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aeye의 등록된 링크

 choaey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9건입니다.

셀프 등기, 위택스에서 취득세 셀프 신고 하세요! [내부링크]

부동산 매매 준비중이신가요? 저는 사실 매매하면서 법무사를 끼고 등기를 했습니다만, 셀프등기로 하게 되면 수수료를 아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매매 등기 수수료 과세표준액  산정방법 1천만원까지 100,000..

오피스텔 재산세 용도변경! 업무용에서 주거용으로. 전입신고만 하면 끝이 아니다! [내부링크]

작년 오피스텔 추가 매입 후, 전입신고만 하면 끝날 줄 알았던 용도변경. 그런데, 올해 부과된 재산세에 난생 처음보는 토지세를 발견하고 구청에 문의했는데, 원래 나오는거라고 답변을 받는데 아니었습니다. =-=..

박민영 열애설, 재력가가 누구길래? [내부링크]

연기자 박민영의 열애설이 크게 보도되었습니다. 동료 배우가 아닌 재력가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디스패치의 보도에 의하면 은둔의 재력가 강종현 이라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여러개의 명함을 가지고 있는..

어몽어스 apk 설치 파일 다운받으세요! 어몽어스 어플 설치 파일. [내부링크]

아주 가아끔. 정말 앱스토어의 문제인지 어디 문제인지 모르게 게임이 안깔릴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우리는 apk파일을 다운받아서 일명 강제설치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apk 파일입니다. 2..

같은 그림 맞추기, 무설치로 편하게 하자! Onet Connect Classic [내부링크]

네, 일명 마작게임입니다. 귀여운 동물들과 맛있어 보이는 음식 아이콘으로 이루어진 게임입니다. Try to earn as many points as you can in this cute Mahjong connect game! Select your favorite theme - fun..

블로그 하다 보면 오는 일반인 크리에이터 제의. 조심해야 해요! [내부링크]

블로그에 심심치 않게 달리는 이런 일반인 크리에이터 제안들. 꼭 비공개처리로 달리고 오픈 채팅으로 유도를 하죠. 저는 네이버에 두 개의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데 만든 지 얼마 안 된 블로그에 이런 댓글을 달..

곽도원 음주운전 물의. 논란 속 사과는 했으나... [내부링크]

배우 곽도원이 음주운전 혐의를 받았습니다. 지난 25일 오전 5시쯤, 제주 한림읍 금능리에서 애월읍 봉성리로 향하는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자신의 SUV 차량을 운전, 차를 세운 채 잠들어 경찰에 적발되었다고 하..

뭉쳐야 산다 2, 박지성의 조기축구 감독 대뷔전! [내부링크]

축구선수 박지성이 조기축구 감독이 된다면? JTBC 뭉쳐야산다 2에서 안정환과 박지성이 어쩌다벤져서팀 대 팀 박지성 감독으로 맡붙습니다. 25일 방송된 이 방송에서 16명인 어쩌다벤져스보다 4명이 적은 팀 박지..

컬러 터널을 지나가라! 무료 플래시 게임, 컬러 터널! Color Tunnel! [내부링크]

시간 때울때 딱 좋은 컬러터널 게임입니다. 플래시라 설치도 필요 없고 회원가입도, 로그인도 필요 없습니다. 하단 링크로 접속 가능합니다. 무료이기 때문에 앞에 광고는 참으셔야해요~ Color Tunnel Play Color..

추억의 버블버블 게임을 무료로 해보자. Smarty Bubbles! [내부링크]

오락실에서 즐겼던 버블버블 게임 기억 하시나요. 마우스로 조작 가능한 버블버블 입니다. 하단 사이트 링크로 들어가시면 게임 하실 수 있어요! Smarty Bubbles Smarty Bubbles is the perfect casual game for..

국민임대주택, 자격 및 신청방법 어떻게 될까요? [내부링크]

천정부지로 오른 집값. 그리고 오르지 않는 내 월급. 국민임대주택은 일정한 소득 수준 이하의 무주택 가구주에게 임대 조건으로 저렴한 가격에 주택을 공급하는 것을 말합니다. 청년 공공 임대주택, 신혼부부 공..

서울 도서관에서 3D펜 무료 교육 체험 기회가! 10월 한달, 무료교육 받으세요! [내부링크]

서울 도서권에서 10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3D펜 체험교육을 실사합니다. 3D펜 사용 기초교육 및 참여자가 원하는 디자인의 입체작품을 직접 만들어 가져갈 수 있는 체험을 무료로 운영하..

1920년대 지면의 글꼴을 그대로, 조선 100년체 폰트. 무료 폰트! [내부링크]

1920년대 조선일보에서 사용한 글꼴을 현대적으로 복원한 ‘조선100년체’를 무료 배포합니다. 방일영문화재단이 개발한 이 서체는 일제강점기 우리글을 통해 민족의 얼을 지킨 조선일보의 정신을 담았습니다. 조..

2022 Taste of Seoul 100선.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 지도 여기 다 있다! [내부링크]

자취생 꿀템, 원룸 꿀템, 딱 세개만! 이건 진짜 꼭 사야해! 필수템 2탄. 꿀템 들어갑니다. 1탄은 여기있어요~ 자취 15년차가 말하는 첫 자취 필수품 리스트. 제가 자취를 시작하고. 혼자 따로 나와살게 된지는 15..

북촌 문화센터, 9월의 다양한 행사하면서 가족 나들이, 데이트도 즐겨요! [내부링크]

9월 북촌문화센터에서 준비한 잔치라고 합니다. 그간 열린 문화강좌를 통해 강습생들과 강사님들이 만든 다양한 작품들을 모아 전시회를 한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형 행사도 열립니다! 전시와 문화..

토끼 암컷 중성화,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내부링크]

토끼를 키우면서 많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집에서만 키우는데 예방접종 꼭 시켜야하나? 한 마리만 키울건데, 중성화 꼭 해야하나??? 예방접종은 필수입니다. 집에서 키우더라도 사람이 바깥을 왔다갔다하고 밖..

다양한 인디게임을 무료로도 즐길 수 있는 스팀스토어. [내부링크]

다양한 게임들이 존재하는 가운데, 유료도, 무료도 많죠! 스팀클라이언트를 통해 게임을 무료나 유료로 구입할 수 있으며, 채팅이나 다양한 방송 커뮤니키 기능을 이용해 소통도 가능한 사이트. 그리고 모 유튜버..

은닉 재산 신고하면 포상금이 1억원?? 고의적 채납자를 찾아주세요! [내부링크]

서울시가 악의적, 고의적 재산 은닉 채납자를 찾아내기 위해 포상금을 걸었습니다. 서울시에 따르면 고액 체납자에 대해 체납자 본인의 재산 확인시 압류, 공매, 추심등의 직접 체납 처분 외에도 명단공개, 출국금..

근로장려금, 최대 107만원까지! 반기 신청하고 먼저 받기!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제도란 무엇일까요? 근로장려금은 일은 하고 있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나 사업자 가구에 대한 가구 구성원, 근로 소득, 사업소득 또는 종교인 소득에 따라 산정된 일정 장려금을 지급..

Pretendard 폰트, 프리텐다드 폰트! 무료!! [내부링크]

애플의 샌프란시스코, 산돌고딕 Neo를 대체하기 위해 만든 폰트라고 하네요! 깔끔한 서체인데 무료입니다! 정말 예뻐요! 기본적인 글꼴 방향은 주어진 리소스가 허락하는 선에서 최대한 눈에 익숙하며, 글꼴에 구..

