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coballs의 등록된 링크

 chocoball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평생직업 직업상담사 2급 응시자격 인강 국비지원 추천 [내부링크]

평생직업 직업상담사 2급 응시자격 인강 국비지원 추천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 잘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직업관련 해서 상담을 해주는 직업상담사에 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것 같은데요. 사람들이 삶을 살아가는 동안에 직업을 가지게 되는데 그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올바란 방향성을 가지도록 해주는 이 상담사는 자격을 갖기 위해서는 산업인력공단에서 주최하는 직업상담사 2급 시험에 응시를 하셔야 되는데요. 평생직업이라고 하는 직업은 요즘 찾기 힘들죠~ 그래도 오래 동안 할 수 있는 직업은 있습니다. 직업상담직 공무원 응시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어서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을 합격 후 자격을 취득한 자만이 가산점을 받고 응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직업..

수산물품질관리사 응시자격 인강 국비지원 추천 [내부링크]

수산물품질관리사 응시자격 인강 국비지원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산물의 상품성을 향상시키고 투명한 수산물의 거래를 유도를 하기 위해 전문인력을 확보하고자 제정된 자격증인 수산물품질관리사! 농수산물품질관리법 제110조에 의하면 정부는 농수산물의 품질 향상 또는 농수산물의 표준규격화 및 물류표준화의 촉진 등을 위하여 수산물품질관리사 운용 등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3면이 바다이기 때문에 해양관련 사업도 더욱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고 수산물 브랜드 개발 업체 부터 시작해서 해양수산 관련 국가 행정기관이나 지방자치단체의 해양수산 관련 부서 등으로 자격증을 취득을 하면 진출이 가능합니다. 일본 원전 사고로 인한 수산물에 대한 불신 그리고 FTA 타결에 따른 시장 개방화로 수입 수산물이 늘..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 및 직장인 국비지원 인강 추천 해요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 및 직장인 국비지원 인강 추천 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지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받고 있고 있는데요. 여전히 일손이 부족한 분야이기도 하고 그래서 그 중에서 알아볼 것이 바로 사회복지인데요. 자격증 필요한 분야이기 때문에 준비 전에 자격이 필요합니다. 사회복지사1급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복지사의 꿈을 위해 많이 도전하는 자격증입니다. 사회복지사1급 준비 전에 먼저 알아야 하는 응시자격인데요. 이에 해당이 없으면 응시조차 못하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시험 응시자격을 확인을 하고 준비를 하셔야 하는데요. 시험 응시자격을 보면 관련 대학을 졸업 또는 예정자, 혹은 실무경험에서 1년 이상의 전문대 졸업, 실무경럼이 1년 이상인 양성과정 수료자, 외국대학졸업자 등으로 전..

일반행정사 인강 국비지원 2023 교육 과정 [내부링크]

일반행정사 인강 국비지원 2023 교육 과정 오늘 소개할 자격증은 일반행정사 입니다 국가자격증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보셨을법한 자격증인데요 아무래도 법에 관련된 어려운 시험이라는 인식과 시험이 시행된지 얼마되지 않아 아직은 많은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응시자격에는 학력이나 경력, 연령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반행정사 국비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반행정사 국비지원 2023년 국비지원 특별혜택' 일반행정사 활용 일반행정사는 민원인의 부탁에 의하여 보수를 받고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서류의 작성 및 대리 제출 등을 주로 수행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즉, 행정업무의 원활한 운영과 국민의 권리구제를 목적으로 국민의 권리의무, 사실조사 및 행..

직업상담사 국비지원 2023년 대비 합격패스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국비지원 2023년 대비 합격패스 오늘은 직업상담사 국비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3년 대비 직업상담사 국비지원 합격패스' 직업상담사 활용 직업상담사는 직업 정보를 제공하고 적성검사를 통해 구직자의 흥미 분야를 찾고 찾은 분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안내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직업상담사는 직무에 따라 취업 전문 강사, 커리어 컨설턴트, 잡 매칭 컨설턴트 등으로 나뉘어 불려지거나 그러한 업무를 주로 담당하게 되는데 고용노동부 지방청, 전국 고용복지센터, 각 지역의 취업정보센터, 대학교, 특성화고 취업지원부 교사 등 다양한 곳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최근 통계청에 따르면 실업인구 증가로인하여 직업상담 전문인력의 수요가 증가하였다고 하는데 국내 실업인구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고 그..

경비지도사 시험 독학 전망 인강 국비교육 추천 [내부링크]

경비지도사 시험 독학 전망 인강 국비교육 추천 안녕하세요~ 사회가 다변화되고 그래서 범죄의 증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경찰력의 보완적 역할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민간경비의 경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감독 경비지도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경비지도사는 주로 사람의 신변보호, 국가중요시설의 방호, 시설에 대한 안전 업무를 담당하는 경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감독을 하는데요. 특수 경비원제도 신설로 경비지도사의 역할이 증가를 하고 있고 청원 경찰이 민간경비로 흡수 되고, 아파트 등의 공동주택 관리 기관에서도 경비지도사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 미래의 청단 산업분야 지망자의 경우 자격증 소지 필수 등으로 미래의 경비지도사 전망 과 비전이 밝기 때문에 이 자격증에 많은 분들이 도전을 하고 있습니..

소방설비기사 응시자격 단기간 학점은행제로 [내부링크]

소방설비기사 응시자격 단기간 학점은행제로 오늘은 소방설비기사 응시자격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 응시자격 단기간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준비를 할 수 있는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아시겠지만 이 기사 자격증은 다른 자격증에 비해서 대중적이진 않지만 소방시설을 점검하거나 정비하는 우리의 안전과 직결되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국가공인 자격증입니다. 소방관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필수적인 자격증이지만, 요즘에는 굳이 소방관을 목표로 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많이 도전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자격증 시험을 보려면 응시자격이 필요한데요~ 관련전공으로 4년제 대학을 졸업하시면 시험 응시자격이 됩니다. 그리고 산업기사 자격증 취득후에 관련 분야에서 실무경력을 쌀으셔도 가능하고요~ 경력으로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시험에 ..

