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yourbody의 등록된 링크

 check-yourbod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천연진통제 - 산초효능 및 먹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추어탕을 먹을 때 알싸한 맛을 더하기 위해서 넣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산초가루인데요. 산초나무에 자라는 산초가루는 열매를 갈아서 만든 것으로 매운맛을 낼 뿐만 아니라..

무엇하나 버릴게 없는 나무 - 뽕나무 효능7가지와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뽕나무는 잎, 가지, 열매, 뿌리 모두 무엇하나 버리지 않고 약재로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나무입니다. 또한 뽕나무 잎은 비단을 재료로 하는 누에의 주식이며 상황버섯은 뽕나..

몸의 열을 내려주는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몸은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지만 몸에 열이 많을 경우에는 열을 내려주어서 몸의 균형을 유지해주는 것이 아주 중요한데요. 여름철에 강한 햇빛으로 인해 발생하는 일사병..

스님의 머리를 닮은 까만 열매 - 까마중 효능과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블루베리'는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될 만큼 효능이 많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데요. 이..

손가락,발가락에 생기는 물집 -한포진 원인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설겆이를 자주 하시는 어머니, 자극물질을 주로 다루는 직업군에 계신 분들은 알게 모르게 세제와 자극물질들이 피부에 쉽게 접촉되는 경향이 있는데요. 이러한 접촉으로 인해..

중이염 원인과 증상 및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감기'만큼이나 유아에게서 흔하게 걸리는 '중이염'이라는 질병을 아시나요? 이 '중이염' 질환은 환절기에 특히 더 잘 걸린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중이염'에 대해서..

망개나무뿌리(토복령) 효능7가지와 먹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최근 날씨가 뿌옇게 변하면서 미세먼지 '나쁨'인 날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중금속에 해당하는 미세먼지는 신장 및 간 등에 축적되어 소뇌의 기능을 마비시키는 대기오염..

양귀비가 사랑한 식품 - 연자육 효능7가지와 및 먹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연꽃은 부처님의 탄생을 알리려 피어난 꽃으로 불교에서 알려져 있으며 극락세계에서는 모든 신자가 연꽃 위에 신으로 태어난다고 믿었다고 하는데요. 연꽃은 줄기와 잎뿐만 아..

징기스칸이 애용했던 약재 - 황칠나무 효능 및 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최고급 약재로 사용되는 산삼은 인삼이 자연 속에서 자랄 경우 말하는 명칭인데요. 3대 명약으로도 불리는 인삼에 버금가는 약재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오..

사이토카인 폭풍 - 젊은층이 코로나19에 위험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코로나 19는 노인들과 유아 등 면역력이 약한 층이 가장 취약하다고 생각할 수 도 있는데요. 하지만 면역력이 강한 젊은 층에서도코로나 19에걸릴 경우 '사이토카인 폭풍'에 의..

건선 원인과 치료법 3분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니 슬슬 샤워 후 보습을 해주지 않으면 건조함을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면역반응의 이상 반응 및 유전적인 요소로 인해서 피부의 건조함이 일반적인 건조함을..

코다리의 효능7가지(반건조 명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생태, 북어, 동태, 황태, 노가리, 깡태, 짝태, 애태, 왜태 등등 수많은 명칭을 가진 생선의 이름을 아시나요? 이 명칭들 모두 명태가 갖고 있는 명칭인데요. 이외에도 정말 많..

방향제로도 쓰이는 모과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어물전 망신은 꼴뚜기가 시킨다'라는 속담을 아시나요? 꼴뚜기의 생김새가 볼품없어서 예로부터 별 볼일 없고 가치가 낮아 비유하여 쓴 속담인데요. 과일에도 생김새가 못 생..

글루코사민 효능- 피부미용,무릎통증개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나이가 점점 들어감에 따라서 몸의 퇴행이 시작되는데요. 사람은 직립보행을 하기 때문에 무릎의 관절 퇴행은 건강뿐만 아니라 삶의 질 부분에서도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특..

