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tar의 등록된 링크

 chast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3건입니다.

갤럭시 폴드 2 가격 스펙 사전예약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 2 가격 스펙 사전예약 정리 2020년 하반기 삼성의 가장 혁신적인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폴드 2가 2020년 9월 18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삼성 갤럭시 골드 3가 언론에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

유튜브 순위 및 수익 확인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순위 및 수익 확인 방법 평소에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내가 구독한 채널의 순위와 수익들이 참 궁금하더라고요. 물론 각각의 채널 운영자들은 유튜브 수익 공개를 공개적으로 하는 사람들도 있고 수익 공..

무료 팩스 어플 추천 [내부링크]

무료 팩스 어플 추천 평소에 일을 하다 보면 문서를 팩스로 보내달라는 요청을 받는데요. 사무실에 있으면 간단하게 팩스를 보내줄 수 있지만 밖에서 업무를 보다 보면 팩스를 어디에서 보낼지 참 난감할 때가 있..

LG 약정기간 확인 방법 [내부링크]

LG 약정기간 확인 방법 오늘은 새로운 핸드폰을 바꿀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LG 약정기간 및 위약금 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새로운 핸드폰을 바꾸고 나서 내 약정기간이 언제..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브랜드 정보 [내부링크]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브랜드 정보 대전 충청 중부권 최대 아울렛 매장인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6월 개장했습니다. 대전 아울렛 매장으로 면적 1만 6천 평 규모를 자랑하며 지하 2층 지상 7층으로 265..

무선 마우스 사용 후기 [내부링크]

무선 마우스 사용 후기 요즘 스터디 카페를 이용하면서 간단한 노트북 업무나 포스팅을 할 기회가 많아졌는데요. 아무래도 조용한 분위기에서 컴퓨터를 하다 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유선 마우스 클릭 소리가 너무..

샤오미 보조배터리 추천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보조배터리 추천 후기 기존에 사용했던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수명이 다해서 이번에 새로 보조배터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보조배터리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여러 가지 모델을 살펴보니 가성비 좋은..

알뜰폰 요금제 비교 후기 [내부링크]

알뜰폰 요금제 비교 후기 재작년에 가입한 핸드폰 요금제 2년 약정이 거의 다 끝나가는데요. 중고폰으로 바꾼 갤럭시 핸드폰이 너무 멀쩡해서 핸드폰 기기는 그대로 쓰고 가격이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로 바꿔보려..

중고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중고폰 사용 후기 얼마전 1년 넘게 쓰던 갤럭시 노트9 액정이 깨져버렸습니다. 왠만하면 수리해서 쓰려고 했지만 액정 앞쪽과 뒷쪽이 다 깨져 버려 핸드폰 수리도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집 근처에 있는 삼성 서비..

팩스 보내는 곳 [내부링크]

팩스 보내는 곳 평소에 집에서 일을 하다보면 문서를 팩스로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가끔식 사용하는 팩스 기계를 따로 구매하기는 어렵고 팩스를 보내는 곳이나 받는 곳을 찾아다니기는 힘들 경우에 간단하게 핸..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tv 핸드폰 연결 [내부링크]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 tv 핸드폰 연결 요즘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자주 보곤하는데요. 핸드폰 화면만 계속 보다 보니 먼가 눈도 침침해지고 손도 아파서 좀 큰 화면으로 영상을 보고..

갤럭시 패턴 풀기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패턴 풀기 방법 갤럭시 핸드폰 잠금은 원래 지문인식으로 풀도록 해놨는데요. 가끔 핸드폰을 재시작하거나 지문인식이 안 될때는 패턴 풀기를 꼭 해야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패턴을 사용해서 그런지 패턴..

갤럭시 강제 종료 재부팅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강제 종료 재부팅 방법 갤럭시 S10 핸드폰을 구매하고 처음에는 사용이 참 잘되다가 1년 정도 지나면서 가끔씩 핸드폰이 먹통이 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이럴 때는 가만히 기다리기보다 갤럭시 핸드폰을..

갤럭시 벨소리 설정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벨소리 설정 방법 요즘 다양한 노래를 듣게 되면서 제가 좋아하는 노래로 갤럭시 벨소리를 설정하고 싶더라고요. 갤럭시 벨소리 설정 방법이 생각보다 쉽긴 하지만 저처럼 벨소리 설정하는 방법을 몰라 고..

핸드폰 사진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핸드폰 사진 용량 줄이기 요즘은 핸드폰 사진이 워낙 고화질로 나와서 그런지 핸드폰을 좀 사용하다 보면 사진 용량이 모자라더라고요. 그래서 보통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 찍어둔 사진은 핸드폰 어플을 통해 간단..

자동차 블루투스 연결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블루투스 연결 방법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설정 가능한 자동차 블루투스 연결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작년 스포티지로 자동차를 바꾸고 나서 처음 블루투스 연결을 해봤는데요. 이전에 사용하던 아..

핸드폰 티비연결 방법 [내부링크]

핸드폰 티비연결 방법 요즘 코로나사태 이후로 집에서 여가를 즐기시는 분들이 참 많아졌는데요. 특히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드라마나 영화를 즐기시는 분들이 참 많더라고요. 저 또한 핸드폰으로 영상..

갤럭시 자판 변경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자판 변경 방법 얼마 전 갤럭시 노트에서 갤럭시 S10으로 핸드폰으로 변경했습니다. 갤럭시 s10으로 핸드폰 변경하니 기존에 썼던 설정들이 다 변경되어서 이것저것 다 바꿔야 하더라고요. 그중에서 가..

세무서 업무시간 [내부링크]

세무서 업무시간은 몇 시부터 몇 시까지? 최근에 특별 분양 예비 순위에 당첨이 되었는데요. 특별 분양에 처음 당첨이 돼서 서류준비하는게 참 힘들더라고요. 특히 신혼부부 분양 서류는 정말 다양하게 준비해가야..

갤럭시 알람 설정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알람 설정 방법 오늘은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 하나인 갤럭시 알람 설정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얼마 전 부모님이 알람 설정 방법이 어렵다고 하시..

갤럭시 S20 캡쳐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S20 캡쳐 방법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포스팅 글이나 기사등을 캡쳐할때가 참 많은데요. 아마 제가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이 바로 화면 캡쳐 스크린샷 기능인것..

아이폰 12 가격 디자인 [내부링크]

아이폰 12 가격 디자인 최근 출시된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 Se 사전예약이 진행되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왔던 실제 보급형 아이폰 모델 사용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 와중에 새로운 아이폰 12와 관련된 다양한..

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스포티지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스포티지 작년에 스포티지 더 볼드 차량을 구매하고 나서 처음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해봤습니다. 순정 차량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는 이번이 처음이라 조금 헤매기도 했지만 실..

갤럭시S10 화면분할 멀티 윈도우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S10 화면분할 멀티 윈도우 방법 최근에 바꾸게 된 갤럭시S10에서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이 바로 한화면에서 두 개의 앱을 실행할 수 있는 멀티 윈도우, 화면 분할인데요. 사실 이 기능을 잘 모르시는..

아이폰SE2 사전예약 출시일 스펙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SE2 사전예약 출시일 스펙 정리 얼마 전까지 코로나 19로 인해 연기가 될 것이라던 아이폰 SE2 모델이 정식으로 발표되면서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처럼 보급형 아이폰을 기다리시..

갤럭시 노트10 화면 캡쳐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10 화면 캡쳐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이 바로 화면 캡쳐 스크린샷 기능입니다. 주로 스마트폰으로 검색한 다양한 화면들을 화면 캡쳐 해놓고 나중에 따로 저장해서..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 무료 설치 방법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 무료 설치 방법 요즘은 디자인 관련 일을 하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사진 작업을 하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아무래도 처음 어도비 포토샵..

갤럭시S10 중고폰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갤럭시 S10 중고폰 구매 후기 1년 넘게 쓰고 있던 갤럭시 노트 9가 박살이 났습니다. 차량 트렁크 사이에 끼어버려서 노트 9 앞쪽 뒤쪽 액정이 다 깨져버렸는데요. 일단 핸드폰 작동은 문제가 없어서 삼성서비..

갤럭시 S10 화면 캡쳐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S10 화면 캡쳐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가장 자주 이용하는 기능이 화면 캡쳐 스크린샷 기능입니다. 주로 핸드폰으로 검색한 다양한 정보들을 화면 캡쳐해놓고 저장해두는 편인데 갤럭시 S10..

지렁이 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지렁이 키우기 게임 오랜만에 중독성 있는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하였습니다. 바로 지렁이 키우기 게임인데요. 이전에 PC게임으로 유명했던 지렁이 게임이 핸드폰 모바일 버젼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지렁이 키우기..

카카오TV 다운로드 라이브 방송하기 [내부링크]

카카오TV 다운로드 라이브 방송하기 요즘 많은 분들이 집에만 계시다 보니 다양한 볼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참 많더라고요. 저는 요즘 다양한 개인 방송들을 많이 찾아보곤 하는데 카카오에서 나온 카카오TV..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내부링크]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보건복지부에서는 코로나 19사태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아동돌봄쿠폰 지급에 대한 준비를 마친 뒤 다음주부터 대국민 안내 기간을 거쳐 4월 13일 부터 전자상품권(돌봄포인..

차상위계층 기준 혜택 정리 [내부링크]

차상위계층 기준 혜택 정리 정부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지 혜택을 주기 위해서 정부는 차상위계층이라는 잠재적 빈곤계층 기준을..

근로자의 날 연휴 휴무 [내부링크]

근로자의 날 연휴 휴무 저 같은 직장인들은 1년 중 가장 기대되는 날이 바로 황금연휴인데요. 이번달말에 있는 부처님 오신날을 시작으로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까지 하루만 연차를 사용하면 무려 6일이나 되는 긴..

사진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사진 용량 줄이기 가끔 다른 블로그 포스팅을 보다 보면 사진 용량이 크거나 많으면 굉장히 늦게 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이런 경우 그냥 뒤로 가기를 누르거나 다른 블로그 글을 찾아보는데요. 아무래도 제..

핸드폰으로 팩스 보내기 [내부링크]

핸드폰으로 팩스 보내기 가끔 업무를 하다 보면 팩스로 문서를 보내달라는 요청을 받게 되는데요. 사무실에 있으면 간단하게 팩스를 보낼 수 있지만 밖에서 업무를 보거나 사무실 아닌 곳에는 팩스 요청이 오면 참..

갤럭시 사진 보정 포토에디터 사용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사진 보정 포토에디터 사용 방법 갤럭시 노트 9 핸드폰을 1년 넘게 쓰면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능 중 하나가 바로 갤럭시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사진 보정 어플 포토에디터입니다. 주로 포스팅이나 인스..

갤럭시 배터리 잔량 % 표시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배터리 잔량 % 표시 방법 많은 분들이 갤럭시 핸드폰을 처음 구매해서 불편한다고 생각하는 기능이 바로 배터리 표시 기능입니다. 배터리 표시에 숫자 표시는 없고 그림만 되어 있어서 내 핸드폰 배터리..

스마트폰 삼각대 매틴 타이어포드 추천 [내부링크]

스마트폰 삼각대 매틴 타이어포드 추천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집에서 핸드폰 영상을 보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아무래도 손으로 계속 핸드폰을 들고 있거나 오래 들고 있으면 손이 아파서 영상에 집중하기 힘들..

비타민 샤워필터 솔직 후기 [내부링크]

비타민 샤워필터 솔직 후기 요즘 유행한다는 샤워필터기 마침 너무 써보고 싶었는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특가로 나온 제품이 있어 주문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제품은 H201 비타민 샤워 필터란 제품입..

박나래 기절이불 후기 [내부링크]

박나래 기절이불 후기 한달 전 박나래 기절 베개를 사용해보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한 달 정도 사용해보니 가격 대비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기절 이불도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번에 구매한 기절 이..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사용법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사용법 기존에 사용하던 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가 안되서 이번에 새로 안드로이드 오토 설정 후 카카오 내비를 사용해봤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는 처음 사용해봤는데 실제로 설치해보..

차량 블루투스 연결 방법(기아 스포티지 볼드) [내부링크]

차량 블루투스 연결 방법(기아 스포티지 볼드) 작년에 기아 스포티지 볼드 차량을 구매하였습니다. 처음 차량 구매 후 스마트폰과 차량 블루투스를 연결해놨었는데 서브 핸드폰이 생겨서 추가로 차량 블루투스 연..

갤럭시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꿀팁 [내부링크]

갤럭시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꿀팁 평소에 갤럭시 노트9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끔식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보면 핸드폰 사진을 컴퓨터로 옮길때가 가끔 있습니다. 간단하게 갤럭시 핸드폰이랑 컴퓨..

마스크알리미 앱 굿닥 사용 후기 [내부링크]

마스크 알리미 앱 굿닥 사용 후기 최근 공적마스크 5부제를 통해 정부에서 마스크 구매를 일자별로 나눴는데요. 이러한 조치에도 마스크 구하기가 참 어려운 현실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몇일전부터 마스크 알리미..

큐넷 기사시험 연기 [내부링크]

큐넷 기사시험 연기 소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 감염의 추가 확산 및 수험자 안전을 위해 큐넷에서 실시하는 기사자격 시험 및 국가자격시험 일정이 3월 31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기존 3월1일부터 3월 1..

민원24시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민원24시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방법  오늘부터 마스크 수급 안정화 대책에 따라 마스크 구매 5부제가 시행되었습니다. 마스크 5부제는 출생연도 끝자리가 1 또는 6 이면 월요일, 2 또는 7은 화요일, 3 또는..

가성비 태블릿PC 갤럭시탭 A 8.0 2019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가성비 태블릿PC 갤럭시탭 A 8.0 2019 구매 후기 평소에 유튜브나 영화 콘텐츠 등 영상 보는 비중이 많아서 핸드폰으로 영상을 보면 핸드폰 배터리가 급속도로 없어지더라고요. 현재 쓰고 있는 노트 9가 사용..

왓챠플레이 3일 무료 쿠폰 [내부링크]

왓챠플레이 3일 무료 쿠폰 코로나 19사태로 집에만 있는 날이 참 많아졌는데요. 이럴때는 무료 드라마, 영화 등 평소에 못봤던 콘텐츠들을 몰아서 보곤 합니다. 최근에 가입했던 넷플릭스를 해지하고 나니 볼께 없..

안산 코로나 확진자 안산시청 홈페이지 마비 [내부링크]

안산 코로나 확진자 안산시청 홈페이지 마비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나타나지 않았던 안산시에서 오늘 3월7일 토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 2명이 발생하였습니다. 처음 코로나 환자가 발생한 안산시(안산시청..

세종시 코로나 확진자 두번째 환자 발생 [내부링크]

세종시 코로나 확진자 두번째 환자 발생 세종시에서 두번째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세종시 거주하면서 우리 지역 감염자가 한명뿐이라 걱정이 덜했는데 참 안타까우면서도 걱정이 되는 현실입니다...