학점은행제 소방학 소방공무원 특채 준비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소방학 소방공무원 특채 준비 오늘 같은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소방공무원 특채 하려면 응시자격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응시자격 충족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해요~ 소방공무원 시험은 자격만 갖추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한 공채채용과 자격과 경력을 갖춰야 응시를 할 수 있는 경력채용이 있죠~ 공채의 경우는 제한이 없어서 경쟁률이 높고, 그래서 상대적으로 합격 가능성이 낮다고 하죠?! 하지만 경채의 겨우는 응시제한이 있어서 상대적으로 경쟁률은 낮고, 합격 가능성은 높은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이 높은데요~ 그래서 어떻게 진행을 해야 하는지 궁금해 사히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이제 부터 알려드릴께요~ 소방공무원이란 대한민국의 국가소방공무원 및 ..

수산물품질관리사 합격률 취업 전망 국비지원 인강 [내부링크]

수산물품질관리사 합격률 취업 전망 국비지원 인강 안녕하세요~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무엇을할까 고민을 하시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자격증 소개를 할께요~ FTA를 계기로 직수입, 직수출이 늘어나면서 국민들에게 인전하고 신선한 수산물의 생산 및 유통을 위해 안전성 평가, 검사 및 품질 관리 등 수산물이 어획되는 과정에서 유통까지의 과정을 관리를 전문가인 수산물품질관리사! 주로 수산물의 브랜드화, 수산물의 안정화, 수산물의 품질관리, 유통 등을 수행하는 일을 합니다. 그럼 수산물품질관리사 어디로 취업을 할까요? 수산물 생산자 단체 조합 수산물 브랜드 개발업체, 해야수산 관련 국가, 행정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해양수산관련 부서, 수협, 수산물 생산 및 가공회사, 수산물 유통회사, 수산식품 연구기관, 수산업관련 민간..

뉴엠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뉴엠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방법 요즘들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직업이 바로 아동 관련 직업아닐까 싶네요^^ 특히 경력이 단절된 여성이나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의 입장에서 아동관련한 일을 한다는 것이 더 큰 메리트가 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아동관련직업으로 유치원교사, 초등학교 교사는 가장 대표적인 직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직업은 관련 대학에서 전공을 해야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보편적으로 접근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방과후교사도 인기가 있습니다. 요리, 미술, 체육, 음악, 공예, 글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들의 재능을 키워줄 수 있는 멋진 직업입니다. 하지만 아동관련직업 중에서 안정적이고 자격증 취득도 수월할 뿐 아니라 취업율도 높은 것이 바로 보육교사입니다..

사회복지사1급 합격률 국비지원 교육 안내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합격률 국비지원 교육 안내 안녕하세요~ 고령화 사회에서 이제는 초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사회복지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직장인이라면 고용노동부가 운영하는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 제도를 통해서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교육과정을 국비지원 혜택으로 공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 국민내일배움카드는 한번 발급으로 5년간 300~500만원 한도가 지원되며 다양한 국비지원교육에 참여 가능합니다. 사회복지사 취업분야를 보면 종합사회복지관, 재가복지센터 창업, 인력사무소 창업, 사회복지공무원, 의료사회복지사, 학교사회복지사 등 다양한 곳에서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회복지사1급 합격률을 볼까요~ 2022년 사회복지사1급 합격률를 보면 36.1% 합격률을 보이고 ..

주택관리사 시험 난이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있는 자격증 바로 주택관리사 시험 난이도 관련 그리고 직장인 국비지원 정보도 알려드릴께요~ 여름인가 싶더니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선선하네요. 내일부터 다시 더워진다고 하니까.. 건강 관리 잘 하시고요. 아시겠지만 2020년 부터 주택고ㅘㄴ리사 시험은 2차과목은 상대평가로 바뀌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인지 주택관리사 난이도 마져 함께 점점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아놓지 않으면 문제유형이 조금만 바뀌어도 당황하기 쉬운데요. 주택관리사 시험 난이도에 대비해서 남들보더 더 빠르게 도전할 수 있는 뉴엠 국비지원에서 기회를 잡아보세요. 아시겠지만 초고령화 사회가 진입하기 얼마 안되었죠~ 제2의 인생을 준비를 하려고 하는 직장인들이 ..

2022년 유통관리사 국비지원 인강으로 [내부링크]

2022년 유통관리사 국비지원 인강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통업체에서 필요한 자격증아닐까 싶은데요. 요즘은 전문화 대형화 되어가고 있는 국내 유통시장에 꼭 있으면 좋은 자격증인 유통관리사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먼저 유토완리사는 소비자와 생산자간의 커뮤니케이션, 소비자동향 파악 등 판매형장에서 활약할 전문가의 능력을 평가하는 국가자격증입니다. 유통관리사 왜 필요할까요? 유통업체가 점점 전문화 대형화 되면서 국내 유통시장 개방으로 판매, 유통전문가의 양성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유통는 제조된 상품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과정으로 즉 생산자의 손에서 벗어나서 소비자의 손에 들어가기 전까지 중간 과정을 우리는 유통이라고 하는데요.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이 바로 ..

