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lll의 등록된 링크

 chl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5건입니다.

파킹통장 추천 TOP3 ( 파킹통장 잘고르는 방법5가지 ) [내부링크]

파킹통장이란 잠시 목돈을 보관해두는 용도의 통장을 말하며,단기간 금액을 넣어둘 때 이자를 받기 좋은 통장입니다. 오늘은 파킹통장 추천 TOP3 9월 5일 기준 1위~3위까직 금리비교 상세정보를 알아보고 '파킹..

정기예금 적금 특판 안전한가? ( 예금자보호법 금액 적용대상 ) [내부링크]

요즘 금리 상승으로 인하여 새마을금고, 신협, 저축은행,농협,기업은행,우리은행,우체국 등 4% 이상대의 고금리 특판 정기예금 및 적금상품들이 쏟아지고 있어 예금자보호법에 해당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오늘은..

로또 1031회 당첨번호 당첨지역 판매점위치 당첨금 [내부링크]

2022년 9월 3일 1031회 로또 당첨결과와 금액, 지역, 번호, 판매점 위치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차는 자동 6 수동 2로 로또 1등 담청자가 총 8명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

태풍 힌남노 대비 방법 5가지 (태풍창문,베란다,차량 예방법) [내부링크]

현재 북상 중인 태풍 힌남노는 과거 매미 때 보다 더 강한 역대급 태풍으로 기상청은 예고했습니다. 힌남노 태풍 대비 방법과 예방요령 5가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매우 큰 태풍 피해가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와인 보관방법 5가지 ( 와인냉장고 없을때 보관방법 ) [내부링크]

연인이나 가족들과 마시기 위해 또는 선물을 받은 와인들이 집에 한두 병씩은 가지고 있을 겁니다. 먹다 남은 와인 보관과 선물 받아 개봉하지 않은 와인을 와인셀러(와인냉장고)가 없을 때 보관하는 방법 5가지..

해외 여행 가능한 나라 Top5 (입국절차 정책 및 필요서류) [내부링크]

최근 엔데 믹 시대로 진행되면서 2021년 7월 해외여행자수 29만 명에서 올해 2022년 8월 해외여행자수 175만 명 정도로 대략 6배 정도 국제선 여객수가 증가하였으며, 이로 인해 해외여행에 관심이 높아져 오늘은..

차박 용품 Best7 초보 차박하는법 (차박준비물,유의사항) [내부링크]

차박 현실에서 처음 하거나 초보인 분들은 무슨 용품부터 사야 될지 고민되고 차박 요령에 대해 궁금할 것입니다. 오늘은 차량 캠핑에 유용한 필수용품들과 요령 방법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고 쉽..

테슬라 주식분할 주식가격 상승 이유는? [내부링크]

8월 25일부터 테슬라 주식분할 발표 확정되며 시작되어 1주당 300달러로 나눠지며 '삼백 슬라'라는 이름을 달게 되었는데, 미국 인플레이션 감축법 실행으로 최대 수혜자인 테슬라의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테슬..

장례 후 해야할 일 8가지 (사망신고,행정처리,연금,상속,명의이전) [내부링크]

3일장 장례식이 끝나면 이제 끝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장례식 후에 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각종 행정처리 및 상속 등 장례 후 꼭 해야 하는 8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사망신고 사망신고 방법 (간단하..

장례 운구 인원 복장 절차 (주의사항 및 진행방법) [내부링크]

장례 절차 중 발인식 날 '운구'를 진행하게 되는데, 여러 사람이 함께해야 하는 절차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운구 인원과 절차 및 복장 등 운구에 대하여 간단하고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처음 운구를 하는분들은..

폐차 보상금 무조건 받자 ( 자동차 폐차 쉽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 ) [내부링크]

국내에서 자동차 폐차할 때 보상금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또는 압류차량 인대도 가능한지, 등등 여러 가지 이유로 폐차가 처음이신 분들은 헷갈리실 텐데요. 오늘 국내 1위 정부에서 지정한 'OK폐차'에 관하여..

토레스 신차 결함 불량 사례 및 체크사항 (오작동,오류현상 등) [내부링크]

최근 가장 핫한 쌍용 토레스 SUV 차량의 신차 대기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셔서 이미 출고받으신 분들의 차량 인수 후 토레스 결함 및 불량 사례와 조치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레스 인수 전 또는 인수..