마스크5부제 요일제 마스크 구매 방법 [내부링크]

마스크5주제 요일제 마스크 구매 방법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정부의 마스크 수급 대책이 3월 6일부터 시행됩니다. 오늘 정부의 마스크 구매 대책을 설명하자면 굉장히 내용이 많기 때문에 핵심만 설명드리면 아래..

갤럭시 키보드 변경 설정 [내부링크]

갤럭시 키보드 변경 설정 아이폰에서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폰을 변경하고 가장 불편했던 점이 바로 갤럭시 키보드 천지인 키보드인데요. 처음 핸드폰 구매할 때 천지인 키보드로 설정이 되어 있어서 그냥 쓰다가..

지역사랑 상품권 이용 안내 [내부링크]

지역사랑 상품권 이용 안내 오늘 코로나 사태 추경안이 발표되면서 아동수당에 추가하여 지역사랑 상품권 10만 원을 지급한다는 정부 안이 발표되었습니다. 정부안에 따르면 지역사랑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발표는..

코로나 아동수당 추경안 상품권 지급 [내부링크]

코로나 아동수당 추경 상품권 지급 오늘 열린 대구 임시국무회의에서 코로나 사태와 관련하여 11조 7천억원 규모의 추경안이 마련되었습니다. 정 총리는 이날 열린 회의에서 코로나 추경안이 코로나 조기 극복과..

한지 리필 마스크 사기 가짜 마스크 구별법 [내부링크]

한지 리필 마스크 사기 가짜 마스크 구별법 엊그제 한지 리필 마스크 사기 뉴스를 전해드렸는데요. 국가에서 보급하는 공적 쇼핑몰인 공용 쇼핑에서 인증도 안된 마스크를 판매하여 문제가 되더니 오늘 또..

공영쇼핑 마스크 판매 정보 [내부링크]

공영쇼핑 마스크 판매 정보 요즘 코로나때문에 마스크 구매가 너무 힘들어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마스크 구매 방법을 찾아보고 있는데 정작 구매를 알아보면 구할 수가 없네요. 저도 마스크 구매가 너무 힘들어..

나이스 반배정 확인법 [내부링크]

나이스 반배정 확인법 코로나19 때문에 개학이 연기되었습니다. 새학기 시작이 좀 늦춰졌지만 개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은 참 준비할 것들이 참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새학기에 본인이 어떤 반에 배정되..

한지 필터 마스크 판매 사기 조심 [내부링크]

한지 필터 마스크 판매 사기 조심 오늘 하루 종일 뉴스를 보다가 굉장히 화가 난 뉴스가 있었습니다. 바로 한지 마스크 필터 판매 사기 소식입니다.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마스크 구매가 하기가 정말 어려워..

fonfon 테스트 이상형 테스트 [내부링크]

fonfon 테스트 이상형 테스트 어제는 집중 유형 테스트가 갑자기 인기 검색어 오르더니 오늘은 fonfon 이상형 테스트가 실시간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fonfon 테스트는 무엇? fonfon테스트는 지난 2018년 서울대..

우체국 마스크 판매 정보 [내부링크]

우체국 마스크 판매 정보 내일부터 우체국에서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오늘 현재까지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사망자도 늘어나고 있는 현실인데요. 전국적으로 마스크 품귀 현상이 더욱더 심..

공영홈쇼핑 마스크 구매 정보 [내부링크]

공영홈쇼핑 마스크 구매 정보 어제 이어서 홈쇼핑 마스크 판매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저희 집 근처 마스크 판매 근황을 알려드립니다. 오늘 오전 집 근처 약국을 찾아갔는데 입구에 1회용 마스크, KF94 마..

우체국 쇼핑 농협몰 마스크 구매 정보 [내부링크]

우체국 쇼핑 농협몰 마스크 구매 정보 최근 코로나19사태로 마스크 구매가 너무 어려워졌습니다. 이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마스크 품귀현상이 심해짐에 따라 마스크 수급 안정화 조치를 시행한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맵 알리미 어플 비교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 맵 알리미 어플 비교 추천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전국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세종시에서도 근래 확진자가 나와 큰 걱정인데요. 일하는 특성상 출장을 많이 다녀서 걱정이 되길..

갤럭시 방해금지 모드 설정 [내부링크]

갤럭시 방해금지 모드 설정 오늘은 저처럼 삼성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갤럭시 방해금지 모드 설정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워낙 스마트폰 사용이 활성화 되어 많은 분들..

스마트폰 티비연결 스마트폰미러링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 티비연결 스마트폰미러링 방법 제가 평소에 스마트폰으로 영상시청을 참 많이 하는 편인데요. 특히 요즘은 넷플릭스 영화 와 드라마에 푹 빠져서 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외국영화들은 자막이 있어서..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장점 단점 [내부링크]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장점 단점 작년에 구매한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제품 후기입니다. 이전에 포스팅에서 간단한 사용후기를 적어봤는데 건조기 사용하면서 장 단점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셔서 다시..

갤럭시노트9 스펙 자급제폰 가격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노트9 스펙 자급제폰 가격 정보 2018년 갤럭시 노트 9 시리즈가 국내에 출시된 이후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는데요. 저 또한 기존에 쓰던 아이폰 7에서 갤럭시 노트 9로 기기변경을 한 뒤 1년이 넘게 사용하고..

갤럭시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화면 설정 [내부링크]

갤럭시 스마트폰 블루라이트 차단 화면 설정 요즘 많은 분들이 장기간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눈이 침침하거나 눈이 아프신분들이 참 많은데요. 이런 경우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간단한 설정만 하시..

갤럭시M20 스펙 자급제폰 가격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M20 스펙 자급제폰 가격 정보 갤럭시 M20은 삼성전자가 2019년 중저가폰 라인업으로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M 시리즈입니다. 인도에서 첫 선을 보인 이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5분만에 전량 판..

노니원액 추천 [내부링크]

노니원액 추천 노니는 워낙에 맛이 강하고 냄새가 좋지 않기로 유명한 제품이라 사람들이 건강에 좋다는 걸 알면서도 꾸준히 먹기 힘든 제품인데요. 저도 처음 노니를 노니가루로 접했을때는 정말 맛이 역해서 구..

세종시 맛집 큰집뼈대있는짬뽕 뼈다귀짬뽕 추천 [내부링크]

세종시 맛집 큰집뼈대있는짬뽕 뼈다귀짬뽕 추천 오늘은 이전에 예약했던 치과 진료를 다녀왔습니다. 매번 가는 치과지만 유독 갈때마다 스트레스가 ㅠㅠ 하루종일 받은 스트레는 역시 오늘도 먹는걸로 풀고자 ㅎㅎ..

미백치약 아미도스 치아미백 추천 [내부링크]

미백치약 아미도스 치아미백 추천 30대 나이가 들어가면서 요즘 가장 신경쓰이는게 바로 치아건강인데요. 예전에는 칫솔 치약 제품들은 아무 제품이나 사용했는데 얼마전 임플란트를 한 이후에는 조금 더 신경을..

대전 짬뽕 맛집 불맛 제대로 황기왕짬뽕 [내부링크]

대전 짬뽕 맛집 불맛 제대로 황기왕짬뽕 오늘은 갑자기 한파가 찾아오면서 뜨끈한 국물음식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주로 점심은 회사 근처에서 해결하는데 직장동료가 정말 맛있는 짬뽕집을 추천해줘서 찾아가봤습..

망향비빔국수 대전노은점 면발이 최고 [내부링크]

망향비빔국수 대전노은점 비빔국수 맛집 오늘은 대전에 일이 생겨 와이프랑 같이 아점을 먹게 되었습니다. 입맛까다로운 와이프님이 갑자기 비빔국수가 땡긴다며 찾아간곳이 바로 오늘 포스팅할 대전 노은동에 있..

부여 맛집 솔내음 연잎밥과 떡갈비 한상 [내부링크]

부여 맛집 솔내음 연잎밥과 떡갈비 한상 이번주는 장모님 생신이 있어 와이프 고향인 부여에 다녀왔습니다. 와이프 식구가 대가족이라 9명 모임 장소 정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장모님 생신이니 어른신들이 좋아..

마스크 안경 김서림 방지 루이 안경닦이 클리너 추천 [내부링크]

마스크 안경 김서림 헤결 루이 안경닦이 클리너 추천 요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대부분 외출시 마스크 착용이 필수입니다. 저 또한 밖에 나갈때는 꼭 마스크를 하고 나가는데요. 저처럼 안경쓰신분들은 공감..

박나래 기절베개 홈쇼핑 베개 추천 [내부링크]

박나래 기절베개 홈쇼핑 배개 추천 작년부터 허리디스크와 목통증으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집에서 자고 일어나면 항상 목에 담이 걸리거나 어깨가 결리는 경우가 많아서 베개를 3번 정도 바꿨는데요. 베개를 사..

손세정제 탐사 핸드워시 거품세정제 추천 [내부링크]

손세정제 탐사 핸드워시 거품세정제 추천 최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참 혼란스러운 하루하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각자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방지를 위해 생활습관부터 철저히 바꿔나가야 하는데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AQ-300 사용후기 [내부링크]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AQ-300 얼마전 잇몸질환으로 뼈이식 후 임플란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받아 본 임플란트 시술은 비용이 정말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평소에 이 관리를 잘못했다는 생각에 새해부터는..

넷플릭스 tv로 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tv로 보기 요즘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컨텐츠 보기에 빠져있습니다. 미드부터 영드 애니메이션까지 재미있는 컨텐츠가 정말 많은데요. 아무래도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오래보다 보면 손도 아프고 눈도 침..

배스킨라빈스 가격 정보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가격 정보 배스킨라빈스 최근에 가격이 인상되었는걸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폭은 아니지만 가격이 올라 좀 아쉽더라구요. 와이프 생일때문에 아이스크림 케익 구매하려 방문했는데..

세종시 맛집 차오프라야 분위기 좋은 곳 추천 [내부링크]

세종시 맛집 차오프라야 분위기 좋은 곳 추천 저에게 일년 중 가장 어려운 날 바로 와이프님 생일이 다가왔습니다. 뭐 이 날 만큼은 특별히 평소에 못먹어보던 맛집들을 찾아나서는데 까다로운 와이프님 입맛 맞추..

스마트폰 핀마이크 방송용 마이크 AP211 [내부링크]

스마트폰 핀마이크 방송용 마이크 AP211 요즘 유튜브나 아프리카 등 스마트폰으로 개인방송을 하는 분들이 참 많아졌는데요. 실내나 야외에서 스마트폰으로 방송을 하다보면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 난감한 경우..

울산 치킨 맛집 시골숯불치킨 숯불양념구이 [내부링크]

울산 치킨 맛집 시골숯불치킨 숯불양념구이 오늘은 울산에서 배달 시켜 먹은 숯불치킨 맛집 울산 남외동 시골숯불치킨 리뷰를 자세히 적어보겠습니다. 가게 정보 주소 : 울산 중구 염포로 27 영업시간 : 오후 2시..

괌 구찌 모자 쇼핑 후기(가격포함) [내부링크]

괌 구찌 모자 쇼핑 후기(가격포함) 작년 12월에 괌 자유여행을 다녀오면서 괌 구찌매장에서 커플 모자를 구매했습니다. 괌 구찌매장은 우리나라보다 가격대가 저렴해서 많이들 찾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생..

세종시 마라탕 맛집 피슈마라홍탕 [내부링크]

세종시 마라탕 맛집 피슈마라홍탕 지난달 처음 먹어본 마라탕을 먹은 다음 먼가 중독적인 맛에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세종시 마라탕을 검색해보니 몇 군데가 나오는데 어진동 쪽에 새로운 마라탕 가게가 생겼다..

종합비타민 GNC 메가맨 멀티비타민 후기 [내부링크]

종합비타민 GNC 메가맨 멀티비타민 후기 종합비타민 구매 동기 최근 다녀온 괌 자유여행에서 종합 비타민을 구매했습니다. 바로 오늘 포스팅할 GNC 메가맨 멀티비타민 제품인데요. 한국에서 구매하게 되면 가격이..

간에좋은영양제 밀크시슬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간에좋은영양제 밀크시슬 구매 후기 밀크시슬 구매 동기 작년 건강검진 이후로 여러 가지 문제점이 나왔지만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바로 지방간(복부비만)이었습니다. 평소에 지방간 때문인지 푹 자고 일어나도..

텀블러 추천 [내부링크]

텀블러 추천 최근 세계적으로 환경 문제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조금이나마 일회용품 줄이기를 실천하고자 이번에 커플 텀블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텀블러는 쿠팡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텀스..

괌 플라자호텔 후기 [내부링크]

괌 플라자호텔 후기 2019년 2월에 다녀온 괌 에서의 두번째 숙소 괌 플라자 호텔 후기를 자세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괌 자유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부분이 호텔 예약이었습니다. 12월 성수기라 그..

괌 맛집 도스버거 후기 [내부링크]

괌 맛집 도스버거 후기 오늘 포스팅은 괌 여행 첫날 찾아간 괌 맛집 도스버거 후기를 자세하게 적어보겠습니다. 괌 여행 중 맛집 여러군데를 검색했는데 괌 하면 버거 맛집을 가장 추천하더라구요. 수제버거 맛집..

세종시 족발 맛집 깐깐한족발 [내부링크]

세종시 족발 맛집 깐깐한족발 평일 저녁 집에 마땅히 먹을 만한 음식도 없고 밖에 나가서 먹기도 귀찮을땐 배달음식이 최고더라구요 ㅎ 배달음식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바로 족발 맛집을 찾아서 오늘도 열..

괌 퍼시픽스타 리조트 호텔 후기 [내부링크]

괌 퍼시픽스타 리조트 호텔 후기 12월 7일(토) ~ 12월 11일(수) 괌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 첫날은 토요일 저녁 비행기로 출발해서 저녁 늦게 괌에 도착했는데요. 새벽 한시 도착이라 걱정했는데 공항에 도..

세종시 맛집 원조진성아구찜 [내부링크]

세종시 맛집 원조진성아구찜 오늘은 세종시 원조진성아구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세종시 아구찜 여러곳 다녀봤지만 이곳만큼 맛있게 하는 곳은 없을만큼 참 맛있게 먹고 왔네요^^ 원조진성아구찜 위치는 세..

괌 렌트카 후기 [내부링크]

괌 렌트카 후기 괌 자유여행을 계획하면서 1. 항공권 예매 2. 괌 호텔 예약 3. 렌트카 예약 4. 괌 엑티비티 예약을 미리 준비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괌 렌트카 예약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괌 렌트카를..

세종시 인천공항버스 시간표 세종청사터미널 [내부링크]

세종시 인청공항버스 시간표 세종청사터미널 지난주 가족여행으로 괌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괌 자유여행을 준비하면서 참 걱정을 많이 했는데 막상 다녀보니 어려운게 하나도 없더라구요 ㅎㅎ 무사히 잘다녀온..

