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tarnews의 등록된 링크

 chastarn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2건입니다.

대전 시내버스 노선 [내부링크]

요즘은 시내버스를 자주 이용안하다보니 시내버스 노선이 헷갈려서 검색을 자주 하는 편인데요. 내가 가는 지역이나 버스 정류장 어떤 버스가 어떤 노선으로 운행하는지 등 자세한 버스 노선을 확인하고 싶은데 확..

세종시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내부링크]

어제 갑자기 약속이 생겨서 대전에서 세종시 시내버스를 이용했는데요. 생각보다 세종시 시내버스 노선 확인하는 방법을 찾지 못해서 고생을 했거든요. 그래서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봤는데 요즘은 스마트폰 하나..

무료 벨소리 다운 갤럭시 [내부링크]

무료 벨소리 다운 갤럭시 평소에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벨소리는 기본 벨소리만 사용을 했었는데요. 최근에 내가 좋아하는 곡들을 벨소리로도 듣고 싶어서 여러모로 갤럭시 핸드폰 벨소리 다운로드하는 방법..

창원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매 실시간 [내부링크]

창원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매 실시간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이 발달해서 간단하게 스마트폰 하나로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부터 예매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후 예매가 가능한데요. 어플 사용법도 정말 간단해..

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매 [내부링크]

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매 예전에는 고속버스 시외버스 버스 표 예매를 터미널에 방문해서 표를 예매했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하나로 정말 간단하게 시외버스터미널에 가지 않고 시간표 및 실시간 버스..

핸드폰 티비 미러링 스마트폰 티비연결 방법 [내부링크]

핸드폰 티비 미러링 스마트폰 티비연결 방법 평소 스마트폰으로 유트브나 넷플릭스를 참 많이 보는 편인데요. 특히 넷플릭스 영화와 드라마에 푹 빠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외국 드라마나 영화들은 자막이 있어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플러스 구매 후기 요즘 이어폰은 블루투스 이어폰이 대세인듯한데요.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려고 여러모로 알아보려니 정말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더라고요. 처음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했을 때..

대전 코로나 선별진료소 [내부링크]

대전 코로나 선별진료소 12월 연말이 되면서 점차 코로나 19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대전에도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오늘 크리스마스인데도 계속 확진자 문자가 오는 걸..

팩스 수신 발신 방법 [내부링크]

팩스 수신 발신 방법 평소에 업무를 하다 보면 팩스를 보낼 일이 참 많습니다. 사무실에 팩스가 있으면 간단하게 팩스 수신 발신이 가능하지만 사무실이 아닌 곳에서는 팩스 요청이 오면 참 난감할때가 있는데요...

에비오스 효능 후기 [내부링크]

에비오스 효능 후기 한달전 장염에 심하게 걸린 이후로 위가 안좋아져서 그런지 소화가 잘안되더라고요, 생각보다 경미한 증상이지만 소화가 시원하게 안되고 약간 속이 쓰린 증상이 있어 여러모로 인터넷으로 검..

네이버 무료폰트 글꼴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무료폰트 글꼴 다운로드 설치 방법 평소에 문서 작업이나 PPT 작업을 하다 보면 글씨 폰트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요. 인터넷에 무료 글씨 폰트를 찾아보면 정말 다양한 폰트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셀프 주유 방법 자세히 [내부링크]

셀프 주유 방법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보 운전 여러분을 위한 아주 간단한 셀프 주유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셀프 주유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주 자세히 사진으로 설명..

카카오 기프티콘 구매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 기프티콘 구매 방법 주변 친구들이나 지인에게 요즘은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생일선물로 간단하게 보내곤 하는데요. 가끔씩 카카오 기프티콘을 구매하다 보니 구매 방법을 잊어버려 자주 인터넷에..

원주 시내버스 노선 운행정보 [내부링크]

원주 시내버스 노선 운행정보 원주 시내버스 자주 이용하시나요? 제 경우는 가끔씩 시내버스를 이용하다 보면 정류장 정보부터 버스 정보에 대해 궁금한 적이 많아서 노선 정보 등을 찾아보곤 합니다. 인터넷에 검..