아이오닉6 사전예약 방법 팁 (최종 가격,지자체 보조금,할인) [내부링크]

아이오닉6 '사전예약대수'가 첫날 3만 7천대 신기록을 달성하며 예약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전기차구매하시는 분들 중 본인의 목록 중에 아이오닉 6이 있을 경우 정확한 아이오닉 6 사전예약 방법과 팁 가격 그..

팰리세이드 페이스 리프트 시승기 (가격,출고기간,각종성능,디자인) [내부링크]

오늘은 팰리세이드 페이스 리프트 외부, 실내디자인, 출고기간, 가격, 제원, 각종 성능 등을 시승하면서 장점과 단점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기존 팰리세이드는 승차 감면에서 부족하였으나 페이스 리프트 후에..

신차 출고대기기간 2022년 9월기준 (현대,기아,제네시스) [내부링크]

오늘은 신차 2022년 9월 기준 신차 출고 대기기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제네시스,현대차,기아차 자동차 종류별로 대기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지난달 대비 변경된 부분은 아래에 참고부탁드..

토레스 시승기 출고대기기간 실주행 연비(가격,디자인,성능,8월기준) [내부링크]

쌍용차의 가성비 좋은 SUV 토레스 T7에 대하여 제원, 디자인, 실내, 실주행 연비, 시승기, 2022년 8월 기준 출고기간 등 쌍용 토레스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고 궁금한 시승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주차구역 위반 신고 ( 신고방법,과태료,최신정보 ) [내부링크]

장애인주차구역 위반 신고에 대하여 간단한 신고방법과 과태료 등 최근 내용으로 정리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주차 문제가 심각해지며 자동차를 편하게 주차하기 위하여 장애인 주차스티커를 악용하는 사례들이 많..

3일장 삼일장 장례절차 순서 (안치,염습,입관식,발인,출상) [내부링크]

복잡할 것 같은 고인과의 이별인 장례절차 순서와 3일장 날짜별 장례절차에 대해 알아보고 진행과정과 안치, 염습, 발인 등 의미와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일 차 2일 차 3일 차 순서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장..

와인 추천 가성비 좋은 5가지 ( 특징,맛,가격 초보추천 ) [내부링크]

마트나 홈플러스 등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가격 대비 가성비 좋은 와인 5가지에 대해 알아보고 맛과 가격 와인 종류별 의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와인 초보도 접근하기 좋은 것들로 만 간단히 정리했습니..

집에 두면 안좋은 물건 Top5 ( 나쁜기운,죽은기운 ) [내부링크]

집안에 두면 안 되는 물건들이 있다는 미신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집에 두면 안 좋은 물건 5가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재물, 건강, 부부관계 등에 악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나무..

50대 자격증 추천 Best5 ( 전망 급여 취득 방법 정리 ) [내부링크]

50대 이상 취득하기 쉬운 자격증 5가지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최근 고령화가 늘어나면서 은퇴 후에도 계속 일을 하고 싶어 하는 50대 이상분들이 해마다 늘고 있어 취업하기 좋은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익신고 보상금 포상금 금액( 실제 사례내용 TOP6) [내부링크]

지난달 7월 25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공익신고 보상금, 포상금으로 5억 8천만 원을 지급한 내용을 발표하였습니다. 오늘은 실제 공익신고 신고 사례 내용과 금액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제조업체들의 담합..

출생신고 인명용 한자 쉽게 찾는 방법 [내부링크]

자녀를 출산하고 출생신고를 하게 될 때 자녀의 이름을 국가에서 지정된 인명용 한자를 사용해야지만 신고등록을 할 수 있으나 처음 하시는 분들은 어디서 어떻게 찾아서 이름을 지을 수 있는지 인명용 한자 쉽게..

음주운전 벌금 처벌기준 진행과정 ( 면허취소 간단정리 ) [내부링크]

2022년 음주운전 벌금 및 처벌기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술 마시고 직접 운전한 뒤 음주단속에 걸리지 않았다고 좋아하시다가는 언젠간 큰 사고로 인생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음주운전 초범 벌금 처벌기준..

