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6248ks의 등록된 링크

 cho6248k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1건입니다.

애플워치se 나이키 에디션 스그 언박싱 사용후기 (+비교 추천) [내부링크]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애플워치se 솔직한 사용후기입니다. 우선 저는 나이키 에디션을 선택했는데요 매우 매우 만족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언박싱 및 사용후기와 함께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꼭! 포스팅..

뷔 공식입장 열애설의 전말 [내부링크]

뷔가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뷔가 파라다이스 그룹 회장의 딸과 교제 중이라는 열애설이 붉어졌지만 뷔의 소속사는 지인일 뿐이라고 밝혔습니다. 뷔 공식입장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뷔 공식입장 그룹..

YG 법적대응 요약 (+고소) [내부링크]

YG가 법적대응에 나섰습니다. YG는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악성 루머, 사생활 침해 등이 무분별하게 이뤄지고 있어 고소, 고발한 상태라고 합니다. YG 법적대응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YG 법적대응 YG엔..

이규형 특별출연 '커피 한잔 할까요?' [내부링크]

이규형의 특별출연 사실이 전해졌습니다. 이규형은 배우 류현경과 함께 '커피 한잔 할까요?'에 특별출연해서 더욱 재미를 줄 예정인데요 이규형 특별출연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규형 특별출연 배우..

차은우 MC발탁 요약 [내부링크]

차은우의 MC발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차은우와 배우 박은빈이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1의 MC로 발탁되었는데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차은우 MC발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은우 MC발탁 배우 박은..

박하선 하차 사망 공식 인정 [내부링크]

배우 박하선이 하차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극 중 사망한 것으로 묘사되었는데 숨겨진 사실을 기대한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박하선의 분량이 다소 적었던 것과 박하선 하차에 대해 자세하게 알..

선미 법적대응 내용 요약 [내부링크]

가수 선미가 법적대응 의사를 밝혔습니다. 10월 13일 SNS를 통해 선미에 대해 악플을 달았던 누리꾼들에게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소속사는 2019년에 이미 법적 조치를 취해 악플러들은 처분을 받은 바 있습니..

최민정 공식입장 요약 [내부링크]

최민정의 공식입장이 밝혀졌습니다. 최민정은 동료 심석희의 고의 충돌 논란에 대한 조사를 요구했습니다. 심석희는 최민정에게 욕설과 고의 충돌을 했다고 논란이 되었는데요 최민정 공식입장에 대해 알아보겠습..

심석희 사과 요약 (+고의 충돌, 동료 비하) [내부링크]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가 공식 사과를 했습니다. 심석희는 2018년도에 동료를 비하했다는 논란과 동료인 최민정에게 고의로 충돌했다는 논란을 받고 있는데요 심석희 사과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심석희..

위드코로나 논의 11월 시작 예상 [내부링크]

위드코로나에 대해 논의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위드코로나는 단계적 일상 회복을 뜻하는데요 쉽게 말해 시행 강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노 마스크, 영업제한 완화 등 코로나 발생 전의 일상으로 점차 나아가는 것을..

유동규 사건 요약 정리 (+프로필) [내부링크]

유동규와 관련된 사건을 요약정리해보겠습니다. 유동규는 최근 대장동 특혜 사건과 관련된 인물로 최근 구속되었습니다. 유동규라는 인물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유동규 프로필 성명 유동규 출생 1969년..

이다영 반박 사건 요약 (+남편) [내부링크]

최근 이슈 중인 이다영이 논란에 대해 반박하며 화제 중입니다. 이다영은 남편에게 폭언 및 폭행을 했다는 의혹을 받았는데 이에 반박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다영 반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다..

애플워치7 사전예약 혜택 [내부링크]

애플워치7의 사전예약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역시나 아이폰13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사전예약이 진행되자마자 품절 현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남들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

최진혁 사과 요약 [내부링크]

배우 최진혁의 사과 사실이 밝혀져 화제입니다. 최진혁은 불법 영업한 유흥주점에 있다가 경찰에 적발되어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한다고 밝혔는데요 최진혁 사과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최진혁 사과..

일본 지진 피해 요약 [내부링크]

현재 일본은 지진의 여파로 혼란스럽습니다. 일본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최소 32명의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정전과 수도관 파열로 인한 피해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일본 지진 피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본 지진..

우영미 에디션 갤럭시Z플립3, Z폴드3 사전예약 혜택 [내부링크]

우영미 에디션으로 갤럭시 Z 플립 3과 Z 폴드 3의 사전예약이 곧 시작됩니다. 우영미 에디션은 한정판이라 사전예약 진행 시 금세 품절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래서 사전예약 시 7% 즉시 할인 혜택을 받으며 빠르..

우영미 에디션 갤럭시 Z 폴드3, Z 플립3 사전예약 가격 혜택 [내부링크]

남성복 브랜드인 우영미에서 삼성 갤럭시 Z 폴드 3과 Z 플립 3과 협업한 에디션을 10월 8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사전예약 진행 시 큰 금액을 할인해주는 혜택이 있어 가격 절감이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을..

갯마을 차차차 해명 요약 (+갑질) [내부링크]

갯마을 차차차 측의 해명이 화제입니다. 갯마을 차차차 측이 촬영지를 통제하며 갑질 했다는 이야기가 나온 것에 대해 해명한 것인데요 오히려 촬영지가 개인 사유지라 주민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고 합니다. 갯마..

아이패드 미니6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요약 정리 [내부링크]

애플은 9월 14일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아이폰 13 시리즈, 애플 워치와 함께 공개했습니다. 공개와 동시에 아이패드 미니 6세대에 대한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요약..

상생소비지원금 가이드 [내부링크]

현재 상생소비지원금을 신청받으면서 신청방법, 상생소비지원금 사용처, 상생소비지원금 대상자 확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기획재정부는 10월 1일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대, KB국민, NH농..

조정민 MC확정 '헬로트로트' [내부링크]

가수 조정민의 MC확정이 알려지며 화제인데요 조정민은 '헬로트로트'라는 전문 프로듀서가 참여하여 캐스팅하고 훈련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조정민과 이덕화, 배성재도 MC로 합류해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빛나 결혼 예비신랑 '중학교 동창' [내부링크]

써니힐의 빛나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빛나는 중학교 동창인 예비신랑과 23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예비신랑은 자동차 연구원이라고 합니다. 빛나 결혼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빛나 결혼 걸그..

연천군부대 집단감염 요약 [내부링크]

연천에 있는 연천군부대에서 집단감염이 발생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연천군부대에서 46명이 감염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들 중 41명이 백신 접종을 완료했는데도 불구하고 집단감염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습..

황희찬 멀티골 요약 [내부링크]

황희찬의 멀티골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황희찬은 2일 경기에서의 선제골과 결승골로 승리를 이끌었으며 데뷔골을 포함해 첫 멀티골을 기록했습니다. 황희찬 멀티골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황희..