괌 쇼핑 할인쿠폰 받는 방법 [내부링크]

괌 쇼핑 할인쿠폰 받는 방법  12월 첫째주 드디어 기다리던  괌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괌 여행은 처음이라 패키지 여행으로 갈까 했는데 검색해보니 다들 자유여행으로 잘 다녀오시더라구요. 일단 항공권을..

종합비타민 추천 세노비스 멀티비타민 [내부링크]

종합비타민 추천 세노비스 멀티비타민 평소에 허약한 와이프 건강을 많이 신경 쓰는 편인데요.  얼마전 받은 건강검진 결과 빈혈과 골밀도가 별로 안좋게 나와서 이것 저것 알아보던 중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먹는..

원더리빙 건식 반신욕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원더리빙 건식 반신욕기 구매 후기 평소에 손발이 너무 차가워서 겨울만 되면 힘들어했던 와이프 얼마전 홈쇼핑에서 본 건식 반신욕기가 너무 사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반신욕기 가격 자체가 싼 가격이 아니라 망..

노니주스 후기 [내부링크]

노니주스 후기 평소 건강제품에 관심이 많아 여러 제품들을 먹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노니주스가 맛도 괜찮고 꾸준히 챙겨먹기 참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몇번째 다시 재 구매해서 먹고 있는 리타 노니주스..

샤오미 체중계 사용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체중계 사용 후기 오래전 구매한 체중계가 고장나면서 새로운 체중계를 찾아봤는데 요즘은 체중계가 체지방 분석도 될뿐아니라 스마트폰 어플과 연동되는 제품들이  여럿 나왔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가성..

세종시 마라탕 신룽푸마라탕 [내부링크]

세종시 마라탕 신룽푸마라탕 최근에 엄청나게 유행하는 마라탕 한번도 안먹어 본 음식이기에 먹어본다는게 시간이 흘러 드뎌 오늘 저녁에 먹고 왔습니다. 세종시에는 마라탕 가게가 몇 군데 없어서 집 바로 근처..

삼성건조기 그랑데 16kg 솔직 후기 [내부링크]

삼성건조기 그랑데 16kg 솔직 후기 평소 저희 집 거실 상태입니다. 빨래가 항상 쌓여 있다보니 건조대에 빨래가 일주일 내내 널려져 있는 경우가 참 많았는데요. 여름이 지나고 겨울이 다가오면서 빨래 걱정에 매..

신풍산업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후기 [내부링크]

신풍산업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후기 얼마전 구입한 주파집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외에 서브용 핸두폰 거치대를 하나 더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구매한 주파집 차량용 거치대 후기는 아래에서 참고하시구요...

나이키 에어맥스 구매 후기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 구매 후기 얼마전 여주아울렛 나이키 매장에서 구매한 나이키 에어맥스 2017 운동화 구매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상품은 여주아울렛 나이키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구매했는데요. 여주아울렛..

앱테크 추천 위드라이브 어플 후기 [내부링크]

앱테크 추천 위드라이브 어플 후기 요즘 어플을 이용해서 소소한 용돈을 벌 수 있는 어플들이 참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써봤던 앱테크 어플중 가장 효과적(?)이었던 위드라이브라는 어플을 소개해드리..

세종시 나성동 에머이 메뉴 추천 [내부링크]

세종시 나성동 에머이 메뉴 추천 주말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따끈한 국물 음식이 급 땡기길래 찾아간 세종시 나성동 에머이 후기입니다. 대전 유성에 살때는 집 근처에 에머이 쌀국수집이 있어 참 자주 가곤 했는데..

칫솔추천 왕타칫솔 후기 [내부링크]

칫솔추천 왕타칫솔 후기 갑자기 이빨이 아파서 치과에 가보니 균열치아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빨 염증도 있어서 신경치료를 받게 되었는데요. 괜히 최근에 이빨과 잇몸이 안좋은게 칫솔 때문인 것 같아 집에 있는..

데이즈 경량패딩조끼 추천 [내부링크]

데이즈 경량패딩조끼 추천 엊그제 SSG닷컴 쓱데이 광고를 우연히 봤는데 요즘 유행하는경량패딩조끼가 특가로 19,900원(배송비포함) 에 할인해서 팔고 있더라구요. 구스다운 조끼인데 2만원대 너무 착한 가격이길..

GS편의점 훈제닭다리 후기 [내부링크]

GS편의점 훈제닭다리 후기 최금 집 근처 GS편의점에 가보니 못 봤던 훈제닭다리가 너무 먹음직스럽게 놓여져 있더라구요 ㅋㅋ 저녁에 간단한 야식으로 딱 좋을것같아 바로 구입해서 먹어봤습니다. 제품이름은 잠발..

스포티지 더볼드 구매후기 [내부링크]

스포티지 더볼드 구매후기 오랫동안 끌고 다녔던  아반떼차량 엔진 문제로  이번에 차량을 바꾸게되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구매한 차량은 2019년식 스포티지 더볼드 차량으로 생각보다 가격 조건이 좋아서 바로..

논산 한식뷔페 행복한만찬 [내부링크]

논산 한식뷔페 행복한만찬 가끔 논산 출장길에 먹고 오는 저만의 점심 맛집 논산 행복한만찬입니다. 이 곳은 원래 논산 웨딩홀로 이용되는데 점심에는 뷔페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논산 지나가는 길에 우..

아임반 자동차핸들커버 구매후기 [내부링크]

아임반 자동차핸들커버 구매후기 얼마전 구매한 스포티지더볼드입니다. 새차를 산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자동차 용품 여러가지를 구매하고 있는데요. 사실 새차라 특별히 필요한것은 없는데 스포티지 핸들커버가..

세종시 종촌동 맛집 성실밥집 [내부링크]

세종시 종촌동 맛집 성실밥집 최근 세종시 종촌동 CGV 몰리브 상가 1층에 있는 성실밥집이라는 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종촌동에서는 워낙 유명한 곳인지 몇일전 가봤는데 재료가 떨어져서 못 먹고 재방문해서 먹고..

세종시 공주칼국수 후기 [내부링크]

세종시 공주칼국수 후기 오랜만에 집 근처 공주칼국수에서 외식을 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매콤한 쭈꾸미 구이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이맘때쯤 꼭 생각나는  매콤한 쭈꾸미구이인데요. 사실 대전 괴정동 공..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주파집 QC-6 추천 [내부링크]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주파집 QC-6 추천 최근에 스포티지로 차량을 바꾸게 되면서 무선충전거치대를 새로 구매했습니다. 구매전 정말 다양한 충전거치대 제품이 있었는데 여러 제품을 써보지 않아 선택하기가 참..

버거킹 몬스터와퍼 할인 [내부링크]

버거킹 몬스터와퍼 할인 얼마전 버거킹 햄버거가 먹고 싶어 버거킹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버거킹 매장에 가자마자 제일 고민되는게 바로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는데요 ㅎㅎ 버거킹 메뉴가 참 다양하고 가격도..

세종시 만화카페 심심푸리 [내부링크]

세종시 만화카페 심심푸리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실내데이트 할 곳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특히 제가 사는 세종시에는 사실 데이트 할만한 곳이 별로 없어서 매번 어디로 놀러 갈까 고민이 많습니다ㅠ 그..

갤럭시 잠금화면 시계 설정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잠금화면 시계 설정 방법 갤럭시노트9로 핸드폰을 변경하면서 지금까지 기본 시계 설정 화면을 계속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매번 스마트폰 화면을 볼때마다 너무 단순하면서도 눈에 안들어오는 시계 디자인..

괴산 자연드림파크 호텔로움 후기 [내부링크]

괴산 자연드림파크 호텔로움 후기 지난 추석연휴에  괴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괴산은 처음 가본 곳이라 처음부터 여행계획을 짜기가 쉽지는 않았는데요. 아무래도 연휴기간이라 많이 돌아다니기 보다는 쉴 목적..

또래오래치킨 메뉴 추천 [내부링크]

또래오래치킨 메뉴 추천 요즘 블로그 포스팅때문에 매번 다른 치킨을 시켜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세종시 종촌동에 있는 또래오래치킨을 배달시켜 먹어봤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치킨들은 매번 치킨 메뉴 선택이 참..

투썸플레이스 메뉴 가격 [내부링크]

투썸플레이스 메뉴 가격 오늘은 평소에 잘 가지 않던 투썸플레이스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에 가봤는데 메뉴 자체도 새로 바뀌고 케이크 종류도 참 많이 있더라고요. 어떤 음료 종류와 케이크 종류..

원주 카페 하이브로우타운 [내부링크]

원주 카페 하이브로우타운 주말 친구들 모임이 있어 원주에 다녀왔습니다. 원주는 강원도 여름휴가때 지나가기만 하다 이번에 처음으로 원주 유명한 곳들을 돌아다녔는데  1박2일 일정이 너무 짧아서 먼가 아쉬운..

서피스고 C타입 젠더 구입 후기 [내부링크]

얼마전 서피스고 태블릿을 구매했습니다. 처음 써보는 윈도우 태블릿인데 몇일 써보니 블로그 포스팅용으로 정말 좋긴하더라구요. 얼마전 포스팅한 서피스고 개봉기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남겨드립니다..

이삭토스트 메뉴 가격 다알려줌 [내부링크]

이삭토스트 메뉴 가격 다알려줌 오늘은 몇일 전 다녀왔던 이삭토스트 메뉴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 참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는 토스트집인데요. 저희 집 바로 앞 세종 CGV 근처..

서피스고 개봉기 [내부링크]

서피스고 개봉기 몇일전 잘 쓰던 아이패드6세대를 처분하고 오래 전부터 사고 싶었던 서피스고를 구매했습니다. 예전부터 너무 써보고 싶던 제품이라 아이패드를 팔자마자 구매했는데요. 아이패드 중고 거래 후기..

아이패드 당근마켓 중고거래 후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당근마켓 중고거래 후기 지난 2월달에 아이패드 6세대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및 동영상 감상 목적으로 구매했는데 블로그 포스팅하기에 너무 불편해서 그런지 아이패드 활용도가 너무 떨어..

아이패드 리퍼기간 확인 [내부링크]

아이패드 리퍼기간 확인 얼마전 구매한 아이패드 6세대 모델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태블릿이 하나 필요해서 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포스팅 글 쓰는데 불편해서 사용을 많이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갤럭시 네이버 인터넷 글자크기 설정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네이버 인터넷 글자크기 설정 방법 가끔식 스마트폰 인터넷 웹 검색을 하다보면 글자가 작아서 잘 안보이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매번 핸드폰 검색 할때다 인터넷 창을 확대해서 보기에는 귀찮고 그래서 인..

유성 금호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유성 금호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2019.9.18) 이번주 갑자기 서울로 출장갈 일이 생겨서 유성 금호고속버스터미널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 고속버스터미널은 대전에서 서울 센트럴터미널과 광주 광..

대전 신화수산 대하 전어 가격 알려드림 [내부링크]

대전 신화수산 대하 전어 가격 알려드림 지난주 주말 갑자기 모임이 있어서 대전 신화수산을 다녀왔습니다. 대전에서 유명한 횟집이라고 친구가 추천해준 곳인데 가격도 괜찮고 회 맛도 참 좋더라구요. 요즘 가을..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할인 1+1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할인 1+1 오랜만에 도미노 피자를 먹어 보고 싶어서 도미노피자 메뉴와 가격을 알아보니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물론 할인카드나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서 할인받을 수..

바른치킨 메뉴 추천 순덕이세트 [내부링크]

바른치킨 메뉴 추천 순덕이세트 깨끗한 기름으로 58마리만 튀기고 기름을 교체한다는 바른치킨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바른치킨에는 처음 시켜 먹는거라 배달 음식 어플에서 여러 후기를 찾..

보만 스팀 다리미 DB8230 다림질 성능 후기 [내부링크]

보만 스팀형다리미 DB8230 사용후기 <구매동기> 집에 쓰던 다리미가 고장나서 새로운 다리미를 살려고 알아보던중에 가성비가 참 좋은 보만 스팀 다리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다리미 가격대가 3만원대라 너무..

베베숲물티슈 2번째 구입 후기 [내부링크]

베베숲물티슈 2번째 구입 후기 요즘 집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 베베숲물티슈 재구매 후기입니다. <구매 동기> 평소에 집에서나 자동차 청소할때 물티슈를 많이 쓰는 편인데요. 처음에는 어떤 물티슈 제품이 좋은..

대전 맛집 명랑식당 [내부링크]

대전 맛집 명랑식당 오래전 다녀왔던 추억의 식당 대전 육개장 맛집 명랑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대전에서 직장 생활한지 10년전 다녀왔던 곳인데 오랜만에 가보니 건물 외관은 하나도 안바뀌었더라구요. 위치..

갤럭시 s10 5g 화면 캡쳐 간단하다 [내부링크]

갤럭시 s10 5g 화면 캡쳐 간단하다 갤럭시 S10 5g 모델의 경우 총 3가지 색상이 나오는데 이번에 구매한 갤럭시 s10 5g는 크라운 실버 모델로 구매했습니다. 뒷면 색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색상은 실버지만..

스타벅스 텀블러 가을 신상품 소개드려요 [내부링크]

스타벅스 텀블러 가을 신상품 출시 소식 알려드려요~ 지난주 스타벅스 행사 메일이 왔길래 이리저리 살펴보니 이번 가을에만 살 수 있는 새로운 텀블러가 출시되었더라고요. 생각보다 디자인도 예쁘고 가을 분위기..

이북리더기 크레마그랑데 후기 장단점 [내부링크]

이북리더기 크레마그랑데 후기 장단점 평소에 핸드폰이나 테블릿으로 전자책 ebook을 많이 읽는 편인데요. 무료 전자도서관을 이용하면 생각보다 읽은만한 책들도 많고 무료로 읽을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어제..

아이패드로 ebook 전자책 무료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패드로 ebook 전자책 무료로 보는 방법 아이패드6세대 제품을 구매하고 정말 다양하게 아이패드를 활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패드를 활용해서 무료로 ebook 전자책 보는 팁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

아이패드 6세대 가성비 태블릿 추천 [내부링크]

아이패드 6세대 가성비 태블릿 추천 지난 2월에 구매한 아이패드 6세대 구매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먼저 태블릿pc를 구매하기전 갤럭시탭시리즈와 아이패드 중 어떤 태블릿을 구해할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

나이키운동화 구매 후기 [내부링크]

나이키운동화 구매 후기 얼마전 여주아울렛 나이키아울렛 매장에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운동화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여러가지 운동화를 신어 봤는데 그 중에서 베이퍼맥스 운동화가 참 이쁘더라구요. 아래..

