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stnutman의 등록된 링크

 chestnut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서울시 종로 - 백제 정육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송이 씨입니다 지금은 코로나바이러스가 감염이 사람에서 사람으로 전파가 돼서 외식이랑 잦은 모임이 없는 관계로 외출할 일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하기 전 방문했던 서..

제주도여행(자연스러운식당 / 카페동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송이씨입니다. 여행 첫날에는 비행기도 타고 여러군데 많이 다니지 않았지만 이것저것 하느라 정신없던 하루였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어느덧 제주도에서 하루가 지나고 제주 2일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제주도여행(부촌 / 가시아방국수) [내부링크]

밤송이 씨는 여행을 좋아하는 여자 친구가 있기에 여행을 자주다닙니다. 2019년 작년입니다. 9월에 제주도로 여행을 갑니다. 비행기를 타고 약 1시간 걸려서 제주도를 가는 거지만 해외여행만큼 너무너무 설레기..

거제도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송이씨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성큼성큼 다가오고있습니다. 각별히 일교차가 큰 계절에는 감기가 걸리지 않게 건강관리를 잘해야합니다. 오늘은 올해 여름 거제도로 여행갔..

제주도 여행(김만복 김밥 / 돌담 너머 바다) [내부링크]

일상에서 벗어나서 제주도 여행을 온지 3일이 되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보면 아직도 제주바다를 보면서 아침을 시작하니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바다를 볼수있는게 여행왔을떄만 아니더라도 평..

제주도 - 연정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송이씨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다보면 맛집, 감성적카페를 많이 방문을 합니다 특히 관광지 쪽에는 많이들 가보셧겠지만 오늘은 제주시내 근처에 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제주도를 보면 맛있..

폴로 해외직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송이씨입니다. 늦가을부터 이제 블랙프라이데이라고 하여 해외에서 세일을 맞이하여 오늘은 폴로 해외직구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Home | Ralph Lauren 트렌드, 팁, 장인정신의 표상..

강릉,속초여행(순두부젤라또 / 툇마루커피 / 봉포머구리) [내부링크]

이틀째 되는 날  강릉 하면 떠오르는 게 해산물 말고 소셜 네트워크에서 검색만 하면 나오는 강릉 순두부 젤라또를 먹으러 왔습니다. 여태까지 혀로 느껴보지 못한 아이스크림 맛이었습니다. 두부로도 아이스크..

강릉여행(동화가든 / 강릉중앙시장) [내부링크]

코로나로 밖에 활동을 잘하지도 못하고 일일 코로나 감염환자가 늘고 있어서 활동을 자제하니 집에만 있으니 우울할 찰나 밤송이씨는 여자 친구 뚜 부리뚜와 떠나기로 합니다. 여자 친구인 뚜 부리뚜와 함께 떠나..

메종 키츠네 직구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남에 거주하는 밤송이 씨입니다. 블로그를 처음 하면서 제가 경험했던 일을 다른 분들을 위해 공유해드리도록 이번에는 최근에 인터넷으로 해외 인터넷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직구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