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up의 등록된 링크

 checku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대부도 바다향기 수목원, 경기 안산시 [내부링크]

경기도는 식물 유전자원을 보존하고, 서해안에 훌륭한 산림휴양 공간을 만들고자하는 열망으로 2007년에 도유림을 활용한 수목원 조성 기본계획을 세우며 사업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각종 기반시설 및 주..

송도 해상케이블카, 부산 서구 [내부링크]

송도해수욕장에 위치한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우리나라 제1호 공설해수욕장인 송도해수욕장의 옛 명성을 되살리기 위해 29년만에 복원되었습니다. 부산에어크루즈는 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서쪽 암남공원까지..

두 마리의 늑대,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어느 지혜로운 할아버지가 어린 손자를 무릎에 앉혀놓고 말했습니다. “얘야, 사람 안에는 늑대 두 마리가 살고 있단다. 한 마리는 악한 놈이야. 그놈은 화를 잘 내고 늘 싸우기를 좋아하고 용서할 줄 모른단다...

여수 해상케이블카, 전남 여수시 [내부링크]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국내 최초 해상케이블카 여수해상케이블카는 바다 위를 통과하여 돌산(섬)과 자산(육지)를 연결하는 해상케이블카입니다. 크리스탈 캐빈과 일반 캐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리스탈 캐빈은..

아버지의 편지,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제가 25년 전에 강원도에서 군 복무를 했을 때입니다. 살벌한 내무반 공기도 싫고, 괴롭히는 선임 때문에 군 생활에 회의를 느끼고 있던 무렵… 저에게 편지 한 통이 도착했습니다. 집에서 함께 지낼 때는 너무도..

엄마의 카네이션,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어느 어버이날 한 꽃집에서는 부모님께 드릴 카네이션을 구매하러 온 손님을 맞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한 부녀가 가게에 들어왔는데 어린 딸이 카네이션 화분을 하나 샀습니다. 다섯 살쯤 되어 보이는..

세상을 바꾼 약속,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전 세계인이 존경하는 교육자 페스탈로치는 가난한 집안에서 성장했습니다. 페스탈로치의 아버지는 의사였지만 돈을 버는 것보다는 가난하고 고통스러운 환자를 치료하는 것을 항상 우선하다 보니 집안 사정이 좋..

화면 캡쳐 프로그램, 픽픽(PicPick) 다운로드 [내부링크]

픽픽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모든 사용자를 위한 그래픽 디자인 도구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화면 캡처, 이미지 고급 편집, 화면 색상 추출 및 나만의 색상 관리, 이미지 크기 및 각도 계산, 화면 그리기 도..

병역의무 기피자의 인적사항을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한 것이 행정처분인지 여부,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병역의무 기피자의 인적사항을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한 것이 행정처분인지 여부 다부진 체격과 건강함이 넘치는 20대 대한민국 청년 복근남씨!. 찬란한 20대를 보내고 있던 어느 날.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라는..

보도자료 확인 없이 기사 쓴 언론사의 손해배상책임 여부,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보도자료 확인 없이 기사 쓴 언론사의 손해배상책임 여부 김효자는 건강보험급여 편취로 구속된 아버지의 공탁금을 마련하기 위해 아버지가 공동운영하는 병원에서 의료장비를 들고 나왔습니다. 이후에 김효자는..

성폭행 고소에 관하여 무고죄가 성립할 수 있을까요?,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성폭행 고소에 관하여 무고죄가 성립할 수 있을까요? 친구의 소개로 만난 김양과 이군은 술집에서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었는데요. 그러던 중 김군과 이양 사이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이..

시술쿠폰 판매 후 의료기관으로부터 수수료로 받는 것을 적법한 의료광고의 범위로 볼 수 있나요?,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시술쿠폰 판매 후 의료기관으로부터 수수료로 받는 것을 적법한 의료광고의 범위로 볼 수 있나요? 나잘나씨는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성형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나원장이 운영하고 있는 OO병원의 시술쿠폰 판매광..

