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land의 등록된 링크

 chinala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3화 부동산 면적 용어 [내부링크]

전용면적: 주거에서 소유자가 독점하여 사용하는 곳(현관.거실.주방.욕실등 실내면적) 공용면적: 입주민 공동 사용공간(공동출입구.계단.복도.엘리베이터등) 공급면적: 전용면적 + 공용면적 (=분양면적) 계약면적:..

2화 부동산 전문용어 정리 모음 [내부링크]

1대 아파트: 지하에 주차장이 있음 2대 아파트: 지하주차장까지 엘리베이터로 이동가능(비오는날우산필요없음) 3대 아파트: 2 + 지상 공원화 단지. 커뮤니티센터(헬스/도서관/카페등) 4대 아파트: 3+ α(내외장 고..

1화 부동산 신축어 줄임말 정리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2020년 3월이네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전세계가 잠시 멈춰있어요. 그렇지만 부동산 공부는 끊임없이 해야죠! 부동산 용어, 줄임말이 너무 많아서 차근차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질거에요. 오..

스트레스 받을 때 먹는 음식 [내부링크]

녹색 채소 브로콜리, 시금치, 아스파라거스 등과 같은 녹색 채소에는 엽산이 다량 포함되어 있다. 이는 기분이 좋아지게 하는 호르몬인 도파민, 세로토닌을 생성한다. 2012년 세계기분장애학회 공식 학회지인 Jour..

주민등록증 사진 잘 나오는 꿀팁 방출 [내부링크]

1. 부드러운 색상 립스틱 붉은색 립스틱은 시선을 집중시켜주지만 촌스럽다는 인상을 줄 수 있다. 2. 깃 있는 의상 선택 넥 티셔츠보다는 목을 길어보이게 만들며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준다. 3. 눈 주변 컨실..

잘 맞는 커플들의 공통점 [내부링크]

1. 같이 있을 때 가장 밝고 마음이 편해 보인다. 2. 상대방이 열중하는 것에 진심으로 관심을 가진다. 3. 정신적으로 친구같다 때로 친구보다 낫다. 4. 가치관이 비슷하다. 5. 같은 취미를 갖고 있거나 취미가 달..

미세먼지...최악 그리고..? [내부링크]

전국 9개 시·도에 고농도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내려졌어요. 수도권 및 일부 지역은 사상 첫 나흘째 발령이라고 합니다. 4일 환경부는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세종, 충남, 충북, 광주, 전남 등 9개 시·도에..

20대라면 신한S20 체크카드를 만들어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신한체크 카드 중 20대가 사용하기 가장 좋고 혜택이 많은 S20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 역시도 추천 받아서 발급을 하였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 이것 저것 따져보고 알아보다가 이건 너무 좋아서..

과일 먹으면서 미세먼지 해독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미세먼지가 앞을 가려 맑은 하늘과 산을 보기가 꽤나 어렵습니다. 과일 먹으면서 체내에 쌓인 미세먼지를 해독해봅시다. 1. 바나나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한 바나나를 먹게되면 인체에 있는 활성산소..

운동하기 좋은 시간은? [내부링크]

저녁 고강도 운동이 숙면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건강한 성인 11명을 대상으로 아침 6~7시, 오후 2~4시, 저녁 7~9시에 각각 자전거를 타게 했습니다. 자전거를 탈 땐 온..

당장 멈춰야 하는 생활 습관들 [내부링크]

01. 화장실 가는 것 참기 소변이 제때 배출되지 않으면 박테리아와 같은 세균이 증식할 수 있고, 정체된 소변이 콩팥으로 역류해 콩팥 질환을 일으킬 수 있어요.. 02. 커피믹스 봉지로 젓기 커피믹스를 물에 타 마..

한국사람을 고문하는 방법 [내부링크]

01. 인터넷 속도 10MB 이하로 느리게 만들기 02. 택배 도착 일주일 넘게 걸리게 하기 03. 식사 후에 커피 못 마시게 하기 04. 엘리베이터 닫힘 버튼 못 누르게 하기 05. 라면 먹을 때 김치 못 먹게 하기 06. 요거..

산부인과 의사들이 말해주는 생리통약의 진실 [내부링크]

01) 생리통약은 건강에 해롭다? 오래전에 만들어졌던 생리통약은 사실 많은 부작용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요즘 나오는 생리통약들은 부작용도 많이 줄었고 반드시 먹어야한다고 산부인과 전문의는 말합니다. 생리..

생리 전 증후군 원인과 대처법 6가지 [내부링크]

생리 전 증후군과 대처법 6가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 1. 몸이 부을 때 원인과 증상 : 생리하기 전 몸이 심하게 붓는 이유는 급격한 호르몬 불균형 때문입니다. 호르몬 불균형이 나트륨 조절 능력을 저하시켜 붓..

결혼하기 전에 먼저 해봐야하는 7가지 경험 [내부링크]

01) 함께 여행 가보기 아침부터 밤까지 며칠을 함께 보내면서, 데이트만으로는 알 수 없는 연인의 면모를 볼 수 있습니다. 낯설고 지친 상황에서 서로가 얼마나 맞춰갈 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02) 주변..

밥 먹고 드러누우면 30일 안에 몸에 나타나는 이상 증상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위가 급격하게 안 좋아지는 걸 경험했는데요 .... 그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예전에 밥 먹고 누웠던 적이 없었다면, 요즘은 밥 먹고 누워서 쉬는 버릇이 생겼어요. 어제도 위경련이 일어나서..

남녀노소 효과 좋은 토마토 이제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콜레스테롤 배출 우리 몸에 좋지 않은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리코펜과 사포닌 성분이 나쁜 콜레스테롤을 분해하여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혈관건..

피부에서 편평사마귀가 발견되었다면... [내부링크]

편평사마귀란? 일상생활 중 면역력이 약해져 있을 때 좁쌀만한 오돌토돌 작은 돌기가 올라왔다면 편평사마귀 질환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편평사마귀는 인간 유두종 바이러스 감염으로 피부 및 점막의 양성 증식이..

이제 주택청약저축 소득공제 무조건 신청하고 돈 받으세요 [내부링크]

주택청약저축은 비과세에 속해서 연말에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과세란? 일정한 과세대상 물건에 대하여 과세를 하지 않는 것을 말한다. 주택청약저축 소득공제 대상자를 알아볼게요. 첫째 연봉 7천만 원..

[꿈] 한번의 젊음, 어떻게 살 것인가 [내부링크]

나의 꿈은 변호사가 되는 거예요. 나의 꿈은 의사가 되는 거예요. 나의 꿈은 검사가 되는 거예요. 나의 꿈은 ceo가 되는 거예요. 좋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착각하지 마십시오. 그건 여러분들의 꿈이 아닙니다. 그..

알랭드보통이 말하는 성공이란 [내부링크]

어떤 나라는 성공을 곧 행복으로, 어떤 나라는 행복이 성공이라고 생각하더라고요.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매우 좋은 포인트입니다. 우리가 성공한 사람을 일컬을 때 우리는 항상 부자, 유명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