직업상담사2급 국비지원 학원 [내부링크]

직업상담사2급 국비지원 학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국비지원 학원 중에서 온라인으로 국비지원을 받아서 준비를 할 수 있는 학원을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 국비지원은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들 대상으로 다양한 국가공인자격증을 준비를 할 수 있는 온라인 국비지원 학원입니다. 뉴엠 국비지원 학원에서는 다양한 과정 중에서 요즘 핫한 과정을 모집을 하고 있는데요. 직업상담사2급, 사회복지사1급, 한국어교원3급, 일반행정사, 관광통역안내사, 주택관리사,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기사, 손해사정사, 손해평가사, 농산물품질관리사, 경비지도사,물류관리사, 사회조사분석사, 유통관리사, 수산물품질관리사, 정보통신기사, 신재생에너지(태양광) 관련 자격..

한국어교원 2급 실습 다들 여기서?!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2급 실습 다들 여기서?! 안녕하세요. 한국어를 사랑을 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나면서 한국어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국가공인자격증인 한국어교원 자격증을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특히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즈을 준비를 하려고 국립국어원 및 교육부 인정을 받은 교육기관에서 준비를 하셔야 하는데요... 그리고 이론 과목 실습 과목을 이수를 하시면 는데요. 더 자세한 한국어교원 2급 취득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취득방법 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은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16과목 48학점을 이수를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국립국어원 및 교육부 승인 받은 교육기관 뉴엠원격평생교육원에..

한국어교원 자격증 2급 취득방법 실습 온라인 수업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자격증 2급 취득방법 실습 100% 온라인 수업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한국어를 사랑을 하는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한국어교원 자격증 취득을 해야 하는데....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취득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이란?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을 말합니다.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한국어교원자격증 취득을 하셔야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취득방법 알아볼까요~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은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16과목 48학점을 이수를 하시면 별도의 국가시험 없이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및 학위를 취득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

소방학 개론 학위 학점은행제로 준비 [내부링크]

소방학 개론 학위 학점은행제로 준비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소방학 학위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준비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 알려드릴께요~ 국가기간사업 발달과 국민 경제생활의 신장으로 인명 및 재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방재기술의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해지면서 소방학 이론의 확립과 전문적인 지식 습득은 산업현장에서 각종 재해예방 및 안전지도 관리 점검 능력을 겸비한 전문 소방인 양성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소방직 특채 조건을 보면 1종 보통 또는 대형운전면허가 있어야 하고 소방관련 학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3과목 필기시험 그리고 체력검사 소방직 특채 조건인데요. 소방관련 학사 학위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소방직 특채로 진행을 하시려면 소방학 학위를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아시..

2022년 전기기능사 자격증 인터넷강의 국비지원 [내부링크]

2022년 전기기능사 자격증 인터넷강의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전기기능사 자격증 인터넷 강의를 직장인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까 합니다. 유망자격증 전기기능사 국비지원으로 2022년에도 도전을 할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전기기능사 자격증 시험은 기본적으로 연령 학력 경력 등 상관없이 누구나 응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전기기능사 자격증 시험과목을 보면 필기시험과목은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총 3과목을 객관식으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전기기능사자격증 실기시험 과목은 전기설비 작업으로 작업형으로 진행을 합니다. 전기기능사 자격증 필기 시험은 100점 만점으로 해서 60점 이상 받으시면 필기시험 합격이 되고 실기시험도 100점 만점에 60점 이..

주택관리사 인강 국비교육으로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인강 국비교육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갱신이 필요없는 평생자격증 주택관리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해요~ 직장인 교육비 지원 필수 아이템이라면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주택관리사 인강 국비교육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계속해서 평균 퇴직나이가 줄어들고 있는데요. 그래서 정년없이 지속적으로 경제활동을 할 수 있는 직업에 대해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데요.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한번 취득하면 갱신이 필요없이 평생 동안 활동을 할 수 있는 국가공인자격증입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후에는 공동주택을 관리하는 관리사무소장으로 근무하거나 주택, 빌딩 등의 부동산 관련 기업의 취업하기 도움이 되는 자격증입니다. 취업시 가산점을 받을수 있고 이직 또는 승진시에 고과점수를 받기 수월해집니다. 노..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비용 ?!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비용 ?! 안녕하세요~ 오늘은 100세 시대에서 필요한 직종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사회복지사가 되려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이 있어야 하는데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비용 관련해서 알려드릴께요~ 사회가 점점 다변화 되면서 사회복지사 영역도 넓어지고 있다고 하죠~ 사회복지 시설도 늘어나고 그래서 사회복지사 전문인력도 그 만큼 필요하다고 합니다. 자 그럼 사회복지사가 되려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하는데요~ 사회복지사 2급 취득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은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사회복지학 17과목을 이수를 하시면 별도의 국가시험 없이 자격증 및 학위를 취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대졸 이상 기준) 만약 고졸학력이신 ..

한국어교원 3급 국비지원 받아서 한국어교사 되자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3급 국비지원 받아서 한국어교사 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류열풍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어교사! 한국어교사가 되려면 한국어교원자격증이 있어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한국어교원 3급 국비지원 받아서 한국어교사 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 자격증은 2급 및 3급 그리고 1급으로 되어 있는데....각각 취득방법에 차이가 있습니다. 한국어교원 2급은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위를 취득을 하시면 자격증을 취득을 할수 있는데요.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16과목 48학점을 이수를 하시면 별도의 국가시험없이 학위 및 자격증을 취득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교원 3급 자격증 취득방법은 온라인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총 120시간을 이수를 하시고 한국어교..