약혼 시 학력, 경력 및 직업 등을 속인 경우, 약혼을 해제할 수 있을까요?,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약혼 시 학력, 경력 및 직업 등을 속인 경우, 약혼을 해제할 수 있을까요? 천송이와 도민준은 중매를 통해 만나게 되었습니다. 도민준은 천송이에게 자신은 외국 명문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 후 대학교수로 재직..

이혼할 때 정한 재산분할 청산조항에 국민연금도 포함되는지 여부,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이혼할 때 정한 재산분할 청산조항에 국민연금도 포함되는지 여부 이혼소송 중 재산분할, 친권자 및 양육자에 대한 조정이 성립된 대철씨와 미옥씨. 조정조서에 “이 조정조서에 정한 사항 이외에 향후 서로에 대..

축구경기를 하다가 사고가 났는데 주의의무를 위반했다니요?,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축구경기를 하다가 사고가 났는데 주의의무를 위반했다니요? 김거미와 이공격은 조기축구회에서 서로 다른 팀으로 축구경기를 하였습니다. 축구경기를 하는 도중 김거미가 속한 팀의 골문으로 공이 날아오자 골키..

판사의 날인이 없는 압수·수색영장으로 수집된 증거! 적법한 증거가 될 수 있을까요?,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판사의 날인이 없는 압수·수색영장으로 수집된 증거! 적법한 증거가 될 수 있을까요? 은솔 검사는 프로그램을 불법으로 복제하여 유통하는 임복제를 추적하던 중 임복제의 근거지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고 판사에..

해외 패키지여행 중 사고가 발생하면 손해배상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해외 패키지여행 중 사고가 발생하면 손해배상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나영이는 어머니와 함께 여행사 파란나라를 통해 유럽 패키지 여행에 참여했습니다. 투어버스로 이동하던 중 경미한 접촉사고가 발생했고,..

교통사고로 장애 진단을 받은 경우 손해배상청구권은 언제까지 유효할까?,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교통사고로 장애 진단을 받은 경우 손해배상청구권은 언제까지 유효할까? “애틋해”씨의 아들 “소중해”군은 만 2세가 되던 해에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소중해”군은 교통사고 직후 약간의 발달지체 증상을..

근로자에게 제공한 복지포인트는 임금에 해당할까요?,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근로자에게 제공한 복지포인트는 임금에 해당할까요? 다조아씨는 회사의 복리후생 제도에 따라 회사로부터 매년 초 복지포인트를 지급받고 있습니다. 복지포인트는 직원전용 온라인 쇼핑사이트 또는 가맹업체 등..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인천 강화군 [내부링크]

수도권 서부 지역의 유일한 루지, 곤돌라,Food Court, 테마 산책로 등을 갖춘 기쁨과 행복과 사랑을 전하는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복잡한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 산과 바다를 만나 그윽한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남편의 동의로 제3자의 정자를 통해 인공수정해서 태어난 자녀! 남편이 친생자 관계를 부인할 수 있을까요?,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남편의 동의로 제3자의 정자를 통해 인공수정해서 태어난 자녀! 남편이 친생자 관계를 부인할 수 있을까요? 부부는 남편 이무정의 무정자증으로 아이를 낳을 수 없자 부부간의 동의하에 제3자의 정자를 받아 인공..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인 친권자가 친권을 남용하여 한 대리행위의 효력은?,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인 친권자가 친권을 남용하여 한 대리행위의 효력은?“ 노양심”씨는 친권자로서 미성년자녀 “노라나”를 대리하여 “노라나”가 소유한 부동산을 “팔아요”씨에게 매도한 다음 “팔아요..

아쿠아플라넷 일산, 경기 고양시 [내부링크]

수도권 최대 규모의 수족관과 동물원이 합쳐진 국내 최초 컨버젼스 아쿠아리움으로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해양생태계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해양문화의 가치''를 전파하고, ''생태계 보존''이라..