고령자와 노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나이가 점점 들면서 체력, 건강 등이 예전만치 않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하게 되는데요. 바쁜 시간에 쫓기다시피 살아가면서 자신의 건강을 돌아볼 여유조자 느끼지 못하게 되지..

공황장애 및 불안장애 증상부터 치료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취직,성적,업무 등 불투명한 미래에 대한 걱정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큰 고민거리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걱정의 범위가 보다 더 광범위해져서 불안감을 크게 느끼게 된다면..

간기능 개선에 탁월한 아티초크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굉장히 생소하지만 해외에서는 아주 유명하며 불로초라고도 불리는 채소가 있습니다. 꽃이 피기 전 꽃봉오리를 식용으로 먹어 간 기능 개선부터 암 예방에 탁월..

역류성 식도염 증상부터 원인까지 알고 치료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가슴 중앙이 타들어가는 고통으로 순간 잠이 깨시거나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러한 증상은 역류성 식도염으로 인한 증상일 가능성이 높으며 약에 의..

[버섯시리즈 1탄] 암예방에 효과적인 차가버섯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추운 곳에서만 자라나며 꼭 살아있는 나무에 기생해서 자라는 차가버섯에 대해서 아시나요? 이 차가버섯은 효능이 다양하기 때문에 우려 마시는 것이 유명한데요. 러시아의 인..

'욕창' 원인 및 치료법 3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누워있는 자세는 편안함을 가져오지만 스스로 거동이 힘드신 분들에게 장시간 누워있는 자세는 욕창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욕창'에 대해서 알아..

[동짓날 별미] 팥 효능7가지와 먹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동짓날 별미와 간식으로 생각나는 것이 바로 동짓날 먹는 팥죽과 길거리에서 먹을 수 호호 불면서 먹던 팥앙금이 가득한 붕어빵인데요. 설탕의 가격이 상상을 초월하던 시절에..

[차 시리즈 3탄] 레몬밤 효능 7가지 및 먹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들이 많습니다. 운동시간도 부족하지만 건강하게 먹지 못하여 서서히 내장지방이 쌓여만 가는 것을 지켜봐야 하는..

[차 시리즈 2탄] 캐모마일 효능7가지 및 먹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에 항상 몸은 고되고 졸림은 가시지 않습니다. 한주를 잘 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유지를 위해서라도 충분한 잠은 정말 중요한데요. 적어도 7시간에..

[차 시리즈 1탄] 히비스커스 효능7가지 및 먹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일상 속에서 손, 개인 책상, 사무실에는 항상 커피 냄새가 가득 채우기 마련인데요. 커피도 좋지만 다이어트 효과도 좋고 몸에도 좋은 '히비스커스 차' 한잔은 어떠신가요? 오..

[구황작물 시리즈 2탄] 감자 효능 7가지와 먹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오늘은 구황작물 시리즈 2탄인 감자입니다. 고구마의 단짝 친구 감자는 조리방법도 다양하고 맛도 매우 좋아 간식뿐만 아니라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는 주식도 될 수 있는데..

[구황작물 시리즈 1탄] 고구마 효능 7가지와 먹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슬슬 몸이 으슬으슬해지는 이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간식이 있죠. 바로 고구마입니다. 찐 고구마를 호호 불면서 먹어도 좋고 특히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제격..

B형간염 원인 및 치료법 3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앞서 A형 간염에 대한 원인 및 증상, 치료법, 예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B형 간염은 어떻게 감염되는지부터 해서 A형 간염과의 차이점 및 치료, 예방법까지..

A형 간염 - 항체가 없다면 빠른 예방접종이 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우리 몸에서 '간'은 물질대사와 해독을 담당하고 있는 중요한 장기입니다. 이러한 간에도 바이러스,알콜, 약을 포함한 독성물질 등에 의해서 염증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급격..