올리브영올영세일 정보 [내부링크]

올리브영올영세일 정보 오늘 차스타 보물창고에서 전해드릴 특급소식!! 바로 올리브영 세일 소식입니다. 평소 올리브영에서 가끔씩 세일 행사를 하긴 하지만 지금처럼 빅세일 행사 기간은 일년에 네번 뿐이라고 하..

맥도날드 빅맥 BLT 9월행사 [내부링크]

맥도날드 빅맥 BLT 9월행사 맥도날드 신규메뉴 빅맥 BLT가 재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오늘 점심에 다녀왔는데요. 먼저 맥도날드 9월행사에 대해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1. 맥..

맘스터치 메뉴 [내부링크]

맘스터치 메뉴 평소에 치킨버거가 먹고싶을때 무조건 1순위로 떠오르는 곳이 바로 맘스터치 햄버거인데요. 물론 햄버거 자체도 맛있지만  햄버거 외에 사이드 메뉴도 맘스터치만 있는 메뉴들이 있어 너무 좋더라..

파스쿠찌 메뉴 흑당라떼 쑥그라나따 후기 [내부링크]

파스쿠찌 메뉴 흑당라떼 쑥그라나따 후기 주말 오후 오랜만에 일정도 없고 집 근처 파스쿠찌에서 놀다왔네요 ㅎ 주변에 워낙 커피가게가 많아서 파스쿠찌는 처음 가봤는데 못 먹어봤던 메뉴가 참 많더라구요~ 파스..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패딩 세일 정보 [내부링크]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패딩 세일 정보 최저가 도전! 역시즌 다운패딩 요즘 물가에 정가주고 패딩을 구매하기는 너무 부담스러운데요. 특히 한겨울에 패딩 구매를 알아보니 정말 가격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요기요 할인 교촌치킨 후기 [내부링크]

요기요 할인 교촌치킨 후기 금요일 저녁 불금만 되면  생각나는데 바로 치킨이죠? 치킨은 먹고 싶은데 요즘 정말 천정부지로 치솟는 가격에 치킨 한마리 가격이 거의 2만원대 ㅜ 우리집 생활비 조금이라도 아끼기..

세종시 부강 맛집 부강옥 순대국밥 [내부링크]

세종시 부강 맛집 부강옥 순대국밥 오늘 다녀온 부강 맛집 부강옥을 소개해드립니다. 이 곳은 세종시 부강역 근처에 있는 순대국밥집인데 3대에 걸쳐 운영하고 있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시내에서 좀 떨어진 곳에..

인스타그램 검색 기록 삭제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 얼마전부터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인스타그램도 같이 시작해봤는데요. 아무래도 인스타 그램은 사진 기반 컨텐츠이다 보니 팔로우 늘리기가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그리고 처음..

갤럭시 무음카메라 어플 추천 무음무음 [내부링크]

갤럭시 무음카메라 어플 추천 무음무음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어디든지 가면 사진 찍는게 일상이 되었는데요. 가끔씩 조용한 곳이나 식당에서 사진을 찍다보면 갤럭시 카메라 셔텨음때문에 주변분들에게 본..

대전 흑염소 맛집 백암골 흑염소 마을 [내부링크]

대전 흑염소 맛집 백암골 흑염소 마을 날씨가 좀 선선해지면서 일교차가 커지는 날이 많아지는데요. 계절이 바뀔 날씨에 꼭 저희 부부는 감기가 걸리거나 몸이 아픈 날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주 주말에는 가을..

굽네 마라볼케이노 치킨 5천원 할인 [내부링크]

굽네 마라볼케이노 치킨 5천원 할인 요즘 마라 향신료가 유행이라고 하던데 굽네 치킨에서도 마라볼케이노 치킨이 새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마라가 들어 있는 치킨 맛은 무슨 맛일까 너무 궁금해서 불금 저녁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버버리 페레가모 후기 [내부링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버버리 페레가모 후기 이번주 주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1월 와이프 구찌 백팩 선물차 방문하고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네요. 곧 추석이라 그런지 주말 아울렛에는 사람..

여름휴가 대전 롯데렌트카 이용 후기 [내부링크]

여름휴가 대전 롯데렌트카 이용 후기 이번주 하루 일정으로 거제도 대명리조트 예약을 했는데 갑자기 차가 고장나는바람에 예정에 없던 렌트카를 빌리게 되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빌려본 렌트카 제일 먼저 신경..

로블록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로블록스 게임하기 글로벌 샌드박스 게임으로 출시된 로블록스 게임을 해봤습니다. 이 게임은 오픈월드 롤플레잉 게임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수 있다는게 큰 특징인데요. 먼저 로블록스 게임..

사진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사진 용량 줄이기 정말 간단하게 하는법 평소에 블로그 글을 쓸때 티스로리 어플을 사용해서 작성하는데요. 아무래도 포스팅에 사진을 바로 올리는 것보다는 사진용량을 줄여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사진 용량을..

논산 조마루감자탕 뼈해장국 [내부링크]

논산 조마루감자탕 뼈해장국 논산으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오늘따라 점심 메뉴 고르기가 어찌나 어려운지 참 힘들더라구요. 이럴때는 그냥 티맵을 키고 근처 식당을 검색하는데 마침 조마루감자탕이 근처에 있네..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할인 [내부링크]

버거킹 콰트로치즈 와퍼 할인 날씨가 더워지면서 간편하게 한끼 식사로 충분한 햄버거를 많이 찾게 되는데요. 요즘 햄버거 프랜차이즈 회사의 햄버거 가격대가 워낙 비싸 지다보니 각 회사별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유플러스 모바일TV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내부링크]

유플러스 모바일TV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요즘같은 더위에는 에어콘 시원하게 틀어놓고 집에서 혼자 영화나 드라마 보는게 참 좋더라구요. 특히 요즘에는 핸드폰 화면이 큼지막해서 주로 핸드폰으로 영화나 드라마..

세종시 후루룩손칼국수 낙지볶음 [내부링크]

세종시 후루룩손칼국수 낙지볶음 주말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갑자기 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세종시에서 칼국수 맛집을 몇 군데 찾아 봤는데 마침 집근처에 후루룩손칼국수라는 가게가 있어 한번 찾아 가봤..

다우니 섬유유연제 사용방법 [내부링크]

다우니 섬유유연제 사용방법 요즘은 마트가기도 귀찮고 필요한게 있을때마다 인터넷 쇼핑으로 물품을 구매하고 있는데요. 마침 섬유유연제가 다 떨어졌길래 인터넷 특가로 나온 다우니 섬유유연제를 구매했습니다...

세종시 종촌동 라라의부엌 콩국수맛집 [내부링크]

세종시 종촌동 라라의부엌 콩국수맛집 더위가 막바지에 이르면서 하루하루 더위와의 싸움이네요. 이 포스팅 보시는 모든 분들 남은 더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세종시 종촌동 CGV상가 3층에 있는 콩국수..

에어프라이어 마약옥수수 만들기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마약옥수수 만들기 얼마전에 옥수수 한망 사서 삶아 먹고 남은 옥수수를 활용해서 마약옥수수를 만들어 봤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 정말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마약옥수수 레시피 바로 알려..

대전 갑동 숯골 냉면 평양냉면 [내부링크]

대전 갑동 숯골 냉면 평양냉면 한여름 더위는 역시 냉면만한 메뉴가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제일 유명한 평양냉면 전문점 갑동 숯골냉면에 다녀왔는데요. 냉면으로 워낙 유명한 곳인만큼 손님이 어마..

버거킹 통모짜와퍼 할인 [내부링크]

버거킹 통모짜와퍼 할인 날씨가 더울때는 시원한 햄버거 매장에 앉아서 먹는 버거가 최고더라구요. 오늘 점심에는 버거킹 신메뉴 통모짜와퍼세트를 쿠폰 할인 받아 4,900원에 먹고 왔습니다. 할인된 가격에 신메뉴..

롯데리아 8월행사 [내부링크]

롯데리아 8월행사 주말 저녁 날씨도 덥고 집에서 밥 해먹기 싫어서 간단하게 롯데리아에 햄버거 세트 먹고 왔습니다. 매월마다 롯데리아 행사 상품이 조금씩 틀려지는데 8월에는 어떤 버거가 할인되는지 자세하게..

CJ 동치미물냉면 함흥비빔냉면 만드는법 [내부링크]

CJ 동치미물냉면 함흥비빔냉면 만드는법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날씨가 워낙 덥다보니 냉면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냉면은 먹고 싶은데 굳이 멀리까지 냉면맛집을 찾아가긴 귀찮고 그래서 집 앞 슈퍼에서 간편..

포도즙 추천 맑은자연포도즙 [내부링크]

포도즙 추천 맑은자연포도즙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한 맑은자연포도즙 후기입니다. 몇일전 세종시 종촌동 하나로마트에서 한팩 사먹었는데 너무 맛있길래 한박스 더 구매해왔는데요. 마트에서 한박스(40팩)에 2..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내부링크]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제 나이가 30대가 넘어가면서 이제 운동을 해도 몸이 잘 회복이 안되고 부상 부위가 하나씩 늘어나더라구요. 고질적인 어깨와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찰나 지인이 한번 써보라고 적..

대전 유성 이화수육개장 [내부링크]

대전 유성 이화수육개장 오랜만에 대전에서 이화수육개장을 먹고 왔습니다. 유성 근처에 가끔 가면 얼큰한 육개장 맛이 생각나서 자주 가는 곳인데요. 한여름에 육개장이 안 어울리는 메뉴이긴 하지만 오랜만에 땀..

평창한우마을 면온점 [내부링크]

평창한우마을 면온점 후기 이번 여름 휴가 마지막을 장식할 저녁 메뉴는 바로 평창한우입니다. 휴가때 아니면 언제 한우 먹겠냐며 휴가 가기 전부터 평창 한우 맛집 검색을 엄청했는데요. 정말 한우 식당 고르기가..

평창 맛집 봉평차이나 [내부링크]

평창 맛집 봉평차이나 평창 여름 휴가 첫날 방문한 평창 맛집 봉평차이나 식당을 소개해드립니다. 원래는 평창에 도착하자마자 메밀 막국수를 먹기로 했었는데 이날 비가 오는 바람에 급하게 메뉴를 바꿨습니다...

평창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후기 [내부링크]

평창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후기 평창 휴가 첫째날 휘닉스파크 호텔에 체크인을 하고 호텔 바로 앞에 있는 블루캐니언 워터파크로 출발했습니다. 블루캐니언 워터파크는 처음 가는 곳이라 물놀이 시설이..

평창 휘닉스파크 호텔 숙소 후기 [내부링크]

평창 휘닉스파크 호텔 숙소 후기 이번주 목요일, 금요일 평창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워낙 바쁜 일상으로 짧은 휴가이지만 알차게 푹 쉬다 왔는데요. 급하게 일정을 잡아서 숙소 잡기가 만만치는 않았..

세종시 웰컴투 다낭 등심샐러드 추천 [내부링크]

세종시 웰컴투 다낭 등심샐러드 추천 종촌동 메가시티 상가 1층에 새로운 샐러드 가게가 생겼길래 다녀왔습니다. 저녁 10시쯤 방문했는데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가게 외관은 찍지 못했지만 가..

갤럭시 글꼴 폰트 글씨체 설정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글꼴 폰트 글씨체 설정 방법 최근에 가성비 좋은 갤럭시 A30 핸드폰을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노트 9를 사용하다 새로운 핸드폰으로 바꾸게 되니 핸드폰 설정도 다 바뀌고 새로 적응하기가 참 어렵네요. 특..

이마트 해물파전 혼밥 요리 [내부링크]

이마트 해물파전 혼밥 요리 요즘은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이마트에서 정말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반 조리 제품이 참 많이 나왔더라구요. 음식 재료들이 다 손질되어 있어 재료만 넣고 요리할 수 있어 저..

정말 간편한 콩국수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정말 간편한 콩국수 만드는 방법 태풍때문에 집에서 주말을 보냈습니다. 이런 날에는 그냥 집에서 맛있는거 만들어 먹고 푹쉬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이런 날 제일 고민되는게 바로 메뉴 선택이죠. 제가 추천드리..

초당옥수수 에어프라이어로 굽는법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에어프라이어로 굽는법 오늘 오랜만에 이마트에 가봤는데 초당옥수수를 팔고 있더라구요. 초당옥수수가 워낙 비싸다고 들었는데 이마트에서 2개 묶음으로 1,980원에 팔길래 바로 구매해서 먹어 봤습니..

보령 맛집 일월굴칼국수 [내부링크]

보령 맛집 일월굴칼국수 지역마다 맛집이 참 많은데 현지 주민이 아니면 모르는 맛집이 참 많더라구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굴칼국수 집 또한 보령 현지 주민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이전에 한번 포스팅하긴..

스타벅스 메뉴 가격 [내부링크]

스타벅스 메뉴 가격 (2019.7.17기준) 얼마전 지인에게 카카오톡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알고 보니 유효기간이 있더라구요. 유효기간이 끝나면 사용을 못할 것 같아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가서 음료를 마시고..

지코바치킨 뼈숯불양념구이 [내부링크]

지코바치킨 뼈숯불양념구이 사람들 마다 선호하는 치킨 스타일이 틀리죠. 저희 집은 기름에 튀긴 치킨보다는 구운치킨 종류를 많이 시켜 먹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자주 시켜 먹는 치킨이 바로 지코바치킨, 굽네치..

대전 월평동 스시 맛집 우마미스시 [내부링크]

대전 월평동 스시 맛집 우마미스시 직장 근처 회사 동료가 추천해준 스시 맛집 우마미스시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월평동에서는 스시 맛집으로 꽤 유명하다고 하던데 점심시간에 맞춰서 가니 손님들로 가게가 가득..

대전 갈마동 맛집 킨토토소바 마제소바 [내부링크]

대전 갈마동 맛집 킨토토소바 마제소바 대전 갈마동에 요즘 핫하다는 마제소바 맛집 킨토토소바에 다녀왔습니다. 매번 대기줄이 엄청 나다는 말을 들어 오후 5시쯤 방문했는데요. 이 시간에도 가게 안은 손님들로..

본죽 소고기야채죽 가격 후기 [내부링크]

본죽 소고기야채죽 가격 후기 얼마전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대장내시경을 받았는데 전날에는 죽처럼 가벼운 음식을 먹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굶기는 힘들것 같고 죽 만들어 먹자니 힘들고 이럴때는..

세종시 삼계탕 맛집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내부링크]

세종시 삼계탕 맛집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 다들 초복에 몸보신 잘 하셨나요? 저는 오늘 세종시 도담동 삼계탕으로 유명한 이우철한방누룽지삼계탕에 다녀왔습니다. 식당이 도담동 카림에비뉴상가에 있는데 이 곳..