보증계약만 체결하면 만사 OK?!,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보증계약만 체결하면 만사 OK?! “주식회사 A건설”은 “C사”의 공장신축공사를 맡게 되면서, 공사에 필요한 레미콘을 “주식회사 B레미콘”을 통해 공급받기로 했습니다. 레미콘 공급 계약을 체결하면서 공장신..

성희롱 편지, 통신매체를 이용한 음란행위로 처벌할 수 있을까요?,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성희롱 편지, 통신매체를 이용한 음란행위로 처벌할 수 있을까요? 엄탕해(남)는 같은 원룸 건물 옆방에 사는 어굴애(여)에게 3주 동안 6차례에 걸쳐 성적으로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일으킬 내용이 담긴 편지를 그..

바다가 보이는 사진 명소 매미성, 경남 거제시 [내부링크]

매미성은 2003년 태풍 매미로 경작지를 잃은 시민 백순삼 씨가 자연재해로부터 작물을 지키기 위해 오랜 시간 홀로 쌓아올린 벽이라고 합니다. 바닷가 근처에 네모반듯한 돌을 쌓고 시멘트로 메우길 반복한 것이..

갑작스럽게 부과된 헬스클럽 연회비 납부해야 하나요?, 솔로몬의 재판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부과된 헬스클럽 연회비, 납부해야 하나요? 정헬스는 스포츠센터 개관 무렵 일반회원들에 비해 고액의 가입비를 납부하는 대신 연회비를 면제받는 조건으로 몸짱 헬스클럽에 특별회원으로 가입했습니..

롯데월드, 서울 송파구 [내부링크]

롯데월드는 모험과 신비를 주제로 한 실내 주제공원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수공원인 매직아일랜드, 쇼핑몰, 민속박물관, 아이스링크, 호텔, 백화점 등으로 구성되어 관광, 레저, 쇼핑, 문화를 한곳에서 해결할..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충남 예산군 [내부링크]

2019년 4월6일 개통된 예당호 출렁다리는 예산군의 새로운 대표관광지 중 하나로 국내 최장 길이인 402m의 길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느린호수길은 2019년 10월 오픈했으며 140m 길이의 부잔교와 함께 아름다운..

물의 정원, 아름다운 습지 공원, 경기 남양주시 [내부링크]

운길산역 건너편 북한강 변 들머리에 자리한 물의 정원은 아름다운 습지 공원입니다. 자전거도로와 강변 산책길, 물향기길, 물마음길, 물빛길 등 산책로와 전망 데크가 조성되어있으며, 자전거를 타기 좋고, 여유..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 전남 담양 [내부링크]

이국적 풍경으로 한국의 아름다운 길로 뽑힌 곳 이국적인 풍경이 인상적인 꿈의 드라이브코스라고 불리우는 아름다움으로 인해 산림청과 ‘생명의 숲 가꾸기운동본부’ 등에서 주관한 ‘2002 아름다운 거리숲’..

황사마스크 효과 및 선택 요령과 대응 방법 [내부링크]

점점 더 심해져만 가는 미세먼지에 대응하기 위해 정부에서는 대기관리권역법등 법제화를 진행하고 있지만 우리에게는 지금 당장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천식, 알레르기 비염등 각종 호홉기질환에 대처가 필요합..

불혹의 챔피언,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조지 포먼 그는 40연승 무패 행진을 달리던 24세 당시 최고의 권투선수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느 날 도전자 무하마드 알리에게 KO로 패배하고 맙니다. 이 덕분에 알리는 권투 역사상 전설적인 승자로 기억되었..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은 날, 행복한 아침편지 [내부링크]

목마른 세월 안고 살다가 ….. 맑은 물방울로 목을 … 축이며 누군가를 마음으로 사랑하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서로 마음의 ….. 위로를 받으면서 … 행복의 커다란 우주를 생각할 정도로 서로 사랑하고 싶은 날..

칼레의 시민,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프랑스 북부 도시 칼레는 1347년 백년전쟁 당시 영국군에 포위되었습니다. 1년 가까이 영국의 공격에 저항했지만 더 이상 먹을 것도 없는 절망적인 상황에서 결국 백기를 들 수밖에 없었습니다. 승리를 거두자,..