자취생 꿀템, 원룸 꿀템, 딱 세개만! 이건 진짜 꼭 사야해! [내부링크]

필수템 2탄. 꿀템 들어갑니다. 1탄은 여기있어요~ 자취 15년차가 말하는 첫 자취 필수품 리스트. 제가 자취를 시작하고. 혼자 따로 나와살게 된지는 15년 정도가 되었네요! 작은 집에서 이집, 저집으로 점점 집을..

자취 15년차가 말하는 첫 자취 필수품 리스트. [내부링크]

제가 자취를 시작하고. 혼자 따로 나와살게 된지는 15년 정도가 되었네요! 작은 집에서 이집, 저집으로 점점 집을 키우면서 여러가지 풀건들을 사고 버리고를 반복했어요. 그렇다면 처음 자취를 시작할 때, 어떤..

엄마 아빠 행복 프로젝트. 아이키우기 좋은 서울을 만들자! 돌봄 수당 받으세요! [내부링크]

서울시가 36개월 이하 영아를 둔 조부모 등 4촌이내 친인척이 돌보는 가족에 월 30만원의 돌봄수당을 지원한다는 소식입니다. 맞벌이와 임산부, 다자녀 가정에는 하루 4시간 가사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물론 30만..

Rix이누아리두리, 귀여운 댕댕이 서체를 무료로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너무너무 귀여운 폰트가 나왔어요 Rixfont에서 개발한 이누아리두리 체 입니다. 이지윤 폰트디자이너님이 만든 이 서체는 푸들가족 이누, 아리, 두리를 닮은 서체라고 해요.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 글자 속공..

메타버스 서울가족 온그림 공모전!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그려보세요! [내부링크]

우리가족의 모습을 그려주세요! 우리가족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가족의 행복한 모습이면 충분해요! 주제는 어느가족인든 행복한 서울 시민의 모습. 1인가구의 라이프스타일도 되고, 부부도 좋고, 반려동물과의 행..

청년 마음 건강 지원 사업 참여자 2,000명 모집 [내부링크]

서울시가 일대일 심층상담을 지원하는 서울청년 마음건강 지원사업 참여자 2,000명을 추가 모집한다고 합니다. 청년마음건강지원은 마음건강 관리의 필요성을 인지하여 상담을 받고 싶지만 비용적 부담을 느끼거나..

안전 귀가를 위한 마을안심보완관, 스마트 보안등까지! [내부링크]

저녁에 혼자 귀가하기 무서운 요즘. 지난해 10월 말부터 운영중인 마을안심보안관이 있습니다! 1인가구 밀집지역 15개소에 배치된 마을안심보완관은 2인 1조로 심야시간(21~새벽 2시 30분)에 방범순찰을 하고 범..

1인가구 전월세 안심계약, 서울시에서 도와드립니다. [내부링크]

서울시에서 1인가구에 대한 전월세 안심계약 상담을 해드립니다. 현재 5개 자치구(중구, 성북구, 서대문구, 관악구, 송파구)에서 시행하고 있으나 향후 확대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월세사기가 요세 장난 아니잖아요..

청년 대중교통비 지원 2차 모집 시작! [내부링크]

서울시가 7월 11일부터 청년대중교통비 지원 사업 2차모집을 시작합니다. 별도 교통카드 발급 없이 기존 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조건이나 신청편의를 대폭 개선했습니다. ㅣ2차 모집 지원대상은 유사사..

광화문 광장 개장, 녹지를 품고 두 배 넓어졌어요! [내부링크]

광화문 광장이 녹지를 품고 8월 6일 드디어 개장합니다! 다시 돌아온 광화문광장은 기존보다 2배 넓어진 것은 물론 공원까지 조성되어 있다고 해요. 공사 중 발굴된 문화재 일부는 발굴 당시 모습 그대로 보전되..

거리두기 없는 첫 여름휴가, 방역 수칙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거리두기가 사라진 첫 여름휴가입니다. 국민 대다수가 백신을 맞았지만, 그래도 아직 안전하지는 않죠! 그래도 휴가는 다녀와야하고. 그렇다면 어떠한 수칙을 지키면 안전하고 즐겁게 휴가를 다녀올 수 있을지 알..

통신사 미환급금 조회! 아주 쉽습니다! [내부링크]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및 환급신청, 혹시 들어보셨나요? 스마트초이스에서 아주 쉽게 조회하고 환급받으실 수 있어요! SKT, U+, KT 전부 가능하니 검색해보세요! 할인 조건에 따른 과납, 이중납부, 보증금 해지 후..

전기 사용량 줄이면 현금으로 돌려주는 에너지 캐시백! [내부링크]

아파트 사신다면 주목!! 새정부 에너지정책 방향 추진에 따른 가정·건물 에너지 수요 효율화의 일환으로 #에너지캐시백 사업을 7월 4일부터 전국으로 확대 시행한데요!!! <에너지캐시백> 사업이란 해당 사업에..

평균 135만원 환급! 건강보험금 환급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국민 건강보험에서 1인당 평균 135만원을 환급해준다고 합니다! 이 반가운 소식에 바로 건강보험 사이트에 들어가봅니다. 국민건강보험 이벤트 1 / 8 www.nhis.or.kr 먼저 로그인부터 진행해주세요. 간단하게 간..

재 창업 소상공인을 위한 고용 장려금 지원 안내! 서울시가 소상공인에게 고용 장려금 150만원을 지급합니다. [내부링크]

서울시가 코로나 19로 인해 폐업 후 재 창업한 소상공인에게 올해 신규 인력을 1명 채용할 때 마다 월 50만원 X 3개월, 총 150만원을 지급합니다. 재창업 소상공인 고용장려금은 올해 한시적으로 운영하며 150억..

서울시 서울런에서 이투스, 해커스, 윌라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내부링크]

서울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서울런’이 7월부터 서비스를 대폭 개선합니다. 학습사이트가 기존 11개에서 14개로 확대되고,  선택권도 2개에서 3개로 늘어납니다. 이벤트, 특강, 게임 ..

지구에게 아름다운 패션쇼, 시민 모델 모집! [내부링크]

시민과 함께하는 지구에게 아름다운 패션쇼! 너무 멋지지 않나요? 서울시 환경과에서 시민과 함께 하는 지구에게 아름다운 패션쇼를 만듭니다. 시민 모델 공고가 떴어요!   행사개요  - 일시 : ’22년 7..

마포구로 이사하는 1인가구 청년이라면? 40만원 이사 지원 서비스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마포구에서 어마어마한 1인가구 지원 프로그램이 생겼어요! 10월 말까지만 진행하는 어마어마한 행사는 바로, 마포 청년 1인가구 이사지원 서비스입니다!! 7-11월 마포구 이사 계획이 있는 청년이라면 바로 지원..

지하철 장애인 시위로 인한 회사 지각, 서울교통공사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간편지연증명서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요세 장애인 시위로 출근 지각이 많아지는 직장인들. 기사가 떠서 다 알긴 하지만 그래도 눈치는 보이죠! 그렇지만 본인의 인권을 주장하는 사람들을 말릴수도, 하루 아침에 이사를 갈 수도, 차를 살 수도 없잖아..

2022년, 중위소득 기준을 알아보자. 나는 어디쯤일까? [내부링크]

매년 달라지는 소득기준. 2022년에는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기준 중위소득은 기초생활보장 및 복지 급여 등 정부지원 기준으로 활용하기 위해 소득순위를 매겨 해당하는 가구의 소득을 말합니다. 1인가구부터 6인..

