곤(박중훈)은 그 후 문란한 사생활 대마초, 폭행사건 등에 연루돼 미사리 카페촌에서 기타를 튕기고 있지만 아직까지 스타라는 자존심을 버리지 못하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손님과 시비가 붙은 최곤은 유치장에 신세를 지게 되는데 이때 영원한 의리의 남자 매니저 박민수(안성기)가 합의금을 찾아 방송국 국장을 만나 강원도 영월에서 라디오 DJ를 하면 합의금을 준다고 하면서 약속을 한다. 결국 영월로 떠나게 된다. 가서 오후의 희망곡 DJ 맡고 좌충우돌 진행하게 된다. 처음에는 대충대충 해서 욕도 먹지만 의외의 입담과 청취들과 함께 하는..

말줄거리 잔혹사 젊은시절 누구나 아는 이야기 [내부링크]

감독 : 유하 주연 : 권상우, 이정진, 한가인 외 개봉일 : 2004년 1월 16일 총 관객 수 : 3,115,767명 학창 시절의 일탈 말죽거리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양재역사거리 일대를 가리킨다. 이 도로는 조선시대 양재역이 위치하여 여행자들이 타고 온 말에게 죽을 끓여 먹였다는 데서 유래되었으며, 조선시대 인조가 이괄의 난으로 인해 공주로 피난 갈 때 말 위에서 죽을 마셨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는 설도 있다. 다시 영화로 돌아가서 1978년 현수(권상우)는 다소 내성적인 성격을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이 되어서 새롭게 정문고등학교로 전학을 갔다. 현수의 아버지는 태권도 도장을 운영을 해서 어릴 때부터 태권도를 하였고 소심하고 조용한 모범생이었던 현수는 정문고등학교에서 일탈을 다루는 영화이다. 학교..

달콤한 인생 나 잘못 건드렸어요 [내부링크]

감독 : 김지운 출연 : 이병헌, 김영철, 신민아, 김뢰하 외 누구 원망하지 마라. 우습다 정말로. 세상이라는 게 어느 맑은 봄날, 바람에 이리저리 휘날리는 나뭇가지를 보며 제자가 물었다. 스승님, 저것은 나뭇가지가 움직이는 겁니까 바람이 움직이는 겁니까? 스승은 제자가 가리키는 곳은 보지도 않은 채 웃으며 말했다. 무릇 움직이는 것은 나뭇가지도 아니고, 바람도 아니며, 네 마음뿐이다. 이렇게 독백이 깔리면서 영화는 시작된다. 선우(이병헌)는 조직의 보스 강 사장(김영철)이 가장 신뢰하고 충실한 부하이다. 7년 만에 호텔 스카이라운지 관리를 하고 있다. 어느 날 강 사장은 어느 날 우에게 저녁식사를 하자고 불렀다. 이때 부탁을 하는데 이 부탁이 선우를 테스트하기 위함인지 아님 진짜로 부탁한 것인지 헷갈린..

그때 그사람 권력은 총구에 나온다 [내부링크]

감독 임상수 출연 한석규 - 주과장 역, 백윤식 - 김부장 역, 송재호 - 대통령 각하 역,김응수 - 김 부장의 수행비서 인간은 원래 냄새 풍기면서 사는 거다 1979년 박 대통령은 삽교천 행사를 마치고 비서실장, 경호처장, 경호실장과 얘기하며 청와대로 돌아오고 삽교천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중앙 정보부장은 병원 진료를 받는다. 의사는 간이 안 좋아 피곤한 거라며 쉬라고 한다. 하지만 김 부장은 자기가 그만두려 하면 대통령이 계속하라고 한다고 말한다. 김 부장은 자기 구취를 맡으며 민대령에게 냄새가 심하냐 묻는다. 민대령은 늘 맞던 냄새라며 웃고 김 부장은 단순한 구취가 아니라 내장에서 올라오는 거라 말하는데 민대령은 인간은 원래 냄새 풍기면서 사는 거라고 신경 쓰지 말라 한다. 주 과장은 매일 궁정동 연..

제리맥과이어 넌 나를 완벽하게 만들어 [내부링크]

장르 : 드라마, 멜로/로맨스 러닝 타임 : 138분 개봉 일시 : 1997.02.01 감독 : 카메론 크로우 출연 :톰 크루즈, 르네 젤위거, 쿠바 구딩 주니어 잘 나갈 때 조심해야 한다 제리(톰 크루즈)는 잘 나가는 미국 스포츠 에이전트이다. 이쁜 여자 친구도 있고 돈도 많이 벌고 누구 하나 부러울 게 없는 사람이다. 그 담당했던 선수가 10대 소녀를 성추행하고 계속 사고를 치자 선수를 인간으로 대하는 것 아니라 돈벌이 수단으로 했던 것에 대해 후회한다. 그래서 소수정예를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관심을 기우여야 한다고 제안서를 돌린 뒤 이게 문제가 되어 해고 통보를 받는다. 해고되자마자 그의 고객 다 빠져나갔고 로드 티드웰(쿠바 구딩 주니어 분)만 남는다. 나가면서 자신과 함께 할 동료를 찾지만 아무..