아이폰13 사전예약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13의 사전예약이 진행되고있는데요 아이폰12와 마찬가지로 아이폰13은 사전예약시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하실수있습니다. 제가 아이폰13 사전예약 할인율 높은 곳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이폰13 사..

상생소비지원금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 오늘부터 상생소비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이란 월간 카드 사용액이 2분기 월평균 사용액보다 3% 이상 증가 시 초과분의 10%를 캐시백으로 환급되는 방식의 지원금입니다. 상..

아이폰13 사전예약 '여긴 물량 있는데?' [내부링크]

아이폰 13의 사전예약이 한창 진행 중입니다.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품절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데 아직 아이폰 13의 틈새 물량이 남아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카드 즉시 할인도 하기 때문에 매우 저렴하게..

아이폰13 사전예약과 가격 정리 (+사은품) [내부링크]

아이폰13 사전예약 아이폰13의 사전예약이 곧 시작됩니다. 아이폰13 시리즈는 아이폰12처럼 늦어도 10분 만에 품절이 예상되는데요 늘 그래 왔습니다. 그래서 아이폰13 시리즈 모두 사전예약 99% 성공하는 방법을..

CNN 오징어게임 언급 요약 [내부링크]

CNN 오징어게임 언급 요약 미국 방송국 CNN이 오징어게임에 대해 극찬하였습니다. CNN은 오징어게임에 대해 최신 히트작이고 오징어게임의 흥행이 기생충 때와 매우 비슷하다고 언급했습니다. CNN 오징어게임 언급..

고은아 모발이식 성공 [내부링크]

고은아 모발이식 성공 배우 고은아가 모발이식을 성공했습니다. 고은아는 과거부터 이마 양 옆에 머리가 비어 보여 모발이식을 결심해 병원에서 모발이식을 했습니다. 고은아의 모발이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

스우파 자막실수 요약 [내부링크]

스우파 자막실수 엠넷이 스우파 자막실수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스우파는 여자 댄스 크루가 출연하여 배틀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인데요 스우파 자막실수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

미스트롯2 진상위 요약 [내부링크]

미스트롯2 진상위 미스트롯2의 진상위는 진정서를 제출하여 종영 후에도 많은 논란이 계속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스트롯2는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키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3월에 종영하였지만..

상생 소비 지원금 요약 (+신청 방법, 캐시백)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에 이어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이 10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상생 소비 지원금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사용자의 2분기 평균 사용실적이 일정량 초과할 경우 10%를 환급해주는 신용카드 캐시백입니다..

모더나 백신 부작용 (+실제 경험)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부작용 (+실제 경험) 저는 얼마 전 모더나 백신을 받았는데요 받기 전 여러 부작용이 걱정되었습니다. 모더나 백신 부작용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제 실제 경험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목차 모더나 백..

곽상도 의원 아들 곽병채 50억 총정리 | (+프로필) [내부링크]

현재 곽상도 의원 아들 곽병채 씨가 퇴직금으로 50억을 받은 것이 화제입니다. 곽상도 의원은 논란이 불거지자 탈당까지 결정하였는데요 곽상도 의원에 대한 관심이 깊어지는 만큼 곽상도 의원 아들 논란에 대해..

모더나 백신 1차 접종 후기 | (+부작용, 20대 남자)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1차를 24일에 접종받았는데요 오늘을 포함해 3일 차가 되었습니다. 연령과 성별에 따라 부작용과 효과가 상이하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접종 후기를 자세히 남겨보려 합니다. 목차 잔여 백신 예약 및 준..

검은태양 '내용 예측' (+금토 드라마, 시청률) [내부링크]

금토 드라마 검은태양은 19세 편성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검은태양은 주인공인 남궁민이 조직 내 배신자를 찾는 첩보 드라마인데요 저도 검은태양을 보는 입장으로써 매우 흥미롭게 보고..

김구라 재혼 아내 (+여자친구, 늦둥이) [내부링크]

방송인 김구라는 작년에 일반인과 재혼했는데요 지난해 김구라는 여자 친구와 교제 중임을 밝혔으며 지금은 아내가 되었습니다. 또 최근 늦둥이를 출산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첫째 아들인 MC 그리와는 23살이..

이재명 형수 욕설 논란 요약 | (+최신) [내부링크]

이재명 형수 욕설 논란 요약,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그의 부인의 목소리로 추정되는 음성이 담긴 유튜브 영상이 유튜브에 차단되어 화제인데요 이재명 지사의 목소리로 추정되는 녹취 파일엔 심한 욕설이 난무하였..

노엘 사과 '계속 논란인 이유' [내부링크]

노엘 사과, 가수 노엘이 경찰 폭행사건에 대해 사과를 전했습니다. 노엘은 18일 음주 측정을 하는 경찰관에게 폭행을 하여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노엘의 이런 범법행위는 과거의 여러 차례 더 있었습니다. 자세한..

노엘 사건사고 정리 | (+장제원 의원) [내부링크]

가수 노엘이 최근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롱에 이어 경찰 폭행사건에 휩싸였습니다. 노엘은 장제원 의원의 아들이기도 한데요 이전에도 많은 사건사고가 있었습니다. 노엘 사건사고 정리 시작하겠습니다. 노엘 음주..

손준성 검사 사건 정리 | (+조성은, 프로필) [내부링크]

손준성 검사는 고발 사주 의혹과 관련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입니다. 손준성 검사는 텔레그램 계정으로 고발장을 보낸 것으로 추측되고 있는데요 손준성 검사의 실제 계정이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프로필..

이영애 대본리딩 '초호화 캐스팅' [내부링크]

배우 이영애의 드라마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영애는 4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였는데요 복귀작인 '구경이'의 대본리딩 현장에서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하였습니다. 이영애 대본리딩..

이사강 남편 론 (+감독, 나이) [내부링크]

뮤비 감독 이사강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보였는데요 이사강은 남편 론과 2019년에 결혼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밖에도 이사강의 남편은 과거 아이돌로도 활동하였었습니다. 이사강 론..

조성은 논란 총정리 | (+프로필) [내부링크]

조성은은 윤석열 고발 사주 의혹의 제보자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조성은은 박지원 국정원장 개입 논란에 휘말리며 논란이 더욱 거세졌습니다. 조성은의 프로필을 포함해 타임라인으로 총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사..

태풍 '찬투 17일부터 영향' | (+경로) [내부링크]

태풍 '찬투 17일부터 영향' | (+경로) 제14호 태풍 찬투가 17일 금요일부터 남부지방에 영향을 준다고 하는데요 태풍 찬투의 경로를 파악한 결과 현재 중국 상하이 부근에 있다고 합니다. 태풍 경로와 태풍에 대해..

