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onghosuk의 등록된 링크

 cheonghosu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생각의 비밀 by 김승호(상상하고, 쓰고, 외쳐라!!) [내부링크]

생각의 비밀 by 김승호(상상하고, 쓰고, 외쳐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각의 비밀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나는 이 모든것을 상상하고 기록하고 매일 100번씩 외침으로써 얻게 되었다 " 이책의..

돈의 속성 by김승호 (돈을 버는 능력, 모으는 능력, 유지하는 능력, 쓰는능력) [내부링크]

돈의 속성 by김승호 (돈을 버는 능력, 모으는 능력, 유지하는 능력, 쓰는 능력) 안녕하세요? 퇴근 후 너무 피곤해서 조금 쉬었다 한다는게 아침 6시 30분까지 잠을 잤습니다. 출근전에 이제야 컴퓨터에..

보도섀퍼의 이기는 습관 중에서 ~ [내부링크]

보도 섀퍼의 이기는 습관 중에서 ~ 보도 섀퍼의 이기는 습관 중 몇 가지 내용을 간추려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 책은 최악의 조건을 딛고 일어나 성공을 거둔 사람들의 지혜와 비결을 알려줍니다. 성공하는 사람..

여성 방광염의 원인 및 증상 , 치료법 [내부링크]

여성 방광염의 원인 및 증상 , 치료법 여성 방광염의 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 방광염의 원인 및 증상, 치료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륵 하겠습니다. 여성 요도는 길이가 짧고 질과 가까이 위치하는데, 질에..

켈리의 독서를 해도 인생이 변하는 않는 이유 4가지 정리 [내부링크]

>켈리의 독서를 해도 인생이 변하는 않는 이유 4가지 정리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블로그에 자기 계발 서적을 읽고 서평을 계속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유튜브에서 켈리 선생님의 독서를 해도 인생이..

네이버카페 플랫폼비즈니스로 6개월 안에 연봉벌기(ft. 박영식지음) [내부링크]

네이버 카페 플랫폼 비즈니스로 6개월 안에 연봉 벌기(ft. 박영식 지음) 안녕하세요? 요즘 네이버 카페에 관심을 가지면서 책을 찾아보다가 네이버카페 플랫폼 비즈니스로 6개월 안에 연봉 벌기라는 책이 눈..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안동수 지음>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안동수 지음>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안동수 저저가 지은 책을 가지고 서평을 하기 위해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승인을 빨리 받기..

유세미의 멀리해야 하는 사람의 유형 및 도움 안되는 생각 정리 [내부링크]

유세미의 멀리해야 하는 사람의 유형 및 도움 안 되는 생각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세미의 인간관계에서 멀리해야 하는 사람의 유형과 도움 안 되는 생각 어떤 게 있는지 살펴보고, 제생각과 같이 녹..

과학적으로 입증된 설득의 심리학2 (ft. 로버트 치알디니) [내부링크]

과학적으로 입증된 설득의 심리학 2 (ft. 로버트 치알디니) 오늘은 로버트치알디니의 설득의 심리학 2 상대방의 마음을 바꾸는 기술에 대해 간략한 책 소개와 더불어 저의 생각을 녹여내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

자청 역행자 (돈, 시간, 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내부링크]

자청 역행자 (돈, 시간, 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청 역행자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역행자의 7단계 모델 1단계 자의식 해체 2단계 정체성 만들기 3단..

우리가 몰랐던 뇌의 비밀들 <최완섭, 이영미> [내부링크]

우리가 몰랐던 뇌의 비밀들 <최완섭, 이영미>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몰랐던 뇌의 비밀들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어 조금 반복해서 읽어 보았는데요. 사람이 평생..

어웨이크 (ft. AWAKE) 박세니 [내부링크]

어웨이크 (ft. AWAKE) 박세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세니 선생님의 두 번째 책인 어웨이크 책 서평을 하겠습니다. 책 간략 소개 및 감명 깊은 구절 등 잘 풀어내어 나만의 생각을 녹여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

신경끄기의 기술 마크맨슨 (고통을 피하는 법은 없어) [내부링크]

신경끄기의 기술 마크맨슨 (고통을 피하는 법은 없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마크맨슨의 신경 끄기의 기술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책의 핵심은 뭘 포기해야 하는 건지 아는 것입니다. 가장..