초상집 개,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가족의 죽음은 매우 슬픈 일입니다. 그렇게 슬픔에 빠진 사람은 주변을 살필 여력이 없어 초상집의 개들은 잘 얻어먹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초췌한 모습으로 이리저리 다니거나 이 집 저 집 돌아다니며 빌어..

유태인의 자녀교육법 40가지, 행복한 아침편지 [내부링크]

01. 남과 다르게 생각하라. 02. 듣는 것보다 말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03. 머리를 써라. 04. 지혜가 뒤지는 사람은 매사에 뒤진다. 05. 배움은 벌꿀처럼 달다. 06. 싫으면 그만두라 그러나, 하려면 최선을 다하..

성공한 자녀를 키운 부모의 20가지 습관, 행복한 아침편지 [내부링크]

1. 깔끔한 외모에 신경을 쓴다. 헐렁한 트레이닝 바지에 헝클어진 머리를 한 엄마, 집 안 어디서나 담배를 피우는 아빠를 보며 아이들은 배울 것이 없다. 자기 관리가 철저한 부모 밑에서 자란 아이가 깔끔하게..

인생은 운명이 아니라 선택이다, 행복한 아침편지 [내부링크]

옛말에 ‘작은 부자는 부지런하면 누구나 될 수 있지만, 큰 부자는 하늘이 내린다.’ 라는 말이 있다. 곧 아무리 노력하고 때를 잘 타고 태어나도 불가항력적인 섭리(攝理)라는 법칙이 있다는 것이다. 이것을 인..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은 다 공짜다, 행복한 아침편지 [내부링크]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은 다 공짜다. 그걸 누릴 줄 알면 부자인거야.” 부는 바람도 공짜, 하늘에 뜬 흰구름도 공짜, 초록으로 물들어가는 나무도 공짜, 눈부신 햇살도 공짜였다. 화사하게 피어나는 꽃의 자태도..

하드웨어모니터(HWMonitor), 컴퓨터 온도 측정 & 온도 확인! [내부링크]

하드웨어 모니터(HWMonitor) 프로그램은 하드웨어의 전압,온도,팬 속도를 센서를 통해 모니터링하여 컴퓨터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CPU-Z로 유명한 CPUID에서 개발하였으며, 하드웨어 센서를 통..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마세요,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자동화 기계로 물건을 생산하는 어떤 공장에서 갑자기 공장 기계가 멈추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당장 하루만 공장이 멈춰도 엄청난 손해를 입어야 하는 공장 담당자는 서둘러 기계가 멈춘 원인을 찾아보았습니다..

자식에게 보내는 편지,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내 사랑하는 아들, 딸들아! 언젠가 우리가 늙어 몸이 허약해져 병에 걸리더라도 인내를 가지고 우리 곁에서 함께 지켜봐 줬으면 좋겠구나. 우리가 늙어서 음식을 흘리면서 먹거나 옷을 더럽히고 옷도 잘 입지 못..

우리 아기의 예쁜 옷,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저는 성실한 남편, 사랑스러운 아이와 함께 알콩달콩 사는 것이 꿈이 되어버린 평범한 주부입니다. 하지만 결혼 후 제가 자궁이 약하다는 걸 알게 되었고 수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임신에 ..

전설이 된 사나이,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1968년 멕시코시티 올림픽, 미국의 멀리뛰기 선수 ‘밥 비먼’이 트랙에 올랐습니다. 그는 결선 첫 점프를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비먼은 올림픽 결선에 오를 정도의 실력은 있었으나 그..

디아블로3, 아크칸 가시 포격 성전사 [내부링크]

넘버3의 무대포 정신을 이어받을 "아크칸 + 가시 + 포격" 성전사. 라면성전시대를 이어갈 차세대 주자로서 주목 받을 수도 있지않을까 예상됩니다. 한손엔 아기 한손엔 마우스! 네 그렇습니다. 게임에 할당된 시간..

