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biz의 등록된 링크

 chobi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키스마크 빨리 없애는법 빨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마한테 들키면 곤란한 키스마크 빨리 없애는법 알려드릴게요. 다들 피치못한 사정으로 자국을 남기셨나요? 키스마크는 피부외 공기압 때문에 모세혈관쪽으로 피가 몰려서 멍이 들은것입니다...

축의금 봉투 쓰는법 이렇게! [내부링크]

요즘은 성수기 비수기 할거 없이 결혼식이 많이 있네요. 여러분들은 결혼식 갈때 축의금 봉투 어떻게 쓰시나요? 사실 딱히 정해져있는 것은 아니지만, 동명이인이 있을 수도 있고해서 최소한의 소속과 함께 이름을..

무료사직서양식 평범하게~ [내부링크]

요즘같이 일자리 구하기 힘든 시대에 여러가지 마음에 안드는 이유때문에 사직서 양식을 찾으시나요? 3번만 다시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무료사직서양식 구했더라도 사직서 쓰는 법은 무었일까요? 사직서는 평범하..

하츠 오브 아이언4 치트키 정리! [내부링크]

패러독스 인터랙티브의 대전략 게임 시리즈 하츠 오브 아이언4 한글패치 출시 이후로 인기가 많아졌죠? 그래서 오늘은 하츠 오브 아이언4 치트키 정리해보았습니다.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한 전략게임이다보니..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치트키 정리! [내부링크]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ARK: Survival Evolved 게임은 2017년에 정식 발매된 게임입니다. 공룡시대에서 생존하는 게임인데, 섬에 존재하는 동물들을 길들이거나, 음식을 하고, 타고 다니는 등 자유도가 높고 컨텐..

gta5 치트키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기 게임 GTA5 치트키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gta5 게임은 2013년에 출시된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락스타 노스가 제작하고 락스타 게임즈에서 배급했죠. gta5 온라인 모드는 특히 다른 게임..

2019 설 특선영화 총정리! [내부링크]

2019 설 특선영화 안녕하세요. 2019년도 벌써 2월이 되어 설날이 찾아왔네요.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습니다. 오늘은 2019년 설날 특선영화 정리해드릴게요. 매년 설때마다 무료로 상영하는 영화가 그때그때 다른데..

2019 컴활 시험일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 기해년 목표는 설정하셨나요? 그 중에 분명히 컴퓨터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도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 활용능력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2019 컴활 시험일정 정리해..

2019년 공무원 봉급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공무원 급수에 따른 봉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 공부원 봉급표 는 2018년 호봉표 대비 1.8% 인상되었습니다. 2014년 이후 최저 인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19국공립어린이집호봉 알아보기! [내부링크]

올해들어 2019년 최저임금이 높아지면서 전체적으로 임금이 올랐습니다. 그렇다면 2019국공립어린이집호봉 얼마나 올랐을까요? 결론만 보면 작년 대비 10%가 올랐습니다. 특히나 어린이집은 영유아 보육에 특화된..

늄으로 시작하는 단어 정리! [내부링크]

쿵쿵따! 안녕하세요. 끝말잇기 놀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놀이입니다. 그런데 쿵쿵따 및 끝말잇기 놀이하다가 원소기호가 포함되어 '늄' 및 '륨' 이런 글자로 끝나는 단어로 사람을 보내버리는 일이 많죠..

2019 경찰공무원 시험일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2019 경찰공무원 시험일정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2019 경찰공무원 시험일정 및 채용인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경찰공무원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확인해..

2019 hsk 시험일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hsk 시험이 입사할 때, 졸업할 때, 회사에서 승진할 때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9 hsk 시험일정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리는 2019 hsk 시험일정 참고하셔서..

규현 공식입장 어디로? [내부링크]

규현 공식입장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오늘 소집해제되었습니다. 그래서 규현이 어디로 방송을 복귀할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조규현의 소속사 SJ레이블은 오늘 "규현..

문정원 나이 집안 직업은? [내부링크]

문정원 나이 집안 직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이휘재의 배우자이자, 서언 서준 엄마 문정원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문정원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입니다. 일반인인데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화제가 되었고..

송가인 한많은대동강 듣기! [내부링크]

송가인 한많은대동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1대 미스트롯 진 송가인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송가인님이 부른 '한 많은 대동강' 이라는 곡이 유명한데요. 이 노래의 원곡자..

나훈아 204명 참여한 새앨범! [내부링크]

나훈아 새 앨범 '벗2' 타이틀곡 '자네!'(8자는 뒤집어도 8자) 나훈아 204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새앨범 '벗2' 신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오늘 3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훈아 새앨범 '벗2'가 공개되었습..

EXID 공식입장 내용은? [내부링크]

EXID 공식입장 걸그룹 EXID 소속이었던 하니, 정화의 재계약이 불발되었다는 공식입장이 발표되었습니다. EXID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는 "EXID 재계약과 관련해 멤버 솔지, LE, 혜린은 재계약을 체결하였..

전현무 사과 이유는? [내부링크]

전현무 사과 5월 1일 2019 백상예술대상이 열린 것은 알고계시죠? 1965년부터 한국의 대중문화 예술 발전과 예술인의 사기진작을 위해 제정된 시상식이죠. 백상예술대상은 1년을 기준으로 방영된 TV 프로그램 및..