쇼생크 탈출 인간의 인내는 어디까지? [내부링크]

감독 : 프랭크 다라본트 원작 : 스티븐 킹(리타 헤이워스와 쇼생크 탈출) 출연 : 팀 로빈스(앤디 듀프레인 역), 모건 프리먼(엘리스 보이드 레드 레딩 역) 동료들에게 맥주 3병씩만 주세요 주인공인 앤디는 잘 나가는 은행 부지점장으로 일하면서 아내와 그녀의 정부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뒤집어쓰고 메인 주 주립 교도소 쇼생크 갇히면서 영화는 시작된다. 교도소 내에서 앤디는 가장 악랄한 교도관인 해들리의 세금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을 시작으로, 사회에서 유능한 은행가였던 자신의 능력을 십분 활용하여 교도관들의 연말 결산이나 교도소장의 돈세탁 등을 도맡아 준다. 옥상에서 청소를 하다가 우연히 해들리가 세금 문제에 대한 조언을 해주고, 그 덕분에 꽤나 이득을 본 해들리가 든든한 백이 되고 나아가 많은 교도관들이 ..

얼라이드 시작도 운명이고 끝도 운명 [내부링크]

감독 :로버트 저메키스 출연진 : 브래드 피트, 마리옹 꼬띠아르 외 모래폭풍 속의 사랑 1940년 모로코 카사블랑카, 영국의 정보국 장교 맥스 바탄(브래드 피트)은 독일 대사를 암살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연회장에 잠입하여 임무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조력자가 필요했다. 이에 프랑스 비밀요원 마리안 부세주르(마리옹 꼬띠아르)와 가짜 부부 행사를 하게 된다. 작전을 본격적으로 수행하기 전 모로고 모래사막에서 사격연습을 하면서 더욱더 서로에 대한 사랑에 믿음을 가지게 된다. 이것을 난 모래폭풍 속의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한편 작전을 수행하던 맥스는 매혹적인 그녀 마리안과 운명적인 사랑을 하게 되며 성공적인 임무를 마치고 런던으로 돌아와서 결혼하여 딸을 낳아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어다. 어느 날 영국 ..

무간도1 언더커버의 어머니 [내부링크]

같은 나락으로 떨어진 우리는 적이 아니다. 경찰의 스파이가 된 조직폭력배 , 조직폭력배의 스파이가 된 경찰 한 번의 선택으로 인생이 바뀌어버린 두 남자의 피할 수 없는 만남. 무간지옥에 빠진 자는 죽지 않고 영원히 고통을 받게 된다. 불교에서 말하는 18층 지옥 중 제일 낮은 곳을 칭하는 용어로, 가장 고통이 극심한 지옥을 일컫는다. 죽지 않고, 고통이 영원히 지속되는 공간인 무간지옥으로 이르는 길이 곧 무간도이다. 너와는 달라. 난 빛이 안 두렵지 영화는 10년 전 삼합회 하급 단원 유건명(유덕화)이 보스 한침의 명령을 받고 경찰학교에, 경찰학교 우등생 진영인(양조위)은 황지성 국장의 지령을 받고 가짜로 퇴학된 뒤 삼합회에 스파이로 잠입하며 시작된다. 가짜로 퇴학당하는 진영인을 유건명이 보고, 실제로는..

파이란 세상은 날 삼류 이 여자는 날 사랑 [내부링크]

줄거리 - 슬픔이 힘든 게 아니라 고마워서 눈물이 납니다. 이강재(최민식)는 동네 오락실에서 하루하루를 보내는 전과자이며 3류 건달입니다. 친구 용식(손병호)은 조직의 보스가 돼 있지만 강재는 나이트클럽 삐끼 신세를 면치 못합니다. 희망이라곤 없는 팍팍한 밑바닥 생활을 전전하던 강재는 용식과 우연한 살인사건에 휘말립니다. 살인을 저지른 것은 용식이지만 강재는 오래된 꿈을 실현하기 위해 용식의 죄를 뒤집어쓰기로 합니다. 결심을 한 강재에게 오래전 위장 결혼한 여인 파이란(장백지)의 죽음이 전해진다. 그녀의 주검을 찾아가던 강재는 얼굴 한 번 본 적 없는 자신을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남자'라고 믿어 준 파이란의 결혼해줘서 고맙다는 편지를 받아 듭니다. 내용 - 좋아하게 되자 힘들게 되었습니다. 영화의 시작..

