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ldkl의 등록된 링크

 chldk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아몬드의 구입요령, 보관법, 손질법, 하루섭취량, 섭취방법, 이용방법,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 오늘은 아몬드에 대해서 알아볼 거예요! 아몬드는 견과류 중에 가장 인기가 높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죠~ 딱딱한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다양한 케이크, 비스퀴, 과자, 당과류 등에 사용되고..

연어(salmon)의 구입요령, 보관법, 손질법, 섭취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 오늘도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연어에 대해서 알아볼 거예요~ 연어가 슈퍼푸드에서 유일한 생선으로 선정된 이유는 맛이 좋고 요리하기 쉬우며, 단백질이 풍부하고, 통조림으로도 구할 수 있..

녹차(green tea)의 종류, 활용법, 정식 순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차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 거예요~ 세계 10대 슈퍼푸드 패키지로 마늘에 이어 녹차의 종류, 활용법, 차를 마시는 정식 순서를 알아볼게요 녹차의 효능은 여기에 있으니 안보신 분들은 눌러..

마늘(garlic)의 섭취 방법, 활용법, 보관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늘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세계 10대 슈퍼푸드에 선정된 음식이죠! 지난 글에서 마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안보고 오신 분들은 이 링크를 눌러 보고오세요c 여기서는 마늘의..

(2탄) 면역력을 강화하는 슈퍼푸드(SUPER FOODS)의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퍼푸드 1탄 잘 보고 오셨나요~? 세상의 수많은 음식들 중에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품들이 건강에 가장 좋은 음식들이라니! 감사하면서 챙겨 먹어야겠죠~ 오늘은 슈퍼푸드의 나머지 5개를 알..

면역력을 강화하는 슈퍼푸드(SUPER FOODS)의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로 건강이 걱정되는 요즘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친환경 음식 슈퍼푸드c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 자녀와 노부모님을 둔 사람들은 집중해서 봐주시고 집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