임산부 교통비를 서울시에서 지원해줍니다! [내부링크]

임산부 교통비를 최대 70만원까지! 버스, 택시는 물론 유류비까지 지원해준다는 새로운 소식!! 서울시에서 7월부터 서울 거주 모든 임산부에게 1인당 70만원의 교통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교통비는 신용, 체크카..

서울시 청년 월세, 200만원 까지 지원해주는 지원 사업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페이스북에서 페친이 링크 공유해준 좋은 지원사업이 있어 공유 드립니다. 서울시에서 하는 청연월세 지원사업입니다. 만 19세에서 39세이하 1인가구면 신청이 가능해요. 신청은 6월 28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합니..

무주택자 대상, 생애 첫 주택 대출 혜택!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무주택자를 대상으로 한 생애 첫 주택 취득시 많은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주택청약 특별공급이나, 대출 금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시행하고 있어요. 내집 마련 디딤돌 대출 생애 최초 주택 구입자..

1가구 2주택, 세제 혜택 바로 알자! 양도소득세 면제 조건! [내부링크]

새 정부가 들어오고 나서 나온 첫 부동산 대책, 1가구 2주택 그리고 임대차3법 분양가 상한제 등이 나왔죠! 지금 내 집이 있지만 다른 집을 매도하여 이사가게 될 경우, 대부분 이사갈 집을 먼저 사고 보유하고 있..

토끼 화장실에 고양이 모래를?? 친칠라쥐 화장실에 고양이 모래를?? [내부링크]

1년간 키워온 친칠라와 함께 지낸지 다섯달이 되어가는 토끼. 이 아이들은 생각보다 화장실을 잘 가립니다! 그렇지만 화장실도 오줌 냄새를 피할 순 없죠! 아이들의 집을 깔끔하게 해 줄 처방약!! 고양이 모래!!..

세계지도, 각종 나라 지도 벡터, ai 총 모아있는 사이트! [내부링크]

Free Vector World & Country Maps 사이트를 아시나요? 여기엔 총 2,700여개의 백터맵들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각종 #세계지도 #AI 는 물론, 각 나라별로 #EPS 파일, AI 파일을 다 받아보실 수 있어요! 위치는..

복층, 살아보니 어때? 흔한 원룸 오피스텔 복층살이 찐 리뷰! [내부링크]

나는 복층 원룸에 살고 있다. 교통과 크기 하나만 보고 선택한 오래된 오피스텔에 있는 넓은 복층. 10년넘게 자취를 하면서 회사 위치를 따라 이사를 다녔다. 중간층에도 살아보았고, 옥탑에도 살아보았다. 놀랍..

스마트 스토어 운영 관련 위탁 배송 가능한 쇼핑몰 리스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미 레드오션이긴 하지만 요세 스마트스토어 관련 영상들을 많이 보고 있어요~ 한번 보니까 유튜브에서 계속 추천영상이 뜨더라구요. 그럼 위탁배송이란 무엇이냐! 주문은 내가 받고, 도매상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유튜브 타이틀로 딱, 강원 교육 튼튼체 무료로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강원도 교육청에서 무료 폰트를 다섯가지나!! 누구나 저작권 걱정 없이 무료 사용 가능합니다! 특히나 강원교육튼튼체의 경우 유튜브 타이틀로 아주 딱이죠!! 헤움디자인에서 제작한 다섯가지 폰트들! 이런 귀..

티스토리 로고 벡터, ai 일러스트 파일 [내부링크]

티스토리 로고 ai 파일 공유 드립니다. 일러스트 CS6 이상에서 여실 수 있습니다. psd나 png밖에 찾을 수 없어 변환했습니다. 편하게 사용하세요

야생토끼와 반려토끼의 차이점, 멧토끼, 산토끼와 반려토끼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멧토끼, 혹은 산토끼로 불리우는 야생토끼! 그리고 우리가 키우는 반려토끼는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멧토끼는 집토끼보다는 큰 몸집을 가지고 있어요. 무게가 4.5kg까지 나갑니다. 그럼 반려토끼는..

틱톡에서 가입하고 돈받고, 숏 영상 올리고 돈받자! [내부링크]

글로벌 기업 틱톡이 어마어마하게 돈을 뿌리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휴일 특집이라 정말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가입만 해도 저와 초대받으신 분에게 3만원 증정! 아니 이게 언제 3만원이 되었징? 엊..

게임 만들어서 앱 출시할 수 있는 빌드박스 다운로드. [내부링크]

평소에 유튜브에 재태크 관련 체널을 많이 봅니다. 그러다 보니 절약왕 정약용 체널도 많이 보게 되었죠. 그리고 신박한 앱을 소개시켜주셨죠. 바로 빌드박스 입니다. 각종 라이브러리가 구비 되어있고, 버젼도..

adobe icon, 어도비 아이콘, png, ai, vector [내부링크]

어도비 각 프로그램별 아이콘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 들어있죠!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룰루레몬 로고, lululemon logo ai, 일러스트 파일 [내부링크]

룰루레몬 로고 ai 파일입니다. 가로타입입니다. 고급 요가복으로 유명한 룰루레몬은 한 벌에 10만원 넘는 요가복으로 유명하죠, 요가복의 샤넬이라고 불리울 정도니까요! 현재 연간 매출 4조원, 전 세계 490개..

이케아 로고, IKEA logo ai, 벡터 vector [내부링크]

이케아 로고 입니다. 아래는 이케아 홈페이지 내용 발췌입니다. 구글 자동번역기 훌륭해. 우리의 비전은 많은 사람들의 더 나은 일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이것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 발견하..

애플 로고 ai, apple logo ai [내부링크]

애플 로고 ai 파일입니다. CS 이상 일러스트 버젼에서 모두 여실 수 있습니다. . CEO: 팀 쿡 (2011년 8월 24일–) 인기 주가: AAPL (NASDAQ) US$148.71 +2.57 (+1.76%) 6월 7일 오후 4:00 GMT-4 - 면책..

친칠라쥐 케이지, 국민 케이지에서 직구, 그리고 고양이 호텔링장까지! [내부링크]

친칠라쥐 케이지의 변천사 친칠라쥐 키우기 친칠라쥐는 흔한 반려동물이 아니에요. 분양도 쉽지 않고, 병원도 흔치 않고, 용품도 흔치 않아요. 그렇지만 너무너무 사랑스럽죠! 저는 오래 고민을 하다가 친칠라쥐..

당신에게 기부금 2,000,000 유로를 주려고 합니다. 해외 슈퍼볼 당첨자에게 온 스팸 메일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Manuel Franco는 2019년 슈퍼볼 1등에 당첨된 초 특급 행운아죠. 그런 마누엘 프랑코를 사칭한 메일이 한동안 기승을 부렸습니다. 잦아든 줄 알았는데 저에게도 메일이 왔습니다. Sie wurden für eine Spende in..

제 8회 전국 동시 지방선거, 사전투표소, 쉽게 찾읍시다. [내부링크]

내일부터 가능한 사전 투표! 사전투표소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네이버 지도를 통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네이버 지도를 켜자마자 나오는 사전투표 안내 포스터! 상단 좌측에 사전투표소 보이시죠? 터..

네이버 보안, 비밀번호 변경 메일 해킹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내가 변경한 적도 없는 네이버 비밀번호. 그러나 변경이 되었다는 알람 메일이 왔어요. 깜빡 속을 뻔 했지만 속지 않을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같은 날 네이버에서 온 메일과 네이버보안 이라고 써있는..

