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olyong-donationclub의 등록된 링크

 cheolyong-donationclu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아티제 케이크 메뉴 Top3 [내부링크]

프렌차이즈 빵집 케이크 값에 천원 짜리 몇 장만 더 주면 살 수 있는 아티제 메뉴 중 케이크 Top3를 알려드릴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렌차이즈 케이크보다 좀더 특별한 케이크 없을까?'하고 생각하시진 않나요? 뚜레쥬르 같은 일반 빵집이랑 돈 차이도 얼마 안 나더군요. 그래서 저는 이번 해에 아티제 케이크를 사보려고 합니다. 아티제 케이크 메뉴 중 가장 인기가 많은 Top3 입니다. 아티제는 케이크의 치즈맛이나 초콜릿맛이 깊어서 마니아층이 두텁습니다. 혹시, '다른 카페 케이크나 프랜차이즈 케이크는 어떤지 궁금한데..'하고 생각하신다면... 2022.11.28 - [분류 전체보기] - 파스쿠찌 메뉴판 케이크 총정리 파스쿠찌 메뉴판 케이크 총정리 크리스마스에 가격도 적당하고 좀 신박한 케이크 없을까?..

뚜레쥬르 케이크 Best3 배달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를 위해서 준비하는 케이크, 너무 비싸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싸구려스럽지도 않은 뚜레쥬르 케이크 Best3입니다. 뚜레쥬르 케이크 Best3 배달 롯데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강남 유명 빵집 케이크, 인스타 빵집 케이크 등등 케이크에만 돈 낭비 하기 싫으신 분들~ 주목~~ 크리스마스에는 우리에게 케이크 말고도 먹어야 할 배달 음식들이 많다고요~ 가격 적당하고 맛도 괜찮은 케이크, 뚜레쥬르 케이크 Best3! 하나는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이고, 나머지 두 개는 뚜레쥬르 케이크 중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케이크입니다. 모두 가격이 2만원 후반~ 3만원 중반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지정한 날짜에 집까지 배달도 된다고 하니(물론 예약은 기간한정), 이를 아래에서 조속..

파스쿠찌 메뉴판 케이크 총정리 [내부링크]

파스쿠찌 케이크들과 다른 합리적인 가격의 케이크들도 한 눈에 알아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에 가격도 적당하고 좀 신박한 케이크 없을까? 크리스마스에 유명 호텔에서 파는 케이크를 사자니 비싸고, 뚜레주르 같은 일반 제과점에서 사자니 너무 질리지 않나요? 그래도 크리스마스인데 케이크가 빠지면 많이 섭섭하죠. 크리스마스 당일날, 커피향 솔솔 나는 아늑한 카페에서 찾아오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생각만해도 멋질 것 같지 않나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 파스쿠찌에서 케이크를 주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파스쿠찌, 어떤 케이크가 있을까? 우선 파스쿠찌의 가장 잘 팔리는 두 가지 케이크와 파스쿠찌의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가져와봤습니다. 저는 작년 크리스마스에 친구들과 함께 ..

aiworks 모르면 손해보는 집 에서 돈 벌기 데이터 라벨링 알바 [내부링크]

일단 1,000포인트씩 받고 집에서 aiworks 데이터라벨링 사이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라벨링아르바이트는 시기에 따라 시급, 단가에서 많은 차이를 보이는데요. 그래서 데이터 라벨링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두고 평소에 어떤 아르바이트가 올라오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죠. (저는 과거에 오늘 소개해드릴 aiworks라는 데이터라벨링 사이트에서 한 달에 500만원 이상 벌어본 적도 있습니다. 문장 요약 알바가 크게 열려서 그때 바짝 땡겼던 기억이 나는군요. 또 대본 쓰기 아르바이트로 50만원 이상 벌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aiworks에서 개시한 친구추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알바 단가가 높은 문장 요약 알바가 열렸을 때도 aiworks가 친구추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