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ishmemories의 등록된 링크

 cherishmemori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여드름이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여드름 여드름은 보통 사춘기에 발생하지만, 성인에게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얼굴, 목, 등, 가슴 등과 같이 유분이 많은 피부 부위에 잘 생깁니다. 대체로 사춘기에 나타나는 여드름은 안드로겐이라는..

안면홍조란 무엇이고 어떻게 치료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면홍조 안면홍조는 얼굴과 목 부위의 피부가 붉게 변하면서 열감이 나타나는 피부질환이다. 급격한 온도 변화, 뜨거운 햇볕, 자극적인 음식 등 외부 자극에 의해 얼굴이 붉어진다. 보통 안면 홍조는 남성보다..

지성피부, 중성피부, 건성피부, 복합성피부 [내부링크]

피부는 타입별 여러 종류가 있다. 대표적으로 건성, 중성, 지성 피부로 나누어진다. 자신이 어떤 타입의 피부인지 모르면 관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알고 있는 것이 좋다. 지성피부 지성피부는 왕성한 피지 분비로..

프랑스 여행, 파리 여행, 파리관광지 [내부링크]

예술의 도시 파리 파리는 프랑스 최대의 도시이며, 정치, 경제, 문화 등의 중심이다. 케스타 지형을 나타내는 파리 분지의 중앙에 위치하여 시내에 세느 강이 흐른다. 루브르 박물관을 포함한 1구역을 중심으로..

짧은 행궁 산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저번주 토요일에 화성 행궁을 산책하면서 찍었던 사진들을 풀어볼까 합니다! 처마 위에 올라가 있는 동상들은 액운을 쫓아내주는 어처구니라는 것들이에요!..

새로운 렌즈 탐론 18-400mm (최애 렌즈가 되버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 _)꾸벅 오늘은 제가 새로 산 렌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밖에 나갈 때 100mm f2.8L렌즈(백마엘)를 들고 주변을 찍고 다녔는데 화각이 고정되어 있다 보니까 무언가를 찍을 때 제한이..

15일 동안 떠났던 파리 여행?(왜 프랑스 여행이 아니고 파리 여행?) 첫 번째 내 기억속 이야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만들고 처음 글을 써보네요! 이렇게 블로그를 쓰게 된거는 퇴근 후 취미 생활을 갖기 위함도 있지만 나중에 내가 이때 무엇을 했을지? 되돌아보고 추억으로 삼고 싶지 때문이에요! (제가 지나온 사진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