비비고 얼큰버섯칼국수 [내부링크]

비비고 얼큰버섯칼국수 처음 마트에서 칼국수도 냉동식품으로 나온 걸 보고 신기해서 하나 사왔는데 오늘 드디어 먹어보고 비비고 칼국수 후기를 써봅니다. 간단하게 개봉기부터 비비고 칼국수 맛있게 끓이는 법까..

파파존스 피자 메뉴 추천 슈퍼파파스 [내부링크]

파파존스 피자 메뉴 추천 슈퍼파파스 세종시 종촌동에 파파존스 피자 매장이 새로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요. 지나가는 길에 너무 피자가 먹고 싶어서 집에서 파파존스 피자 배달을 시켰습니다. 파파존스 피자는 처음..

세종시 석곡오리촌 오리누룽지백숙 [내부링크]

세종시 석곡오리촌 오리누룽지백숙 여름이 다가오면서 주말 몸보신하러 세종시 오리백숙으로 유명한 석곡오리촌에 다녀왔습니다. 세종시에서 유명한 맛집이라 예약하기 참 힘들더라구요. 주말에 방문하실분들은 꼭..

조치원짬뽕 세종짬뽕맛집 [내부링크]

조치원짬뽕 세종짬뽕맛집 세종시 짬뽕으로 유명한 조치원짬뽕에 다녀왔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찾아보니 세종시에서 짬뽕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식사시간에 대기하는 건 기본이라고 하더라구요. 보통 사람들이..

에코페이스led마스크 솔직후기 [내부링크]

에코페이스led마스크 솔직후기 몇개월전부터 와이프가 너무도 원하던 led마스크를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인터넷 쇼핑의 달인이라고 칭하는 그분이 정말 가성비가 최고라며 노래를 부르던 그 제품인데요. 바로 에코..

서천군 맛집 금강어죽 [내부링크]

서천군 맛집 금강어 죽 오늘 서천군으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점심 시간이 다가와서 어떤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어죽 간판이 딱 눈에 띄더라구요. 어죽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서 고민도 안하고 식당으로..

맥도날드 빅맥 천원 이벤트 [내부링크]

맥도날드 빅맥 천원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맥도날드 앱이 새로 생기면서 현재 빅맥버거와 애그불고기 버거를 천원에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아주 간단하게 맥도..

입냄새제거 혀클리너 텅브러쉬 솔직후기 [내부링크]

입냄새제거 혀클리너 텅브러쉬 솔직 후기 평소에 일하면서 믹스커피도 자주 먹고 이빨도 자주 못 닦다보니 입냄새 걱정이 심했습니다. 주변 지인들이 입냄새 제거에 혀클리너가 좋다고 알려줘서 부랴부랴 검색를..

다이소 여름용품 신상품 쇼핑 [내부링크]

다이소 여름용품 신상품 쇼핑 집에 가끔씩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집 근처 다이소에 다녀오는데요. 한 여름이라 그런지 새로운 여름 상품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정말 다양한 여름 신 상품들 사진..

삼성페이 현금인출 방법 [내부링크]

삼성페이 현금인출 방법 작년 아이폰을 쓰다가 갤럭시노트9로 바꾸면서 정말 유용한 기능이 삼성페이가 된다는 점인데요. 삼성페이가 있으면 지갑이 필요없다는 점을 오늘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오늘 결혼식에 급..

갤럭시A30 화면 캡쳐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A30 화면 캡쳐 방법 얼마전 갤럭시A30 핸드폰을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갤럭시 노트9 서브용 핸드폰으로 구매 했는데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아 계손 손이 가게 되네요. 아래 사진이 이번에 제가 구매한 A..

유튜브 구독 취소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구독 취소 방법 평소에 유튜브 동영상을 많이 보는 편인데요. 유튜브 채널 동영상이 마음에 들면 무심코 구독 버튼을 눌러버려서 불필요하게 너무 많은 채널이 저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독하..

갤럭시 화면 캡쳐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화면 캡쳐 방법 최근에 인터넷으로 정보 검색을 많이 하면서 포스팅 글이나 기사등을 캡쳐, 스크린샷 해놨다가 저녁에 시간이 여유로울때 몰아 보곤 하는데요. 생각보다 갤럭시 화면 스크린샷 캡쳐 기능을..

세종시 인더키친 메뉴 및 가격 가성비 좋은 곳 [내부링크]

세종시 인더키친 메뉴 및 가격 가성비 좋은 곳 세종시 종촌동으로 이사오면서 근처에 맛있는 곳들을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세종시 생각보다 맛있는 맛집이 많진 않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맛집 찾아다니면서 정보..

팔도비빔면 맛있게 먹기 (feat.유동왕꼬막) [내부링크]

팔도비빔면 맛있게 먹기(feat.유동왕꼬막) 주말 특식으로 새로 나온 팔도 비빔면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팔도 비빔면에서 한정판으로 나온 매운 비빔면인데요. 요즘 sns에서 괄도 네넵띤으로 불리우며 엄청 유..

벌화분 후기 먹는방법 [내부링크]

벌화분 후기 먹는방법 얼마전 티비 방송에서 벌화분에 대해 자세하게 나오더라구요. 평소에 건강식품에 관심이 많아 여러가지로 찾아보고 있었는데 벌화분이 염증에 좋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인터넷..

갤럭시A30 개봉기 [내부링크]

갤럭시A30 개봉기 삼성전자에서 중저가 보급형으로 나온 갤럭시A30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출시전 인도 시장을 공략해 200만대가 팔렸다고 하는데요. 국내에는 2019년 5월 3일에 정식 출시하였습니다. 가성..

세종시 샤브홀리 무한리필 샤브샤브 후기 [내부링크]

세종시 샤브홀리 무한리필 샤브샤브 후기 지날 주말 세종시 종총동 무한리필 샤브샤브로 유명한 샤브홀리에 다녀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샐러드바를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손님이 참 많더라구요. 세..

대전 맛집 태평소국밥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대전 맛집 태평소국밥 메뉴 및 가격 오랜만에 대전 맛집 태평소국밥 본점에서 소국밥을 먹고 왔습니다. 태평소국밥은 대전에 여러 분점이 있습니다. 그 중에 태평동에 있는 가게가 본점인데요. 봉명동과 태평동 두..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추천 언박싱 [내부링크]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추천 언박싱 제품 기존에 쓰던 삼성 정품 충전케이블이 몇개월 못버티고 고장이 났습니다. 아래 사진 처럼 c타입 충전케이블인데 충전 단자 부분이 휘어서 충전이 되질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배스킨라빈스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주말 배스킨라빈스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신메뉴 아이스크림 이름은 바로 블랙소르베인데요. 블랙소르베 아이스크림도 먹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잌..

삼성페이 결제방법 [내부링크]

삼성페이 결제방법 기존에 아이폰에서 갤럭시노트로 바꾸고 난뒤 제일 만족하는 기능이 바로 삼성페이 결제입니다. 집에서 나갈때 지갑이 따로 필요 없어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처럼 삼성페이 기능을..

대전 고단백식당 콩국수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대전 고단백식당 콩국수 메뉴 및 가격 백종원3대천왕에 나온 콩국수집 고단백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꼭 생각나는 메뉴가 콩국수인데요. 대전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 한여름에는 대기시간이 어마..

맥도날드 런치메뉴 가격 다알려줌 [내부링크]

맥도날드 런치메뉴 가격 다알려줌 6월 맥도날드 런치메뉴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평소에 맥도날드 1955버거를 참 좋아하는데 이번에 참 착한가격으로 맥런치 행사를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 버거팅 4달라 이벤..

천안맛집 엄가네 시골집 [내부링크]

천안맛집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 업무 출장차 천안에 들렸습니다. 11시쯤 업무가 끝나고 칼칼한 뼈해장국 생각에 바로 천안 성정동으로 달려 갔습니니다. 바로 오늘 포스팅할 천안 맛집 엄가네 시골집입니다. 이..

홈쇼핑 한복선 우양지 구이 후기 [내부링크]

홈쇼핑 한복선 우양지 구이 후기 얼마전 세종시 고기부페 엉터리생고기에서 먹었던 우삼겹입니다. 얇은 고기 몇점과 파무침의 조화가 어찌나 맛있었던지 그 맛이 잊혀지지 않더라구요. 그러다 몇일전 홈쇼핑에서..

갤럭시s10 배터리 표시 [내부링크]

갤럭시s10 배터리 표시 방법 갤럭시s10 시리즈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삼성의 원UI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원UI가 처음 적용된 갤럭시 핸드폰 배경화면에서 제일 불편한점이 바로 배터리 사용시간 표시가 없다는..

우체국 택배조회 방법 [내부링크]

우체국 택배조회 방법 꿀팁 요즘 인터넷 쇼핑을 하다 보면 택배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게되는데요. 가끔씩 급하게 물건을 주문하다 보면 제일 답답할때가 제가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도착하는지 신경이 많이 쓰이더..

7월 축제 부여연꽃축제 2019 [내부링크]

7월 축제 부여 연꽃축제 2019 2019년 7월 5일부터 7월7일까지 유네스코 세계유산등재 지구 부여에서 부여 연꽃 축제가 열립니다. 2019년 부여 연꽃 축제는 '궁남지 사랑, 연꽃의 빛을 발하다! 라는 주제로 진행되..

갤럭시s10 5g 글씨체 폰트 변경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s10 5g 글씨체 폰트 변경 방법 최근 와이프 갤럭시s10 5g 핸드폰으로 변경하면서 여러 가지 기능들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핸드폰 글씨체 폰트를 귀여운 글씨로 바꾸고 싶다고 해서 바로 변..

갤럭시s10 5g lte 설정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s10 5g lte 설정 방법 일주일전 와이프 핸드폰을 갤럭시s10 5g 모델로 바꿨습니다. 5g 핸드폰은 처음이라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벤치비 속도 측정 어플로 테스트를 해봤는데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왜냐하..

갤럭시노트8 듀얼화면 꿀팁 공유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듀얼화면 노트9 꿀팁 공유 작년 갤럭시노트로 핸드폰을 바꾸면서 제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8 듀얼화면 사용법 꿀팁 공유합니다. 듀얼화면 기능이란 갤럭시노트 한개의 화면에 두개의..

청주 맛집 강쇠낙지마을 낙지볶음정식 [내부링크]

청주 맛집 강쇠낙지마을 낙지볶음정식 세종에는 쇼핑할 곳이 많지않아 주말에 청주 롯데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작아서 간단하게 쇼핑하고 나니 저녁때가 되었네요. 청주 맛집을 잘 몰라서 검색해..

세종시 맛집 곤드레추어탕 [내부링크]

세종시 맛집 곤드레추어탕 최근 일이 많아져서 몸도 피곤하고 입맛이 없네요. 이럴때마다 제가 꼭 먹는 음식이 있는데 바로 추어탕입니다. 추어탕을 먹게 되면 먼가 몸도 개운해지고 힘이 나는 느낌이 난다고 해야..

게르마늄팔찌 구매 후기 [내부링크]

게르마늄팔찌 구매 후기 제가 게르마늄에 대해 알게 된건 작년 중국 패키지 여행때였습니다. 중국 청도 여행이었는데 관광 패키지이다보니 의무적으로 가야되는 쇼핑몰에서 처음으로 게르마늄 효능에 대해 듣게 되..

세종시 종촌동 도서관 이용시간 및 휴관일 [내부링크]

세종시 종촌동 도서관 이용시간 및 휴관일 세종시로 이사오면서 제일 많이 이용하는 시설이 바로 도서관입니다. 아무래도 집 근처에 있다보니 좋아하는 책도 빌려보고 조용히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많아 그만..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가격 세종종촌점 [내부링크]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가격 세종종촌점 지난 주말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 있는 고기 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 세종 종촌점에 다녀왔습니다. 값도 싸고 고기가 무한리필이라는 장점 때문인지 손님이 참..

버티컬마우스 anker 버티컬 무선 마우스 후기 [내부링크]

버티컬마우스 anker 버티컬 무선 마우스 후기 하루에 마우스를 몇시간 정도 사용하시나요? 저의 경우는 사무직이다보니 거의 하루 종일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하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마우스를 잡을때 손목 부분..

크록스 슬리퍼 라이트라이드 후기 [내부링크]

크록스 슬리퍼 라이트라이드 후기 날씨가 더워지면서 운동화보다 편하게 신을 슬리퍼가 필요하다는 와이프 말에 바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요즘은 크록스 슬리퍼가 대세라고 하네요. 제 신발사는 건 아니지만 신발..

껍질째먹는사과 달코롬사과 후기 [내부링크]

껍질째먹는사과 달코롬사과 후기 평소에 다른과일은 안먹어도 사과를 챙겨먹곤 하는데요. 사과를 먹을때 제일 불편한게 씻기가 참 귀찮더라구요. 마침 홈쇼핑에서 껍질째 먹는사과 방송을 보고 너무 편할 것 같아..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핸드폰 교환 카카오톡 복구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대화매용 백업 핸드폰 교환 카카오톡 복구 방법 오늘 와이프 핸드폰을 바꿔주면서 카카오톡을 새로 설치했습니다. 새로 카카오톡을 설치할때 기존의 대화내용이 없어져서 난감하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개봉기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4프로 개봉 및 설치방법 최근에 집근처 플레이스테이션 샵에서 세일을 한다는 소식에 와이프를 데리고 구경을 갔습니다. 게임기 살 생각은 없었는데 일단 가서 위닝일레븐과 플스 VR 게임을 해보니..

맘스터치 싸이버거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내부링크]

맘스터치 싸이버거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오랜만에 맘스터치 버거를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 메뉴선택이 어렵더라구요. 메뉴 선택에 참고 하시라고 맘스터치 메뉴 및 가격 자세하게..

세종시 중국집 초향각 도삭면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세종시 중국집 초향각 도삭면 후기입니다. 주말 오랜만에 외식을 하려고 세종시 맛집을 검색해봤는데요. 세종시 중국집 중에 도삭면을 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 가봤습니다. 세종시 도삭면 전문 초향각 정보 상..

세종시 김치찌개 맛집 배부장찌개 [내부링크]

세종시 김치찌개 맛집 배부장찌개 푸짐하다. 오늘 약간 비도 내리고 얼큰한 찌개가 참 땡기더라구요. 세종시 맛집을 열심히 검색해보니 세종시 도담동에 있는 배부장찌개라는 곳이 워낙 김치찌개 맛과 가성비가 좋..

cgv영화관람권 사용방법 cgv어플 [내부링크]

cgv영화관람권 사용방법 cgv 어플 최근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로 볼 영화가 없었는데 마동석이 주연한 악인전이라는 영화 평이 좋길래 주말에 보러 가려고 합니다. 지인에게 선물받은 cgv영화관람권 있어 영화..

bhc 맛초킹 후기 [내부링크]

bhc맛초킹 솔직 후기 적어봅니다. 저랑 와이프가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꼭 치킨을 시켜먹는데요. 최근에는 bhc치킨에 빠져서 bhc대표 메뉴들을 다 먹어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bhc치킨의 대표..

