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comonkey의 등록된 링크

 chocomonk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Domaine Bachey-Legros 1ER CRU MORGEOT LES PETITS CLOS VIELLES VIGNES 2017 [내부링크]

생산국 : 프랑스(France) 생산지 : 꼬뜨 드 본 생산자 : 도멘 바체이 르고르 빈티지 : 2017 품 종 : 샤도네이 100% 알 콜 : 13.5% 장 소 : 춘천 수아마노 구 매 : 춘천세계주류마켓(16.5) 도멘 바체이 르고르(..

[해외직구] Pio Cesare, Barolo Mosconi 2016 [내부링크]

#이탈리아#바롤로#싱글빈야드 피오 체사레(Pio Cesare)의 1년간 와인 생산량은 35만병. 그 중에서도 바롤로는 7만2천병. 발로중에서도! 싱글빈야드 모스코니의 생산량은 약 5000병쯤 된다고 합니다...

콜키지 정책의 최고봉! 춘천 르블랑! [내부링크]

오늘은 몇일전 맛있게 먹고온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격도 괜찮았고, 음식의 퀄리티도 좋은 춘천 "르블랑" 입니다. 아내의 탄생일을 맞아 춘천에서 와인과 함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을 검색하..

와인은 그냥 술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을 즐기려고 노력중인 몽키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와인의 저변도가 넓어졌다고 하지만, 아직까지 "와인"은 어렵다고 느끼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왜 그럴까요? 저는 아무리 생각해봐도, 우리나라..

춘천 속 작은 이탈리아 "수아마노(SUA MAN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 마시는 원숭이 초코몽키입니다. 춘천안에 작은 이탈리아가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수 아마노(SUA MANO) 간판에서 느껴지듯이 여기는 이탈리아 레..

와인 초보의 직관적 와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인 마시는 와린이입니다. 와인을 마시면서 항상...이렇게 마시기만 하고 끝내면 기억에 남지 않아 아쉽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었는데, 지금부터라도 예전에 마셨던 와인, 앞으로 마실 와인등을..