미래에 취업이 잘되는 학과 TOP4 추천 ( 유망직업 ) [내부링크]

2022년부터 미래에 주목할 미래 유망 직종 4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추천 학과는 자율 주행차 전문가, 스파트 팜, 가상현실 or증강현실 전문가, 화이트 해커. 이렇게 4가지 미래에 주목할 학과에 대하여 알아..

장서희 출연확정 "마녀의게임" 캐스팅 50세인 그녀는? [내부링크]

배우 장서희가 오랜만에 16일 mbc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에 출연 확정을 발표했습니다. 현제 나이가 불혹에 가까운데도 뛰어난 미모를 유지하고 있어 놀라운 그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서희 프로필 출..

아이폰 13프로 후기 장점 단점 (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 ) [내부링크]

애플에서 최신 출신 휴대폰인 아이폰 13프로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마니아들은 갤럭시나 다른 회사 폰을 쉽게 바꾸지 않는데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 13프로 왜 좋은가? 아이폰 13..

유품정리방법 ( 돌아가신 분의 물건 올바르게 정리 ) [내부링크]

사랑하는 나의 가족의 장례식을 마치고 나면 해야 되는 일중 하나인 생전 유품 정리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고인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이지만 언젠가는 해야 되는 일입니다. 보관해둘 유품 선..

조문 답례문자 보내기 TOP3 ( 장례식 감사인사 문자 ) [내부링크]

가족의 장례식을 정신없이 끝내고 나면 장례식에 다녀가신 조문객들에게 감사인사를 문자로 보내게 되는데 오늘은 가장 예의 있게 사용하는 조문 답례 문자 3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문자 예시 먼길..

마동석 김동현 제습기 선물 ( 에코하임 대용량 제습기 가격 ) [내부링크]

지난 13일 김동현은 자신의 sns에 "장마철을 이길 수 있는 대형 제습기 선물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를 올렸습니다. 마동석은 지난 9일 집중호우로 인해 김동현이 운영하는 체육관에 비 피해 복구에 도움이 되고자..

앤 헤이시 사망 장기기증 ( 사망원인 ) [내부링크]

할리우드 영화배우 앤 헤이시는 2022년 8월 5일 교통사고로 인하여 뇌사판정을 받고 7일 뒤 장기기증을 하고 인생을 마감하였습니다. 사망원인과 그동안의 앤 헤이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앤 헤이시 프로필..

2022년 안전보건교육 일선기관 대표연락처 [내부링크]

2022년 안전보건교육 일선기관 대표 연락처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가장 최근 정보이니 참고하셔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2022년 안전보건교육 일선기관 대표연락처 서울 강원 지역 : 서울 광역본부 교육센..

고용노동부 사진영상 공모전 신청방법 2022년 [내부링크]

고용노동부에서 일 생활의 사회적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정책 수혜자가 체감할 수 있는 홍보 및 소재 발굴을 확산시키기 위해 일 생활 균형 사진 및 영상 공모전을 개최하기로 하여 내용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

요소수 뜻과 scr 정화장치 뜻 (간단 정리) [내부링크]

최근 들어 뉴스나 언론매체에서 요소수가 부족하다는 말을 듣게 되는데 대체 무슨 말인지 왜 부족한지 오늘은 요소수 뜻과 그와 연관 있는 scr 정화장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소수 뜻 한자로 '오줌 요', '성..

스테그플레이션 뜻 (요즘 이슈가 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경기침체로 인해 스테그플레이션이라는 용어가 자주 보도되고 있습니다. 저처럼 지식이 많지 않은 분들은 매우 생소한 단어라 오늘은 스테그플레이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테그플레이션 뜻 Stagflation..

펀드뜻 그리고 펀드글자 위치마다 의미설명(이름이 긴이유) [내부링크]

펀드에 관하여 알아보다 보면 이름이 매우 긴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긴 이름을 보면 더욱 헷갈리게 되는데 오늘은 펀드 뜻과 긴 이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펀드 이름마다 의미를 알게 된다면 큰 공부가..

금리란 무엇일까? (Feat 기준금리) [내부링크]

요즘처럼 경기가 안 좋아지고 금리인상이 자주 있는 요즘 뉴스나 언론매체에 금리에 대해 많은 보도를 하고 있습니다. 경제를 잘 모르는 분들에게 금리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리란? 금리 한자로 '..