한국어교원 2급 취득비용은?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2급 취득비용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류열풍으로 한국어 대한 위상이 높아지면서 한국어교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한국어교원 2급 취득비용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한국어교원2급은 학위 취득을 하면 취득을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관심이 높은 자격증인데요~ 그럼 한국어교원이란 무엇일까요?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전문가를 말하는데요.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한국어교원 자격증이 필요합니다. 한국어교원 자격증은 1급 2급 3급으로 구분이 되어 있고 각각 취득 방법에 차이가 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 취득방법 간단하게 소개를 하면 먼저 한국어교원 1급은 바로 준비를 하실 수 없고 2급 및 3급을 취득 후 가능한 자격증입니다. ..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국비교육으로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국비교육으로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참 춥네요~ 이런날씨에는 집에서 군고구마 먹으면서 있으면 참 좋은데...ㅎㅎ 이런 생각을 확~ 버리고 오늘은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국비교육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주택관리사가 되며면 주택관리사 보 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하는데요~ 그 전에 주택관리사 보에 대해서 소개를 하면 주택관리사 보는 공동주택의 운영 / 관리 / 유지 / 보수 등을 실시하고 이에 필요한 경비를 관리하며, 공동주택의 공용부분과 공동소유인 부대시설 및 복리시설의 유지 / 관리 및 안전관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전문가를 말합니다. 공동주택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공동주택 입주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서 공동주택의 운영 관리 유지 보수 등을 실시하고 이에..

주택관리사 인강 국비교육 추천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인강 국비교육 추천 안녕하세요~ 벌써 11월 첫번째 월요일 시작을 했네요~ 참 세월 빠른것 같네요. 이처럼 빠른 세월 잡을 수 없는데.,, 빨리 준비를 해야 하는 부분은 많죠~ 특히 제2의 인생 준비~ 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수명도 길어져서 노후에 뭘하고 살아야 할지...고민이 없죠~ 그런 분들이 자격증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그래서 오늘 직장인 대상으로 주택관리사 인강 국비교육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까 합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이곳에서 준비를 많이 하시는데요. 그런데는 그 이유가 있겠죠~ 주택관리사를 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대표적으로 정년없이 지속적으로 경제 활동을 할수 있어서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법령으로 규모가 어느 정도 되는 공동주택의 경우는 의무 채용을 하..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과목 국비교육 [내부링크]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과목 국비교육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산물품질관리사에 대해서 알아보고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과목을 직장인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교육기관을 알려드릴가 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서 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증 준비를 할수 있는데요. 직장인 자기계발 필수 아이템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뉴엠 국비지원에서 활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먼저 농산물품질관리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현대 사회의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양보다 질을 중요하게 되어서 건강한 음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유기농 먹거리와 웰빙푸드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전문 인력의 수요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데요. 농산물의 원산지 등의 표기에 대한 민감함과 함께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의 피해를 줄이고 원산지 표기..

40대 전망있는 자격증 국비지원으로 [내부링크]

40대 전망있는 자격증 국비지원으로 안녕하세요~ 고령화 사회가 되고 의료기술이 발달 되면서 평균수명도 점점 길어지고 있죠~ 특시 40대 직장인들은 퇴직후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을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40대 전망있는 자격증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까 합니다. 정년없이 일을 하실수 있는 자격증 부터 요즘에 핫한 자격증까지 40대 전망있는 자격증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 소개를 할게요~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에서는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 대상으로 다양한 과정을 직장인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뉴엠 국비지원에서 직장인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수 있는 교육과정 나열해볼까요~ 1, 한국어교원 3급 2, 관광통..

주택관리사 독학 국비지원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독학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관리사 독학 준비를 하시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정보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정보 인데요~ 많은 분들이 주택관리사 준비를 하고 있을것 같아요~ 그래서 경제적으로 조금이나마 줄일수 있는 직장인 국비지운 정보 알려드릴께요~ 그 전에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주택관리사 자격증 응시자격 부터 알려드리면 누구나 제한 없이 응시를 하실 수 있는 자격증입니다. 단,시험시행일 현재 주택관리사 등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와 부정행위를 한자로써 당해 시험시행일로 부터 5년이 경과 되지 아니한 자는 응시를 하실 수 없습니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을 알려드릴께요~ 제1차 시험은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으로 진행이 되고 민법의 경우는 총칙..

직업상담사 자격증 인강 국비교육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자격증 인강 국비교육 안녕하세요~ 노후대비자격증 및 유망자격증으로 인기 있는 자격증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직업상담사 자격증2급 인강으로 국비교육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상담 전문가 중에서도 정년 취업난과 초고령화 배이비부머의 퇴직으로 구직 수요가 증가하면서 직업교육을 도와주고 있는 일자리를 알선하는 직업상담사의 역할인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직업상담사 자격증 인강 국비지원 정보 알려드릴께요~ 먼저 직업상담사 자격증 2급 시험과목을 알려드릴께요~ 필기 시험은 직업상담학, 직업심리학, 직업정보론, 노동시장론, 노동관계법규이고 실기 시험은 직업상담실무 입니다. 직업상담사 자격증 2급 필기시험은 객관식 4지 택일형 과목당 20문항 과목당 30분 동안 진행을 하시면 ..

직업상담사 2급 합격률 국비교육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2급 합격률 국비교육 안녕하세요~ 태풍 와서 그런지 오늘 바람이 많이 부네요~ 바람은 많이 부는데. 햇살은 좋고....하늘도 좋고, 이런 날씨에는 낮잠을 최고 인데...ㅎㅎㅎ 오늘은 낮잠을 잠시 미루고, 직업상담사 2급 합격률 및 직업상담사 2급 국비교육정보 알려드릴께요~ 직업상담사는 직업상담원의 수행하는 업무는 상담업무, 직업소개업무, 직업관련 검사 실시 및 해석업무, 직업지도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업무, 직업상담행정업무 등으로 구별 지을 수 있습니다. 직업상담사 주요업무에는 근로기준법을 비롯한 노동관계법규 등 농동시장에서 발생디는 직업과 관련된 법적인 일반적인 사항에 대한 일반 상담 실시와 구인구직상담, 창업상담, 경력개발상담, 직업적응상담,직업전기술, 자격증, 구직직종, 원하는 임금 등 포..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 국비수강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 국비수강 안녕하세요~^^ 급속하게 사회가 고령화 사회로 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직종하면 바로 사회복지사 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 및 사회복지사1급 국비지원 인강 정보 알려드릴께요~ 개깅적 가정적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여 자신이 원하는 삶을 찾고,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복지사는 과거 아동보육시설과 공공부분에서만 활동하던 것에서 최근엔느 기업 학교, 군대, 병원 등 활동영역이 확대 되어 다양한 분야로 활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회복지사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사회복지사가 되려면 사회복지사자격증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1급 2급으로 되어 있고 옛날에는 3급도 있어지만 폐지가 되어..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국비지원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어를 사랑을 하는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실 수 있는 교육기관도 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이란?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선생님을 말합니다.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한국어교원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하는데요~ 한국어교원자격증을 취득을 하기 위해서 국립국어원 및 교육부 승인을 받은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한국어교원자격증 취득방법 알려드릴께요~ 오늘은 한국어교원 자격증 3급 취득방법 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 3급 취득방법은 온라인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총120시간을 이수를 하시고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에 합격을 하셔야 한..

