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lduswn3의 등록된 링크

 chlduswn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아이들에게 오징어야채볶음밥을 만들어줬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주말이긴 하지만 집에서 쉬어요~ 왠만하면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나가려고 노력을해요! 아이들도 캠핑을 좋아하고 저희부부도 좋아하거든요, 그나마 밖에 나가야 아들과 따님께서 스마트폰을 보지..

부동산등기개념에 대하여 간략하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부동산등기제도는 국가기관이 부동산에 관한 일정한 현상과 권리에 관한 사항을 공적 장부인 등기부에 기록하여 외부에 공시함으로써 거래의 안전과 신속을 도모하는 제도이다. 부동산등기는 부동산물권의 변동을..

대구학교 개학연기 [내부링크]

암살 지난 7월 관객을 사로잡은 두 번째 한국 영화였다. 일본 해방 70주년을 맞이하는 이 영화는 일제강점기와 일본군을 배경으로 한 친일파와 일본군인 암살 의연한 이야기로 더욱 의미 있는 영화였다. 지난 수..

근로계약서 작성시 유의사항 [내부링크]

오늘은 노동법중에 근로계약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계약서 작성할때는 아래의 그림과 같이 꼭 명시해야할 사항이있어요! 대부분 그냥 알바를 하시거나, 취업을 하셔서 근무를 하고 계시..

「시민적 및 정치적 권리에 관한 국제규약」에 따라 국가가 보장하여야 할 집회 및 결사의 자유와 국가가 제한할 수 있는 집회 및 결사의 자유에 대하여,,, [내부링크]

인권이란 무엇인가, 인권은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기초적인 권리라고 말할 수 있다. 인권은 18세기 말 프랑스와 미국의 시민혁명을 통해 확립되었다고 볼 수 있다. 오늘날 인권은 개별 국가의 정책뿐만 아니라 국..

환경보전을 위한 ‘자율환경관리제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링크]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무엇인가, 가장 원초적이지만 필수적인 요소, 없어선 안 될 요소는 자연적인 요소인 환경이다. 환경은 인간이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으로 필..

간단정리 [혼인의 취소사유 6가지] 취소는 무효가 아닙니다! 명심!! [내부링크]

혼인의 취소사유 6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취소는 무효가 아니기에 혼인이 취소가 된다고 하여 없던것으로 되지 않습니다. 기록이 남는다는점!! 알고계시면 좋겠습니다. 먼저 혼인의 취소사유가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