인천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조회 방법 [내부링크]

인천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조회 방법 인천 시내버스 자주 이용하시나요? 저는 인천 시내버스를 이용할때 마다 시내버스 노선이 가끔 헷갈려 검색을 해보는 편인데요. 보통은 내가 탄 버스가 어떤 노선으로 운행..

서울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조회 방법 [내부링크]

서울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조회 방법 서울 시내버스를 이용할 때마다 시내버스 노선이 헷갈려 자주 검색을 해보고 버스를 타곤 했는데요. 보통 내가 탄 버스가 어떤 노선으로 운행되는지 배차간격이나 시간..

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대구북부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전 대구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할 때는 직접 터미널에 찾아가서 표를 예매하곤 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이 발달해서 간단하게 핸드폰 하나로 시외버스 예매부터 시간표 확..

춘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춘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 간단합니다. 예전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할 때는 직접 터미널에 방문해서 표를 예매했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 발달로 정말 간단하게 시외버스터미널에 가지 않고도..

삼성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방법 [내부링크]

삼성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방법 오늘 이사하는날이라 참 정신이 없었는데요. 이사를 마치고 집 정리를 하면서 삼성 도어락 비밀번호를 변경해봤습니다. 도어락 비밀번호는 처음 해보는 거라 조금 당황했는데 실제..

팩스 보낼수 있는 곳 [내부링크]

팩스 보낼수 있는 곳 평소에 일을 하다보면 자주는 아니지만 팩스 보내거나 받아야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예전에는 팩스 보낼수 있는 곳을 엄청 찾아다녔는데 요즘은 간단하게 핸드폰 하나로 팩스를 보내거나 받는..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평소에 고속버스나 시외버스 버스표 예매는 터미널에 직접 방문해서 표를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이 워낙 발달해서 간단하게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도..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내부링크]

시외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할 때 많은 분들이 시외버스 시간표를 검색하시는데요. 요즘은 핸드폰 기술의 발달로 간단하게 핸드폰 어플 하나면 실시간으로 시외버스 시간표 조회가 가능합니..

고속버스 예매 방법 [내부링크]

고속버스 예매 방법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고속버스, 매번 고속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서 표를 애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휴대폰 기술의 발달로 간단하게 휴대폰 어플로 고속버스 예매 및 시간표 확인하는 방법이..

전주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내부링크]

전주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전주 시내버스를 이용하면서 시내버스 노선이 헷갈려 자주 검색을 해보는 편인데요. 보통은 현재 내가 탄 버스가 어떤 노선으로 운행하는지 배차간격 및 시간표 등은 어떻게 되는지 알..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전부터 고속버스나 시외버스터미널 버스표 예매는 터미널에 직접 방문해서 표를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정말 간단하게 스마트폰 하나로..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안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예전에는 고속버스나 시외버스 버스표 예매는 터미널에 직접 방문해서 표를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 발달로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도 핸드폰 어플 하나로..

차 블루투스 연결 방법 [내부링크]

차 블루투스 연결 방법 많은 분들이 차량을 처음 구매하고 블루투스 연결을 설정하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차량과 현재 사용하는 차량 블루투스 연결 방법이 달라 블루투스 설정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청주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내부링크]

청주 시내버스 노선 시간표 청주 시내버스를 이용하다보면 시내버스 노선이 헷갈려 자주 검색을 해보는 편입니다. 보통은 내가 탄 버스가 어떤 노선으로 운행 하는지 배차간격 및 시간표 등은 어떻게 되는지 알..

대구 지하철 노선도 시간표 확인 [내부링크]

대구 지하철 노선도 시간표 확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지하철 노선도 및 시간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지하철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대구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지하철 시간표가 어떻..

시외버스터미널 예매 [내부링크]

시외버스터미널 예매 평소에 시외버스터미널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주변에 시외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나 예매 방법 등을 모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오늘은 간단하게..

쿠팡 배송조회 방법 [내부링크]

쿠팡 배송 조회 방법 요즘 코로나때문에 외출이 꺼려지게 되는데요. 그래서인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쇼핑 방법이 바로 쿠팡 로캣 배송입니다. 저처럼 성질이 급한 사람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온라인 쇼핑 수단인데..