유후인 료칸 무소엔 가이세키 후기 [내부링크]

유휴인 료칸 무소엔 가이세키 후기 지난번 포스팅때 유휴인 무소엔 료칸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소엔 료칸 가이세키 정식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가이세키 요리에 대해 설명드리겠..

만두카 요가매트 후기 [내부링크]

만두카 요가매트 후기 기존에 마트에서 구매한 요가매트를 6개월 정도 썻는데 너무 불편해서 새로 요가매트를 구입했습니다. 바로 오늘 리뷰할 만두카 요가매트 제품입니다. 요가매트 중에서는 거의 최고급 가격을..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착용기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착용기 주말에 어머니께서 나이키 신발을 선물해주셨습니다. 나이키 신발도 종류가 참 다양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신발에 에어가 있는 제품을 좋아하는데 어머니가 딱 제 취향에 맞는 제품..

부산 기장 칠암 일번지 횟집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부산 기장 칠암 일번지 횟집 메뉴 및 가격 이번주 주말 기장 칠암에 있는 일번지 횟집에 다녀왔습니다. 부산에서는 아나고 회로 유명한 횟집이라 몇 년전 다녀왔었는데 이번에 방문해보니 가게를 새로 리뉴얼했더..

마이보틀 트라이탄 물통 기념품 후기 [내부링크]

마이보틀 트라이탄 물통 기념품 후기 동호회 행사 기념품을 매번 수건으로 하다가 이번에는 물통으로 기념품을 맞추기로 결정했습니다. 기념품 제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게 가격인데요. 예산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아키클래식 플라이 삭스 후기 착용샷 [내부링크]

아키클래식 플라이 삭스 후기 최근에 와이프가 구매한 아키클래식 플라이 삭스 신발입니다. 신발 가격이 별로 비싸지 않아 별로 기대 안했는데 실제로 신어보니 굉장히 편하다고 하네요. 와이프말로는 가성비 대박..

유휴인 무소엔 료칸 후기 [내부링크]

유휴인 무소엔 료칸 후기 작년 장모님 환갑 기념으로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처음 떠난 가족여행이라 신경쓸 것이 많았는데 특히 료칸 숙소 예약이 굉장히 힘들었던 기억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

cj대한통운 택배조회 방법 [내부링크]

cj 대한통운 택배조회 방법 자세히 설명드립니다. 평소에 직장일로 바쁘다보니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쇼핑을 하고 나서 언제쯤 내가 산 물건이 도착할지 참 궁금할 때가 많은데요. 나에게 택배가 언..

천안 병천 박순자아우내순대 메뉴 [내부링크]

천안 병천 박순자아우내순대 메뉴 최근에 천안 병천 출장 길에 다녀온 천안 병천 박순지아우내순대입니다. 병천에는 워낙 많은 순대국밥집이 있는데 이 곳은 백종원 삼대천왕 티비 프로그램에 나와 더 유명해졌다..

독일 아조나 치약 사용 후기 [내부링크]

독일 아조나 치약 사용 후기 외국에 형이 한국에 들어오면서 선물해준 독일 아조나 치약입니다. 처음에는 가져올 짐도 많은데 무슨 치약을 사오는가 싶었는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독일에서는 아주 유명한 국민 치..

발뮤다 공기청정기 1년 사용 후기 [내부링크]

발뮤다 공기청정기 1년 사용 후기 작년 미세먼지가 본격적으로 심해지기 시작하면서 먼가 모를 불안감에 집에 공기청정기 한대는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실 공기청정기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집 평..

원산도 배시간표 정보 [내부링크]

원산도 배시간표 정보 최근에 보령 원산도에 다녀왔습니다. 원산도 배편 및 시간표를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섬여행 정보가 많이 없어서 고생을 많이 하고 왔네요. 다음번에 다시 갈일이 있을 것 같아 자세하게 보령..

팔도비빔밥 짜장밥 맛있게 먹는 법 [내부링크]

팔도비빔밥 짜장밥 맛있게 먹는 법 가끔씩 밥을 차려먹기는 귀찮고 집에 먹을 것도 없을때 요즘은 간편하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이 참 잘나오더라구요. 사실 냉동제품이라 종류가 다양하지 않을꺼라..

bhc 갈비레오 갈비맛 치킨 후기 [내부링크]

bhc 갈비레오 갈비맛 치킨 후기 최근 극한직업 영화에서 나왔던 수원왕갈비통닭 기억하시나요? 영화도 너무 재밌었지만 영화에 나오는 짭쪼름한 갈비맛 치킨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마음은 당장 수원에 달려..

에어셀 방석 후기 [내부링크]

에어셀 방석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에어셀 방석 구매 후기를 자세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제 돈주고 구매한 솔직후기입니다.) 에어셀 방석 구매 동기 최근에 허리와 골반 통증으로 한의원..

버거킹할인 쿠폰 받기 [내부링크]

버거킹 할인 쿠폰 받기 평소에 버거킹 햄버거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 편인데요. 버거킹 햄버거가 맥도날드나 롯데리아보다 진짜 맛은 좋은데 다만 아쉬운건 비싼 가격이죠. 지금까지 비싼 돈 주고 사 드셨다면 오..

삼겹살 냄새없이 굽기 노브랜드 종이호일 하나면 끝 [내부링크]

삼겹살 냄새없이 굽기 노브랜드 종이호일 하나면 끝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평소에 삼겹살을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구워먹는데요. 아무래도 집에서 구워 먹게 되면 항상 삼겹살 기름과..

청주 수암골 풀문 치즈빙수 메뉴 다알려줌 [내부링크]

청주 수암골 풀문 치즈빙스 메뉴 다 알려줌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주말 나들이로 벽화마을로 유명한 청주 수암골에 다녀왔습니다. 수암골은 처음 가봤는데 워낙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로 엄청 붐비더라..

민방위 교육 훈련 후기 세종시 [내부링크]

민방위 교육 훈련 후기 세종시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세종시로 이사오면서 처음으로 민방위 훈련을 다녀왔습니다. 민방위 훈련은 몇 번 다녀왔지만 처음 세종시에서 받은 교육이라 이렇게 민방위 후기..

유플러스멤버십 어벤져스 엔드게임 무료 영화 예매 [내부링크]

유플러스멤버십 어벤져스 엔드게임 무료 영화 예매 영화 어벤져스 앤드게임이 개봉 이틀만에 관람객 200만명을 돌파하여 어벤져스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이번 영화가 어벤져스 시리즈 마지막이라는 점에서..

뽀로로 짜장컵 후기 [내부링크]

뽀로로 짜장컵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요즘 유튜브 영상을 많이보다보니 아이들이 짜파게티 먹는 영상이 최고 인기인것 같습니다. 먹는 음식에도 유행이 있다는 것을 실감하네요. 오늘 리뷰할 팔..

천안 뚜쥬루 돌가마점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천안 뚜쥬루 돌가마점 메뉴 및 가격 천안에 출장차 가게 되면 꼭 한번씩 들리게 되는 빵집이 있습니다. 천안에서는 분점도 있고 워낙 유명한 빵집인데요. 타 지역분들은 잘 모르시길래 오늘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세종시 스시타이킨 오마카세 디너 [내부링크]

세종시 스시타이킨 오마카세 디너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이번주 결혼기념일 기념으로 일년에 한번 먹을까한 스시 오마카세를 먹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세종시에서 유일하게 스시 오마카세..

대전 솔밭묵집 묵사발과 보리밥 [내부링크]

대전 솔밭묵집 묵사발과 보리밥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랜만에 회사 분들과 점심에  맛있는 묵밥을 먹고 왔습니다. 묵밥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대전에서는 나름 유명한 묵집이라 소개해드립..

세종시 빠스타스 메뉴 및 가격 다알려줌 [내부링크]

세종시 빠스타스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지난주 세종시 종촌동 파스타로 유명한 빠스타스에 다녀왔습니다. 파스타 메뉴를 딱히 좋아하지 않지만 오랜만에 와이프랑 데이트 느낌..

세종시 지코바치킨 종촌점 숯불양념치킨 존맛탱! [내부링크]

세종시 지코바치킨 종촌점 숯불양념치킨 존맛탱!! 세종시 종촌동으로 이사오면서 근처에 있는 치킨집은 다 한번씩 시켜먹었는데요... 별별치킨, 굽네치킨, 처갓집치킨 등등 여러 브랜드 치킨을 먹어봤지만 현재까..

두충차 효능 솔직 후기 [내부링크]

두충차 효능 솔직 후기 건강에 좋다는 두충차 어디에 좋을까요? 두충이란? 한의약에서는 두중이라 불리고 간과 담낭의 기능을 활발히 한다고 알려진 두충인데요. 실제로 중국에서는  인삼보다 더 귀하게 대접받..

손목보호마우스 COSY 버티컬 이지 마우스 후기 [내부링크]

손목보호마우스 COSY 버티컬 이지 마우스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손목보호 마우스 COSY 버티컬 이비 마우스 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흔히 손목터널 증..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 후기 [내부링크]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이번주 봄을 맞아 집 대청소를 했는데요. 청소하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특히 청소기로 방을 민다음 걸레질이 문제네요. 마지막 물걸레 빨아서 밀려고..

클래시로얄 업데이트 2019년 4월 대대적 변화! [내부링크]

클래시로얄 업데이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퇴근하고 클래시로얄 게임을 켜보니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네요. 사실 클래시로얄 운영 미숙으로 많은 게이머가 떠났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계기로..

세종시 두끼 떡볶이 가격 메뉴 다 알려줌(종촌동 맛집 인정) [내부링크]

세종시 두끼 떡볶이 가격 메뉴 다 알려줌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세종시 종촌동에 정말 핫한 떡볶이 뷔페가 있어  주말 점심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정말 착한 가격에 맛있는 떡볶이를 무한으로 먹..

클래시로얄 미니 컬렉션 도전 덱 추천 [내부링크]

클래시로얄 미니 컬렉션 도전 덱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제가 플레이하는 클래시로얄 이벤트 미니 컬렉션 도전 덱 추천드리겠습니다. 저는 클래시로얄 게임을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면서 이..

아프리카TV 초콜릿 아이템 얻는 방법 무료 아이템 [내부링크]

아프리카TV 초콜릿 아이템 얻는 방법 무료 아이템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 초콜릿 받는법 설명드리겠습니다. 아프리카TV 초콜릿 아이템이란? 아프리카 TV에서는 비제이에게 선물할수..

홍익육개장 논산점 육개장 가격 9,000원 [내부링크]

홍익육개장 논산점 육개장 가격 9,000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논산 출장길에 육개장 한그릇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외식물가가 왜 이렇게 오른건지 육개장 한그릇에 9,000원이나 하더라구요. 생..

청도반건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청도반건시 구매 후기 지난번 경주 여행을 다녀와서 경주ktx역에서 청도 반건시를 팔고 있더라구요. 반건시를 워낙 좋아해서 한박스 사먹을려고 했는데 워낙 가격이 비싸서 인터넷으로 청도 반건시를 구매하게 되..

세종시 써밋뷰 카페 루프탑 전망좋은곳 [내부링크]

세종시 써밋뷰 카페 루프탑 전망좋은곳 주말 데이트 세종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세종시 이쁜카페가 참 많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몇군데 밖에 못가봤네요. 오늘 포스팅 할 세종시 세밋뷰는 금강변 바로 앞에 위치..

새싹보리분말 구매 후기 [내부링크]

새싹보리분말 구매 후기 작년부터 몸이 조금씩 안좋아지면서 먼가 몸에 이상 신호들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제일 문제는 살이 쪄서 오는 다양한 성인병이 문제일듯 싶어 최근에 부모님이 강력 추천해준 새싹보리분..

제주 코업시티호텔 성산일출봉 근처 가성비 좋은곳 [내부링크]

제주 코업시티호텔 성산일출봉 근처 가성비 좋은곳 제주도 성산 일출봉 바로 근처에 있는 제주 코업시티호텔입니다. 지난 제주 여행때 가성비에 너무 만족하고 조식에 두번 만족한 호텔입니다. 제주 코업시티호텔..

경주 카페 페이지나인 보문단지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경주 카페 페이지나인 보문단지 가볼만한곳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4월에는 역시나 다들 벚꽃 구경이 한창이죠. 저도 오늘 조금 늦었지만 경주 보문단지에 벚꽃 구경하러 다녀왔습니다. 오늘 일기예보..

대전 꺼먹지 황태진국 생생정보통 맛집 [내부링크]

대전 꺼먹지 황태진국 생생정보통 맛집 주말에 뭐 먹을지 참 고민이 많은데요. 오늘은 최근에 제가 너무 맛있게 먹고온 대전 꺼먹지 황태진국 명태조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전 꺼먹지 황태진국 식당 정보 주..

아프리카 tv 애드벌룬 후원 방법 [내부링크]

아프리카 tv 애드벌룬 후원 방법 최근에 아프리카tv를 자주 보곤하는데요. 예전과는 다르게 아프리카 비제이에게 애드벌룬 후원하기라는 새로운 후원방법이 생겼더라구요. 먼가 생소한 방법이긴하지만 본인이 좋아..

티스토리 에디터 글씨 크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저는 블로그 포스팅을 티스로리 어플을 이용해 작성하는데요. 오늘따라 티스토리 어플이 오류가 너무 심해서 블로그 글을 쓸수가 없네요. 2019년 목표가 1일 1포스팅을 하는게..

천안 병천순대 청화집 순대국밥 [내부링크]

천안 병천순대 청화집 순대국밥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제가 천안가면 한번씩 꼭 들리는 병천 순대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천안 병천 시장이 열리는 읍내에는 정말 많은 순대집이 있는데요. 그..

후쿠오카 잇푸도 라멘 [내부링크]

후쿠오카 잇푸도 라멘 작년 후쿠오카 여행 기록 후쿠오카 시내 관광 후 호텔 들어가기전 너무 아쉬워 야식으로 라멘 아무곳이나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역시 일본 라멘은 본토에서 먹어야 제맛인듯..

세종시 중화요리 쓰촨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내부링크]

세종시 중화요리 쓰촨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처음 세종시로 이사와서 짜장면 시켜 먹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사온지 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 이사때 시켜 먹은 배달 짜장면..

제주 공항 맛집 마니주 횟집 참돔회 [내부링크]

제주 공항 맛집 마니주 횟집 참돔회 작년 제주 여행을 다녀와서 제주도에서 유명하다는 맛집을 다 찾아 다녔지만 그 중에서 제일 생각나는 맛집을 꼽으라면 오늘 포스팅할 제주 마니주 횟집입니다. 짧은 2박 3일..

버거킹 할인 쿠폰 받는 법, 신메뉴 볼케이노 칠리와퍼 후기 [내부링크]

버거킹 할인 쿠폰 받는 법, 신메뉴 볼케이노 칠리와퍼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최근에 버거킹에서 햄버거를 자주 사먹었는데요. 버거킹 햄버거가 다른 브랜드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싼 것 같더라구..