몰입 (ft. 황농문) 최고의 나를 만나는 기회 [내부링크]

몰입 (ft. 황농문) 최고의 나를 만나는 기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자 황농문의 몰입에 대한 책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세계를 알게 된 기분이랄까요? 독특하고 멋있는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

무의식은 답을 알고 있다 (ft. 석정훈 지음) [내부링크]

무의식은 답을 알고 있다 (ft. 석정훈 지음) 안녕하세요? 오늘 다룰 책은 무의식은 답을 알고 있다입니다. 이 책에서는 돈, 직업, 건강, 사랑 "무의식은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끌어당긴다" 무의식의 활용법에 대..

인생 역전의 더 룰(THE RULE) 리치Rich 닥터매직 이도형 [내부링크]

인생 역전의 더 룰(THE RULE) 리치 Rich 닥터 매직 이도형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 자존감 수업에 이어 이번에는 더 룰 리치편 예고하며 마무리했었습니다. 오늘은 더 룰(the rule) 리치 rich 편의 책서평을 시..

나를 지키는 자존감 수업 (ft. 윤홍균) [내부링크]

나를 지키는 자존감 수업 (ft. 윤홍균)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 가스 라이팅에 이어 이번에는 자존감 수업이란 책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책의 내용과 나의 생각을 녹여서 핵심만을 간추려 작성해 보겠습니다...

그게, 가스라이팅 이야 (ft. 에이미 말로 맥코이) [내부링크]

그게, 가스 라이팅이야 (ft. 에이미 말로 맥코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게, 가스라이팅 이야 책을 읽고 나의 생각을 녹여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책을 읽게 된 동기는 이은해 윤상엽 사건을 보..

초집중의 힘 박세니 [내부링크]

초집중의 힘 박세니 안녕하세요? 저는 학생도 아니고 그렇다고 20대 30대 아닙니다. 40대 직장인입니다. 제가 이 책을 읽기로 마음을 먹었던 건 직장생활에 있어서 집중이 안되고 자꾸 일하기 싫다는 마음으로 일..

하브 에커 백만장자시크릿(내인생의 부는 내가 만든다) [내부링크]

하브 에커 백만장자 시크릿(내 인생의 부는 내가 만든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책 하브 에커의 백만장자시크릿에 대한 서평과 내 생각을 녹여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머니게임에서 승리하기위해 내면의 힘을 강..

에밀 쿠에 자기암시 (나는 날마다 모든면에서 점점더 좋아지고 있다) [내부링크]

에밀 쿠에 자기 암시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오늘은 에밀 쿠에의 자기암시 책에 관해서 나의 느낌과 서평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상상은 언제나 의지를 이긴다 라는 말로 이 책은 시작을..

최종엽 오십에 읽는 논어 (오십의공허, 논어로 채우다) [내부링크]

최종엽 오십에 읽는 논어 (오십의공허, 논어로 채우다) 책 간략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십에 읽는 논어 책 최종엽 지음 간략한 책 소개와 저의 생각을 담아 재미있고 특색있게 서평을 작성하겠습니다. 오십의..

론다번 시크릿, 부와 성공의 비밀 [내부링크]

론다번 시크릿, 부와 성공의 비밀 안녕하세요? 오늘은 론다번의 시크릿 책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저의 생각과 아울러 저자소개, 핵심 내용, 아쉬운 점, 인상 깊은 구절, 총평을 특색 있게 작성하여 보겠습니다..

나무꿈해몽 (ft. 나무꿈에 대한 전체적인 의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무꿈에 대한 전체적인 의미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꿈에서 나오는 나무는 성과를 나타내거나 재물운으로 해석되어 집니다. 상세한 꿈풀이는 다음부터시간부터 이어나가겠습니다. 좋은 주말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