40대 50대 중장년 유망 자격증 국비지원 인강 [내부링크]

40대 50대 중장년 유망 자격증 국비지원 인강 안녕하세요~^^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일을 하시는 직장인 (재직자) 들에게 중장년층에게 좋은 정보 소개를 해볼까 해요~ 중장년이라면 40대 50대 유망자격증으로 제2의 인생을 준비를 할 수 있는 자격증 과정을 소개를 해볼까 하는데요. 50대 유망자격증 국비지원으로 제2의 인생을 준비를 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전망 좋은 자격증 과정을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있어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미래를 준비를 할수 있어 많은 직장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어요. 정년 퇴직후 제2의 인생 준비로 유망자격증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 해볼까요~? 그래서 직장인 국비지원 과정으로 중장년 유망자격증 40대 유망자격증, 50대 유망자격증 뭐가 있는지 뭐 준비를 하면 좋을지 관심 있으시..

행정사 자격증 인강 국비 추천 [내부링크]

행정사 자격증 인강 국비 추천 안녕하세요~ 원활한 행정업무의 운영부터 국민의 권리의무 사실 조사 및 행정업무와 관련된 국민편의를 도모하는 전문가가 될수 있는 자격증인 일반 행정사 자격증 인강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 수 있는 교육기관 알려드릴께요~ 그 전에 행정사에 대해서 위에서 소개를 했지만 구체적으로 무엇인지 알려드릴께요~ 행정사란? 다른 사함의 위임을 받아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서류의 작성, 번역, 제출 대행, 신청/청구 및 신고 등의 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다만 다른 법률에 의하여 제한된 업무는 할 수 없습니다. 일반 행정사가 되려면 국가공인자격증인 일반 행정사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합니다. 일반 행정사 자격증 응시자격은 제한이 없이 성별 , 경력 상관없이 시험에 응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행정..

직업상담사 2급 필기시험 국비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8월에 3회 시험이 있는 직업상담사 2급 직장인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하면 좋을것 같아서 소개를 해볼까 해요~ 구인 및 구직 그리고 취업알선상담을 하는 업무를 하고 진학상담, 직업적응상담 등 노동법규 관련상담 노동시장 직업세계 등과 관련된 직업정보의 수집, 분석하여 상담자에게 이 정보를 제공 직업적성검사 흥미검사 실시 및 해석을 수행하는 업무를 하고 있는 직업상담사가 되려면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이 있어야 하는데요. 직업상담사 2급 필기시험 및 실기시험 모두 합격을 하시면 자격증을 취득을 할 수 있습니다. 직업상담사 2급 필기시험 과목은 직업상담학, 직업심리학, 직업정보론, 노동시장론, 노동관계법규로 되어 있고 실기시험은 직업상담실무로 되어 있습니다. 직업상담사 2급 필기시험..

행정사 자격증 국비지원 [내부링크]

행정사 자격증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정사 자격증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행정사란 무엇일까요? 행정업무의 원활한 운영과 국민의 권리의무, 사실조사 및 행정업무와 관련된 국민편의를 도모하는 전문가이며,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서류를 작성하는일 권리/의무나 사실증명에 관한 서류작성, 행정기관의 업무에 관련된 서류의 번역, 제1호 부터 제3호까지 규정에 따라 작성된 서류 제출 대행까지 하고 있습니다. 인가 및 허가 및 면허 등을 받기 위하여 행정기관에 하는 신청/청구 및 신고등의 대리 업무도 하고 있고, 행정 관계법령 및 행정에 대한 상담 또는 자문에 대한 응답을 하고 법령에 따라 위탁 받은 사무의 사실 조사 및 확인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행정사 응시자격은 학력 및 경력, 연령, 성별, 지..

직업상담사 합격률 국비지원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합격률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어제 보다 더 나은 나로 자기계발을 하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요즘은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직장인 국비지원 교육을 받고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요즘 인기 있는 자격증인 직업상담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온라인 인강이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인강 학습을 하게 되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공부를 할 수 있으며 반복학습도 가능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공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직업상담사는 무엇일까요? 직업 상담원이 수행을 하는 업무는 상담업무, 직업소개 업무, 직업 관련 검사실시 및 해석업무, 직업지도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업무, 직업상담행정업무 등으로 구별 합니다. 주요 상담업무에는 근로..

직업상담사 2급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직업상담사2급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황사로 인해서 안좋네요. 언제쯤 마스크를 안쓰고 다닐수 있을까요~ ㅜㅜ 오늘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업상담사 자격증 2급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직업사담사 인강 직장인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곳도 알려드릴께요~ 직업상담사란 취업을 목적으로 하는 대상을 위해 직업정보를 제공하고 적성검사를 진행하여 구직자의 흥미 및 적성 분야에 대한 안내업무를 주로 하는 전문직입니다. 직무에 따라 취업 전문강사가 되기도 하고 커리어 컨셀턴트, 직업 컨셀턴트 등으로 활동이 가능하고 최근에는 대학교 및 특성화 고등학교에서 취업 지원부 교사로 활동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고용이 불안하기 때문에 고용노동부의 통계를 보면 상담 전문가는 매..