무뢰한 시작은 거짓 끝은 진실 [내부링크]

진실과 거짓의 계단 올라 제자리에 범인을 잡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모든 방법을 다 동원해서 범인을 잡는 형사 정재곤(김남길)이 있다. 재곤은 사람을 죽이고 잠적한 박준길(박성웅)을 추적 중이었고, 그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실마리는 박준길의 여자인 김혜경(전도연)이 일하고 있는 단란주점 마카오에 형사의 정체를 숨기고 영업상무로 들어간다. 하지만, 재곤은 준길을 잡기 위해 혜경 곁에 머무는 사이 퇴폐적이고 분위기가 강해 보이는 유흥업소 여자의 외면 뒤에 자리한 혜경의 외로움과 순수함에 연민을 느낀다. 오직 범인을 잡는다는 신념에 몰입되었던 그는 자기감정의 정체도 모른 채 마음에 무거운 고뇌가 생기게 된다. 그리고 준길에 대한 기약 없는 기다림에 지친 혜경은 자기 옆에 있어주는 그에게 마음을..

신세계 인간의 탐욕의 끝은 어디인가? [내부링크]

언더커버의 시작 '너 나랑 일하나 같이 하자' 강형철(최민식) 경찰청 수사기획과장은 국내 최대 범죄조직인 골드문으로 신임 경찰관 이자성(이정재)에게 잠입 수사를 지시한다. 그리고 8년후, 이자성(이정재)은 골드문의 2인자이자 그룹의 영향력 있는 인물인 정청(황정민)의 오른팔이 되었다. 골드문 회장이 갑자기 사망하자 강형철(최민식)은 후계자 결정에 직접 개입하는 신세계 작전을 구상한다. 피도 눈물도 없는 후계자 전쟁 속에서 정청(황정민)은 8년 전 고향인 여수에서 처음 만나 지금까지 친형처럼 매 순간 함께 해 온 이자성(이정재)에게 더 강한 신뢰를 보낸다. "약속했잖습니까..."이번엔 진짜 끝이라고" 한편, 작전의 성공만을 생각하는 강형철(최민식)은 계속해서 자성(이정재)의 목을 조른다. 시시각각 신분이 ..

불가능한 꿈 [내부링크]

불가능한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결코 이길 수 없는 적과 싸우기 위해 견딜 수 없는 슬픔을 견뎌내기 위해서 감히 닿을 수 없는 곳으로 달려가기 위해 부당한 것을 바로잡기 위해서 저 먼 곳에 있는 순수함과 고상함을 사랑하기 위해서 당신의 두 팔이 너무나 지쳤을 때에도 계속하기 위해 결코 닿을 수 없는 별에게 손을 뻗어 닿기 위해서! 그 별을 쫓는 것이 나의 소명이네 비록 희망이 없고, 너무나 멀리 있다 하더라도 정의를 위해 싸우기 위해 의문을 품거나 멈추지 않고 하늘의 도리를 들어 기꺼이 지옥으로 향하겠노라 그리고 나는 알고 있네, 이 영광스러운 전투 앞에 내가 진실될 수만 있다면 죽음에 이르렀을 때, 나의 마음이 평화롭고 고요하게 뉘리라는 것을. 그리고 세상은 이로 인해 조금 더 나아지리라 상처투성이로,..

운동을 시작하며 [내부링크]

나이도 많이 먹고 살이 너무 많이 찌고 술도 많이 마셔서 정신 피폐하고 책도 안 읽고 매일매일 반복삶을 이기기 위해 운동을 시작한다. 이런저런 운동을 해보았지만 조깅을 시작하겠다.

C# 공부하며 [내부링크]

정말 오랫동안 C# 공부하려고 했다. 인터넷 사이틀 보면서 PC VS를 인스톨 해서 강좌를 따라하며 해보기도 하고 동영상 강의도 들어보기도 하기 여러방법, 여러시도를 해보았지만 결론 다 실패... 그래서 하루 한개씩 단계별로 공부하면서 포스트를 올리면서 정리할 생각이다. 순수 나 자신을 위한거며 상업적은 목적은 전혀 없다. 내 목표는 C# + 디비 연동 하여 입력,수정,삭제,조회 프로그램 만들 계획이다. 굿럭....

채근담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의심한다고 해서 자신의 견해를 굽혀서는 안 되고, 자기의견만을 믿어 다른 사람의 말을 버려서는 안된다. 작은 은혜로 사사로 이 생식을 내어 큰 도리를 손상시켜서는 안되고, 여론을 이용하여 자신의 사사로운 감정을 만족시켜서는 안 된다.

친구 [내부링크]

나에게 있어 친구들은 한쌍의 귀를 의미한다.

유시민 항소이유서 [내부링크]

슬픔도 노여움도 없이 살아가는 자는 조국을 사랑하고 있지 않다 네프라소프의 시구

두려운 미래 [내부링크]

두려운 미래에 대한 나의 생각 이제 벌써 내 나이가 30대중반. 인생을 반이나 살았다. 옛날에는 나이가 먹을수록 먼가 희망적인 미래가 늘 기대되었는데, 요즘은 이전과 반대로 두려워 진다. 나이가 먹은거 말고는 해놓고 없고, 정년이 보장되어 있지 않는 직장. 기억력과 체력은 점점 저하되고, 갈수록 돈이 많이 필요 한데, 점점 돈의 노예가 되어 가는것 같다. 돈을 벌어서 행복하기 사는것 아니라, 살기위해 돈을 버는것 같다. 요즘 화두가 되는 경제민주화.... 국가는 공정한 성장을 위해 공평한 기회과 균등한 배분.. 헌번에도 있지만 다 남의 이야기 같다. 늘 열심히 하다보면 언제나 좋은일이 있겠지라는 말로 사람들은 자기의 고난을 스스로 합리화 시킨다. 과연 멀까? 개인 문제인지? 국가의 문제인지? 간디가 이렇..