야근과 음주가 반복되는 직장인을 위한 간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우리 몸에서 '간'은 직접적으로 소화를 하는 장기는 아니지만 '쓸개즙'을 만들어 화학적 소화를 돕는 아주 중요한 장기입니다.  그 외에도 영양소 저장, 해독 등을 하는 ..

'칸디다증' 환자가 반드시 먹어야 하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칸디다균은 우리의 몸속에 상주하고 있는 곰팡이균을 말하는데요. 평소 몸속에 있다가 몸의 면역력 및 밸런스가 깨지면 '칸디다 알비킨스'라는 대표적인 균종이 활동을 시작하..

디스크 환자도 춤추게 한다는 '알보칠'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오늘은 디스크 환자도 몸부림치며 춤추게 한다는 '알보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알보칠'이란 염증으로 인해 괴사 한 부위 및 고통을 주는 부분에 화상을 입..

'1,2세대 오메가' 3와 '알티지 오메가 3'의 차이점 및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1980년대 에스키모인들은 뚱뚱한 사람들이 많았으나 심혈관질환을 앓는 사람이 적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로는 바로 에스키모인들이 먹는 생선 기름 덕분이며 그 생선 기름의..

당을 원하게 만드는 '칸디다증' 원인 및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발생하는 칸디다증은 칸디다균의 침입으로 인해서 이루어지는데요. 이때 당을 원하게 만들어서 균들이 더욱 살아가기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뇌를 조..

임산부의 필수적 영양소 '엽산' 3분 효과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임산부'라면 반드시 관리해서 복용해야 하는 영양소인 '엽산'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엽산' 이란 비타민 B9또는 비타민 M, 폴산이라고도 부르며 체내에서 DNA와..

자궁경부암의 주 원인 'HPV'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최근 남성, 여성 모두 '자궁경부암' 주사를 맞고는 하는데요. 성별과 상관없이 본인에 의해서, 타인에 의해서 HPV가 전염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HPV 중 고위험군에 속하..

엄지발가락이 휘어지기 시작하는 '무지 외반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신발을 신다 보면 정말 다양한 질병들이 발생하는데요. 특히 엄지발가락이 휘어지기 시작하면서 신발을 신을 때 통증을 느끼기 시작하시는 분들은 '무지 외반증'에 대한 의심..

[3대 명약 시리즈 3탄] '인삼'의 효능 및 섭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3대 명약 중 하나로 알려진 '인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인삼 인삼은 뿌리 모양이 사람의 형상을 하고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며 신초라고 불..

[3대 명약 시리즈 2탄] '하수오'의 효능 및 섭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3대 명약 중 하나로 알려진 '하수오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수오 3대 명약 중 하나인 '하수오'는 중국 하 씨 성을 가진 사람이 하수오를 먹고 머리..

[3대명약 시리즈 1탄] 구기자의 효능 및 섭취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3대 명약 중 하나로 알려진 '구기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구기자 구기자는 하수오, 인삼과 함께 3대 명약으로 유명하며 영지버섯과 함께 십장생에..

'생리통 완화'에 좋은'당귀' 효능 및 먹는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분들 및 출산 후 회복에 도움이 되는 약재인 '당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당귀 '당귀'의 어원으로는 옛날 전쟁터에 나가는 남편에게 기력..

'다낭성 난소 증후군'에 좋은 식습관 및 음식들 3분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생리불순 및 다낭성 난소증후군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러한 질환에 좋은 식습관 및 음식들을 알아보았습니다! 1. 어떻게 먹어야 하는가? 다낭성 난소 증후군 환자..

관절과 혈류에 좋은 '우슬' 효능 및 복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오늘은 관절에도 좋으며 피를 맑게 해 주는데 많은 효능이 있는 '우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슬'이란? '우슬' 이란 한약재로 쓰이는 풀로 '쇠무릎'이라고도..

<웨어러블 헬스케어 기기의 정의 및 필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오늘은 '웨어러블 헬스케어 기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웨어러블 헬스케어 기기'란 2. 필요성 3. 전략제품 관련 동향 4. 국내 8개 회사들의 기술 동향 5. 기술..