광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 [내부링크]

광주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 예전에는 고속버스나 시외버스 예매를 터미널에 직접 가서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간단하게 스마트폰 하나로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도 모든 시외버스 노선 시간표..

샤오미 무선 선풍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무선 선풍기 구매 후기 본격적으로 여름이 오기 전 기존에 사용하던 선풍기가 고장 나서 새로운 선풍기를 구매했습니다. 여러 선풍기를 비교했는데 요즘은 무선 선풍기가 대세라고 하여 여러 가지 제품..

부산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부산 사상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얼마 전 까자만 해도 고속버스나 시외버스 예매는 터미널에 직접 가서 표를 애매했었는데요. 요즘은 핸드폰 기술 발달로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도 핸드폰 어플 하나..

붐붐파워 다시듣기 [내부링크]

붐붐파워 다시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듣는 SBS 붐붐파워 다시듣기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요즘은 워낙 라디오를 듣는 방법이 다양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라디오 다시듣기를 할 수 있는데요...

무료 모바일 팩스 받는 법 [내부링크]

무료 모바일 팩스 받는 법 예전에는 팩스를 받거나 보내려면 팩스 기기가 있어야 했는데요. 요즘은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간단하게 어플 설치만 하면 모바일 핸드폰에서 간단하게 팩스 수신 및 발송이 가능하더..

부산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부산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예전에는 고속버스 예매를 하려면 고속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서 표를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어플로 정말 간단하게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시간표 검색 및 예매를 할 수 있..

평촌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분양 소식 [내부링크]

평촌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분양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우건설에서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일대에 분양하는 평촌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분양 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촌 푸르지오 센트럴파크..

효성해링턴플레이스 동대구 분양 [내부링크]

효성해링턴플레이스 동대구 분양 오늘은 동대구 신암6구역에 분양 예정인 효성해링턴플레이스 동대구 아파트 분양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265세대 프리미엄 에듀마크 해링턴 플레이스 동대구 사업 개요 대지..

서산 푸르지오 더센트럴 분양 정보 [내부링크]

서산 푸르지오 더센트럴 분양 정보 최근 정부 부동산 규제 정책이 강화되면서 부동산 분양 시장도 혼란에 빠져 있는데요. 특히 다주택자 대출 규제에 따라 신규 아파트 분양 수요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관심이..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고속버스 예매는 터미널에 직접 가서 표를 예매하곤 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 발달로 시외버스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간단하..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 출시일 [내부링크]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 출시일 오늘은 카카오 게임즈에서 신규 출시하는 레트로풍 탐험형 RPG 게임인 가디언 테일즈 사전예약 출시일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모바일 RPG..

노스페이스 반팔티 세일 50%할인 소식 [내부링크]

노스페이스 반팔티 세일 50%할인 소식 요즘 날씨가 급 더워지면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반팔티가 필요했었는데요. 갑자기 오늘 단톡방에 친구가 보내 준 노스페이스 세일 소식을 듣고 인터넷 쇼핑을 한참 하..

세종시 코로나 확진자 이동동선 [내부링크]

세종시 코로나 확진자 이동동선 대전발 코로나 확진자가 확산된 이후로 세종시에도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최근까지 코로나 확진자가 없던 세종시에도 확진자가 늘어날지 참 걱정인데요. 오늘은 세종시..

힐스테이트 대전 더 스카이 가양동 분양 정보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대전 더 스카이 가양동 분양 정보 최근 정부에서 발표한 부동산 대책으로 분양시장 분위기 어떻게 될지 참 궁금해지는데요. 이에 따라 대전에서 처음으로 분양을 시도하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조회 방법 오늘은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위치와 버스시간표 확인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위치 도로명 주소 : 충남 아산시 번영로 225 지번 주소 : 충남 아..

대전 코로나 확진자 동선 [내부링크]

대전 코로나 확진자 동선 오늘 아침 대전광역시에서 문자로 온 코로나 확진자 소식입니다. 서울 수도권지역에서 발생했던 코로나 확진자가 대전으로 확산될것 같은데요. 하루에 총 3명 추가 확진 되었으며 47번 48..