기안 84, 연애 시작, 벌써 100일이라고??? [내부링크]

웹툰작가 기안84의 연애 시작?? 이 이야기는 기안84가 운영중인 유튜브 체널 '인생84'에 앞으로 올라올 기안84 사내연애 1편의 이야기입니다. 살도 빼고 드디어 연애콘텐츠를 찍기 시작하는건가요? 기안84는 새..

횡성군에서 전용 폰트를 만들었어요! 무료 횡성 한우체 배포중! [내부링크]

횡성군 전용 서체가 개발 되었습니다. 일명 횡성 한우체!! 횡성군 전용서체 개발 배경 횡성군 전용서체는 지역 대표 명품인 ‘횡성한우’ 뿔을 모티브로 하여 단단하고 강한 횡성의 이미지를 담고 있습니다. ‘..

카카오뷰, 같이 친구 추가 해요! [내부링크]

카카오뷰, 요세 참 핫하죠? 카카오뷰는 직접 콘텐츠를 창작하지 않아도 큐레이션만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에요! 카카오뷰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면 먼저 팬 100명이 있어야 한데요! 그리고 게시글 10개..

스타벅스와 제페토. 딱 한달 열리는 메타버스 까페. [내부링크]

스타벅스가 제페토와 함께 가상공간을 만들었습니다. 17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오는 1월 16일까지 한달동안 제페토 겨울 한정 맵 '산타광장'에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가상..

위드코로나, 그리고 방역 지침 상세 설명!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언제까지 갇혀있을 수 없죠! 결국 위드코로나가 되어버렸습니다.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개편안인 위드코로나 기본 방역수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보건복지부에서 발행한 방역수칙입니다. 거..

웰컴 디지털 폰트. 웰컴 서체, 상업적 이용 가능 무료 배포! [내부링크]

디지컬 뱅킹 저축은행인 웰컴에서 슬로건과 각종 브랜딩에 사용되는 웰컴 디지털 폰트 웰컴서체를 무료로 배포합니다. 헤드라인 및 본문전용으로 만들어진 폰트는 고딕계열에 라운딩 처리 되어있는 폰트로 가독성..

한불타자기체, 탁탁공한영 유료폰트 도용 . [내부링크]

전에 포스팅했던 한불타자기체가 실은 순수 제작이 아니라 탁탁공한영체를 그냥 무단 사용한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저는 오늘 해당 글에 댓글이 달려서 13시간 후 댓글을 확인하여 바로 포스팅을 삭제했습니다. 하..

동글동글 귀여운 한글 폰트 프리 라이센스! 무료 폰트 [내부링크]

디자이너 류양희님이 귀여운 폰트를 제작하셨어요. 정말 귀엽죠? 인쇄, 웹, 영상, 포장지는 물론 BI나 CI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둥근 산세리프체로 만든 디스플레이 용으로 사각틀을 제거한 모듈식 한글폰트에요..

상생소비지원금 카드 캐시백, 10월부터 시행. 1인당 최고 20만원 [내부링크]

정부가 10월과 11월 두 달 동안 월간 카드 사용액에 따라 1인당 총 20만원까지 환급해주는 상생소비지원금(캐시백)을 시행한다고 합니다. 기존 상생국민지원금 사용처에 추가로 중대형 수퍼마켓, 영화관, 배달 애..

컴백 앞둔 임영웅, 아이돌 차트 24주째 1위, 검색어 인기도 쭈욱~ 영상 포함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9월 1주차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에서 최다 득표자에 올랐습니다. 무려 24주 연속으로!!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62만 5173표를 얻어 최다..

갑자기 줄임말 놀란이. GSGG는 무슨 뜻?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미디어혁신특위 부위원장인 김승원 의원이 언론중재법 처리가 미뤄진데 대해 "국민의 열망을 담지못했다"라는 포스팅을 올리며 마지막에 GSGG라고 덧붙여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또한 박병석 의장..

완벽한 집콕 플렉스를 위한하겐다즈 패밀리세일 [내부링크]

완벽한 플렉스를 위한 2021 하겐다즈 패밀리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완벽한 집콕 플렉스를 위한 하겐다즈 패밀리세일 행사기간은 8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얼..

황교익, 떡볶이 논란 진실은?? [내부링크]

맛 칼럼리스트 황교익씨, 경기관광공사 사장에 내정이 되었는데, 오늘 갑자기 "떡볶이는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학교 앞 금지 식품으로 지정되어야 한다"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아니 이게 무슨소린가요? 페이스북..

이케아는 지금 배송비 할인중! 이케아 할인행사! [내부링크]

IKEA는 지금 배송비 할인 중! 빛나는 여름을 맞이하여 준비한 IKEA의 배송비 할인 혜택! 새로운 가구로 집을 꾸미고 싶은 만큼 모두 골라 담아 보세요. IKEA 와 함께 설레는 여름맞이 집 꾸미기, 같이 시작해볼까..

반려견 등록,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고양이는?? [내부링크]

 "반려견 등록,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2021 동물등록 자진신고 및 집중 단속 기간 운영   (자진신고) 7.19. ~ 9.30. (집중단속) 10.01.~10.31.   자진신고란?  - 동물 미등록자나 변경사항 미..

소소일작 제 1회 아날로그 사진 작품대회 / 한국 후지 [내부링크]

꾸미기에 자신있다면 이번 여름 놓치지 말아야할 이벤트! 상금이 무려 천만원!! 아이부터 어른까지 아날로그 사진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대상 : 아날로그 사진을 사랑하는 누구나 응모기간 : 2021.07.20 -..

넷마블의 대작, 지브리 스튜디오의 감성을 물씬 풍기는 제 2의 나라 [내부링크]

현실과 환상이 공존하는 감성 "스토리" 가상현실 게임 [소울 다이버즈]를 통해 또 다른 세계에 도착한 당신을 기다리는 장대한 여정 끝없는 모험과 한없는 평화가 공존하는 『제2의 나라』에서 펼쳐지는 서사시를..

AFK 삼국지 쿠폰 코드! 쿠폰 등록 방법!! [내부링크]

먼저 6월 2일 공개된 쿠폰입니다. zngM2wrzk - 4레벨 보석상자x5 , 3레벨 보석상자x10,동화100만 LSNzF1Af1 - 금색 무장상자x5, 중급장혼x10,동화200만 공식 까페 회원이 3000명이 되면 쿠폰이 한개 더 공개 될..

크록스 페밀리 세일! 할인 코드 포함!! [내부링크]

여름하면 크록스!! 크로스 임직원 세일 쿠폰을 가져왔어요!! 안녕하세요? 크록스의 계절입니다. 필요하신 분들 Family Sales 기간 50% 할인 받으시고 저렴하게 구매 하세요~ 소중한 사람들과 안전하게 온라인..

2021 대한민국 관광 기념 공모전이 열렸습니다! 대상 1000만원! [내부링크]

2021 대한민국 관광 공모전 기념품 부분 공모전이 열렸어요! 공모대상은 한국의 역사, 문화, 자연, 관광지, 먹거리 등 매력적인 콘텐츠를 소재로 한 기념품 또는 상품화가 가능한 기념품 아이디어입니다. 대한민..

지그재그 + 원티드 출근룩 지원 이벤트! [내부링크]

원티드 일잘러들을 위한 출근룩 쇼핑 지원금 이벤트가 있네요!! 최대 100만원 출근룩 지원금이 주어집니다! 현금으로 주는게 아니라 지그재그 포인트로 주어지는 데요. 1등 100만 포인트 2등은 50만 포인트 3등..