가상화폐란? 암호화폐란? (쉽게 설명) [내부링크]

작년부터 뉴스나 여러 매체에서 가상화폐 소식들이 많이 들리고 있으며, 경제 쪽에 관심 없는 분들도 궁금해하실 거 같아 오늘은 가상화폐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상화폐란? 화폐는 그 나라 정부가..

NFT란 무엇일까? 메타버스와의 관계 (쉽게 설명) [내부링크]

작년부터 메타버스가 핫이슈로 상승하면서 그에 따라 떠오르는 단어가 있습니다. 그 이름하여 NFT 처음 보는 사람이 보면 "저게 뭐야? 아이돌이야?"라고 할 수 있는 NFT가 무엇인지 메타버스와 어떤 관계인지 알아..

비트코인이란? 쉽게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최근 몇 년 세 뉴스를 보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비트코인 또는 암호화폐에 대하여 많은 이야기들이 나오고 돈을 크게 벌거나 망한 사람들도 자주 보셨을 겁니다. 오늘은 대체 비트코인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겠..

국가유공자 자녀혜택 손자녀혜택 6가지 [내부링크]

부모님 혹은 조부모님이 자랑스러운 국가유공자들이라면 궁금해하실 국가유공자 자녀 혜택과 손자녀 혜택은 어떤 것들인지 다양한 혜택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국가유공자 자녀 보상금 금전적 지원인 보훈..

우회전 신호위반 변경 간단정리(과태료 및 벌점) [내부링크]

자동차 운전할 때 이번 7월 12일부터 변경된 우회전 신호위반 변경 내용과 과태료 및 벌점에 대해 알아보도로 하겠습니다. 우회전 신호위반 변경 첫번째 변경 차량 전방 신호가 적색이고 우회전 보행자 신호도..

출생신고 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우리의 사랑스러운 자녀를 낳게 되면 필수로 해야 할 출생신고 있습니다. 오늘은 내 아이의 출생신고 방법 및 절차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출생신고란? 출생신고란 아기가 태어난후로부터 30일 이내에 가..

자동차 멀미 이유와 대처 방법 [내부링크]

달리는 자동차나 배 또는 기차에서 갑자기멀미 를 경험하신 적이 대부분 있으실 텐데요 왜 멀미가 나는지 원인과 대처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멀미를 하는 이유 달리는 자동차에서 멀미를 하는 가장 큰 이유..

자동차 새똥 제거방법 및 올바른 이물질 제거 [내부링크]

차량을 운행하다 보면 실외에 자동차를 주차하거나 지하주차장에 세워두면 여러 가지 이물질이 묻게 됩니다. 이번엔 새똥 및 다른 이물질들을 올바르게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새똥 및 이물..

자동차 썬팅 농도 선택 팁 [내부링크]

요즘처럼 고온현상이 매년 높아지면서 잠시만 자동차를 어디든 주차해놓으면 내부 온도가 매우 높아지게 되는데요 그래서인지 여름철에 자동차 썬팅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 갑니다. 자동차 썬팅 농도 선택과 노..

카시트 의무 기간 및 과태료 (카시트 종류) [내부링크]

자녀를 키우고 있는 운전자라면 안전을 담당하는 카시트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요 카시트 의무기간과 과태료 및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시트 의무 기간 및 과태료 우리나라 도로 교통법에 의거하여 카시트..

자동차 급발진 원인 그리고 대처법 [내부링크]

차량을 운행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중 큰 걱정 중 하나인 자동차 급발진 사고가 있는데요 운전이 미숙해서 발생하는 사고가 아닌 예측하기가 힘들어 더욱 두렵게 느껴지는 자동차 급발진 대처법과 원인에 대..

새차냄새 원인과 제거 방법 [내부링크]

저는 엄청예민한 후각을 가지고 있어 신차 냄새에 매우 민감하게 느끼는데 저처럼 새차냄새에 여러분들도 많이 신경 쓰이는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새 차 냄새 원인과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

스팸전화 차단방법 1분도 안걸림 [내부링크]

요즘 금융사 은행 많이 거래를 하다 보면 전화로 이것저것 대출 관련 상담을 받다 보면 상담이 끝난 후에도 수시로 귀찮게 매일 전화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정부에서 간단하게 등록을 해놓으면 한 번에..