예산 60년전통 장터국밥 소머리국밥 가성비 짱! [내부링크]

예산 60년전통 장터국밥 소머리국밥 가성비 짱! 여러분 안녕하세요. 고독한 미식가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예산 백종원거리에 있는 60년 전통 예산 장터국밥 식당을 소개해드립니다. 예산 출장길에 한번씩 들리는..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 수익 받을 은행 선택은? [내부링크]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 수익 받을 은행 선택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12월 20일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애드센스 승인까지 힘겹게 달려왔는데요. 블로그 글에 애드센스 광고를 넣게 되면서 정..

2019 스타벅스 텀블러 벚꽃 MD 가격 및 디자인 다알려줌 [내부링크]

2019 스타벅스 텀블러 벚꽃 MD 가격 및 디자인 다알려줌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와보니 2019년 벚꽃 컨셉의 새로운 텀블러가 많이 출시 되었네요. 오늘은 스타벅스 텀블러 벚꽃 MD 가격 및 디자인에 대해 포스팅해보..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아프리카 tv 야외방송 아이템 추천 [내부링크]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 아프리카 tv 야외방송 아이템 추천 요즘은 핸드폰으로 유튜브, 아프리카tv 방송을 많이 찍고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편하게 영상을 찍을수는 있지만 제일 문제점이 밧데리가 금방 소모된다..

세종시 정육점 추천 종촌동 신선축산 삼겹살 최고인듯! [내부링크]

세종시 정육점 추천 종촌동 신선축산 삼겹살 최고인듯!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 밖에서 외식하기가 너무 겁나네요. 특히 제가 살고 있는 세종시는 물가가 너무 비싸서 제가 좋아..

가죽 소파 청소 방법 [내부링크]

가죽 소파 청소 방법 작년에 산 가죽 소파를 한번 청소하려고 합니다. 막상 청소를 하려고 보니 가죽 소파 청소 방법을 잘 몰라 인터넷에 찾아보니 간단하더라구요. 가죽 소파 청소 방법 1. 극세사 걸레로 먼지를..

세종시 도가네매운탕 메기매운탕 맛집 [내부링크]

세종시 도가네매운탕 메기매운탕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날씨가 좀 풀리면서 옷을 얇게 입고 다녔더니 오늘 하루 뭔가 으슬으슬한게 감기가 올 것 같더라구요. 이런날에는 뜨끈한 국물음식 먹으로..

피를 맑게 하는 건강 수칙 [내부링크]

피를 맑게 하는 건강 수칙 피가 깨끗해야 건강하다! 피는 우리 몸속을 순환하며 돌고 있고 생명을 지탱하는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숨쉬는 산소를 폐에서 몸 조직으로 전달 하는 것도 위나 장..

QCY T1 TWS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후기 [내부링크]

QCY T1 TWS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몇일전 구매한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후기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전 기존에 쓰고 있던 일반이어폰이 고장나면..

클래시로얄 더블 엘릭서 추천 덱 12승 성공! [내부링크]

클래시로얄 더블 엘릭서 추천 덱 12승 성공!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클래시 로얄 토너먼트 이벤트로 더블 엘릭서 도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도전에서 평소에 잘 쓰지 않는 해골무덤덱을 사..

세종시 신안골분식 닭떡볶이 맛집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내부링크]

세종시 신안골분식 닭떡볶이 맛집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시 닭떡볶이로 유명한 신안골분식 포스팅 하겠습니다. 세종시 맛집 검색을 하면 가장 많은 리뷰 있는 곳 생활의 달인 프..

혈액순환이 잘 안 된다 [내부링크]

혈액순환이 잘 안 된다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1. 피를 맑게 하는 당귀차를 마셔보자. 당귀는 비타민 B2 엽산을 함유하고 있어 혈액을 보충해주는 보혈작용을 하고 피의 순환를 촉진해서 혈액순환을 돕습니다. 뿐만..

혈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혈압에 좋은 음식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작년 건강검진때 혈압이 조금 높게 나온 후로 음식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혈압이 높을때 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들을 포스팅해보겠..

이화수 육개장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내부링크]

이화수 육개장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졌네요. 이런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너무 생각난다는 그래서 점심에  맛있는 육개장을 먹고 왔습니다. 오늘..

세종시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메뉴 및 후기 다알려줌 [내부링크]

세종시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메뉴 및 후기 다알려줌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이번주 주말에 다녀온 세종시 삼겹살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포스팅입니다. 대전에서는 참 많이도 갔던 맛찬들인..

세종시 떡볶이 배달 맛집 신전떡볶이 종촌점 후기 [내부링크]

세종시 떡볶이 배달 맛집 신전떡볶이 종촌점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떡볶이 배달 맛집 신전떡볶이 종촌점 소개해드립니다. 신전떡볶이 배달 메뉴 저희가 시킨 메뉴는 세트A + 치..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탐사마스크 KF94 [내부링크]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탐사마스크 KF94 2019년 3월 6일 뉴스기사 중 식약처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재사용하지 말아야" 제목의 뉴스를 보고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몰랐습니다... 일회용 마스..

논산 봉황순대 깔끔한 순대국밥 [내부링크]

논산 봉황순대 깔끔한 순대국밥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몇일전 논산 출장 길에 먹은 깔끔한 순대국밥 맛집 논산 봉황순대  가게를 소개해드립니다. 주소 : 충남 논산시 관촉동 221-3 전화번..

유산균 추천 락토핏 골드 후기 [내부링크]

유산균 추천 락토핏 골드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어느덧 30대 중반이 되면서  점점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특히 제가 장이 너무 예민해서 평소에도 유산균을 꼭 꼭 챙겨서 먹고있습니다. 처음에..

세종시 치킨 제일바베큐 도담점 후기 [내부링크]

세종시 치킨 제일바베큐 도담점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치킨 맛집 제일바베큐 도담점 소개해드립니다. 세종시에 이사와서 자주 시켜먹는 배달음식중 하나가 치킨인데요 ㅎㅎ 세종시 치킨..

클래시로얄 모던로얄 레트로로얄 덱 추천 [내부링크]

클래시로얄 모던로얄 레트로로얄 덱 추천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이번주 클래시로얄 3주년이벤트로 신규이모티콘 획득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 이 게임이 나왔을땐 너무 재밌게 플레이 했는데 시간이 지..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내부링크]

롯데리아 착한점심 메뉴 및 가격 다 알려줌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착한점심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방문일시 2019.2.24) 롯데리아의 착한점심 혜택 오전 11시 부터 오후 2시까지 요..

세종시 홍루이젠 새롬점 대만 샌드위치 전문점 [내부링크]

세종시 홍루이젠 새롬점 대만 샌드위치 전문점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최근에 대만 국민샌드위치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먹어 봤습니다. 세종시에 찾아보니  홍루이젠 지점이  두 군데 있더라구요. 홍루이젠..

공주 동해원 짬뽕 맛집 [내부링크]

공주 동해원 짬뽕 맛집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공주 맛집으로 유명한  동해원 짬뽕 소개해드립니다. 방문일자 : 2019년 2월 26일 (일요일은 영업 안함) 전국 몇대 짬뽕, 수요미식회 등등 다양한 언론..

한솥도시락 인기 메뉴 진달래도시락 불닭비빔밥 후기 [내부링크]

한솥도시락 인기 메뉴 진달래도시락 불닭비빔밥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추억의 도시락  한솥도시락을 먹어봤습니다. 대학교 다닐때는 모자란 용돈으로 싸고 양 많은 제육도시락이 최고였..

스타벅스 카카오 선물 쿠폰 사용하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카카오 선물 쿠폰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지난주 생일 선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았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입니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

세종시 횟집 중부회수산시장 후기 - 대게, 광어, 오징어회 [내부링크]

세종시 횟집 중부회수산시장 후기 - 대게, 광어, 오징어회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이번주에 세종시 중촌동에 위치한 중부회수산시장에 다녀왔습니다. 방문일시 : 2019년 2월 22일 <식당 정보> 주소: 세종특별..

베베숲물티슈 후기 [내부링크]

베베숲물티슈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저희 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 중 하나인 물티슈 구매 후기입니다. 요즘은 물티슈를 집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생활 전반에 쓰이고..

라이노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 강화필름 솔직 리뷰 [내부링크]

라이노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 강화필름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이번주 아이패드6세대를 구입하게 되면서 아이패드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케이스의 경우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실제로 보지..

HP노트북 파빌리온 15-cs 1049tx 개봉기 [내부링크]

HP노트북 파빌리온 15-cs 1049tx 개봉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지난번 포스팅했던 가성비 노트북으로 추천드렸던 파빌리온 15 노트북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15인치 가성비 노트북 HP파빌리..

가성비 노트북 추천 파빌리온 15-cs 1048tx [내부링크]

가성비 노트북 추천 파빌리온 15-cs 1048tx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5년 전 구매한 엘지노트북이 드디어 생을 마감했네요. 첫 직장을 잡고 처음 구매한 노트북이라 나름 아끼고 아끼던 추억은 뒤로하고 새로운..

대전 꽁뚜 베이징카오야 북경오리전문점, 가족모임하기 좋은곳 [내부링크]

대전 꽁뚜 베이징카오야 북경오리전문점, 가족모임하기 좋은곳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대전 가족 모임하기 좋은 곳 북경오리 전문점 대전 꽁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추천포인트 "..

피자알볼로 단호박 골드 피자 후기 [내부링크]

피자알볼로 단호박 골드 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와이프가 단호박을 너무 좋아해서 시켜본 피자알볼로 단호박피자 간단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피자알볼로에서 처음 먹어본 단호박 피자 라..

청주 맛집 다랑채샤브샤브, 푸짐한 산더미 샤브 후기 [내부링크]

청주 맛집 다랑채샤브샤브, 푸짐한 산더미 샤브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청주에서 먹은 다랑채 샤브샤브 후기 포스팅합니다. 방문일시 : 2019년 1월 22일 《식당정보》 주소 : 충북 청주..

대전 권인순 갈비김치찌개 유성 노은동 맛집 [내부링크]

대전 권인순 갈비김치찌개 유성 노은동 맛집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유명한 김치찌개 맛집 노은동 권인순 갈비김치찌개에 다녀왔습니다. 방문일시 : 2019년 2월 13일 《식당정보》 주소: 대..

클래시로얄 덱 추천 호그 고블린통 덱 [내부링크]

클래시로얄 덱 추천 호그 고블린통 덱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최근 클래시로얄 업데이트가 되면서 다시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클래시로얄을 하다보니 감도 없어지고 덱도 오래전 쓰던 고블린..

세종시 맛있는 빵집 좋은아침 페이스트리 종촌점 [내부링크]

세종시 맛있는 빵집 좋은아침 페이스트리 종촌점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정말 맛있는 빵집 좋은아침 페이스트리를 소개해드립니다. 세종시 이사와서 집 근처에서 먹어본 빵집 중에선..

블루투스 셀카봉 가성비 좋다! 스마텍 셀카봉 삼각대 후기[STBT-SF100] [내부링크]

블루투스 셀카봉 가성비 좋다! 스마텍 셀카봉 삼각대 후기[STBT-SF100]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최근 휴대폰으로 영상을 찍기위해 셀카봉을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셀카봉이 블루투스 기능뿐아니라 삼각대 기능..

(유성 족발 맛집) 길족발보쌈 유성 야식 배달 맛있는 곳 [내부링크]

(유성 족발 맛집) 길족발보쌈 유성 야식 배달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에서 제일루 맛있는 배달 족발 맛집 길 족발 보쌈을 소개해드립니다. 여기는 진짜 제가 유성에 살때 제일 많이..

아산 우즈베이커리, 신정호 카페 [내부링크]

아산 우즈베이커리, 신정호 카페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이번주 설날 가족끼리 아산 파라다이스 도고 스파에 다녀왔는데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냥 집에 가긴 아쉬워 아산 신정호 인근에 있는 우즈 베이커..

클래시로얄 호그레이스 덱 추천! [내부링크]

클래시로얄 호그레이스 덱 추천!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평소에 클래시 로얄 게임을 자주 하는데요. 이번 설날 이벤트로 호그레이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생각보다 어렵진 않았지만 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구찌 매장 방문기 [내부링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구찌 매장 방문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저번주 와이프 생일을 맞이하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거의 1년만에 다녀왔는데요. 이번 방문 목적은 와이프가 인터넷으로 봤..

이천 맛집 한정식 청목, 아울렛 쇼핑 후 먹은 꿀맛 저녁한상 [내부링크]

이천 맛집 한정식 청목, 아울렛 쇼핑 후 먹은 꿀맛 저녁한상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지난주 토요일 여주아울렛에 다녀오면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이천 맛집 청목한정식 소개해드립니다. 여주 아울렛 쇼핑하고..

황성주 생식 솔직 후기 [내부링크]

황성주 생식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작년 건강검진 이후로 몸관리를 해볼려고 요즘 아침에 생식을 먹고 있습니다. 생식도 여러가지 제품이 있는데 홈쇼핑에서 황성주 생식 나와서 한번 먹어보고 너..

비비큐 자메이카통다리구이 저녁한끼 해결! [내부링크]

비비큐 자메이카통다리구이 저녁한끼 해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불금입니다. 최근에 주변 지인들이 극찬한 비비큐 자메이카통다리를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비비큐 치킨이 어떤 맛일까 굉장히 궁금..

파오 후기, 정말 얼굴이 작아졌을까? [내부링크]

파오 후기, 정말 얼굴이 작아졌을까?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하루 30초 운동으로 얼굴이 작아진다는 페이셜 피티니스 파오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파오는 약 6개월 전에 구매했는데요. 홈쇼핑에 싸이..

탈모샴푸 추천 헤솔 샴푸 솔직 후기 [내부링크]

탈모샴푸 추천 헤솔 샴푸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얼마전 탈모인 친구를 만났는데요. 오랜만에 봤는데 머리숱이 참 많아졌더라구요. 차스타 또한 탈모인이라 ㅠ 비법(?)을 물어보니 백화점 두피관리..

창안애 블라인드 설치, 셀프 인테리어 솔직 후기 [내부링크]

창안애 블라인드 설치, 셀프 인테리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이번에 이사오면서 블라인드 설치를 굉장히 고민했습니다. 아파트 고층으로 이사오니 이전에 살던 집보다 햇빛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세종시 맛집 우탐, 데이트 분위기 좋은 곳 [내부링크]

세종시 맛집 우탐, 데이트 분위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세종시 고운동에 위치한 숙성 한우 전문점 우탐입니다. 저번주 주말에 와이프 생일이라서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던..