실수요자를 위한 대출 LTV 우대 확대, 7월 1일부터.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을 받을때 적용되는 담보대출 비용인 LTV 우대 폭이 현행 10%에서 20%로 늘어난다고 합니다. 또한 주택음융공사 특례보증을 통한 청년층 전월세 대출 한도도 1인당 7000만원에서 1억원으로 확대되고..

노쇼 백신, 간편하게 예약하세요! 네이버앱으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노쇼 백신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먼저 네이버부터 살펴볼까요? 네이버 우리동네 백신알림 코로나19 잔여백신의 폐기량 최소화를 위해 예약 후 미접종된 백신을 활용 할 수 있도록 실시간 예약..

엑소 카이와 구찌가 만나면? 카이 + 구찌 캡슐 컬렉션 [내부링크]

엑소와 구찌가 만나면 어떻게 될까요? 한국 셀러브리티 최초로! 구찌와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 엑소의 카이! 의류부터 가방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선보였는데요. 이번 컬렉션의 포인트는 파란색..

타다 선착순 50% 할인 쿠폰!! 매일매일 타다 앱으로 공개! [내부링크]

타다 누적가입자가 200만명이 넘었다고 해요~! 이를 기념하면서 5월 24일부터 5월 28일까지 타다앱에서 최대 50% 선착순 할인 쿠폰이 나온다고 합니다! 당일 요금 할인 쿠폰은 20-50프로까지! 쿠폰 코드는 계정당..

토스 증권에서 계좌 개설하고 랜덤주식 1주 무료로 받기! [내부링크]

자, 토스가 또 사고쳤습니다. 4일 남은 이벤트 지금 토스 앱에서 증권 계좌 개설하시면 주식 1주가 랜덤으로 증정됩니다! https://tossinvest.com/_m/CQWw 토스증권 무료 주식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에 최대 1..

세방 그룹 창립 55주년 기념 무료 폰트! 세방 고딕! 무료 고딕 폰트! [내부링크]

https://www.gbattery.com/main/file_down?folder=bbs_knews&file=9843aa280d02606a26e5538b3435865b.zip&name=%ED%8F%B0%ED%8A%B8_%ED%8C%8C%EC%9D%BC.zip www.gbattery.com 세방그룹 창립 55주년을 맞이하여 세..

총 상금 1000만원, 작지만 큰 소상공인 이야기 - 소담 영화제 영상 공모전 [내부링크]

소담영화제 소담영화제는 어떤 영화제인가요? 소상공인의 [코로나 극복 이야기]를 담다 “소상공인을 담다” 세상에 작은 기업은 없습니다. 개별 소상공인은 작지만, 전체 소상공인은 우리나라 기업의 80%를..

카카오톡 쇼핑하기, 브랜드데이 탭 신설!! 오픈 프로모션 진행중! [내부링크]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12일 ‘브랜드데이’ 탭을 신설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데이’ 탭은 고..

윤디자인에서 한글 폰트 나눔! 열린 명조, 열린 고딕 무료 다운로드 하세요! [내부링크]

윤디자인이 유료 폰트 회사라는건 다들 아시죠? 그런데 이렇게 무료 나눔해주는 폰트도 있네요! 명조와 고딕계열 둘 다! 완전 프리 폰트입니다! 이 하단 링크로 들어가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구요. FONCO font.c..

Tmap 택시, 우티로! 쿠폰 할인 받으세요!! 티맵 쿠폰! 우티 쿠폰 등록방법! [내부링크]

티맵택시가 우버에 투자를 받고 앱 명이 변경되었어요! 앱스토어에 가셔도 되고 지금 앱을 실행하시면 업데이트가 뜰겁니다. 그리고!! 어마어마한 쿠폰증정까지!! 앱을 실행하시면 이렇게 변경이 되어있구요. 저..

유엔 평화유지 장관회의 엠블럼 공모전! 스크랩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내부링크]

2021 유엔 평화유지 장관회의를 맞아 엠블런 공모전이 개최되었습니다. 참가자격은 누구나! 외국인도 참가 가능!! 유엔 평화유지 장관 회의의 개최 의미 및 비전등을 표현 할 수 있는 엠블럼 디자인이면 됩니다...

알바천국 오천만 알바 일일 집사편! [내부링크]

쿠캣에서 일일집사 모집중! 이 이벤트는 알바천국 앱에서만 참여 가능해요! 이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바로 쿠캣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고!! 이렇게 세타입의 집사를 모집중!! 지원방법 간단하죠? 하단에..

코로나 19 백신 맞고 중증 이상 부작용 발생시 천만원까지 국가에서 보상해 준다. [내부링크]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이 중환자실에 입원하거나 중증인 사례에 대해 초기에 본인 부담금에 대한 치료비를 감당할 수 있는 금액을 보상해 준다고 밝혔습니다. 진료비는 1인당 1천만원 한도. 기존의 기저질환 치료비,..

한시적 생계 지원, 코로나 19 피해지원, 지원금 50만원 지급. 링크 포함 [내부링크]

서울시에서 10일부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소득이 감소한 위기가구에 생계 지원금 50만원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 될 경우 가구당 50만원이 지원되는데요! 지원 조건은코로나 상황..

카카오 클래서, 톡 스토어 판매자 양성과정 오픈! 신청 링크 포함! [내부링크]

카카오와 카카오커머스에서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창업자들을 위해 '2021 카카오 클래스 - 톡스토어 판매자 양성과정'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참가지 모집은 5월 20일까지! 카카오클래서는 예비, 초기..

주식 리딩방 퇴출?? [내부링크]

허위 과장광고로 인한 주식 리딩방 피해가 많다고 합니다. 저도 리딩방에 몇번 들어가 본적이 있긴 합니다. 최근 주식 투자자들을 현혹하는 ‘주식 리딩방’이 극성을 부리고 투자자 피해가 속출하자, 정부가 정..

누구나 쓸 수 있는 무료폰트 19종! [내부링크]

유토이미지에서 무료폰트 19종을 선보였습니다!! 상업적, 비 상업적 모두 이용 가능!!! 그러나 출판용도로 사용할 경우 반드시 저작권자를 표기해야 하며, 광고, 홍보로 사용은 가능하나 2차 제작물이 비비트리..

대한민국 육군, 강한 육군체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육군본부에서 지난해 4월부터 헤움디자인과 공동작업한 육군 전용 서체를 배포한다고 합니다!! 서체 개요 육군 전용서체는 국가방위 중심군으로서의 위상과 국민에게 신뢰받는 강한 육군의 모습을 표현하기 위하여..

애드센스 드디어 등록!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가 드디어 등록이 되었습니다. 세번만에 성공!! 모르고 있었는데 21일부터 노출이 되고 있었네요. 일주일에 서너개 올리는 티스토리인지라. 수익이 아직 미비합니다. 계속 신청중이라..

국민건강보험공단 발송문만 확인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준다!! [내부링크]

어머!! 네이버앱에서 전자문서 체크하면 최대 3만원 페이포인트를?? 이 이벤트는 네이버 앱에서만 확인 가능한 이벤트에요! 확인 방법은 여기!! 국민건강보험 발송 예정 안내문 서식명 및 발송 리스트는 변동될..