자궁 내막증 치료 및 임신가능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자궁은 남성과는 달리 여성의 몸 내부에 있기 때문에 쉽사리 병의 증상을 바로 알기 어려운데요. 자궁 내막증의 경우 가임기 여성들에게서 걸리기 매우 쉬운 질환이지만 수술..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명치를 바늘로 찌르는 듯한 아픈 통증의 대명사 '역류성 식도염'은 식습관 개선을 통해서 많이 좋아진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 5가지를 모아보았습니..

명치를 바늘로 찌르는 고통 - 역류성 식도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요즘같이 하루를 바쁘게 살아가시는 일반인들은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식습관도 불규칙적인데요. 거기에 항상 밤마다 포기할 수 없는 많은 야식들이 위장을 설레게 하고.. 그러..

'아나필락시스' 쇼크에서 사망까지 이르는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오늘은 응급치료를 바로 하지 않으면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는 '아나필락시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나필락시스'란 2. 원인 3. 증상 4. 치료법 5. 예방법 1..

어지럼증 유발 하는 '이석증'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어지럼증이 지속될경우 크게 '이석증'과 '메니에르' 2가지를 의심하게 되는데요. 이명이 들리지 않고 어지러움이 짧은시간안에 사라진다면 '이석증'을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오..

수면유도제 졸피뎀에 궁금한점 모두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가끔 심심치 않게 졸피뎀에 지속적인 복용으로 인하여 뉴스에 관련 영상을 본 경우가 있는데요. 수면유도를 주목적으로 하는 졸피뎀이 어째서 뉴스에서까지 등장하게 됐을까요?..

이명이 들린다면 '이석증'이 아닌 '메니에르병'의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이명이 들린다거나 귀 충만감이 느껴진다면 '이석증'으로 오해하기 쉬운데요. 하지만 이러한 증상은 '이석증'에 의한 증상이 아니고 '메니 에르 질환'의 증상이..

기흉의 원인 및 치료법 3분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오늘은 기흉에 에 대해서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 기흉 이란 2. 원인 3. 증상 4. 치료법 5. 예방법 6. 완치자 및 환자 경험 공유 1. 기흉 이란? 기흉이란 폐를 둘..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 Best 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환절기만 되면 면역력도 많이 떨어지며 비염, 몸살 증상, 대상포진 등등 많은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데요. 그래서 오늘은 환절기 면역력강화에 좋은 음식 Best 11을 모아보았습..

구취나는 작은좁쌀 - 편도결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가끔 기침을 하거나 양치를 하다가 목안에서 작은 좁쌀 모양의 흰색 덩어리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조그마한 좁쌀은 상당한 악취가 나기 때문에 입냄새의 원인으로..

온몸에 마비가 오는 루게릭 병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기억하시나요~? '루게릭 병'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질병 퇴치를 위한 모금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한 사람이 머리에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것을 시작으..

만성두드러기,콜린성 두드러기 치료제 졸레어주사(오말리주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두드러기는 대부분의 경우 두드러기는 그 원인을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특히 만성 두드러기의 경우 대부분 특별한 원인이 없이 두드러기가 6주 이상 지속될 경..

'콜린성 두드러기' 항히스타민제만으로 치료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추운 겨울날 온몸을 꽁꽁 싸매고 버스를 탔는데 갑자기 몸에 열이 발생하면서 온몸이 가렵거나 바늘로 콕콕 쑤시는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또한 뜨거운 물에 샤워를..

하이힐에 유발되는 발가락 티눈 원인 및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어느 날 걷다가 발바닥이 아픈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때 발바닥을 확인해보면 티눈 같아 보이면서도 사마귀 같아 보이는데요. 사마귀/티눈을 확실히 구분한 후에 그에 맞..

