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ldllll의 등록된 링크

 chldll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일베 뜻 ( 일베 악행,사건으로 인해 망한이유 ) [내부링크]

몇 년 전부터 등장한 '일베'라는 단어가 사회적 인식이 안 좋아진 이유와 정확히 일베의 뜻이 무엇인지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리하고 살펴보겠습니다. 일베 뜻 일베란? 일베란 (일간베스트 저장소의 줄임말) 주식..

공기정화식물 초보가 기르기 쉬운 3가지종류 추천 [내부링크]

누구나 쉽게 키울 수 있는 공기정화식물 3가지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아직도 끝나지 않는 코로나로 인하여 집안에서 친환경적인 공기정화를 위해 많이들 관심 갖는 '공기정화식물 기르기' 초보 관련하여 알아보겠..

강원도 독성 해파리 위험성 응급처치 방법 (노무라입깃해파리) [내부링크]

강원도 피서객들이 피서철을 맞이하여 해수욕장에서 독성 해파리에게 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해파리의 위험성은 무엇이며, 응급처치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해파리 위험성 해파리 바다 생물..

건설현장 사망사고 사례 및 순위 1위~12위 (2022년통계) [내부링크]

건설업에 종사하시는 많은 근로자 분들께서 건설현장에서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하여 안타깝게 사망사고가 매년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2022년 가장 많이 발생되는 사망사고 1위에서 12위까직 알아보도록 하..

건설현장 집중호우 위험요인과 안전 예방법 [내부링크]

매년 장마철만 되면 집중호우가 심하게 내리면서 공사현장에서 크고 작은 장마철 사고가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왜 건설현장에서 비 올 때 위험한지 그리고 예방법은 무엇이 있을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

건설현장에서 장마철 위험이유와 사고발생위치 (예방법) [내부링크]

여름철 건설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폭염으로 힘들게 일을 하십니다. 그러나 장마철에 더욱더 위험한 사고들이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건설현장에서 일어나는 장마철 위험 이유와 주로 생기는 사고 위치..

크루즈 여객선 차이점 간단정리 (Feat.타이타닉 호) [내부링크]

여행을 다니는 수단 중에서 바다를 건너 여행하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크루즈 여행에 대해 알아봤을 텐데요 넓은 바다를 항해하는 여행인데 크루즈와 여객선이 헷갈려 두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미더덕 오만둥이 차이점 ( 간단 정리 ) [내부링크]

우리가 자주 먹는 음식인 해물탕이나 아귀찜에 보면 한쪽 구석에 자리 잡고 있는 못생긴 해산물이 있는데 이걸 미더덕 또는 오만둥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비슷하게 생긴 이 두 해산물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고기압 저기압 (간단 정리) [내부링크]

장마철이나 날씨의 변동이 심할 때 일기예보를 보면 고기압과 저기압에 대해 자주 보도가 되는데요 보통 날씨가 좋으면 고기압 나쁘면 저기압이라고 알고 있는데 고기압 저기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인플레이션 뜻 [내부링크]

저처럼 경제용어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은 뉴스에 나오는 인플레이션이 무슨 뜻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 오늘은 좀 더 쉽고 간단하게 뜻과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플레이션이란? 인플레이션 : 팽창..

자율주행 단계 ( 레벨별 특징 간단정리 ) [내부링크]

요즘처럼 시대의 발전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대중적인 이동수단인 자동차 또한 많은 발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점점 발전하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늘어나고 있어 자율주행 단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

생맥주와 병맥주 무슨 차이가 있을까? (제조 원리,맛차이) [내부링크]

전 세계인들이 좋아하는 술 중에 가장 좋아하는 술인 맥주는 저렴한 가격과 시원하고 톡 쏘는 맛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생맥주와 병맥주 차이가 궁금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맥주..

누리호 남한과 북한 미사일 차이점 (누가 더쌜까) [내부링크]

몇 달 전인 22년 6월 21일 우리나라 기술력으로 쏘아 올린 누리호 2차 발사가 성공하여 스스로 인공위성 발사 성공을 시키면서 세계 7대 우주강국이 된 시점에 북한 또한 계속 미사일 실험을 하고 있어 이에 대해..

해수욕장에서 이안류 뜻과 피해야하는 이유 (대처법) [내부링크]

요즘처럼 날이 더운 여름과 휴가철에 다들 해수욕장으로 많이들 놀러 가실 텐데요 생소하게만 들리는 이안류가 무엇인지 발생원인은 왜 생기며 대처법은 무엇이 있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안류 이안류:..

일본은 왜 대통령이 없을까? (총리와 대통령 차이점)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국가 대표는 대통령을 의미하는데 옆 나라인 일본은 왜 대통령이 없고 총리만 있는지 대통령이 없는 일본은 어떻게 나라를 운영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통령 대통령이란? 대통령은 미국에서 처음 만..

마시멜로 재료가 돼지껍데기? [내부링크]

어린이 어른 할거 없이 좋아하는 마시멜로 저와 제 자녀들 또한 많이 좋아하는데 우리나라에선 초코파이를 떠올리게 됩니다. 대체 마시멜로는 무엇을 만들었을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시멜로란? 마시멜로 이..

장어 효능 이제 제대로 알고 먹자 (섭취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보양식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장어는 여름철이나 몸이 허약해질 때 많이들 먹는 건강음식입니다. 장어 효능과 섭취 시 주의하지 않으면 역효과가 날 수도 있으니 오늘은 장어의 효능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

촉법소년이란? 범죄소년,범법소년 차이점 (소년범죄) [내부링크]

최근 들어 소년범죄 발생률이 오르고 유명 드라마에서도 주제로 쓸 만큼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용어에 대해 궁금하여 촉법소년, 범죄소년, 범법 소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촉법소년이란? 한자로 '닿을 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