D3Helper , 규탄성전 매크로 설정 만들기 [내부링크]

디아블로3 대표적인 반복키입력이 많이 사용되는 규탄 성전사의 매크로 설정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D3Helper 을 찾아서 실행합니다. 버전은 2.2 매크로 작동이 디아블로3 프로그램에서만 작동되도록..

디아블로3, 2.6.8패치 공개 테스트 야만 용사 신규 세트 [내부링크]

디아블로3 2.6.8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가 2월 6일 시작되었습니다. 2주일 동안 공개 테스트 서버가 운영되며, 주기적인 점검, 서버 정지, 긴급 수정, 소규모 패치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를 요한다고 합니다...

디아블로4 분기별 업데이트, 2020년 2월 협동 플레이와 식인종 부족 [내부링크]

블리즈컨 이후 개발팀에서 게임의 발표와 그에 따른 피드백을 통해 PC 컨트롤러 지원 소식과 로컬 협동 플레이, 그리고 새로 등장하는 메마른 평원의 식인종 부족을 소개하였습니다. 플레이어마다 개발 과정에서..

D3Helper, 매크로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내부링크]

디아블로3용 반복적인 키보드 마우스 입력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블리자드社 에서는 반복적인 키 입력을 대체하기 위해 사용하는경우, 권장하지는 않지만 제재사항도 아니라고 입장을 정리하였습니다. 사용한다고..

디아블로3 시즌20, 금지된 기록 보관소 시즌! [내부링크]

디아블로3의 20시즌 : 금지된 기록 보관소의 시즌이 3월 13일에 시작됩니다! 이번 시즌에는 카나이함의 시즌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추가 전설 능력 3가지를 장착할 수 있는 카나이의 함 칸이 분류의 제약을 받지않..

PDF 워드 변환, 온라인으로 PDF 파일을 Word 파일로 변환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PDF 파일을 Word파일로 변환하는 방안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부분은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번거롭게 진행해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 정리할 내용은 무료 온라인 PDF TO DOC 변환 프로그램으로 PDF..

이모지피디아, 세상 모든 이모티콘 & 이모지를 찾는다 [내부링크]

이모지피디아는 유니코드 컨소시엄 멤버로서 참여하고 있습니다. 유니코드 컨소시엄은 유니코드 표준을 운영하는 비영리 단체로 유니코드 표준은 현대 세계의 다양한 언어와 기술 분야의 서면 텍스트의 전 세계..

PDF 파일 분할, PDF24Tools를 이용한 PDF 나누기 [내부링크]

PDF 파일을 간혹 페이지 별로 분리하거나 나눠서 작업을 해야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PDF 파일 중간에 다른 페이를 삽입하거나 혹은 교체해야되는 경우도 발생하고요. 편집하다 보면 급하게 필요할 때가 있는데..

PDF 용량 줄이기, 온라인상에서 PDF 문서를 축소 ShrinkPDF [내부링크]

온라인에서 웹 도구를 통한 PDF 용량 줄이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가지 웹 사이트가 있으나 오늘은 ShrinkPDF 사이트를 이용하였는데요. 영어사전을 검색해 보았더니 "줄어들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PDF 변환기, 모든 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Allinpdf [내부링크]

문서를 다른 포맷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역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단지 원본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 후 원하는 결과 포맷을 지정하면 Al..

PDF 파일 용량줄이기, 온라인 웹툴 PDFCompressor [내부링크]

현재 전세계 15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고 온라인으로 PDF파일 용량줄이기 기능을 서비스하고 있는 PDF Compressor 사이트 입니다. 요즘 PDF 파일의 기능을 여러가지로 다루는 프로그램과 온라인으로 서비스되는..

JPG PDF 변환, 이미지에서 PDF로 변환 ILOVEPDF [내부링크]

최근들어서 PDF 파일의 사용량이 많이 늘어나면서 이제는 필수 파일로 자리잡았습니다. 오늘부터 설치형 프로그램이 아닌 온라인 웹툴의 미리보기를 진행해 볼까합니다. 웹툴 사이트가 생각보다 엄청 많이 늘었더..