노루페인트 우, 급상승 이유는?? [내부링크]

노르페인트와 노루페인트우가 오늘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노루페인트우는 지난주에도 크게 상승하여 관리종목에 들어간바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라 그랬다고 하는데 저는 몇달전에 산거라 잘 몰랐어요 @-@..

스매시레전드 무료쿠폰 2가지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스매시레전드 다들 시작하셨나요? 타격감 넘치는 이 게임에 쿠폰! 지금 바~로 알려드립니다. 세개의 쿠폰이 돌아다니던데 하나는 기한만료가 되어서.. 스매시레전드 세팅 > 계정> 본인 아이디 복사 그리고 기타 >..

서울 평생교육 진흥원에서 개발한 저작권 프리 무료폰트! 서평원 꺾깎체!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평생 교육원 줄여서 서평원! 누구 이름인줄 알았어요!>-< 서평원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하면서도 서평원에 소속된 학교 및 배움터와 브랜드 통일감을 부여할 수 있도록 영문 52자, 기호 및 숮자..

디자인 공모전, 디지털 정부 디자인 공모! 총 상금 2400만원, 1등 천만원! 디지털 정부 서비스 디자인(UI/UX) 개선 제안 공모 [내부링크]

디지털 정부 서비스를 위한 공모전이 개최 되었습니다! 프로토타입까지 내고 1등하게 되면 우승상금이 무려 1000만원!! 디지털 정부에 관심있는 4인 이하의 단체면 가능! 학생분들도 참여할 수 있겠네요! 프리랜서..

지금 로켓 상품, 누구나 배송비 완전 공짜?? [내부링크]

로켓와우 회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지금!! 쿠팡에서 로켓배송 상품은 배송비가 0원이랍니다!! https://coupa.ng/bXcHYg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쿠팡은 2일부터 로켓배송 상품에 대해 주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인회에서 만든 무료 폰트! 깔끔한 고딕 폰트 Kopub World! [내부링크]

공유마당에서 발행하는 무료 폰트! 반듯한 저작권, 반듯한 대한민국. 문화체육 관광부와 한국출판인회에서 만들어서 배포하는 Kopub World 폰트 입니다. 얇은 폰트와 볼드 폰트 두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상업적이용 가능한 무료폰트, NHN 고도 폰트 [내부링크]

창업자를 위해 개발한 고도폰트 입니다. 라운딩이 들어간 깔끔한 고딕 한글폰트와 영문폰트, 그리고 귀엽고 가독성 좋은 필기체까지 들어있어요. 고도체는 NHN에서 개발한 폰트입니다. 창업자들을 위해 만든 폰..

귀여운 손글씨는 물론, 제목용으로 가능한 고딕 서체까지. 빙그레가 개발한 무료 폰트! [내부링크]

빙그레에서 개발하고 배포하는 무료 폰트! 상업적 용도로도 이용 가능한 폰트들! 빙그레 서체 2020 갑붕싸? 빙그레 싸만코체 출시! www.bingfont.co.kr 다운로드 링크 입니다. 위 싸이트에서 서체를 직접 써보기..

티웨이에서 폰트를 무료로! 상업적 용도 이용 가능 무료 폰트! [내부링크]

저작권 프리 무료 폰트를 하나 더 소개합니다! 국내 항공사 최초로 전용 서체 3종을 개발, 배포를 시작했는데요! 3종의 디자인을 포스터로 만들었어요! 무료 3종은 여기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www.twayair...

삼행시 지으면 아이패드를 준다고? 한국 장애인 고용 공단의 통큰 이벤트! 참여 링크 포함! [내부링크]

4월 15일은 장애인 고용 촉진대회가 열리는 날입니다. 고용 촉진대회에 앞서 마련한 이벤트!! 장애인 OR 고용 으로 참신한 삼행시, 이행시를 남기면 아이패드를 준데요!! 아이패드 외에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준..

티스토리 모니터링! 구글 서치콘솔!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하시는분이라면 어느정도 정보가 나오고 있는 설정에서도 조회가 가능하지만 우리는 티스토리를 더 키우고 싶잖아요 그러면 분석을 해야죠! 자 가지고 왔습니다. 서치콘솔이 뭐냐구요? Search Console..

귀여운 폰트! 동글동글 산돌 삼립 호빵체.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1.04.09 -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폰트 모음] - 전자코드 같은 폰트! LAB 디지털,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폰트! 2021.04.09 -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폰트 모음] - 전자코드 같은 폰트! LAB 디지털, 상..

심플한 티머니 무료폰트!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폰트! 티머니 둥근 바람! [내부링크]

티머니 2019년 6월 1일 ‘Mobility&Payment’ 대표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한국스마트카드에서 티머니로 사명 변경 www.tmoney.co.kr 티머니에서 만든 무료 폰트입니다. 상업적 이용이 가능하구요! 보다 친절하..

전자코드 같은 폰트! LAB 디지털,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폰트! [내부링크]

2021.04.09 -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폰트 모음] - 심플한 티머니 무료폰트!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폰트! 티머니 둥근 바람! 폰트의 저작권은 폰트랩(주)에 있습니다. – ‘LAB디지털’폰트는 개인 및 기업..

간판용 Rix 열정도체! 개인 및 상업용 이용 가능한 무료 폰트! [내부링크]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이 되는 폰트입니다. 프리뷰 파일인데 굵직하니 힘이 느껴지네요! 하단 링크 클릭시 다운이 가능하구요 지적 재상권은 (주) 폰트릭스에 있습니다. 대한..

2021 세계 책의 날 행사! 문체부에서 책을 공짜로 준데요~! [내부링크]

4월 23일은 유네스코가 제정한 세계 책의 날 입니다. 홍보 영상 먼저 보실까요? 이를 맞이해 문체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에서 4월 7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독서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해요! 그럼 세계 책..

무료로 코인 받기! 아하코인 지금 당장 받으세요~ 업비트 상장! [내부링크]

아하 코인을 아시나요? 저는 처음들어봤는데 업비트에도 상장이 되있더라구요! www.a-ha.io/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광고 없는 전문 지식 답변을 원하세요? 세상의 모든 전문 지식이 모여있는 곳. 변..

박수홍 조카 추정인물 '카톡 공개', 과거 발언 재조명 [내부링크]

개그맨 박수홍이 30년간 모은 자신의 출연료 및 계약금등의 100억원을 친형이 횡령하고 잠적했다는 사실로 요 며칠 떠뜰석 했죠. 박수홍의 유튜브 체널에서 댓글 폭로로 시작된 이 사건은 박수홍은 30년 평생 1인..

보컬 김도마 사망. 애도 물결 이어져 [내부링크]

인디밴드 도마의 보컬 김도마가 세상을 떠난 가운데 가요계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도마의 본명은 김수아로 지난 19일 28세의 일기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지난 20일 멤버 거누가 자신의 SNS에 김도마..

에프터스쿨 가희, 비키니 입고 서핑! 발리 근황 공개, 폭풍 몸매~! [내부링크]

에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발리에서 비키니를 입고 서핑을 하며 건강미를 뽐냈어요. 여전한 몸매에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22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뒤적거릴 시간이 무지 많네요, 지금 아 그리..

고현정, 다이어트 성공! [내부링크]

지난 22일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현정배우의 러블리한 인증샷을 공개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고현정의 사진을 공개했어요. 자신이 촬영에 선물한 간식차를 배경으로 인증..

어른들은 몰라요, 부산 국제 영화제 선정작 예고편. 이환 감독 신작. [내부링크]

오는 4월에는 이환 감독의 남다른 세계관이 돋보이는 두 번째 문제작 '어른들은 몰라요'가 다시 한번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받은 10대 임산부 ‘세..