한국어교사 되는법 [내부링크]

한국어교사 되는법 안녕하세요.오늘은 정년없이 일을 할수 있는한국어교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한국어교사 되는법그리고 한국어교원 3급 국비지원 정보까지알려드릴께요~ 한류 및 다문화가정의 증가로한국어를 직접 배우고 싶어하는외국인 및 재외국민들에게 한국어를가르치는 한국어교사에 대한 관심이높아지고 있는데요.그래서 오늘 한국어교사 되는 방법 중에서꼭 필요한 자격증인 한국어교원자격증 취득방법 부터 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 자격증은 1급 2급 3급으로되어 있고 각각 취득방법에 차이가 있습니다.1급의 경우는 바로 취득을 할수 없는 급수라서2급 및 3급 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 2급은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16과목 48학점을이수를 하시면 별도의 국가시험 없이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및 학..

한국어강사 되는법 [내부링크]

한국어강사 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류열풍으로한국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외국인들에게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강사 되는법에대해서 소개를 하고, 한국어교원 3급 국비지원정보 및 한국어교원 2급 수강료 파격할인 정보알려드릴께요~ 한국어 강사 되는법은국가공인자격증 한국어교원자격증을취득을 하셔야 한국어교사로 활동을 하실수 있습니다. 한국어교원 2급은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16과목 48학점을이수를 하시면 별도의 국가시험 없이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및 학위를동시에 취득을 할수 있습니다. 한국어교원 3급은온라인 한국어강사 양성과정총 120시간을 이수를 하시고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에 합격을하시면 한국어교원 3급을 취득을할수 있습니다. 한국어교원 3급은 2급 보다 단기 취득이가능한 급수입니다. 그래서..

농산물품질관리사 취업 전망 [내부링크]

농산물품질관리사 취업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농산물품질관리사 취업 및 전망에 대해서알아보고 농산물품질관리사 국비지원 정보까지알려드릴까 합니다. 먼저 농산물품질관리사란 무엇일까요?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증은농산물 원산지 표시 위반 행위가매년 증가를 하면서 소비자와 생산자의피해를 최소화 하며 원산지 표시의 신뢰성을확보함으로써 농산물의 생산자 및 소비자를보호하고 농산물의 유통질서를 확립하기 위해서도입되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농산물품질관리법에 따른자격시험에 합격하여 농림수사식품부 장관에게농산물품질관리사 자격을 부여 받은자를 말합니다.주로 산지 생산자 조직에 소속되어 농산물의 품질관리,상품개발 및 브랜드 개발, 물류효율화,판촉 및 바이어관리 등 종합 조정 및관리하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농산물품질관리사 응시자격은20..

전기기능사 응시자격 학원 [내부링크]

전기기능사 응시자격 국비지원 학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기능사 응시자격에대해서 알아보고 전기기능사 국비지원 학원도알려드릴께요~ 전기기능사는 연간 응시생이 증가하고 있는대표 기술자격증의 하나로써 전기는 우리의일상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에너지자원이면서산업 활동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어, 관련 설비의시공과 작동에 있어서 전문성이 요구되는 분야로 전기를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전력부문의 투자효율성을높이는 것은 물론 국가경제의 효율성 측면에서도중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기는 단시간 정전이 발생하더라도큰 재산상의 손실을 가져올 수 있는 뿐만 아니라자칫 안좋은 일이 생기면 큰 사고의 위험이따르기 때문에 전기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고전기로 인한 재해를 방지하기 위해전기기기를 제작, 제조 조작, 운전, 보수 등에관..

사회복지사1급 시험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시험 과목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복지사1급 시험 과목국비지원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요즘 나이를 먹고 난 후에 뒤늦게라도 자신의하고 싶은 분야로 도전을 하고 있는 직장인들이늘어나고 있는데요. 그 대표적으로 사회복지사가 아닐까싶네요. 사회복지사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이유 중에서하나는 정년없이 일을 할수 있다는 장점 때문 아닐까 싶네요. 또 복지분야가 앞으로 더욱 확대 될 전망이기 때문에취업의 기회가 점점 더 확대 되면서 사회복지사의 고용전망이 늘어나고 있는 부분도 하나 일것 같네요. 고령사회가 되면서 사회복지에 대한 중요성이커지면서 관련 인력 수요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추세로 일자리가 많이 창출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사란 아시는 분들도 있게지만모르는 분들에게 잠깐 ..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 필기 기출문제 [내부링크]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 필기 기출문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 필기시험기출문제 관련해서 이야기 해보고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 국비지원 정보까지 소개를 해볼께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에너지 수요가급증하고 있어 신재생 관련 분야의 전문인력을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받고 있는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에 대해서소개를 해볼께요~ 신재생에너지산업은 국내외에서 활성화 되고 있어인력수요가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한전 및 여러 기업에서 신재생 에저니발전사업 착수와해외 진출을 하고 있어서 이를 시공하고 관리,감독, 설계를 할수 있는 전문가인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전망을 매우 밝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업과 정부가 주목하는 신재생에너지4차 산업혁명 유망자격증으로 신재..