특수문자표, 한글자음+한자키+TAB키로 특수문자 쉽게 입력하기 [내부링크]

컴퓨터로 글을 작성할 때 특수문자 입력을 하려고 인터넷 검색을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자주 합니다 ㅡ.ㅡ; 주로 사용하는 건 화살표나 손가락 그리고 단위 기호들을 간혹 찾는데요. 휴대폰에서는 유니코드..

가족과 떠나기 좋은 문경겨울여행 [내부링크]

문경은 특색있는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도시이며, 자연, 역사, 문화의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것 많이 보고 먹고 즐기다 올 수 있는 문경의 여행지 네 곳을 선정..

반려견을 위한 숙소와 카페, 함께 떠나는 제주도여행 [내부링크]

요즘 제주는 반려견과 함께 동반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반려견 호텔에 맞기자니 낮선 환경에 기다리기만 해야되는 문제가 가슴아파 여러해 동안 여행을 못가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렇다고 간혹 여행..

대한민국 구석구석 모바일?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정보! [내부링크]

 플랫폼 :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 원스토어(ONE store) ONE store 하나가 된 디지털 콘텐츠 스토어 ONE store에서 게임, 앱, 최신 TV 방송과 영화, eBook, 만화, 쇼핑까지 즐겨보세요! wwwonestore.co.kr..

디아블로3, 2.6.7a 업데이트, 시즌19 적용 아이템 변경 및 버그수정 [내부링크]

야만용사와 성전사, 수도사의 아이템 변경과 버그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아이템 변경 1.통탄 (야만) - 분쇄로 주는 피해 [100-150%] 증가 2.분노의 방패 (성전) - 이제 최대 20회의 중첩 한도가 적용됩니다. 버그..

디아블로3, 2.6.7a패치 용기성전 크림슨셋 [내부링크]

시즌19를 달리기전에 새로나온 용기셋 성전사의 세팅을 살펴보았습니다. 스탠에서 1위는 148단 클리어 했고, 용기크림슨셋에 하늘의분노 스킬을 사용합니다. 먼저 "용기의 방패" 세트 비주얼을 한번 보시죠.. 비..

DHelper 디아헬퍼 설정 및 저장 방법, 다운로드 [내부링크]

디아블로3 헬퍼의 양대 산맥중 하나인 DHelper의 사용 방법을 확인해 보려합니다. DHelper의 설정 및 저장, 설정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첨부 하였습니다. DHelper 1.1.0 테스트 버전입니다. 초기에 한동안..

디아블로3, 시즌19, 이슈트반셋 황야야만 세팅 [내부링크]

황야셋과 이슈셋, 통탄을 착용하고, 원소의 회동과 집중의 어깨걸이를 사용하는 세팅입니다. 시즌19, 야만용사 3편 황야야만+이슈트반셋 시즌 6위의 세팅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템 세팅 보석은 다이..

디아블로3, 2.6.7a패치, 시즌19 크림슨셋 황야 야만 [내부링크]

황야셋과 불카셋, 크림슨셋을 착용하고, 원소반지와 집중의 어깨걸이를 포기하는 세팅입니다. 시즌19, 야만용사 2편 황야야만+크림슨셋 시즌 3위를 달리고 계시는 분의 세팅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시즌19, 야만..

디아블로3, 2.6.7a패치, 시즌19 불카셋 황야 야만 [내부링크]

황야셋과 불카셋, 통탄을 착용하고, 원소의 회동과 집중의 어깨걸이를 사용하는 세팅입니다. 시즌19, 야만용사 1편 - 황야야만+불카셋 시즌 1위를 달리고 계시는 분의 세팅을 확인해 보려합니다. 아이템 세팅..

조민아 신뢰 무너져 [내부링크]

2020.05.10. 02:30 ~ 05:30 기준 화제가 되고 있는 연예·스포츠 키워드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결혼암시→결별’ 조민아 “음주 후 난폭증세+거짓말, 신뢰 무너져”(전문)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