AOA출신 권민아, 중학생 시절 성폭행 가해자 유명인 아니다. [내부링크]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중학생 시절 성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을 폭로하며 화재가 되었습니다. 이름을 대면 알 정도로 유명하다는 말을 번복하고, 가해자는 유명인이 아니라고 밝혔고, 본인에게 가해자는 신지민..

동아제약 면접시 성차별. 잡플레닛 댓글로 인한 후폭풍. 네고왕, 원문 링크 포함 [내부링크]

동아제약이 내고왕 2에서 올린 생리대 1년치 네고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면에 2020년도 면접을 보았던 여성 면접자의 댓글과 원문으로 또다른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https://brunch.co.kr/@..

김민아 19금 개인개로 눈쌀. 왜냐맨 하우스 영상링크포함 [내부링크]

중학생 성희롱 논 란에 휩싸였던 방송인 김민아가 이번에는 19금 개인기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왜냐맨하우스'에는 '우리는 오늘에서야 서로에 대해 알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

송종국 전부인 박연수, 인스타그램 근황 공개. [내부링크]

배우이자 송종국의 전부인인 박연수가 딸 지아양과의 근황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음식들과 근황을 담은 사진들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연수가 직접 만든 한방 삼계..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장기용/최희서/김주헌 출연 확정! [내부링크]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네 스타가 출연한다고 해서 화재입니다. 이별이라고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진짜 이별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라고 해요. 이 드라마는 드라마 미스티로 데..

배우 이지은 사망. [내부링크]

1990년대 인기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에 출연했던 배우 이지은이 사망했습니다. 52세의 나이입니다. 경찰에 따르면 이씨는 전날 오후 8시쯤 서울 중구의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 함께 지내던 아들..

페이코인 친구추천 링크 타고 들어가서 1PCI(1500원) 공짜로 받자! [내부링크]

얼마전에 공유했던 페이코인 이벤트 기억 하시나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빠밤!! 임주영님이 페이코인 앱을 추천하셨습니다! 앱 가입 시 리워드코드만 입력하시면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1PC..

홍상수 감독, 베를린 은곰상 수상! 인트로덕션 영상 포함! [내부링크]

홍상수 감독의 스물다섯 번째 영화 <인트로덕션>이 제71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은곰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은곰상은 작품상중에 하나인데요. 이로써 홍 감독은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베를린영화제의 선택을..

유준상, 펜트하우스 2 특급 까메오 출연!! [내부링크]

경이로운 소문으로 대세반열에 오른 유준상이 SBS 펜트하우스 2에 특급 까메오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유준상의 역할이나 비중은 베일에 가려져 있지만, 짧지만 강력한 활약을 보여줄 것이라고 해요! 이번주 방영..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논란에 광고 모두 중단. [내부링크]

완판녀로 불리우던 에이프릴 이나은이 출연한 광고가 모두 삭제되거나 비공개 처리 되었습니다. 첫번째는 지나킴, 그리고 삼진제약의 게보린 소프드광고, 동서식품의 오곡 코코볼바, 콘푸라이트바 광고등이 유튜..

지수, 학폭 결국 인정. 인스타그램 사과 전문 공개. [내부링크]

달이 뜨는 강 출연배우 김지수가 학교폭력 가해 의혹이 제기되자 결국 오늘 4일.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지수는 '나로 인해 고통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과거에 저지른 비행에 대..

로스트 아크 스트라이커 사전 등록 진행! [내부링크]

로스트아크에 무도가 직업군 최초의 남성 클래스가 나온다고 하여 실시간 검색어가 난리 났습니다. 3일 스마일게이트 에서 로스트아크가 무도가 직업 최초의 남성 클래스인 ‘스트라이커’의 사전등록 이벤트와 함..

달이 뜨는 강 배우 지수 학폭의혹 제기 논란 [내부링크]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출연 배우 지수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이 제기 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라며 말을 아끼고 있는데요. 3일 소셜미디어(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지수의 학..

4차 재난지원금, 지원 유형 5개로 세분화. 지원 단가 500만원! 1인 최고 1000만원! [내부링크]

4차 재난 지원금 지급이 확정 되었습니다. 정부가 2일 국무회의해서 의결한 15조원 규모의 추가 경정예산안에서 현금지원 총 액은 무려 8초 1억원. 이중 대부분이 소상공인과 고용 취약계층을 위한 긴급 피해지원..

그룹 에이프릴 이현주, 왕따 논란, 그 진실은? [내부링크]

그룹 에이프릴이 전 멤버 이현주를 왕따시켰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DSP미디어가 이를 부인하며 '왕따설'의 진실은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제(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얼굴이 반쪽이 된 고은아. 8kg감량 [내부링크]

배우 고은아가 물오른 미모를 인스타그램에 올렸어요. 고은아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한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고은아는 입술을 내민 채 꽃받침 포즈를 하고 있어요. 이와 함께 고은아는 "여러분..

개그맨 강재준, 13KG감량! 운동 근황 공개! [내부링크]

개그맨 강재준이 13KG을 감량하며 하루도 빠지지 않고 운동한지 60일차가 되었다는 게시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1월 1일부터 하루도 안쉬고 운동한지 오늘로 딱 60일차 달수로는 2달지남 뿌듯하다 이젠..

코로나 신규확진자 344명, 사흘 연속 300명대 유지!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이 닷새째로 접어든 가운데 2일 0시 기준 신규 확진자는 344명 발생했습니다. 전날 355명보다 11명 감소한 규모라고 합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2일..

Klip 100만 클레이가 쏟아진다! 클레이코인 무료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카카오톡으로 메세지가 왔더라구요 친구초대 이벤트라니!! 바로 클레이 코인 무료 증정 이벤트! 하단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하시면 무려 2클레이코인을 준다고 합니다! 그것도 공짜로!!! 디지털 지갑 Klip 디지털..

어몽어스 PC로 무료로 즐기는 법! 링크 포함! 어몽어스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1.03.08 - [톡톡 핫이슈/텔레비젼에] - 동아제약 면접시 성차별. 잡플레닛 댓글로 인한 후폭풍. 네고왕, 원문 링크 포함 어몽어스, 정말 인기 많죠! 실제 구입을 하게되면 5500원 정도 소모가 되는데 무료로도..

백종원 골목식당 등촌동 추가 추어탕 [내부링크]

[OSEN=김수형 기자]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백도령으로 깜짝 변신해 폭소를 안긴 가운데, 추어탕집 사장이 억울한 소문을 해명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등촌동 편이 그려졌다. 이날..

골목식당 30번째 골목, 강서구 등촌동 골목 세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골목식당’ 연어새우덮밥집 사장의 결정은?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30번째 골목 ‘강서구 등촌동 골목’ 세 번째 편이 공개된다. 앞서 일주일간의 대청소에도 가게 곳곳 거미줄이..

범고래 살인사건, 샤무쇼의 틸라쿰 범고래의 이야기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던 중 충격적인 이야기가 있어 공유합니다. 세계를 바꾼 범고래 틸리쿰 왜 씨월드에서 세명의 살인사건이 나오게 된 걸 까요? 1983년 틸리쿰은 아이슬란드 동부 해안에서 포획됐습니다. 잡혔을 때는 어..

학폭 피해 꾸준히 알린 스타들 [내부링크]

학교폭력, 이른바 학폭으로 연예계가 떠들썩 한 가운데 학폭 피해 및 재발 방지를 강조하는 스타들에 대한 기사를 허밍턴포스트에서 포스팅했습니다. 좋은 기사 인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맞은 사람은 기억하지만..