천안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 [내부링크]

천안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 얼마 전까지 고속버스 예매는 직접 터미널에 가서 예매를 했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기술이 워낙 발달해서 고속버스 터미널을 직접 가지 않고 간단하게 어플 하나로 고속버..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고속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고속버스 시간표 최근 몇 년 전에는 고속버스 예매를 터미널에 가서 직접 표를 예매했습니다. 요즘은 기술의 발달로 고속버스 터미널에 직접 가지 않고 스마트폰 하나로 간단하게 고속버스..

세종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내부링크]

세종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평소에 자주 고속버스를 이용하는 편인데요. 매번 버스를 이용할 때마다 시간표를 검색하기가 참 어렵더라고요. 저처럼 고속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하기 전 시간표를 찾으시는..

대전 복합터미널 고속 시외 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대전 복합터미널 고속 시외버스 시간표 몇년 전까지만 해도 매번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표를 예매했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 어플로 고속 시외버스 시간표 및 버스표 예매를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더라고요. 오..

세종시 고속버스터미널 예매 시간표 [내부링크]

세종시 고속버스터미널 예매 시간표 세종시로 이사 오면서 가끔 출장 때문에 고속버스를 이용하곤 하는데요. 고속버스터미널 가기 전 버스 시간표를 검색해보니 인터넷으로 확인이 참 어렵더라고요. 오늘은 저처럼..

대전 둔곡 우미린 분양 정보 [내부링크]

대전 둔곡 우미린 분양 정보 이전에 포스팅한 대전 둔곡 지구 우미린 분양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대략적인 분양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되고 정확한 분양 정보는 대전 둔곡 우미린 홈페이지에서 확인..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예매 시간표 [내부링크]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예매 시간표 예전에는 매번 고속버스터미널에 가서 표를 예매했었는데요. 요즘은 휴대폰 어플로 고속버스 시간표 및 예매를 손쉽게 할 수 있더라고요. 오늘은 대전 고속버스터미널 고속버스..

뮤 아크엔젤 사전예약 출시일 [내부링크]

뮤 아크엔젤 사전예약 출시일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출시일이 발표되었습니다. 뮤 아크 엔젤은 기존 원작인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장점들과 재미만을 뽑아 모바일 플랫폼에 옮겨온 모바일 MMOR..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정보 [내부링크]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정보 이번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0년 5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이며 서머 체어 3종, 서머 레디 백 2종 총 5개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대전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분양가 평형 정보 [내부링크]

대전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분양가 평형 정보 오늘부터 대전 홍도동 다우 갤러리 휴리움 분양이 시작되었습니다. 5월부터 시작된 대전 분양 시장에서 홍도동 다우 갤러리가 얼마나 인기가 있을지 참 궁..

하나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하나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지난주부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재난지원금 신청은 혼잡을 피하기 위해 초기 출생연도 끝자리 별로 신청 요일을 제한하는 요일제 방식을 적용하였는데요..

울산 지웰시티 자이 분양 [내부링크]

울산 지웰시티 자이 분양 최근 코로나 19 확산이 저지되면서 침체 되어 있던 부동산 시장도 조금씩 회복되어 가는 느낌이 듭니다. 특히 5월 들어서 신규 분양 아파트 단지가 부쩍 늘어 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30년..

흑석 리버파크자이 흑석 뉴타운 분양 [내부링크]

흑석 리버파크자이 흑석 뉴타운 분양 2020년 코로나 19 사태가 주춤하면서 얼어붙었던 분양 시장에 봄이 오고 있습니다. 이번 봄 분양 시장 중에서 주목받는 곧이 바로 흑석 뉴타운에 위치한 흑석 리버파크자이 분..

대전 둔곡지구 우미린 5월 분양 정보 [내부링크]

대전 둔곡지구 우미린 5월 분양 정보 지난달 둔곡지구 내 서한이다음 아파트 분양이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둔곡지구 첫 분양 경쟁률에 쏠렸는데요. 사실 대전 둔곡지구에 대한 리스크 때문에 많은 분들이..

꼰대 성향 테스트 [내부링크]

꼰대 성향 테스트 요즘 직장생활을 하면서 나도 모르게 라떼는 말이야~라고 무의식적으로 말이 나오시는 분들 계시죠? ㅎㅎ 그런 분들을 흔히들 말해 꼰대라고 부르기도 하던데 사실 꼰대라는 말을 쓰긴 하는데 정..