태풍 경로 '찬투' | (+정보) [내부링크]

태풍 경로 '찬투' | (+정보) 제14호 태풍인 찬투의 경로가 9월 14일에 남해안 지역을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태풍 찬투의 경로를 보면 현재 필리핀에 위치해 있고 타이완과 중국을 지나 14일 남해안을 지난다..

권민아 사건 총정리 |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권민아는 과거 지민에게 괴롭힘과 왕따를 당했고 설현은 이를 방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권민아는 3월부터 여러 사건에 휩싸였으며 권민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폭로를 했습니다. 권민아 사건에 대해 정리해..

방탄 4억뷰 대단한 이유? [내부링크]

방탄 4억뷰 방탄소년단의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이 4억뷰를 달성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방탄의 뮤직비디오 중 4억뷰 돌파는 14번째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방탄 4억뷰 그룹 방탄소년단..

국민지원금 대상 확인 | (+신청, 요약) [내부링크]

국민지원금 대상 확인 | (+신청, 요약) 국민지원금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국민지원금 대상 확인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은데요 국민지원금 신청과 관련해서 보기 쉽게 요약해보았습니다. 국민지원금 대상 확..

국민지원금 신청시작 | (+요약 정리) [내부링크]

국민지원금 신청시작 | (+요약 정리) 국민지원금 신청 시작되었는데요 신청 시 혼잡을 막기 위해 출생연도에 따라 요일제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국민지원금 신청시작에 대해 간략히 요약 정리해보았습니다. 국민..

펜트하우스 사과 | (+시즌3)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사과 | (+시즌3) 펜트하우스 시즌3가 실제 참사 영상을 드라마에서 사용해 제작진이 사과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3는 종영은 앞두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펜트하..

2021 근로장려금 지급일 신청자격 정리 [내부링크]

2021년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이 9월 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간단히 정부에서 근로자를 지원하는 제도인데요 근로장려금에 관한 지급일 신청자격, 그리고 지급금액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 포스팅..

경기도 재난지원금 | (+신청, 요약)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지원금 | (+신청, 요약) 경기도 의회는 정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정담회에서 경기도 재난지원금에 대한 내용이 언급되었는데 지난 경기도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장점들을 나열하며 대화를 이어갔습..

전소미 브랜드평판 대단한 이유? | (프로필) [내부링크]

전소미 브랜드평판 대단한 이유? | (프로필) 가수 전소미가 브랜드 평판 3위를 차지했는데요 전소미는 지난 8월 2일 덤덤을 발매해서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전소미 프로필까지 함께 알아보..

국민지원금 지급대상 | (+신청, 기준) [내부링크]

국민지원금 지급대상 | (+신청, 기준) 국민지원금의 지급대상과 신청 일자, 신청 기준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국민지원금은 전 국민의 88%가 받을수 있는 재난지원금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찬원 합류 | (+노래모음, 신곡) [내부링크]

이찬원 합류 | (+노래모음, 신곡) 이찬원이 '내일은 국민가수'에 합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찬원은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에게 힘을 더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이찬원 합류에 대해 자세..

임영웅 1위 놀라운 이유? | (+팬카페,갤러리) [내부링크]

임영웅 1위 놀라운 이유? | (+팬카페, 갤러리) 가수 임영웅의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라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무려 7월 평판에서도 임영웅은 1위를 해서 2달 연속 1위입니다.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1..

갯마을 차차차 등장인물 촬영장소 [내부링크]

갯마을 차차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갯마을 차차차의 원작은 홍반장입니다. 등장인물로는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공민정 등이며 촬영장소는 포항시 북구 청하면 일대입니다. 갯마을 차차차에 대해 자세히 알..

송가인 확진 자세한 내용은? (+노래모음, 근황) [내부링크]

송가인이 확진 판정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송가인은 인터넷 매체를 통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송가인은 격리시설로 이동해서 치료에 전념한다고 밝혔습니다. 송가인 확진과 노래 모음, 근황 등 자세하게 알..

박주미 남편 |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박주미의 남편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박주미의 남편은 이장원으로 피혁가공업체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박주미는 동안 배우로도 유명한데요 박주미의 나이와 프로필을 비롯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박주..

화이자 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의 부작용으로 최근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화이자 백신 부작용에대해 여러분 모두가 잘 이해하셔서 증세가 있다면 병원에 가보셔야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화이자 백신 부작용에 대해 완벽히..

김용호 유튜브 중단 이유 | (+기자, 프로필) [내부링크]

유튜버 김용호가 유튜브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용호는 기자이면서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인 김용호 연예부장을 운영했지만 27일 라이브 방송에서 김용호는 돌아보니 괴물이 돼 있었던..

정찬 솔로 육아 | (+나이, 이혼) [내부링크]

배우 정찬이 솔로 육아 아빠 대표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정찬은 내가키운다에 출연하여 엄마 출연자들과 함께 이야기를 하며 고충을 나누었습니다. 정찬은 과거 일반인 아내와 결혼하였지만 성격차이로 이혼하였..

윤석열 첫 공약은? | (+검사 프로필, 나이) [내부링크]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첫 공약이 29일에 발표하는데요 윤석열 전 총장의 첫 공약은 부동산과 관련된 것입니다. 윤석열 전 총장 대선 캠프는 부동산 공약이 1호 공약은 아니라고 강조했는데요 윤석열 검사 프로필과..

금리인상 의미와 영향 정리 | (+주식, 수혜주) [내부링크]

한국은행이 금리인상을 발표했는데요 이번 기준 금리인상으로 0.5%에서 0.75%로 0.25% 올랐습니다. 이로써 초저금리의 시대가 막을 내렸습니다. 금리인상의 의미와 영향 그리고 주식과 관련된 수혜주까지 알아보겠..

화이자 새이름 '반응이 최악인 이유?' | (+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화이자의 새이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미국인들 사이에선 화이자 새이름인 '코머너티'가 최악이라며 비판과 조롱을 받고 있습니다. 이유는 발음과 철자가 쓰기 어렵다는 이유인데요 화이자 새이름 논..

윤희숙 논란 총정리 | (+프로필) [내부링크]

윤희숙 의원은 부친과 관련해 논란이 일어나자 사퇴를 선언했는데요 윤희숙 의원과 관련해 여러 후폭풍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윤희숙 프로필과 윤희숙 의원과 관련한 여러 논란들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영탁 기부 '마스크 10만장을?' (+막걸리 상표논쟁) [내부링크]

영탁이 기부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탁은 개그맨 황기순, 최대성과 함께 기부했는데요 무려 마스크 10만 장과 손소독제 1800개를 기부했다고 합니다. 영탁 기부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5차 재난지원금의 종류가 다양해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 정리해보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의 대상, 지급시기, 신청등 소상공인에 대한 5차 재난지원금 포스팅을..