사나 논란 무엇? [내부링크]

사나 논란의 내용에 대해서 살펴봅시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트와이스 공식계정에 일본어로 적은글 때문에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무슨내용때문에 이럴까요? 어제 30일 사나는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임송매니저 퇴사 이유는? [내부링크]

임송매니저 퇴사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개그맨 박성광의 매니저 임송씨가 SM C&C 퇴사를 결정했습니다. 임송매니저는 작년 7월부터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박성광..

궁민남편 폐지 확정! [내부링크]

궁민남편 폐지 MBC 일요일 예능 궁민남편의 폐지가 확정되었습니다. 나름 괜찮은 시청률로 선방하고 있던 프로그램이었는데, 갑작스런 폐지로 당혹스럽네요. 게다가 구체적인 사유도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궁민남..

송가인 링거 투혼! [내부링크]

송가인 링거 투혼 제 1대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링거 투혼 의지를 밝혔습니다. 무슨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어제 15일 TV조선 미스트롯 종방 인터뷰에 송가인, 정미애, 홍자, 김나희가 참석을 했습..

혁오 공식사과 내용은? [내부링크]

혁오 공식사과 어제 15일 혁오 밴드가 단국대학교 축제 공연 직전에 갑자기 공연을 취소하여 학생들의 불만이 커졌습니다. 무슨일이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혁오 밴드는 그룹 여자아이들, 정승환 다음 순서로..

미스트롯 홍자 나이 노래 [내부링크]

미스트롯 홍자 이번에는 미스트롯 출연자 홍자 나이 및 간단한 프로필과 그녀가 미스트롯에서 불렀던 상사화 사랑참 고향 비나리 노래를 한번에 볼 수 있게 정리해보겠습니다. 확실히 혼자서 활동할 때보다 미스트..

골목식당 매출 0원 수준은? [내부링크]

골목식당 매출 0원 오늘 15일 골목식당에 매출 0원을 기록했던 라면집이 공개됩니다. 오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에서는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세 번째 지역인 전남여수 청년몰 꿈뜨락몰 편의 두 번째 이..

장윤정 딸 공개 누굴닮았나? [내부링크]

장윤정 딸 공개 어제 13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장윤정이 출연하여 워킹맘에 대한 고충을 토로하였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의 둘째 딸의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에서 장윤정과 도경..

미스트롯 방송시간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미스트롯 방송시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방송시간 언제인지 궁금하시죠? 지금은 인기가 너무 많아져서 대부분 알고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미스트롯 프로그램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함께 방송시간을 알려드릴테니..

강호동 TV조선 진출! [내부링크]

강호동 TV조선 첫 진출! 천하장사 출신 대한민국 대표 MC 강호동이 이번에 처음으로 TV조선 방송에 진출합니다. 강호동이 잠정 은퇴후 부진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지금은 슬럼프를 극복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얻으..

한가인 득남 축하! [내부링크]

한가인 득남 한가인 연정훈 부부가 둘째를 출산하였습니다. 13일 오늘 한가인은 건강한 남아를 출산하였다고 하네요.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정훈 한가인..

장윤정 눈물 펑펑 이유는? [내부링크]

장윤정 눈물 장윤정이 오늘 13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합니다. 이번에는 가정의 달 특집 3탄으로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장윤정이 함께 출연했습니다. 이번 냉부에는 가정의 달 특집이면서 워킹..

김종국 홍선영 기싸움! [내부링크]

김종국 홍선영 기싸움 어제 12일 SBS 미우새에서 다이어트 특훈을 위해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김종국을 만났습니다. 예고편부터 세기의 만남이라며 기대를 불러일으켰죠. 이날 홍선영은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코..

조이 폭죽트라우마 사과! [내부링크]

조이 폭죽트라우마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폭죽트라우마가 있다고 하네요. 무슨일이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1일에 자라섬에서 '2019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이 열린 것은 알고계시나요? 이 무대의 마지막곡 'RB..

최유정 9kg감량 한달만에 [내부링크]

최유정 9kg감량 어제 10일 방송된 SBS 식대료중심 격조식당 예능에서 그룹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이 9kg 감량에 성공했다고 공개했습니다. 걸그룹은 365일 엄격한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에 고생이 이만저만..

한효주 고소 선처NO [내부링크]

한효주 고소 배우 한효주가 현재 자신을 둘러싼 악성 루머 유포자 및 악플러들을 고소했습니다. 그리고 선처나 합의도 없는 강경대응을 한다고 합니다. 10일 한효주는 변호사를 통해 관련 악성루머에 대한 공식입..

박준형 38만원 출연료? [내부링크]

박준형 순풍산부인과 출연료 38만원 그룹 god 박준형이 11일에 방송될 MBN 훈맨정음 촬영에서 과거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출연당시 출연료를 언급했습니다. MBN 훈맨정음에서 은지원이 20년전에 출연했던 프로그램..

백종원 출연거부 이번에는? [내부링크]

백종원 출연거부 어제 8일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분노하여 시식까지도 거부하는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무슨일이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8일 방송에서는 백종원이 전남 여수 꿈뜨락몰의 다코야키..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바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취업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구인구직 정보들도 중요하지만, 지역신문인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활여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청년 실업문제뿐만 아니라, 퇴직자 및 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