장다이 불륜 스캔들 중국판 부부의세계 [내부링크]

장다이 불륜 스캔들 중국판 부부의세계 중국에서 유명한 파워블로거 장다이와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알리바바 장판 총재가 불륜설에 휘말렸다는 소식입니다. 이 소식을 들은 한국의 다양한..

정신연령 테스트 간단하게 [내부링크]

정신연령 테스트 간단하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계신 분들이 참 많은데요. 그래서인지 요즘 유행하는 것들이 바로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지난번 제가 포스팅한 테스트들 안 해..

AFK 아레나 리세마라 방법 [내부링크]

AFK 아레나 리세마라 방법 AFK 아레나를 처음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리세마라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리세마라는 게임 플레이를 리셋한다는 뜻으로 AFK 아레나에서는 좋은 영웅을 뽑기 위해..

코로나 19 면세점 명품 재고 백화점 할인 판매 예정 [내부링크]

코로나 19 면세점 명품 재고 백화점 할인 판매 예정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가장 타격을 받은 업종이 바로 공항 면세 용품점인데요. 공항 면세점의 경우 관광객 감소로 인해 손실이 커져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계..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등급표 쿠폰 [내부링크]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등급표 쿠폰 얼마 전 가장 기대하고 있었던 모바일 게임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를 플레이해봤습니다. 옛날 어릴 적 가장 많이 했던 게임 중에 하나가 바로 킹오파인데 추억의 게임을 모바..

AFK아레나 쿠폰 무료 다이아 [내부링크]

AFK아레나 쿠폰 무료 다이아 요즘 가장 핫한 모바일 게임을 고르라고 하면 당연 AFK아레나인데요. 저도 뒤늦게나마 AFK아레나를 다운로드 받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이 게임을 시작할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용의기원 쿠폰 등록 방법 [내부링크]

용의기원 쿠폰 등록 방법 요즘은 코로나 19로 밖에도 못 나가고 답답한 마음을 핸드폰 게임으로 풀고 있는데요. 최근에 제가 좋아하는 게임 블로거가 MMORPG 게임으로 추천한 용의 기원이란 게임을 포스팅한 글을..

정치성향테스트 공약쥬스 [내부링크]

정치성향 테스트 공약쥬스 오늘부터 2020년 국회의원 사전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투표율이 저조할 것으로 예측되었는데요. 하지만 예측과는 달리 오늘 사전투표 투표율은 12.14%로 집계되어 지..

사전투표 장소 찾기 [내부링크]

사전투표 장소 찾기 2020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선거 사전투표는 10일 11일 양일간 진행되며 전국 3508개 사전 투표소에서 진행되는데요. 사전투표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유형 테스트 [내부링크]

나와 비슷한 대통령은 유형 테스트 안녕하세요. 여니 스타일입니다. 집에서 갑자기 쉬고 있는데 친구에게 카톡이 왔습니다. 너무 재밌는 테스트가 있는데 한번 해보라고 해서 어떤 테스트일까 봤는데요. 테스트 이..

청양 맛집 진영분식 어죽 [내부링크]

청양 맛집 진영분식 어죽 오랜만에 청양에 일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점심때가 다가오니 작년에 먹었던 청양 진영분식 어죽이 참 많이 생각나더라고요. 좀 늦은 점심이었지만 오랜만에 다시 먹을 어죽 생각에 발걸..

재난지원금 기준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기준 정부가 2020년 재난지원금을 지원하기로 발표하면서 많은 분들이 지원금을 지원하는 기준이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해 많은 예측이 있었는데요. 오늘 정부에서 2020년 재난지원금 지원 기준을 발표..

차상위계층 기준 확인 방법 [내부링크]

차상위계층 기준 확인 방법 현재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민들을 대상으로 정부에서는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다양한 복지 혜택의 기준을 정하기 위해서 차상위계층 기준 조건..