정해인 촬영소감 '기대되는 이유?' (+아버지, 프로필) [내부링크]

정해인이 촬영소감을 전했습니다. 정해인은 넷플릭스 드라마 'D.P'의 촬영소감으로 긴장하기도 했었지만 구교환과의 호흡이 너무 재미있었다고 촬영소감을 전했습니다. 정해인 아버지와 프로필에 대해서도 자세히..

루카스 활동중단 '사생활 폭로' (+여자친구) [내부링크]

루카스의 활동중단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루카스는 전 여자 친구에게 가스 라이팅과 양다리 의혹에 대해 인정하였으며 활동 중단을 결정하였습니다. 루카스 활동 중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

박유천 법적대응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내부링크]

박유천의 법적대응 사실이 밝혀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유천은 가수 겸 배우로 최근 전 소속사와 이중계약 논란 등 여러 논란이 있었는데요 박유천 법척대응에 관한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박..

김호창 사과 뮤지컬 하차 (+프로필) [내부링크]

김호창의 사과를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김호창은 뮤지컬 '인서트 코인' 하차 논란이 있었는데요 이에 사과를 전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숙한 대처로 발생한 사건에 대해 사과드린다며 소..

루카스 전 여자친구 가스라이팅 논란 | (+실제 카톡내용) [내부링크]

NCT 멤버 루카스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이 과거 가스라이팅과 꽃뱀질을 당했다며 폭로 글을 올려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증거로 실제 카톡내용과 루카스가 보낸 자신의 셀카를 공개하며 폭로..

정유미 선한영향력 대단한 이유 (+남자친구) [내부링크]

정유미의 선한영향력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정유미 선한영향력과 더불어 남자친구는 가수 강타로 알려져 있는데요 작년인 2020년부터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부산대 조민 입학 취소 요약 | (+얼굴, 조국) [내부링크]

부산대에 재학 중인 조민이 입학 취소가 되었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조민은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로 지난 2019년부터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을 모두 부정 입학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왔는데..

내년 병장월급 파격 인상? [내부링크]

내년부터 병장월급을 인상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기존에 받던 병장월급에 파격 인상을 한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당정협의회에서 소상공인 손실보상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겠..

트와이스 스포일러 놀라운 컨셉? (+데뷔, 인기) [내부링크]

트와이스의 스포일러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10월 1일에 첫 영어 싱글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트와이스는 2015년에 큰 인기를 받으며 데뷔하였습니다. 트와이스 스포일러를 확인해보니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자세..

태풍 북상 위험한 이유 (+경로, 예보) [내부링크]

올해의 첫 태풍인 오마이스는 현재 부산에 북상해 영향을 주고 있는데요 이전 경로를 보았을 때 태풍이 제주를 관통해 부산으로 북상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태풍 북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애플워치7 출시일 및 가격 예상 - 아이폰13 [내부링크]

올 가을 9월 경 애플 행사에서 애플 워치 7을 공개한다는 루머가 돌고 있는데요 애플은 매년 9월쯤 신제품을 공개하였으나 작년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한 달 정도 늦은 10월에 공개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평..

영탁 공식입장 '협박 당했다' (+막걸리 상표논쟁) [내부링크]

영탁 공식입장 가수 영탁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영탁이 광고하는 막걸리의 회사인 예천양조가 상표권 문제로 공갈 협박을 했으며 고소하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공식입장..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가격비교, 혜택) [내부링크]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때문에 일시 품절이 수시로 일어나고 있는데요 타 사이트와 가격비교를 해서 갤럭시 Z 플립3를 가장 합리적이고 사은품과 혜택을 많이 받는 곳을 말씀드리려 합..

박수홍 반박 사생활 논란 정리 (+여자, 나이) [내부링크]

개그맨 박수홍의 최근 사생활 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박수홍의 전 여자 친구에 데이트 폭력을 했다는 의혹에 대해 반박하였습니다. 박수홍 반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박수홍 반박 박..

임영웅 2관왕 '이번년도 활약' [내부링크]

임영웅 2관왕 가수 임영웅이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에 올라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임영웅은 지난해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임영웅 2관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작년에도 브랜드..

차승원 공약 '300만원 준다' [내부링크]

배우 차승원 공약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차승원은 영화 싱크홀의 300만 번째 관객에게 300만 원을 선물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차승원 공약 배우 차승원이 영화 '싱크홀'..

이찬원 컴백확정 기대되는 이유? [내부링크]

이찬원 컴백확정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찬원은 무려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라고 합니다.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였는데 여름에 맞는 청량한 블루 색감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

영탁 법적대응 '150억 요구의 진실' (+프로필) [내부링크]

영탁의 법적대응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트로트 가수 영탁이 영탁 막걸리의 제조사인 예천 양조를 상대로 법적대응에 나선다고 합니다. 예천 양조 측이 영탁에 대한 모욕과 명예 훼손, 허위 사실 유포 등을 관련..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혜택 및 가격 정리 (+사은품) [내부링크]

갤럭시 Z 플립3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갤럭시 Z 플립3의 사전예약은 진행하면 % 즉시 할인이 있기 때문에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사은품도 주기 때문에 매리트가 있습니다.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

강백호 사과 껌 씹기 논란 (+프로필) [내부링크]

강백호 사과 강백호가 도쿄올림픽에서의 껌 씹기 모습에 대해 사과하였습니다. 강백호는 KT위즈의 타자인데요 도미니카공화국과의 동메달 결정전에서 강백호가 멍한 표정으로 껌을 씹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비난..

박나래 위장 전입 사건 정리 | +과거 논란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나래가 위장 전입 의혹에 대해 법적으로 무지해서 생긴 일이라고 해명하였는데요 박나래는 과거 인터넷 콘텐츠로 제작하는 '헤이 나래'에서 성희롱 논란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약 5개월 뒤인 8월..

얀센백신 국내도착 '나도 맞을 수 있나?' (+접종 대상자) [내부링크]

얀센백신이 15일 국내도착하였습니다. 이 얀센백신은 미국 정부가 두번째로 제공한 백신이며 40만 회분입니다. 8월 23일부터 지난번 도입된 얀센백신 10만 회분을 포함한 총 50만 회분을 접종 실시한다고 합니다...

광복절 집회 이유 걷기 운동 | 경찰 충돌 [내부링크]

광복절 집회가 8월 14일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집회 참가자들 중 경찰과 충돌까지 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광복절 집회 이유는 문재인 정권 탄핵이 주목적이라고 합니다. 전광훈 사랑 제일교회 담임목사가 대표로..

모더나 사과 '이대로면 위험하다' (+국내 부족) [내부링크]

모더나 사과 '이대로면 위험하다' (+국내 부족) 모더나는 백신 공급에 차질이 있었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 대표단이 미국으로가서 모더나가 사과 의사를 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모더나 백신만 국내 공급에..