세종시 별별치킨 고운동 배달 맛집 후기(별별마늘닭) [내부링크]

세종시 별별치킨 고운동 배달 맛집 후기(별별마늘닭)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영화 극한직업 보고 나오면서 집에서 와이프랑 같이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영화에 나온 치킨이 어..

갤럭시 스마트폰 나에게 최적화된 소리 음향 설정하기(갤럭시노트9 꿀팁) [내부링크]

갤럭시 스마트폰 나에게 최적화된 소리 음향 설정하기(갤럭시노트9 꿀팁) 갤럭시 스마트폰 간단한 설정 변경으로 나에게 딱 맞는 음질을 설정해보자! 오늘은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음악감상이나 동영상을 많이 보..

올리브영 어플 다운 받고, 할인 쿠폰 받으세요!(올리브영 이벤트) [내부링크]

올리브영 어플 다운 받고, 할인 쿠폰 받으세요!(올리브영 이벤트) 주말 나들이, 세종시 CGV에서 극한직업 영화 보고 왔는데요. 영화 진짜 재밌습니다. 영화보는 내내 실컷 웃다왔네요. 극한직업 영화 추천 드리면..

청주 산남동 킬링스페이스, 스크린사격 체험(좀비 디펜스) [내부링크]

청주 산남동 킬링스페이스, 스크린사격 체험(좀비 디펜스) 저녁이 있는 삶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주52시간 제도가 시행된 뒤로 예전처럼 술만 먹는 회식문화에서 점점 여가시간을 즐기는 회식 분위기로 바뀌었습..

cj택배 스팸 문자, 스미싱 예방 및 신고(설명절택배) [내부링크]

cj택배 스팸 문자, 스미싱 예방 및 신고(설명절택배) CJ택배, 설명절 택배 문자 스미싱 조심하세요! 설명절이 바로 다음주로 다가왔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 기간에 택배 관련 문자를 무심코 보고 어라? 하면서 누..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물류센터 수화물 찾기(위치 및 연락처) [내부링크]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물류센터 수화물 찾기(위치 및 연락처) 울산에서 어머니가 급하게 쌀과 이것저것 먹을거리 보내주셨는데요. 부피가 너무 크다보니 택배가 힘들다고 해서 대전 고속버스 수화물 택배로 보내주..

대전 오문창 순대국밥, 중리동 맛집 [내부링크]

대전 오문창 순대국밥, 중리동 맛집 대전에서 제일 유명한 순대국밥 전문점이 어디인가요?라고 물어보시면 생각나는 가게입니다. 바로 대전 중리동에 위치한 순대국밥 전문점 오문창 순대국밥입니다. 예전 첫 직..

(쿠팡 로켓배송)어라이즈 스키장갑 구매 후기 [내부링크]

(쿠팡 로켓배송)어라이즈 스키장갑 구매 후기 스키장 가기 2일전, 스키장갑은 대여가 안된다는 사실을 알고 급하게 스키장갑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이라면 엄청 당황해서 이마트로 바로 달려갔을텐데 요즘은..

애드센스 승인 후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후기 처음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보다 어려운 점도 많았고, 지금도 사실 초보 블로거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시작 한달 정도 지난 시점에 운이 좋..

스키장 준비물 체크리스트(스키초보) [내부링크]

스키장 준비물 체크리스트(스키초보)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지난 포스팅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ㅎㅎ 주말에 생애 첫 스키를 타고왔습니다. 스키장에서 보낸 하루 참 재미있었지만 여러가지로 아쉬움도 남더..

(무주리조트맛집)생두부촌 두부전골 [내부링크]

(무주리조트맛집)생두부촌 두부전골 방문일시 : 2019년 2월 19일(토) 무주리조트 첫날은 스키 장비 챙기고, 강습 받고 하다보니 금방 하루가 지나갔습니다. 저랑 와이프 둘다 체력이 방전되서 금방 출출함을 느끼..

무주리조트 유스호스텔 숙박 후기 [내부링크]

무주리조트 유스호스텔 숙박 후기 (2019년 1월 19일 숙박) 차스타 인생 처음으로 스키를 타러 무주에 왔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토요일 아침 일찍 세종에서 출발해서 무주리조트 무사히 도착했네요. 저희가 오..

(세종시 피자마루) 하와이안쉬림프 바이트 피자 [내부링크]

(세종시 피자마루) 하와이안쉬림프 바이트 피자 금요일 저녁에는 불금이란 핑계로 보통 외식을 하는데요. 외식 메뉴 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선택 장애에 빠져 고민고민하다 결국 메뉴는 피자로 선택 완료! 배달..

청양 진영분식 어죽 맛집 [내부링크]

청양 진영분식 어죽 맛집 청양에 출장차 다녀왔습니다. 항상 지방에 갈때마다 점심을 뭐 먹어야될지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이왕 출장으로 간거 먼가 그 지역에서 유명한 식당을 가보고 싶은데 정보가 없으니 참..

세종시 한민왕족발 [내부링크]

세종시 한민왕족발 저번 주말 세종시로 이사오면서 처음으로 족발을 먹게 되었습니다. 대전에 있을때는 유성에 길족발보쌈이란 배달 맛집에서 참 많이 시켜먹었는데 세종시에는 어떤 곳이 맛집인지 몰라 못 시켜..

유플러스 데이터2배쿠폰 사용하기 [내부링크]

유플러스 데이터2배쿠폰 사용하기 오늘 오후에 유플러스 핸드폰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엘지유플러스 2년 넘게 사용하게 되면 VIP 장기고객 혜택이 있는데 아직까지 사용을 안하고 있다고 친절하게 알려..

갤럭시노트9 움짤만들기 gif파일 [내부링크]

갤럭시노트9 움짤만들기 gif파일 지난 2년 동안 아이폰만 사용하다보니 갤럭시 기능이 많이 생소하네요. 특히 제가 핸드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데 갤럭시 노트9 사진 찍는 메뉴가 어찌나 다양하던지 현재까지도..

유플러스 무료영화 예매 방법 [내부링크]

유플러스 무료영화 예매 방법 엘지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한달에 한번 무료로 영화 보는 방법을 소개 해드립니다. 바로 유플러스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하여 무료로 영화를 예매하는 방법인데요...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만들기, 호박고구마는 뜨라네 추천!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군고구마 만들기, 호박고구마는 뜨라네 추천! 군고구마만들기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로! 겨울이 되면 저희집에서 가장 많이 먹는 간식이 바로 군고구마입니다.특히 겨울철에 뜨끈한 아랫목에 누워서..

충남보령맛집, 대천일월굴칼국수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내부링크]

충남보령맛집, 대천일월굴칼국수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보령 일월굴칼국수 - 대천해수욕장 가는길 먹은 대천 칼국수 맛집 - 겨울하면 생각나는 음식,, 바로 굴이죠! 남성에게 참 좋다는 굴이 듬뿍 들어 있는 칼국..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GC001 가성비 좋은 컴퓨터의자 추천 [내부링크]

에이픽스 게이밍의자 GC001 가성비 좋은 컴퓨터의자 추천  (차스타가 직접 구입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최근에 이사오면서 컴퓨터 방을 만들었습니다. 컴퓨터방에 있는 의자를 따로 사지 못해 식탁 의자를 사용..

(세종시 만화카페) 마녀의 만화소굴, 겨울 데이트 장소 추천 [내부링크]

(세종시 만화카페) 마녀의 만화소굴, 겨울 데이트 장소 추천 세종시 겨울 데이트 추천! 마녀의 만화소굴 (제 돈 주고 다녀온 솔직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차스타의 보물창고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데..

세종시 국물떡볶이, 걸작떡볶이 중촌동 배달맛집 [내부링크]

세종시 국물떡볶이, 걸작떡볶이 중촌동 배달맛집 집근처 입소문난 떡볶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어제 다녀왔습니다.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추운 날씨에는 매콤한 게 땡기는지 와이프가 연신 이전에..

세종시 봉추찜닭 세종cgv점, 종촌동 찜닭 맛집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세종시 봉추찜닭 세종cgv점, 종촌동 찜닭 맛집 메뉴 및 가격 최근 세종시로 이사하면서 맛집을 찾아다니는 소소한 즐거움에 포스팅하는 재미가 있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종촌동CGV 상가 6층에..

노트9 펜 활용, 펜업으로 펜드로잉 컬러링도안 색칠하기! [내부링크]

노트9 펜 활용, 펜업으로 펜드로잉 컬러링도안 색칠하기! 노트9 펜 활용, 펜업으로 펜드로잉 컬러링도안 색칠하기! 갤럭시 노트9를 구매하기 전 가장 중점적으로 고려했던 부분이 바로 노트 S펜입니다. 특히 노트9..

세종시 수미순두부, 순두부찌개로 든든한 한끼 [내부링크]

세종시 수미순두부, 순두부찌개로 든든한 한끼 이번주는 회사가 너무 바빠서 가족과 식사할 시간이 많이 없어서  오랜만에 외식을 하고 왔는데요. 세종시로 이사온지 얼마안되어 항상 메뉴고르기가 힘든 차스타..

갤럭시 노트9 덱스패드 티비 연결하기(노트9 미러링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9 덱스패드 티비 연결하기(노트9 미러링방법) 갤럭시 노트 9 티비 미러링 최근에 핸드폰을 교체하면서 노트9 여러 기능들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아이폰을 쓰다가 핸드폰을 교체하니 노트9의..

K2 이지웜 방한장갑 구매 후기 [내부링크]

K2 이지웜 방한장갑 구매 후기 K2 이지웜 방한장갑 - 실제로 구입 사용한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는 1월인데요... 지금까지 추워를 참고 지내다가 아침 운전시 손이 너무..

에코요기 폼롤러 구매 후기 [내부링크]

에코요기 폼롤러 구매 후기 - 직접 구매하고 써봤습니다- 최근에 허리통증이 있어 재활 병원에 다니고 있는데요 ㅠ 도수치료해주시는 물리 치료사분이 폼롤러 스트레칭을 해주시는데 너무 시원해서 바로 인테넷 검..

세종 카페 그리너리, 예쁜 카페 추천 [내부링크]

세종 카페 그리너리, 예쁜 카페 추천 - 세종 카페 그리너리 - 세종시 이사 온지 한달 여기 저기 가볼만한 곳을 찾고 있는데요 . 오늘은 경치가 너무 이쁜 세종시 카페를 소개해드립니다. 카페 그리너리는 세종시..

세종시 꺼먹지 황태진국, 매콤한 조림에 밥 한공기 뚝딱! [내부링크]

세종시 꺼먹지 황태진국, 매콤한 조림에 밥 한공기 뚝딱! - 꺼먹지 황태진국, 황태조림 맛있는 곳 -  꺼먹지라는 단어를 혹시 아시나요? 저도 처음들은 말이라 멀까 했었는데 이 식당을 다녀와서 알았습니다. 바..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스파 추천 온천 여행 [내부링크]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스파 추천 온천 여행 크리스마스 이브에 다녀온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후기입니다. (방문일시 2018-12-24) 차스타는 겨울 온천 여행은 처음이라 잔뜩 기대하고 출발 아산 파라..

아산 맛집 백간난 소머리국밥, 국밥으로 든든한 점심한끼, 국밥맛집 [내부링크]

아산 맛집 백간난 소머리국밥, 국밥으로 든든한 점심한끼, 국밥맛집 크리스마스 이브 다들 즐겁게 보내셨나요? 전 오늘 아산 파라다이스 도고에 다녀왔는데요. 온천 가기전 든든하게 한끼 먹고 출발해야겠다는 생..

가장동 엄마손김밥, 반석역 근처 대전 김밥 맛집 [내부링크]

가장동 엄마손김밥, 반석역 근처 대전 김밥 맛집 - 가장동 엄마손김밥 분점, 김밥전문점 - 주말에 와이프님의 호출로 김밥 배달을 하고 왔습니다 ㅋㅋ 김밥 맛집을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반석동 엄마손 김밥인데..

세종시 에브리선데이 본점 잇트로스터즈 : 세종시 카페 & 드라이브 코스 [내부링크]

세종시 에브리선데이 본점 잇트로스터즈 : 세종시 카페 & 드라이브 코스 - 세종 시 카페 & 드라이브 코스 - 세종시 드라이브 코스, 데이트하기 좋은 곳  최근 세종시로 이사를 했습니다. 이사 후 세종시 가볼만한..

세종시 맛집 산장가든, 석갈비 맛집 [내부링크]

세종시 맛집 산장가든, 석갈비 맛집 여행은 참 좋다. 실컷 놀고 배고플때 맛있는 것 먹고,, 아산에서 스파하고 돌아오는 길 먹었던 석갈비 맛집 회사 동료가 극찬하여 찾아가게 되었다. 세종시에는 모르는 사람이..

아산 맛집 북한강쭈꾸미, 불맛 가득 쭈꾸미볶음 맛집 [내부링크]

아산 맛집 북한강쭈꾸미, 불맛 가득 쭈꾸미볶음 맛집 이번주 아산여행의 첫 시작은 여기 북한강 쭈꾸미에서 시작! 아산 신정호 근처에 있어요. 주차장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북한강 쭈꾸미 영업시간 오전1..

예산맛집 삽다리칼국수, 콩칼국수 담백한 맛 최고! 칼국수 맛집 [내부링크]

예산맛집 삽다리칼국수 콩칼국수 담백한 맛 최고! 칼국수 맛집 예산에 유명한 칼국수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식당이름은 삽다리칼국수입니다. 먼가 입에 딱 붙는 가게 이름 방문해보니 가게가 지은지 얼마안..

홍성 맛집 용문각, 짬뽕의 진수, 볶음밥은 진리, 맛집탐방 [내부링크]

홍성 맛집 용문각 충남 홍성 광천읍에 용문각이란 중국집이 있습니다. 최근에 다녀왔는데요. 혼자 알고 있기에 너무 아까운 맛집이라 보물창고 블로그에 포스팅하네요. 홍성 용문각은 외관상 사실 중국음식점 보다..

갤럭시 노트9 키보드 변경하는법, 노트9 자판설정, 노트9 쿼티 키보드 설정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9 키보드 설정 방법 최근에 아이폰7에서 갤럭시 노트9로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바꾸고 나니 갤럭시 노트9  핸드폰 자판은 천지인으로 세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아래 사진이 갤럭시노트9 천지인 키보..

예산맛집 할머니 장터국밥, 소머리 국밥 맛집 [내부링크]

예산맛집 할머니 장터국밥, 소머리 국밥 맛집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 다녀온 예산 소머리 국밥집 소개해드려요. 식당 이름은 할머니 장터국밥입니다. 점심 시간 쯤 갔는데 사람들이 꽉 차있네요. 다행..

세종시 멘무샤 종촌동 cgv맛집 [내부링크]

세종시 멘무샤 종촌동 cgv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차스타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cgv 올리브 상가 맛집 멘무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멘무샤는 일본 라멘과 돈까스가 주메뉴이며, 세종시 종촌동 cgv 몰리브 상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