발 위생관리 - 봉와직염 예방의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군인들의 경우 항상 군화를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더운 여름날에 군화 내부는 뜨겁고 습하기 마련입니다. 이런 환경에 노출된 발은 무좀에 걸리기 쉬우며 심하면 봉와직염에까..

'싱그럭스'의 도입이 시급한 이유 - 대상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수두 바이러스'는 소아에게 높은 감염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릴 적 어느 날 출석을 부를 때 자리에 없는 친구들은 '수두'때문에 못 나온 경우를 종종 봐왔었는데요. 나이가..

한국에서 자라는 바나나 으름의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한국에서 자라는 바나나를 아시나요? 실제 우리가 자주 먹는 바나나와는 겉모습과 속이 많이 차이가 나지만 정말 많은 효능이 있는데요. 약으로도 쓰이는 이 바나나의 이름은..

급격한 다이어트 - 횡문근 융해증 의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여름이 되면 휴가를 기다리며 열심히 몸을 만들기 위해서 다이어트, 헬스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여름의 혹독한 날씨에서 너무 급격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횡문..

질염 때려잡는 후라시닐정 3분 간단정리(feat.트리코모나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바로 직전에 썼던 글인 '트리코모나스'의 치료법에서 메트로니다졸에 대해서 언급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메트로니다졸이 주성분인 '후라시닐 정'에 대해서 설명드리러 찾아왔..

트리코모나스 남자증상/여자증상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항상 나뿐만 아니라 내 배우자 및 연인을 위해서 정기적으로 해야 하는 것이 다름 아닌 성병검사인 것 같습니다. 남자의 경우 트리코모나스 증상이 거의 무증상에 가깝기 때문..

포도당캔디 얼만큼 먹어야 효과있고 부작용이 적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 수험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캔디가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포도당 캔디'인데요. 그럼 어째서 포도당 캔디가 수험생,직장인들에게 인기..

카포시 육종 3분만에 총정리하기(Feat.헤르페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사람의 몸에서 면역력은 정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면역치료가 있는 반면에 장기이식을 위해서 면역억제 치료가 있다는 것도 알고 계신가요? 하지만 이러한 치료는 조..

합병증을 유발하는 가와사키병 원인 및 치료에 관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이런 때에는 면역력이 약간 소아들이 감기나 고열에 더 많이 신경 써야 하는데요. 고열이 지속된다면 소아에게서 발생하는 '..

초기 증상 파악이 어려운 신장질환! 원인 및 관리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서 요즘 들어 뜨끈한 국물이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뜨거운 국물을 먹다보면 뜨거움으로 인해서 염분의 맛을 잘 못 느끼게 되고 그렇기에..

환절기에 가장 걸리기 쉬운 몸살 증상! 해결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더웠던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진 것 같습니다 ㅠㅠㅠ 가을 옷도 못 꺼냈는데 패딩을 꺼내야 하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지금 같은 환절기에..

[알고 먹자] 우엉의 효능과 효과적인 섭취방법 (Feat.뿌리채소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김밥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우엉이 우리 몸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다이어트 돌풍 때 우엉차가 한참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과연 정말 다이어트에도 도..

눈 밑 떨림 증상의 원인은 마그네슘의 부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어떻게 힘을 주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눈이 파르를 떨리는 경험을 몇 번 해보셨을 겁니다. 저 또한 눈 떨림이 발생할 때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구나'하고 생각을 합니다...

<뷰티케어 디바이스 - 미용에서 의료기기로의 진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많은 시간을 마스크를 착용하는상태로 지내오고 있습니다. 피부가 민감하신분들은 심심치않게 발생하는 피부트러블때문에 고민,걱정이 많아지실 것..

< 항체 의약품- 바이오 의약품 고부가치 창출의 선두주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eck YourBody입니다. 우리는 헬스 운동을 할 때 '자극'을 가장 중요하게 여깁니다. 예를 들어 '등'운동을 한다면 온전히 '등'에만힘이 가해지도록 자세를 배우고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됩니다. 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