테크몽 성이름 댓글 조작 논란 | 타 유튜버 비방 사건 [내부링크]

리뷰 유튜버인 테크몽이 아내와 성이름이라는 닉네임으로 댓글 조작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자신의 채널엔 좋은 댓글을 타 채널의 유튜버에게 비방성 댓글을 남긴 것을 인정하고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테크몽은 65만..

경기도 재난지원금 지급일 | 3차재난기본소득 [내부링크]

13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재난지원금에 대해 발표하였는데요 주요 내용은 정부의 5차 재난지원금 하위 소득 88% 지급대상에서 제외된 상위 12%의 경기도민에게 3차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한다는 내용입니다...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과 가격 정리 (+사은품) [내부링크]

갤럭시워치4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갤럭시워치4는 11일 온라인 언팩 행사에서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가격과 사전예약 출시일등 많은 내용이 발표되었습니다. 갤럭시워치3와는 다른 차별화된 기능도 추가되..

김연경 국가대표은퇴 '역대급 커리어'(+소감) [내부링크]

배구 여제 김연경이 국가대표은퇴를 선언하였습니다. 김연경은 역대급 커리어를 쌓았는데요 은퇴 소감도 공개하여 팬들의 감동을 사고있습니다. 사실 김연경은 이전에 국가대표은퇴에 대해 의사를 내비쳤습니다...

차혜영 대표 '논픽션은 무슨 회사?'(+전남친) [내부링크]

현재 차혜영 대표가 윤계상의 연인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차혜영 대표는 뷰티 브랜드 회사 '논픽션'의 대표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차혜영 대표의 전남친에 관한 내용도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혜영 대..

김용건 공식입장 '충격적인 나이 차이'(+호적,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김용건이 3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만나고 있는 연인과의 임신과 관련된 갈등을 해결하고 아이를 호적에 올리겠다는 공식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처음 연인으로 밝혀졌을때 나이 차이가 상당해..

윤계상 여자친구 차혜영 (+논픽션 대표, 인스타) [내부링크]

배우 및 가수 윤계상은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소속사를 통해 밝혔는데요 차혜영은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대표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가까운 시일에 결혼식 진행이 어려워 혼인신고를..

지창욱 완치 '무사히 복귀' (+프로필) [내부링크]

지창욱 완치 '무사히 복귀' (+프로필) 배우 지창욱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완치 판정을 받고 건강을 되찾았다고 합니다. 지난달 26일 확진 판정을 받은 지창욱은 자가격리 및 치료에 전념한 결과 완치했다고 해..

김연아 화보 '화려하고 우아'(+프로필) [내부링크]

김연아 화보 '우아하고 멋지다'(+프로필) 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9월호에서 김연아의 우아하고 멋진 모습이 담긴 화보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11일 오늘 공개했습니다. 볼때마다 너무 예쁘다는 생각이..

토니안 특별출연 감독이 먼저 제안? (프로필) [내부링크]

토니안이 MBC에서 현재 방영 중인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 특별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 드라마의 감독이 먼저 토니안에게 제안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프로필과 함께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

말복 인사말 오래 기억되는 좋은 문구 [내부링크]

초복, 중복, 말복은 정말 더운 기간이지만 닭고기를 먹으며 기력을 회복하는 날입니다. 입추가 지나고 말복은 의미 있는 날인 만큼 인사말을 걱정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오래 기억되는 좋은 문구가 아무래도 좋은데..

여자배구 포상금 예상 외의 상금이? [내부링크]

여자배구 포상금 예상 외의 상금이? 이번 올림픽에 한국 배구가 4강 진출에 성공하면서 국민들에게 자랑스러움을 안겨주었는데 포상금 정산에 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래 책정된 금액 외에 추가로 상..

임영웅 5주년 팬들에게 감동을? [내부링크]

임영웅 5주년 팬들에게 감동을?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8월 18일 데뷔 5주년을 앞두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훌륭한 노래 실력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해 두꺼운 팬층이 있는 임영웅인데요..

10중 추돌사고 자세한 내용은? [내부링크]

10중 추돌사고 자세한 내용은? 어제인 6일 오후 늦게 차량 10중 추돌사고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2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쳤으며 사상자도 나오고 있어서 안타까움을 사고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설..

유재석 응원영상 '드디어 돌아온 국민 MC' [내부링크]

유재석 응원영상 '드디어 돌아온 국민 MC' 국민 MC로 불리는 유재석이 한 프로그램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서 유재석도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자가격리에 들어갔었습니..

심진화 사과 마녀김밥 논란인 이유 (프로필) [내부링크]

심진화 사과 마녀 김밥 논란인 이유 (프로필) 분당 김밥집 마녀김밥 집단 식중독 사건 때문에 개그우먼 심진화가 사과 글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심진화와 김원효와는 무관한 것으..

박보영 기부 '잇따른 연예인들의 선행' [내부링크]

박보영 기부 '잇따른 연예인들의 선행' 배우 박보영이 기부를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배우 손예진이, 꾸준하게 기부를 하고 있는 배우 장나라를 비롯하여 여러 연예인들이 기부를 하고 있어서..

제주공항 집단감염 '점점 심해지는 코로나 확산' [내부링크]

제주공항 집단감염 '점점 심해지는 코로나 확산' 제주 국제공항 지상조업 서비스 업체 직원을 중심으로 확산되었던 '제주시 직장 5'의 집단감염의 여파로 현재까지 총 30명이 감염되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

김혜수 출연검토 사극 복귀?? 반전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김혜수 출연검토 사극 복귀?? 반전 나이 프로필 배우 김혜수의 출연검토 소식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02년 사극 장희빈 이후 약 20년 만에 사극으로 복귀할지 기대하고있습니다. 바로..

하준수 해명 안가연과 바람 인정 '전여친의 폭로' [내부링크]

하준수 해명 안가연과 바람 인정 '전여친의 폭로' 개그맨 하준수와 안가연이 바람 논란에 휩쌓여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하준수의 전 연인이라 주장한 네티즌이 지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개그맨 H군..

유정호 실화탐사대 '도박으로 100억 탕진' [내부링크]

유정호 실화 탐사대 '도박으로 100억 탕진' 유정호는 100만 유튜버로 사회적으로 선행이나 기부, 봉사 등 선한 활동과 속 시원한 참 교육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선행의 아이콘'입니다. 그..

SD바이오센서 상장일 미리 알아두자 [내부링크]

SD바이오센서 상장일 미리 알아두자 코로나19 자가진단 키트 회사로 유명한 SD바이오센서가 8일과 9일 이틀간 일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공모 청약을 진행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상장일에 대한..

대학생 노트북 추천, 맥북 에어를 사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대학생 노트북 추천, 맥북 에어를 사야 하는 이유 대학생분들 중 노트북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맥북 에어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꼭 대학생이 아니더라도 노트북을 필요로 하..