시각적으로 즐거움 멀리 있는 산은 애뜻함 [내부링크]

가까운 산은 시각적으로 즐거움이고, 멀리 있는 산은 애뜻함이 있다. -> 모든게 자기자신에서 멀리있다고 나쁘다는것은 아니다. 때론 멀리 있을수록 더욱 더 간절할수 있다.

글쓰기 공부 [내부링크]

어려의 글쓰기 극복 글쓰기에는 왕도가 없다. 계속 쓰는수 밖에.. 항상 수첩과 펜을 가지고 다니면서 어떤 상황,장면을 보고 느낀점 개인이 생각하는 점을 틈틈히 쓰라 이것을 6개월 하면 본인의 글쓰기 실력은 일취월장 할것이다.

성공하기 위한 스스로의 선물 [내부링크]

큰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하늘이 내려준 고통이라는 선물 “너는 큰 일을 하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났다. 네가 지금 이렇게 병으로 고통받는 것은 너를 강하고 위대한 사내로 만들기 위한 하느님의 시험이다.” -시어도어 루스벨트 대통령 어린 시절, 심한 천식으로 불행한 나날을 보내는 아들에게 아버지가 늘 하던 말 (켄 셸턴, ‘성공한 사람들의 10가지 공통법칙’에서) 아래 맹자 말씀과 궤를 같이합니다. ‘하늘이 장차 그 사람에게 큰 사명을 주려할 때는 반드시 먼저 그의 마음과 뜻을 흔들어 고통스럽게 하고, 그 힘줄과 뼈를 굶주리게 하여 궁핍하게 만들어 그가 하고자 하는 일을 흔들고 어지럽게 하나니, 그것은 타고난 작고 못난 성품을 인내로써 담금질하여 하늘의 사명을 능히 감당할만하도록 그 기국과 역량을 키워주기..

사업 시 내가 행동 할것 [내부링크]

손자 병법에서 전쟁을 하기 위해 아래가 필요하다고 한다. 1. 대의 명분(전쟁을 왜 하느냐) 2. 전쟁을 지휘할 리더쉽이 있는 장군 3. 조직원을 관리 할수 있는 법규 내가 만약 사업을 하면 1. 비전을 만들고 비전을 액자화 시켜 직원들이 외울수 있도록 한다. (비전->전략->회사의 발전->개인의 발전) 2. 규정과 포상. 3. 인재의 중요성 4. 온라인 블로그 통한 고객과 소통(댓글) 5. 명함을 만든다. 6. 독서 경영 7. 분기별 워크샵. 8. 직원들이 스스로 개선 하고 생각을 증진 할수 있도록..

고마움 [내부링크]

사람은 다른이로 부터 고마움을 받으면 받드시 갚게 되어 있다

행복하기 위한 주체적인 삶 [내부링크]

아이가 숙제를 안하고 남편이 술이 마시고 그러면 왜 화가 날까? 내가 그 사람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화가 난 것 이다. 왜 공부를 안하는지, 왜 남편이 술을 마시는지 도무지 이해 할 수 없다. 그가 나를 화나게 하는 게 하는것은 내가 그를 이해 하지 못하는것은 상대방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것은 바로 나를 중심에 놓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상대가 내 마음을 이해주기만을 바라고 정작 나는 상대의 마음을 이해하지 않기 때문이다. 내 마음을 알아줘~~ 이렇게 상대에게 자기 마음을 알아 달라라는 요구만 하는 것일까? 상대가 어떻게 말하고 행복하여야 따라 내 행복이 정해져 있다면 나의 행복의 상대에게 종속되어진 삶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주체적인 삶 또한 포기 해야한다. 이제 모두 내려 놓자.

B형에게 하면 안되는 7가지 사항들 [내부링크]

1. 굶기지 말아라 - 가장 본능에 충실한것이 B형이다. 단세포 같다고 눈총을 받지만, 그만큼 자기 자신의 본능을 속이진 않는다. 그래서 절대 굶기지 말아라.. 굶으면 포악해진다. 어차피 인생사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이다. 2. 속이지 말아라. - 지나치게 솔직한것이 B형의 단점이자 장점의 성격. 쉽게 화내고 쉽게 잊어버리는 단세포적 기질의 B형... 그래서인지 몰라도 정말 속는 일을 싫어 하는 것이 B형 B형에게는 거짓말을 한다는 것은 B형 인간의 손에 자신을 찌르라고 칼자루를 손수 쥐어지는 행동과 같은 일이다. 3. 기대하거나 헛꿈을 꾸게하면 안된다. - B형 특성상 가끔 현실과 머릿속에 가상의 이상을 헷갈려한다. 헛꿈을 꾸게 하면.... 그것이 설령 불가능 한 일이라도 가능케하기 위해 정말 무슨짓..