국산비말차단마스크 KF-AD 마스크 뉴엠코리아 [내부링크]

국산비말차단마스크 KF-AD 마스크 뉴엠코리아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마스크 확보에 대한불안은 여전한것 같은데요. 그래서 품질 좋은국산비말차단마스크 KF-AD 뉴엠코리아 마스크를알려드릴께요~ 뉴엠코리아 국산비말차단마스크는국내 생산 및 식약처 허가를 받은 품질 좋은 제품으로비말차단 기능이 되어 있고 더운날씨에 비교적 숨쉬기가 편한비말차단마스크 수요가 확대되는 가운데 뉴엠코리아 국산비라차단마스크KF-AD 뉴엠코리아 마스크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뉴엠코리아는 국산비말차단마스크 판매를 24시간 온라인뉴엠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하실수 있어서코로나19 재확산에 대한 소비자 불안한 마음을 없애기 위해서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뉴엠코리아 국산비말차단마스크는 1장에 600원으로착한 가격..

한국어교원자격증 [내부링크]

한국어교원자격증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류열풍으로 큰 관심을받고 있는 국가공인자격증인 한국어교원자격증에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수강료 할인 정보 및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직장인 국비지원 정보까지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이란?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에게한국어를 가르치는 전문가를 말하는데요.이 전문가가 되려면 국가공인자격증인 한국어교원자격증이필요합니다. 한국어교원자격증은 1급 2급 2급으로 구분이 되어있고 각각 취득방법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데요.한국어교원 1급은 바로 준비를 할수 없는 급수라서2급 및 3급 취득방법 알려드릴께요~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은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 16과목 48학점을이수를 하시면 별도의 국가시험 없이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

관광통역안내사 시험과목 [내부링크]

관광통역안내사 시험과목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다양성과 창의성, 전문성을 모두 갖춘 사람으로우리나라에 입국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입구에서 부터 출국까지외국어로서 우리 역사를 알리고 우리 문화를 나누며 세계와 소통하는대한민국 홍보대사라고 말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관광통역안내사 시험과목 인강 국비지원 정보를알려드릴게요~ 관광통역안내사 주요역할을 보면민간외교관, 외국어통역, 관광지안내,관광산업발전, 신뢰확보 등의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전망이 되고 있어 유망직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관광통역안내사입니다. 관광통역안내사가 되기 위해서는관광통역안내사 시험에 합격하여 국가공인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을취득 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최종 등록을 하시면 됩니..

물류관리사 자격증 인강추천 국비지원 [내부링크]

물류관리사 자격증 인강 추천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많은 분들이 밖에서 외출보다는 집 안에서보낼수있어 운동에서 부터 요리 등으로집에서 재택근무를 하시는 직장인들이 많은데요.그래서 집에서 준비를 할수 있는 자격증 중에서평생직업 부터 미래 노후까지 안정적인생활을 위해서 준비를 할수 있는 전망도 좋고각광 받고 있는물류관리사 자격증 인강을 국비지원으로준비를 할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께여~ 그럼 물류관리사란 무엇일까요?물류의 표준화, 규격화, 정보화에 대하여 계획,진단, 평가, 자문하고 물류 전략을 수립하는 등,유통의 합리화와 원활화를 위한 업무를담당하고 시장 창조와 경영합리화에 공헌하고 기업 성장을가속화 시키면서 고객이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높은서비스를 받을수 있도록 할 뿐만 ..

사회복지사1급 시험 응시자격 [내부링크]

사회복지사1급 시험 응시자격 안녕하세요. 실업자와 노숙자, 결식아동이 늘어나면서사회복지사 역할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복지 관련 사회 문제들이 이슈가되면서 사회복지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오늘은 사회복지사1급 응시자격 그리고 사회복지사1급 국비지원 정보마지막으로 사회복지사 2급 수강료 파격할인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사회복지사에 주목을 하는 이유는 10년후 전망이 밝은 직업으로수요가 좋아질것으로 예상되는 직업, 직업중분류별 고용안정성이 높은 직업,직업중분류별 발전가능성이 높은 직업으로 상위에 있기 때문인데요. 그럼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후 취업은 어디로 할수 있을까요?사회복지관, 청소년지원센터,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장애인재활시설,노인요양시설 등으로 취업을 할수 있습니다. 사..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국비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국비 안녕하세요.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관광산업도 많이 힘들다고 하죠~ 빨리 코로나19가 사라져서 코로나 19가 없던 날로 갔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전세계적으로 한류열풍은 계속 불고 있다고 하죠~ K-POP K드라마 등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 이제는 직접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나고 있고, 지금도 한국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외국인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전문가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곳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그럼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한국어교원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하는데요. 아무곳에서 준비를 할수 없고 국립국어원 및 교육부 ..

관광통역안내사 인강 국비지원 [내부링크]

관광통역안내사 인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한류열풍으로 국내 관광산업이 최근 급속도로 성장함에 따라서 관광통역안내사가 새로운 유망직업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관광통역안내사 인강 국비지원 소식을 가지고 왔네요. 관광통역안내사 민간 외교관이라는 별칭이 있는 만큼 역할에 따라 우리나라가 어떻게 보여지고 어떤 이미지로 남는지가 결정되는 전문가로 관광통역안내사는 자부심을 갖고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왜 관광통역안내사가 이슈가 될까요? 전망는 어떨까요? 관광통역안내사는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일을 하는 전문가로써 이들의 역할에 따라 우리나라가 어떻게 보여지고 어떤 이미지로 남는 지가 결정되는 만큼 중요한 업무를 담당하고 ..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학원 추천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학원 추천 안녕하세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서 많은 직장인들이 제2의 인생을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국민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 있는것 무엇이 있는지 또 내일배움카드 학원 추천까지 그리고 학점은행제 수강료 파격할인 정보까지 전달 해볼까 합니다. 내일배움카드 학원 추천을 해드릴께요~ 바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에서는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근로자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을 받아서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뉴엠에서는 보육교사2급, 사회복지사2급, 한국어교원 2급 등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취득을 할수 있는 과정을 수강료 파격할인을 받아서 준비를 할수 있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그럼 ..