근로자의 날 휴무 [내부링크]

근로자의 날 휴무 안녕하세요. 여니스타일입니다. 오늘은 2020년 근로자의 날 휴무일과 4월 5월 징검다리 휴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 달력을 보시면 4월 30일 부처님 오신 날 공휴일, 5월 1일 근로..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지급 [내부링크]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지급 방법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다양한 지역경제 활성화 정책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시행된 정책이 바로 아동돌봄쿠폰인데요. 그 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아동돌봄쿠폰..

울산 남외동 맛집 낙지나라 산낙지전골 [내부링크]

울산 남외동 맛집 낙지나라 산낙지전골 안녕하세요. 여니스타일입니다. 오늘은 울산 본가에 갈 때마다 제가 한 번씩 꼭 다녀오는 산 낙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산낙지 메뉴를 잘 먹지는 못하다..

세종시 맛집 공룡닭발 추천 [내부링크]

세종시 맛집 공룡닭발 추천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외식도 주로 포장을 해서 먹게 되더라고요. 오늘은 매번 시켜 먹던 치킨이 지겨워서 매콤한 닭발이 당기길래 세종시에서 유명한 닭발 맛집 공룡닭발에서국물 닭..

이니스프리 3월 빅세일 할인 정보 [내부링크]

이니스프리 3월 빅세일 정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니스타일입니다. 오늘 제가 드릴 정보는 바로 이니스프리 3월 세일 정보인데요. 이니스프리에서는 매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이번 행사는 무..

공주 맛집 신관 짬뽕 후기 [내부링크]

공주 맛집 신관 짬뽕 후기 가끔 공주 출장을 가다 보면 만나는 공주 짬뽕 맛집 신광짬뽕 후기입니다. 이 곳은 매번 들를때마다 손님이 많아서 못 간 적이 많은데 최근 일이 조금 일찍 끝나서 영업시간 되자마자 찾..

예산 맛집 한일식당 소머리국밥 [내부링크]

예산 맛집 한일식당 소머리국밥  예전부터 한번 꼭 가보고 싶었던 예산 맛집 한일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백종원 3대 천왕 방송 출연으로 유명해져서 손님이 참 많은 곳인데요. 평소에는 자리가 없을 것 같..

세종시 팜킷 샐러드 종류 가격 [내부링크]

세종시 팜킷 샐러드 종류 가격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집안에만 있는 일이 많다 보니 과식을 하는 날이 많아지더라고요. 속도 더부룩해지고 안 좋아서 그런지 오늘은 가볍게 야채와 과일 식단으로 먹어 보려고 세종..

천안 권구성 순대국밥 [내부링크]

천안 권구성 순대국밥 평소에 출장을 자주 다녀서 점심을 혼자 먹곤 하는데요. 아무래도 혼밥을 먹다 보니 먹는 메뉴가 한정적입니다. 그래서 주소 국밥 종류를 자추 사 먹는데 천안에 제가 자주 가는 깔끔한 순대..

투존치킨 메뉴 추천 순살판타스틱 [내부링크]

투존치킨 메뉴 추천 순살판타스틱 요즘 참 다양한 치킨 브랜드가 많은데요.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질 못해서 그런지 요즘은 기존에 시켜 먹지 못했던 다양한 치킨 메뉴들을 시켜 먹어보는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푸라닭 메뉴 추천 고추마요 치킨 후기 [내부링크]

푸라닭 메뉴 추천 고추마요 치킨 후기 얼마 전 유튜브 광고를 보고 알게 된 푸라닭 치킨입니다. 평소에 새로운 치킨 메뉴를 먹어보는 걸 참 좋아하는데 오늘은 푸라닭에서 새로 나온 메뉴인 고추 마요 치킨을 먹어..

명랑핫도그 배달 메뉴 후기 [내부링크]

명랑핫도그 배달 메뉴 후기 요즘 배달음식 많이 시켜드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및 배달 후기를 자세히 적어보겠습니다. 명랑핫도그 배달 방법은? 많은 분들이 배달음식을 시키실때 핸드폰..

본죽 배달 메뉴 후기 [내부링크]

본죽 배달 메뉴 후기 엊그제부터 장염때문에 엄청 고생을 했는데요. 일반 음식을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더부룩해서 당분간은 죽위주로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집 근처에 본죽 가게가 있어서 배달을 시키..