과연 변화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변화란 대부분 무엇을 하는가가 아니라 어떻게 하는가의 영역에서 발생한다. 차별화도..

오늘의 한걸음이 1년후 나를 바꾼다. [내부링크]

오늘의 한걸음이 1년후 나를 바꾼다.

승리의 방정식 [내부링크]

중국의 한대 명장 이광 기병 100명으로 많은 적을 만나자 도망가지 않고 안장을 풀고 앉았다. 적은 술수가 있는 매복이라고 생각하고 도망 갔따 손자병법 : 승리하는 군대는 승리할 조건을 만들어 놓고 패배하는 군대는 먼저 싸움을 걸어놓고 승리를 추구한다.

인간의 정신발달 3단계 [내부링크]

1. 낙타의 단계 : 절대로 주인에게 반항하지 않는 낙타(복종심 투철) 2. 사자의 단계 : 자신의 자유와 권리를 쟁취하기 위한 성향 (용맹하나 팀웍은 제로) 3. 이상적 단계(어린아이) : 놀다가 싸우고 잊어버리린다. 과거 실패 -> 잊어버리고, 성공 -> 새로운 것

사람에게 있어서 예술이란 [내부링크]

정보의 길에 널린 이 시대에 그림앞에서 눈물흘리고 음악을 듣고 가슴이 따뜻해지지 못하는 사람은 비록 많은 것을 배울수 있어도 자신의 독창적 무엇을 창조할수 없다. - 시골의사 박경철 '나의 혁명'에서-

목표 달성 [내부링크]

본인이 원하는 뭔가에게 네가 닿지 않는(선의)를 갖고 대하면 언제가 그것이 네것이 된다. -니체-

사람의 시각 [내부링크]

사람이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다. 내가 보이는것은 내가 생각해서 다른것으로 보인다.

아첨과 칭찬의 차이 [내부링크]

아첨 -> 성의 없음 (진지 X) 칭찬 -> 성의 있음 (진지 O) 아첨 : 다른 사람이 생각하고 있는것을 말하는 것이다. 솔직하고 진지하게 칭찬하자.

자식에 대한 부모의 역할 [내부링크]

부모란 자식이 평생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것을 찾아주고, 그것을 열정적으로 할수 있도록 끊임없이 support 하고 용기와 열정을 불어 넣는다.

롯데의 연패와 개인의 패배와의 유사점 [내부링크]

어제도 넥센에게 롯데가 졌다. 넥슨에게 졌다.말그대로 스윕 당했다. 야구를 하다 보면 질수는 있다.근성과 정신은 상대팀에게 져서는 안된다. 일생생활에서도 자기자신과의 약속에서 많이 지는 경우가 있다.물론 질 수도 있다. 근데 중요한 것 자기 자신이 더 힘들고 더 괴롭다. 자기가 세운 약속을 자기가 지키지 않는 그 마음과 느낌을 아무리 숨겨도 자신은 잘 안다. 때문에 비록 자기 자신에 지더라도 또 도전하여 자기 자신을 이기면 된다.즉 육체는 외부의 환경으로 패배를 할 수 있지만 정신은 어떠한 환경으로도 점령 할 수 없다. 우리가 일제시대에 해방할 수 있었던 근본적인 원인은 일본은 비록 영토,언어,문화를 약탈했지만 우리 국민의 정신은 못가져 갔다. 2차대전때 독일인에게 포로로 잡혔던 미군이 7년동안 감옥소에..

아침에 대하여 [내부링크]

매일 아침에 출근전 수영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가 군대가기 보다 싫었는데, 사람의 역시 환경의 동물이라, 일주일정도 하니까 금방 적응을 하더라. 수영한진 3개월째인데 참 사람들 열심히 살더라. 이른 아침에도 남자,여자, 가릴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하루를 건강을 위해 시작하는 모습이 왠지 나는 이때까지 머했을까? 하는 후회가 들더라. 이런말이 있지. '후회가 꿈을 앞서는 순간부터 인간은 늙는다'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는다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 항구에 정박해 있는 배는 결코 좌초당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무곳도 갈 수 없지요. 그것은 배로서 가치를 상실한 것입니다. 오로지 떠나는 배만이 뭔가를 얻을수 있습니다. 격량과 폭풍우를 만날지라도 '보물섬'에 갈 수 있는 확률은..