탈모 진단법 초간단 자가진단 [내부링크]

머리숱이 남자의 외모 중 가장 중요한 판가름을 할 수 있어 탈모는 남성분들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문제일 수밖에 없습니다. 샤워 등 머리를 감을 때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불안한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탈모 초..

이동식 단속 카메라 간단정리 [내부링크]

운전하다 보면 도로에서 이동식 과속 단속 카메라를 보시거나 내비게이션에서 경고음이 하루에도 몇번씩 들리거나 보게 됩니다. 그러나 정확하게 이동식 단속 카메라에 대해 알고 있는 분은 적기 때문에 오늘은 이..

중고차 판매 헤이딜러 진행과정 간단정리 [내부링크]

중고차를 판매할 때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은 어디에서 팔아야 사기도 안 당하고 높은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며 여러 플랫폼을 알아보게 됩니다. 중고차 판매 시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헤이 딜..

장례식 예절 방법 [내부링크]

장례식장에 조문을 가기 위해선 옷차림부터 행동까지 하나하나 조심해야 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하는 말과 행동은 장례식장에서 큰 실례를 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예의에 어긋나는 장례식장 예절에..

장례식 준비물 [내부링크]

갑자기 사랑하는 가족이 떠났다는 소식을 듣게 되면 하늘이 무너지는 느낌일 것입니다. 장례식을 준비해야 되는데 경황도 없고 정신도 차릴 수 없게 되어 무엇을 챙겨가야 할지 생각이 안나기도 합니다. 필요한 장..

사망신고 방법 간단 정리 [내부링크]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이 장례식을 치르고 난 뒤에 슬픔이 가시기 전에 사망신고를 하게 됩니다. 기한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장례식 후 경황이 없어 제때 신고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사망 신고하는..

장례식 상조 후불제 선불제 비교 장례비용종류 [내부링크]

고령의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분들이나 큰 병을 앓고 계셔서 장례를 준비하셔야 되는 분들께선 상조회사에 대해 알아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오늘은 상조회사의 결제방법인 선불제 상조와 후불제 상조의 장..

갤럽 지지율 조사 종류와 방법 [내부링크]

요즘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에서 지지율이 24%대까지 떨어졌습니다. 많은 설문조사 기관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뉴스에서도 보도되듯이 자주 보이는 한국갤럽조사의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

현대자동차 중고차 오래된 명차 Top3 차종과 가격은?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가장 잘 나가는 자동차 회사인 현대자동차 최근 아이오닉 전기차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현대자동차에서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현대 중고자동차 3가지는 어떤 차종들이며 그 인기는 무엇 때..

테슬라 주식 가격 분할후엔 얼마나 오를것인가? [내부링크]

요즘 경기둔화로 인한 모든 주식들이 하향곡선을 타고 있는 상태에서 테슬라 주식은 지난 6월 16일 639.3 달러에서 8월 3일 922.19달러로 50일 만에 44.2%가 급등하였는데 경기침체 및 미국 금리 인상에도 급등하..

엔카 K카 KB차차차 중고차 싸고 좋은차 사는법 [내부링크]

중고차를 쌀 때 우린 대형 기업인 SK엔카, K 카, KB차차차 이렇게 세 곳을 보통 알아보게 됩니다. 중고차라고 해도 가격이 높은 자산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를 필요가 있습니다. 싸고 좋은 중고차를 구매할때 필..

중고차는 KB 차차차 팁 6가지 판매 구매 걱정 이제그만! [내부링크]

요즘같이 차량 모델이 빠르게 변하면서 중고차 판매와 구매가 예전보다 거래량이 높습니다. 중고차 시세, 중고차 구입 시 주의사항, 허위매물, 주행거리 등등 걱정되는 게 많습니다. 오늘은 이 모든 걱정을 KB 차..

요실금 치료 원인 먼저! 이 세가지 질환 부터 관리 [내부링크]

오늘은 요실금이 약하게 있으시거나 요실금이 있어서 수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나 요실금 수술 후 재발될까 봐 걱정되시는 분들께 이 3가지 질환 먼저 설명드리고 요실금보다 먼저 신경써야되는 질환에 대해 알아..

