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colatine의 등록된 링크

 chocolat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듣기공부하기에 좋은 프랑스 유튜브 TOP 6 추천 [내부링크]

네. 프랑스어를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힘든 점이 뭐냐고 물으면 대부분 듣기일것이다. 네. 지금도 어렵다. 하지만 예전에 비하면 정말 장족의 발전을 이뤄냈다. 쉬운 유튜브를 하나 들어도 정말 집중해야되고..

프랑스어 공부하기에 좋은 유튜브 유튜버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프랑스어 공부하기에 좋은 유튜브 영상이나 유튜버 추천할려고 한다. 프랑스어를 공부하는 방법에는 정말 무궁무진하지만 듣기나, 이해능력을 키우는데는 이만한게 없다. 그리고 재밌다. 유튜브의 가장 큰..

프랑스 생활 선배가 추천하는 프랑스어 확실하게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프랑스어를 늘리고 싶으면 정말 잘들어왔다.  본인은 프랑스 생활 3년 조금 안되게 보내고 돌아왔다. 어학, 워홀, 어학(대학원준비)를 했으나 코로나 때문에 현재는 한국에 들어와 있다. 어학자격은은 프랑스..

프랑스로 가는 비행기, 항공 국적기 vs 외항사 어느 걸 타지? [내부링크]

프랑스로 나가는 데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것이다. 여행, 어학연수, 유학, 워홀비자 등등 각자마다 사정으로 설레임을 품고 비행기에 몸을 싣는다. 하지만 모든 과정에 앞서서는 비행기 예약이 먼저겠지? 그럼..

프랑스 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출발 전 보험에 대해 놓치면 손해보는 꿀팁 [내부링크]

해외로 떠나기 전에는 정말 준비해야 할것들이 많다. 비행기 티켓, 해외 나가서 쓸 옷이나 잡동사니 등등 하지만 정말 중요한게 보험이다. 해외 나가서 몸 아픈 것만큼 서러운게 없다. 아는 사람도 거의없지 말도..

프랑스 유학, 어학연수갈 도시 선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 어디로 갈꺼야? 파리? 리옹? 마르세유? 프랑스에는 어학할 도시들이 정말 많다. 도시마다 색깔이 다 달라서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 많을거다. 프랑스를 미리 여행해봤거나 프랑스내의 여러도시들을 방문해본 사..

프랑스 학생비자 vs 워킹홀리데이 비자 어떤걸로 가야될까? [내부링크]

1. 무슨 비자로 갈꺼야? 학생비자 or 워킹홀리데이비자 나는 학생비자로 프랑스에 갔다. 어학연수가 목표였다. 어학연수를 끝나고 난뒤는 대학교에 입학해서 공부해 보고 싶었다. 그때는 비자를 신청하기 위해서..

프랑스 유학, 어학연수 가고 싶은 분들 보지마세요 [내부링크]

프랑스에서 살아남기 위한 바이블 A to Z 밥 퍼서 목구멍까지 넣어 드립니다. 삼킬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흡수될 거예요. 그대로만 하시면 밤마다 베개 잡고 울면서 한국 돌아오고 싶다는 생각 안 드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