진정한 소통이란? [내부링크]

요즘 정치,사회, 문화에서 소통이란 단어가 자주 들린다. 그렇다면 소통은 무엇일까? 진정한 소통이란 2가지 항목이 반드시 있어야 된다. 1. 순서 바뀌기 순서바뀌기란 서로 이야기할때 내가 하나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난후 상대방의 의견을 들어줄수 있게 순서를 바꿔야 한다. 참 나랑 안 맞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회사에서, 친구사이, 사회생활, 이런 대부분이 서로 대화과 교감이 안되어서 그렇다. 탁구에서 공이 왔다갔다 하듯이 대화도 서로 주고 받고 해야만 나의 대화를 상대방도 느끼는 구나. '소위 말하는 말이 통한다'라고 생각한다. 근데 우리 사회는 본인위주로 이야기 하고, 본인 위주로 해석하고, 본인 위주로 판단 하기 때문에,소통이 안된다고 한다. 상대방의 이야기 듣지 않고 본인의 이야기만 상대방에..

인생의 즐거움 만들기 [내부링크]

30대 중반 이후에는 남자들은 보통 사는게 재미 없다. 결혼 하고 애 낳고 직장다니면서 회사 -> 집 -> 회사 가끔 퇴근 후 술한잔 하거나 아님 자기계발 한다고 영어 학원, 관련 공부, 독서하거나, 아님 운동하고 이렇게 살다보면 재미 없다. 막상 주말이 되어도 특별히 할게 없다. 취미가 없기 때문이다. 이러다 보니 가끔 남자들은 딴생각을 하게 된다. 돈을 많이 벌어야지 하고 주식을 시도 해서 쪽박을 차고 아님 바람을 펴서 신세를 망치는 경우, 여러가지 경우가 있는데, 일단 재미있게 살아야 한다. 재미 있게 살려 어떻게 해야 하나? 일생생활의 패턴에 몇가지를 대입해서 의식에 즐거움을 만들어야 한다. 예를 들면 퇴근 후 좋은 오디오 직접 뽑은 커피를 한잔을 하면서 책을 읽는다. 이런 의식의 패턴을 만들면 ..

아침에 대하여. [내부링크]

아침 누군가에는 아침은 어제의 기다림에 대한 결과일수도 있고 누군가에는 아침은 어제의 후회에 대한 결과일수도 있다.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 [내부링크]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 요즘 날씨가 너무 좋다. 나무에서는 꽃이 피고 잎이 푸르고 너무 좋네 .만약 사람이 나무에서 꽃이 핀 모습이 너무 좋다고 평생 피어 있게 한다면 어떻게 될까? 좋을까? 나쁠까? 그럼 나무에는 꽃이 지고 잎이 자란 후의 낙옆을 볼수 없게 되고 낙엽이 떨어져서 자연에 영양물을 공급할수 없으니 자연의 법칙은 엉망이 되겠지… 이렇듯이 자기가 원하는 대로 다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인생이고, 그러기 때문에 아름답고 이세상이 자연스럽데 돌아 가는 것 같다. 그런데 우리 인간들은 이러한 법칙을 모른 채 아니 알면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 자기 애인 및 마누라, 회사, 기타등등 자기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분노하고, 좌절하고, 고뇌하고 자기 자신을 자책 하지. 아무튼 너의 결혼준비, 이직한 회사에서의 ..

법륜 스님 강좌를 듣고. [내부링크]

어저께 법륜 스님 강좌를 들었다. 아이폰 아이튠즈로 통해 즉문즉답 이라는 것을 들었는데 실제로 직접 뵙는다는게 너무 기대 되었다. 마치 퇴근 후 좋아하는 야구를 보면서 치킨에 맥주를 마신다는 기대감과 비슷한 느낌 퇴근 후 고고씽하여 사천문화예술회관으로 가서 강의 듣기전 화장실에 갔었는데 이때 마침 법륜 스님이 화장실에 들어와서 내 옆에서 볼일을 보시는 것이다. 당시 화장실에는 스님과 저 둘뿐임.. 인사라도 할까? 이러저래 망설이고 있어는데 그냥 모른체 했다. 볼일 보시는데 인사를 한다는것은 왠지 예의 어긋 난다는 생각.. 그렇지만 스님도 그렇고 세상의 모든 사람은 다 똑같구나..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의 내용을 몇가지 요약 하면.. 1. 인생은 자기 마음대로 안되는 것이 인생이다. -> 봄날 피어나..

세익스피어 인생 교훈 [내부링크]

1. 학생으로 계속 남아 있어라. 2. 과거를 자랑하지 마라 3. 젊은 사람들과 경재하지 마라. 세상에는 좋고 나쁜것이 없다. 다만 생각이 그렇게 만들 뿐이다.

방황이란. [내부링크]

정말 내가 살아 가는 이유를 만들어 주는 글귀이다.(박경철의 나의 혁명 책 참조) 방황은 정말 필요하는 것이다. 남이 가는 길을 가면 편안하지만 종속되고, 새로운 길을 가면 험난하지만 독립적으로 서게된다. 고민과 방황하는 것이 나의 삶을 증명하는 유일한 길이다. 대신 노력하지 않고 방황이나 방종, 즉 욕망의 좌충우돌은 생에 대한 모독이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하며 황무지를 여행하는 것만이 진정한 방황이다. 그 과정에서 살이 찢어나고, 고름이 흐르고, 굳은살이 박혀 나무껍질처럼 단단해질때. 비로소 온전한 내가 세워지는 것이다. 고민을 두려워 하지 말자. "뭘 그리 고민하나?" 적당히 눈 감고 넘어가면 되지" 악마의 목소리로 따르는 것은 방종에 불과 하지만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길을 내려는 방황은 아름다..