오은영, 라디오 스타 출연! 담낭, 대장암 시한부 선고 당시 회상 및 다이어트 광고 거절 등 핫 이슈, 예고편 포함 [내부링크]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의자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의 히어로 오은영의 라디오스타 출연이 화재입니다. 다이어트 광고 거절 및 시한부 선고를 받았던 상황들에 대해서 이야기 했는데요. 방송 전에는 30KG이 쪘다..

지디, 제니 열애설! 디스패치가 공개한 열애설 포착 장면 [내부링크]

지디와 블랙칭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디스패치가 상새 공개했는데요 디스패치에 따르면 지디는 제니에 우상이었다고 해요! 이것이 바로 진정한 성덕인건가요?? 제니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도 방문..

내 티스토리, 네이버에서 검색되기. 티스토리 유입량 늘리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는 카카오톡과 네이버에서만 검색이 되는거 아시죠? 국내 점유율 70프로를 자랑하는 네이버에서도 유입이 되어야 티스토리 방문자 수가 더 늘 수 있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네이버 유입이 필수! 네이버 RSS..

추신수, 연봉 27억에 신세계와 계약 완료! KBO 복귀 소식! [내부링크]

메이져리그 자유계약선수 신분인 추신수선수가 KBO로 복귀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신세계 그룹은 추신수선수와 연붕 27억에 입단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신세계그룹이 최근 인수하기로한 SK와이번스는 지..

배동성, 전진주 - 신박한 정리 집 공개! 재혼 후 배동성의 삶은 어떻게 변했을까? 유튜브 랜선 집들이 영상까지! [내부링크]

개그맨 배동성님이 화재가 되었어요! 무슨일일까요? 바로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신박한 정리를 통해 공개했기 때문이에요! 지난 22일 tvN 신박한 정리에 의뢰인으로 출연한거죠! 재..

다프트 펑크(Daft Punk) 해체 소식에 뜨거운 실검, 28년만에 해체하는 다프트 펑크 [내부링크]

다프트펑크가 28년만에 해체 소식을 알렸습니다.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그룹인 다프트펑크는 영화 트론 OST를 통해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2014년 그래미어워드에서는 5관왕을 차지하기도..

옥순이 손칼국수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 급등! 그 이유는?? [내부링크]

부산에 옥순이 손칼국수가 실검에 올랐습니다. 방문 평균 별점 4.36점인 부산에 작은 칼국수집이 왜 실검에 올랐을까요? 이유는 바로 생활의 달인! 부산에서 김치국밥집은 돼지국밥에 필적하는 인기를 가지고 있..

배우 서신애,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피해자 논란, 끝나지 않는 진실공방, 과연 사실은? [내부링크]

와우중학교 동창지간인 여자아이들 수진과 배우 서신애 지난 주말, SNS에 퍼진 수진의 학폭논란과 관련해 의미심장한 글을 올린 배우 서신애. 변명할 필요 없다(None of your excuse)'란 문구를 남겼는데요. 최..

페이코인 가입하시고 5PCI 받아가세요! - 다날 페이코인 [내부링크]

페이코인은 다날에서 만든 편의점, 카페, 레스토랑, 온라인까지 실물 결제를 지원하고 있는 코인앱 서비스 입니다. PCI, PayProtocol입니다. 다날의 20년 노하우가 담긴 결제 시스템을 블록체인과 결한 코인입니다..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돌 수진 학폭논란 [내부링크]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폭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피해자이자 목격자라며 논란의 시작에 글을 올린 사람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한 폭로를 통해 작성자와 작성자의 동생까지 불러 화장실에서 친구들까지 불러 뺨을..

팬트하우스 2 드라마 재방송 시간표 [내부링크]

드라마 팬트하우스 2가 돌아왔습니다. 어제 저녁에도 실검에 오르더니 못보신 분들이 많은가봅니다. 연일 소름끼치는 연기와 반전넘치는 스토리로 충격을 안겨준 시즌 1에 대한 기대가 이어질 지! 그럼 이제 시간..

트롯 전국체전 최향 프로필 공개!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리고 있는 최향님의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1996년생으로 2018년 각종 트롯대회 대상을 휩쓸었습니다. 놀라운것은 의류학과에 재학중! 트로피를 싹쓸이한 그녀의 본명은 박지희 최향은 가..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태파니리, 집공개, 러블리하우스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스테파니리! 지금 실시간 검색어 상위! 먼저 그녀가 누군인지 알아 볼까요? VAST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모델ㄹ2013년 아시아 모델 시상식 모델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코스포폴리탄의 모..

개인주식, 투자 수익의 수직상승! 이코노미 플라이 [내부링크]

영상을 한번 보시죠! 주식 리딩 사이트 이코노미 플라이를 소개합니다. 이코노미 플라이는 급등주, 테마주, 가치투자주, 스위주, 인공지능, 단기투자등을 리딩해줍니다. 주식사는법을 알려주는거죠! jamongpick.c..

이미지 파일 저작권 Free!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블로그 하시는데 필수 경쟁력인 이미지! 직접 찍어서 올리시는건 상관 없지만 이미지를 퍼오게 되면 문제가 생기죠! 바로 저작권!! 그 저작권을 해결해 줄 저작권 Free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1. 픽사베이..

오늘부터 출입 명부에 개인 안심번호 쓰세요! 발급 방법 안내! [내부링크]

오늘부터 다중이용시설에 방문하실 경우, 수기로 출입명부에 방문 기록을 남길 때 휴대전화 대신 개인안심번호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카카오와 네이버, 패스등 기존 전자출입명부용 큐알 체크인 코드 발급 기관..

나이스 반배정 서비스! 개학을 앞두고 나이스 반배정으로 우리아이의 반배정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새학기가 코앞으로 다가왔으니 많은 학생들이 반배정을 궁금해 하고 있을거에요 그래서 실시간 검색어 급등!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www.neis.g..

클레이코인, 클레이튼 급등! 코인투자, 카카오 코인 20%이상 급등! [내부링크]

카카오코인 클레이튼, 클레이코인이 전날보다 20프로 이상 상승했다는 기사가 떴어요. 카카오톡의 암호화폐 지갑인 클립에 탑재되어있는 클레이튼, 카카오코인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의 자회사인 그라운드 X가..

청년 주거 급여 분리 지급! 지금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청년주거급여 분리지급은 열악한 주거여건, 학자금 부담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세대 에게 주거급여를 분리 지급하여 안정적인 미래 준비와 자립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서비스 입니다. 청년 주거..

그 겨울, 그들은 어쩌다 사장이 되었다. 조인성과 차태현 찐친 조합! TVN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부링크]

T 조인성과 차태현의 조합이라니 이조합 무엇?? 시골 슈퍼 영업일지, 어쩌다 사장이 2월 25일 방영이 됩니다. 시골 가게를 맞게 된 두 사람 이 시골 슈퍼는 손님에 따라서 슈퍼처럼 물건을 팔기도 하고 철물점까..

쿠팡 파트너스 / 첫 판매! 첫 수익금! [내부링크]

별 기대 안하고 버려놓고 있었던 쿠팡 파트너스... 몇달만에 들어가봤는데 세상에마상에 수익금이 있어요!! 드디어드디어! 몇달만에!! 이렇게 쿠팡파트너스 소소하게 계속 수익금이 들어오기를!! 다들 일단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