여당 야당 뜻 진보 보수 정당? (간단 정리) [내부링크]

요즘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 및 여러 국회의원 등 정치 뉴스가 쉬지도 않고 매일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치 쪽을 잘 모르는 분들은 여당과 야당이 뭔지 진보는 머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 듯합니다. 오늘은..

나는 지금 갱년기 어느단계인가? (여성편:갱년기 자가진단) [내부링크]

인간은 전부 늙어가며 그로 인하여 각종 육체적으로 노화가 발생되기 시작합니다. 그중 대표적으로 40대 이상부터 시작되는 여성들의 갱년기가 정신적으로도 크게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오늘은 지금 나의 갱년기..

실제 60억상금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 신청방법과 조건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14일 456만 달러(한화 약 60억 원)에 상금을 걸고 실제 '오징어 게임' 대회를 개최 발표함 '오징어 게임:더 챌린지'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늘은 신청방법과 조건 등을 알아보..

자이언트 스텝? 뭔지 알고 해결방법과 경제에 미칠영향은? [내부링크]

최근 전 세계적으로 모든 종류의 물가가 전부 수직상승을 타고 있습니다. 오늘은 자이언트 스텝이 무엇인지 그리고 앞으로 우리 일상에 줄 영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이언트 스텝이란? 베이비 스텝: 미국 기..

오창 LG에너지솔루션 4680배터리생산 7300억원 증설 [내부링크]

최근 전기차의 인기가 높아지며 테스라를 비롯 여러 전기차 기업들의 차량 성능 향상에 큰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필요한 전기차배터리에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기존 2170 배터리에서 용량이 큰 468..

여름회 해산물 추천 및 주의사항 "여름회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이제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매년 여름만 되면 피서철 여행도 많이 가게 되고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걱정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 해산물 및 회 주의..

UNIST 인공지능 금속 개발성공 제조업계에 희소식 [내부링크]

금속은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일정 수준에 힘과 압력이 가해지면 부러지는 특성을 가지며 일상생활에서 이번 UNIST에서 이번 개발한 자가 지능 스마트 금속을 개발하면서 여러 가지 대형사고를 방지할 수 있게 되..

키스데이 6월14일 꿀팁 키스종류 뜻과 장소 상황 선물등등 [내부링크]

키스데이는 6월 14일로 연인들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뜻에서 키스를 나누는 날로 어디서 어떻게 생겨났는지에 대하여는 정확히 알 수가 없으나 연인들 사이에서 키스데이를 빼먹으면 이젠 헤어질 수도 있으니..

장마철 신발 방수 '안젖소'스프레이 "아직도 24시간 건조하시나요?" [내부링크]

장마원인이 매년 지구 온난화가 심각해지면서 기후변화가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매년 더위도 올라가지만, 장마 초반과 장마가 끝난 뒤 국지성 호우가 잦을 거라고 합니다. 장마철 신발 관리 및 예방하기 좋은 방..

손흥민의 프리킥 골든부츠 2년연속 가능할수도 있는 이유 [내부링크]

지난 10일 대한민국 대표팀과 파라과이 대표팀 간의 2022 FIFA 국가대표 친선 경기 평가전이 있었습니다. 지난 칠레 전에 이어 다시 한번 손흥민은 2경기 연속 A매치 프리킥 득점을 만들었습니다. 내년에도 골든부..

강원도 홍천 리튬광산 "내 땅속에 리튬은 내것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강원도 홍천에서 하얀 석유라고 불리는 매우 비싼 고품질 리튬 광석이 3000만 톤의 매장량이 발견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과연 홍천에 있는 땅주인들은 본인 소유권이 있는지..

카카오 유니버스 '컬러버스' 내년 출시 메타버스의 혁신 전망 [내부링크]

요즘 카카오가 여러 방면에서 사업 확장을 해나가는 상황에서 지난 7일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통하여 메타버스인 유니버스 일명 '컬러버스'를 발표하였습니다. 오늘은 앞으로의 메타버스의 혁명을 일으킬 카카오..

전기트럭 테슬라 세미트럭 가격 사전예약 및 제원 [내부링크]

드디어 테슬라에서 전기자동차 트럭이 사전예약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세미 트럭은 기존 내연기관 트럭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테슬라 세미 트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틀리에 코롱 2022 베스트3종 남자향수 추천 및 소개 [내부링크]

최근 들어 우리나라 남성들이 과거보다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들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패션, 헤어, 메이크업, 등등 요즘은 인싸가 되기 위해서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기에 그중에서도 보이지 않는 남자의향기 인..