생각이 행동으로 연결의 어려움 [내부링크]

사유를 두텁게 하고 내공을 쌓기 위해서는.. 내 삶의.. 1. 새로운 도전 2. 생각. 3.축적된 사유 4. 태도화 5.새로운 자극 생각이 행동으로 연결의 어려움 저항의 중간지대 방해물(나쁜습관->좋은 습관을 밀어내는) 육체적 (두려움,피곤, 몸살) 심리적 (무의식) 자아/의식 메이킹 필름->한편의 영화

내가 가진 것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본인들이 많이 가졌다고 생각을 한다. 본인이 가진것 중에 남에게 도움을 받을것을 빼면 본인이 가진것 얼마 없다고 한다. -괴테 물론 남한테 도움을 받은 것도 많을 수고 있는데, 본인이 자기 스스로에 대한 자기계발 책읽기로 통하여 정신적 지식을 쌓는다면 그 누구보다 정신적으로 보유 할 수 있을 것이다. 미국은 전쟁으로 황폐가 되더라도 미국의 중앙 도서관만 있다면 금방 복구 할 수 있다고 하였다. 결국은 유형적인 물질들은 무형적인 정신의 세계에서 출발 되는 것이다. - 김영훈-

어떤 사이트에서 본글인데 너무 와닿아서 올립니다 나태한 당신에게 [내부링크]

그래, 자네가 요즘 슬럼프라고? 나태의 늪에서 좀처럼 헤어나기가 어렵다고? 그런 날들이 하루이틀 계속되면서 이제는 스스로가 미워질만큼, 그런 독한 슬럼프에 빠져있다고? 왜, 나는 슬럼프 없을 것 같아? 이런 편지를 다 했네, 내 얘길 듣고 싶다고. 우선 하나 말해 두지, 나는 슬럼프란 말을 쓰지 않아, 대신 그냥 ‘게으름’이란 말을 쓰지. 슬럼프, 라고 표현하면 왠지 자신을 속이는 것 같아서… 지금부턴 그냥 게으름 또는 나태라고 할께. 나는 늘 그랬어. 한번도 관료제가 견고한 조직생활을 해본 적이 없었지. 하다 못해 군대도 학교(육군제3사관학교)였다니까? 그렇게 거의 25년을 학생으로 살다가, 어느 날 다시 교수로 위치로 바꾼 것이 다라니까? 복 받은 삶이지만, 어려운 점도 있어. 나를 내치는 상사가 없..

무상급식 복지에 관하여. [내부링크]

오늘 아침 출근 하면서 손석희에 시선집중이란 라디오를 들었다. 내가 좋아하는 라디오 프로중에 한 프로이다. 개인적으로 손석희이란 인물에 대해 매우 존경을 표하는 심정이다. 방송인으로서 정도와 중용을 지키며 정치계의 러브콜에에도 무시하고 자기의 길을 향해 꿋꿋히 걸어가는 사람중에 1사람이다. 물론 개인적으로 느끼는 생각은 재미있고 농담도 못하고 딱딱하고 그런것 같은데 가끔 농담도 하면 생각지도 못하는 말씀 하시기 때문에 재미있는거 같다. 각설하고. 오늘은 복지의 포풀리즘에 대해 진원책 변호사와 공지영 작가가 나와서 토론을 했다. 주장을 간단히 요약하자면 진원책 변호사 -> 우리나라 복지에 쓸 예산이 부족하다. 국방 예산에도 많이 부족한데. 복지에 돈을 다 쏟아 부으면 힘들다. -> 보편적 복지(예) 전체적..

내가 아는 나의 성격 [내부링크]

인터넷 MBIT 프로그램 있어서 성격 테스트를 해보았다. 아래의 결과가 나왔다.. 대체적으로 맞는 말인거 같다... 정열적이고 충실하며 목가적이고, 낭만적이며 내적 신념이 깊다. 마음이 따뜻하고 조용하며 자신이 관계하는 일이나 사람에 대하여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하다. 이해심이 많고 관대하며 자신이 지향하는 이상에 대하여 정열적인 신념을 가졌으며, 남을 지배하거나 좋은 인상을 주고자하는 경향이 거의 없다. 완벽주의적 경향이 있으며, 노동의 대가를 넘어서 자신이 하는 일에 흥미를 찾고자하는 경향이 있으며, 인간이해와 인간복지에 기여할 수 있는 일을 하기를 원한다. 언어, 문학, 상담, 심리학, 과학, 예술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한다. * 일반적인 특성 * 현실감각이 둔하다. - 가계부를 소설로 쓴다 몽상가적 기..