싸이월드 관련주 '특급3종목' 요약정리 [내부링크]

싸이월드 관련주 '특급3종목' 요약정리 싸이월드가 약 2달전인 5월 말경 도토리 환불을 시작하며 부활을 알리면서 싸이월드와 관련된 주식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졌습니다. '특급3종목' 요약정리 시작하..

LG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만의 장점 [내부링크]

LG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만의 장점 최근 장마가 시작되어 굉장히 습하고 집안에 있어도 찝찝합니다. 그래서 가정에서 많이들 구매하시는 게 바로 제습기인데요 LG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가 인기도 많고..

아이패드 프로 5세대 무조건 11인치를 사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출시한 지 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꾸준히 그리고 앞으로도 인기가 많을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와 11인치를 비교하여 여러분이 11인치를 무조건 사야 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설명에 앞서 아..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 요약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 요약 7월 2일 카카오게임즈는 전날보다 24.52% 급등한 7만 1600원에 거래를 마쳐서 밝은 주가 전망을 예고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신작 '오딘'의 매출이 1위를 달성한것과..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과 투자 전략 [내부링크]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과 투자 전략 SK이노베이션이 배터리 사업 부문 분할을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에 주가가 급락했고 전문가들은 SK이노베이션 주가가 당장은 하락했지만 곧 반등하는 흐름을 보일 것으로..

가인 공식입장 화제중인 과거 발언 [내부링크]

가인 공식입장 화제중인 과거 발언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이 프로포폴 투약 혐의를 인정하고 사과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인의 과거 발언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방탄 공식입장 '악플러들 큰일난 이유' [내부링크]

방탄 공식입장 '악플러들 큰일난 이유' 방탄소년단이 공식입장을 내고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속사인 빅히트 뮤직은 지난 29일 "방탄소년단에 대한 명예훼손, 모..

유명 걸그룹 멤버 프로포폴 투약 (+실명공개) [내부링크]

유명 걸그룹 멤버 프로포폴 투약 (+실명 공개) 현재 유명 걸그룹 멤버가 일명 '우유 주사'라고 불리는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하여 논란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울의 70대 성형외과 의사도 연관되어 있다고..

서튼감독 가족 확진 큰일난 이유 [내부링크]

서튼감독 가족 확진 큰일난 이유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래리 서튼 감독이 코로나19 밀접접촉자로 분류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의 가족이 확진되었습니다. 서튼 감독의 격리에 따라 29일 서울 고척스카..

박나래 무혐의 논란이 된 사건의 결말 [내부링크]

박나래 무혐의 논란이 된 사건의 결말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후 고발된 박나래에 대해 경찰이 ‘혐의 없음’(무혐의) 결론을 내렸습니다 논란이 된 사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8일 서울 강북경찰서는 정..

아프리카TV 코인게이트 요약 '충격적인 명단공개' [내부링크]

아프리카TV 코인게이트 요약 '충격적인 명단공개' 현재 아프리카 TV에서 티오코인을 둘러싼 이슈가 발생하였는데 이를 아프리카TV 코인 게이트라고 합니다. 여러 명단이 있었지만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명단이..

장성규 사과 화제의 논란 사건정리 [내부링크]

장성규 사과 화제의 논란 사건정리 '소변 테러 사건' 영상에 방송인 장성규는 장난스러운 댓글을 달고 사과를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변 테러 사건'은 지난 23일 오후 10시 30분경 인천시 미추홀 구 인천..

WHO 델타변이 '재앙의 시작' 치명적인 지배종 [내부링크]

WHO 델타변이 '재앙의 시작' 치명적인 지배종 세계 보건기구(WHO)가 코로나19 델타변이의 높은 전염성을 경고하며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밝혔다고 CNBC가 26일(현지시간)에 보..

미우새 문채원 "야 건물 하나 줘봐" [내부링크]

미우새 문채원 "야 건물 하나 줘봐" 27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문채원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배우 문채원이..

윤석열 SNS 개설 대국민 소통 목적 '전언 정치는 끝' [내부링크]

윤석열 SNS 개설 대국민 소통 목적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6월 29일 정치선언을 기점으로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개설해 본격적인 대국민 소통을 이어갈 것으로 오늘 27일 파악되었습니다. 윤 전 총장측..

분당 학생 실종, 6일째 행방 묘연 (서현고) [내부링크]

분당 학생 실종, 6일째 행방 묘연 (서현고)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김휘성 군이 지난 22일 오후 4시경 하교 이후 지금까지 6일째 행방이 묘연하여 가족들의 걱정과 네티즌들의 안타..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VS하위70% 대상자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전 국민 VS 하위 70% 대상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5차 재난지원금을 전 국민에게 줄 것인지 하위 70%에게 줄 것인지에 대해 논의 중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은 소상공인..

두산퓨얼셀 주가 전망과 하락 이유 -요약- [내부링크]

두산퓨얼셀 주가 전망과 하락 이유에 대해 요약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은 두산퓨얼셀 주가 전망과 하락 이유에 대해 알고 싶으셔서 읽고 계실 텐데 주가 차트, 기업분석, 매각, 목표주가..

김성민 5주기, 5명을 살린 천사 [내부링크]

고 배우 김성민이 사망한 지 5년이 흘러 5주기가 되었습니다 고인은 2016년 6월 26일 뇌사 판정을 받아 향년 43세로 짧은 삶을 마감하였으며 평소 장기기증 의사를 밝혔던 고인의 바람에 따라 유가족 동의 하에 콩..

김수찬 재반박, 빚만 2억 왜?? (나이, 군대)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김수찬과 소속사 뮤직 K엔터테인먼트(뮤직 K)가 정산 문제를 두고 갈등을 키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소속사의 주장에 대해 재반박하고 빚이 2억에 정산금이 0원이라고 밝혀 충격을 주고 있습니..

플로리다 건물붕괴, 한국인 피해는? [내부링크]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24일 고층 아파트 건물이 붕괴하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마이애미 데이드 카운티 서프 사이드의 아파트가 붕괴되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이 사고는 고층 아파트 건물이..

5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꼭 신청하자 [내부링크]

현재 5차 재난지원금이 공식화가 되었는데 궁금하신 내용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예를 들어 신청방법, 수급자, 지급일, 지원금액, 지급방식 등등 많이 궁금하실 텐데 지금까지 나온 정보들을 바탕으로 정리해..

5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클릭)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입니다 여러분이 대상이 되는 지원금을 찾아 신청하시면 됩니다 소상공인, 노점상, 대학생 등 분류가 많으니 잘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한다감 출연확정, 이 드라마는 꼭 봐야해! (남편, 본명) [내부링크]

배우 한다감이 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 출연확정 되었습니다 이 드라마는 꼭 봐야 하는 이유는 너무나 현실적인 드라마이기 때문입니다. 목차 바로가기 1. 출연 확정 2. 프로필 1. 출연확정 24일 소속사 비비..