한국어강사 자격증 국비지원 [내부링크]

한국어강사 자격증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한국어를 사랑하는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강사! 한국어강사가 되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정보 얻고 가세요~ 바로 한국어강사가 되려면 한국어강사 자격증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오늘 한국어강사 자격증 국비지원 정보 알려드릴께요~~~ 계속되고 있는 한류열풍으로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한국어를 사랑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고 이젠는 직접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한국어강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은 다들 아시죠~ 특히 한국어강사는 정년없이 일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노후대비 직업으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직종입니다. 100세시대 고령화 사회에서 제2의 직업을 선택을 해야 한다면 정년없이 일을 할수 있는..

직업상담사 2급 국비지원 학원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2급 국비지원 학원 안녕하세요.오늘은 직업상담사 2급 국비지원 학원소개를 해볼까 해요~일자리 창출과 고용확대 주력으로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직업상담사!직업상담사에게 필요한 국가공인자격증직업상담사2급 국비지원 받아서준비를 할수 있는 학원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에서는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라면누구나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을받아서 직업상담사 2급 국비지원 받아서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직업상담사란 무엇일까요?혹시 모르는 분들에게 간단하게 소개를 할께요~직업상담사는 미취업자 또는구직자에게 구인, 구직 등에 필요한직업 정보를 제공하고, 적성검사 및직업심리검사 등을 통해 구직자에게직업 연계를 해주는 전문 상담사입니다. 직업상담사는 구인 및 구직 알선,취..

40대 도전할만한 자격증 국비지원 [내부링크]

40대 도전할만한 자격증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맛점 잘 하셨나요? 40대라면 직장생활을 하면서 미래를 준비를 해야 하는 시기 인데 뭘 준비를 하면 좋을지 고민을 하고 있는 40대 직장인들에게 좋은 소식을 알려드릴께요~ 바로 40대 도전할만한 자격증 국비지원 정보 및 40대 도전할만한 자격증 수강료 파격할인 정보 알려드릴께요~ 그럼 40대 도전할만한 자격증 무엇이 있을까요?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뉴엠에서 40대 도전할만한 자격증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어서 많은 직장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정년 퇴직후 노후대비 자격증으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40대 도전할만한 자격증 하나식 나열을 해볼께요~ 40대 도전할만한 자격증 국비지원 과정들 1, 한국어교원 3급 2, 관광통역안내사 3, 사회복지사..

은퇴후 유망직업 자격증 국비지원 추천 [내부링크]

은퇴후 유망직업 자격증 국비지원 추천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에서만 있으신 분들이 많을것 같은데..... 잠깐 산책정도 거리를 두면서 하시면 좋을것 같은 오늘 날씨네요~ 오늘은 직장을 다니면서 은퇴후 유망직업이 무엇이 있을까 그리고 은퇴후 유망자격증 취득을 하신다면 어떤 자격증을 준비를 하시면 좋을지 그 과정을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곳을 소개도 하고 은퇴후유망자격증 추천도 해드릴께요~ 은퇴 후 제2의 일자리를 찾아주는 유망자겨증 어떤 자격증이 있을지 많이 궁금해 하죠~ 자 그리고 오늘은 위에서 잠깐 얘기를 했지만 은퇴후 유망자격증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곳도 소개를 하면서 은퇴후 유망직업을 준비를 하시는 직장인들에게 큰 정보 드리고 싶네요~ 고용노동..

[뉴엠] 코로나19 대처방안 직원이 확진환자가 된 경우 [내부링크]

뉴엠 코로나19 대처방안 직원이 확진환자가 된 경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 대처방안 직원이 확진환자가 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직원이 확진환자가 된 경우 확진 환자가 발생했음을 기관에 통보를 해야 하고 그럼 질병관리본부 역학조사팀이 출동합니다. 기관장은 본사로 보고를 하고 확진환자 발생사실을 전 직원에게 알립니다. 전직원은 사무실내 대기 이동을 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개인보호장구인 마스크 등을 착용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확진환자 직원은 별도 공간에 대기를 해야 하고 보건소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동영상으로 보시고 코로나 19 대처방안 직원이 확진환자가 된 경우 숙지를 하시고 만약 확진환자가 생기면 동영상 처럼 진행을 해주세요~

뉴엠 한국어교원양성과정 국비지원 [내부링크]

뉴엠 한국어교원양성과정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불안해 하시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예민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시고 우리 모두 잘 극복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우리한국어를 사랑을 하는 외국인들이 늘어나면서 한국어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하죠~ 그래서 오늘은 한국어교원양성과정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시겠지만 한류열풍으로 대한민국의 K-POP, 드라마, 영화 그리고 역사, 문화까지 관심을 보이면서 직접 한국어를 배우서 한국문화를 즐기려는 외국인들이 늘어나고 있고 국내에서는 다문화가정의 증가로 인해서 한국어교육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으로 한국어..

퇴직후 할 수 있는 일 국비지원 인강 추천 [내부링크]

은퇴후 할수 있는 일 국비지원 인강 추천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직장을 다니면서 은퇴후 할수 있는 일이 없을까 찾아보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직장을 다니면서 은퇴후 할수 있는 일 직업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그 과정을 국비지원 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를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은퇴후 할수 있는 일 직업에 대해서 직장을 다니면서 생각을 많이 하시는데.... 직장을 다니면서 자격증 공부를 하기 쉽지 않죠~ 그리고 비용때문에 준비를 포기 하시는 분들도 주위에서 종종 보는것 같은데요. 그래서 직장을 다니면서 은퇴후 할수 있는 일에 도전을 할수 있는 국비지원 과정들~ 고용노동부 우수 훈련기관 뉴엠에서 추천해 드리는 과정을 국비지원 받아서 준비를 할수 있어 많은 직장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