치킨신드롬 핫쵸킹 후기 [내부링크]

치킨신드롬 핫쵸킹 후기 요즘 코로나19때문에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먹게되더라구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은 하는 배달 음식이 바로 치킨입니다. 치킨 싫어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실것 같은데 저흰 요즘 매번..

대전 맛집 텐동 무라텐 후기 [내부링크]

대전 맛집 텐동 무라텐 후기 요즘 코로나 사태로 주말에 외출을 거의 못했는데요. 이번 주말은 아무래도 코로나 확진자도 줄어들고 대전 쪽은 추가 확진자가 없어서 오랜만에 대전으로 외출을 해봤습니니다. 워낙..

어글리슈즈 운동화 추천 [내부링크]

어글리슈즈 운동화 추천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거 여니 스타일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부터 유행하는 어글리 슈즈가 어떤 뜻인지 알아보고 어글리슈즈 운동화 브랜드 중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스니커즈 추천 [내부링크]

스니커즈 추천 안녕하세요. 여니 스타일입니다. 날씨가 조금 풀리면서 봄 운동화나 스니커즈 운동화를 찾으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스니커즈도 참 다양한 스타일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하얀 스니커즈 가 봄 패션..

하이에나 김혜수 드라마 패션 정보 [내부링크]

하이에나 김혜수 드라마 패션 정보 요즘 드라마 하이에나가 화제에 떠오르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하이에나에 나오는 김혜수 씨 패션을 소개하기 전에 하이에나 드라마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하이에나..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 추천 인기순위 [내부링크]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 추천 인기순위 여행가기전 참 준비할게 많은데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 바로 여행용 캐리어입니다. 여행용 캐리어 제품도 워낙 다양하고 이쁜 제품들이 참 많은..

뉴발란스 운동화 인기순위 [내부링크]

뉴발란스 운동화 인기순위 안녕하세요. 패션 블로그 보물창고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다가 이제 한풀 추위가 풀릴려고 하는데요. 길거리에 참 예쁜 운동화를 신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봄이 다가오면..

나이키 에어맥스 운동화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 운동화 안녕하세요. 초보 패션블로거 보물창고입니다. 혹시 운동화 어떤 브랜드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평소에 운동화 브랜드 중 나이키 운동화를 참 많이 신는편인데요. 나이키 운동화가 이쁘기도..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추천 [내부링크]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추천 2020년 새해가 시작되고 벌써 코앞으로 개학 및 개강이 다가왔습니다. 새 학기를 준비하면서 매일같이 들고 다닐 가방을 찾는 분들이 참 많을 텐데요. 저 또한 학생은 아니지만 실용적..

사랑의불시착 손예진 선글라스 패션 젠틀몬스터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선글라스 패션 젠틀몬스터 오늘은 요즘 제일 핫한 드라마 사람의 불시착 손예진 선글라스 패션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대한민국 0.01% 재벌 2세 자신의 능력으로 시작한 패션브랜드로..

남자 명품 카드지갑 추천 [내부링크]

남자 명품 카드지갑 추천 안녕하세요. 보물창고 블로그입니다. 요즘은 대부분 남자분들이 반지갑 형태보단 가볍고 휴대하기 편한 카드지갑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카드지갑이 워낙 인기가 많은 제품이 많은데 어떤..

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카페 탈퇴 방법 초간단 네이버 카페 다들 많이 이용하시죠? 저 또한 여러가지 정보 공유 및 동호회 카페를 여러 개 가입했는데요. 한번 가입하고 나서 안들어가는 카페가 참 많아지더라구요. 특히 네이버..

루이비통벨트 여성벨트 구입 후기 [내부링크]

루이비통벨트 여성 벨트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보물창고입니다. 오늘은 작년 이맘때쯤 구매한 여성 루이비통벨트 구매 후기를 자세하게 적어보겠습니다. 루이비통 벨트를 구매한지 1년이 좀 넘었는데..

택배조회 어플 택배파인더 [내부링크]

택배조회 어플 택배파인더 후기(택배포인트적립) 인터넷으로 쇼핑을 하면 가장 먼저 신경쓰는게 내가 구매한 물품이 언제쯤 집으로 배송되는지 제일 먼저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물론 쇼핑몰 사이트에서 택배조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