자취방이나 원룸 구할때 꼭 봐야할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이번엔 자취방이나 원룸을 구할 때 꼭 체크해야 하는 체크리스트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대학생 같은 경우 2학기를 대비해서 미리 방을 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목차 바로가기 1. 외부 환..

삼성전자 주식 사는 법 완전 쌩 기초부터 [내부링크]

요즘 버스나 지하철을 타면 남녀노소 누구나 휴대폰을 보며 주식이나 가상화폐를 분석하거나 주시하고 있습니다. 주식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사람 (주린이)이 대체 무슨 주식을 사야 되는지 경험자에게 물어보면..

자취 필수품 체크리스트로 완벽하게 내 방 꾸미기 [내부링크]

자취를 한다면 가장 필요한 물건은 무엇일까요? 필수품이라고 생각되는 물건을 꼽으라고 하면 선뜻 떠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체크리스트를 통해 내가 필수품을 생각되는 물건을 잊지 않고 챙겨야 합니다. 그러기..

세븐틴 활동연기, 확진자와 접촉해 자가격리 [내부링크]

세븐틴 활동 연기, 확진자와 접촉해 자가격리 그룹 세븐틴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와 감염해 자가격리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미니 8집앨범 활동도 연기한다고 밝혔습니다. 목차 1...

에릭센 퇴원 기뻐할 수 없는 이유? [내부링크]

에릭센 퇴원 기뻐할 수 없는 이유? 덴마크 축구선수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심장 수술 후 퇴원했습니다 하지만 마냥 기뻐할수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목차 1. 사고 배경 2. 심장 제세동기 삽입 수술 3. 그 이후..

에스파 1억뷰 차세대 음원퀸 등극 [내부링크]

에스파 1억 뷰 차세대 음원퀸 등극 그룹 에스파의 신곡 '넥스트 레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5월 17일 오후 6시 공개된 에스파의 신곡 '넥스트 레벨' 뮤직비디오는..

실종 소방관 사망 이틀만에 숨진 채 발견 [내부링크]

실종 소방관 사망 이틀 만에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기도 이천 쿠팡 물류센터 화재 현장에서 구조 작업을 하던 중 실종되었던 김동식 119 구조대장이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목차 1. 화재 원인 및 피해 규모..

박지성 악플러 고소, 악플러에 '선처는 절대 없다' [내부링크]

박지성은 유상철 전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 조문을 놓고 악성 댓글을 단 악플러들을 경찰에 고소하였습니다 이어 정도를 지나쳤고 악성 댓글의 근절을 위해 선처는 절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목차 1. 내용 설명 2..

정시아 MC발탁, 여자들의 은밀한 수다쇼? [내부링크]

배우 정시아가 TV판 맘카페를 지향하는 여자들의 은밀한 수다쇼, SBS FiL '아수라장'의 MC로 합류한다고합니다 '아수라장' 제작진은 "정시아가 고정 MC 중 하나로 발탁됐다"라며 수위 없는 '마라탕맛 맘토크'를 나..

윤소정 4주기, 감기에서 패혈증으로 악화 [내부링크]

윤소정 4주기, 감기에서 패혈증으로 악화 배우 윤소정이 4주기를 맞았습니다 윤소정은 2017년 6월 16일 패혈증으로 향년 74세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목차 1. 제목 내용 2. 패혈증이란? 3. 작품 활동, 가족 1. 제목..

대체공휴일 확대 추진, 오늘도 쉰다고? [내부링크]

대체공휴일 확대 추진 더불어민주당이 사라진 빨간 날을 돌려주기 위해 6월 임시국회에서 관련 법안을 처리하고, 오는 광복절부터 시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윤호중 민주당 원내대표는 15일 “해마다 새 달력을 받..

임영웅 별빛정원, 서울숲에 조성 [내부링크]

가수 임영웅의 이름을 딴 정원이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 공원 중앙호수 주변에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서울시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의 후원으로 서울숲 공원 내 내다지 500에 '별빛..

전두환 재판 불출석 사자명예훼손으로 징역 8개월 [내부링크]

전두환은 회고록에서 헬기 사격 목격 증언을 한 고(故) 조비오 신부에게 '신부라는 말이 무색한 파렴치한 거짓말쟁이'라고 비난하고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되어 1심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

이나은 일기장 공개 친언니 해명 [내부링크]

이나은은 에이프릴 연습생 활동과 데뷔 초 팀 멤버인 이현주를 괴롭힌 인물 중 한 명으로 지목되며 논란을 받았습니다 그룹 에이프릴 내 괴롭힘 가해자로 지목된 멤버 이나은의 친언니가 동생의 가해 의혹에 대해..

성규 전속계약 더블에이치티엔이의 엄청난 지원? [내부링크]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 가수 성규가 더블에이치티엔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G워너비 김용준도 이 소속사로 같은 식구가 되었습니다 14일 디블에이치티엔티측은 "최근 성규와 오랜 논의 끝에 함께하기로 결정..

G7 한국초청 일본이 반대하는 충격적 이유? [내부링크]

G7 한국초청 일본이 반대하는 충격적 이유? 올해 G7 정상회의에는 한국, 호주, 인도,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게스트로 초청되었습니다 일본은 “게스트 국가로 한국와 호주, 인도를 부르는 것은 괜찮지만 G7 틀..

에릭센 의식회복, 심각한 사고 후 눈의 초점까지 풀렸다 [내부링크]

오늘은 에릭센 의식회복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2020 유럽축구선수권대회에 참가한 덴마크 축구 국가대표팀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경기 중 갑자기 쓰러져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다행히 의식을 회..

임지호 셰프 별세 '충격적인 사망 원인' (가족, 부인) [내부링크]

임지호 셰프 별세 '충격적인 사망 원인' (가족, 부인) 요리연구가 임지호 셰프님이 별세했습니다 임지호 셰프님은 2021년 6월 12일 새벽에 급성 심장마비로 별세하였습니다 임지호 셰프님은 대한민국의 요..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쉽게 발급하기 [내부링크]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쉽게 발급하기 국민은행 공인인증서가 2020년 12월 10일부터 전자서명법 개정에 따라 공동 인증서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새롭게 바뀐 공동 인증서 국민은행 공인인증서 발급하기에 대해..

[손호준 계약종료] YG떠난다 프로필 나이 [내부링크]

배우 손호준이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종료되었다 10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6월 말 손호준 배우와 전속 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린다"라며 계약 종료를 알렸다 YG엔터는 “오랜 시간 신중한 논..