손흥민 토트넘 최고 공격수 이유 5가지 [내부링크]

지난 6일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칠레와의 평가전에서 2대 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때 후반전 패널티박스 정면에서 손흥민의 강력한 오른발 프리킥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앞으로 토트넘 최고 공격수가 왜 손흥..

별자리 종류와 특징 (MBTI 비교)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상대방의 성향을 알아보는 방법으로 혈액형에 대해 물어봅니다. 그러나 외국 같은 경우는 별자리로 물어보는 게 일반적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한 12가지 별자리의 MBTI 연관성에 대해 알아보겠..

테슬라가 성공할수 밖에 없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테슬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슬라가 다른 기업보다 더 빠르게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 3가지에 대해 다른 기업들과 비교하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테..

한국 리튬 3000만톤 매장확인 삼성전자 환호 [내부링크]

리튬은 수많은 금속 중 일명 '하얀 석유'라고 불릴 정도로 비싼 광물입니다. 엄청난 가격 상승이 계속되는 리튬을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다가 이번 강원도 홍천에서 3천만 톤의 질 높은 리튬 광산을 찾아내 앞으로..

졸피뎀? 2022년 수면보조제3가지 기능 및 효과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불면증에 시달리는 여러분들을 위해 의사 처방을 받아야만 먹을 수 있는 졸피뎀이 아닌 수면에 도움되는 수면 영양제(수면보조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와슨 가바500mg 영양제 가격:..

졸피뎀 구입 처방없이 인터넷광고를 통해 사면? [내부링크]

졸피뎀 구입을 원하는 사람들은 두 가지 이유일 것입니다. 불면증 치료 목적이면서 처방받은 기존의 약을 기간보다 빠르게 복용하여 부족한 경우 또는 악의적으로 술에 타서 범죄의 목적으로 이런 것에 대해 졸피..

테슬라 모델3 후기, 아직도 기름값 걱정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들어 테슬라 전기 자동차가 점점 더 인기를 더해가며 가격도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 3을 타면서 느낀 점 들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테슬라 모델 3 타면 생기는 일 첫 번째 장점:예열 기능..

테슬라 자율주행이 불러올 신세계 주식 전망 [내부링크]

멀지 않은 미래에는 자율주행이 보편화될 것이며 현재에도 많은 발전을 하여 대중성 있는 상용화가 멀지 않다고 합니다. 테슬라 자율주행이 불러올 신세계 주식전망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테슬라 자율주행이..

주식초보가 지금 사야할 한국 미국 주식 추천 [내부링크]

요즘 같은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시대에서 저처럼 주식을 잘 모르지만 주식을 시작하는 초보자의 관점에서 한국주식과 미국 주식을 살 때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이익을 볼 수 있는 주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

졸피뎀, 가장 많은 질문과 답변 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동안 졸피뎀 수면제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것들과 그에 대한 자주 하는 질문과 답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졸피뎀 가장 많이 하는 질문과 답변 졸피뎀은 어디서 처방받을 수 있나요..

졸피뎀, 생각없이 시작하면 안되는이유 [내부링크]

요즘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요즘 많이들 복용하는 졸피뎀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졸피뎀 생각 없이 먹으면 안 되는 이유..

쌍용 중형 SUV j100 토레스 출시일 및 가격 가능성 [내부링크]

2022년 여름 10년 넘게 조용히 있던 쌍용에서 탱크처럼 강력한 중형 SUV J100 토레스 2022년판 무쏘 부활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은 출시일 및 예상 가격과 토레스의 성공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쌍용 중형..

졸피뎀 후기 탈출기 ( 개인 실화 ) 3화 끊는법 [내부링크]

졸피뎀 중독에서 벗어나기 위한 제 실제 개인 실화를 바탕으로 여러분들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졸피뎀 탈출기 3화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졸피뎀 극복 노력과 방법 지난 졸피뎀 탈출기 2화에서 크게 패배를 당한..

덩크 훈련 방법 키 176cm [내부링크]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덩크를 해보고 싶은 소망이 있을 것입니다. 저 또한 그중에 한 사람이며 제가 덩크를 위해 점프 높게 뛰는 법 훈련과정과 효과가 있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75cm의 네이트 로..