논증의 기술 [내부링크]

논증이란 -> 어떤 결론을 뒷받침하는 일련의 근거와 증거들을 제시하는 일 전제 -> 어떠한 사물이나 현상을 이루기 위하여 먼저 내세우는 것. 추리를 할 때, 결론의 기초가 되는 판단. 삼단 논법에서는 대전제, 소전제를 구별한다. 간단한 논증의 규칙 전제와 결론을 구별하라 생각을 자연스러 순서로 나타내라 신뢰 할수 있는 전제에서 시작하라 구체적이고 간명해라 감정이 실린 말은 피해라...

나의 유토피아 위한 100일 수련 [내부링크]

요즘 책을 많이 읽고 있는데 그중에 구본형 필살기, 공병호의 자기 경영 노트 책을 읽고 기타 여러가지 자기 계발을 책을 읽은 결론은 평범한 사람과의 다른 별도의 개인연구 시간이 투자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한다. 그래서 나는 나의 계발의 위해 아래와 같이 100일 수련을 해보겠다.. 나 자신과의 약속을 한다. 1. 새벽기상 시간 및 새벽활동 시간 - 05:00 ~ 07:00 2. 새벽 활동 - 자전거 30분 (영어 mp3 감상) - 독서 50분 및 독서 리뷰(10분) - 주말에 1권의 책 리뷰 작성3. 목표 - 건강한 미래를 위해 가족을 위해 나 자신을 위해 살을 8kg 감량한다.- 1주일 책 1권을 읽고 책 리뷰를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분류대로 나누어 작성한다.- 100일 동안 15권, 15개의 리뷰 작..

내사랑 롯데 자이언츠 [내부링크]

참고로 저는 롯데 광팬입니다. 고향이 경남 쪽이라 그런 것도 있고 타지에 나와 있다 보니 고향 사람 만나면 반갑고 그래서 야구로 관람할 때도 여기저기 나오는 사투리가 매우 즐겁게 느껴집니다. 올해는 개인사정으로 (애 때문에) 야구 직관을 못할 거 같은데 티브로만 롯데 경기를 관람하고 있습니다. 근데 롯데(봄데) 봄에 롯데는 뉴욕 양키즈도 못 이긴다는 말도 있습니다. 요즘 롯데의 경기가 너무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투타의 밸런스도 무너지고 수비도 막장이고 타석에서도 상위 하위 타선의 밸런스도 맞지 않고.. 너무 걱정입니다. 팬들도 많이 힘들어하고 로감독한테 야유를 보내고 있습니다. 저도 많이 혼돈스럽니다. 한국식 vs 미국식 즉 타율적인 야구 vs 자율스러운 야구 롯데란 팀은 참고 리더십 교육을 받을 때 강..

청춘스타 투표하기 [내부링크]

청춘스타 문자투표, 온라인 사전투표 안내 세 개로 나뉘어진 케이팝 유니버스의 경쟁과 연대 속에서, 이 시대 청춘스타가 탄생하는 초대형 오디션

커뮤니케이션의 본질 파악 [내부링크]

오늘도 업무적으로 회의를 하였다. 근데 문제는 업무 지시에 대해 정확히 이해가 되지 않는다. 내가 이해를 못하는 건지? 아님 상대방에서 전달이 안되어서 그런 건지 도대체 모르겠다. 책을 많이 읽어야 되겠다. 요즘 새벽활동에 대해 지지부진하고 있다. 문제는 또 작심삼일 병이 도진 거 같다. 다시 한번더 마음 추슬러서 새 출발을 시작하자. 파이팅

월요일이다. [내부링크]

항상 월요일은 힘들다. 주말을 힘들게 보내도 월요일은 힘들고 주말에 푹 쉬어도 힘들다.. 아마 기분때문인거 같다. 지난주 금요일 정부지원 사업 우리 회사가 선정 되었다. 5월달 부터는 프로젝트 PM이 되어 고생을 좀 할거 같다. 드디어 회사에서 처음 프로젝트 맡아 진행하게 되었다. 힘들겠지만 나의 경력 및 만족을 위해 해야 되겠다.. 화이팅 나는 할 수있다.

드디어 티스토리 첫 글 쓰다. [내부링크]

몇개월동안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지 못해 블로거가 많들어지지 않아 애를 먹었는데. 오늘 우연히 초청장을 보내주셔서 블로거를 개설했다. 그동안 블로거의 중요성을 많이 알고 최신 트랜드 흐름을 알고 있었어나 잘 되지 않았다. 최근 나의 삶에 많은 변화가 왔다. 아이폰을 사는 계기로 인터넷 정보 환경에 대해 더욱더 긴밀히 접하게 되었다. 명색히 IT 관련일 하고 있는 나는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아이폰을 접하면서 나의 지식이 정말 발끝의 때 만큼 알고 있었구나 생각이 들었다.. 미천한 나... 앞으로 글을 자주 올려서 블로깅 많이 해서 인맥도 넓히고 좋은 세상을 구경해야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