[정일훈 징역 2년] 대마초 상습 흡입 혐의로 실형 '법정 구속' [내부링크]

대마초 상습 흡입 혐의로 실형 '법정 구속' 그룹 비투비 전 멤버 정일훈이 상습 대마 흡입으로 추징금 1억 3천만 원+징역 2년을 선고받았다 정일훈은 10일 오후 서울 중앙 지방법원 정일훈의 마약류 관리에..

[전지현 빌딩 매각] 140억의 엄청난 시세차익(자산 추정) [내부링크]

10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배우 전지현은 약 14년 간 보유했던 서울 논현동 건물을 매각했다 자산 이 빌딩의 위치는 7호선 학동역 인근 이면도로에 위치해있다 2007년 10월경 86억 원에 단독 명의로 사들였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원진 마약 버닝썬 정리 [내부링크]

최근 한예슬 전 남자 친구 원진 및 현재 남자 친구 류성재에 관한 것은 물론 버닝 썬에서 마약을 했다는 논란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한예슬은 9일 오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 얘기해드릴게요'라는 제목..

[광주 건물 붕괴] 17명의 사상자 발생.. 충격적인 현재 상황 [내부링크]

9일 오후 4시경 광주 동구 학동 4구역 주택 재개발사업 근린생활시설 철거현장에서 5층 규모 건물이 무너졌습니다 현재 광주 건물 붕괴로 다수의 사상자가 나왔고 사고 수습을 위해 소방과 경찰, 유관기관 등이 다..

[이정현 성수동 빌딩 매각] '3년 만에 빌딩 매각 26억원의 시세차익'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성수동에 보유하고 있던 빌딩을 매각해 26억원의 시세 차익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8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정현은 2018년 3월에 약 43억원에 매입한 성수동 빌딩을 이번 5월에 70억..

[정혜선 출연료 차압] "전 남편 박병호의 부도로 출연료 차압" [내부링크]

배우 정혜선은 '아침 마당'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 남편 박병호로 인한 출연료 차압에 대한 일화를 밝혔습니다 배우 정혜선은 '화요초대석' 게스트로 출연하여 연기 인생 60년에 대해 돌아봤습니다 당시 남편의 사..

[유상철 감독] 유상철 감독 별세 췌장암 사인 [내부링크]

2002년 한일 월드컵 영웅인 유상철 전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이 췌장암 투병 끝에 2021년 6월 7일 오후 7시경 서울 아산병원에서 사망하였습니다 그는 최전방 공격수부터 최후방 수비수까지 모두 뛸 수 있는 유틸..

오은영 박사 프로필 상담비 정리 [내부링크]

오은영 박사 프로필 상담비 정리 3일 방송된 '대화의 희열 시즌3'에 오은영 박사가 출연하였습니다 과거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오은영 박사 프로필 상담비 에르메스 병원에..

[나 혼자 산다 남윤수] 남윤수 프로필 오피스텔 집 위스키 탄산수 양주 [내부링크]

지난 28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집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있는 모델 출신의 배우 남윤수의 프로필 오피스텔등을 포스팅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름: 남윤수 출생: 1997년 7월 14일 (25세) 키: 187cm 직업: 배우, 모..

[머니게임] -사실상 우승- 공혁준 산범 프로필(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 화제의 콘텐츠였던 머니게임이 끝나고 공개연애중인 사실상 우승한 공혁준 산범의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공혁준님 입니다 1992년 12월 18일생으로 올해 30입니다 키는 174cm입니다 대구출신으로 사..

[철구 이혼] 외질혜의 외도로 이혼 발표 카톡 실제 내용 공개 [내부링크]

bj철구(이예준)는 그의 아내 외질(전지혜)과 7년간의 결혼 생활끝에 시청자들에게 이혼을 발표했다 5월 12일 철구는 아프리카 방송에서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고 딸(연지)의 양육권 같은 경우 지혜가 가져갈 것..

[얀센 백신] 예약, 부작용, 효능, 대상자 총정리 [내부링크]

얀센 백신이 최근에 화제가 되고있는데 얀센 백신 예약, 부작용, 효능, 대상자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얀센 백신이란? 얀센은 벨기에에서 설립된 제약회사입니다 현재는 존슨앤드존슨의 자회사이고 1961년..

[호원대 원룸]호원대학교 원룸, 자취방 전화번호 모음 [내부링크]

호원대학교 원룸, 자취방 전화번호 모음입니다 원룸 정보가 부족하여 모아봤습니다 궁전원룸 010 9411 076 쌍둥이 원룸 010 4655 5735 인정원룸 010 9860 5409 호원빌리지 010 2551 7234 아카데미원..

[싸이월드] 부활, 아이디 찾기, 관련주, 도토리 환불 [내부링크]

2000년대 초반에 큰 인기를 누리던 싸이월드가 5월 26일 도토리 38억원어치의 환불을 시작하며 부활을 알렸습니다 싸이월드 서비스 오픈 날짜는 7월 예정입니다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예약 신청 https://page.sti..

도지코인이란? 총정리 [내부링크]

도지 코인이 무엇인지, 시세, 채굴, 전망, 호재 등등 여러 정보들을 총정리하겠습니다. 목차 1. 도지 코인이란 2. 호재 3. 시세 4. 전망 5. 채굴 도지 코인이란 IBM 출신 빌리 마커스와 잭슨 팔머가 만든 럭키 코..

[종근당 비타민 d 2000iu] 면역력과 아연을 동시에 챙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종근당 비타민 D 2000IU(링크) 제품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이 제품은 비타민 D뿐만 아니라 아연도 같이 포함되어있어서 면역력에 도움도 많이됩니다! 그전에 비타민 D와 아연에 대해..

머니게임 전기 파이 비하인드 내용 논란 [내부링크]

머니게임 전기 파이 비하인드 내용 논란 5월 13일 1. 전기 유튜브에 머니게임 7화 리뷰 영상에서 전기, 공혁준, 가오가이가 등장해 파이를 세탁(?)해주는 영상이 업로드됨 하지만 영상 내내 전기에게 사과..

롤 시즌11 정글 카서스 템트리, 스킬, 룬, 카운터,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고 자신있는 챔피언 카서스를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서스는 글로벌 궁으로 모든 라인 교전 개입이 가능하고 초반에 강력한 딜링이 가능한 챔피언입니다 때문에 라이엇의..

[쎈비백정] 고함량 활성 비타민 가격 및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보조식품(비타민) 쎈비백정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우선 대학생이고 기숙사를 사용합니다 저희 학교는 기숙사에서 코로나로 인해 학식을 중지해서 학생들이 따로 식사를 해결해야합..

롤 티어, 점수 올리는법 나만 모르던 승리 공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범한 일기장입니다 첫 포스팅 내용은 롤 티어 올리는 방법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패치 노트를 주의깊게 봐라> 사실 이게 별거 아닌것처럼 보여도 인게임 플레이에 영향이 상당합니다 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