쥬라기 월드:도미니언 공룡 부활 가능성 [내부링크]

과연 쥬라기 월드 영화처럼 현실에서 공룡이 부활 가능성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15년 6월 11일 개봉하였던 공룡이 현실세계에 부활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블록버스터 영화입니다. 이번에 2022년 6월 1..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일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큰 피해를 받은 소상공인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상공인 손실 보전금 신청 방법 신청기간: 2022년 5월 3..

모나리자 520살 생일 파티는 케이크 테러 [내부링크]

5월 29일 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 중인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작품 '모나리자'가 520살 넘는 생일파티를 화학약품 테러도 아닌 케이크에 당하였습니다. 테러를 당한 모나리자 이야기를 하도록..

졸피뎀 후기 탈출기 ( 개인 실화 ) 2화 [내부링크]

졸피뎀 탈출기 1화에 이어 2화를 포스팅하기에 앞서 모든 사람들이 저와 똑같은 증상을 겪으며 졸피뎀 후유증을 겪을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포스팅하는 글들의 내용은 제 개인적인 실화를 바탕으로 한 내용..

졸피뎀 후기 불법 처벌 및 형량 [내부링크]

졸피뎀을 불법 소지하거나 의사 처방 없이 타인에게 양도받아 복용했을 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61조에 해당되며 향정신성의약품 처벌대상과 형량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졸피뎀 불법 및 처벌 대상 의사의..

졸피뎀 후기 탈출기 ( 개인 실화 ) 1화 [내부링크]

졸피뎀 탈출기 오늘은 제 경험으로 인한 졸피뎀 탈출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과 체감되는 것들은 많이 틀릴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졸피뎀 탈출을 위..

손웅정 (손흥민 아버지) 그는 어떤 사람인가? 인성 논란? [내부링크]

손웅정의 철학과 신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 아버지로 유명해지신 손웅정 님께서 손흥민을 지금의 월드클래스 선수로 만들 수 있었던 이유와 성공 비결은 어디서 나왔으며 어떤 삶을 살았는지 보..

나이키 50주년 고객 멤버 이전 및 전시회 [내부링크]

나이키가 이번 50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컬렉션 판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저 또한 나이키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이번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기존 고객 멤버 이전 내용과 전시회 장소 일정 등을 알아..

정장 판매 기술거래 (의류편) 최고의 실전 적용 방법 시즌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장 판매 기술거래 최고의 실전 테크닉 시즌2를 준비했습니다. 이전 정장 판매 기술 시즌1에서는 사람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키는방법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시즌2에서는 정장 판매를 실전..

정장 판매 기술 (의류편) 최고의 실전 적용 방법 시즌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전 판매 기술거래 노하우와 속성으로 적용 가능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신입 판매사원 또는 기존 판매사원이지만 실적이 좋지 않은 분들께 쉽게 도움을 드릴 내..

처음 정장 사는법 (실용성 가성비 주의점) 시즌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 정장 사는 법 시즌2입니다. 시즌1을 다 보신 분들은 이제 정장을 구매하실 때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들에 대하여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더 이상 바보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가성비..

처음 정장 사는법 ( 실용성 가성비 주의점 ) 시즌1 [내부링크]

처음 정장 사는 방법에 대해 실용성 가성비 높은 정말 솔직하고 완벽하게 가이드해 드리겠습니다. 믿고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큰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 듭니다. 지금부터 정장 구매할 때 꼭 해야 되는 몇 가지의..

졸피뎀 후기 (개인실화) [내부링크]

첫 경험 안녕하세요 저는 다른 분들과 약간 틀린 케이스에서 졸피뎀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누군가는 이런저런 이유들로 잠을 못 자 약을 처방받고 졸피뎀 처방을 받아 복용하실 거라 생각 듭니다. 지금 저는 2년..

졸피뎀 후기 부작용 (기능 위험성 치사량) [내부링크]

1. 졸피뎀의 기능 졸피뎀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수면을 도와주는 수면 유도제입니다. 천천히가 아닌 아주 단시간에 급격한 졸음을 유발합니다. ( 극소수의 사람에겐 효과 없음 ) 따라서 잠을 못 자고 힘들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